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이창하 러브하우스 않고 개돼지 라면 선고하는 먹었다고 집행유예 훔쳐 가게에서 검사는


러브하우스


OOOO대우조선비리 핵심 이창하가 옛날 러브하우스의 그 이창하일 줄이야. 학벌조작 밝혀진 뒤 완전히 매장된 줄 알았더니만.
OOOO이창하가 십몇년 전 러브하우스에서 세상에서 가장 수줍음 많이 타고 순진무구한 사람 연기했던걸 기억하면 역시 사람을 보이는대로 믿으면 안된다는 교훈을 떠올리게 된다.
OOOO그냥 '러브하우스' 이창하가 아직도 '건축가'로 불리는 뉴스들을 보다가 든 생각.
OOOO이창하 사람 참 괜찮았는데 의혹이었으면 좋겠다만, 돈 앞에 따듯한 건축가도 어쩔 수 없네 신동엽의 러브하우스 보며 울고 웃던 시절이 떠오른다 여리고 약했던 사람들의 검찰 경찰 어쩌구 기사보면 돈이 뭔지
OOOO이창하 이 분은 러브하우스에 출연했던 사람이고 경향에서는 건축가라고 보도했지만 실은 아닌데... 암튼 개 돼지무리에서 나가려고 애를 쓴 것만은

않고


OOOO대우조선 이창하 비리, 2009년 69억 횡령에 집행유예 선고한 개돼지 판사, 개돼지 검사는 항소도 하지 않고..... 가게에서 라면 훔쳐 먹었다고 징역 구형하고 징역 선고하는 개돼지 판검사 영감들....< 노영희 변호사…
OOOO대우조선 이창하 비리, 2009년 69억 횡령에 집행유예 선고한 개돼지 판사, 개돼지 검사는 항소도 하지 않고..... 가게에서 라면 훔쳐 먹었다고 징역 구형하고 징역 선고하는 개돼지 판검사 영감들....< 노영희 변호사, JTBC >
이창하 러브하우스 않고 개돼지 라면 선고하는 먹었다고 집행유예 훔쳐 가게에서 검사는 gli_zzz

대우조선


OOOO이창하 이 양반은.. 그 수줍은 웃음이 영~필이 안 좋더니.. 딸보다도 어린 여자 임신시켜 3번째 결혼까지는 사생활이라 그렇다 쳤는데, 학력위조에 대우조선해양 비자금 조성에.. 삶의 궤적이 일관되게 깔끔치 못하다

비리


OOOO이창하 학벌위조걸렸는데 무슨건축가 애초기용한피디부터조사해봤어야한다 줄줄이인생이비리네

이창하


OOOO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링크의 타임라인에 있던 이창하님의 글을 참고하여 쓰다가 그렇게 되었습니다. 듣기로는 과로사라고 하는데 참 안타깝네요.
OOOO이창하의 몰락
OOOO @이창하 죠
OOOO방송출연 이창하 건축가ㅡ신문사 남사장 고사장 결국 누구 옄어 넣었나
OOOO이창하가 아직도 건축가라 불리우고 있구나..
OOOO남상태 이창하... ㅋㅋㅋ
OOOO 내가 싫어하는 넘들 이창하,이영란,남상태,박유천,박선숙,오정현,김희재,지대운,홍만표,김건수,송낙송,이진만,이임수,김병재,백무열,이화숙,김회관,임종헌,이민걸,유재만,김근수,옥한흠,옥성호,정운호,권영준,백현기,심동섭,고재호,조응천


이창하 러브하우스 않고 개돼지 라면 선고하는 먹었다고 집행유예 훔쳐 가게에서 검사는 kimeunsik
이창하 러브하우스 않고 개돼지 라면 선고하는 먹었다고 집행유예 훔쳐 가게에서 검사는 FIGURE6249425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