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슈퍼비


OOOO슈퍼비 냉탕에 상어? 노래 개신나누 ㅋㅋㅋㅋ
OOOO ㅋㅋㅋ 네 슈퍼비가 작년에 낸거에요 ㅋㅋㅋ 냉탕에 상어 치면 들을수있어요 ㅎㅎㅍ
OOOO슈퍼비 넘 시러햇ㅅ는데 냉탕에 상어 너무 귀여워서..
OOOO냉탕에 상어 (Shark In a Pool) is trending at no. 1 on MelOn search #기리보이 #슈퍼비 #Superbee #SMTM5 t.…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9회/단독]′I′m the SUN blocka!′ 슈퍼비 냉탕에 상어 + 썬
OOOO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5 LIVE] 슈퍼비 - 냉탕에 상어 + 썬 블락 (feat.Microdot) @ Semi-Final 160708 EP.09"
OOOO슈퍼비 냉탕에 상어 쇼미더머니에서 짧게 불렀는데 왕귀여웠다ㅋㅋㅋㅋ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s2_me0_0
OOOO슈퍼비는 냉탕에 상어나 음원으로 내놓아라.
OOOO냉탕에 상어 곡 설명 #슈퍼비 #냉탕에상어
OOOO슈퍼비 개귀엽다 냉탕에 상어 노래 존나조쿤 너무 귀여워서 충격적
OOOO그 와중에 슈퍼비 냉탕에 상어 작사작곡 기리보이인거 보고 기여워서 디젺음,,,,
OOOO아니 왜 슈퍼비 냉탕의 상어는 음원 안 풀어주세요 저 그거 때문에 지금 입덕할 거 같거든요
OOOO어제 쇼미더머니 슈퍼비 냉탕에 상어.. 그런 찌질스런 귀여움에 내가 넘나 약해서 또 ㅠㅠ 넘 귀엽다 백상아리❤️청상아리❤️
OOOO냉탕에 상어 (Shark In a Pool) is trending at no. 1 on MelOn search #기리보이 #슈퍼비 #Superbee #SMTM5
OOOO 멋져 쌈디ㄹㅇ. 그레이 진심 웃는거 박제하고 싶었음 쩔쩔쩔. 그리고 계속하는데 냉탕에 상어는 귀여운게 있는데 다음꺼는 조금 뭔데 강렬? 날카로운? 그런 무대였음. 진짜 무대 개쩌름 어째보면 극과 극의 무대인데 정말 최고였음 슈퍼비 쩌러
OOOO아 정말 근데 슈퍼비가 부른 백상아리청상아리 너무 후크송이다.... 고3학생분들 냉탕에 상어 듣지 마세요 내기준 수능금지곡이야....
OOOO근데 슈퍼비 냉탕에 상어 넘 귀여움 ㅋㅋㅋㅋ
OOOO냉탕에 상어는 뭐냐ㅋㅋㅋ 슈퍼비 너무 귀엽다~~~~♡♡ 뭐냐 이렇게 깜찍한 힙합도 있었나?♡ 아우><
OOOO오늘 슈퍼비 냉탕에 상어가 귀여워서 사람들이 눌러준게 아니고 썬블락 랩을 진자루 잘했음 초초타이트한 랩이었는데,, 결승후보 세사람중에 젤 기대중,,!
OOOO청상아리~~백상아리~~ #슈퍼비 #냉탕에상어 #슈퍼비상어 #슈퍼비상어모자귀엽다
OOOO냉탕에상어 슈퍼비졸귀ㅋㅋㅋㅋ기리보이❤️❤️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Kwon_NM
OOOO슈퍼비 냉탕에 상어가 얼마나 역주행했을지 기대된다
OOOO멜론에 냉탕에 상어가 있어서 올ㅋ이랬는데 슈퍼비가 이번 무대에 했구낰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냉탕에 상어 아직도 안들어봄..커버사진은 아는데..ㅋㅋㅋㅋㅋㅋ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how me the money5 [9회/단독]′I′m the SUN blocka!′ 슈퍼비 냉탕에 상어 + 썬
OOOO냉탕에 상어 디스곡이였어ㅋㅋㅋㅋㅋㅋ오늘 기억나는건 슈퍼비 존나 ㄱ씹귀 상어모자ㅋㅋㅋㅋ
OOOO아 나 슈퍼비 냉탕에 상어 좋앗는대 그건 외 안나와 음원 . . . . . 아 왜 안나왘 ❗❗❗❗❗❗❗❗
OOOO슈퍼비 냉탕에 상어는 음원 안 냄?
OOOO냉탕상어 너무구림 선블락은 몰라도 일리네어에 슈퍼비 안어룰림 진짜...
OOOO슈퍼비 냉탕에 상어는 왜 없죠?
OOOO슈퍼비 냉탕에 상어 백상아리가 자꾸 청산가리로 들린다...
OOOO냉탕에 상어 진짴ㅋㅋㅋㅋ 슈퍼비 안좋아하는데 오늘 귀여웠다...
OOOO슈퍼비 진짜 냉탕에 상어 하네 미쳣ㅋㅋㅋㅋㅋ낰ㅋㅋㅋㅋㅋㅋㅋ
OOOO슈퍼비 냉탕에상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노래 ㄹㅇ 똥꼬발랄
OOOO그러고보니 슈퍼비 노래 중에도 있었는데 월급 때먹은 사장 망했으면 좋겠다고 가사에 써놓은거... 냉탕에 상어였나?

원래


OOOO냉탕에 상어 원래 잇는 노래임 내 동생이 조어함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uweogq11
OOOO청상아리 왜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곡 제목 냉탕에 상어고 원래 음원있슴다ㅠㅠ
OOOO원래 있는 노래여꾼!!!! 냉탕에 상어!!!
OOOO냉탕에 상어 원래 있는 노래욬ㅅㅇ나 .. 블랙넛 피ㄹ처링
OOOO냉탕에 상어 원래 있던곡아님??
OOOO냉탕에상어 원래있던거자나
OOOO냉탕에 상어 원래 있는 노래쟈너?

음원


OOOO아니 우리 기리쿤 비트의 냉탕에 상어 음원내노나ㅏ나ㅏㅏㅏ나ㅏ나ㅏ
OOOO냉탕에 상어 음원도 풀어줘~ 쥐얼보이 비트
OOOO 냉탕에상어좋은데 음원이안보여여....
OOOO근데 왜 청상아리가 실트야?ㅋㅋㅋㅋ냉탕에 상어에여,,,음원이써여,,
OOOO아 왜 냉탕에 상어 음원 없서오..
OOOO음원 한시에 나오려나 냉탕에 상어 듣고싶다ㅋㅋㅋㅋㅋㅋ
OOOO냉탕에 상어 음원 나와줘라 ㅋㅋㅋ
OOOO냉탕에상어 저거 음원냈던곡아닌가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GRBOYNEWS
OOOO저 냉탕에 상어 음원나왔었는뎅ㅇㅅㅇ

귀여워


OOOO냉탕에 상어 넘 센세이션이구 귀여워
OOOO냉탕에 상어 가사 ㄴㅓㅁ 귀여워ㅠㅠㅠㅠㅠㅠ
OOOO냉탕에상어 노래 왤캐 귀여워?
OOOO 아 냉탕에상어 ......귀여워
OOOOㅋㅋㅋ냉탕에 상어라니 ㅋㅋㅋㅋ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냉탕에 상어 진짜 귀여워 미친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숲벌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냉탕에 상어 부르는데 진짜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쥐알보이 크게 울리는 것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
OOOO개귀여워ㄷㄱㄲㅋㄲ냉탕에 상어ㅋㅣㄱㅋㄱㄲㄱㅋㅋㄱㄲ

저노래


OOOO걍 냉탕에상어부르는거야????저노래 아침마다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노래 냉탕에 상어 아니야,,?
OOOO엥 저노래 자주들었는뎈ㅋㅋㅋㅋ냉탕에상어

기리보이


OOOO오 기리보이 비트였어?ㄷㄷ냉탕에 상어가 어린시절 얘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애 저ㄱ ㅓ냉탕에 상어잔어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저비트기리보이가찍은거여 ㅋㅋㅋㅋㅌㅌㅌㅌㅋ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pcrdog3

믿었지


OOOO 냉탕에 상ㅇㅓ가 살 거라 믿었지 나도 알아 새뀌얌
OOOO냉탕에 상어가 살거라 믿었지~~
OOOO#냉탕에상어 가 살거라 믿었지 나도알아 색기야 그딴건없지 백상RE~ 청상R2~ 난 무서워서 놀떄 Ka10000히 #재이신의일러스트 #물속 #상어

살거라


OOOO냉탕에 상어가 살거라 믿어찌~! 나도 알어 새끼야 그딴 건 없찌~! 물론 망태할범도 안 믿어 평신~! 상어보다 내 모습이 더무섭찌~!

SMTM5


OOOOชอบ 냉탕에 상어 #1llionareTEAM นะ บีทน่ารักเชียว #SMTM5

믿어찌


OOOO냉탕에 상어가 살 거라고 믿어찌 나도 알아 새끼야 ~ ~ ~
OOOO냉탕에~~~상어가~~산다고 믿어찌~~~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uweogq11
OOOO찌언이넘잘했다구여ㅜㅜㅜㅠ사람들진짜호응도그렇게해줫으면서왜안누르신거야왜!!!!!!!!!!레디랑찌언이케미넘좋앗구여ㅜㅜ사실김훈기가너무기여웜ㅅ습니다.백상아리청상아리🐳🐋🐬냉탕에상어가살꺼라믿어찌.

동생이


OOOO냉탕에 상어 동생이 틀어서 들어 봄

원곡


OOOO냉탕에 상어 원곡 검은콩 피쳐링이라 듣기실타

귀여움


OOOO냉탕에 상어 곡 완전 귀여움

듣고싶다


OOOO냉탕에상어 듣고싶다

냉탕에 상어


OOOO냉탕에상어 나왔을때 피처링 블랙넛이어서 안들었는데 쇼미보니까 노래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 모자탐난다
OOOO쇼미에서 냉탕에 상어 나올때 정채연 개이뻐 ㅁㅊ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space_sun
OOOO냉탕에 상어 진짜 가사두 좋다ㅠㅠ 단순히귀여운게아니라 동심잃었다고 말하는거라 지금 계속듣고이따 6번째반복ㅠ
OOOO냉탕에 상어 듣고 싶은데 19금임..
OOOO미친 냉탕에 상어ㅋㅋㅋㅋㅋㅋ
OOOO와 진짜 냉탕에 상어 선곡 진짜 잘했닼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들어봤으면했던 졸귀노래인 것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OOOO어렸을때 냉탕에 상어있을것 같다고 생각한게 나뿐만이 아니였다니!!!!! 뭔가 무서웠어 냉탕...ㅎ
OOOO 아 냉탕에상어 듣고십다
OOOO 좀전에 코인노래방에서 냉탕에 상어 부르고왔찌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flower_junhoe
OOOO 냉탕에 상어 문화쇼크 조난 커여워
OOOO냉탕에 상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이번년에 수능 봤으면 1. 뽀레버 비와 2. 냉탕에 상어 3. 후라이의 꿈 이 세 개 내 수능 금지곡이었을 걸
OOOO냉탕에 상어 좋다!!
OOOO냉탕에 상어 전 부터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다운을 못받는다. 왜 때문에 19...? 나도 다운 받고 싶다고ㅠㅠㅠㅠㅠㅠ
OOOOติดเพลง 냉탕에 상어 ของซุปบี
OOOO냉탕에 상어 오졌다리 오졌다 넘 귀엽네 슢어비
냉탕에 상어 슈퍼비 원래 음원 귀여워 귀여워서 저노래 기리보이 믿었지 살거라 SMTM5 jaeyishin
OOOO냉탕에 상어 했는갑네
OOOO냉탕에상어 너무 내 ㅊ취향이었다...
OOOO랩 내 스타일이어서 애들 사이에서 혼자 좋아했는데.. 냉탕에 상어 보고 애들도 귀엽다그래서 기분이 조았따 '-'*
OOOO냉탕에 상어 잘듣고 있어요..
OOOO냉탕에 상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냉탕에 상어 노래 무대에서 보니까 오늘 넘 조았구,,,,
OOOO냉탕에 상어 น่ารักตั้งแต่พร้อบยันท่า ซปบ.มีความคิ้วท์ 55555555
OOOO스펄비스펄비 냉탕에상어~~
OOOO아근디 난 냉탕에 상어 할줄은 꿈에도몰랏
OOOO냉탕에 상어 졸귀
OOOO헐 냉탕에 상어 비트 홍시영꺼?!?!!???
OOOO아니..냉탕에 상어가 업쟌아!!!!!!!!(버럭
OOOO아 냉탕에 상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뷔곡이였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퍼비 냉탕에상어는 음뤈안나옴?
OOOO ㅠㅠ너무 재밌었어요 냉탕에 상어~~~~~~~ 서출구 아깝다
OOOO 뭔노래냐고물어보니까 냉탕에상어가있다생각할정도로순수했던시절이있었는데 지금은아니라고했나
OOOO그 냉탕에 상어가 오졌음 멜론 실검 1위도 그거임
OOOO무어ㅑ 냉탕에 상어 마냥 기여운 노래 아니엇네 백상아리 청상아리 가 기여웟던거였어
OOOO근데 와중에 냉탕에 상어 보고싶다 궁금해
OOOO와,, 솔직히 오늘 이길만한듯 ㅋㅎㅎㅋㅎ 아 냉탕에상어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상어~~냉탕에 상어
OOOO냉탕에 상어 슦퍼비 존귀라서 곤퍼비 찍고 싶름
OOOO 냉탕에 상어 도랏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쫌 귀여웠다
OOOO냉탕에 상어가 산다구 믿엇찌이이~~~
OOOO냉탕에 상어 완전 좋당
OOOO냉탕에 상어 겁나 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냉탕ㅇㅔ 상어 솔ㅈㅋ히 좀 귀여웟ㄱ다
OOOO실검에 <냉탕에 상어> 라길래 어떤 미친 목욕탕 주인이 냉탕에 상어 넣어둬서 손님 하나 상어에 물려 죽고 그게 뉴스 헤드라인에 뜬 줄...
OOOO냉탕에 상어가 나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기쨩귀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냉탕에상어 핵좋아하는데...하...그노래해줬어......💖
OOOO냉탕에 상어 ㅠㅠ #❤️
OOOO냉탕에 상어가 탐라에 왜 있지 어떤 정신나간 놈이 불렀나요
OOOO냉탕에 상어를 저기서 부를지 누가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냉탕에 상어 훅 중독성 지리는 거 인정해야 함
OOOO개귀여운데 냉탕에 상어
OOOO냉탕에상어노래너무기어움ㅋㅋㅋㅋㅋ
OOOO냉탕에상어 차트 역주행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냉탕에 상어 읶어여ㅕ;;;;
OOOO냉탕에 상어 곡 개조아
OOOO냉탕에 상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냉탕에 상어라니 급반전
OOOO냉탕에 상어ㅋㅋㅋㅋㅋ타블로 디스 있던 노래ㅋㅋㅋㅋ
OOOO냉탕에 상어 부름....??
OOOO냉탕에 상어 한마리
OOOO냉탕에상엌ㅋㅋㅋ기여워듀금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탕에상어를 쇼미에서 부르네
OOOO냉탕에 상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냉탕에 상어......?
OOOO냉탕에 상어래ㅋㄱㅋㅋㄱㅋㄹ곡 제목 졸귀ㅋㅋㅋㄱ머리모자도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진짜 냉탕에상어를 불러?
OOOO헐 냉탕에상어? 헐ㅋㅋㅋㅋㅋㅋㄱ
OOOO냉탕에 상엌ㅋㅋㅋㅋㅋ으아ㅏㅇㅇ
OOOO냉탕에 상어 나 라이브 보고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냉탕에 상어네
OOOO냉탕에 상어면 재탕인데
OOOO야 냉탕에 상어 그대로 썼잖아
OOOO왜 냉탕에 상어 하냐고
OOOO상어뷰른다 ㄴ냉탕에상어
OOOO머야 냉탕에 상어잫ㄴ아
OOOO냉탕에 상어 ㅋㅋㅋㅋㅋㅋ
OOOO? 왜 냉탕에 상어 해?
OOOO뭐야 냉탕에 상어네
OOOO뭐야 미친 냉탕에 상어잖아
OOOO냉탕에 상어〰 취미는 앨범 커버 만들기입니다. 컴퓨터가 없을 때 이만큼 시간 때우기 좋은 것은 없다! #artwor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