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포그바 맨유 그리즈만 MUFC 즐라탄 유로 프랑스 파예 오면 맹구 맨유는


맨유


OOOOㅋㅋㅋㅋㅋ맨유카페에 포그바 태세전환 지리네ㅋㅋㅋㅋ그러게 기대하지 말라고 했을텐데 자기들끼리 온갖 설레발은 다 떨어놓고는;;
OOOO포그바 맨유가네..
OOOO스페인 신문들 진짜 웃긴거 아님??포그바나 맨유나 지들이랑 뭔 상관
OOOOㅁㅊ 포그바도 맨유가네
OOOO포그바 맨유 이적합의?
OOOO 포그바 맨유는 각종언론에서 뜨기는 다 떴지 이제 유벤투스가 그걸 받아들이면 오는거고 아님 안오는거고
OOOO 마르카는 포그바뜬데 아닙니까 ㄹㅇ맨유가려나
포그바 맨유 그리즈만 MUFC 즐라탄 유로 프랑스 파예 오면 맹구 맨유는 SEULNIMA
OOOO맨유 포그바 마르카 떴는데 진짜 올 가능성?
OOOO포그바 맨유가는건강
OOOO마르카 에서 포그바 맨유행
OOOO포그바도 맨유로 올거 같은데, 시즌 초반 노트북으로 축구 보기 힘들것다. 개나소나 맨유라고 챙겨보겠지
OOOO포그바의 1순위는 레알임. 근데 레알이 레이스에서 발을 빼고 나니 어차피 이렇게 된 거 유베에 걍 남아도 되는 거고 다음 선택지인 맨유 이적도 생각은 해볼만 한 거고 뭐 이런 상황인 듯. #mufc 맨유는 상황을 면밀히 주시할 필요가 있음.
OOOO근데 뭔 맨유가 포그바에 목을 매는것처럼 보도들을 해대. 사실 지금 구성으로도 큰 문제는 없다고 보는게 포그바 자체도 와서 박투박으로 쓸거 아닐테고 딥라잉으로 쓸것도 아니라고 보여지는데 그럴바엔 확실한 박투박이나 하나 구하는게 ㅋ
OOOO포그바 딜에 대해서는 딱히 생각이 없어서 글을 안쓰고 있는데 팩트는 맨유와 라이올라랑 이야기가 끝난것이고 맨유는 유베에 오퍼도 안한상태라는거. 대충 분위기상 한번 오퍼해보고 거절당하면 재오퍼 안하고 바로 다음타켓으로 넘어갈듯.
OOOO포그바 결승전에서 거품 쫙 빠진건가 ㅋㅋㅋㅋㅋㅋ 맨유 이적 작업 Stall ㅋㅋㅋㅋ
OOOO맨유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폴 포그바 영입을 위한 자금 마련을 위해 마르코스 로호, 모르강 슈나이덜린, 바스티안 슈바인슈타이거 등 8명까지 선수를 팔 것이다. (선 온 선데이)
OOOO 포그바 맨유 그돈쓰고우승못한거 들었나...거기까지소문이
OOOO포그바 맨유오면 솔직히 맨유 씹사기될꺼같은데
OOOO헐 스카이스포츠 포그바 맨유..?
OOOO스카이 이탈리아서 포그바 맨유 안간다고 못박았네 ㅋㅋㅋ
OOOO구단주가 운영하는 느낌이라면 맨유는 이미 아예 초거대기업 그자체로 올라선 느낌 3. 사실상 슈퍼에이전트가 선수들의 이적에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지 잘 보여준 건인것 같음. 호날두 레알행과 포그바 맨유딜은 아주 다른 방면으로 슈퍼에이전트의
포그바 맨유 그리즈만 MUFC 즐라탄 유로 프랑스 파예 오면 맹구 맨유는 haydeandshit1
OOOO갑자기 막 설레는데? 포그바 맨유행 가능성 높다는 얘기에
OOOO근데 포그바 진짜 맨유로 오나
OOOO포그바 진짜 맨유 복귀하는건가
OOOO맨유 유스 중 최고를 뽑아달라니까 하나같이 포그바를 외치고 있는 중...ㅋ
OOOO포그바 갈거면 첼시가면 안되냐... 맨유는제발...
OOOO 전 프랑스에 걸었죠..포그바가 맨유오길기원
OOOO포그바 오면 맨유 우승이다
OOOO포그바 맨유오면 미치겟네
OOOO맨유로 올 예정인 포그바 클라수...
OOOO어라 오늘 유로에서 맨유 선수 많이 나오네 그 중에서 포그바가 보인다
OOOO과연 포그바를 얼마에 맨유에 바가지 씌울수 있냐 유벤투스에겐 아주 중요한 경기되겠다
OOOO 포그바가 맨유올거같나요??
OOOO포그바가 맨유에...?
OOOO헐 포그바 맨유가냐 ㅡㅡ
포그바 맨유 그리즈만 MUFC 즐라탄 유로 프랑스 파예 오면 맹구 맨유는 bin9780
OOOO지금 메이플에 포그바 맨유 비비씨 떴다는데 ㄹㅇ임?
OOOO맨유 포그바영입한다고하네 ㄷㄷ
OOOO와 진짜 포그바 맨유 복귀하나...ㅎㄷㄷ
OOOO 맨유랑 포그바 가능성 높은가요?😨
OOOO포그바 정말 맨유 가낰ㅋㅋㅋㅋㅋㅋㅋㅋ 뱅거 뭐해여? 밥은 드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OOOO포그바 맨유 €120m 미친새끼들...
OOOO포그바 맨유 간다면서요?
OOOO뭐야 디마르지오 맨유 포그바 떴었네
OOOO폴 포그바 맨유 이적?!!!
OOOO 포그바맨유간다던데
OOOO포그바 맨유행????
OOOO포그바 맨유?? 설마... 맨유가 미쳤나;;
OOOO맨유랑 포그바 간에 합의가 이뤄졌다는 기사를 읽었는데, 이 기사의 신뢰도랑 상관 없이 지단도 보낸 유베니까 포그바도 안 팔지는 않을 것 같음.
OOOO포그바 맨유 가지마. 남아줘 ㅠㅠ
포그바 맨유 그리즈만 MUFC 즐라탄 유로 프랑스 파예 오면 맹구 맨유는 Rabbit_Fiction
OOOO포그바 맡기고 돈 존나 뜯기는 맨유 ㅠㅠ
OOOO맨유는 무슨 포그바를 포켓몬 양육 보모한테 맡기고 레벨업시켜서 존나 비싸게 데려오냐..
OOOO맨유의 포그바 사랑...
OOOO미키타리안도 맨유 가는구나. 무리뉴에 즐라탄에 미키타리안까지. 여기에 정말로 포그바까지 오면 이건 뭐 갈락티코지. 보고 있나, 리버풀? 일 좀 하라고!!!
OOOO맨유 포그바까지오면 진짜 설레발이 아니라 기대 될 수 밖에 없는 시즌이다 포그바 즐라탄 미키타리안 베일리
OOOO므키타리안이 드디어 맨유에 왔구나! 이제 마지막으로 포그바만 오면 완벽!!
OOOO맨유가 포그바랑 계약 이미 체결했을거 같은 느낌이 든다
OOOO맨유는 즐라탄에, 므키타리안, 포그바... 맨시티는 귄도간... 토트넘은 없나요 포감독님😂😂😂
OOOO과연 맨유의 포그바 영입시도가 성공할까?
OOOO포그바 시른데 이유없다 시덥잖은 클럽 정체성 운운할 필요까지 있나 ㅋㅋㅋㅋㅋㅋ 맨유의 베이비시터 아이덴티티가 도대체 언제적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 호날두 이후에 래쉬포드가 처음이라죠?
OOOO따봉북에서 포그바가 지 잘한줄 알고 맨유에서 나간줄 아는 인간이 이닜네

그리즈만


OOOO레블뢰의 우승을 응원하다가 호우의 안타까운 부상으로 중립입장에서 게임을 봤는데 레블뢰에서 그리즈만 포그바보다 시소코가 제일 잘하고 에데르가 연장후반에 결승골을 넣을줄은 정말 몰랐다.. 주앙 마리우, 게레이로, 파트리시오 그리고 MOM 페페 (...)
OOOO마샬 포그바 그리즈만 니들 몸값을 생각해라 한골 좀 넣어봐 으이그
OOOO전에 폴포그바가 그리즈만에 대해서 오글거리는거 적었었지 그거보고 시인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그바 맨유 그리즈만 MUFC 즐라탄 유로 프랑스 파예 오면 맹구 맨유는 EEversun
OOOO그리즈만 포그바 요리스 하앙,,
OOOO프랑스가 애초에 시작부터 강력한 우승 후보였지 국대만 오면 잘하는 지루 요즘 존나 잘하는 그리즈만으로 창끝 날카로움은 참가국중 제일이구 미드필더도 포그바 칸테 파예 마투이디ㄷㄷ 고날론 발부에나 이상급이 널렸고 문제는 토너먼트에서 수비가 구렸지만
OOOO포르투갈 선발 라인업파트리시우 / 세드릭, 페페, 폰테, 게레이로 / 헤나투, 아드리엔, 윌리암, 마리우 / 호날두 나니 프랑스 선발 라인업요리스 / 에브라 움티티 코시엘니 사냐 / 마튀디 포그바 그리즈만 / 파예 지루 시소코
OOOO유료 2016 결승이 7월11일 월요일 새벽4시에 시작합니다 호날두 나니의 포르투갈vs그리즈만 포그바의 프랑스 누가이길까요?!
OOOO그리즈만, 파예, 포그바 vs 지단, 앙리, 트레제게 #France football team #Art soccer
OOOO포그바x그리즈만 팬픽 써버려
OOOO아침에 일어나 지난 새벽의 축구 경기를 봤다. 프랑스는 이번 대회에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축구를 하고 있는 듯. 포그바의 부진은 조금 아쉽고, 반면 그리즈만의 약진이 반갑다.
OOOO 포그바-지루-파예가 동시에 부진했음에도 하드캐리한 그리즈만 위엄-_-;;. 아틀레티코와 마찬가지로 난 혼자 하드캐리가 제격??? 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 포그바와 크로스의 매치업은 크로스의 승리로... 도리어 오늘은 시소코가 프랑스 미드필드 라인에선 가장 잘 하더군요. 놀랬음-_-;;. 프랑스 수비진은 골키퍼 포함 다 잘했고, 그 외 라인에선 그리즈만-시소코가 가장 잘한 경기
OOOO그리즈만 요리스 포그바 개잘한다
OOOO프랑스가 이기길 바랬지만 막상 좀 찜찜하게 이겨서 음..;;; 뭐 이긴거 로날도 쳐부수자!!!!! 포루투갈은 무조건 이겨야한다!!!!! 그리즈만!!!!!!!!! 파예!!!! 포그바!!! (지루 안좋아함) 코만!!!!! 마튀디!!!!! #Euro2016
OOOO현재까지 개인적인 유로베스트11 요리스 / 사냐 코시엘니 보아탱 게레이로 / 포그바 크로스 / 호날두 외질 나니 / 그리즈만 지루를 넣을까 나니를 넣을까 했는데 준결승전 선제골때문에..
OOOO하는 거 보면 사실 80m 질러도 못살 거 같아. 그리즈만은 100m은 줘야 할 거 같아. 포그바보다 더 비쌀 거 같아... =_=
OOOO72분 그리즈만 선수 추가골! 독일 저렇게 어버버 실점하는 거 처음..;; 포그바 선수가 측면에서 올린 공을 노이퍼 키퍼 어설프게 걷어냈는데 그리즈만 선수에게 가면서 발바닥으로 밀어넣기! 독일은 슈팅이 골대..-_- 캉테 선수 옐로.
OOOO지루 파예 포그바 그리즈만.....근데 에브라 좀 구멍이던데ㅜ
OOOO유로 2016 결승전 라인업 독일- 노여; 헥터, 회베데스, 보아텡, 키미히; 슈바인슈타이거, 크로스, 찬, 외질, 드락슬러; 뮐러 프랑스 - 요리스; 에브라, 움티티, 코시엘니, 사냐; 마튀디, 포그바, 시소코; 그리즈만, 파예, 지루

MUFC


OOOO누구 말처럼 이적시장은 생물과 같아서 다이나믹하게 살아 움직임. #mufc 상황도 워낙 급박하게 변하는 지라 비드를 넣을 타이밍이나 단념하고 물러설 타이밍 같은 거 잘 잡았으면 함. 특히 포그바 딜 같이 말도 안 되는 금액이 거론되는 경우에는 더.
OOOO걍 간단하게 말해서 포그바딜 상황은 그냥 애매함 투성이임. #mufc 이걸 바꿔말하면 그 애매한 것들 가운데 하나라도 분명해지면 이적이든 잔류든 일이 일사천리로 종결될 가능성이 높단 거임.
OOOO포그바 딜 엎어져도 다음 플랜은 있겠지??? 포그바에 너무 매달리진 않았으면. #mufc 안 될 것 같으면 깔끔하게 손 털어야.
OOOO이번 주는 포그바 딜로 아주 난리겠구나. #mufc
OOOO포그바가 120m유로의 가치를 지닌 선수는 절대 아닌 것 같다. 돈이 너무 아깝다. 물론 우리 입장에서 데려오는걸 극구 마다할 입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 선수를 노릴순 없을까. 크로스 너무 탐나는데..ㅠㅠ 무감독님이 좋아하는 유형 아닌가? #mufc
OOOO그나저나 포그바 저 주급이랑 이적료 주고 데려오는데 성공하면 레바뮌도 더 이상은 포그바 못 건드리겠다....저기서 더 올려줘야 되니까. 근데 우리도 나중에 재계약하려면 힘들텐데 ㅋㅋㅋㅋㅋ #mufc
OOOO즐라탄 포그바면 엄청난 지출분을 다시 메울 수 있을 정도의 상업적 이익은 거둘 수 있을듯. #mufc 이적료나 주급이 충격적이긴 하지만 구단이 여러가지를 고려하지 않았을 리는 없고. 또 무감독님이 강력하게 원하고 있는 타겟이라 결말이 궁금하기도 하네.
OOOO포그바 디마르지오라니 ㄷㄷ 개인합의가 끝났다고? 선수도 동의하는 건가? 지금 유로 중이라 라이올라는 포그바랑 접촉 차단 중일 텐데. 에라 모르겠다. 공짜로 내보낸 선수 미친 돈 주고 다시 데려오는 거 난 꺼림칙하지만 구단이 알아서 하겠지. #mufc

즐라탄


OOOO지난시즌에 레스터가 우승하는 동화가 펼쳐졌으니 이번시즌은 만유가 즐라탄 므키 포그바 영입하고 강등당하는 동화가 펼쳐졌으면^^
OOOO즐라탄에 루니에 미키타리얀에 포그바... 여기에 마샬까지... 어떻게 조합하려고 그러지? ㅋㅋㅋ 망해버려라! ;ㅅ;
OOOO 큼 쨌든 라이올라는 지금 폭주중이라는거군요 즐라탄에 미키에 포그바까지ㅋㅋㅋ
OOOO 포그바 글 댓글 보면 다 저 정도로 돈 처박으면 아무나 감독해도 챔스는 가겠다고 ㅋㅋ 아무나 감독하면 즐라탄이나 미키타리얀이 안 가죠.
OOOO 지금 므키 £220k, 즐라탄 옵션포함 £350k (초상권 포함) / 이야기나오는 포그바는 £420k...
OOOO 가자가자 즐라탄과 포그바와 우리뉴 보러!
OOOO헨리크 음키타리안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어쩌구 베일리 나머지 한명은 포그바얌...?
OOOO반할은 슈슈 데파이를 무리뉴는 포그바 즐라탄이냐
OOOO 즐라탄 음키타리안 포그바.... 그리고 무리뉴
OOOO즐라탄 마샬 루니 음키타리안 포그바 누구넣지 맨 유 대 충 수 비 진 데 헤아 이건가
OOOO비달라 사줘 ㅇㅇ 즐라탄? ㅇㅇ 미키타리안 ㅇㅋ 포그바는 힘들겠지...?

유로


OOOO유로 결승은 솔직히 씨소코 인생경기 아니냐 포그바보다 훨 잘햌ㅋㅋㅋ
OOOO 미키타리얀한테 40m 유로 지르고 유로 개똥망한 포그바한테 120m유로 지르는 놈들 ㅜㅜ
OOOO 저기서 20m은 결국 파운드인거같아요.. 24m 유로 수수료라는거보면 대략적으로 포그바에 투자하는 금액은 180m 유로 (...)
OOOO 포그바는 꽤 구체적으로 돌고있어요.. 개인협상은 이미 1주일전에 합의했고 이적료로는 120m 유로 이야기 나오는상황.. 다만 마로타가 포그바를 놓아주느냐 마느냐.
OOOO지난주에 포그바 소식 들었을때 라이올라한테 돌아가는 돈이 20m이라고 해서 파운드인줄알았큰데 유로였구나.. 암튼 포그바에 들어가는 금액은 이적료 120m 유로 +옵션(비공개) + 수수료 20m + 사이닝피 10m + 1년치연봉 26m = 176m 유로
OOOO왜 외질의 유로 작별 트윗에 지루도 코도 아닌 포그바가 같이 나오는가 불안해지는 아스날 팬의 마음...

프랑스


OOOO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유벤투스의 프랑스 미드필더 폴 포그바와 연봉 1,100만 파운드(약 165억원)에 합의했으며 그를 영입하기 위해 1억 파운드(약 1,500억원)의 이적료를 제시할 준비가 되어있다. (AS)
OOOO마튀이디-포그바-캉테로 중원 조질생각인듯 프랑스;;
OOOO저번엔 어떤해설은 프랑스 흑ㅇㅣㄴ선슈가 벌잡으면 다 포그바라하던데

파예


OOOO 오퍼넣는곳마다 뺀찌먹고 바추아이하나걸린...포그바 캉테 파예 모라타 나잉골란 보누치 등등....

오면


OOOO포그바 첼시 오면 레전드 만들어드립니다 오세요
OOOO포그바야 오면 환영인게 돌아온 탕아니까... 하지만 안와도 그만이다 차피 금방끝날 딜은 아닌거같아서
OOOO이렇게 설레발을 쳐놓고 포그바가 안오면 후폭풍이 어마무시할듯.
OOOO저러다가 포그바오면ㅋㅋㅋㅋㅋ존나 웃기겠다 나보고 저번에 욕했던 아스날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맹구


OOOOㅋㅋㅋ맹구 포그바는 현실적으로 무리니까 세스크 노리네
OOOO포그바 이적설 뜰때 가상 스쿼드 까지 짜면서 난리치던 맹구들잇던데 자위 자제좀...
OOOO포그바는 맹구 안갈거같은디
OOOO이야 포그바 맹구가면 에이전트비가 1서든어택2 ㅋㅋㅋㅋㅋㅋ
OOOO포그바 진짜 맹구 갈거같은 느낌 뭐지
OOOO맹구 창조경제 미친다 자유계약으로 떠나보내고 100m이상에 포그바 영입
OOOO근데 포그바가 매년 리그 우승하고 챔스 나가는 팀에서 굳이 맹구로 갈 이유가....?
OOOO맹구 진자 포그바에 100m 지르나
OOOO포그바 맹구 복귀함...?
OOOO포그바 다시 맹구감?

주고


OOOO 그래도 포그바 사면 런던가서 벵거 볼에 뽀뽀 해주고 올거에요
OOOO코케 1200억 주고 샀다 포그바 1800억 주고 샀다
OOOO포그바 1800억 주고 영입하고 싶진 않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포그바 은근 거품같은데 정말 저돈주고 사야하나 ㅋㅋㅋㅋ
OOOO포그바 말고 좀 참신하고 좀 더 저렴한 미드필더 없나.... 아무리 돈이 썩어나게 많아도 포그바를 그렇게 많이 주고 데려올 가치가 있나...

이미


OOOO마드리드는 애초에 포그바를 노릴 여건이 안된다. 지단이 원했다한들, 샐러리캡이 있는 라 리가에서 마드리드는 이미 한계까지 왔다. 포그바를 영입하려면 고액 연봉자를 정리하지 않는 이상은 불가능하다. 라모스 재계약이 치명타였다.
OOOO 에...포그바도 돌고 있나요ㄷㄷ? 주급체계는 이미 붕괴되고 있었던지라...어찌되었든 점점 가속화 되겠네요

선수


OOOO 졸렬한 퍽영감이 아직 있었다면 포그바는 개뿔 라이올라 선수들은 아예 데려오지도 않았겠지만 혀링이니 말이져 ㅋㅋㅋ
OOOO 포그바야 말할것도 없고 마튀디도 만만치 않은선수죠...
OOOO하나하나 빈박하기 귀찮고 저런 열등 백수놈들한테 내 인생 허비하기 싫다.. "포그바 이적은 그 때 당시에 클럽에게나 선수 본인에게나 최적의 선택이었다."는 것만 메모해서 기억해놔라
OOOO 대박이야!! ㅋㅋㅋㅋ 무리뉴효과가 이정도라니 ㅋㅋㅋㅋㅋ 이러다 진짜 포그바까지 오는거 아냐?!! 포그바 뭔가 애증의 선수긴 한데 와준다면야 비로소 스쿼드가 완성될텐데...
OOOO폴 포그바는 정말 다 갖춘 선수가 아닐까 싶은. 미드필더인데 키가 191cm, 드리블, 패스, 슈팅에 수비까지 전부 다 잘 하는 토털패키지 선수.

굳이


OOOO 상당히 구체적이네요 개인합의까지 ㄷㄷ 근데 유베도 그렇고 포그바도 그렇고 굳이 보내거나 떠날 이유가 없을텐데;;;
OOOO 제가 잤어요 +_+ 그나저나 스카이이탈리아에서 유벤은 팔생각없고 포그바도 굳이 떠날 생각이 없어보인다고 떴네요.. 그 링크가 사실인지 아닌진 몰겠지만 어휴
OOOO 아니 근데 굳이 포그바가 갈 이유가;

유베


OOOO 유베 중미 뎁스 클래스가 엄청나서 부러워 죽겠어요.. 포그바 마르키시오 케디라 피야니치 아사모아 스투라로 페레이라 르미나.. 크흑
OOOO라이올라가 포그바 유베가 놓지않을거라 컨펌했지만, 세계에서 돈쓰는 최고 능력자 무감독은 모를일.
OOOO서유 - 서강딱! LG - 예견된 DTD 유베 - 세랴우승 / 포그바는 팔릴듯 응원팀 현황...
OOOO애초에 이 딜은 유나이티드 이적이냐, 유베 잔류냐의 문제였다. 그 중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포그바가 이적할 마음이 있느냐는 것. 이 여부가 딜의 향방을 좌우한다. 포그바가 떠나겠다고 하면 유베는 결국 수락할 수 밖에 없다는 것.
OOOO포그바는 협상 한적도 없다함 유베는 윙 찾는중
OOOO포그바는 유베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얘기가 나옴. 이로써 또다시 맨오와의 전설은 이어질 듯 ㅋㅋㅋ
OOOO 스카이 이탈리아 소스에서 유베는 팔 생각 없고 포그바도 갈 생각 없대여 ㅋㅋ
OOOO 근데 1500억까지 줘가면서 포그바 재영입시도하는건 유베입장에선 좋은데 너무 도박이아닌가..싶기도한 제입장이예염ㅇ.ㅇ
OOOO이번에 유베 유니폼 모델도 포그바가 하지 않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만유팬들만큼 정신승리 오지는 집단이 없는데 누가 누구한테 정신승리 운운하냐ㅋㅋㅋㅋㅋ 포그바 유베가서 펄펄날때 만유팬들 반응 아직도 생생함 심지어는 만유 와도 자리 없다는 정신나간 드립 치는 양반도 있었음 이게 정신승리 아니냐?

120M


OOOO120m 가격값을 해라 포그바

포그바


OOOO포그바인터뷰로 종결이다뭐다하는게 좀 웃기네ㅋㅋㅋㅋㅋㅋ
OOOO포그바, 영플레이어상 수상
OOOO포그바 내가 우리팀 주전으로 자주 씀.ㅇㅇ
OOOO포그바 이적료 1500억이냐 ..
OOOO포그바왜실검이지
OOOO 포그바 팔리고 디발라 올림픽나가서 부상당하고 키엘리니 은토 하면 될지도몰라
OOOO내일 머리 포그바처럼 깎고 육지가야징
OOOO포그바, 월드컵 '영 플레이어상' 영예
OOOO포그바 지키고 공격쪽이랑 윙, 중앙수비 하나만 좋게 영입하면 다음 챔스우승도 꿈이 아니다
OOOO 중국에 돈많이 받고 팔았음 좋겄는데 안가겠져ㅜㅜ포그바가 어디갈지가 궁금하네요 우리팀도 이니에스타 백업도 있어야하는데ㅜㅜㅜ막막허네요 스쿼드가 나이대가 넘나비슷해서 그것도 넘 걱정이에요
OOOO 포그바 <- font="">
OOOO포그바는 유벤투스에서 오래오래 행복할 것... 가도 레알 가라,,,,
OOOO 포그바 올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OOOOㅋㅋㅋㅋㅋ 불과 몇시간만에 포그바의 플랜B를 얘기하고 있어ㅋ
OOOO 머 더워서 그런건 맞지만 머릿속에 온통 포그바 생각만 ㅠㅠ
OOOO ㅡㅁ......... 더워서 못잤다놓고.... 포그바 때문..?
OOOO@manuniteddevil7 포그바 때문이죠..부진했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
OOOO포그바너무 망했구
OOOO이제 또 포그바는 오바였다느니 못한다느니 블라블라 하겠구먼...
OOOO포그바 무쓸모 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
OOOO포그바가 120분 동안 보여준 것이 뭐냐 대체
OOOO포그바 뛰고 있었니 지금 알았다...
OOOO포그바 영 별론데 왜자꾸 사려고하지....
OOOO포그바 전담마크 놓친놈한테 가서 성질내네ㅋㅋㅋㅋㅋㅋ인성수준ㅋㅋㅋㅋㅋ
OOOO포그바 무서워 잡아먹을꺼같애
OOOO포그바도 잘하지만 수비도 대단한거같다
OOOO포그바가 잘하긴 하는구먼
OOOO포그바가 저렇게 뒤쪽에있나"?
OOOO포그바는 제발 그 돈으로는 사지 말자 ㅠ
OOOO산체스를 빼면 마튀디나 포그바가 풀려나올텐데...
OOOO포그바가 슬슬 보이기 시작하네.
OOOO포그바가 키퍼 밀어누르는데도 파울 안 줌 ㄷㄷ
OOOO포그바 골좀 넣어라 멋잇개.. 일어나서 내이버키면 기분좋개해줘
OOOO포그바로 그만 좀 싸우자 ㅡㅡ
OOOO포그바 체르시 안올거면 라리가 가버려 ^^
OOOO포그바가 카페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OOOO 포그바가 유나이티드를 원한다면 성사될 거고요 잔류한다면 끝일겁니다 마드리드는 안갈거고요
OOOO 근데 포그바 오는거 맞나요? BBC는 아직 협상도없다고하고 디마르지오는 했다하고. . .
OOOO 포그바 영입료로 너무 많이 써서 더이상 초일류급은 무리일 듯...ㅠ 나머지 한명 누구 데려올지 궁금하네요. 수비수일거 같음
OOOO 포그바가 올까요??
OOOO그럼 포그바 데파이 트레이든가
OOOO이번 달 내내 유나이티드는 포그바 문제로 시끄러울 게 확실하다
OOOO 포그바가 전부는아니야~
OOOO포그바 기사 하나 옮기고 나니 진빠지는 10시 28분.
OOOO폴 포그바 넘 멋짐
OOOO 진짜 포그바 애증이긴한데ㅋㅋㅋㅋㅋ 넘나 기대돼,, 빨리 경기보고시퍼 요즘 너무 심심해ㅎㅎ 우리뉴 믿습니다😂😂
OOOO포그바 마튀디라니..
OOOO포그바가 오리무중이군..
OOOO포그바 아무리 봐도 유벤투스 홈유니폼이 너무 어울림ㅋㅋㅋㅋ
OOOO 당연ㅋㅋㅋㅋㅋㅋㅋ 포그바운그 완전 재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그바
OOOO 이제 베일리영입하려고! 지금 포그바 몸값 1200억이야 ㅋㅋㅋㅋㅋ
OOOO옷 외질 포그바와 정다운 한때!
OOOO포그바를 1600억에 사면 미친 거품이라고들 이야기한다. 그러나 그건 결국 일반인의 시각과 기준에 따른 생각일뿐. 이적을 추진, 결정하고 돈을 쥔 사람들은 영입과 그에 따른 수익을 비교해보고 합리적이면 승인하는 거지.
OOOO포그바 결렬각
OOOO 솔샤님이나 올드팬분들은 반대의견이 많으시네요.. 포그바 자체 사이닝은 문제가 없다보는데 연봉이 문제..
OOOO저 포그바랑 같은 축구화삼ㅡㅡ
OOOO<2016 .07.08=""> 무리뉴 감독, "내 장담하도록 하지. 8월 커뮤니티 실드가 펼쳐지기 전, 포그바의 사인을 받아 낼거야. 자신 있어." #퇴근길축구 #간추린뉴스 #함께볼친구소환
OOOO포그바는 나보다 어리다. 하지만 내가 포그바 옆에 서면 사람들은 포그바가 걸리버인 줄 알 것이다.
OOOO두 번째 골을 만들어낸 건 사실 포그바인데, 과정 중에 포그바가 헛다리도 아니고 뭐시깽이도 아닌 희한한 개인기를 시도한 걸 보고 확 짜증이 났다. 결과적으로 성공하긴 했지만 지단은 그런 허접한 거 하지 않았어! 지단과 비교되는 남자라면 더 잘해야 해!
OOOO 포그바 왜?
OOOO흑인들이 원래 그런 건지 포그바만 유독 그런 건지 손에 자꾸 시선이 간다... 엄청 길어서 신기해...
OOOO 첫인상:축구 좋아하나보다 현인상:축덕옃덕 호감도:95 장점:공통사가 같아서 대화하기 존좋 만약 사귄다면:남자는 거절 한마디:포그바....ㅂㄷㅂㄷ
OOOO폴포그바가 너무 좋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유쾌남 흑흑. 잘했다!
OOOO무리뉴의 요청 "포그바, 4주안에 영입해 달라"
OOOO포그바 사가는 결국 내로남불이다. 서로들 자기 입맛에 맞게 해석하고 정신승리하는거지.
OOOO 포그바 팔지 말아야
OOOO포그바 빨리 은퇴했으면 좋겠다
OOOO포그바 패스 미쳤내
OOOO포그바십오졌고
OOOO포그바 볼수록 개못생겼네. 제발 영입하지 마라. #FRA
OOOO포그바 대 엠레 찬 💥💥👍전쟁이다
OOOO포그바 슈슈 경합때는 일어나라고 하더만 이걸 그냥
OOOO심지어 코너도 제대로 안줬음...독일은 포그바가 뭘 해도 넘어가더니 엠레 찬 옐로우도 이해가 안가는
OOOO심판양반 아까 포그바 그걸 안 불어...어이없네 진짜ㅋㅋㅋㅋ
OOOO포그바는 춤도 잘 출 거 같다
OOOO포그바-마튀디는 누가 봐도 점유율 우세를 가져가는 축구에 최적화돼있고 캉테는 역습에 최적화돼 있는데 그동안 캉테는 이상하게 써먹다가 이제는 안써요...
OOOO 심지어 포그바에 대응하기 위해 엠레 찬 깜짝 선발 카드 ㅎㅎㅎㅎ 뢰브답네요
OOOO드락슬러가 포그바를 열심히 쫓아다니고 있다
OOOO포그바 랩 엄청 잘할 거 같다
OOOO 포그바 맨으ㅜ 안옴~~~~~~~~~
OOOO 님님 맹레발인데 포그바 올거같음;;;;
OOOO유벤투스는 결국 포그바 보내고 치차리토 데려오겠단건가
OOOO 진짜대박이에요ㅋㅋㅋ 포그바까지 리턴하면 진짜 역대급 이적시장ㅋㅋㅋㅋㅋ
OOOO포그바가 세계 최고가 될거라는 나의 예상은 현실화
OOOO와.. 감독 하나 바뀌었다고 이렇게 달라지냐.. 포그바 진짜 오려나?
OOOO 그럴 바에야 챔스권 팀으로 가고말지 포그바 원하는 팀은 충분히 있을텐데;
OOOO포그바 진짜 영입하는거냐????
OOOO 신뢰도 꽤 높은 언론에서 떠들고있긴한데 포그바나 에이전트 의견은 아직 없음.. 대회중이라 그른가
OOOO 포그바를 확정적이라 생각하시나보네요
OOOO폴 포그바 아직 24살이였나
OOOO 저는 포그바가 누군지 모릅니다
OOOO하아하아 진짜 포그바올꺼같애...
OOOOㅋㅋㅋ어떤 사람이 포그바 1500억이라니까 5서든이랰ㅋㅋㅋㅋ
OOOO 부갤님 포그바 개인협상끝낫대여)(
OOOO 정말 포그바는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네요 !
OOOO포그바 개인합의는 햇구나....
OOOO포그바를 저 주급까지 주면서 데려와야하나...징징대고 디스하던거 생각하면 그냥 다시 오는거 자체가 싫은데-ㅅ-
OOOO포그바는 안오겠지ㅋ
OOOO포그바는 음... 음... 비싸
OOOO와 이젠 하다하다 포그바 이적 합의 썰도 도네 ㅋㅋㅋㅋㅋ 마냥 찌라시로만 보였던게 진짜 현실 될까봐 갑자기 무섭다 ;;;
OOOO포그바는 유나이티드로 갑니까?
OOOO포그바야... 오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