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6, 2016

맥그리거 이완 코너 영화 맥모닝 유안 이안 작품은 순수한 이름이 PAXTON


이완


OOOO제임스 맥어보이, 제라드 버틀러, 이완 맥그리거 ⬅️
OOOO스코틀랜드 사람 중에 이완 맥그리거가 억양 덜 센거 같다.
OOOO ㅇㅇ 이완 맥그리거임
OOOO 저도 주기적으로 오리지날 복습하는,,ㅎ 첨에 이완맥그리거 달릴 때 쾌감 쩔고요?ㅎㅎㅋㅋ 히히 넘 좋아하는 영화임미당ㅎㅎ 티켓팅은 잘 하셨나용
OOOO이완 맥그리거 X 이마야치 코리닐디, 돈치들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하다! KING OF JAZZ <마일스> #돈치들 #이완맥그리거 #이마야치_코리닐디 #JAZZ_IS_MILES #KING_OF_JAZZ #마일스
OOOO팩션 스릴러로 유명한 영국 작가 로버트 해리스의 현대물 <고스트 라이터>는 로만 폴란스키 감독, 이완 맥그리거, 피어스 브로스넌 주연의 <유령작가>로 영화화된 바 있습니다. 원작과 영화의 결말은 상당히 다릅니다.
OOOO왜 난 주드로랑 이완 맥그리거랑 닮은거같지 첨에 주드로인줄 ㅇㅅㅇ
맥그리거   이완 코너 영화 맥모닝 유안 이안 작품은 순수한 이름이 PAXTON cultured_blau
OOOO아 천사와 악마 영화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궁무처장 참 추악하다 그거 연기한 이완 맥그리거도 대단하고 ㅋㅋㅋㅋㅋㅋ
OOOO 미친 마자여 도대체 이완 맥그리거가 누구야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ㅏ 유안 나오는 그 영화 아니에여!!! 데몰리션은 4번오빠 제이크 질렌할 나오는 영화랍니다!!!
OOOO 헉 저 그거보고 음 이완이 누구더라(후비적)했잔아여 허허 유인맥그리거 너무 오래된 명사라서,,
OOOO톰은 학창시절 렌튼이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이유는 영화 "트레인스포팅"에서 이완 맥그리거가 연기한 청년 '렌튼'과 닮아서라고 하네요.
OOOO이완 맥그리거 갑자기 존나 귀여워보이네
OOOO이완 맥그리거 톰 하디 마이클 패스벤더 양조위 #남캐_넷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OOOO아 이완맥그리거 니콜키드먼 Come what may 진짜좋아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OOOO궁금해서 찾아보니 폴 매카트니는 MBE, 이완 맥그리거는 OBE. OBE가 높음. 둘 다 작위가 아니므로 Sir를 붙일 수 없음. CBE를 받은 폴 스미스도 원래는 Sir를 붙일 수 없지만 추후 기사 작위를 따로 받아서 가능해짐. 써 폴 스미스~
OOOO@NEXTMDM 사실 이완맥그리거와 요다의 포풍간지 빼면 남는 게 없다!

코너


OOOO[UFN46] 코너 맥그리거, 홈 승리에 5만달러 상금까지 '
OOOO오랜만에 UFC보니까 핵꿀잼이다 하... 페더급은 코너 맥그리거로 알고 있는데 헤비급은 선수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진짜 피바다 되도록 싸우던데
OOOOUFC 요즘 유명한 선수 없나? 나 코너 맥그리거 이후로는 요즘 안봐서 진짜 누굴 검색해서 봐야될지 감이 안옴
OOOO아 코너맥그리거 거의 마이크웍이 스톤콜드 급이네
OOOO코너 맥그리거 이런 남자 되고싶다
맥그리거   이완 코너 영화 맥모닝 유안 이안 작품은 순수한 이름이 PAXTON tomyam__peach

영화


OOOO디즈니 실사 영화 <미녀와 야수> 티저 포스터. <미스터 홈즈>, <드림걸즈>를 연출한 빌 콘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엠마 왓슨, 댄 스티븐스, 루크 에반스, 이안 맥켈런, 유안 맥그리거 등이 출연. t…

맥모닝


OOOO맥그리거 맥크레디 맥크리 맥모닝 맥모닝... 맥모닝.........

유안


OOOO하늘에서 유안맥그리거가 뚝 떨어졌으면 좋겟네
OOOO스타워즈요.. 내가 인생 처음으로 좋아한 서양남자가 유안맥그리거였다.. #이작품이_없었다면_지금의_나는_존재하지_않았다고_해도_과언이_아닌_작품을_말해보자
OOOO알티/ 아, 근데 진짜 저 수염 브루스 아무리 봐도 너무 에피 3의 유안 맥그리거 닮아 보이잖아. 이럴수가. 상상도 못한 결과라고 ㅠ퓨ㅠㅠㅠ 아! 혹시 둘다 청순 과부 같은 표정을 하고 있어서 그런 건가!!!
OOOO오늘 처음으로 트레인스포팅 봤는데 재밌고.. 유안맥그리거 존나잘생겨서 어이없엇네

이안


OOOO이안하고 이름이 같은 이안 맥그리거는 사랑이다...(개뜬금)
OOOO이안이 누구져 이안맥그리거 ?

작품은


OOOO수업을 오늘은 해야겠죠? 오늘 작품은 윌리엄 맥그리거 팩스턴(William McGrego Paxton, 1869~1941)의 <빗질하는 소녀>입니다. 사실 이 그림은 그다지 순수한 그림은 아니랍니다. …
OOOO수업을 오늘은 해야겠죠? 오늘 작품은 윌리엄 맥그리거 팩스턴(William McGrego Paxton, 1869~1941)의 <빗질하는 소녀>입니다. 사실 이 그림은 그다지 순수한 그림은 아니랍니다.

맥그리거


OOOO맥그리거 유엪씨202에서 꼭 리벤지 성공해라
OOOO호날두가 맥그리거 연습장 방문햇대+_+
OOOO맥그리거의 타이틀방어전을 위해 호날도를 전수해주는 호날두사범의 모습
OOOO맥그리거, 브랜다오에 1R 펀치 TKO승 '화려한 홈 복귀전
맥그리거   이완 코너 영화 맥모닝 유안 이안 작품은 순수한 이름이 PAXTON Ryoe_Tang


맥그리거   이완 코너 영화 맥모닝 유안 이안 작품은 순수한 이름이 PAXTON AuroraHiss
맥그리거   이완 코너 영화 맥모닝 유안 이안 작품은 순수한 이름이 PAXTON chanyon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