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KT


OOOO김상현 덕분에 KT가 쓰러졌다며 아들눔이 보여준...
OOOO#ktwiz 1루수 김상현에서 김연훈으로 교체됐습니다.
OOOO KT 김상현 선수 이야기임다..ㅋㅋ
OOOOkt 김상현... 자위?....??? 머야
OOOO프로야구 KT 위즈 김상현 선수(36)가 대낮 도심 한복판에서 길 가는 여성을 보며 승용차안에서 자위행위를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실명 뜸 ㅅㄱㅊ
OOOO엥 KT 김상현 음란행위요??
OOOO미친건가 지금 뭐하자는거지 길가는여성분들보고 미친건가 #kt위즈 #김상현 #프로야구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vvockdolking
OOOO야구 관심 없어서 누군지 모르지만 kt위즈? 라는 프로구단의 김상현이라는 선수가 ㅋㅋ 차에서 지나가는 여자 보고 딸치다 신고당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 ㅋ
OOOOKT 김상현 댓글 ㅋㅋㅋ
OOOOKt 김상현 유부남
OOOOkt 창단 후 사건 일지 2013년 육성선수 7명 계약 무단해지 2015년 서포터즈 사건 신명철 욕설 및 배트 투척 2015년 11월 장성우 장시환 SNS 파문 2016년 오정복 음주운전 2016년 김상현 공연음란
OOOO프로야구 KT 위즈 김상현 선수(36)가 대낮 도심 한복판에서 길 가는 여성을 보며 승용차안에서 자위행위를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
OOOO 오늘 KT위즈 야구단 김상현이라는 선수가 차타고 있다가 지나가던 여대생을 보면서 딸을 치다가 걸려서 경찰에 입건됐거든요............그걸 SBS 스포츠에서 야구중계 하면서 또 그걸 저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T 김상현, 여대생 보며 자위행위하다 형사 입건 '大망신' 9
OOOOKT 위즈 김상현의 거시기한 행위는 한달전 이었구나. 어쩐지... 본인도 잊을만한 시기에 터트렸네. 이번엔 사드 가림막으로 쓰는건가??
OOOO네? kT #김상현_이_서울에서_자위대_행사 를 했다고요?
OOOO프로야구KT위즈 김상현 음란행위 불구속 입건. 김상현은 인생 끝난거고 6월16일에 발생한 사건을 한달간 끌어오다 사드 정국에 터뜨리는 검찰 대단하다
OOOOㅋㅋㅋ뭐냐 KT위즈 김상현 여자앞에서 자위하다 걸렸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kt 측에 따르면 조범현 감독은 김상현의 불구속 입건 사실을 경기 시작 후에 알았다고 한다. .................. 단장한테는 4시에 말했는데 감독한테는 왜 말 안 했지? 구단하고 선수가 감독 무시하는 건가?
OOOOKT 김상현. 거시기 가지고 거시기 히다가 거시기하게 되었네.
OOOOkt wiz 범죄인 명단 #장성우 #오정복 #김상현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assakim
OOOOKt 김상현 사건 보면서 참 거시기 하다는 생각이 듬.
OOOO프로야구 KT 위즈 김상현 선수(36)가 대낮 도심 한복판에서 길 가는 여성을 보며 승용차안에서 자위행위를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OOOO김상현은 도대체... kt는 제정신인가....
OOOOkt 김상현 더러워 ^_^~~~~~~~~~~~~~~~~~ 🎶 🎶 🎶 🎶 🎶 🎶
OOOO김상현 DDR 적발 이후 드립 성행중.... 진짜 KT 어쩌냐... 이젠 ZA위즈라는 별명도 얻었던데(...)
OOOO알고도 계속 경기 뛴 김상현이나.. 내보낸 KT는 징계 더 크게 때려야 된다
OOOO 구단은 몰랐다고 하네요. 김상현이 구단에게 알리지 않은듯. 그리고 이 소식 알려지자 마자 4회에교체되었네요. 징계가 내려지겠죠. kt가 작년에 장성우 문제가 터졌는데 이번엔 김상현까지 신생팀이 선수 땜에 고초가 많네요.
OOOOkt 김상현은 또 뭐야, 야구판 왜이래애애애애애
OOOO장성우에 이어 김상현까지. 장성우를 기용할 눈치를 보던 KT 위즈가 김상현 자위사건으로 구단 이미지를 생각하면 둘 모두 내칠 가능성이 있을 듯. 성범죄는 재범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일종의 중독성이니.
OOOOKT 김상현의 도심 자위행사. 경찰이 보호해

입건


OOOO김상현 입건 기사 댓글이 넘 소름끼치는거시다
OOOO"김상현은 전북 익산의 한 원룸 앞에서 지나가던 여대생 A씨를 보고 차 안에서 음란행위를 했다. A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김상현은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은 김상현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소름 끼친다.
OOOO프로야구 선수 김상현이 길에서 차를 세워 놓고 문까지 열어논채 길가는 여성을 보면서 자위행위를 하다가 경찰에 입건. 이건 뭔 미친 짓이지?
OOOO자위대 창설 행사 열린 날에 김상현 입건 뉴스가...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flame_blitz
OOOO김상현 대낮에 여성앞에서 자위하다 입건이라니...
OOOO차 안에서 이상 행동을 하는 남성을 발견한 여대생 A씨는 경찰에 즉시 신고했다. 그러나 경찰이 도착했을 때는 김상현이 현장을 벗어난 뒤였다. 경찰은 차량 번호를 조회해 김상현을 붙잡고 지난 4일 공연음란 혐의로 불구속 입건…
OOOO차 안에서 이상 행동을 하는 남성을 발견한 여대생 A씨는 경찰에 즉시 신고했다. 그러나 경찰이 도착했을 때는 김상현이 현장을 벗어난 뒤였다. 경찰은 차량 번호를 조회해 김상현을 붙잡고 지난 4일 공연음란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OOOO프로야구 김상현, 음란행위로 경찰 입건..“순간적으로 성적 충동 느꼈다” 34
OOOO경찰 입건 보도 후 경기 출전한 김상현

선수


OOOO김상현선수라고 탐라에 보이는거같은데 어느팀 소속선수를 말하는건가.. 또 뭔일생겼나 -_-;)
OOOO'여대생 앞 자위한 야구선수가 김상현이라니' 팬들 충격 24
OOOO김상현, 알고보니 이런 선수였어? 2
OOOO잘 가요... 김상현 선수...ㅎㅎ
OOOO아 김상현 선수 잘 쳤는데 잡히고 말았네요~
OOOO 김상현선수를 이해할분은 제주지검 전 부장검사 김수창씨 말구는 없죠!
OOOO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구선수 김상현이 대낮에 도심에서 자위햇다고 기사떳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제목이 "치라는 공은 안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그게 김상현 선수군요... 한순간에 이미지가 참....
OOOO김상현 선수..느낌상 이번이 처음이 아닐 것 같다..ㅡ.ㅡ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copperdie

뭐냐


OOOO김상현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김상현... 뭐냐...
OOOO김상현은뭐냐.....
OOOO김상현이색히는 뭐냐??
OOOO김상현 뭐냐? 미친.....가지가지한다. 결혼한지 얼마 안된것같은데?
OOOO김상현 얘기는 또 뭐냐..하여튼 가지가지한다
OOOO김상현 음란행위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딸치다 왜걸린거냐 ㅋㅋㅋㅋ
OOOO아. . . 김상현. . . 웃프다 ㅠㅠ 뭐냐 그게 ㅠ 민망

여대생


OOOO김상현(35)은 지난달 16일 오후 4시 50분께 전북 익산시 신동 주택가에서 여대생 A(20·여)씨를 상대로 음란 행위를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김상현은 길가던 A씨 옆에 차를 세운 뒤 바지를 내리고 음란행위를 한…
OOOO김상현(35)은 지난달 16일 오후 4시 50분께 전북 익산시 신동 주택가에서 여대생 A(20·여)씨를 상대로 음란 행위를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김상현은 길가던 A씨 옆에 차를 세운 뒤 바지를 내리고 음란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기


OOOO김상현은 실명이 보도되자 파장을 예상한 듯 경기 내내 무거운 표정을 지었다. 네티즌들은 “치라는 공은 안치고”, “자녀들도 있는데 실망스럽다”, “낮에도 해결하는 해결사”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해결사 누구냨ㅋㅋㅋㅋㅋ…
OOOO김상현은 실명이 보도되자 파장을 예상한 듯 경기 내내 무거운 표정을 지었다. 네티즌들은 “치라는 공은 안치고”, “자녀들도 있는데 실망스럽다”, “낮에도 해결하는 해결사”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해결사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이 이날 오후 구단에 이 소식을 알렸지만 그와 구단은 아무렇지도 않게 이날 경기를 준비했다. 7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장한 것. 하지만 실명이 밝혀지자 김상현은 4회초를 앞두고 대수비 김연훈과 교체돼 경기를 마쳤다
OOOO김상현 기사를 본 지인의 일갈 경기안풀리난 길에서 바지풀어부렀네이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uhahuh_15

안치고


OOOO네티즌들은 “치라는 공은 안치고”, “해결사 딸바보 김상현”, “이건 또 무슨 욕구 불만인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 아들만 둘인데 딸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공을 안치고 딸ㄹ을치네!

장성우


OOOO장성우 = 롯데에서 트레이드 장시환 = 넥센에서 신생구단 특별지명 오정복 = NC에서 트레이드 김상현 = SK에서 신생구단 특별지명
OOOO김상현에... 장성우에... 다 성범죄자들아니냐
OOOO 장성우 장시환 김상현........

여성을


OOOO김상현 여성을상대로한행위가아니다.. 형.. 그럼 그냥 집에서 하시지 하필 원룸옆 20대여성이지나가는찰나에그러시면 어떻게해요...저말을 어떻게 믿어요 안타깝다 증말

기사


OOOO김상현 관련 기사, 그냥 마스터베이션, 자위라고 하면 될 것을 왜 굳이 음란행위라고 하여 음란한 상상을 하게 하는 것일까.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PanHa_Ari
OOOO김상현 기사 이제 제대로 읽었는데 넘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 골목길에서 트럭타고 있던 아저씨가 길 물어보길래 알려주던 중에 자위하길래 도망쳤던 경험이 있는데ㅋㅋㅋㅋㅋㅋ 그런 쓰레기같은 새끼 짓을 했다곸ㅋㅋㅋㅋ
OOOO서울 복판서 자위대 기념행사 기사와 김상현 기사가 동시에 올라오니 혼란하다
OOOO지하주차장에서 김상현이 차안에서 딸딸이친 기사 보고 있다ㅜㅜ

김상현


OOOO김상현 ㅉㅉ
OOOO김상현이라고 누가 김성현이래 자위남은 상상상!!!상현!!! 느림보 오다리가 성!!!!현!!!
OOOO연수입이 4억에 달하는 김상현도 딸딸이를 친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딸을 하나의 문화, k-컬쳐로 발전시켜야 한다
OOOO헐 김상현;;;;;;;;;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akadora0566
OOOO김상현 뭔데? #이뭐병
OOOO잘~가~ 김상현~ 알고보니 이새끼 유부남이기까지 했고~
OOOO와 김상현 뭐야
OOOO김상현이라서 놀랐고 80년생이라는 프로필보고 한번 더 놀라고
OOOO김상현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이 껨 안나와찌? ㅡㅡ
OOOO김상현 땜에 우울하다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hankidong
OOOO김상현 토나와
OOOO#김상현 을 보면 누구를 응원하고 어쩌고 자시고 다 부질없게 느껴진다. 04부터 갸팬이어서 이런저런 꼴을 다 봤지만 진짜 이번 건은...
OOOO김상현이면 나이가 몇갠데 클럽이 받주겠나..
OOOO김상현???????? 나 이거 왜 이제 봤지? 김상사 와 씹 개 더러워
OOOO뭐야 딸딸이 김상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딸딸이 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은 야구도 노잼. . . 김상현 때문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cindy_1127
OOOO김상현 개더럽네 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뭐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주먹 패러디에 이어서 김상현 패러디가 이제 뜨겠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사요나라..
OOOO낵아 지속적으로 김상현을 깠지만 이런식의 결말은 상상도 못했다. 알고도 출전을 강행시킨 조범현은 더 개돼지.
OOOO김상현 대신 교체된 김연훈이 역전 2타점 #야만없 이긴하나 먼가 묘한
OOOO김상현을 두 번 괴롭하는 이벤트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suni_CB
OOOO와..김상현 그렇게 안봣는데...다른건 그렇다쳐도 저건 쪽팔려서 얼굴못들고다닌다...
OOOO김상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 한국은 한국남성을 범죄자로 만들어 내는것 같다
OOOO아니 김상현 딸치다 잡혔어?
OOOO김상현 대신 나온 김연훈이 역전타라니.. 인생 참..
OOOO김상현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팔려서얼굴어케들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밬ㅋㅋㅋㅋㅋㅋ
OOOO헐~ 김상현이었어?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suni_CB
OOOO김상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녁 맛있게 먹고 온 새 무슨 일이 벌어진 건가. 김상현 미쳤냐?
OOOO와.. 김상현.. 어나더클라스.....
OOOO김상현 사건에서 가장 웃긴건 운전석 문을 열었다는점 아닐까
OOOO김상현.....
OOOO뭐? 김상현이?!? 뭘 했다고!!!????
OOOO#김상현 분노의_스윙 #마스터베이션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FanaChick
OOOO개문자위 김상현 ㅋㅋㅋ
OOOO김상현 쟤는 어쩌면 좋니 진짜(..... 좋은 기억 없긴 했지만('ㅁ`
OOOO내 눈에 당신이 꽃으로 피어 있듯 나는 당신의 마음을 밝히는 별이 되었으면 좋겠다 김상현,<편지> @1127xYEOL
OOOO내 눈에 당신이 꽃으로 피어 있듯 나는 당신의 마음을 밝히는 별이 되었으면 좋겠다 ㅡ김상현,편지
OOOO내 눈에 당신이 꽃으로 피어 있듯 나는 당신의 마음을 밝히는 별이 되었으면 좋겠다 /김상현,편지
OOOO지가 검사여? #김상현
OOOO헐.김상현? 그 김상현이??--;;;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vanilla_coat
OOOO 아들둘도 개싫네요. 저런거 뭔지는자세히몰라도 성관련으로 잡아가면 뭔지알고 친구들도 아빠가 김상현인거 알텐데 말이져
OOOO...김상현 뭐야...? (뒷북
OOOO김상현 실검 1위길래 홈런이라고 쳤나 하고 봤는데 다른걸 친거였음...ㅋㅋㅋ
OOOO아 렛필!! ㅜㅠ 티비 틀었더니 홈에서 아웃 당하고 있네에애애애에에에에에 내가 얼마만에 보는 중계인데... ㅜㅠ 끄고 산책 다녀 와야지. 발리에 있는 시나가 김상현을 아냐고 물어온다.. 알지요 네 알아요 왜요.
OOOO경찰 조사 결과 김상현은 여성들이 많이 지나는 대학로 인근 원룸이 몰려 있는 곳에서 범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OOOO오늘 그런거 아니라는데.... 김상현을 꺼내는구나. 이번엔 사드? 이정현? 나씨?
OOOO내 뒤에 커플은 30분째 김상현 딸 얘기를 하고 있다...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16postit
OOOO나믁위키 김상현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성공했네
OOOO김상현이 미쳤나? 돌아이 새끼네..개.돼지네..
OOOO김상현 실검 1위던데 만루포라도 쳤냐는 질문에 달린 댓글들.........치긴 쳤어요래..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 웃프네
OOOO 김상현 머슴아 맞네 젠더는 아난거벼
OOOO김상현 뭐야 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이름 얼굴 다 깠는데 신안 개돼지학부형 얼굴도 까자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7hhh_07
OOOO 김상현이랑 마늘오리...
OOOO아 김상현 졸라더럽
OOOO와 김상현 쪽팔려서어떻게다니냐...
OOOO김상현이야? 미친.
OOOO김상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상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얘 머임? 차타고가다가 멈춰서 급딸한거?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bq0bq0
OOOO자위대 행사에 김상현을 초대해라
OOOO몽정왕 친노 스나이퍼 선생께 자위 김상현 선생 소개시켜 드리고 싶다
OOOO김상현은 또 무슨 일이래?? 케이티 왜 이래..
OOOO 진짜 그사람 케이티 김상현이 맞냐?? 기아에 있다가 선동열이가 보내서 에스케이로 갔다가 다시 케이티로 조범현이가 불러서 게이티 김상현이가 맞냐 ??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 미쳤구나...
OOOO김상현 드디어 탈쥐효과
OOOO김상현 앞으로는 딸상현인가... 애도있는 아조씨가 왜...
김상현 KT 입건 경찰에 선수 뭐냐 여대생 혐의로 프로야구 경기 안치고 royikim
OOOO 김상현이래
OOOO김상현이엿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이 김상현 같은 놈아!!
OOOO헐........ 김상현 왜.... 왜그랬어......??
OOOO 아..김상현 fa인데... 내년에 안할듯
OOOO김상현이 왜 없나했더니.. 허.. 진짜 사람은 모르는거네
OOOO김상현 뭔일이여 미쳤네
OOOO김상현은 인상땜에 싫었어. 음란한 제이미 폭스
OOOO 김상현 말년에 왜 저러는걸까요...
OOOO 수도가 아니라, 수도권이라면... 김상현인가요;;;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기 그 김상현이 내가 아는 김상현이에여...????
OOOO김상현이 딸딸이맨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뜬금없이 무슨 공연음란죄야 김상현 홈런도 맨날 뜬금포만 치더만 범죄까지 뜬금포네
OOOO김상현.. 진짜 케이티랑 조범현감독 속이 말이 아닐듯..
OOOO김상현미친노마!!!!!!!
OOOO헐 김상현 이게 무슨ㅡㅡ
OOOO김상현 음란행위가 ddr?
OOOO김상현... 타이거즈 우승 히어로님이 어쩌다가.. ㅠㅠ
OOOO김상현은 뭐야 더러워
OOOO또 김상현 가지고 치는 실없는 드립이 난무하겠군
OOOO프로딸러 김상현센세...
OOOO김상현 미친거아냐?
OOOO딸잡이 김상현
OOOO김상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딸아....아. 익산경찰서라서 더 신기하고 익산야구장이나 신동원룸촌(원광대) 다 아는동네라 더신기 ㅋㅋㅋㅋㅋ
OOOO세상에..김상현
OOOO김상현떡밥무엇?
OOOO뭐야 김상현 빠따내리친거 오늘아님?
OOOO와 김상현 미친.....
OOOO하 김상현 대박..
OOOO미친 ㅋㅋㅋㅋㅋ김상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정도는 변기ㅅㅅ 가능하지 않냐
OOOO헐 김상현 구단에 안 알린거였네
OOOO근데 김상현 진짜 실시간으로 저렇게 덕아웃에서 빠따 내리치고 그런거야?
OOOO김상현 대박ㄷㄷ
OOOO김상현 더러운 새끼 진짜 다시는 야구판에 발 못 붙이게 해라. 와이프도 있는 새끼가 진짜
OOOO2009년에 김상현 싸인 받을때ㅋ 겁나 손을 괜히 잡아주길래ㅋㅋㅋ 머여 했는데ㅋㅋ 아 깬다 진짜
OOOO 김상현 맞네요. 김상사 이미지 GG...
OOOO 지금쯘 실검에 김상현이
OOOOㅋㅌ 김ㅅㅎ은 그 기-엘-기 김상현 아닌가??? 헐
OOOO이야 김상현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현ㅋㅋ 아 더러 죽겠네
OOOO아 근데 김상현 대체 이게 무슨일이냐 타임라인에 하도 뭐가 바빠서 해프닝으로 넘겼었는데 이건 진자
OOOO김상현...........이게 무슨일이냐.....
OOOO 김상현 운지
OOOO김상현 게임중 퇴출1호
OOOO김상현은 지가 딸쳐놓고 신경질내노
OOOO딸은 김상현이 쳤는데 또 등판하는 버비어빠ㅠ
OOOO김상현 드러워
OOOO왜 실검 1위가 김상현인가 했더니 Aㅏ...
OOOOㅋㅋㅋ김상현뭐지 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김상현 공연음란죄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란행위` 김상현 `힘찬 스윙` [MK포토] 32
OOOO그거 김상현이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좈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