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0, 2016

더샘 굿즈 서면 샤이니 천원에 대리구매 퍼즐 구해요 점포정리한다고 필통 제발 구매


서면


OOOO 서면에 1번가 더샘 점포정리해서 굿즈 천원에 팔았어요 ㅎㅁㅎ
OOOO서면 더샘 샤이니 굿즈 아직 많아요!!! 등신대랑 화보집이랑 포카랑 가방 아직 수량 낭낭해요
OOOO서면 더샘에 재고정리한다고 해요!!! 굿즈다 천원에 판대요!!
OOOO서면 더샘 샤이니굿즈판다던데 하 댈구해즈실천사분..... 진짜갛고싶다ㅜ우ㅠ유ㅜㅜ
OOOO 서면 더샘에서 오늘 모든 샤이니 굿즈 천원에 처분했어요 !
OOOO샤이니 팬들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서면 더샘 가세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가 오전에 생각보다 굿즈 많이 남아있었어요 전부다 천원!!!!!
OOOOrt plz) 서면 더샘 굿즈 대리구매, 댈구 해주실분 구해요... 8ㅅ8 #더샘 #서면 #굿즈 #대리구매
더샘 굿즈 서면 샤이니 천원에 대리구매 퍼즐 구해요 점포정리한다고 필통 제발 구매 dejabu6
OOOO아마 서면더샘 굿즈로 돈 최고벌었지않을가....
OOOO서면더샘 대리구매 가능하시는분!ㅜㅜ 그냥 더샘에서 굿즈 사려면 5만원은 깨집니다! 제발 저에게 자비를...ㅜㅜ 등신대ㅜㅜ 온유꺼 사야만해요!ㅜㅜ #더샘 #서면더샘 #대리구매 #점포정리
OOOO서면 더샘 굿즈 대리구매 해주실분 구해요... 8ㅅ8 #더샘 #서면 #굿즈 #대리구매
OOOO 서면더샘 폐점해서 굿즈 하나당 천원에 팔았었다고 그랬어여...병크는 모르겠네영...
OOOO 서면 더샘에서 점포정리한다고 굿즈 천원으로 팔고 병크는 누가사기쳤나봐..
OOOO 서면더샘에서 샤이니 굿즈 천원에 판매한대요!
OOOO서면 더샘 굿즈 재고정리 천원? 나 왜 안서면
OOOO실트에 서면 더샘 존웃 ㅎㅅㅎ 화장품으로 말고 굿즈로 마지막까지 돈 벌구 떠나네....
OOOO ㄴㄴ아니 서면 더샘에서 굿즈 재고 정리로 천원에 파는데 우리 입장에서는 좋은거긴한데 서면 더샘 입장에서 증정품 팔아서 돈 버는거잖아
OOOO서면 더샘 대리구매 구해요!! 아무거나 굿즈 하나만 부탁드려요 트친이 아니라도 혹시 서면에 계시면 부탁드려요
OOOO 서면 더샘에서 굿즈 천원에 판대요 😃
OOOO아 서면 5정거장 남았읍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선생님들 ㅠ 저 더샘 굿즈 겟할수있게 해주세요
OOOO 부산 서면더샘 점포정리한다고 굿즈 하나당 1000원에 재고정리한대...왜가리안부산~ ~ ~
OOOO 맞아여....더샘서면 굿즈 1000원한다길래 가려궁ᆢ
더샘 굿즈 서면 샤이니 천원에 대리구매 퍼즐 구해요 점포정리한다고 필통 제발 구매 shinneedonew
OOOO 더샘 서면? 부산인듯한데 거기서 더샘샤이니굿즈 재고정리한다구 천원에 판대...개부럽ㅜㅜㅠ
OOOO워....나도 더샘굿즈사고싶다ㅠㅜㅜ서면ㅇㅣ 어디죠ㅜㅠㅜ
OOOO 부산 서면 더샘,,,점포 정리한다고 굿즈 1000원에 판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ㅇㅇ그럴듯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서면 더샘 굿즈 천ㅊ원이라카더라
OOOO헐 서면 더샘 점포정리한다고 굿즈 다 천원이래요

샤이니


OOOO샤이니 굿즈판매합니다 샤이니 에브리바디 인화사진(공식) 장당 2000원 샤이니 더샘화보집0.5 샤이니 더샘포카 0.6 모두 운미포 가격입니다 #샤이니 #샤이니굿즈
OOOO❤️더샘 고속터미널 샤이니 굿즈 증정❤️ 구매 금액대별 스티커set, 퍼즐, 화보ver2, 큐브, 필통, 미니포스터set, 가방 >>> 7가지 중 선택 가능
OOOO더샘 알바생분들 저에게 샤이니 굿즈를 버려주세요..,,,굿즈레기통입니다 예예예...
OOOO 더샘에서 1000원에 샤이니굿즈 다 판매한다고 합니다 ㅠ
OOOO더샘샤이니굿즈 처넌이라니...나 오ㅐ 수도권에ㅔ서사냐....대리구매해주실분안계싱가효..

천원에


OOOO학원 앞 더샘에서 샤인이굿즈 천원에 판다..
OOOO 부산인데 더샘에서 굿즈 천원에 팔아
OOOO 더샘에서 점포정리로 굿즈 천원에팜...
OOOO 더샘 재고정리해서 굿즈 하나에 천원에 판대요😂
더샘 굿즈 서면 샤이니 천원에 대리구매 퍼즐 구해요 점포정리한다고 필통 제발 구매 mionlu

퍼즐


OOOO 헐 언니 퍼즐있구나ㅠㅁ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아니야ㅜ나 저거 굿즈만 더샘에서 산거야ㅜㅠ,,
OOOO 저 더샘 굿즈 판다는 트윗보고 왔는데... 퍼즐 1개랑 필통 구매 가능한가요??
OOOOplz) 더샘 굿즈 팔아요! 퍼즐 3000원 (3개 필통 2000원 (1개 샤월 분들한테만 팔게요ㅠㅠ 새건데 제가 가지는 것 보다 팬분들이 가져가시는게 낫겠다 싶어서요.. 착불 괜찮으신 분들만..! 멘션 주세요!
OOOO헉 핵부럽다 부산 더샘 굿즈 재고 정리...퍼즐 미니포스터 포스터 화보집 등신대 등등 나 천원이래...누구 퍼즐 대리 구매 좀....

제발


OOOO더샘 굿즈 나와라 제발

등신대


OOOO등신대 없었는데 더샘 점포정리하면서 굿즈 판다길래 진기 하나 데려옴.. 아니 세개🐰🐰🐰💦

더샘 굿즈


OOOO 더샘 요즘 굿즈 엄청 많이 뽑았네'-'엄청 예쁘다 야채넴 브이아이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굿즈샵인줄 더샘
OOOO 홀 ㄷㄷㄷ 근데 더샘 왜 굿즈하나도 안내....
OOOO더샘 굿즈 나올 때 되지 않았니
OOOO 강남 더샘을가야하나... 집 근처 더샘은 굿즈 하나도안줘ㅜㅠㅠ
OOOO 더샘 컨실러랑 클렌징워터 티트리는 쓸만하더라구요ㅠ 그거 사도 만원이 안되니 굿즈를 받을수없다.............8ㅅ8
OOOO 더샘 굿즈 갖고있는거 진ㄴ짜 없는데....(더샘 기초 제 피부랑 잘 안맞아서...)
OOOO더샘 굿즈 얼마이상 화장품 사야하는거됴..?
더샘 굿즈 서면 샤이니 천원에 대리구매 퍼즐 구해요 점포정리한다고 필통 제발 구매 wlgusrla99
OOOO 더샘... 굿즈 나왓ㅅ다... 털러거야지
OOOO 흠 부평에 더샘이 있어서..지금 댈구안나오셨으면 내가해줄까?? 굿즈랑 화장품은 17일날 줄께
OOOO우리동네 더샘매장에 굿즈좀 보내주세요 되게 많이사는데 굿즈가 안들어온대요ㅡㅡ
OOOO ㅋㅋㅋㅋㅋ더샘 이번에 찍은 화보로도 굿즈 내주라....
OOOO 헐.. 지금 지하철타고 가야하나요ㅠㅠ 그냥 더샘물품안사고 굿즈만 살수있나해서요ㅠㅠㅜㅜ


더샘 굿즈 서면 샤이니 천원에 대리구매 퍼즐 구해요 점포정리한다고 필통 제발 구매 taem_minut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