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아이오아이


OOOO소혜 생일 축하해주는 이오이들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김소혜 #김청하
OOOO160727 공항 LA출국(내부) 프리뷰3 #IOI #김소혜 #아이오아이 #소혜 #sohye #유정 #결경 #댕솧결
OOOO160727 출국 #아이오아이 #김소혜 #소혜 #IOI #SOHYE 애기 잘 가구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27 공항 LA출국(내부) 프리뷰2 #IOI #김소혜 #아이오아이 #소혜 #sohye
OOOO160716 성남 파크 콘서트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Photo by 펭귄은꽥꽥
OOOO#jtn콘서트 #김소혜 #최유정 #김청하 #잠실실내체육관 #아이오아이 #IOI 입국...헬이려나;
OOOO160727 공항 LA출국(외부) #IOI #김소혜 직찍 #아이오아이 #소혜 #sohye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kyulkyoeng
OOOO160724 JTN콘서트 소혜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OOOO160727 공항 출국 소혜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OOOO아 진짜 우는 것도 예쁘나 왜.......😢😢😢😢 #아이오아이 #유닛 #임나영 #김청하 #주결경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랜선친구
OOOO160716 파크콘서트 소혜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OOOO160727 아이오아이 인천공항 출국 김소혜 by알랔 #김소혜
OOOO160726 상암동 CJ E&M CENTER 로비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소혜
OOOO160727 공항 출국 소혜직찍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SNP_ent
OOOO160727 아이오아이 김소혜 LA 출국 프리뷰 by 소혜이가튼튼혜 #김소혜 #옆태미쳐 #잘다녀와 #IOI
OOOO#160724 #jtn콘서트 #김소혜 #잠실실내체육관 #아이오아이 #IOI 아......니가없는 한국은 심심하다;
OOOO160724 JTN콘서트 퇴근길 #아이오아이 #주결경 #김소혜 #전소미
OOOO160710 개밥주는남자 촬영 퇴근길 by.펭귄은꽥꽥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주결경
OOOO160716 성남 파크 콘서트 #김소혜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Photo by 펭귄은꽥꽥
OOOO날 보는거 같은것은.. 나만의 착각? ㅠ #김소혜 #소혜 #펭귄족장님 #아이오아이 #IOI #JTN #잠실실내체육관
OOOO[#결경] 우리는 도착 LA!!! ㅠㅠ 😍 we're at amusement park here with our fan! ㅋㅋㅋㅋ 반가워요~~ ❤️ cr pict #아이오아이 #주결경 #김소혜 #전소미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Elf_ChoiYJ
OOOO애들 신났구나~ 잘 쉬다와ㅋㅋㅋㅋ #아이오아이 #IOI #LA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임나영 #김소혜 #김청하
OOOOㅃr수ㄴi맘 백발백중,,🔫💣 #IOI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강미나 #유연정 #주결경 #김청하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OOOO유정이 진짜 멋쟁이여 😎😎😎😎😎😎 #유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yoojung #choiyoojung #jieqiong #sohye #kimsohye #소혜 #결경
OOOO160527 뮤직뱅크 출근길 #아이오아이 #김도연 #김소혜 둘이 많이 친한가 ? ~~ 현장에서는 도연이 인기 완전 최고 ...
OOOO두번째 보정샷!! 더욱 열심히 스킬을 늘려야 겠어요. 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김소혜 #소혜 #펭귄족장님 #아이오아이 #IOI #JTN #잠실실내체육관
OOOO160724 JTN콘서트 소혜 퇴근길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SNP_ent
OOOO160709 국민은행 liiv 콘서트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by.펭귄은꽥꽥 #국민은행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아이오아이 #IOI #liiv
OOOO160724 JTN콘서트 앵그리혜 직찍 걍 앨범 뒤지다가 귀여워서.. 앵그리혜 #김소혜 #소혜 #Sohye #kimsohye #아이오아이 #IOI
OOOO 아이오아이 유닛은 소속팀 활동 중인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을 제외한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등 총 7명으로 구성됐다. 지난 20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OOOO쇼케이스 같은곳에서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IOI #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OOOO160727 아이오아이 인천공항 출국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OOOO160724 JTN콘서트 소혜직찍 #김소혜 #소혜 #Sohye #kimsohye #아이오아이 #IOI
OOOO160724 JTN콘서트 소혜직찍 어쩌다보니 그림처럼 나왔네 이제 JTN꺼 올리는건 이게 끝일수도... 나머지는 갠소 #김소혜 #소혜 #Sohye #kimsohye #아이오아이 #IOI
OOOO160716 파크콘서트 소혜직찍5 #김소혜 #소혜 #Sohye #kimsohye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Season89J
OOOO160724 개밥남 소혜 출근길 #김소혜 #소혜 #아이오아이 #ioi #sohye #펭귄족 #SNP_ent
OOOO160716 성남파크콘서트 part.12 #최유정 #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소혜
OOOO개밥주는소녀들 🐶 도연 "유정이도 잘자~" 👋 ㅎㅎ #유정 #소혜 #김소혜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yoojung #sohye #doyeon
OOOO소혜야 생일 축하해!!!!(그와중에 소혜 챙기는 챈맘 #정채연 ) #아이오아이 #김소혜 #생일축하
OOOO160716 파크콘서트 #아이오아이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OOOO0716_I.O.I 파크콘서트_오늘은 0719 소혜야 생일축하해! 펭 나 오늘 생일이야 댕 얘 오늘 생일이래요ㅋㅋ 축하해 ㅋㅋㅋ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OOOO소혜야 생일축하해 ^__^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펭귄족장 #펭귄 #최유정
OOOO유정이와 채연이전화통화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IOI #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OOOO쇼케이스 24시간 너무좋은노래 이노래춤배웠을때잼났는데 ㅋㅋ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IOI #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OOOOS-PLEX CENTER 개관식 소혜 #소혜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OOOO개밥주는_남자_아이오아이_삽질_잘하는_도연이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IOI #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OOOO쇼케이스 똑똑똑 ㅡ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임나영 #IOI #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OOOO160714 상암 에스플렉스 개관식 #김소혜 #아이오아이 by HyperActivity
OOOO유정이 선글라스 쓴거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귀야우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yoojung #choiyoojung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keyser_sohye
OOOO20160716 성남파크콘서트 - 아이오아이. 소혜, 미나, 결경 #아이오아이 #파크콘 #김소혜 #강미나 #주결경

IOI


OOOO160724 JTN 콘서트 퇴근길 #주결경 #최유정 #김소혜 #IOI Photo by 꿀나영
OOOO160716 분당 파크콘서트 유정 소혜 도연 직캠 by 소혜이가튼튼혜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고음혜 #고음도댕 #IOI
OOOO 저는 ioi는 김소혜!

최유정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아이유 이엑스아이디 하니 혜리 민아 태연 !!
OOOO (주먹울음 #최유정 #주결경 #김소혜
OOOO최유정 김소혜 유닛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724 JTN콘서트 퇴근길 #김소혜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유정아 왜 이렇게 빨리 들어가😭 잘가👋🏻💕
OOOO다녀오겠습니다❤️ #아이오아에 #싸랑해 #주결경 #전소미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OOOO 정수정 안희연 손승완 강슬기 윤보미 이혜리 김지연 이미주 김설현 정은비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더 드릴까요?

김세정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안소희 김소혜 정채연 김세정 최예원 임나연 배주현 윤보미 김아영 전효성

강미나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유 태연 예리 강미나 김소혜 아린 신지민 수지 설현 가인

김소혜


OOOO신혜성 김준수 김동준 김성규 유영두 김그림 유라 최유진 김소혜 윤채경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지코(우지호) 키쿠치 마코토 타다 리이나 후타바 안즈 김소혜.. 젠젠 와카라나이시.. #아이돌_5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wjdtpgml0
OOOO김소혜 사랑훼!!!!!
OOOO어디보자 벤자민 19 (in America) 무 1111 김소혜 23 마지원 19 임성아 (나이 불명) #최근_굴린_5커_캐릭터_나이
OOOO미술ㄹ학원에서 자리바꿧는대 옆자리 애 존예보스다 ,,, 김소혜닮음
OOOO 김소혜맞아용
OOOO 아 마리한화팬이지 김소혜가 야잘알이네
OOOO아도니스 키류 쿠로 니시키노 마키 사쿠라우치 리코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타카미 치카 김소혜 으음.... 뭐였더라.
OOOO👍B1A4 박보검 류혜영 류선영 배수지 김소혜👍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IOI_Kyulkyeong
OOOO임현식 부승관 지엔 류수정 유토 용준형 김소혜 성민재 엄지 이진솔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 미치겠다 김소혴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흰옷을ㅋㅋㅌㅌㅌㅌㅋㅋㅋ 강아지가 불편해 할 수 있으니 흰옷을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남 김성규 송승현 우지호 정택운 여 김소혜 손채영 정휘인 허솔지 해외 야지마마이미 키사라기치하야
OOOO9 7 9 6 ┊ 한혜리 🐹 ❤︎︎ 김소혜 🐧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OOOO김소혜 보고싶냐
OOOO아미친ㅋㅋㅋㅋ버스타고 이수역가는 중에 상어를 사랑한 펭귄들(김소혜 카페 ㅋㅋㅋㅋㅋㅋㅋ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혜 #소혜 역시 소혜 표정은 예술이네~^^ 출처- 카이저소혜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Elf_ChoiYJ
OOOO 김소혜요
OOOO 7. 허영지 수영 김소혜 이유비(1도 안 닮음 8. 옷방에서 노래부르는 대성이가 넘 멋있어 보였다 꿈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사람을 처음 봐서 너무 설렜어
OOOO전철에 됴+김소혜 닮은 분 계신다 ㅇㅅㅇ 예쁘다...
OOOO김소혜도 ,, 존나 이뻐 정말 ,,, ,,,
OOOO파는것 2D마기/지박소년 하나코군/HTTYD 3D:김소혜/빅뱅/조진웅 2D:모르지아나, 3D:강대성 최애입니다! 파워잡덕이고 가끔 그림 그려요~
OOOO 이사진의 의도는 찍은 당사자만 알수있지않을가요? 저가볼땐 김소혜 안티같습니다.ㅎ
OOOO이분이 바로 소년 원 이란 이름을 갖게 된 분인데 김소혜급 댄스능력을 갖고 있어서 성호보다 형이지만 맨날 혼난다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keyser_sohye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147_Company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keyser_sohye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theduck_s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penguin_kiso
김소혜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주결경 SOHYE 김도연 전소미 김청하 임나영 김세정 sohye_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