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이치카라


OOOO이치카라!!!! 오소카라!!!!! 파카카라아어아아ㅏ아아ㅏ아아아!!!
OOOO 카라른은 다 좋아하지만 그중 이치카라 파카카라를 제일 좋아해요 ㅎㅎㅎㄹㅎㄹㅎㅎ 리뉴님은요??
OOOO 앗,,! 원소님! ㅎㅎㅎㅎ 이런,,, 저희는 정말 운명인가요,,? 이치카라는 모지리카라 넘나 좋구엿ㅠㅠㅠㅠㅠㅠㅠ 파카카라는 장남과 사남 신경전 쩌는데 바보같은 차남이 왜그러는지 모르는 포지션이 너무나 좋습니다ㅜㅜㅜㅜ
OOOO (앗 전 원소로 불러주심 돼요!) .... 연님 저랑 하이ㅂ파이브..!!! 저도 카라른이라면 다 섭취하지만 이치카라 파카카라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운명이예요.. ((
OOOO 후,,, 카라른은 정말,,,(말을 잇지 못한다) 카라른이면 다 좋지만 그래도 이치카라 파카카라를 제일 좋아하는데 낮밤님은 어떠신가요??
OOOO 크으으읏,,,! 카라른은 다 좋지만 그래도 이치카라와파카카라를 제일 좋아하는데 꾸냠님은 어떠신가요??
OOOO 아하..!? 이치오소도 의외로 메이저랑 마이너 사이를 돌아다니고있는 (사약은 아닌) 커플이야!!ㅋㅋㅋㅋ 사실 이치카라나 파카카라를 파다보면 이치오소랑은 접점이 없을수밖에없는,, 나쁘지 않아~!!@ㅋㅋㅋ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0_0mela
OOOO이치카라파카카라오소쵸로파카쵸로결혼
OOOOㅜㅜ바사삭님 파카카라 사슴썰..그리고 프로하님의 이치카라 산신x사슴신에 영업당한 ㅜㅠㅠㅠ하....역키잡 육아....존좋...

오소가


OOOO파카카라에서 카라가 동생이라고 이치를 조금 더 챙겨줌에도 오소가 이치를 견제하지 않는 건 결국 넌 네 명의 동생 중 하나고 나는 유일한 형, 내가 더 특별하다고 생각해서 << 이런 거 조아해 결국 지들끼리 치고받고싸워도 카라는 둘다 형제일뿐인것도~
OOOO 그때 이치가 똭 나와서 뭐하냐겅 하니까 오소가 이치더 꼬셔서 3p 파카카라로 가버렷!!!!!
OOOO사실 저 아들 + 아버지 + 아버지의 애인 이런거 대 좋아함 카라랑 이치가 부자관계고 오소가 카라 애인인데 오소가 이치한테 몰래 "니 아빠 내 꺼야ㅋ" 말하는 식의 파카카라 네? 맞습니다 즉 아들X아빠에 NTR 섞인 거 (아니 그 반댄가...)

사랑하는


OOOO사랑하는 파카카라5-1
OOOO사랑하는 파카카라 5-2 꼴랑 일주일 떨어져있었다고 한다

OOOO 하아ㅏ아아아아 뿅님의 사랑하는 파카카라....너무..좋아요...열심히 사랑받고 받아주는 카라...ㅠㅠㅠ

이치


OOOO 헉ㄱ 저도ㅠㅠㅜㅠ 모지리 진짜 좋아해요 퓨ㅠㅠㅠㅠ 특히 모지리카라가 아무 생각없이 챙겨주는 행동을 앓으면서 좋아하는 하쿠란이치 넘 좋ㅏ합니다,,ㅜㅜ,, 파카카라도 눈치 못채는 차남 포지션 넘 좋ㅏ해요ㅠㅠ오소랑 이치 신경전 굳ㅈ..
OOOO파카카라로 갈지 오소이치로 갈지 고민하는 과정에서 힘이 빠져버려 드랍함...언젠간 마음을 다잡고 뒷내용을 그릴수있기를😂
OOOO진짜 러프, 쓰렉퀄 인간을 사랑했다는 죄로 날개하나를 빼앗긴채로 땅에 떨어진 천사 이치를 주운? 오소랄까.. 사실 파카카라ㅋㅋㅋ
OOOO저번에 딱 한 번 카라파카 본 적 있는데 카라가 눈 떴을 때 옆에 오소랑 이치있어서 한번에 둘 다 꽉끌어안는거 ㅈㅣㅈㄴ짜 예뻤음 카라파카예쁘다니까ㅜㅜㅠㅠ
OOOO[파카카라] 돈오소+돈이치+마피카라 어...파카카라 맞습니다. 맞을 거예요. 맞아라...
OOOO오소쵸로-쵸로오소-이치쥬시-카라이치-파카카라-카라토도-쵸로이치-오소카라오소-....나머지...?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Minam_ososan
OOOO 엔티알이랑 별개로(?) 렌탈여친편에서 벽구멍에 박힌장면모티브로 여러 떡연성많이 올라왔는데 (파카카라위주로) 사남이랑 사귀는 차남이 뒤에서 박는 애가 사남인줄알고 안심했다가 앞에서 칭칭들이대는애가 이치라서 개충격ㄱ먹은 그..연성..
OOOO파카카라로 여름눈 랑데부au..참 재밌고 슬픈 만화였는디...꽃집 사장 카라. 알바생 이치. 이치한테만 보이는 죽은 카라 전남친 오소유령..잇는다면 잇고싶다.
OOOO오소쵸로 카라쵸로 쵸로쵸로 이치쵸로 쥬시쵸로 토도쵸로 토고쵸로 냐군쵸로 아츠쵸로 장형쵸로 파카쵸로 베니쵸로 색쵸로 근육쵸로 목재쵸로 숫자쵸로 110쵸로 막내쵸로 동생쵸로 쵸로른 사랑해... 못가서 미안해...
OOOO연중 최애컾 수륙, 이로쵸로, 파카쵸로, 쥬/카 차애컾 새잎, 사이버, 그라쵸로, 장형쵸로, 속도 삼애컾 이치/카라 사애컾 쵸로왼,오 다 파지만 보통 쵸로가 오른쪽인 쪽을 팜. (쵸로는 깔려야죠ㅎㅎ) rt글 다수. 지뢰컾없음
OOOO내가 내꺼 다시 그림.. 겁나 개억지 논리지만ㅡ노ㅛㅛㅠㅠ 빨강 파랑 섞으면 보라니까 나만 파는 아빠오소 엄마카라 아들이치로 마누라(엄마)더쿠 파카카라ㅠㅠ

카라가


OOOO 파카카라!!!너무 좋아요😂😂 뭔가 그 위태위태하면서도 다크한 삼각관계가 너무 좋습니다..ㅠㅜ((파카카라내에서 카라가 막 굴려지는게 제 취향..허허)) 지뢰가 없으시다니 다행이에요😃😃
OOOO 맞아요맞아여 ㅠㅠㅠㅠ 먼가 연중 독거미 독사 같은 느낌이라 ㅠㅠㅠㅜ 파카카라가 귀욥게 싸운다면 연중 카라는 진짜 독기 품으명서 싸울 느낌!!!!!!

교류회


OOOO파카카라 교류회!! (벌떡
OOOO파카카라 교류회 내가 학교 째고서라도 간다 (((((학교가 영국에 있는 사람)))))
OOOO파카카라 교류회가 진짜 있었어???????
OOOO우와 파카카라 교류회래....!
OOOO헉 방금 내년 2월달 예정인 파카카라 교류회라는 엄청난걸 봐버렸어
OOOO파카,,카라,,교류회가,,열린다니,,,,
OOOO세상에 파카카라 교류회라니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Ding_dong0_0
OOOO학 개미친 파카카라 교류회..
OOOO파카카라교류회개쩐다 ㅠㅠ.. 파카카라엔티알개죠음
OOOO파카카라 교류회는 없나요

둘다


OOOO구미호랑 네코마타 둘다 남자 홀리는 기믹 있어서 좋다 으으 카라파카...

그린


OOOO 뿌애ㅐ앵ㅠ ㅠ ㅜㅠ ㅠ ㅠ 카게야마 ~~~넘ㅁ 귀여운것~~~~ㅠ 카라스노 10번이랑 연애한다며,,?ㅠ하아 조은사랑햇으면 파카가그린 카게얌마 너무 기여워,,,ㅠㅇㅠ
OOOO글고보니 내가 육진구 제대로 그린 첫팬아트가 파카카라여 세상에나ㅋㅋㅋ
OOOO 어제 빠르게 그린 파카카라로 롤링걸!! 꼭 검은 후드를 그려보고싶었다! (소원성취)


카라파카


OOOO카라파카도 진짜좋은데!!.진짜진짜좋은데..!!
OOOO파카카라.... 카라파카는 왜없지? (라고 카라왼 미는 사람은 고민중이다)
OOOO카라파카책이 갖고싶다
OOOO누가 카라파카좀그려조라

먼가


OOOO파카카라는 먼가.... 그리고잇다보면 내가 스레기가 된 기분이야..........ㅎ...퓨ㅠ,,, ㄱ러다가 쵸로카라 그리면 갑자기 정신이 좋아짐(??)

헤헤


OOOO 헤헤ㅔ 녹두님 좋아해주셔서 넘 기뻐요 ㅠㅇ ㅠ 조아요.,,,,💕💕 파카카라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야밤에 기뻐졌습니다 사랑헤요 헤헤 🤗🤗❤️❤️

카라는


OOOO파카카라는 내 인생이다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rnsdud121

못한다


OOOO[파카카라] 채우지 못한다.

오소카라


OOOO 앗 텐구는 그 까마귀요괴!! 토라는 호랑이 일본어로 한거야ㅋㅋㅋㅋㅋ 앗 커플링 됨까 파카카라....는 양심에 찔리고 오소카라 그려주세여

이런거


OOOO아 나도 이런거 해보고싶다 421알티ㅣ가 되면ㄴ 파카카라 22p이상 만화그려ㅕ온다눈ㄴ것...

몰래


OOOO(실은 몰래 파카카라라고 부르고 있었다)

파카카라


OOOO파카카라...
OOOO파카카라.. 한 집안에 브라콤이 둘 10년 후에도 왜인지 둘
OOOO첫짤은 여러분 죄책감느끼시라ㄱ....가 아니라 미방..? 그렇슴다 파카카라 수위 다이스키

OOOO 썰을 재업하고 올리는 파카카라+아츠카라 마피아au...영업하러 나왔습니다...탐라의 존잘님들은 부디 연성을....(구걸
OOOO파카카라
OOOO파카카라ts 보고싶다....
OOOO파카카라 신작게임
OOOO데이트하는 카라토도(+놀리려고 따라온 파카)
OOOO 으으 저는 양호바스에 레스나 체육선생인 오소를 붙이는걸 좋아합니다!!!!!파카카라♡♡♡♡♡
OOOO 하....파카카라좋네요.....(아무말 헉.....일요일에 하시는건가요...!!!!(두구두구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likell_o
OOOO파카카라 SM플레이
OOOO 파카카라 진리져ㅠㅠㅠㅠㅠㅠ ㄷ듈이 카라송 아다 누가뚫을지 정하는거로 싸웠으면좋겠다 하 강제플최고ㅠㅠㅠㅠ 카라 정신없이 박히면서 눈물뚝뚝흘렸으면~!!!
OOOO 파카카라 장조아 헊 헊 허얶; 첨엔 한명이 잡고 한명이 잡는방ㅇ식으로하다 카라 기운빠져서 반항그만하면 위아래러 박아라~! (아침부터 제정t신X
OOOO파카카라로 인해.입덧하는 카라.. (떼블락
OOOO좋았어!! 오늘은 파카카라를 그릴테다!!
OOOO알티 케모 파카카라로 그려주실 반딋님 구함
OOOO그래요...파카카라 넨도는 갖게 되겠구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_e_rim
OOOO자이제 울 아망님을 위해서 텐구 파카카라 그려봐야되는데ㅇㅁㅇ...
OOOO논컾링파카카라같은것도좋아 걍일상물😂😂😂😂
OOOO 파카카라 보고싶어 얘쁜아
OOOO사실 입덕을 파카카라로 했을지도 몰라요
OOOO으으으파카카라....
OOOO[파카카라] 몰이해와 절망사이
OOOO 이것은 마린룩 파카카라..!! 형님조 걸그룹(?) 보고싶다..!!!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cocojelly2
OOOO !!!! 텐구카라따묵는 파카카츠는 아망님이 해주시는거군요!!!! ㅇ//////ㅇ!!!!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하필 파카카라에욬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아서 당황스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감사해요!!//-// 제 최애는... 파카카라에요...><>< (난이님이분이???
OOOO파카카라 에로가 무지하게 보고싶은 1903
OOOO음 갑자기 파카카라로 여우구슬로 텐구카라 홀려보려고하는데 수십년간 퍼질러자면서 볼품없이 코딱지처럼 쭈그러든상태(feat 자의식라이징편)라 에픽페일하는 구미오소 보고싶다
OOOO 맞아! 치키님 투투투는 ㅠㅠㅠ 파카카라의 바이블이 되어야합니다 ㅠㅠㅠㅠ(재록본꼬오옥
OOOO 공갈협박단 파카가 털어먹는 카라 어때요(도름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seungari9
OOOO파카카라데이
OOOO파카카라 에프식스일 때도 둘이 사이 안 좋던가...? 너무 오랜만에 파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쨌든 뭔가 반대 상황이지 않을까 다른 세상에선... 네가 제일 중2병이야
OOOO ㅜㅜㅜㅜㅜㅜㅠㅠ ㅠ ㅠ 진짜 너무넘ㅁ우 좋고 ㅠㅠㅠㅠㅠ 졸래 파카카라 각 서잖아요,,, 이번 일러는 미쳤어요,, ㅜㅜㅠㅜㅜㅠ 설녀토도도 되게 좋은데ㅜㅜㅜ
OOOO정말 제 최애 파카카라 글이니까요... 무물론 제가 그 묘사적인 측면에 약한 탓도 있으나 진짜 보면 후회 안하니까요...
OOOO장형이랑 수륙이랑 속도카라랑 연중카라랑 파카카라 숫자카라 110카라 막내카라 홍카라 사이버카라 ㄴ너무좋아
OOOO파카카라 삼각1
OOOO파카카라 질투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VwV_OwO
OOOO16화 파카카라
OOOO다그렸다 흐흫... 카라른 온리전 부스컷이예요! 부스명은 [사랑받는 오레★].....ㅇ<- font="">
OOOO 안녕하세요:) 통판 신청한 소비러입니다! 히코님의 Beautiful한 파카카라 회지와 카라른 웨딩엽서를 언제쯤 볼 수 있는지 여쭤 봐도 될까요??
OOOO저거 파카카라 아닌가
OOOO파카카라로누가 트레해줫으면좋겟어
OOOO이메레스 존나 파카 카라 각이네
OOOO헉 저거 파카카라 속도카라 110카라(그만해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yunwol_415
OOOO파카카라 야쿠자¿ 자캐인가 누구세요
OOOO말랑한 파카카라 떡주무르듯이 셋다 주물러버리고 싶다,,,,,,
OOOO근본없는 파카카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파카카라로 부른게 아니였습니다..
OOOO 저도 파카카라 좋아하지만요 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사변조라는거 저도 첨알앗내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원래 파카카라로 입덕했거든요...☆★
OOOO 트위터에 올린다고 말은 했는데 모겠지 이런 내용일거라고는!! 나의 파카카라를 향한 열망!!!

OOOO이거.. 빨파보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우정반지 맞췄는데 파카카라냐곸ㅋㅋㅋㅋㅋㅋㅋ
OOOO헤소쿠리 파카카라를 사야한다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annyonghaseo_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wls31022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clovenflower
파카카라 이치카라 오소가 사랑하는 카라른은 이치 카라가 교류회 어떠신가요 둘다 그린 clovenflow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