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이현도 피터 애플턴 타치바나 아라키 노래를 해당 사이온지 치바 성추행 시라쇼


피터


OOOO🌸 [ 치료제 미 복용자 ] 치바 나오야 55 케베 35 아사카게 인 / 사이온지 시라쇼 15/25 타치바나 아라키 25 이현도 / 류도화 65 / 55 비앙코 무어 / 젠 45 / 45 칸 라옌 45 피터 애플턴 45
OOOO🌸치료제 미 복용자 - 칸 라옌, 제호 [ 90 / 80 ] 에일 [ 90 ] 사이온지 시라쇼 [40] 피터 애플턴 [60] 타치바나 아라키 [70] 호 다미사 [70] 이현도 [90]
OOOO[미복용자 목록] 비앙코 무어 이현도 제호 피터 애플턴 박동규 리우웬 헤이즐 아사카게 인 치바 나오야 페고 타치바나 아라키

노래를


OOOO듀스 노래를 듣고 있는데 이현도가 검색어 1위로 올라왔다;;;;;;
OOOO이현도의 그 노래를 듣고 나중에야 이현도가 꾸렸던 그룹이 듀스였다는 사실을 알았는데 당시엔 동공지진을 할 정도였다.
OOOO지금 바이오에 패러디해다 놓은 제목을 가진 김완선 노래가 명곡이기는 한데, 이 노래보다 이현도가 해당 곡 소절 하나를 도입부에 샘플링한 노래를 먼저 알고 그 다음에 샘플링의 출처를 알게 되었다.

해당


OOOO이현도 또한 강제추행 고소 건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해당 피소사실도 기사를 통해 접했다고.. 자, 이쯤되면 어딘가를 의심해 봐도 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좋겠지만, 왠지 이제 의심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이현도 피터 애플턴 타치바나 아라키 노래를 해당 사이온지 치바 성추행 시라쇼 Rite_of_Flower

성추행


OOOO이현도 성추행 진상은...다리 위에 올라타서는 상의 안으로 손을 쑥, 유상무 박유천 이진욱 이어 연예계 잔혹사, "무고 무혐의도 있다" 예단은 금물 3
OOOO이현도 성추행???? 남자연옌들진짜푸다푸,,휘요오오오오요오옹오.,,,

먼저


OOOO 아 백이현도 이름 먼저 짰음

박진영


OOOO15. 박진영아 근데 진짜 네 말대로 바비는 간지다 양현석쇼미더머니지? 쇼미더머니 이현도쟤 나왔으면 대박 났어 박진영아~ 물건이야

순간


OOOO 대망의 시라토리자와와 결승에서 맞붙는데 이렇게 긴장이 안되긴 처음이다. 최근 매일 통화하고 집에 바래다주며 조만간 고백할 생각이였는데, 취향이 저런 아재개그였나.. 순간 허탈했다. 아니.. 뭐 이현도 얼굴만 보면..하아..
OOOO 음~ 인정! 하곤 까르르 웃겠죠 성민이가 없었으면 지금의 이현도 없었을 테니까 주고 받은 거지. 브릴란테가 잘 나가서 내 덕질도 풍요로우니까 앞으로도 힘내줘^^* 하고 순간 반짝 빛날 거예요ㅋㅋㅋ

혐의


OOOO이현도 깅제추행 혐의, 네티즌들 "요새 왜이래" VS "아직 모르는 일" 19
OOOO이현도 '지인 강제추행' 혐의 피소, 소속사 "파악 중" 1

업무


OOOO이현도, 'D.O 엔터테인먼트'로 새출발.."CEO로 업무 시작"
OOOO백선우:4차원에 제멋대로에 감정기복도 오락가락하고 해맑아서 빡쳤음 이현도:직원들에게 업무 독촉하고 사장님한테 깝치는게 즐거웠다 밀라 핫셀:해맑은 여자아이는 다시는 안 만들리라 빈센트 로페즈:캐입이 편안하나 글로 뛰어서 죽을 맛 #내가_굴린_자캐_후기

류도화


OOOO🌸 이현도 & 류도화

이현도


OOOO 작년에 이현도 비트는 개좋았는뎈ㅋㅋㅋㅋㅋㅋ
OOOO (얼른 한움큼 물며 흘끔 보다가 복숭아를 내민다) 이현도..?
OOOO 아ㅏ아니야아ㅏ!!!! 양이현도 사실은 멀티였다구요!!!!!(쾅쾅)
이현도 피터 애플턴 타치바나 아라키 노래를 해당 사이온지 치바 성추행 시라쇼 heekori
OOOO이현도, 탁재훈 심형탁과의 일상 공개 “각각 딴짓 중” 36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공힙합하는 이현도를 왜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딘딘을 좋아하지 이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왜하필이현도임ㅋㅋㅋㅋㅋ 난박시후좋아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구글플레이 뮤직앱에서 던밀스 미래를 검색해서 들으려고 했는데 이현도의 미래가 나온다. 어럽쇼
OOOO나의 뮤지컬 데뷔 년도는 이현도
OOOO이현도 고향 안면도 우리와 함께해 현도
OOOO 가죽캐는 전투집사 이현도!
OOOOㅇㅣ현도씨 춤 간지 나부러~
OOOO 아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저도 이현이하고 대화 많이 나누고 싶었는데ㅠㅠ제가 말주변이 없어섴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현도 박쥐 설정부터 매력적이였어요ㅠㅠ
OOOO헉 DO는 이현도 밖에 몰라요...
OOOO문명진, 이현도 곡으로 '유혹' OST 합류
OOOO 이현도씨 노래인가요 ¿
OOOONew Era x DEUX 콜라보 기념 Sign 이벤트 당첨! 한정판 골퍼 스냅백에 이현도 싸인이 ㅠㅠ @neweracapkorea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