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제이슨본


OOOO160708 #제이슨본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알리시아비칸데르 #AliciaVikander #JASONBOURNE 진짜 쪼매나고..귀엽고...요정이었습니다..><
OOOO160708 #영등포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행사 #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데르
OOOO160708 #영등포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행사 #맷데이먼 3
OOOO#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더 #제이슨본 #무대인사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본 얼티메이덤 시사회 무대인사. 알리시아는 드레스에 주머니가 없어 폰을 못 챙겨와 이 광경을 기억해야만 하는 게 제일 아쉽대요 …
OOOO#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더 #제이슨본 #무대인사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본 얼티메이덤 시사회 무대인사. 한복 입은 곰인형 선물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알리샤. 한복 화보 찍으면 정말 예쁠듯!
OOOO#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더 #제이슨본 #무대인사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본 얼티메이덤 시사회 무대인사. 짧은 시간이었지만 고맙다는 인사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아서 이야기하는 게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
OOOO#맷데이먼 #레드카펫 #제이슨본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행사에서 찰나의 순간 ㅠㅠㅋㅋ 하지만 테컨 트윗지기는 맷데이먼 입덕직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rala_jj
OOOO#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더 #제이슨본 #무대인사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본 얼티메이덤 시사회 무대인사. 알리시아는 드레스에 주머니가 없어 폰을 못 챙겨와 이 광경을 기억해야만 하는 게 제일 아쉽대요
OOOO#맷데이먼 #알리시아비칸더 #제이슨본 #무대인사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본 얼티메이덤 시사회 무대인사. 짧은 시간이었지만 고맙다는 인사 하나하나에 진심을 담아서 이야기하는 게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OOOO160708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JASONBOURNE #제이슨본 #맷데이먼 #MattDamon 땀나도 열심열심... !
OOOO160708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JASONBOURNE #제이슨본 #맷데이먼 #MattDamon 제이슨본 주제곡 듣자마자 심장이 두근두근! 7월 27일, 그가 돌아온다!
OOOO160708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JASONBOURNE #제이슨본 #알리시아비칸데르 #AliciaVikander 대니쉬걸 보고 반했던 알리시아ㅠㅠ 정말 천사같이 아름답고 요정같이 귀여워요ㅠ …
OOOO160708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JASONBOURNE #제이슨본 #알리시아비칸데르 #AliciaVikander 대니쉬걸 보고 반했던 알리시아ㅠㅠ 정말 천사같이 아름답고 요정같이 귀여워요ㅠ
OOOO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제이슨본 레드카펫 다녀옴. 이미 앞에 두겹이나 있어서 사인은 못 받았고 가까이서 보기는 봤다.

레드카펫


OOOO오늘자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천상륙작전> #레드카펫 #이정재 실물 영접샷! 은혜를 너무 많이 받은 날입니다...ㅠㅠ #7월27일대개봉
OOOO지금 #영등포 #타임스퀘어 로 오시면, <#인천상륙작전> 주역들 실물 영접 가능! #레드카펫 잠시 후 7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정준호 #진세연 #이정재 #이재한 감독 #리암니슨 만나러 오세요~! t.…
OOOO#인천상륙작전 #리암니슨 #이정재 #진세연 #이범수 #이재한 #레드카펫 #영등포타임스퀘어 [소식] 이정재 , V앱 1차 스팟 라이브 종료후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향했습니다.
OOOO지금 #영등포 #타임스퀘어 로 오시면, <#인천상륙작전> 주역들 실물 영접 가능! #레드카펫 잠시 후 7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정준호 #진세연 #이정재 #이재한 감독 #리암니슨 만나러 오세요~!
OOOO다음주월요일 부산행 VIP시사회 & 레드카펫 오후 7시부터 포토월 5시오픈 장소 영등포타임스퀘어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맷 데이먼 알리시어 비칸데르 레드카펫 소소한 일기

무대인사


OOOO160706 #유승호 #고창석 #연우진 #시우민 #영화 #봉이김선달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무대인사 생각보다 영화는 꽤 재밌었고, 생각보다 유승호는 19471910배 더 잘생겼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S2HHHHHJ

팬싸인회


OOOOn년전 오늘의 미현 영등포 타임스퀘어 큐피드 팬싸인회 150705 일년전 미현언니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뒤적거리다 갤러리에서 문득 발견한 1장 너무 좋다 말그대로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같구 ㅜㅜ
OOOO씨스타 #몰아애 발매기념 팬싸인회 2016.6.26 영등포 타임스퀘어 #보라
OOOO씨스타 #몰아애 발매기념 팬싸인회-영등포 타임스퀘어 2016.6.26 #소유 4pic
OOOO개인적으로 제일좋아하는 140627 영등포타임스퀘어 팬싸인회 때의 양요섭
OOOO16051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IOI #소미 #SOMI 이렇게 귀여우면 반칙이야 ㅜㅜㅜㅜㅜㅜ 흐악 ㅜㅜㅜㅜㅜㅜ 심장 아파 ㅜㅜㅜㅜㅜㅜ
OOOO16051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김세정 너를 계이름으로 치자면 레 정도로 하자,,, 도에 지나칠 정도로 귀여우니까...!!
OOOO16051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김세정 우리 세뎡 인간 단짠단짠인가바ㅜㅜㅠㅠ 기야웠다가 차가웠다가 혼자 다하네ㅜㅠㅠㅠ
OOOO16051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김세정 냉세정도 됴아햄...💘
OOOO16051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인회 프리뷰 #아이오아이 #김세정 승 천 반 대 김 세 정 🙅

아이오아이


OOOO2016.05.13 영등포 팬사인회 #아이오아이 #IOI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사인회 #김소혜
OOOO16051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싸이노ㅚ #아이오아이 #김세정 우리 세정천사님 처음으로 인간세상에 족적 남기는 날 ^w^

인천상륙작전


OOOO?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천상륙작전 뭐합니까

팬사인회


OOOO[160626]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사인회 일상이 덕질을 방해하네 ㅠㅠㅠ 다른 사진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씨스타 #SISTAR #몰아애 #ILIKETHAT #I_LIKE_THAT
OOOO160703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사인회 #정준영 #드럭레스토랑 사인회 일주일만에 간신히 한 장 ☞☜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everglow_kr

씨스타


OOOO#소유 #강지현 #깡지 #씨스타 영등포 타임스퀘어 에서___ 😆😢👍

7시


OOOO오늘 7시 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리암니슨이 강림하십니다!!

행사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집에서도 직선거리는 가깝지만 대중교통 타면 한시간걸리고 아주 장소선정이 별로임 다음엔 여기서 꼭 무슨 행사 안 했으면 좋겠고요.. 잠실월드타워나 왕십리로 해줘라 진짜 힘들었음

리암니슨


OOOO여기 중에 혹시 리암니슨보러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시는 분 찾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OOOO나 그리고 어제 영등포 타임스퀘어 옆에 이 길을 무단횡단하는 아저씨 봄
OOOO 영등포 타임스퀘어안에 먹을데 많아ㅇㅇ
OOOO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아직 남아있데영~♡
OOOO여러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타코야끼꼭먹고가새요존나맛잇음
OOOO 아니야 잘 생각해봐여 무인은 지방무인을 가면 되지만 영등포 타임스퀘어 쇼케이스는 님이 서울갈아서 갈 수 있었던거야...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모던하우스 버터 슈펜 다녀왔어요 !!
OOOO 그럼 영등포가쟝 타임스퀘어랑 영등포시장이랑 하나 더있는데 전화해서 남아있다 그러면 가야지!
OOOO 하잇하잇~~!!>/////<💕💕💕 넘넘 좋습니댱ㅠㅠㅠㅠ 거기 음료도 되게싼데 양 많아서 져아영!!!!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영등포를 갑시닷!!!><♡ 타임스퀘어가서 영화도 보고 오는거에옹!!!ㅋㅋㅋㅋ😘😘😘
OOOO영화홍보용 세트 @영등포타임스퀘어
OOOO160501 영등포 호시 이날따라 타임스퀘어를 꽉채운 팬들을 쳐다보면서 생각이 많아보였어8ㅁ8.. 눈에 별박은 순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Napralina_Flore
OOOO 영등포 무슨 점이였나요???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거에요?
OOOO 아 근데 진짜 부산 공개 저런데서할거면 차라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해라,,,,,
OOOO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출발 했다네요
OOOO 앗 영등포는 어떠세요? 찾아보니까 타임스퀘어에 니뽕내뽕이 있대서...!😁😁
OOOO헉.. 그러고보니 이번주 친구 약속을 영등포 타임스퀘어 쪽으로 잡아서 타코야키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깊은 깨달음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가서 먹은거~~>< 맛나다.
OOOO꺄 오늘 영등포타임스퀘어간다!!!!
OOOO잠깐 그러고보니 영등포 씨지비면... 타임스퀘어 입점업체들 의문의 x승 (or y승 z승) 카나요우 ㅎㅎ
OOOO 164.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녕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안본덕후없을꼴 ,,? 안봤다면 지금 봐 ㅠㅠㅠㅠ 존귀턍 ㅠㅠㅠㅠ 영원히 박제할ㄹ꺼야ㅜㅜㅜㅜㅜ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울려퍼지던 세븐틴과 캐럿떨의 #예쁘다 콜라보(?!!?!)ㅋㅋ 넘넘 예뻐요💕💕 #세븐틴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쪽 이마트에 있는 스킨푸드 매장에서 알바 구한다고 합니당~
OOOO뉴욕 타임스퀘어에 전설의 포켓몬 있다고 했지? 그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도 있음 좋겠다
OOOO 헛 잠실에두있어여? 저거 영등포타임스퀘어에도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대 그 가게말고 건너편에도 다른가게생기궄ㅋㅋㅋㅋ엄청생겼나봐요
OOOO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곳입니까?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Special_Pride71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앣오 완전체 팬싸...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홍대돈부리> 네기가츠동, 연어뱃살덮밥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러쉬매장에 존나 귀여운 남직원이 있어요. 그가 헤테로이길 기원합니다...
OOOO 아 영등포 타임스퀘어요!
OOOO너무 더울땐 야외보단 실내! 영등포 타임스퀘어[멘야산다이메...
OOOO 근처에 신도림 디큐브시티 영등포 타임스퀘어 있어서 구로역은 더 뭐가 없는 것 같아요ㅋ 구로쪽 가시는 줄 알았으면 귀뜸 드렸을텐데ㅎㅎ; 일 잘보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OOOO2016년 06월 1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공연 #소란 #SORAN #고영배 #서면호 #편유일 #이태욱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sthspecial0309
OOOO2016년 06월 1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공연 #소란 #SORAN #이태욱 #태요미
OOOO사람 쩔었음 영등포 타임스퀘어
OOOO8월에 영등포 도착하면 타임스퀘어 잠시 들르다가 24시간 카페에서 잠을 자둬야겠다.. 아직 계획 중
OOOO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신 BBc들 조심히 들어가고 모든 BBc들 새해복 듬뿍듬뿍 ~☆
OOOO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 들어와있더라고 :0 홍대에도 있는거 같던데??
OOOO카페 마마스 -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리코타치즈샐러드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청포도, 메론, 복숭아 생과일 주스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옷 쇼핑 다녀온 리뷰: 어머니 전 죽을 때까지 패션이란걸 이해하지 못할 것 같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No_Title_01
OOOO역시 주말의 트위터는 눈이 즐겁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도 홍대티라미수아이스크림 이ㅆ어요 컵도 같이 주는데 컵 귀여웡 짐이 많아서 버렸찌만..주륵
OOOO 아아 그래서 안떠있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하 지금이라도 알아서 넘 좋네요😌💕 이제 장승배기를 버리고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향하는 걸로...!! (어차피 둘다 멀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여장하고 DDR 하는 분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OOOO영등포 타임스퀘어 살짝 들릴까...
OOOO 쿠ㅜㅠ 잘모르시더라구여.. 그 타임스퀘어가 영등포에여!!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notastebark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mya_fien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star1_HGoona
영등포 타임스퀘어 제이슨본 레드카펫 무대인사 맷데이먼 팬싸인회 아이오아이 JASONBOURNE 얼티메이덤 알리시아비칸더 이정재 star1_HGoon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