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목소리에


OOOO인간적으로 노래 못하는 연예인 신의 목소리에 나오지 마라.
OOOO오늘 일찍퇴근해서 곧장집으로와서 밥먹고 내방침대에누워 어제 신의목소리에서 우리 주오빠가 부른 노래 한곡반복해놓고 쉬는중.아 20번들어도 안질려. 대단해.이맛에 팬질하지.내마음이 착해지는기분이 든다. 팬질대상을 대하면 착한마음이 생긴다고ㅋㅋㅋ
OOOO어제 신의 목소리에 주종혁이 나왔는데 사람들이 라이언이라고 하는게 어색했다 ㅋㅋㅋ
OOOO캬 신의목소리에 주오빠나오셨네♡♡♡♡♡♡♡ 출근하면서 봐야지ㅋㅋㅋ 은혜로운 아침을 맞이하겠군ㅋㅋㅋ
OOOO신의 목소리에 파란의 라이언이 나왔다는데, 얘 나보다 공군 한 기수 아래였음. 훈련소 있을 때 얘네 기수 입대 앞두고 곧 연예인 들어온다고 우리 기수 연병장에 다 집합시키고는 한여름 뙤약볕에서 몇 시간 동안 손톱보다 큰 돌멩이는 다 줍게 시켰음.
OOOO뭐여 신의 목소리에 파란 라이언 나왔었어? 헐.... 존나 오랜만.....
OOOO아까 신의 목소리에 예전 가수 나오는거 보고 다시 한번 든 생각 1. 정말 아이돌의 자아라는 것이 따로 있는것같다 2. 서울말투다 ..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xmfpwpap
OOOO 정인씨 목소리는 하나의 악기소리 같아요 독특한 목소리에 빠져듭니다 오늘 신의 목소리 정말 잘 들었어요👍
OOOO헐 신의목소리에 라이언 나왔어..... 근데 내가 더 신기한게 한눈에 알아봄ㅋㅋㅋㅋㅋ 10년만에 봤는뎈ㅋㅋ 울언니가 내가 신기하다곸ㅋㅋ
OOOO잌 ㅋㅋ ㅋㅋ 신의목소리에 라이언?!ㅋㅋ ㅋㅋ 나오네
OOOO신의 목소리에서 윤민수가 한숨 불렀는데 가사 듣고 또 눈물 흘렸다.... 종현이 진짜 너무너무 잘 쓴듯 ㅠㅠㅠ♡
OOOO한숨 실시간 멜론 2위!!! 신의 목소리에서 나와서그런갛ㅎㅎㄹ 기분졓닳ㅎ
OOOO신의 목소리에 사자나와
OOOOㅠㅠㅠㅠㅠ 아..신의목소리에 한숨 나오는데..ㅠㅠ 우리쫑..ㅠㅠㅠㅠ 인정받아써ㅜㅜㅡㅜㅠㅠ 야러분 소품집, 좋아 들어주세여!!!ㅠㅠㅠ 우리쫑 대박이라구..작사작곡..ㅠㅠ
OOOO신의 목소리에서 윤민수가 한숨부르는데 가사 누가썼는지 참 예쁘다
OOOO신의 목소리에서 한숨 나오길래 엉덩이 붙였당
OOOO으앙 신의목소리에서 윤민수 님이 이하이의 한숨 부르시는데 ㅠㅠㅠㅠ 가사가 좋다구 자꾸언급하신다 ㅠㅠㅠㅠㅠ 가사 종현이 썼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허윽 ㅠㅠㅠㅠㅠㅠㅠㅠ 샤이니 종현이 썼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작사작곡다 ㅠㅠㅠㅠ
OOOO신의 목소리에 주종혁 배우님 나오셨네~ ㅋㅋㅋ 얼마전에 대명에서 봤는데 ㅎㅎㅎ 주노~~ 사자님 다음 작품 뭐에여?
OOOO신의 목소리에 사자씨~오옼ㅋㅋㅋ
OOOO사자오빠 신의목소리에서 초이스했엌ㅋㅋ
OOOO신의목소리에 사자주노!!!!! 티비로 보니 더 잘생긴것...🙊🙊🙊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KEIBBEUM
OOOO크흐흐흐흐 신의목소리에 주종혁 나온다♥
OOOO사자 신의목소리에나온다!!!!!
OOOO라주노도 신의 목소리에....🙃
OOOO슈가맨에 파란 신청했었는데 안나오더니ㅠㅠ 신의목소리에 라이언 나오네
OOOO 어떻게 이런 짓을 할 수가 있나! 누워있는 린신의 위에 쓰러져 우는 매장소의 목소리에 린신은 자네 목소리를 들으면, 어떤 얼굴을 하는지 빠짐없이 기억하네.라고 매장소를 힘겹게 끌어안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눈을 깜박여요.
OOOO 화한독도 이렇게 고칠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네가 고통스러워 하지 않았을텐데, 놓아주려고 해도 안되겠다. 차라리 내가 여기서 숨통이 끊어져도 네가 다시 사는 것을 봐야겠다. 장소, 나의 장소. 밀려드는 린신의 목소리에

목소리를


OOOO네가 신의 목소리를 믿고 있다면 승리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거야!!「twitt.bot」
OOOO ......거짓을 말하지 않고 신의 목소리를 듣는 자의 말이니, 진실이라고요?
OOOO 그는 신의 목소리를 듣는 자랍니다.
OOOO어떤것이 선이고, 어떤것이 악인지 그것은 인간이 정의내릴수 없는 것입니다. 다만 저는 제 곁의 신의 목소리를 듣고 그분께서 원하시는것을 행할 뿐.
OOOO 사실 초대단장 이후로 단장은 없고 한 사제만이 온종일 기도실에서 미친듯이 신의 목소리를 전하면 상부에서 적당히 걸러서 명령을 하달하는 거라는 말이 있습니다.
OOOO성당은 신의 목소리를 듣는 장소라고 알고 있다. 하지만...실제로 인간이 들을 수 있을까? 인간은 자연의 목소리도 제대로 듣지 못하지 않나.
OOOO72. 적용해야 한다면 바로 이런 경우일까?ㅜㅗㅜ 이제 신의 목소리를 듣고 벼랑 끝에 몰렸던 프랑스를 구한 소녀 잔다르크는 가련한 포로의 신세가 되어 그녀에게 가장 적대적인 영국-부르고뉴파의 손에 굴러 떨어지고 말았다-_-; 승…
OOOO53. 없는 제안을 프랑스 왕위계승권자인 왕세자는 덜컥 수락한다ㄷㄷㄷ 그만큼 왕세자의 아니 프랑스의 처지가 바다까지 굴러 떨어진, 더 물러설 수도 없는 벼랑끝 상황이었는지라 이렇게 신의 목소리를 들었다는, 그에 의하면 프랑스가…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MMMSGATT_vely
OOOO47. 잔다르크가 보여준 이 첫번째 작은 기적은 왕세자나 다른 시농궁정의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진심 잔다르크가 신의 목소리를 들었음을 믿게 하는데 충분하였던 모양이다. 드디어 잔다르크는 왕세자를 단독으로 접견하는 기회를 갖게 되는…
OOOO 몰라요. 번역기 돌렸어요. 다 미워요. 신의 목소리를 듣길 원하십니까 ? 그래요 ! 신은 저를 버렸어요. 사라지지 않는 원망을 노래해. 이것이 신의 유일한 뜻...
OOOO음악은 신의 언어야. 우리 음악가들은 인간들 중 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지. 우린 신의 목소리를 들어. 신의 입술을 읽고 신의 자식들을 태어나게하지. 그게 음악가야. 🎬 Copying Beethoven, 20…
OOOO미카즈키 회심의 일격 대사 존나 크게 이건 어떠냐? 하는 거 진심 할배같아서 대사설정이랑 성우 연기 전부 신의 한수라고 생각한다 할배들은...상황 안가리고 목소리를 높이지...
OOOO4. 스윗은 그들을 죽고 싶지 않게 하기 위하냐면 제가 가진 무엇을 하나 달라고 하는 그들에게 제 목소리를 주었다. 그들은 마치 신의 권능을 가진 듯 스윗의 목소리를 소멸시켰고 그 후로 스윗은 의사소통을 글을 쓰는 것으로 이어나갔다.

한숨


OOOO[160713] 윤민수, 위로의 마음을 전달하는 감동의 열창 '한숨'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OOOO신의 목소리 윤민수의 한숨 진짜 장난아니다...........
OOOO신의목소리 시청중 ... 윤민수가 [이하이/한숨] 부르는데 이하이 보이스 난 평소 넘 좋아했었는데 .. 이하이의 한숨을 듣고는 내 힘든 모든걸 내려놓게 됐다면 윤민수의 한숨은 그냥 지친 나를 포옥 감싸안는 느낌이야
OOOO신의목소리 윤민수 - 한숨 진짜 애절하다... 이거 치려고 폰 가져왔는데 틔터 틀자마자 보이는 트윗이...
OOOO신의 목소리 보는데 한숨 노래 너무좋다ㅠㅠㅠㅠ 다운받아야지
OOOO 지금 신의목소리 보는데 이하이의 "한숨" 불러주신데... 근데 그 곡이 꼭 너 곡 같아😊😊 오늘두 너가 부르는 한숨듣는데 너~~~무 보고싶더라😭 하늘만 봐두 너랑 관련된 것들만 봐도 니기 생각나네😭 귀욥베베 인수야 보구미💕💕
OOOO신의 목소리 한숨!!!
OOOO신의목소리..에서... 대결할 곡 선정하는 도중에 도전자가...이하이의 한숨도 선곡했는데 왜 강인수가 생각남요? 한숨 두숨..😊😊😊😊

라이언


OOOO오랜만에 티비에서 뵙는 라이언 님과 우리의 알앤비대디 김조한 ! 대결을 떠나 두분의 멋진무대 최고에요! "그때로 돌아가는 게"도 완전 히트다 히트~~😍 #김조한 #신의목소리 #그때로돌아가는게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BABY_0G
OOOO신의 목소리 아까보다가 내가 예전에 좋아하는 파란의.라이언이.나왔다..... 나 진짜 좋ㅇ아했어 파란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이언 노래 또 듣겠다고 신의 목소리 보고 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컬전쟁 신의목소리 #파란 #라이언 #주종혁 배우님 +오늘 유블 못 가서 우울..했는데 티비에 나오니 좋으면서도 유블 못 봐서 아쉽...
OOOO주종혁?? 신의목소리 나온 저 사람 예전에 그룹 파란의 라이언이 였다는데 뭐 기억속의 첫사랑 선배 본 기분이다 진짜 그 어릴때도 겁나 잘생겨서 뮤비 계속 돌려봤었는뎈ㅋㅋㅋㄲㅋㅋㅠㅠㅜㅜ지금도 잘 생겼어요 오빠ㅠㅜㅠㅜ
OOOO우와 신의목소리 라이언 나오네 ㅋㅋ
OOOO오ㅑ 신의목소리 파란 라이언 나왘ㅋㄴㄴㅋㅌㅋㅌㅌㄴㄴㅋㅌㅌ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진짜 개추억
OOOO신의 목소리 라이언!!!!!!

YOUNGJI


OOOO160714 신의 목소리 중간 퇴근 맛있게 먹고와💕💕 #허영지 #영지 #youngji #许龄智 #ヨンジ
OOOO16.07.14 신의목소리 중간외출 사랑스러운 영블리~💞 영지에 천사 날개짓😇 #허영지 #youngji #ヨンジ #许龄智 #0G #0G_Wisdom #신의목소리 #카빠
OOOO16.07.14 신의목소리 중간외출 새초롬하게 머리 넘기는 세젤예 영지~😍 #허영지 #youngji #ヨンジ #许龄智 #0G #0G_Wisdom #신의목소리 #카빠
OOOO16.07.14 신의목소리 중간외출 앙증맞은 삐약이🐥와 영지😛 #허영지 #youngji #ヨンジ #许龄智 #0G #0G_Wisdom #신의목소리 #카빠
OOOO16.07.14 신의목소리 중간외출 come back! come back 기념 브이✌ #허영지 #youngji #ヨンジ #许龄智 #0G #0G_Wisdom #신의목소리 #카빠
OOOO160714 #허영지 #YoungJi @ 신의 목소리 중간 퇴근 피카츄보다 더 귀여운 영지언니☺️
OOOO160714 #허영지 #YoungJi @ 신의 목소리 중간 퇴근 (PA2)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바....보.....☺️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xmfpwpap
OOOO160714 #허영지 #YoungJi @ 신의 목소리 중간 퇴근 (PA3) best shots of the day💖 오늘도 수고했어요❤️ 이미 보고 싶어ㅠㅠ
OOOO흑발영지는 넘 이쁘다💕 애기같어😍 오늘도 신의 목소리 본방사수!!😎 #보컬전쟁 #신의목소리 #허영지 #ヨンジ #许龄智 #youngji #0G

보컬


OOOO[#이국주] #LeeGookJu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과 재야의 고수들이 펼치는 최고의 보이스와 무대!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 패널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
OOOO보컬전쟁 신의 목소리 14회 07.14 #신의목소리 #보컬전쟁14회
OOOO 신의목소리...헐..그렇게 부르시면 반칙입니다...ㅎㅎㅎ 정인언니의 보컬은...따라부를수가없는 유니크한 보컬... 모창하시는분이 계실지...ㅎㅎ 불명때 서쪽하늘 잘들었어요♡현장에서 봤는데...역시♡♡정인언니 짱
OOOO[160713] '폭발고음' 박요나 상병, 매력적인 미성으로 2승에 도전! '미워요'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OOOO[160713] 주종혁,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열창 '그때로 돌아가는 게'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official_DSP
OOOO[160713] 맨스 에비뉴, 세 남자의 완벽한 화음으로 재구성한 '다시 와주라'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OOOO[160713] 아나운서 김선재, 산뜻한 목소리로 소화하는 '보여줄게'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OOOO[160713] 7년만에 돌아온 파란 출신 주종혁, 잘생긴 목소리로 '눈물잔' 열창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OOOO[#이국주] #LeeGookJu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과 재야의 고수들이 펼치는 최고의 보이스와 무대!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 패널로 함께합니다!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주종혁


OOOO방금 보고왔는데 티비나온다!! #신의목소리 #주종혁
OOOO신의 목소리가 비스티 시작 전에 찍은건가보당... #주종혁
OOOO헐 주종혁시...신의 목소리...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IRREPLACEABLEU_
OOOO주종혁씨 신의목소리 나왔다 ㅋㅋㅋㅋㅋ

파란


OOOO신의 목소리 와,, 라이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란,, 하 추억,,,,,, 다섯걸음 존좋,,,,,,

SBS


OOOO나는 로빅이다. #신의목소리 에 출연하는 #엔 #홍빈 요원을 만나고 싶다면, 잠시 후 밤 11시 10분 SBS 본방사수하라! [이상, RT작전 실행하라!]
OOOO[Notice] 매주 기대감의 연속! 오늘 밤 11시 10분, SBS 신의목소리 본방사수하시고, 귀여운 영지의 감초같은 활약! 놓치지 마세요😝
OOOO2016/7/20(수)7/27(수) sbs 오후 11:10분 신의목소리 본방사수 기다리던 감성발라더 윌님이 출연하십니다~ #케이윌 #신의목소리 #sbs

중간


OOOO160714 신의 목소리 중간 출근 영지-피카츄 잡아서 기분좋으신 분
OOOO아 신의 목소리는 편곡좀 잘해라.. 꼭 노래 진행되는 중간에 맥을 끊어대냐.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IRREPLACEABLEU_
OOOO리얼 토모요 실사판... 신의 목소리 녹화 중간 출근 프리뷰 러블리즈 케이

윤민수


OOOO윤민수 진짜 노래 잘부른다~👍👍👍 #신의목소리
OOOO신의목소리 윤민수 나오길래 그것만 볼려는데 윤민수 노래부를때 제3의다리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몰입하다가 개터짐ㅋㅋㅋㅋ

목소리는


OOOO정인 목소리는 진짜 신의 목소리임
OOOO그래!!!!!! 아오땅의 목소리는 첫마디만 들어도 아는데!!! 왜!!!!!!! 츠유쨩은 완결보고 2주가 지날떄까지 모르냐고!!!!! 아오땅 신의 연기력에 감동받았습니다!!!!!!!

영지


OOOO160714 신의 목소리 영지 프리뷰

듣는


OOOO (코이비토야ㅡ!!!ㅋㅊㅋㅋㅍㅋㅊㅋㅊㅋ ㅋㅋㅋ) 하하, 그래 주신다면 굉장히 기쁘지요. 그나저나 그녀는 참 신비로운 사람이었죠. 예언이라... 신의 목소리라도 듣는 것인지.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IRREPLACEABLEU_
OOOO우와~TV로 듣는데도 소름돋았다~박요나상병,짱짱짱~👍👍👍 #신의목소리
OOOO아니 진짜 웬만한면 한국노래 안 듣는데 '신의 목소리' 라는 프로그램을 봤었어.... 근데 거기에서 '거미' 가 "쿨하지 못해" 를 불러서 진금은 진짜 이 노래만 듣고 있...ㅋㅋㅋ

목소리가


OOOO복면가왕 판타스틱듀오 불후의명곡 신의목소리 너의목소리가보여 다 망해라
OOOO 매장소가 린신의 목을 누르는 동안 린신은 장소, 장소라고 이름을 부르지만 순식간에 숨이 막혀오고, 고통으로 얼굴이 일그러지는데도 매장소를 끌어안은 팔은 풀지않는데 그 때 갑자기 매장소의 머릿속에 린신의 목소리가 들리고요.
OOOO 헐 뮤지컬배우셨구나...사스가...ㅠㅅ ㅠ 고음도 깔끔허고 강약 진짜 잘넣으셔가지고 프로즌은 내용을 재밌게 봤다기보다 노래를 넘 재밌게들어버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목소리가 약간 허스키하신게 진짜 신의수신듯...(털썩..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성녀라고 대신들이 깔보고 그러는데 호쾌하게 신앙봉으로 헤드샷 날리면서 신의 목소리가 들렸답니다. 눈 앞의 개돼지들을 줘패라는. 하고 담배 물 수 있는 성녀님 원합니다(백성들 지지 100%

신의목소리


OOOO친구 신의목소리 방청갔는데 구구단나오나봄ㅠㅍㅍㅍ 세정언니랑 하나언니 사진보내쥬뮤ㅠㅠㅠㅠㅠ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0Gflower
OOOO비투비는 유스케 나오고 은광이는 듀엣가요제 나오고 창섭이는 신의 목소리 나오고 현식이는 복면가왕 나왔으면 좋겠다😭😭
OOOO오늘저녁에 신의 목소리 봐야지
OOOO세동이 오늘 신의목소리 촬영했구나 에고 피곤하겠다ㅠㅠ
OOOO 신의목소리을 좋아하는지 정말 앝은 귀여움을 사랑하는지 ... 정의로운 인성을 사랑하는지 ...현우님안에 많은게 탑쟈되어잇내용 cf잘봣어요 흥해라흥해라..나이먹어서 무슨짓을 하는지 ㅎㅎㅎ
OOOO전에 어머니 티비보는거 옆에서 보다가.. 신의 목소리?나왔는데... 박정현...어우...커플이었던가 노래 너무 죠아..
OOOO목소리 톤 다른 게 신의 한 수인 듯..
OOOO오 .. 이 분 너무 핵이쁨. 신의목소리 봐봐요 잠깐 나오는데 엄청이쁨 눈도 이쁨 . 아 .. 쩌는데 .....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kkari0G
OOOO 목소리도 간지나구 효과도 대박이구ㅋㅋ 요새 고대신의위습 두장넣고 토큰드루하는데 넘재밌다
OOOO신의목소리 담주예고의 1초등장 윌님~ 짪은등장으로도 넘나 반갑고 예쁜윌님~
OOOO ㅇ...아뇨........신의목소리 보다가 공부는 못햇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원래 신의목소리 보는데 왜하필 어제껀 못봤냐구!,!!!!!
OOOO 오빠 신의목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일하느라 바빠서 오빠 트윗도 못보고 지냈는데 회사에서 오빠이름 계속나와서 너무 놀랬어요 사람들 다 잘한다고 칭찬하구
OOOO신의목소리 보는데 기희햔 보니까 뭔가.강하게 생걋는데 귀여움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
OOOO헤븐 도입부 '헬로 엔젤~ 그림같아~' 랑 텐더럽 '친한 오빠 사이~ 감정 없는 척~' 이 파트 죤대에게 준 거 신의 한 수 인 듯 에셈의 2016 최고의 선택👏 첸 목소리 하나로 킬링파트 만들음...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mjk1917
OOOO 오늘은 일이 있어서 못 봤는데 눈물로 후회중이에요ㅠㅜㅜ 으아아앙 신의 목소리 보세요🌹
OOOO신의목소리 패널 한명 엄청이쁜데 누군지몰겠네 저런눈 갖고싶다 .
OOOO아진짜 동사안될까바 컴퓨터로 걍 돌리고있는데 폰으로는 좀 분위기있는노래듣고싶어서 딴노래듣고잇는데 대미친..정인님 오늘신의목소리 넘버원 너무좋고......윤하님 닥터스오에슽티...사랑입니다..
OOOO신의 목소리 종영하는 구나~~~~~ 오늘은 박정현 노래 안 불렀고..... 에구구구구.....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ㅠ
OOOO사자배우 신의목소리 나왔나봐
OOOO 혹시,, 신의 목소리 보셨나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신의목소리 너무 좋은 프로인거같다ㅠㅜㅜㅜㅜ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mjk1917
OOOO미쳤러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27일 신의목소리 경호님
OOOO 헐! 오늘 방송한 신의 목소리 나왔었데요!ㅋㅋㅋㅋㅋㅋ
OOOO헐 담주 신의목소리 김경호 아랑ㄱㅁㅇㅁㄹㅇㄴ라아로알
OOOO신의 목소리 보고 자소서 쓰고 신청서 쓰고 잔다 (이러면 새벽 4시)
OOOO라주노 신의 목소리 나왔네...? 나중에 찾아봐야겠다....
OOOO 신의목소리보구이따....노래부르늠ㄴ거.....
OOOO 신의목소리 보고계시는군요!! 와 저 완전반했어요... 노래너무좋아요ㅠㅠㅠ💗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mjk1917
OOOO헐 미친 신의 목소리 사자 나온다
OOOO 나 신의목소리!'
OOOO'신의 목소리'에 나온 맨스애비뉴는 '너목보'에 나왔던 어벤저스 아닌가?
OOOO신의목소리 폐지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넘ㅠㅠ
OOOO오늘 신의목소리 재밌을것같다
OOOO 네!!!!.신의목소리!!! 1라운드 통과하고 김조한씨랑 대결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
OOOO 신의목소리요!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mjk1917
OOOO신의목소리 김용준 안방 프리-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거 씹덕ㅠ
OOOO? 사자곻 신의 목소리 나옴
OOOO신의 목소리,,,
OOOO신의 목소리 봐야하는데 나 졸린걸
OOOO 윤도현의 너랑나 신의 목소리라는 프로에서 윤도현이 부른노래다냥! 개인적으로 아이유 버전보다 좋다생각한다냥! 노래방에없어 슬프다냥,,,
OOOO.....? (절대신의 목소리라도 들으신겐가)
OOOO그의 음악은 신의 목소리... 지금까지 들은 적 없는,아니,들을 수 없었던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bedlington_leon
OOOO지금 자면 또 밤에 늦게 자겠...는 오늘 신의 목소리 봐야하는구나 잔다
OOOO 케케는 진짜 신의 목소리져!!! 저는 아마테라스나 결벽증 노래도 젛아해여.. 케케 곡들은 버릴게 하나 없어!(오열
OOOO 신의목소리.. 봐주세숌..
OOOO 진짜 성우 캐스팅 또한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ㅠㅠㅠㅠㅠ 리츠 목소리만 들어도 무릎이 다 갈려서ㅠㅠㅠㅠㅠ 진짜 리츠 입속으로 들어가는 숟가락이.....넘나 부럽더라구여...;;;;
OOOO홍지수 목소리 = 신의 음성이시다
OOOO지금 아빠가 신의 목소리 재방송 보고 계신데 현쥬니가 2승 도전하는 부분이었는데 아빠가 엄마한테 "쟤 알지? 현쥬니" 엄마 "엉?" "쟤 몰라?? 태양의 후예에서 휠체어 탄 의사잖아!" 엄마 "아~~~! 알아알아" 나 (동공지진)
OOOO보쿠토 개인적으로 어지간하게 잔잔한(..) 장르가 아니면 어디에 넣어도 잘 녹아들어서 진짜 매력적이다! 저번에 해리포터 생각했다가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람 챠밍포인트는 금안이야ㅠㅠ.. 그리고 칼칼하고 호탕한 목소리 킴료가 성우인건 신의 한수다 지챠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Letitbeme_7
OOOO갠적으로 류지목소리담ㅁ에 고우시는 ㅊ신의 한 수 같ㅌ습니다
OOOO아 진짜.....아..................... 에드 목소리 이시다 아키라인거 진짜 신의 한수고......
OOOO 신의목소리 카미보이스>_<
OOOO너무좋다......진짜 신의 선물같은 목소리.. 😂
OOOO신의 목소리 폐지하지마..
OOOO 펜 끝에서 적히는 이야기들이 마치 포우가 아니라 자기가 쓴 거 같아서.. 들려오는 목소리도 포우가 아니라 신의 음성이 아닐까 하는 착각에 잠깐 빠졌다가 곧 자기혐오를 하는 그리...
OOOO우구 목소리 신의 조교다 진짜 다른애들도 정말 조교 잘했지만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ycherry1012
OOOO 신의 목소리인냥 신의 뜻인냥 지저스 조롱하는 토드보고시퍼...(현기증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PleiADEsCoffee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cchc0911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yooes11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isds729
신의목소리 목소리에 목소리를 한숨 라이언 YOUNGJI 보컬 허영지 주종혁 전쟁 파란 hanalen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