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CHOI


OOOO일본공연수고하셨습니다^^ 한국으로~✈️ #LAU #Choi #석훈 #お疲れさまでした
OOOO160630 하네다 공항 출국 #lau #초이 #choi #석훈 #seokhun Message from Choi💕항상 고마워❤️
OOOO160630 하네다 공항 출국 #lau #초이 #choi #석훈 #seokhun #해원 #haewon
OOOO160630 하네다 공항 출국 #lau #초이 #choi #석훈 #seokhun
OOOO160630 하네다 공항 출국 프리뷰 #lau #초이 #choi #석훈 #seokhun

안녕


OOOO최소 15년 정도는 눕자 마자 잠드는 사람을 부러워하며 살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내가 그렇게 되었다. 그러고 보니 최근 두어달 사이엔 불면도 사라졌고. 여러모로 많은 것이 변하고 있는 것 같다. 오늘도 수고했어, 석훈아. 그만 자자. 안녕, 오늘.
OOOO 석훈! 안녕, 나는 최 환이에요. 1학년. 음, 선배 맞죠? 아닌가아-.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smile_csh

클로델


OOOO심포니 진 최 환 히아신스 아드리아나 레이모어 독고석훈 로니 라이언 린저 캐스커스 요한 베버 진백화 창 즈위 클로드 클로델 케이 휴스턴 단정 서영원 서우인 선유민 스탠리 레이놀즈 알켄 베르루이스 이브 아자니 클로델

단정


OOOO' 독고석훈, 그리고 단정, 입니다. '

이런것도


OOOO 공부 빼먹고 놀러ㅋㄱㅋㄱ윽ㄱ 귀여워ㅋㄱㅋ아 근데 석훈이 태자전하 이런것도 엄청엄청 엄청 잘 어울릴것같구ㅜㅜㅜㅁㅜ(상상해벌ㄹ임
OOOO 서흔..(입안에서 몇번 이름을 웅얼거리더니)그래 우리 달덩이같은 독고석훈(또박하게발음하며)후배. 선배'님'은 조금 딱딱하지않을까? 선배라던가 선배라던가 이런것도 있는데

문체도


OOOO 무한도전 - 거의 잡식러라고 볼정도로 재명(재석X명수) 석훈(재석X동훈) 홍동(홍철X동훈) 이 세개 메이저에다가 다른것도 잘 봤다. 제일 좋아하는 작품은 다각이었던 독. 스토리도, 문체도 너무 좋아하는 작품. 재명꺼로 매듭도 좋다

용준오빠는


OOOO 다들 기본적으로 착한건 깔고가고 용준오빠는 밝고 호탕한..?그런성격같고 석훈오빠는 진짜 다정하고 여자들한테도 친절하고 진호오빠는 그냥 사람 자체가 착하고 좋고ㅜㅜㅜ다들 그렇겠지만 음악,노래를 특히 더 사랑하는듯한 느낌

경혜랑


OOOO애플 다이너마이트 경혜랑 동주랑 석훈이 셋이서 삽질하고 어 막 답답하게 삼각관계 끌어가고 그러니까 좀 짜증나는데 역시 동주랑 석훈이가 사귀면 괜찮겠다

2라운드


OOOO 엉엉ㅠㅠㅠㅠ요정님ㅠㅠㅠㅠㅠㅠ...홀 근데 석훈오빠도 2라운드 탈락ㅠㅠㅠ엉엉 이게뭐야

공부


OOOO 그래서 다른 어른들이 아무말도 못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하..제 캐중에 공부천재 설정있는 애가 석훈이 뿐인데 살려야지..ㅋㅋㅋㅋ막 아영이랑 만난날도 공부빼먹고 놀러나갔다가 본거였으면

석훈


OOOO석훈이 아무리봐도 넘 늙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석훈이 개그캐로가는기분이다
OOOO선생님은 포기를 모르시고, 저 역시 그렇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또 뭐죠? 또 정석훈얘긴가요? 석훈이어머님. 포기하셨어요. 어-아니 제가 포기하게 했죠. 아마 지금 쯤 이민 갈 준비하고 계실거에요.
OOOO어제 석훈이어머님께서 절 찾아왔었어요. 어떤 법의관이 찾아와서 석훈인 사고사가 아니라 타살이니까, 다시 재조사를 신청하는게 어떻겠냐고. 얘기했다는데요?
OOOO 시선따라서 고개 돌려주는거ㅓ 하ㅜㅜㅜ아ㅜㅜㅜ좋아요ㅜㅜㅅㅜ아영이가 석훈이 패턴 다 파악해버려서 사라질때마다 찾고 찾고 그러는ㄴㅜㅜㅜㅁㅜ건가요ㅜㅜㅜㅜ심장이 터져버렷ㅅ다..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MMMSGATT_vely
OOOO1종욱 2준완 2B석훈
OOOO응??석훈이!ㅋㅋㅋ
OOOO 쌤...? 석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우와오! 석훈아~ 굿모닝^^ 목소리 좋아💓
OOOO석훈이형 자요?
OOOO둘다 나이는 같다 18살이다 헤헤 언제 앤캐둘 같이 있는거 그려야지 헤헤 (앤오님들석훈이랑 태식이나 좀 그려줘요..........)
OOOO스터l파니 리, ㅇl석훈, 김윤Aㅏ 왜 나왔는지 이해 못하겠다~
OOOO우리석훈오빠 세상 옷이쁘게 입은거좀 보래요ㅠ 유부남인게 뭣이 중헌디! 이렇게 이쁜데ㅔ!!(뒷북
OOOO노래방인데 석훈오빠 나옴ㅋㅋㅋㅋㅋ
OOOO왜 영민이 석훈이 동근이 성욱이 민식이 동현이 지훈이 재민이 성준이 재환이는 안찾지???욱기네;;;;;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myronlife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Kyang_0422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smile_csh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smile_csh
석훈 CHOI LAU 하네다 SEOKHUN 초이 출국 공항 안녕 클로델 단정 smile_cs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