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KIM


OOOOReal NameKim Yerim (김예림) Stage NameYeri (예리) NicknameTurtle (거북기), Malgeumi (말그미), Squirtle (꼬부기) Date of BirthSeoul, March 5, 1999
OOOOkim yerim — 김예림 ↳ red velvet
OOOOkim yerim {김예림} — red velvet * ✧. * ・
OOOO김예림 *。✧ kim ye rim
OOOOKim Ye Rim ; 김예림 Red Velvet *·˚ ༘♡
OOOOkim yerim ♡ 김예림 — red velvet — ult
OOOO Kim Ye Rim (김예림); Yeri; 1999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Shinoescape
OOOOkim ye-rim [김예림] (bias)
OOOO• Kim Yerim | Yeri • 김예림 • 05/03/1999 • Red Velvet
OOOOKim Ye Rim ❀ 김예림 ❀ Red Velvet
OOOO♡stan Lim Kim/김예림a thread♡
OOOOkim yerim (김예림) ✦ red velvet
OOOOkim yerim; 김예림 — red velvet ✩

VELVET


OOOOᴖ⁺╻김예림▱❰🐢❱ ,RED⌁VELVET‧⑈⁞◦ ╵ᐟ╫O5,O3ᐢ⁺⋯1999sᐟ「#TypeO˿ᐟᐟ (♡̶) ᐟᴖ⌇ 예쁜Maknae ⋰ #SMEnt‾✞ᐟ¨ᗤ◦
OOOO151128 블랙마틴싯봉 #레드벨벳 #RedVelvet #조이 #예리 #아이린 #박수영 #김예림 #배주현 #Joy #Yeri #irene
OOOO@yerixhi5╻⑈(λ)eri˖ #Redvelvet ˖∞n.ᐟjaojub.゚ᐢ╻ ╱⋰ ⌁03월05일!⁺〰,김예림99⌁ ╱⋰ ╷╵ᐩᗧ🍂♡🌸🍃♡🐰♡🍃🌸♡🍂ᗤᐩ╵╷
OOOO✧*。yerim 김예림 。*✧ 05/03/99 ☆ pisces red velvet 레드벨벳 vocal, rapper, maknae
OOOO゜*。김예림 ∘ red velvet 。*°

예리


OOOO배주현이 아이린이 되어주어서 너무 고맙다 강슬기가 7년을 견뎌줘서 너무 고맙다 손승완이 한국 와줘서 너무 고맙다 박수영이 우리 조이 해줘서 정말 고마워 김예림이 자퇴까지 해가며 예리가 되어줘서 고마워 사랑해
OOOO160604 #예리 #Yeri 김예림은 예뻐주는데 사진 퀄은 예뻐주지 못합니ㄷr....😭
OOOO김예림 존나 귀엽다.... 루키즈때 모습이랑 똑같지?ㅠㅠㅠㅠㅠㅠ 남고딩 나오는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리미 진짜 아가고요??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walnuttart0801
OOOO김예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사랑이다 정말..♥ 뮤비도 기가막혀요 👍 #김예림 #예리
OOOO 이 노래 들을수록 예리미가 생각나 borns는 남자보컬이긴한데...남자 맞나? 이런류의, 힘빼고 부르는 보컬 중엔 김예림이 젤 취향이었는데 미스틱도 나가고😭 이 앨범 다 좋다
OOOOReal name김예림 Stage name예리 Bornday03월05일1999년 PositionMaknae, vocal, rapper and dancer
OOOO예리 김예림
OOOO 예리 넘 이뻐여...ㅠㅠㅠ💕사스가김예림ㅠㅠㅜㅜㅜㅜㅜㅜㅠ
OOOO김예리뮤ㅠㅠㅠㅠ

하이포


OOOO하이포, 아이유에 이어 김예림과 신곡 '해요 말고 해' 발표
OOOO하이포, 아이유 이어 김예림과 신곡 '해요말고해' 발매
OOOO하이포, 신곡 '해요 말고 해' 발표..김예림 '여성미' 물씬
OOOO하이포, 김예림과 호흡 '해요 말고 해'로 흥행 2연타 가
OOOO하이포, 아이유 이어 김예림과 호흡..'해요 말고 해' 티
OOOO해요 말고 해' 하이포 김예림 목소리 '몽환적'..가사
OOOO하이포 김예림, '해요 말고 해' 연인이 들으면 좋은 노래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yerimismine

못하면서


OOOO알 수 없는 사람들과 다른 색의 표정과 말 넌 대체 내게 뭘 원하는데 조심스런 맘 졸이며 겨우 한 걸음 내디뎌 이 세상이 난 너무 무서워 김예림, 잘 알지도 못하면서
OOOO어디에도 내 쉴 곳은 없네 길 잃은 어린 소녀의 노래 익숙해진 두려움과 몸에 배인 침묵 속에 외로움도 무뎌져만 가네 날 미워하지 마 김예림, 잘 알지도 못하면서
OOOO잘 알지도 못 하면서 다 알지도 못 하면서 왜 매번 날 다그치기만 해 내가 아닌 날 말하고 내가 없는 진실들로 그렇게 날 다그치기만 해 김예림, 잘 알지도 못하면서
OOOO『날 미워하지 마 내가 아닌 나를 나인것처럼 날 미워하지마』 (추천곡.김예림 - 잘 알지도 못하면서)
OOOO 김예림 노래 좋아해요 rain하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 노래 좋구여 😄
OOOO 김예림 - 잘 알지도 못하면서 어디에도 나 쉴 곳은 없네 길 잃은 어린 소녀의 노래 익숙해진 두려움과 몸에 배인 침묵 속에 외로움도 무뎌져만 가네

예뻐


OOOO으ㅡ웅김예림체고예뻐진짜고급져ㅜㅜㅜㅠㅠ
OOOO아 및힌 김예림 이 사진 너무 예뻐.......예림아....옐깅이....예림이는 천사야ㅠㅠ
OOOO결말은 양궁 신예 사랑 폭격기 김예림이 언니 예뻐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저랑 사귀어요 하면서 슬기의 마음을 뺏어가고 으르렁하던 둘은 벙 쪘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뮤비 보면서 김예림 넘 예뻐서 형준이 신경쓰이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죽든지 말든지 관심없구 그냥 김예림 예뻐
OOOO김예림 예뻐서 잠을 잘 수가 없네..
OOOO아 김예림 수학의 정석 푸는 거 왜 씹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연기하는 거 귀여워서 돌아 버리겠음 예쁘지 마 더 예쁠 거면 각오해 내가 너 덕질할 거야 예쁘지 마 그만 예뻐
OOOO김예림 언닌데 진짜 언니잖아 ㅜㅠㅠㅠㅠㅠ 너무 예뻐 존예림 진따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DiscoStar
OOOO김예림 존나예뻐서 계속 돌려봤다
OOOO후 김예림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김예림 존나 예뻐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ㅜㅜ 보고 숨 멎을까봐 미리 올려둡니다
OOOO김예림 예뻐서 어떡하지¿
OOOO김예림 너무 예뻐ㅠ #뮤비출연 #벌써부터_여신미

뮤비


OOOO화가날땐 김예림 뮤비
OOOO어제 김예림 뮤비는 어땠냐면 안 본 사람과는 말 섞기 싫을 정도
OOOO정말 정형적이고 내 예상을 한치도 벗어나지 않는 뮤비라서 존나 좋다 스토리고 뭐고 다 필요없고 김예림 비주얼에 집중
OOOO뭐야 김예림 뮤비 뭐에요?
OOOO김예림 얼굴민 보다 뮤비가 끝나ㅛ다 너무 예쁘네 교복너무잘어울린다
OOOO이거대박이잖아처음부터끝까지김예림만앓다죽을뮤비잖아ㅜㅜㅠㅠㅠㅠㅠㅍㅍ
OOOO뮤비 너무 완벽해 하나부터 열까지 김예림
OOOO남자애는 실루엣만 나오고 처음부터 끝까지 김예림언니 얼굴만 나오는데 너무 맘에 들고 최고의 뮤비다
OOOO김예림 존나 예쁘다~~~(미리 트윗합니다, 뮤비 보고 죽어 있을테니깐요)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normal_wanbba
OOOOㅠㅠㅠㅠ김예림 솔로가 아니여도 뮤비출연이니까 좋아ㅠㅠㅠㅠ
OOOO아진짜 김예림 뮤비나오는순간 난 숨못셔,,
OOOO김예림 슴스테 뮤비에나온다고라??

레드벨벳


OOOO레드벨벳 거북기 김예림 입니다! ps. I do selective following (not following twins) and ooc alot.
OOOO°⋰(🐢) 김예림 1999년 (′~`●) ▷ 💫 🍭 레드벨벳 (🍰) ❰ via #fadeaway,(✨) ❱
OOOO 안녕하세요 언니 🙋 레드벨벳의 김예림 입니당~ 우리 친하게지내자 😊 그리고 컴백을 축하해
OOOO 괜찮아요 오빠, 오빠가 많이 바쁘져? ㅋㅋ 아 맞다 , 난 아직 인사 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밝은 막내, 김예림 입니다~ 반가워요 ^^/


강슬기


OOOO강슬기 김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여기서 터진 옒쓸이 제 심장 조지셨구요,, 나는 이렇게 할 건데 하면서 강슬기 목 감는 김예림 그냥 둘이 결혼해 부탁할게,,,
OOOO 평온한 김예림과 카메라 보는 강슬기 표정 너무 좋아서 계속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예림은 맹충해 보이는데 알고 보니 천재 이런 거 무지 잘 어울림 강슬기한테 맨날 당하고 사는 것 같은데 실은 다 이기고 있는 김예림 보고 싶다
OOOO예슬은 김예림이 더 불량 식품 많이 먹어서 오히려 강슬기한테 혼날 것 같음 근데 김예림이 이거 마시써요 언니도 머거 바여 하고 주면 강슬기 못 이기는 척 먹고 둘이 알콩달콩 같이 드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곡


OOOOHIGH4·김예림 콜라보 신곡 '해요 말고 해'..관심↑

GREEN


OOOOIn urban grey 왜 여기가 난 더 편할까 익숙한 무관심 적당한 이기심 In urban grey 여긴 깊이 잘 수 있겠어 여긴 네가 영영 떠난 것만 같아서 김예림, urban green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kkkssshj1
OOOOIn urban green 나는 위로 받고 있을까 푸름이 모두를 잊게 해줄까 In urban green 나는 깊이 잘 수 있을까 김예림, urban green
OOOO#친구의추천음악 백예린 - 잠들고 싶어 매드클라운 - 별이 빛나는 밤에 김예림 - Urban Green 한올 - 깊이 잠들어요 소울라이츠- 도시의 밤 Sara Bareilles - Gravity 드렁큰 타이거 - 살자

언니


OOOO예 여러분 김예림언니 보세요 낭랑 18세 김예림언니.. 두번보고 세번보고 오조오억번 봐야할 프리뷰...
OOOO풀네임 김예림언니~!
OOOO 예림이 풀네임 김예림언니라 당당히 언니라뷰를수이써!!! (파.워.당.당)
OOOO 풀네임 김예림언니 맞는데 어머 얌님 아직 모르고계셨구나?
OOOO김예림 개명했으면좋겠다... 김예림언니로... 그래야 안찔리고 언니라부르지...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LocA3A
OOOO김예림'언니'대박예쁨
OOOO하 솔직히 김예림 징쨔 언니나보다두살밖에 안많은데 그렇게 예쁘고 능력잇거 하면 안되는거 아님,,,? 하.,, 내 16년 인생 뭐햇니,,,
OOOO정말 끝까지 예림이 얼굴만 나오는 거 좋네 내용 특별한 것도 없고 넘 전형적이지만 김예림언니 얼굴이 다 하셨다
OOOO진짜 미자언니가 고딩연기하는 모습 << 이 말이 너무 웃기고 잘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자, 언니, 고딩이 김예림한테 다있는데 뭔가 한번에 다 보여주면 어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예림 정말 예뿌고 언니냄새나는데 어쩔수없이 아가야임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
OOOO김예림 애기언니☆☆☆☆☆☆
OOOO물론오로매릭도좋지만 김예림언니랑같이하는비뇌보고싶다 비뇌한번만보고죽었으면 언제즘비뇌볼수있을까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JustinHunbieber
OOOO교복미자 김예림언니
OOOO이야 김예림 쓰여진 소리 예쁘다는 말에 왜 발리냐 역시 언니

사진


OOOO글고보니김예림 엠씨사진이 너무 안올라완네
OOOO김예림안경아파트뿌셔진짜둘이노는거사진언ㄴ제올려주나맨날기다렷는데세상에세상에이게무슨일이야다뿌셔버리고싶다얼굴일개열심히해진짜
OOOO김예림 삼만마디하고 사진 칠십만장 찍느라 음료수 하나로 오억시간 보낼 듯
OOOO김예림 ㅠㅠㅠㅠㅠ 나에게도 어서 사진 찍자고 귀찮게 하란말야ㅠㅠㅠ ㅠㅠㅠ ㅠㅠ
OOOO 김예림 민증사진 급🔥구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RedVelvet0205

박수영


OOOO이선미 김태연 정수정 박수영 김예림 코스를 밟아왔다
OOOO배주현이 22살일 때 슬기랑 손스윗은 19,,, 박수영 17,,, 김예림 14..?
OOOO박수영과 김예림 사랑 받는 형준 선배 등장

안경


OOOOㄴ미치 미친 김예림 안경....
OOOO여러분김예림안경좀봐주셈ㅜ
OOOO김예림안경넘최고내
OOOO헐김예림안경뭐야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mangeung
OOOO김예림 안ㄴ경 너무 좋은 대.... 저의 비주얼 최ㅇㅐ... 안경 끼면 완식..

김예림


OOOO김예림 미쵸;;;
OOOO좋겠다 ,, 김예림이랑 친구하고 싶다 ,, 컴백하고 팬싸가면 친구먹자 해야지 ㅠ
OOOO김예림 귀여워ㅠㅠ
OOOO 실세 김예림 오세훈
OOOO이런 짤 있을 정도로 김예림 작다고 무시 받았는데 언제 그렇게 찔끔찔끔 컸냐...
OOOO김남준 김예림 윤산하 #아무거나_최애_3개씩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JustinHunbieber
OOOO 정확히 하자면 김예림(마이너)갤러리
OOOO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해요 말고 해 - HIGH4, 김예림" 추천합니다! @BANGMIR
OOOO아 김예림ㅁ 노래 너무 ㅈ좋아...히..히...
OOOO김예림 미모폭발하샤따ㅠ
OOOO김예림이 고등학생이든 아니든 저건 도를 넘어선 거지
OOOO아까아티움에서김예림한테편지쓰는데처음에생각보다칸이굉장히커서막막햇는데쓰다보니까칸너무모자라뒤로갈수록그냥김예림좋다는얘기밖에안하긴햇는데칸이모자라
OOOO나랑 천상 아이돌 김예림하자,,,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chanbaiek
OOOO님들 왜 김ㅇㅖ림 안해..,
OOOO 근데사실상김예림은누나라불리는거합법.
OOOO배주현 정채연 김예림 이지은 이 네명 내가 넘나 조와한다,, 내가 좋아하는 얼굴상,,, 부럽다,,, 나 저 네명 반만이라도 닮았으먄,,,ㅠ
OOOO김예림 ㄹㅇ요정이야 요정
OOOO헉 김예림
OOOO화장실 다녀온사이 김예림이 탕수육 소스를 다 부어버렸다.
OOOO 후하훠 김예림 납치준비중,,,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faeyoongi
OOOO 김예림 최고의어ㅗㄹ굴
OOOO 전 김예림에게 조짐을 당햇다~ 이거예요~^^
OOOO으으읍귀여워김예림ㅜㅠㅠㅠㅠㅠ
OOOO 대왕씹덕김예림😭
OOOO김예림 너무 귀여운데 어떻게 하지ㅋㅋㅋㅋ 😂 😂 😂 😂 😂 진짜 빠심 출구 없다 ㅋㅋㅋ
OOOO이 날은....김예림이 넘버원..
OOOO 5>세븐틴/김예림/마마무/여자친구 등등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pit_a_pat_YERI
OOOO김예림 당황한거 보이구 ㅋㅋㅋㅋ
OOOO김예림 노래듣기너무편해
OOOO김예림나시완벽해,,
OOOO아 김예림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죽내ㅠㅠㅠㅠㅠㅠ
OOOO아ㅏ존나ㅜㅜㅠㅠㅜㅜㅠ김예림ㅁ개십덕이야ㅜㅜㅠㅠㅜㅜㅜㅠ
OOOO김예림 김동영..넘희 입흐고 멋져..
OOOO대미친!!!!!!!!김예림!!!!!!!!!!!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RV_DUCK
OOOO헐 김예림
OOOO오늘 김예림 프리뷰 언제 올라옵니까 올라오면 저도 보여주세요 감사합ㄴ디ㅏ
OOOO━━━━━┓ ┓┓┓┓┓┃/ . ` 김예림아아아악!!! ┓┓┓┓┓ .\○ノ ┓┓┓┓┓┃ ` / ┓┓┓┓┓┃ `ノ) . ` ┓┓┓┓┓┃ , ┓┓┓┓┓┃ ┓┓┓┓┓┃ ┓┓┓┓┓┃ ┓┓┓┓┓┃ ┓┓┓┓┓┃
OOOO아 김예림 나보다 키 큰거같아 아 안대,! ㅜ
OOOO김예림키왜케큰거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성장기막내
OOOO아미친 김예림 날 가져,,;;
OOOO 김예림윗 의상 컬러초이스 누가 햇나요,,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agsfd562
OOOO이것이 바로 나와 김예림의 차이지
OOOO김예림의 미친 외모
OOOO편지지꽉꽉채워서김예림한테편지쓰고왓슴미다
OOOO실트에 왠ㅌ 미자년들 ..? (( 김예림덕후놀람 ))
OOOO김예림 기차가서 신을라고 슬ㄹㅣ퍼(?) 들고가는거 너무귀엽구ㅠㅠㅜㅠㅠㅠㅠㅠㅠ
OOOO김예림 백퍼 애기지...?
OOOO ㄹㅇ졸지에 김예림행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seulsaeng210
OOOOG'night. I'll be dreaming of this baby boo, omfg i am gay for her 😩💕 사랑해요 김예림💜
OOOO새삼 김예림 에스엠의 아이돌이구나 깨닫게된다고요....
OOOO뜨거운 토요일 밤! 지금 홍대에선 선우정아님의 <대한포도주장미연합>공연이 한창입니다. 애프터클럽으리!!!! 다른 DJ님들도 오셔서 응원해주셨어요. 정기고xDJ소울스케이프님x선우정아x김예림
OOOO김예림 ㄹㅇ 새벽반
OOOO김예림 내일 학교안가서 신난것이 분명
OOOO김예림 왜이렇게 연기천재지 사랑 정말요
OOOO 김예림이구나... 먼가 어색해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ssun_redvelvet
OOOO너무나도 자연스럽다 김예림이 이뻐보일 때마다 해서 이미 184884번 뽀뽀 했겠지 ? 최고네
OOOO김예림 양갈래 하려고 태어났나보ㅏ...
OOOO아 얌보고싶다 다이아보고싶어 그리고 김예림의 졸업식,,
OOOO12. 프라이머리, 오혁, 김예림 - 공드리 /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우리는 앞으로 이렇듯 이렇게
OOOO김예림 160709 애프터클럽 디제이 공연관람(?) 백만년만에 뉴짤 ㅠ
OOOO김예림 권채원 친목 응원^^
OOOO한림 99졸업식때 김예림 권채원 서로 옆에 서줘라 제발 소원이야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408_143
OOOO진짜 김예림이 서른되면 갈 듯;;
OOOO예쁘면 다 좋지만 그 중에 김예림 체고봉,,
OOOO김예림 사회생활 체고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예림 모든 사람들의 친구같지,,,ㅋㅋㅋㅋㅋㅋ
OOOO김예림 교복 너무 보고싶어서 내 졸업식은 안가도 김예림 졸업식 꼭 갈것,,
OOOO김예림바보냐? 어피치쫑줄생각을못하네 속터진다
OOOO김예림 맨날 예뿌지💕💕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pit_a_pat_YERI
OOOO 나는 김예림 노래 좋아함
OOOO 김예림도 김예림인데 배주현 웃는거 넘나 꿀떨어지구ㅠㅜㅠㅜㅠㅠㅠㅠㅠ
OOOO김예림 사랑해 ..
OOOO엥 김예림이잖아
OOOO김예림은 죽음의 눈빛인데 승완은 귀요미라고요
OOOO김소현과 김예림을 닮은 미인
OOOO김예림 ㅠㅠㅠㅠㅠㅠㅠ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bLsFtF7vmbBqDL7
OOOO누구?김예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김예림씨^^ 전에 애들 포토북 만든것도 시킬때 배주현으로 했는데 배주현씨께서 발성하신 택배가 배송 예정입니다 문자오고 할때 신나더라.......^ㅅ^
OOOO 김예림도 봐조요
OOOO손승완 김예림 왜이렇게 예쁨...?
OOOO김예림 뭐야뭐야
OOOO김예림 렌즈 오졌다
OOOO윤종신도 약간 여럿 쓸어담고 관리 못하는 케이스.. 실제로 김예림, 에디킴만 편애하기도 했고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baelicht
OOOO 으이구~ 우리 예쁜 막내~ 김예림~! ㅋㅋ 팔로우했어!
OOOO얼굴 천재 김예림
OOOO김예림 넘예쁘다고....
OOOO김예림 넘 옙흐다.........
OOOO 김예림 별명김옒, 야리미 나이:18 소원돈많은백수 특기발레전공을 목표로. 특징애처럼보이지만 어른같은성격, 집에서 장녀, 발레 학원비대려고 알바함 차녹이와 백련이가 매우 걱정됨. 성격개쿨
OOOO김예림 창 👌👌👌
OOOO김예림 핑구 닮음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RV_DUCK
OOOO김예림,, 넘 꺄미
OOOO김예림/ 백련
OOOO떡밥왕 김예림,,
OOOO 거의 김예림꺼네요 백허그 후후 ,,,
OOOO와 김예림 미모 미쳤다...
OOOO김예림 연기천재예요
OOOO아 김예림 너무 이쁘다...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BAE_BBA
OOOO김예림 너무 좋ㅇ아서 운다,,이날 진짜,,허,,
OOOO팩트는 김예림 예쁘다
OOOO그래도김예림한테편지받앗으니형준하겟음
OOOO김예림 진짜 예버,,
OOOOㅇ으아김예림진짜 볼수록예쁘네
OOOO이부분미세하게김예림볼눌린부분아무도움짤안쪄주세요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OOOO수학정석푸는김예림생각해서코피나벌임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revel_vel801
OOOO 악제발탐라에금손님들이부분움짤좀58~59초부분이요제발움짤좀쪄주세요ㅡㅜㅜㅜㅠㅠㅠㅠㅠ김예림모찌가눌렷다구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나이부분에서진짜환장햇는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왜아무도보질못해요김예림모찌눌린부분움짤좀쪄주세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OOOO김예림 글씨 올망 졸망 귀여워,,
OOOO김예림 3분정도 앓은거같은데 뭔 12시 30분이야 😐
OOOO우잉 ㅠㅠㅠ너뮤사랑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김예림 ㅠㅠ
OOOO장래희망같은거 지금정함 김예림건드리는사람죽이는사람될것임
OOOO김예림 손글씨까지 보여주고 진짜 너무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R_V140801
OOOO근데생각해보니김예림은뭔가다리에베게끼고음냐음냐하면서잘거같단말이지넘귀엽단말이지
OOOO 반듯하게 누워자는 김예림,,,상상할 수가 없어,,,
OOOO근데 몬가 김예림도 잘 때 이렇게 하고 잘 것 같은데 ,, (아무말
OOOO김예림 드라마 언제찍어???ㅠㅠㅠㅠ영화 언제찍어????
OOOO그리고더발리는거김예림신발꺾어신은거개귀여움진짜저럴거같다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일하는 김예림..
OOOO지금김예림이내심장스티치볼펜으로찌르는기분임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haikuuu__
OOOO그나저나 짝사랑하는 김예림 저렇게 귀여울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아 넌 좋겠다 인마 너는 진짜 저런 여자 애가 너 좋다고 인마 하
OOOO이번 뮤직비디오 개짱인 건 김예림 미모, 분량 ,, 남주와의 교류
OOOO잠시 또 보고 올래... 김예림 진심 하
OOOO김예림 이거 쓰면서 으응으으이으크읔응 이랬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형준이는 전생에 뭔 짓을 했길래 김예림이 좋아해주지
OOOO갸악김예림너무이쁘고귀엽잖아!!!!!
OOOO김예림데리고외국가서결혼하고십다ㅜ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kkk_seulgi
OOOO아악 김예림 ㄷ
OOOO교복이 잘 어울릴 나이! 김예림나이!!
OOOO뭣이 중요한디 김예림이 이렇게 예쁜데,,
OOOO김예림 ㅁㅐㄴ날 웃었으면 좋겠다 웃는 거 핵무기보다 강력해
OOOO집에서 고민하고 뒹굴거리는게 저렇게 이쁜사람이 어디 있다 -> 김예림
OOOO노래가 기억나지않아..김예림 최고야..
OOOO김예림이더잘생겼는거같은데?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happijoyness16
OOOO첨부터 끝까지 김예림 원샷 최고요
OOOO아 김예림 존나 예쁘고 노래 존나 좋다..
OOOO김예림얼굴진짜나사분내내울면서봣다
OOOO김예림너쫌귀엽다킄
OOOO 김예림 개이뻐ㅠㅠㅠㅠㅠ
OOOO김예림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안녕하세요 김예림 여친입니다(?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DiscoStar
OOOO갠적으로 교복보단 홈웨어 입은 게 더 예쁘고 난리난다 햇빛 받는 김예림 최고시다
OOOO김예림 영상화보집 괜찮게 나왔네
OOOO최고다 김예림
OOOOㅠㅜㅜㅜㅜ김예림 ㅜㅜㅜㅜㅜ
OOOO나진짜눈물왈칵김예림너무이쁘잖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예림 진짜 존나 예쁘다 어떡하지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nuaincheree1927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gree_nock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firrrry_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Assist_Upload
김예림 KIM VELVET RED YERIM 예리 하이포 못하면서 예뻐 알지도 뮤비 pit_a_pat_YE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