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6, 2016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성폭행


OOOO 강정호 선수가 데이트 어플에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수사 받고 있어요
OOOO강정호는 현지시간 6월 17일에 컵스전을 마치고 데이트 앱을 통해 호텔로 초대한 시카고 여성에게 알콜음료를 건냈고 그걸 마신 여성이 의식을 잃은 사이에 성폭행을 했다는 혐의로 조사 중인듯. 구단은 인지하고 있으며 오늘…
OOOO⚾️ 오늘의 야구계 💥 강정호 성폭행 혐의 조사 💥 넥센 구단주 횡령 배임 혐의 💥 하일성 움주운전 방조혐의
OOOO오늘 무슨날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나믹 크보 vol.1 1.횡령&출국금지-이장석 2.[title]성폭행조사-강정호 3.신사동디자이너 4.음주음전방조-하일성
OOOO피츠버그 강정호 선수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여성이 나와 미국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시카고 현지 경찰에 따르면 강정호 선수는 호텔에 한 여성을 불러 술을 먹인 뒤 성폭행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OOOO강정호선수가 성폭행 조사를 받고 있다니 이게 도대체 무슨 소리야!!!
OOOO[속보] 美 언론 "강정호, 성폭행 혐의로 조사 중"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DarkChild_KR
OOOO강정호,,,, 미국에서 성폭행을 어떻게 다루고 수사하고 해결하는지 보여주는 예가 될 것 같고.. 일단 한국 언론도 강정호녀, 칵테일녀, 방호출녀, 이런거 안붙이고 있음. 수사 과정 지켜보갯다.
OOOO강정호 선수 "성폭행 혐의로 경찰수사"
OOOO강정호가 강게이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는 상황의 이상과 현실 이상강정호, 올 겨울에 오래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 현실강정호, 성폭행 혐의. 현지 경찰로부터 조사 받아
OOOO강정호 시카고에서 성폭행 혐의로 조사중.ㅠㅠ. 피해자는 강정호 준 술먹고 정신잃었다하고 병원가서 성폭행검사받았다함. 정호야 정호야. 메쟈리그는 청교도 백인우월주의인데 우짜노.추신수도 음주로 이미지 까였었는데. 니는 차원이 다르다.큰일났다.
OOOO강정호 성폭행혐의 기사 읽어보니까 아이고 두야... 한국에서 난잡하게 놀던것처럼 한 거면 저거 미국에서는 ㅡ 아니 이제 한국에서도 박유천 사건 선례로 봐서 더 이상 묵과하지 않겠진 분위기가 조성되는데 여튼 저게 무…
OOOO강정호 성폭행혐의 뭐여
OOOO강정호 진짜 성폭행범인가 허미
OOOO헐 강정호 성폭행 ...안녕 안녕히..아니 뗀 굴뚝에서 연기나겠간...
OOOO강정호가 머라구..? 성폭행혐의..?
OOOO강정호가 실시간 검색어에 있길래 또 홈런 친건가 생각했다 완전 깜놀... 우리나라야 술취해서 저지른 성폭행에 솜방망이지만 미국은 안그럴텐데.. 실망스럽네... 열심 응원한게 억울할 지경일세...
OOOO#강정호 #피츠버그 #시카고 컵스와 원정가서 패하고 숙소에서 어플로 여자 불러 술먹이고 성폭행했다는데 여자 진술보니 꽃뱀일 수도 있겠지만 박유천처럼 훅 감 ㅠㅠ 그리 재활해놓고 왜그랬니? 이제 끝이네
OOOO뭐냐 강정호는 시카고에서 성폭행혐의 조사에 넥센 구단주는 배임 횡령 혐의에 하일성은 음주운전?
OOOO강정호가 실검1위길래 들어가봤다. 데이트어플에서 만난 여자를 약을 먹여 성폭행했다는 꽤나 충격적인 그러나 ㅅㄹㄴ같은 곳에 곧잘 올라와있는 그야말로 전형적인 한남충같은 짓을 저질렀다. 그러나 네이버 댓글은 꽃뱀일것이다. 라는 미친 개소리가 아주 많다.
OOOO강정호의 성폭행은 또 뭐다냐?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popoli789
OOOO이장석은 출국금지에 강정호는 성폭행혐의 조사에 넥센 진짜 난리났네 ㄷㄷ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 기사에 달린 뎃글이 더 무섭다..
OOOO강정호가 소개팅 앱에서 만난 여자를 성폭행?!?! 에이~~ 말도안돼~~
OOOO강정호 성폭행??이거 뭐지???
OOOO 믿을수 없지만 강정호가 지금 성폭행관련 조사를 받고 있다는 기사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강정홐ㅋㅋㅋㅋㅋㅋㅋㅋ 성폭행혐의조샄ㅋㅋㅋㅋㅋ
OOOO강정호 꽃뱀한테 물린거같은데.. 제발 성폭행 아니길빈다
OOOO강정호 성폭행혐의... 또 뭘 덮으려는걸까요
OOOO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단다. 이 무슨.... #Remember0416 #JeSuisSewol 🎗
OOOO이게 무쓴 소리야 강정호 성폭행 혐의라니
OOOO강정호 같은새끼도 성폭행하네; 박유천도 그러더만 유행인가 무슨
OOOO“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전혀 다를 게 없는 평범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강정호는 휴게실에 있는 소파에 느긋하게 앉아 있었고 얼굴에는 어떤 표정도 없었다”며 마치 강정호에게 아무일도 없는 듯 보였다고 설명했다.
OOOO이장석 - 횡령, 배임 강정호 - 성폭행 박병호 - 마이너리그
OOOO#강정호 다른 사건도 아니고 #성폭행 이라니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popoli789
OOOO강정호 실시간 순위 뜨길래 홈런 친줄 알았더니 성폭행 혐의 조사중이네;
OOOO술 먹이고 성폭행이 사실이라면.... 강정호 완전 대 실망...
OOOO강정호 성폭행 사실 아니었으면,,,,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로 조사중은 뭐냐
OOOO시카고경찰에서 강정호 선수 성폭행 혐의 조사중이라고.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니까 좀 더 기다려보는걸로 .. ㅇㅇ
OOOO강정호 성폭행??
OOOO강정호 성폭행혐의라...... 허어..
OOOO강정호 성폭행으로 조사 받고 있다는데 진짜 개 실망이다 ...
OOOO강정호, 성폭행수사? 재능있는 사람은 참 많지만 오래기억되는 진정한 스타는 드물다?
OOOO메이저리그 피츠버그 "강정호" 시카고서 여성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중.. 너도 끝났다 왜케 정신들을 못차리고 개주접 들을 떨고 그러니 할말이 없다.. 강정호 아웃!!
OOOO강정호? 성폭행??? 헐..
OOOO오늘 크보왜이래 출국금지 강정호성폭행 신사동디자이너ㅋ 본거만 몇개야
OOOO어쩐지 강정호가 암만 부진해도 연속해서 경기에 안내보낼 정돈가 싶었는데...성폭행이라니 ㅇㅆㅂ 내감동에 모욕감을 줬어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popoli789
OOOO시카고 지역신문에 강정호 성폭행 기사가 떳다고;;;;;;;;; 이게 뭔...
OOOO강정호 성폭행 전에 찌라시 돌았었나? 분명 어디서 스치듯이 본 것 같은데
OOOO강정호 성폭행혐의 기사 읽어보니까 아이고 두야... 한국에서 난잡하게 놀던것처럼 한 거면 저거 미국에서는 ㅡ 아니 이제 한국에서도 박유천 사건 선례로 봐서 더 이상 묵과하지 않겠진 분위기가 조성되는데 여튼 저게 무고가 아니라면 MLB 커리어 박살날지도
OOOO 강정호 성폭행혐의로 시카고 경찰에서 조사중이래
OOOO강정호 성폭행 이장석 배임
OOOO강정호 2게임 연속 선발제외..이유가 있었군 성폭행 혐의로 미 경찰이 수사 중.미국이나 우리나라나 이거 요즘 얼벌하는 분위긴데 진짜 골로 갈 분위기다.
OOOO강정호 성폭행..? 진짜라면 망했네 인생
OOOO이장석은 검찰 조사 받고 강정호는 성폭행하고 박병호는 마이너 가고...
OOOO빅리거대박 오승환도박 강정호성폭행 추신수음주 ㅋㅋㅋ
OOOO'강정호가 권한 술을 마시고 15분에서 20분 정도 정신을 잃었고, 그 사이 강정호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
OOOOMLB 강정호, 시카고서 성폭행 혐의로 경찰 수사<시카고 트리뷴>(종합)
OOOO강정호 성폭행?... 아침부터 씁쓸한 늬우스가... 에이..
OOOO강정호 성폭행설이라....... 일단 확실한 이야기 나올 때까진 판단보류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na_aeri
OOOO강정호선수 성폭행 혐의?! 이게 뭔말이여? 헐!! ㅠ 여긴 한국이 아냐 여기서는 이러면 안돼 ㅠ
OOOO강정호 성폭행 조사 징계유력? 얜 뭔 뜬금포
OOOO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로 조사중이라니... 메이저리그에 대한 흥미가 뚝 떨어진다. 젠장...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로 조사 중? 허어어얼~
OOOO강정호 성폭행 사실 ㄹㅇ?
OOOO아놔...강정호가 성폭행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OOOO이게 무슨 소리? 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로 조사 받는다고? 설마...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na_aeri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로 조사...는 또 뭐다냐
OOOO이장석 횡령 의혹에 강정호 성폭행 혐의 조사까지... 아침부터 이게 뭔 일인지.
OOOO강정호 성폭행 뭐?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 조사? 헐 이거 뭥미
OOOO강정호는 현지시간 6월 17일에 컵스전을 마치고 데이트 앱을 통해 호텔로 초대한 시카고 여성에게 알콜음료를 건냈고 그걸 마신 여성이 의식을 잃은 사이에 성폭행을 했다는 혐의로 조사 중인듯. 구단은 인지하고 있으며 오늘 경기엔 출장할 예정인 것으로.
OOOO헐 시카고 지역신문에 강정호 성폭행기사가 뜸!
OOOO잉? 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는 중이라고? 순간 만우절인줄...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na_aeri
OOOO헐 강정호 성폭행 ;; 뭐다냐 ; 내가 약기운에 잘못 본거냐;
OOOO오늘의 #영어 allegation 혐의 - #강정호 선수 성폭행은 혐의니까.. 아니라고 믿고 싶고. 기사들에 보면 정황상 상황은 좋지 않은 것같고.... 하아.........
OOOO뭐? 강정호 성폭행???????
OOOO미국 CBS 피츠버그는 6일 “강정호가 지난 달 시카고에서 성폭행과 관련한 조사를 받고 있다. 현재 시카고 경찰이 이 사건을 수사 중이다”고 전했다.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여성은 사건이 18일 밤에 일어났다고 했다. - OSEN
OOOO강정호 성폭행으로 조사중...?
OOOO강정호 성폭행 조사라고???????
OOOO강정호가 성폭행 혐의라니..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mbcnews
OOOO강정호 성폭행 혐의 때문에 죽쑤고 있었구만

혐의


OOOO강정호의 무혐의를 기원하지만 만약 혐의 인정이면 넘나 큰 충격이겠다.
OOOO?! 강정호 성추행 혐의 이건 뭐냐
OOOO무혐의라 그래도 강정호는 끝남
OOOO넥센 연대기 이장석=횡령,배임 박병호=마이너 강등 강정호=성폭햄 혐의 수사 중
OOOO안 그래도 작년에 MLB는 MLB선수협 등과 협의하에 가정 폭력, 아동학대, 성폭력에 대한 정책을 강화하면서 영문과 스페인어로 된 교육 자료 등을 배포한 적이 있는데 강정호 혐의 입증 여하에 따라 한국어 자료도 추가될…
OOOO강정호는 혐의가 확정되면 미국감옥에 가는건가요?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Junguhri
OOOO강정호의 혐의가 사실로 밝혀지면 이번이 처음이 아닐거고 이 수법을 혼자 하지 않았을 즉 누군가에게 배웠을 가능성도 있는거여.
OOOO안 그래도 작년에 MLB는 MLB선수협 등과 협의하에 가정 폭력, 아동학대, 성폭력에 대한 정책을 강화하면서 영문과 스페인어로 된 교육 자료 등을 배포한 적이 있는데 강정호 혐의 입증 여하에 따라 한국어 자료도 추가될 듯.
OOOO강정호는 사실이 아니길 바라지만 혐의가 사실이라면 실망이 여간 큰 게 아니다.

뭐냐


OOOO강정호 뭐냐 설마 아니겠지 아니길바람
OOOO그나저나 아침에 뉴스보니 강정호는 뭐냐.... ( ..) 에휴... 도대체 뭔....
OOOO강정호 뭐냐;;
OOOO강정호는뭐냐 어이없네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zze_9924
OOOO강정호 검색어에 있길래 홈런쳤나? 했는데, 이 배신감은 뭐냐...
OOOO강정호 뭐냐ㄷㄷ
OOOO실검 1위라서 보니 강정호 뭐냐
OOOO찌뿌둥한 출근길에 강정호뭐냐 헐~
OOOO강정호 뭐냐 ㄷ ㄷ ㄷ ㄷ
OOOO자고 일어나 봤더니.. 강정호는 또 뭐냐-+
OOOO강정호는 또 뭐냐..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Dondegiri
OOOO강정호는 뭐냐..;;

조사


OOOO아직 조사중이라 속단하기는 이르지만 계약 확정 직후 타임라인에 보였던 '강정호는 여자 문제만 조심하면 웬만큼은 할거다'라는 어떤 분의 멘션이 떠오른다..
OOOO강정호 띠발너미 성추행을 해서 미국 경찰에 조사중이랜다.말이 성추행이지 여자에게 술을 먹이고 호텔에서 성추행 했덴다.못된넘 엉덩이에 뿔난다고 추신수 박찬호를 닮아라.이넘두 끝났다.미국은 성추행 엄하다. t.co…
OOOO자고 일어나니 갑작스런 구단 해체각(...) 이장석이 구속 되면 엄청 크리티컬하긴 할텐데, 그것보다 심정적으론 강정호가 더 충격이네. 아직 조사 중이긴 하지만 사실이라면..
OOOO강정호 이장석 둘다 조사중이네
OOOO조사결과에 따라 강정호 앱으로 불리며 유명해질지도 모르겠다. 피츠버그의 새로운 얼터-져지하고 색궁합도 잘 맞는거 같고.
OOOO프랭크 쿠넬리 피츠버그 사장은 "강정호에 대해 조사를 들어간 걸 확인했다. 경찰 수사에 전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 구단도 경찰조사 사실 알고 있네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bdecem52
OOOO강정호 띠발너미 성추행을 해서 미국 경찰에 조사중이랜다.말이 성추행이지 여자에게 술을 먹이고 호텔에서 성추행 했덴다.못된넘 엉덩이에 뿔난다고 추신수 박찬호를 닮아라.이넘두 끝났다.미국은 성추행 엄하다.

기사


OOOO강정호 관련 기사 중에 이런거 있음 하나도 안웃김 ~ 분위기 파악 못하네
OOOO강정호 무슨 일인지 알기도 전에 기사 제목 보고 쌍욕부터 함
OOOO"실검1위길래 홈런쳤나보다했는데 딴곳에서 홈런쳤네..." 강정호 기사 베플인데.. 드립 치고 앉아있네..ㅁㅊ..
OOOO강정호 뭐...? (기사 봄
OOOO강정호 기사에 아니나 다를까 꽃뱀 아니냐는 댓글 수두룩하고요ㅋㅋㅋㅋㅋ 이보세요 빤쓰들 올리세요 좀 부끄러운 줄 알라고요 쫌! 쫌!!!!
OOOO한반도 지옥도는 강정호 기사 네이버 댓글에서 펼쳐지는구나..... 한국 남성 싹 다 주거버리길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MisTRaL_BR
OOOO아놔 강정호기사 일본놈들이 자꾸 알티하는데 시방 리트윗한건 나지만 기분 존나나빠
OOOO강정호 기사를 봤는데 너무 충격적이라 오히려 뭔가 잘못된 거 같다.
OOOO이장석 횡령에 박병호 마이너기사 강정호는 성추행썰로 전 현넥센에 관계있는 인물들이 홈런을 뻥뻥 쳐주고 있구만;;;
OOOO강정호사건 기사읽고 느낀점 역시 우리랑은 보도 방식부터다르네 우리 언론같으면 피해여성에게 무슨녀 무슨녀붙여서 기사낼텐데. 아직까지는 피해여성에관한 정보가없음. #xsfm #그알싫
OOOO강정호 기사의 단어 하나하나가 충격적이다;;;
OOOO강정호 기사 소식에 아침부터 맨붕이네
OOOO일어나자마자 네이버 검색 1위 강정호 다음 검색 1위 표창원, 기사 찾아보고 개우울, 아침부터 심란하다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YaguMolayo_
OOOO 강정호 기사 봤는데 놀래서;
OOOO강정호에 이장석에 쌍으로 기사 뜨네 ㅋㅋㅋ
OOOO박병호 들어가니까 류딸 나오고 이젠 강정호 들어가나 근데 기사만읽어보면 이건 퇴출감인데...
OOOO하 강정호 기사... 쩝
OOOO진짜 강정호 맞아요? 기사만 보면 죄질이 특히 안좋을꺼같은.... ㅠ_ㅠ

이장석


OOOO방금 겆갤 보고왔는데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박병호-이장석-강정호 3연타석 ㄷㄷ..
OOOO강정호 이장석 ㅋㅋㅋㅋㅋ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7hhh_07
OOOO 강정호 에 이장석에 내 출근에.. 이게 다 무슨 일인지
OOOO자고 일어나보니 강정호랑 이장석이 실검순위에...
OOOO야구판이 개 #lgtwins 의 삽질과 더불어 아수라판이네 .. #강정호 #이장석 #하일성 #추신수만_홀로_분전
OOOO그러니까 이장석 강정호가 아침부터 동시에 터진거네
OOOO이장석 박병호가 네이버 메인에 뜨고 강정호가 네이버검색어1위... 사람일은 알다가도 모를일
OOOO강정호든 이장석이든 응원하는 사람 부끄럽지 않도록 해줘.. 그게 그렇게 힘든 일이야?
OOOO아니 자고일어났더니 이장석에 강정호에 왜이렇게 개판이야..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7hhh_07
OOOO ㅋㅋㅋㅋ 이장석이야 그런놈일꺼았는데 ㅋㅋ 강정호는 진짜 충격ㅋㄱㅋㄱ 돈엄청주고 합의가능한가..ㅋㅋㅋ
OOOO새벽부터 이장석 배임설에 강정호 성폭생설, 박병호 정신차리자설까지... 오늘 하어로즈 살풀이 하는날인가?
OOOO강정호 이장석 뭐고ㄷㄷㄷㄷ
OOOO오늘 이장석 병크랑 강정호 병크가 같이 터지네

받고


OOOO머한민국 클라스 모르나? KBO 복귀 해서 사죄의 뜻 밝히고 아무일 없듯 고연봉 받고 연예인 코스프레 하며 공놀이 하고 잘 지냄. #강정호

시카고


OOOO강정호 부진이 시카고 다녀오고부터. 어휴...
OOOO 경찰에 따르면 강정호는 한 시카고 여성을 '범블(Bumble)'이라는 위치 기반 데이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dcin010

아침부터


OOOO아침부터 강정호 뭐야....ㅡㅡ
OOOO아침부터 뭔일임.... 강정호
OOOO씨... 강정호 때문에 아침부터 남편이랑 다투는 중.
OOOO강정호는 머냐 아침부터
OOOO강정호 무슨일이야 아침부터

수사


OOOO♥눈만뜨면 고구마 솓단지♥ ☞드디어 해외서도 강제로 고구마 찌기 시작☞메이저 리그 강정호 강제로 솓단지 열고 고구마 찐 혐으로 수사 ☜눈만뜨면 온통 솓단지 만 지고 돈주고 솓단지사서 고구마 찌고 강제로 솓단지 열고 고구마 찐 년놈들 야그 지겹다☞
OOOO강정호 수사 소식을 들으니 그야말로 "한남"은 자체가 욕이며 수사 대상이 아닌가 싶다. 일반화지만 안나쁜놈을 다 찾기가 함들다.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sunsuboy

넥센


OOOO그럼 강정호는 반성하고 다시 넥센으로 오는거야..
OOOO아이고 동생 어쩌냐 ㅇㅅㅇ 넥센도 그렇고 강정호도 그렇고
OOOO2014 최우수선수(MVP)/최우수신인선수 - 타자부분(1군) 타율,득점,안타서건창(넥센) 홈런,타점박병호(넥센) 출루율김태균(한화) 장타율강정호(넥센) 도루김상수(삼성)
OOOO넥센 박병호·강정호, 둘만의 홈런왕 경쟁인가..한국 야

사실이라면


OOOO강정호 사실이라면…. 아이고
OOOO강정호 사실이라면 진짜 실망이고 끝이다
OOOO강정호...사실이라면 대실망을 넘어서 때려쳐라.
강정호 성폭행 혐의 혐의로 뭐냐 조사 기사 이장석 받고 시카고 아침부터 ennya6073

선수


OOOO에휴 강정호 왜 이러니?인격 미성숙이네 선수나 연예인은 잘못하면 한방에 가는거 알것인데 왜 이러나?박유천 보면 모르나?넌 끝난거 같다 인생 알수없다 인격 문제다 아닌거는 아니잖니?큰사고쳤다 한국으로 착각마라
OOOO오늘의 슬픈 소식... 양아치킨이 제일 좋아했던 야구선수는 강정호였다...
OOOO강정호... 윤창중 보고 느낀게 없니? grab 한번에 청와대 대변인도 날라가는데... 아깝게 됐어. 좋은 선수였는데...
OOOO쇼킹임다!!설마 강정호 선수가 아닐거라 믿습니다. 꽃뱀에게 물렸을거라 믿고싶은데 정말이면 이건 퇴출인데ㅠ
OOOO메이저리그에서는 선수들에게 '어떤 경우에도 여성과 단둘이 있거나 접촉을 하지말라'는 소양교육을 시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지니스 소송의 천국'인 미국에서, 그냥 괜찮겠지(?)하며 덥썩 꽃뱀의 유혹에 넘어간 강정호의 치명적 실수는 자업자득이다.
OOOO강정호 선수생명이 문제가 아니라 앞으로 인간 취급 못받을 수도...
OOOO강정호 선수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딱 봐도 꽃뱀 냄새 풀풀 나는데. 유명인들은 조심해야겠다. 진짜.
OOOO강정호 진짜면 선수생활 끝인데
OOOO강정호가 야구선수였구나....
OOOO3성선수들이 한때 하이데어 어플 써서 욕처먹더니 강정호 마저..
OOOO 김기자님 강정호선수 사건이 사실인가요? 현지에서는 어떻게 얘기되고 있나요?
OOOO 발치쪽에 강정호 선수 같은 선수가 있었는데 약간 당황하는 표정이었ㅋㅋㅋ 그래서 어 뭐지 하고 존나 흥미롭게 보고 있는데 갑자기 최애가 류읍읍의.......... 그...... 아래쪽을 잡...는 거... 핳...ㅎㅎㅎㅎ......
OOOO 김현수는 다른 한국선수에 비해 빠른 공이든 변화구든 참 잘 쳐내요. 타격에 천부적 재능이 있지요. 요즘 강정호가 슬럼프던데 박병호와 함께 빨리 이겨내서 팀 승리에 공헌하는 선수가 되길 바래봅니다

실검


OOOO강정호 실검 1위길래 또 홈런 쳤거나 활약했구나 했는데 이게 뭐야.. 개인적으로는 박유천보다 더한 충격...
OOOO강정호 이름이 실검에 올라있기에 홈런 친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군요.
OOOO 강정호가 실검 1위라서 홈런 쳤겠거니 생각했는데. 저게 사실이 아니길 바란다
OOOO강정호 실검 1위길래 홈런쳤나 이러고 있었는데 다른 곳에서 홈런쳤구나...
OOOO헐 강정호 또 홈런쳐서 실검이겠거니 했는데
OOOO강정호 실검 1위길래 ㅎㅎ홈런인가 하면서 봤는데 뭐.

홈런


OOOO강정호 검색어에 있길래 당연히 홈런인줄 알고 클릭했는데 헐...
OOOO[SS포토]2루타-홈런-안타 기록한 강정호 '남은건?'

박병호


OOOO조금만 기다리면 류현진VS이대호,박병호,강정호,김현수 대결 볼수있겠네 최지만 아깝다 다시메이저로 올라왔으면

아이고


OOOO아이고 강정호야

강정호


OOOO미국은 형사범에 대해 합의도 없고, 무고죄도 형량이 장난 아니라 허위로 리포트한거 같진않은데 안타깝다 강정호.
OOOO광주 강정호 퇴출..
OOOO강정호 관련 틧 안봤으면 좋겠다.... 간신히 끌어올린 기분이 순간 훅~! 꺼져버림,,ㅡㅡ'
OOOO강정호 나라 망신이냐ㅡㅡ
OOOO'강정호 피의 화요일' 소리는 안 나오는 걸 보니, 야구팬들 수준이 박유천 빠들 보다는 나은 듯 하다.
OOOO왜 다들 강정호에 감정 이입하지
OOOO 응원합니다. 더당당하십시요. 기레기와 찌라시들 의도 파악 되셨잖아요. 기죽지 맙시다.더 많은 의원이 함께 하셨으면 사드 칠곡 배치,언론통제... 강정호로 묻고 있어요
OOOO타지에서 외롭고 세상 물정 모르는 강정호가 재수없게 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라면 이해하겠지”
OOOO강정호 내년안으로 돌아오는거아니냐ㅋㅋㅋㅋ껄껄
OOOO강정호 님 예??
OOOO강정호....진짜 아니었음 한다. 미국까지 힘들게 가서 이 무슨....
OOOO강정호 게이설 드디어 벗어남
OOOO강정호 진짜 뜬금포네...
OOOO강정호 .......... 헐이다 진짜 대박
OOOO햐... 강정호는 재활 그렇게 열심히 한놈이.... 결과 나와봐야 겠지만 맛탱이 가겠군 ㅡㅡ
OOOO헐...강정호 무슨일이야....
OOOO모지 강정호 요즘 방망이 좀 못 휘두르더니 다른 곳에서 휘두르고 있었네
OOOO강정호ㅋㅋ
OOOO대체 강정호 뭐지
OOOO강정호 멍청한 놈.
OOOO이런저런 얘기들을 종합해보면 "레잎킷으로는 드럭 사용 시점을 특정하기(=꽃뱀 입증이) 어렵기 때문에 무죄가 나오긴 힘들 것"이라는거 같은데.. 미드에선 꽃뱀이 관계후 셀프약물투여도 한다는데, 애초에 각 내준 강정호 잘못이긴 하다 쩝.
OOOO충격적이군….. #강정호
OOOO강정호는 미국서는 끝났다고 봐야하는 거 아닌가?
OOOO강정호 뭐라고??? 헐
OOOO강정호 뭐지. 주작의 냄새가 스멀스멀. 근데 진짜면? 하앍.
OOOO강정호? 게이 아녔음?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사실이면..인생끝 & 나라 망신..
OOOO강정호????? 이게 먼일임???
OOOO강정호가 그럴일이...
OOOO세상에 강정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정호...???
OOOO 그르게요 아침 라디오에서 강정호 소식듣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OOOO헐 강정호 뭐임
OOOO아~~~ 강정호 한방에 추락할 위기!!
OOOO헐...강정호. ㅂㅍ에서 얼마전에 본 글이 맞는건가. 소름끼치네
OOOO강정호 미친
OOOO일어나서 제일 먼저 본 게 강정호..
OOOO강정호 지리구여 빠이짜이찌엔
OOOO헐...강정호......!!
OOOO오메 미친 강정호..???
OOOO아, 강정호..
OOOO뮤ㅓ야 강정호 뭐야무뭐랴뭐야ㅝ야....
OOOO브랙시트 개표 때보다 오늘 아침 강정호 뉴스에 엄청 놀랐다. 동명이인일거라 생각했다.
OOOO강정호 ㅎㄷㄷ
OOOO강정호..망했네.
OOOO#강정호 사건 댓글 충격적;
OOOO강정호 ㄷㄷㄷㄷㄷ
OOOO아근데 굳이 강정호랑 비교해서 류현진 쉴드치는건조금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정호는 뭔가 코비 사건이 떠오르는데, 이미지는 끝이군
OOOO어이쿠야... 강정호 ㅋㅋㅋ 큰일낫네
OOOO에구~~ 강정호 저 시끼는.. 우쩌다가.. 킁!!
OOOO강정호... 세상에...
OOOO아휴... 강정호는.................
OOOO강정호 ㅇㅁㅇ...?!
OOOO강정호 미친 ㅋ
OOOO강정호 어휴...
OOOO 강정호 관련 찌라시가 굉장히 많았는데 마침 이런게 터지다니..
OOOO 그 이야기가 나왔던건 어느정도 증거 수집이 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강정호가 더 나락으로 갈 수도 있는거구요..
OOOO아... 강정호... 아니라고 해줘
OOOO 강정호가 걸려든것 같은데요.. 정확한건 고소한 여자의 신체검사를 해봐야 알겠지만요..
OOOO강정호... 해외주둔 대한민국 남자
OOOO강정호 방망이를 잘못놀렸나.,"
OOOO강정호 뭐야ㅑ 아쇼ㅠㅣ 어쩐지 선발 안나오더라 ㅠ ㅠ ㅠㅠㅜㅜ ㅜㅠ
OOOO강정호, 최근 논란을 빚었던 강남패치에도 이름 오르내리더니.
OOOO강정호 이 도른자... 아휴
OOOO대체 강정호는 미국서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거냐
OOOO강정호 오늘 게임 라인업에서도 빠졌네. 잘 나가던 강정호. ㅠㅠㅠ
OOOO음....강정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