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JENO


OOOO160302 루키즈 제노 재민 입학식 선생님 말씀도 귀 귀울여듣는 예쁜이들 (너무 보고싶어서1달전 영상을...) #SMROOKIES #루키즈 #NCT #앤씨티 #제노 #JENO #재민 #JAEMIN t.co…
OOOOHAPPY HALLOWEEN! SMROOKIES_SR14B_MARK, JENO, JISUNG, DONGHYUCK, JAEMIN 에스엠루키즈_SR14B_마크, 제노, 지성, 동혁, 재민
OOOO에스엠루키즈 "제노" SMROOKIES "JENO"
OOOO에스엠루키즈 "지성" "제노" SMROOKIES "JI SUNG" and "JENO"
OOOO에스엠루키즈 "제노"와 제노의 고양이 "봉식" ❤ SMROOKIES "JENO" and his cat "Bongsik" ❤
OOOO에스엠루키즈 "지성"과 "제노" SMROOKIES "JI SUNG" & "JENO" )
OOOO에스엠루키즈 "제노"입니다! Newly launched Pre-Debut Team SMROOKIES! "JENO"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jeno004
OOOO160302 서공예 입학식 루키즈 제노 제노야 잘지내니 건강하지..? 울왕자님 제노 너무 보고싶다 #SMROOKIES #루키즈 #NCT #앤씨티 #JENO #제노
OOOO160529 루키즈 졸업식 제노 퇴근 ~♡~ #제노 #SMROOKIES #JENO #제노
OOOO150919 루키즈쇼 제노 프리뷰♡ 이제노 눈웃음 못보고 죽었으면 무덤에서 튀어나왔을거야... 건재해주신 늙은 신체 감사합니다... #JENO #SMROOKIESSHOW
OOOO151006 루키즈쇼 제노 퇴근길 프리뷰♡ 매번 오빠미 터지시더니 오늘은 너무 귀엽잖아......ㅇ-<- font="">
OOOO151006 루키즈쇼 제노 프리뷰♡ 온갖 예쁜 말을 다 갖다붙여도 부족한 제노야.......ㅠㅅㅠ 어제 봤는데 또 보고싶어 #JENO
OOOO151006 루키즈쇼 제노 프리뷰♥ 제노ㅇ야!!!!!!!!!!!!사ㅣㅓㅁ으ㅏ거가그각.....(사망) #JENO

SMROOKIES


OOOONCT_THAILANDJAEMIN_813160302 루키즈 제노 재민 입학식 선생님 말씀도 귀 귀울여듣는 예쁜이들 (너무 보고싶어서1달전 영상을...) #SMROOKIES #루키즈 #NCT #… t…

재민


OOOO공부하기싫어서 보정해봄.....🤔 이런거 한번쯤 해보고싶엇오.... 나나 너무 훈남선배같이 웃네... #NCT #루키즈 #재민 #제노
OOOO엔시티 루키즈 형제관계👫👬 태일 - 여동생 재현 - 외동 텐 - 여동생 태용 - 누나 마크 - 형 윈윈 - 누나 도영 - 형 제노 - 외동 쿤 - 외동 재민 - 외동 동혁 - 여동생3 쟈니 - 외동 유타 - 누나,여동생…
OOOO마크의 드럼을 표현하는 지성과 재민의 보이스를 표현하는 제노... 이게 말이야 방구야...말방구이다...작은 루키즈 친구들 돈 많이 벌어...
OOOO 루키즈들이 얼굴만큼 능력치도 다들 괜찮던데 재민이랑 제노랑 지성이 목소리를 들은 기억이 없어서 궁금했었는데 아직은 좀 더 기다려야 하네요. 그럼 한솔이랑 쟈니는요?
OOOO억 저옷 루키즈앱 재민이랑 제노 보상의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OOOO150919 루키즈쇼 퇴근. 관전포인트 1. 졸려서 눈감고 걷는 제노. 2. 이어폰 휘휘 돌리는 유타. 3. 큰오빠미소 나나. 4. 마크 얘기 듣고 다정히 미소짓는 영호 5. 뭐가 그리 즐겁니 이마크ㅜㅜㅜ😍
OOOO엔시티 해찬 재현 마크 윈윈 루키즈 제노 샤이니 온유 태민 세븐틴 우지 디노 슈주 려욱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JAEMIN_813
OOOO 루키즈 검색해서 나온 블로그에서 본건데 태용 다음으로 지성 제노 마크 사진이 있었다... 툥 다음에 갑자기 너무 아가들이 나와서 놀람ㅋㅋ큐ㅠㅠ 나보다 어린 연생은 이 때 첨 봤거든...(눈물
OOOO미니 루키즈.. #해찬 #지성 #마크 #제노

예쁜


OOOO150919 루키즈쇼 제노 프리뷰♡... 지각했지만 봐주세요..ㅠㅅㅠ 예쁜 제노 보시고 봐주세요(꾸벅)

누나


OOOO 안좋아하는건 아니고 루키즈쇼에서 누나들은 그냥 제노야~ 불러주는게 좋다 했어요..(나 이런거 안받아..하던 제노 갑자기 생각나구요(

제노 루키즈


OOOO루키즈 포토카드 교환원해요 나 제노 무광 너 큰 루키즈 유무광상관없어요,,,,,,,,
OOOO뷔 강성훈 몬엑민혁 시우민 루키즈 도영 이제노 예리 유라 김도연 정제원도 아이돌로 쳐쥬세요 .. .... .....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 와우 대단하네요...b 저는 첫공개때 제노 좋아해서 막 친구 에셈윜 갈때 젤리 받은거 뺏고(!) 루키즈쇼때는 어쩌다보니 그냥 티켓팅만 대신 해줬는데 넘 후회되요..8ㅁ8
OOOO주변에서 연예인 누구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루키즈에 제노라는 친구 좋아한다고 ! 몇살이냐고 물어보면 팬이라는 말을 강조하며 17살...😅 우리 제노 오빠에요 ... 그랬으면 좋겠네여..
OOOO ㅠㅠ 제노가 춤 연습하면서 무리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엔씨티나 루키즈나 모두 소중한 무릎관절 ..👉👈
OOOO 7. 입덕멤버 사실 에스엠 루키즈라는 팀ㅇ에 관심을 가진건 제노였따 제노 넘 대존잘이엇어 하지만 본격적인 엥시리 ㅍ덕질은 민형이지 민형 랩이 나에겐 신세계였어 그리고 넘 귀여웡
OOOO 껀덕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제노.. ㅠㅠ 루키즈앱이 돌아와야 합니다 ㅠㅠ
OOOO@smtown_leoum 엔도시에 루키즈마을이 있는데 거기 주민들은 아는 사람(쟈니,한솔,제노,히나고은등등)도 있고 모르는 사람도있다 이 사람들도 언젠가 도시를 만들게 될것이다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strbr101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smrookies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smrookies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JAEMIN_813
제노 루키즈 JENO SMROOKIES 재민 마크 외동 지성 NCT 입학식 지성과 엔시티 marklee1999080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