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바비아이 BOBBY BI IKON 김지원 김한빈 마치 콤비는 DOUBLEB 아이콘 HANBIN


BOBBY


OOOO160702 MFM BOBBY와 B.I의 콤비는 마치… MICKEY&POOH👻👻👻 #김한빈 #비아이 #BI #hanbin #김지원 #바비 #bobby #바비아이 #DoubleB
OOOO160507 아이콘서트 홍콩 #BOBBY #바비 #김지원 #아이콘 바비는사랑입니다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
OOOO#BI #BOBBY #비아이 #바비 #iKON #바비아이 그대와 함께면 NOTHING BETTER ❤
OOOO#BI #BOBBY #비아이 #바비 #iKON #바비아이 넌 나만 바라봐~ (HQ)
OOOO160702 MFM 쌍둥이 괴물😂😂😂 #김한빈 #비아이 #BI #hanbin #바비 #bobby #바비아이 #bobbi
OOOO#iKON #아이콘 #iKONCERTinShenzhen #김한빈 #김지원 #BI #BOBBY #바비아이 Bobby 와 B.I 의 콤비는 마치 🎤
OOOO160305 부산 콘서트 preview #iKON #비아이 #바비 #BOBBY #BI #바비아이
바비아이 BOBBY BI IKON 김지원 김한빈 마치 콤비는 DOUBLEB 아이콘 HANBIN BIBobbyBar
OOOOstaywithhanbin_BIBobbyBar서로가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바비아이 ♡
OOOOLuckyyi_1022160702 MFM BOBBY와 B.I의 콤비는 마치… MICKEY&POOH👻👻👻 #김한빈 #비아이 #BI #hanbin #김지원 #바비 #bobby #바비아이 #Doubl…

IKON


OOOO함비니는 바비횽아옆에 딱 붙어있을래🐥🐰💕 #iKON #동파라치 #꽁냥꽁냥 #바비아이

마치


OOOO 바비아이도 파신다니 세상에,,,!!!!!!!!!!! 마치 운명의 데스티니를 만난 것만 같은 기쁨이군요 ㅠㅠㅠ 아니에야 저도 요새 래퍼호모 치여서 주시는 대로 잘 먹을 거 같고요,, 잘부탁드리고 앞으로 같이 신나게 명동뿌숩시다🤗 ㅌㅋㅋㅋ

콤비는


OOOO바비아이의 콤비는 최고야,,,,ㅠ ㅠ

DOUBLEB


OOOO숨길 수 없는 바비아니 본능1. 의자 하나에 같이 앉아 있는 거니?? 아 귀여워 😂👍😉❤️❤️ #DoubleB #바비아이
OOOO숨길 수 없는 바비아이 본능2. 한국 돌아오는 길이라 엄청 씐났어! 근데 나란히 앉으니까 더 씐나!😘😍😆 #바비아이 #DoubleB
OOOO160203 마리와 나 중 전설의 레전드 나도 만져줄 거야? 만져달라고 하면? #바비아이 #DoubleB

아이콘


OOOO 헐 씨와이잼 파시는분 팔로 감쟈합니다,,, 는 저 아이콘 바비아이가 메인인데 괜찮을까여?? ㅠㅠ 불편하시면 블언블 하셔도 되세요

바비브라운


OOOO#초롱위시 로레알 리바이탈 리프트 아이크림 딥디크 탐타오 오드퍼퓸 이졸데 수라바야 칼라하리 갈라파고스 페즈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닐 바비브라운 영양크림 파운데이션 피카소 133 픽싱 브러시 fb17 왓슨스 대용량 퍼프 슥푸 아보카도 립밥블랙슈가 클오
OOOO마카롱그레이+삐아 율무로 아이홀 잡고 립은 바비브라운 브라이트라즈베리 렌즈는 앤써니 #셀리티디

업로드해


OOOO방금 시험적으로 쇼미 9화 선공개영상을 MEGA클라우드로 업로드해 봤는데요, 티스토리에 올리는 기차형식은 다운로드기간이 정해져있어서 앞으로 아버지와 나, 쇼돈3 바비아이cut같이 이어지는 영상은 티스토리기차와 병행하며…
OOOO방금 시험적으로 쇼미 9화 선공개영상을 MEGA클라우드로 업로드해 봤는데요, 티스토리에 올리는 기차형식은 다운로드기간이 정해져있어서 앞으로 아버지와 나, 쇼돈3 바비아이cut같이 이어지는 영상은 티스토리기차와 병행하며 MEGA를 사용하려합니다!

원래


OOOO레디 무대 원래 아이돌 같았는데 바비 나오니까 완죤 아이도루들 가틈ㅋㅋㅋㅋㅋㅋㅇㅅㅇbb

OOOO 헉 안녕하세요 저 원래 메인 바비아이파서 갠찬아요ㅋㅋㅋㅋ 저 다른 랲퍼호모도 파서 탐라 어지럽힐수도 있는데 괜찮으시면 같이 씨와이잼먹어요... ☺️☺️

바비아이


OOOODON'T ZOOM IN by 바비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팬싸인 듯 팬싸 아닌 팬싸 같은 네파 팬싸 기념 바비아이 네파 포토북 이벤트~ 참여방법이 글 RT&팔로우 당첨발표7월 9일 네파 팬싸 당일 이벤트 끝나고 언팔하실 분은 참여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OOOO준회 무반주도 쵝오야👍 흥오른 바비아이
OOOO바비아이 정리
OOOO#바비아이 이메레스~~
OOOO 저스트 김닷 Ayo TRIP 받구 너무 좋아가지구우 손 덜덜 떨면서 펼쳐 봤어요오! 같은 날인데 둘이 분위기도 다르구! 마지막에 바비아이 파트 너무 젛아요 https:…
OOOO글애서 바비아이 프로듀서로 6나온다고요?
OOOO반전으로 피ㅊ링 바비아이인거야 (망상
OOOO멤버들 이상형...다필요없고 넌뭔데?! 넌어떤데?! 👀 난 기맘빈......네 이상형이 궁금해......(가는발목...이딴거말고😭😭😭😭😭 #바비아이 바비가 넘나 부러운것...
OOOO타계정에서 바비아이 발견해버림
OOOO바비아이 떡을 치면 기분이 조크든요
OOOO바비아이랩존나우주최고
OOOO바비아이 ㅋㅋㅌㅋ

OOOO바비아이 이메레스 그리는 중임
OOOO이거 바비도 바비인데 아버님 너무 귀여우시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잏ㅎㅎㅎㅎㅎ안돼라니ㅋㅋㅋㅋㅋ부자가 합동 덕통 공격
OOOO바비아이 오보이 화보 찍으면 지원은 검정 셔츠 검정 바지 검정머리 포마드에 백합 들고 웃으면서 찍으먼 좋갯고 한빈은 흰 셔츠 흰 반바지 흰 양말에 장미 들어
OOOO린하루린 소스마코 레이나기 화흑 녹고 황흑 청황 자빙 적강 엽궁 청금 목일 등등 카게히나 오이이와 리에야쿠 츠키야마 등등 이치카라 율래 정환택 바비아이 사쿠니노 퀵바튼 스팁토니 토르로키 셋쇼이누 코우이누 등 h…
OOOO#ᄀ부터_ᄒ까지_파는_커플링 ㄱ 국뷔 국민 ㄴ ㄷ ㄹ 랩진 랩슈 ㅁ 밍샤 ㅂ 뷔민 바비아이 ㅅ 슈짐 ㅇ 유수 윤재 ㅈ 준환 ㅊ ㅋ ㅌ ㅍ ㅎ
OOOO진지한 얘긴데, 바비아이 옆에 지나니 박제 좀...🙏🏻
OOOO 바비아이요!!!!!
OOOO바비아이 개그물 보고싶다🤔 주상님 요새 왜 글 안쓰시지 ....
OOOO헐레벌떡~늦어떠~언능와~ #바비아이 #HeroesOfRemix 20160629 #한빈 #지원


바비아이 BOBBY BI IKON 김지원 김한빈 마치 콤비는 DOUBLEB 아이콘 HANBIN kookoo_0331
바비아이 BOBBY BI IKON 김지원 김한빈 마치 콤비는 DOUBLEB 아이콘 HANBIN thiphae1022
바비아이 BOBBY BI IKON 김지원 김한빈 마치 콤비는 DOUBLEB 아이콘 HANBIN Datbyeol_J
바비아이 BOBBY BI IKON 김지원 김한빈 마치 콤비는 DOUBLEB 아이콘 HANBIN Luckyyi_10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