Jul 11, 2016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박신혜


OOOO'닥터스'라는 드라마 작가는 최소한 "의료민영화 철폐"라는 목표 하나 이 드라마를 통해 각인시키고자 이 드라마를 쓰고자 했나보다. 아, 물론 박신혜 이쁘고, 김래원 멋지다. ^^
OOOO흐엥ㅠㅠㅠㅠ 닥터스 배우들 다 내가 조아하는 배우들이야,,, 김민석... 지수...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헤.... 존좋
OOOONaver Daily Keyword 국내드라마 일간검색어 #닥터스 #Doctors #ドクターズ #유혜정 & Hot Keyword 그룹별 인기검색어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OOOO ㅋㅋㅌㅋㅋㅋㅋㅋ닥터스 그 이성경이랑 박신혜나오는거지?
OOOO근데 닥터스는 모든 남자가 박신혜 조아하능거야..? 모야 왜 다 박신ㅎㅖ 좋아하는거 같징..
OOOO 박신혜랑 그 있잖어...닥터스 남주
OOOO닥터스 박신혜 엄마 너무 보기싫으네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Yunkyunsang_b
OOOO 핫 닥터스ㅜㅜㅜ 박신혜 닥처스에서 넘나 예븜
OOOO닥터스에 나오는 남자들은 다 박신혜 캐릭터를 좋아한다던데 사실인가봄..벌써 몇명을 본거야ㅋㅋ(남주,서브남주 외에 두명 더봤음)
OOOO닥터스의 박신혜는,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말하던 '다 나를 좋아하는데 나는 관심이 없어 나만 몰라'의 바로 그 캐릭터 같다
OOOO닥터스보는데 와씨 박신혜 조녜,,,달덜 넘 이뻘
OOOO닥터스. 지난주엔 뇌수술 한 환자에게 서브웨이 먹이더니 오늘은 굳이 박신혜 머리를(그것도 일부만 적셔서) 감기면서 려 샴푸를 보여주네. 이런 PPL에 익숙해진다고 불편하지 않은 건 아닌데 말이지.
OOOO저건 박신혜 나오는 려"광고여 아님 닥터스" 드라마요?
OOOO닥터스 뒤로 갈수록 참 가관이다. 왜 박신혜 이성경 같은 배우가 이런 역 밖에 연기할 수 없는지 씁쓸할 뿐.
OOOO오늘도 닥터스.. 진짜 돈 쉽게 버는 작가의 모습을 본다 ㅋ 박신혜랑 키스한 김래원이 부러운게 아니라 진짜 돈 쉽게 버는 작가가 더 부럽다. 저렇게 해도 돈을 주고 옵션 비용도 줄꺼아냐 ㅋ
OOOO#박신혜 #ParkShinHye #유혜정 #닥터스 지금 여러분이 계셔야할곳은 티비앞!! 다들 오늘 혜정이 만나는날인거 아시죠?? 본방사수 안하면 혜정이가 하이킥 날릴지도 몰라요~~ㅋㅋ 갓혜정 갓신혜 화이팅♥ https:/…
OOOO#박신혜 #ParkShinHye #유혜정 #닥터스 지금 여러분이 계셔야할곳은 티비앞!! 다들 오늘 혜정이 만나는날인거 아시죠?? 본방사수 안하면 혜정이가 하이킥 날릴지도 몰라요~~ㅋㅋ 갓혜정 갓신혜 화이팅♥
OOOO인기리에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당초 ‘여깡패 혜정’이었다. 학창시절 공부와 담 쌓고 싸움만 하던 문제아 유혜정(박신혜)의 이야기를 담고 있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 원제 뭐냐고ㅋㅋㅋㅋ
OOOO 아 그렇구나 닥터스 졸잼이에요ㅠㅠ 박신혜 점점 이뻐지고잇는 신혜님...보러갓다가돌아올게여😊
OOOO아 나 오늘 닥터스 봐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쉬 박신혜 언니 왜 이쁘죠 이성경 언니 왜 이쁜거야 (남성배우들:????
OOOO닥터스 봐야겠다 대미친 박신혜 너무 예쁘잖아 ㅠㅠ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angelsy0215
OOOO오늘 밤 #닥터스 EP07 #이성경 #유규산 #박신혜 #김래원
OOOO[Video_SBS Official] #닥터스 Ep.7 preview 선공개 드디어 마주한 네 남녀의 아슬아슬한 ‘사자대면!’ #Doctors #ドクターズ #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t.…
OOOO닥터스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신혜 메딕임ㅋㅌㅋㅋㅋㅋㅈㅋㄱㄱㅋ
OOOO#닥터스 초반엔 무휼에서 차가운 의사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 성공했구나 싶었는데 박신혜한테 반하면서부터 다시 무휼로 ㅋㅋㅋㅋ
OOOO닥터스 재밌어! 김래원 아오 진짜...ㅠ_ㅠ 한번도 멋있다고 생각 안했는데 여기서 심쿵! 박신혜 캐릭터도 마음에 들고...+_+

드라마


OOOO드라마 닥터스 민감한 문제 다루네.. 의료민영화..
OOOO저기... 저 지금 닥터스 보는데 저 드라마 대체 무슨 드라마예요?
OOOO그 저번에 특이점이 온 의사() 짤로 얘기나오던 닥터스 어머니 보실 때 보고 있는데 이거 메디컬드라마가 아니라 역하렘물 같은데...?
OOOO 오!!닥터스 잼써?드라마를 안봐..ㅠ
OOOO닥터스 이십일세기 최고의 미친 드라마 감히 한드의 영역에 놓을 수가 없네.
OOOO 힣ㅎㅎㅎ 되게 편안하구 좋겠어요 저두 누워서 드라마 보고 있어용 닥터스!
OOOO나만 드라마 안보냠 닥터스볼라다가말았는데
OOOO드라마보면 한남 전형 다 나옴 여자는 존나 노관심인데 자기가 받고싶은 관심 반응 존나 노골적으로 요구하는거 지금 닥터스에 나오는 남의사가 그러함
OOOO닥터스. 서브남주랑 썸타는게 더 달달한 드라마는 처음일세.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hongsilmongsil
OOOO닥터스에 나오는 사람 윤균상 맞나? ㅋㅋㅋ 살쪘네 그 때 하지원하고 드라마 할 때보다
OOOO그러고보니 요즘 되게 한참만에 드라마 풍년이야 굿와이프 닥터스 함틋 운빨 다 보고 있다 오
OOOO닥터스재밌나요??요새드라마를잘 안봐서...
OOOO내가 영화나 드라마에서 봤던 키스씬 수만큼 키스를 했더라면 #닥터스
OOOO세상,,, 닥터스 감사함니다 눈호강 했네요😂💦 드라마 좀 보고올게요 총총,,,❣❣
OOOO 3. 좀 많아요 ㅋ ㅋㅋ 노래를 안 따져서 요즘 닥터스 드라마 ost가 그리 좋더라구요
OOOO ㅎㅎ닥터스 ost도 좋아 드라마ost들으면 드라마 장면들 생각나서 ost좋아해💓
OOOO오늘은 고심끝에 닥터스 (X) 뷰티풀마인드 (O)를 보기로 한다. 요즘 드라마 3개를 6회까지 다 몰아봤는데 셋 다 재밌어서 집안일을 못한다 ㅋㅋㅋㅋㅋ 닥터스는 팬심으로 뷰마는 잼나서 원티드는 쫄리는맛에
OOOO 진짜 나 오빠들 나오는 드라마 빼고는 잘 안 보는데 닥터스는 말이 피료엄다... 하아 벌써부터 ㅓㄹ설레는 것 ㅠㅠㅠ❤
OOOO우옹 오늘 싸우자귀신아 첫방이네? 닥터스끝나자마자 싸우자귀신아 봐야짘ㅋㅋㅋㅋㅋ 드라마 잘 안보다가 좋아하는 배우들 나오니까 계속 찾아보게되넼ㅋㅋㅋㅋ
OOOO닥터스열심히보고 배켜니드라마도얼른나왔으면🙏 홍보짱열심히해야지 !!!💪
OOOO닥터스 재방 일주일 내내 보는데 너무 재밌어 방학하니까 맨날 드라마만 끼고 살아 잉여야😩
OOOO신분 이야기 하니깐 생각 나는데 몇주전 드라마 닥터스에서 나온 이야기
OOOO닥터스의 드라마 장르는 무엇인가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92_kyungS2
OOOO이 둘 케미가 이렇게 좋은데 왜..드라마.. 둘이 친하게지내는거ㅠ안됩니까ㅠ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LeeSungKyung
OOOO 네 제 맘속 국민드라마 닥터스입니다...봐주셔요...(오바육바) 미리으 윤균상씨가 나온답니다,,
OOOO-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11시까지 드라마 닥터스 본방을 보느라 좀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뮤트를 추천해요 ^3^
OOOO닥터스인가뭔가하는 그드라마
OOOO 너무 행복하다ㅎㅎㅎㅎ월화드라마는 닥터스재밌어요 ^^
OOOO#홍대맛집 #수니하와이 #닥터스에 나온 그 곳..!! 넘나 예쁘쟈나~ 원래는 #봉쥬르하와이,였는데 드라마로 인해 수니하와이가 되었다고 예쁨돋는 브런치도 먹구 드라마 속 장면대로 사진도 찍어보구~ 혹시.. 닥터스 촬영팀이랑 만날지더..?(두근

윤균상


OOOO 닥터스봐 윤균상 흑흑💞
OOOO˃̣̣̥᷄⌓˂̣̣̥᷅ .... 씹..덕...사....떡밥고마오..사랑해..💗 #이성경 #윤균상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정윤도
OOOO“@ leesungkyungcom˃̣̣̥᷄⌓˂̣̣̥᷅ .... 씹..덕...사....떡밥고마오..사랑해..�� #이성경 #윤균상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정윤도 t.co…
OOOOLeesungkyungcom ˃̣̣̥᷄⌓˂̣̣̥᷅ .... 씹..덕...사....떡밥고마오..사랑해..💗 #이성경 #윤균상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정윤도 t…
OOOO민석아... 결혼하쟈... 닥터스에 나오는 남자는 남주 빼고 다 잘생겼네... 김민석 윤균상 결혼하자...
OOOO닥터스 6회 정윤도 윤도쌤 셔츠핏 짱이양 #윤균상
OOOO닥터스 나오는 남자배우고 여자배우고 다 귀여워서 씹덕사 할 것 같다 8ㅅ8 역시 갑 중 갑은 김래원 윤균상 투탑!
OOOO닥터스 보는사람🤗 윤균상...넘 겸둥...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hybeiblee
OOOO닥터스 윤균상 왤케 귀여워요어어ㅓ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악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아아ㅏㅏ아ㅏㅏ
OOOO닥터스 윤균상 개 존잘.... 이라고 애인한테 말했다가 그새끼 뭐하는 새끼냐곸ㅋㅋㅋ
OOOO둘이서 케미가~ 쩔어여~🐰💐 #이성경 #윤균상 #진서우 #닥터스 근데... 이 팔희필터말고 허연필터는 없는거니..
OOOO닥터스 보는데 왜 윤균상님 안나오시죠 ..........빨리나와주싲ㅎ...
OOOO진짜 윤균상 오지는거 알아줬으면 조캗다,,,, 개멋있ㅅ능척하다가 혼자 빵터졋ㅇ능데 잇몸 만개해서 웃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 #윤균상 #닥터스 #정윤도
OOOO그러니까, 다시는 한국배우 안판다고 하다 닥터스보고 윤균상님께 치였다고한다. 본진에서 떠들다 계정 이동'~'
OOOO윤균상 닥터스에서 넘나뤼 잘생겨쪄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PYO_94
OOOO“@ leesungkyungcom˃̣̣̥᷄⌓˂̣̣̥᷅ .... 씹..덕...사....떡밥고마오..사랑해..�� #이성경 #윤균상 #leesungkyung #진서우 #닥터스 #정윤도 ”
OOOO“@ leesungkyungcom둘이서 케미가~ 쩔어여~���� #이성경 #윤균상 #진서우 #닥터스 근데... 이 팔희필터말고 허연필터는 없는거니.. ”
OOOO 닥터스에 윤균상 닮았어요!!!!😍😍

이성경


OOOO닥터스 이성경이 더 잘 되버렸음 좋게써..
OOOO160409 러브캣사인회 그댈 사랑한다고 말하기가 어려워/나뭇잎이 아름답다고 했죠 (노혜경, 『뜯어먹기 좋은 빵』) 💗 #이성경 #진서우 #닥터스 #leesungkyung t.…
OOOO아 이성경 닥터스에서 성격 진짜 변덕쟁이다
OOOO이성경 만취 연기 귀엽다 #닥터스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930521_612
OOOO이성경이 운다. 눈물을 흘린다. #닥터스
OOOO 할맞아ㅠㅠㅠ 이성경 ㅜㅜㅜㅜ젼나져아ㅠㅜ 진쨔ㅜㅜㅜ개이쁘구ㅜㅜ 치인트에서는 연기가 조꼼 아니였는ㄷㅇ 닥터스에서 짱잘해ㅜㅜㅜㅜㅜㅜㅜㅜ ㄹㅇ 잘어울림 👍
OOOO#닥터스 #진서우 과 #정윤도 ㅎㅎㅎ 어때? 우리는 귀엽지? ㅋㅋㅋ #이성경 #윤규상
OOOO닥터스 6화에서 이성경이 아줌마 살릴려고 하는 장면 볼때마다 눈물나...
OOOO 아니지만 어떻게 사람이 수컷만 만나고 사니 마자 꼭 의사 만나 닥터스에 이성경 엄마처럼 살면 개꿀인생 갑자기 부럽다 모카 얼굴이면 할 수 있음 화이팅

진서우


OOOO근데ㅇ그 닥터스에서 피영국???그 진서우한테 너님 그러는 그 남자가 진서우 좋아하는거 같은건 나뿐..??

정윤도


OOOO닥터스 정윤도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CB_with_SH
OOOO아 오늘 닥터스 하는 날이네 혜정윤도러 대기탑니다
OOOO닥터스에 '정윤도 선생님' 볼 때마다 우리 윤오가 의사라면 어떤 모습일지 혼자 망상을 ,, '정윤오 선생님' ,, 아마 소녀들 심장 때리는 명의일거야 ,,
OOOO닥터스 정윤도? 왤케 줏대없어ㅋㅋㅋㅋㅋ참냌ㅋㅋㅋㅋㅋㅋ

다들


OOOO닥터스 개설레 아ㄹ하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ㅇㅏ 다들 닥터스 웨 않봐,,
OOOO다들 닥터스 보셔서 펩시 광고도 봤구나 . . . ( 함부로 애틋하게 할 때도 틀어줘요 티비님...
OOOO닥터스한다 ㅠㅠ 다들 쉿!!!!!!
OOOO닥터스 보구올게요 다들 아뇽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na_ex_o
OOOO이렇게 다들 닥터스인가뭔가를 보러떠난건가..
OOOO 다들 닥터스 보니
OOOO다들 닥터스 보세욘 제발
OOOO다들어디가신거에여 벌써닥터스대기타시나용 😃

피피엘


OOOO닥터스 피피엘개오진다 진짜
OOOO오늘 닥터스 피피엘 넘나 대놓고 인것
OOOO닥터스피피엘 심한듯ㄷㄷ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somnium0427
OOOO닥터스 샴푸랑 피피엘 하려고..........머리감는거 보여주는데 개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스 피피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웃긴것ㅋㅋㅋ
OOOO닥터스 넘 피피엘 판을 친다.
OOOO닥터스 피피엘ㅋㅋㅋㅋㅋ 려 ㅜㅜ
OOOO닥ㅌㅓ스 피피엘 쩐다
OOOO닥터스 피피엘 한댜... 넘나 티나는 것★
OOOO지금 닥터스 샴푸 피피엘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2H_0208
OOOO닥터스도 피피엘 개쩌러...

김래원


OOOO닥터스보삼 김래원이 그렇~게 직진ㅎㅏ는 남자임...
OOOO사랑을 먼저 안사람이 움직이는거래 넌 가만히 있어 ......." #닥터스 #김래원
OOOOㅠㅠㅠㅠㅠ진짜 닥터스는 남주가 너무 별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아저씨ㅠㅠㅠㅠ 신혜는 넘 예쁜데ㅠㅠㅠㅠㅠ김래원넘아저씨ㅠㅠㅠ
OOOO아미친 닥터스 선공개 김래원 개귀엽네
OOOO[TV패션] ▷ WHO 김래원 ▷ WHEN 2016년 6월 20일 ▷ WHERE SBS-TV '닥터스' 1회 ▷ WHAT 바지-'올세인츠', 17만 5,000원.
OOOO닥터스에서의 김래원은 다정하고 멋있다 목소리도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ajg9346

님들


OOOO님들 김민석 왜 안파여? 졸귄데? 진짜 핵존잘인데? 웃는거 진심 심장 폭행인데? 난 내가 진짜 닥꽃밴때부터 민석이 보면서 실물 볼줄은 몰랐음 ㅠ 진짜 닥터스 다 봐여 민석이가 많이 봐달라고했으니까😭
OOOO님들 제발 닥터스ㅜㅜㅜ 봐주세요ㅜㅜㅜㅜ
OOOO님들 제발 닥터스 제발 봐주세요 제발 제발
OOOO님들라 닥터스 보자!!!!!!
OOOO님들1ㅏㄹ리 닥터스보세요
OOOO닥터스 보세요 님들ㅠㅠ
OOOO오늘 닥터스하는날이야 빨리봐요 님들 닥터스보고 함틋 정주행하구자야듸,,,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doyeondori
OOOO님들 그거 알아? 2시간만있으면 닥터스하므ㅠㅠㅠ

씻고


OOOO내 계획은 9시 55분에 도착해서 씻고 10시 정각에 딱 닥터스 보고 11시부터 보정할랬는데......... 씻지 못했균
OOOO얼른 집에가서 씻고 닥터스 볼 준비하세요.!!
OOOO 씻고와서 닥터스 하기던에 봐야지
OOOO닥터스 봐야하니까 일단 씻고온다
OOOO어억 씻고 닥터스보고 선샤인 봐야지 오옹ㅎ웃
OOOO하남돼지집 갔다와서 너무 행복하다 이제 집가서 씻고 닥터스 보면 되는 것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Yunkyunsang_b
OOOO닥터스 시작하기전에 운동하고 씻고싶은데 이제 과자다머금
OOOO저는 럽라 좀 더 벌게요 럽라 보고 씻고 닥터스 봐야지 ~~♡♡

재밌어


OOOO빠..빨리끝나고 올라왔으면좋겠다 닥터스.......너무재밌어.....ㅜ
OOOO닥터스 너무 재밌어
OOOO ㅠ 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싹님도 같이 볼래요?존나 재밌어요 유튜브에 톰과제리를 치면 돼요 그리고 톰과제리같은ㄴ 주난밥ㅂ햐 연성해주시고요 안녏히게세요 저는 닥터스 보허갏ㄱ게요
OOOO 닥터스 재밌어??
OOOO닥터스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더 재밌어질거니까 본방사수우!!! 나는 그럼 또 촬영하러... 음뭬에 🐂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Olje_
OOOO 닥터스진짜재밌어요!!!!!😂😂😂😂😂

케미가


OOOO근데 닥터스는 주인공과 친구의 케미가 쩌러
OOOO야호 더 큰 대한민국을 응원해! 그런 의미로 닥터스에 박ㅅ혜 캐릭도 그 의사 사모님되고싶다는 친구랑 이어주면 안되나여 둘이 케미가 더 짱이던데 둘이 이어지면 그 친구도 의사사모님되고 둘이 행복하고 그거본 나도 행복하고 우리모두 합삐엔딩인데

함틋


OOOOㅎㅏ 미친 함틋 존잼이야 빨리 수요일 왔으면 ㅜㅜ 이제 굿 와이프 봐야즤 ,,, 닥터스는 언제 봐 ? ㅜㅜ 닥터스 존잼이라고 애들이 빨리 보라는데 넘 많이 나옴 ㅜㅜ
OOOO방학아 빨리 와주겠니 시험 끝났는데 서러워서 살겠나😂방학때 닥터스랑 함틋 몰아봐야지...
OOOO닥터스도 오글 함틋도 오글
OOOO아무리 생각해도 닥터스 수목으로 가고 더블유가 월화로 왔으면 좋겠네 그럼 함틋 더블유 둘다 본방인데 넘 슬프다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leesungkyungcom

제발


OOOO닥터스 보자 제발
OOOO 제발 닥터스 시작전에 도착하게 빌어줘요,,

시험


OOOO오늘 닥터스 포기 사실 내일도ㅋㅋ 시험끝나고 몰아서 봐야지ㅋㅋ
OOOO시험 망한 기념으로 닥터스하고 싸우자귀신아 본방을 해야지~~~
OOOO시험 끝나고 보는 들마 아이가다섯 닥터스 가화만사성 오늘부터 그 택연이랑 김소현 나오는것도 볼예정
OOOO 나 내일 시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만 보고 공부해야지
OOOO 혹시 뭐하심ㄲㅏ 저는 시험 끝나고 이제 닥터스 정주행중입니당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StyleH_
OOOO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저 오늘 시험끝났어요ㅠㅠㅠㅠㅠ 너무 힘들었던 날들...ㅠㅠㅠㅠ 며칠동안 멘션 못보냈는데 오늘에서야 보내여😢 오빠보고싶어서 쥭는줄.. 저번주에못봤던 닥터스보고 오늘도 봐야져❤ 항상 응원해요😉
OOOO헉ㅌ오늘 닥터스 봐야되는데 <내일 시험

의사


OOOO 닥터스보는김에 의사센세 망상이나 해주시져
OOOO닥터스 개 웃겨 ㅋㅋㅋㅋ 저 의사 너무 웃겨 ... ㅋㅋㅋㅋ
OOOO동생이 닥터스 보고있는데 의사의 길을 가겠다는 사람 옆에서 그만두고 결혼이 최고라고 결혼하라고 하는 소리에 뒷목이... (줄거리 전혀 모르고 저장면만 봄...
OOOO닥터스가멜로에갇혀있긴하지만.한가지아주중요한테마를던지고있다.영리병원에대한얘기다.국일병원이국일의료주식회사로거듭나길꿈꾸는병원장.매출액이적다고수술한건더하라고의사들휴가를뺐고병실회전율을올리라고한다.되게무서운얘기다.지나쳐선안되는얘기다.의료…

엄마가


OOOO엄마가 닥터스 보길래 옆에서 끼어서 보는데 일단 입덕부정기 같습니다.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SBSNOW
OOOO 오오!!!오늘도 수고많았쪄용!!언닝!!🌸 푹 쉬쟈!! 나도 닥터스가 보고싶지만....엄마가 몬스터를.....허허😅😅
OOOO방문 열고있어서 엄마가 닥터스 본방달리는 소리가 들리는 관계로 베테랑을 봐야겠다...;;;;;;;;;;;;;;
OOOO 닥터스 꿀잼인데 엄마가 안봐서 재방송ㅠㅠㅠㅠ
OOOO도리를 찾아서 다보고 집가는데 엄마가 닥터스봐야한다고 달린다🏃🏃🏃
OOOO키키 닥터스 6화보고있었는데 엄마가 엠비씨로 돌려써 ´ㅅ`

김민석


OOOO#아무거나_최애_3개씩 이석민! 사빠딸! 김민석! (아기새) 사실 지금 닥터스 나오고 있거든
OOOO으응ᆞ으ㅢㅡ의ㅡㅜ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 #닥터스 하는 날이다ㅜㅜㅜㅜㅜ 넘나조흠 ㅜㅜㅜㅜㅜ #김민석 기대듕😍😍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leesungkyungcom

끝나고


OOOO 쩔어는 진짜 쩔ㄹ어,, 어떡하지 닥터스 끝나고 쩔어나 봐야지 끙,,
OOOO ㅋㅋㅋ닥터스 끝나고 나도 방송 해주께~~
OOOO아니 닥터스 봐야하는데 졸린 이유좀...😭닥터스 끝나고도 한참 앓다가 자야하는데...바로 뻗을듯 젠장 담날에 일어나자마자 앓아야겠어😄😆😋😚
OOOO닥터스끝나고 숙면취할것..
OOOO 닥터스 끝나고 채널 고정하겟슴ㅎ

닥터스


OOOO 그거보다 닥터스가 더 잼쪄!!!재방바바!!
OOOO닥터스... 오늘 ppl 몰아서 하는 날인가 보다 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KIM_10MU
OOOO엉엉 닥터스에 지수 나오네... 용비야 안녕
OOOO닥터스 근데 진짜 간접광고 오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케잌이 갑자기 왜 나와 ㅋㅋ
OOOO 키알님 닥터스보시나여.. 저 현망진창.. 흡ㅠㅜ
OOOO아..아..닥터스..지수...
OOOO 주말에 볼거 많다 닥터스랑 함부로 애틋하게도 바야 대
OOOO닥터스보는데 닮음고같ㅇ아
OOOO티비가..뚝뚝끊겨...나의 닥터스시청을 방해하지 말라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SBSNOW
OOOO헐 닥터스에 지수도나오네
OOOO아 미친 닥터스 안보고 있었어
OOOO닥터스 끝나면 바로 tvn로~~ 싸우자귀신아 빨리보고싶다!!
OOOO 닥터스!
OOOO닥터스 존잼인 거시다
OOOO닥터스 봐야지... ㅠ
OOOO우리여사님 에어컨 틀고 이불 덮는 맛을 깨우쳐버리셨다. 지금 닥터스 보면서 이불컨중이시다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bangtan_system
OOOO ....닥터스 봐요
OOOO지혜커플(지홍+혜정)은 사랑입니다♥ 오늘(11일)도 역시 월요병 치료는 #닥터스 본방사수로!!
OOOO닥터스 오늘 너무 산만.
OOOO나빼고 다 닥터스보는것?
OOOO 닥터스보믄서해
OOOO닥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나두 닥터스보고있는중ㅇ! 닥터스 넘재미써ㅠㅠㅠㅠㅠ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Capu_517
OOOO 닥터스 아딕 안끝났니...?
OOOO닥터스 인간관계 글라스립급
OOOO 닥터스 보는데 오늘 첨 본방사구하는거라 넘 노잼인것 💔 울 어둥밈은 모하세료? 😁
OOOO 예 구렇습니다. 보세여. 탐라 닥터스 영업왕 이스 훈내 예~~~~라
OOOO닥터스 몰입도 최고.
OOOO 닥터스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악 닥터스는 여배우들이 갓갓갓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leesungkyungcom
OOOO오늘닥터스왜이래..😅 뭔가평소와다르게산으로가는느낌ㅋㅋㅋㅋ
OOOO 나 닥터스 보고있엉!!
OOOO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도른... 숙제 한다고 닥터스 포기했는데 예상치 못한 복병 트위터...
OOOO아 요즘 대세는 닥터슨가??
OOOO닥터스 피디는 신혜 웃게하지마라 진짜. 이건 불공평해. 집중이 안되자나.
OOOO 헐 닥터스 나도 보아ㅑ도니느데 밀림...
OOOO 나지금 닥터스보고이써 파덕쨘운❓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line_0923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 웃기네
OOOO닥터스 여배우분들 너무 예쁘다.
OOOO 닥터스보구있었움 ~😇😇
OOOO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스욭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닥터스보구있슴 ㅛㅏ실오늘첨본당 케켘
OOOO닥터스 귀엽다 뭔가 보기 좋아
OOOO닥터스 볼때마다 엄마 나오먼..... 고구마 1000개 먹은거같우....ㅋㅋㅋㅋ 짜증낰ㅋㅋㅋ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jaan_zico
OOOO나 닥터스 원래 제목 '여깡패 혜정'이라는거 듣고 그것만 계속 생각난다..
OOOO 어후 닥터스 전잼
OOOO아 닥터스 저 어머님 정말...정말....정말....먼 곳으로 보내드리고 싶다...화가 난다
OOOO 아아 닥터스 안봄ㅋㅋㅋ
OOOO나는 가족이 가 족같이 굴어놓고 그냥 가족이라는 이유로 덮어놓고 용서해라~ 화해해라~ 이러는거 개극혐인데 닥터스가 딱 그럴거같음 유혜정한테 가족대접 해준 적 한번도 없었으면서 유혜정한테는 가족대접 바라곸ㅋㅋㅋ 결국엔 가족하고도 화해하겠지.. 노이해임
OOOO닥터스 너무.......별로다........
OOOO휴 제 배우님이 닥터스에 나와줘서 고마워(?)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alwayswithwi_JH
OOOO 닥터스 보고 있ㄴ느데 정주행 안해서 모르겠따
OOOO ㅋㅋㅋㅋㅋ뚱냥이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 닥터스 공식 냥냥/뚱냥인가봅니다....ㅋㅋㅋㅋㅋㅋ 윤도 뭣모르고 태오 앞에서 캬아아아앙 했다가 쫄아붙는거 보고싶네요
OOOO으흑 나두 닥터스 보고싶다 그게 그렇게 꿀잼이라며?
OOOO지금 닥터스 안보는데도 펭9가 쓴말 보고 뭔가 떠올라서 나도 스트레스 받음 ㅠ
OOOO힝 아빠가 TV 보고 있어서 닥터스 못봐 8ㅁ8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릠 닥터스 보러 안 갔냐
OOOO아 나도 닥터스본방 달려야하나 윤도 오늘은 어떤 캐릭터일지 넘 궁금하고...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zxxzz_i
OOOO월요일을 기다리게 만드는 #닥터스 초강력 케미로 중무장한 5,6회 지혜커플(지홍+혜정) 비하인드 컷!!
OOOO닥터스 보다 퓨티풀 마이드가 더 잼있어!!!!!!!!!!!!!!!!!!!!!!!!!!!!!!!! 존잼 꿀잼
OOOO리조트 TV는 닥터스 안나온다고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
OOOO닥터스에 지연느 나왔어어... 너무 예쁘다
OOOO지난주 6화부터 닥터스에 대한 흥미가 뚝 떨어져버렸다.
OOOO 하잇하잇 ,, 엉니닥터스보그있나여어
OOOO닥터스에 수전증 있는 운동선수 나온다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light_for_may
OOOO닥터스...역시나...존잼...❤
OOOO시말 개챠귀여워ㅜㅜ 닥터스 최고
OOOO 닥터스꾸르잼
OOOO그리고한빈이는 닥터스보러가서 카톡도안봄.... 씩ㄷ씩 씯ㄷ
OOOO매주 화요일이면 닥터스랑 계속 겹치구나 힝
OOOO 다져이 지굼 닥터스 보구 이써 ㅎㅎ 쑤나는 모해?
OOOO 아뇨~~!!닥터스보고잏쇼~~!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nel_hohop
OOOO오늘은 닥터스 안보고 그냥 잘래 😐
OOOO ㅋㅋㅋㅋㅋㅋㅋ 난 닥터스 보는즁
OOOO 닥터스 봥 뚜비뚜비😉
OOOO닥ㅌㅓㅅㅡ 보고싶다
OOOO 닥터스요 !! 1,2화만 보구 오늘 첨 보는데 뭔 내용인지 몰라서 재미업서요 .. 설님은 모하구 잇어요 ?!
OOOO닥터스 보고싶은데 나는 집에 언제가는가.....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헉 그럼 닥터스 다 보고 디엠 할게 💕💕💕💕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erin_574
OOOO닥터스 남주×서브남주 밀어야됨
OOOO닥터스 아 존잼이야 아 남주들 개귀여어 ㅠㅠㅠㅠㅠㅠㅠ야기덜 ㅠㅠㅠㅠㅠㅠ
OOOO닥터스 멍유치한데 순히 내 타입이라서 참고 보는 중ㅜ 순히 나랑 사귀까?
OOOO본격 병원에서 연애하는 이야기. #닥터스
OOOO닥터스 존ㅈ ㅐㅁ임
OOOO뇌종양인가.. 닥터스 보니까 뇌종양 초기증상이 손떠는거라던데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moonbyulship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SANDEUL_Jjuni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alwayswithwi_JH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hybeiblee
닥터스 박신혜 드라마 윤균상 이성경 진서우 정윤도 다들 피피엘 김래원 님들 970214_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