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독일


OOOOㅋㅋㅋㅋㅋㅋ포르투갈이 이겼으면 좋겠는 이유가 독일이긴 팀이 이기는거 싫어서, 프랑스 우승컵하나 추가하는거 싫어서, 그리즈만 정떨어져서 등등 ㅋㅋㅋㅋㅋㅋ별게다있넼ㅋㅋㅋㅋ 거기에 아무리 신입이여도 산체스얘기 하나 없는게 안쓰럽네...
OOOO아 진짜 프랑스가 개최국이라 벤제마가 스캔들로 출전을 못하더라도 최소 4강까지는 올라갈 건 예상은 했지만 결승에 포르투갈이 올라갈 줄은 생각도 못했다. 아니, 정확하게는 독일이 탈락하리라 생각지 못했다.
OOOO이번 유로대진 우승후보 너무 한쪽에 몰려서 스페인 이기고 올라간 이탈리아는 독일한테 떨어지고, 사실상의 결승급 혈투 치르고 올라간 독일은 프랑스한테 탈락. 이 패턴대로면 포르투갈의 역대급 천운 우승. 챔스는 레알 천운…
OOOO이번 유로대진 우승후보 너무 한쪽에 몰려서 스페인 이기고 올라간 이탈리아는 독일한테 떨어지고, 사실상의 결승급 혈투 치르고 올라간 독일은 프랑스한테 탈락. 이 패턴대로면 포르투갈의 역대급 천운 우승. 챔스는 레알 천운 우승이었는데 이게 올해 컨셉?
OOOO유로 2016 축구도 이제 결승만 남겨두었습니다. 그리즈만의 두 골로 독일을 격파한 프랑스는 월요일 포르투갈로 일전을 펼칩니다. 그리즈만, 지루 vs 호날두, 나니. 좋은 경기 기대됩니다.
OOOO간밤에 독일이 졌다. 프랑스 포르투갈의 유로 결승. 포르트갈 이겨라 ㅋㅋ
OOOO그리즈만 대단하다. 근데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우승 후보 국가들이 한쪽에 다 몰려 있어서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로 양분된 느낌. 결승 올라간 포르투갈은 운이 좋은 듯.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hellow0915
OOOO이야 프랑스가 독일을 때려잡았네 이렇게 결승은 포르투갈vs프랑스인가
OOOO 독일이 프랑스 이길 거라는 장담을 못한다고 했잖아요(...) 이탈리아가 올라갔더라면... =_= 개최국 판정으로 프랑스가 무난하게 우승 할 거 같아요. 그리즈만이 날아다니는데 포르투갈이 얘를 막기가 힘들듯?
OOOO<유로2016> 프랑스vs포르투갈, 우승컵 놓고 격돌! - 프랑스, 강호 독일과의 준결승에서 그리즈만 멀티골로 2-0 완승! - 독일, 점유율 65%로 우세한 경기 펼치고도 골결정력 부족으로 분루.
OOOO독일이 졌구나.... 유로2016 결승은 포르투갈 VS 프랑스네
OOOO유로 2016 준결승 대진이 결정됐습니다. 포르투갈-웨일스, 독일-프랑스가 결승 진출을 다툽니다. (경기 날짜는 현지 시각)
OOOO축구가 90분동안 공차고 뛰다가 독일이 이기는 경기가 아니었군... 결승은 포르투갈-프랑스... (월 4:00) #유로2016
OOOO독일 골대는 양 옆이 한 1 cm씩 좁았나;;; 내가 포르투갈 도박사래도 결승은 프랑스에 걸겠다
OOOO프랑스 결승 진출. 이제 포르투갈이랑 프랑스 결승전만 남았다. 호날두 우승해야 하는데... 마음 일단 비워야하나. 프랑스 대신 독일이 올라와도 포르투갈 우승은 조금 힘들어 보이긴했지만. 그래도 이번 대회 프랑스 너무 강하다. 거기다 프랑스는 홈팀.
OOOO요리스 키퍼의 불꽃 선방을 끝으로 개최국 프랑스가 포르투갈과 결승을 상대하게 되는군요! 독일은 또 4강에서 탈락합니다ㅠㅠ 한 골도 넣지 못했다는 게 쇼크....
OOOO 프랑스요. 포르투갈 독일에게 쥐약이예요. 독일이 포르투갈 천적
OOOO독일 프랑스 다 너무 열심히 하는 것... 포르투갈 웨일스 경기 2배속인 것 같다고 한다 ㅋㅋ
OOOO아이러니하게도 어제 포르투갈 vs 웨일즈는 둘다 원정 유니폼이였고, 오늘 독일 vs 프랑스는 둘다 홈유니폼 입고 경기한다.
OOOO포르투갈이 결승에 갔으니 지금 독일-프랑스 경기가 사실상 결승이라고 본다. 포르투갈 전은 덤...
OOOO아트사커 프랑스 vs 전차군단 독일 포르투갈과 결승에서 만날 국가를 가리는 경기, 그리고 가히 올스타 매치라고 해도 될 정도의 초 빅매치! 유로 2016 4강!!!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mycheez
OOOO포르투갈 우승해도 제대로 된 우승 아니라면서 욕 들어먹겠ㅈ 뭐 현재 성적으로 보면 포르투갈 >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or 독일 벨기에 이게 말이 되냐
OOOO포르투갈 2-0 웨일즈.. 웨일즈의 파란만장한 도전은 결승행 열차 탈선사고로 끝 ㅋㅋ 낼 새벽 4시에 독일-프랑스 라이벌 더비인데, 독일일지 프랑스일지..;; 독일이 이길 것 같다고 생각하기엔 부상-경고 누적-부진 선수가 많다...
OOOO독일 프랑스 누가 이기든 결승에서 이기는건 포르투갈은 아닐 거 같음..
OOOO 독일은 유로 2000 때 빼고 항상 포르투갈한테 쉽게 이기던 팀이고 프랑스는 개최국 버프가 있으니까요. 전력만 보면 두 팀 다 포르투갈한테 우위지만 해봐야 알죠. 홈에서 결승 하는 게 꼭 유리하다고 할 수도 없고요.(프랑스)
OOOO우앙..... 포르투갈..... 솔직히 대진 넘나꿀... 미리 독일or프랑스 우승 예상 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 헐 ㅋㅋ 저 독일이 당연히 프랑스한테 이긴다고 생각했나봐요 ㅋㅋㅋㅋ 노이어에게 요즘 빠져서 이성적 판단이 흐려진 듯..... 그래도 포르투갈이랑 독일(or프랑스)랑은 전력 차이가 좀 나지 않나요??
OOOO 현실적으로 볼 때 이번 결승이 날두한테도 마지막 우승 기회라 만만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물론 포르투갈이 독일한테 호구긴 하지만 일단 독일은 당장 프랑스한테 이긴다고 장담을 못하니까요.
OOOO포르투갈 호날드의 결승골로 웨일스 돌풍 잠재우며 결승 진출. 이제 남은 건 독일과 개최국 프랑스의 일전. 독일에게 한 표를 주지만 개최국의 입지를 갖고 있는 프랑스도 만만치 않을 듯. 오늘밤 지나 내일 새벽4시 독일vs프랑스의 준결승전 기대된다.
OOOO포르투갈이 결승전에 올라감. 아담 무슨 로또 맞은것처럼 좋아하고 난리였음. 소원은 나중에 쓴다며 킵해두심. (내일 독일이랑 프랑스 무조건 이여서 소원권을 나도 가져야함. 그래야 아담 소원 무마할 수 있음! 뭘 빌지 모르는 남자임…-^-;;)
OOOO 구너라면 독일이나 프랑스 어디가 우승해도 ㅋㅋㅋㅋㅋ 저도 포르투갈이 결승까지 간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반대쪽에 비해 무게감이 많이 떨어지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OOOO포르투갈이 제대로 된 톱만 있다면 어떻게 결승에서 비벼볼텐데 워낙 반대쪽에 있는 독일이나 프랑스가 선수층이 탄탄한 팀이라 어버버하다가 0:2 정도로 끝날듯
OOOO웨일스의 이변.... 결국 여기까지였습니다ㅠㅠ 포르투갈이 호날두와 나니의 골로 이번엔 결승으로 갑니다! 상대는 개최국 프랑스와 전차군단 독일 중 한 국가입니다
OOOO하아... 독일이고 프랑스고간에 포르투갈 털어버릴 수 있는 팀이 올라가세여....
OOOO포르투갈 올라가겠네..... 조별예선에서 원랜 탈락이었을 3위로 간당간당하게 올라갔고 8강 16강에선 승부차기말고는 한 것도 없으면서 결승이라니..ㅎ 독일이든 프랑스든 올라가서 포르투갈 쳐발라줬음 좋겠다 날두 설쳐대는 거 꼴보기 싫음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sebaek_cpp
OOOO파이널은 독일 대 포르투갈이겠군 (프랑스:???
OOOO 아ㅏ니 내가언했던 시나리오는 4강에서 프랑스랑 포르투갈이 붙어서 한 3:1로 이기고 결승에서 독일이랑 만나는거였는뒈
OOOO 내일새벽이 웨일즈 포르투갈 내일새벽이 독일 프랑스
OOOO내가 예상한다 독일vs프랑스 프랑스 1:0승 포르투갈vs 웨일스 포르투갈 1:0승
OOOO독일 프랑스보다 포르투갈 웨일스가 더 기대된다 날두 대 베일 ㅋㅋ
OOOO유로 준결승 독일 vs 프랑스, 포르투갈 vs 웨일스구나. 후자 경기는 어느 팀이 이겨도 기쁜데 전자 경기는 내가 독일팀 응원하다보니 떨린다. 독일팀 프랑스에 약한데.. 시무룩 & 긴장..
OOOO<유로2016> 4강전 대진표 및 일정 - 7/7(목) 04:00 포르투갈 vs 웨일스 - 7/8(금) 04:00 독일 vs 프랑스
OOOO4강전 포르투갈vs웨일스는 누구응원할지 정했는데 프랑스vs독일은 누구응원할지 아직 못정했다😷😷 최애팀과 최애얼굴사이에서 고민이깊다..
OOOO비록 졌지만 아이슬란드 멋있었음. 다음 프랑스 vs 독일이 사실상 결승이 될 듯한... 포르투갈은 뭐 기대가..;;;
OOOO유로2016 4강 대진 확정 포르투갈 vs 웨일스, 독일 vs 프랑스
OOOO그럼 프랑스독일 웨일즈포르투갈임?
OOOO내일 프랑스가 아이슬란드를 꺾으면, 포르투갈-웨일즈 / 독일-프랑스의 4강 대진이 완성되는데.. 프랑스 대신 아이슬란드가 낄 수도 있겠군 ㅎㅎ
OOOO우리형vs작은형 대결 - 우리형 극적인 부활로 포르투갈 결승 지금 승부차기 - 이탈리아가 40년무패의 독일 꺾고 4강 프랑스 - 4강상대 이탈리아라 좋아하다가 아이슬란드 죽창맞고 탈락 포르투갈 우승 우리형 발롱도르 퍄퍄
OOOO유로 응원하던 팀이 다 탈락했네 그리즈만 좋아하긴 하지만 프랑스가 우승하는건 싫고 독일도 싫고 포르투갈 웨일즈는 극혐이고... 차라리 이탈리아 우승해라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goalcom_kr
OOOO 포르투갈이 결승까지 꾸역꾸역 올라가는게 현실로. 독일이 이탈리아랑 프랑스만(...)이기면 -_-
OOOO벨기에는 황금세대 아니었어. 웨일즈나 포르투갈이 4강에 오른 것도 운빨에 땡잡은거고. 아무리 유럽 축구 실력이 평준화되었더라도. 이태리 스페인 독일 프랑스 .. 영국?.... 이 정도가 영원한 4강 클래스.
OOOO이러면 결승은 (이탈리아 or 독일 or 프랑스 or 아이슬란드) vs (웨일즈 or 포르투갈)이라니 조편성의 상태가?
OOOO램지발 진짜 보기 싫었는데 어차피 포르투갈 전에는 못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 어차피 우승은 독일이나 이탈리아 프랑스가 하겠지
OOOO 포르투갈 벨기에 독일 프랑스 올라간다했음
OOOO 영국 맨체스터, 프랑스 마르세유 니스, 벨기에 브뤼셀, 독일 쾰른 함부르크 베를린 프랑크푸르트 하이델베르크, 스위스 루체른, 이탈리아 피렌체,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코르도바 그라나다, 포르투갈 리스본 등등 꼭 가보고 싶다...
OOOO 난 포르투갈 웨일즈 프랑스에 독일이탈리아는 모르겟다....
OOOO성지글 올림 유로 4강은 포르투갈 벨기에 독일 프랑스

유로


OOOO 유로 결승ㅋㅋ 프랑스랑 포르투갈 뉴가 이길라나~ 이제는 오기로라도 맞힐거얔ㅋㅋㅋㅋ 아 근데 촉이 안와
OOOO[유로 2016 결승전] `유럽 축구의 최강을 가리는 마지막 승부` 포르투갈 vs 프랑스 - 2016년 7월 11일 <월> 오전 04:00 (한국시간), 프랑스 생드니 스타드 드 프랑스 경기장
OOOO유로 2016 결승에서 맞붙을 포르투갈과 프랑스의 최근 10경기 전적 프랑스가 10경기 10연승 절대 우세. 과연 이번에는?
OOOO 포르투갈도 사실 이미 떨어졌어야 할 팀인데 카제가 불어서 꾸역꾸역 밟고 올라온거라... 일단 저도 유로 시작전에 우승국 프랑스 꼽아놓긴 했는데, 프국도 그리즈만 막히면 좀 노답 상황이긴 하죠
OOOO유로 결승이 월요일이네.. 에잉. 포르투갈이 프랑스보다 더 쉬고 나오네-_-
OOOO이번 유로2016은 프랑스 아니면 포르투갈이 우승할거같네요 이글은 곧 성지글이 됩니다.,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jsk8203
OOOO유로 결승이 프랑스 포르투갈이구나 ㄷㄷ
OOOO(Rt) 회사에서 부서 후배들이 유로2016 우승팀 내기를 하자고 했을때, 이런 사실도 모르고 개최국 프리미엄이 있지 않겠어? X개도 자기집 마당에선 50% 먹고 들어간다는데??? 해서 프랑스에 걸었음. 이제 포르투갈만 이기면 됨 ㅋ
OOOO아 이번이 결승전이 아니었네? 축구 문외한 티 너무낸다 ㅋㅋ 일요일날 포르투갈과 프랑스 유로컵 결승전.
OOOO유로 2016 결승은 프랑스 대 포르투갈
OOOO유로 2016 결승은 프랑스 포르투갈로...
OOOO유로 2016 결승은 포르투갈 vs 프랑스!
OOOO유로 간단예상 독vs프 - 개최국버프 프랑스 승리예상 안방왕자 프랑스공식은 올해도 불변할것으로 웨vs포 - 베날두더비긴 한데 사실 방패배틀이 될거같은건 왜일까 PK까지 가는 포르투갈 승예상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FlashScoreKR
OOOO이번 유로 프랑스가 우승하던가 아니면 개막장으로 포르투갈이 4강 결승 승부차기로 우승 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렇게 된 이상 프랑스를 응원해야겠... 근데 자꾸 포르투갈이 거저 우승할거같은 기분... #유로2016
OOOO프랑스랑 아일랜드 아직 경기안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제 프랑스 올라와라 그래서 독프 존나 힘겹게 경기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로자존심대결ㅋㅋㅋ (포르투갈:?...(호날두:...?
OOOO어제 새벽 유로8강전서 폴란드 골문에 동점골 꽂아넣은 포르투갈의 신성 헤나투 산체스. 18세로 이번 대회 최연소. 무슨 고무공 튀듯 하던데 엄청 강렬했다. 꼭 98프랑스월드컵때 마이클 오언을 보는듯.

결승


OOOO포르투갈과 프랑스의 결승전은 7월 11일 오전 4시(한국시각)에 펼쳐집니다.
OOOO여러분 펠레가 그러는데 프랑스가 우승한대요 포르투갈 현지인들 결승 전에 축하파티 했거나 할 계획인 사람 있다 분명
OOOO프랑스 vs 포르투갈 결승대진 완료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hangadaq1
OOOO결승 프랑스 대 포르투갈이냐...
OOOO프랑스가 이기는걸 보는 내 기분은, 우리반에 되게 싸가지없고 재수없고 밥맛인 애가 있는데, 금수저에다 머리도 좋아서 반1등하는 애를 보는 기분이랑 거의 같다. 결승에서 포르투갈 이겼으면.
OOOO결국 결승전에서 포르투갈과 붙을 상대는 프랑스가 되었다. 무려 탈ㅅㅁㅔ시와 비교되는 사회기부이력을 가진 자타공인 축구의 신 '우리형'을, 감히 어리고 잘생긴데다가 실력까지 좋고 홈구장에 팀까지 프랑스인 ATM의 악마 그리즈만이 이길 수 있을 것인가.
OOOO거기다 포르투갈이 프랑스에게 승리한 마지막 경기는 1975년... 호날두가 결승전에서 더 터지길 바라는 수 밖에 없다 ㅠㅠ
OOOO포르투갈과 프랑스의 결승전이 됐군.
OOOO애초에 결승 프랑스 대 크로아티아 봤는데 .. 프랑스대포르투갈이군
OOOO크하 결승 프랑스 포르투갈 !! 우승하자 프랑스 !!!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goalcom_kr
OOOO프랑스 포르투갈 결승ㅋㅋㅋㅋ
OOOO캬 프랑스 홈버프먹고 결승진출이네 이제 결승은 포르투갈vs프랑스인가
OOOO결승 포르투갈 프랑스야ㅋㅋㅋㅋㅋㅋㅋ
OOOO결승은 프랑스🇫🇷:🇵🇹포르투갈 #EURO2016
OOOO프랑스 결승 진출. 포르투갈 vs 프랑스
OOOO준결승 끝나지도 않았는데 개최국 우승 얘기는 너무 한 거 아닌가 했더니 포르투갈이 최근 프랑스를 상대로 한 경기 전적이 10전 전패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프랑스 결승 진출 확실시 ㅡㅡ 포르투갈 결승전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FlashScoreKR
OOOO프랑스 굳히기 결승전에 포르투갈
OOOO결승에 프랑스가 올라가면.. 포르투갈 할만할 거 같은데
OOOO프랑스 포르투갈 결승도 나쁘지는 않지
OOOO경기력만 따지면 이번 대회 결승에서 만났어야 할 2팀이 8강에서 만났음. 프랑스는 대체 토너먼트 대진을 어떻게 짠 거냐;; 24팀 대회의 단점이라는 단점은 다 나온 대회에다 토너먼트 망대진까지... 이러고 포르투갈/웨일즈가 우승하면 =_=
OOOO준결승 1차전이 포르투갈-웨일즈 ㄷㄷ 2차전은 어떻게 되려나 ㅎㅎ 프랑스도 아이슬란드에 역관광당할 수도 있어서 ㅎㅎ

VS


OOOO프랑스 vs 포르투갈
OOOO포르투갈 vs 프랑스네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hangadaq1
OOOO프랑스vs포르투갈인가
OOOO오늘은 도망나왓던 그 숙소에서 친해진 친구들하고 에펠탑 개선문 야경을 갔다왓다.. 는데 밤 10시 30분이 지나니 겨우 밤이 되엇고 오늘은 포르투갈vs프랑스 축구전이여서 사람이 엄청많앗다

우승


OOOO경기보기 전에 포르투갈 우승 예상했지만...경기 보고나니...왠지 프랑스가 우승할거 같다...ㅋㅅㅋ
OOOO프랑스와 포르투갈이라니 안어울린다 그와중에 우주신이돕는 크리스티아누갓호우킹두호날두님이 두골때려박고 어시스트하나로 우승할긋
OOOO포르투갈 프랑스 둘중 아무나 우승해라!췌체체쳋 ㅡ3ㅡ
OOOO 전 그나마 포르투갈. 일단 산체스가 있고 호날두가 우승해봐야 1회기떄문에 프랑스의 2회보단 낫죠
OOOO 전문가들예상이야 항상틀리는거 ㅋㅋ 제가보기엔 포르투갈꾸역우승이거나 오늘 이기는팀이 우승할삘 프랑스도잘하긴하져 사실 웨일즈 빼고세팀은 어디가우승해도..이상하지않은
포르투갈 프랑스 독일 유로 결승 VS 우승 독일이 결승은 스페인 결승에서 경기 suomoon

스페인


OOOO아마도 유럽 블로그. 이탈리아.프랑스.스위스 버전은 이번에 올리고.당분간 쉬고. 담번부터는 나라를 바꿀생각이다. 스페인으로 시작하여 포르투갈.라인이나. 피요르도해안4개국이나.ㅎㅎ 이번 유럽블로그.많이보시고 힐링되시길....…
OOOO세훈:형,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캐나다 노르웨이 스웨덴 포르투갈 아이슬랜드 아르헨티나 덴마크 뉴질랜드 프랑스 미국 중 어디가 좋아요? 백현왜 여행이라도 가게? 세훈아뇨,우리가 결혼할 수 있는 곳 백현https:…
OOOO아마도 유럽 블로그. 이탈리아.프랑스.스위스 버전은 이번에 올리고.당분간 쉬고. 담번부터는 나라를 바꿀생각이다. 스페인으로 시작하여 포르투갈.라인이나. 피요르도해안4개국이나.ㅎㅎ 이번 유럽블로그.많이보시고 힐링되시길...... 여행.여행.여해~~~엥
OOOO3주간 포르투갈-스페인-프랑스 이렇게 여행하기로 결정.
OOOO 흐어어어영 꼬고곡 만나구십다구욧 우리넘 안본지 오래됏서요ㅠㅡㅠ..,,우애 프랑스 체코 포르투갈 스페인 가게됏서요!!!

경기


OOOO빨리 포르투갈 대 프랑스 경기 보고 싶다. 그리고 포르투갈이 이기길 🇵🇹
OOOO 이길 것 같아요. 지금 경기하는 모습으로 봐서는 포르투갈보다 한참 위임. 프랑스에 돈 걸까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OOOO프랑스랑 포르투갈 경기도 볼만하겠다. 꾸역꾸역 올라온 포르투갈이 프랑스 상대로 얼마나 하나. 지금으로 봐선 프랑스가 쉽게 이길것 같지만 내 촉은 늘 틀리고 공은 둥글다..
OOOO어제 포르투갈 경기는 무서워서 못왔는데 오늘은 적당히 모여있다.프랑스 수비가 엄청 탄탄하군#PlaçaDoComercio #Lisbon

그리즈만


OOOO 저도 바로 방금 전까지 프랑스보다는 포르투갈이 낫다고 생각했는데... 방금 jade님이 리베리 이야기하시는순간 아 그렇지 하면서 급 프랑스 쪽으로... 기울다가 갑자기 그리즈만 엄지 빨아댈 생각 하니 화가 나고....ㅜㅜ 어렵네요ㅠㅠ

팀이


OOOO포르투갈이 홈 팀이면 프랑스는 대회 처음으로 어웨이 셔츠 입겠군.

포르투갈 프랑스


OOOO 왜 때문에 포르투갈이 많죠...? 전력상 프랑스가 위인데 ㅋㅋㅋ
OOOO포르투갈-프랑스 웬지 연장-승부차기 갈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포르투갈 프랑스상대로 10전10패에요
OOOO 포르투갈이 프랑스를 38년 동안 이긴 적이 없는데욬ㅋㅋㅋㅋㅋ 반가울리갘ㅋㅋㅋ 프랑스 16년 주기설의 숨은 공신이 포르투갈인데옄ㅋㅋㅋ
OOOO 상대가 포르투갈인데 프랑스라면 깰 수 있겠지...악운이 따르지 않는 이상...
OOOO프랑스랑 포르투갈이라니... 역시 공은 둥글고 컵게임은 변수가 많아서 재미있음. 이맛에 축구보는거지
OOOO ㅇㅇ ㅋㅋㅋㅋ 폴란드 포르투갈전 해서 승부차기까지 가서 포르투갈이 이김 ㅋㅋ 이제 좀 있으면 프랑스 아이슬란드 전도 할겁미다 낄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