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넥센


OOOO 박병호 강정호 다 있을때도 구장 안넓히고 넥센전 잡은 전적있는 넘들인데요 머
OOOO2014 최우수선수(MVP)/최우수신인선수 - 타자부분(1군) 타율,득점,안타서건창(넥센) 홈런,타점박병호(넥센) 출루율김태균(한화) 장타율강정호(넥센) 도루김상수(삼성)
OOOO박병호·강정호·밴헤켄, MVP도 넥센 집안싸움
OOOO이장석 대표는 넥센 소속이었던 강정호·박병호를 메이저리그에 진출시키는 과정에서 40억 원대의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가 드러났다.
OOOO넥센 소속이었던 강정호·박병호를 메이저리그에 진출시키는 과정에서 40억 원대의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가 드러났다. 트레이드로 인한 수익금 외에 이장석 대표는 경기 입장료, 경기장 매장 운영 수익금 등 구단 운영자금을 개인적으로 유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OOOO이장석 대표는 넥센 소속이었던 강정호·박병호를 메이저리그에 진출시키는 과정에서 40억 원대의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가 드러났다. 트레이드로 인한 수익금 외에 경기 입장료, 경기장 매장 운영 수익금 등 구단 운영자금을 개인적으로 유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OOOO넥센의 염경업 감독은 거포 강정호·박병호를 내주고도 전문가의 예상과는 달리 상위권에 포진해 있는 것은 야구철학이.확고하기 때문일것 기아타이거즈는 투수코치·양현종을 방출해야 양현종도 살고 기아도 산다 이용규를 봐라 잘하고 있지않나...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incugator
OOOO이장석 대표는 넥센 소속이었던 강정호·박병호를 메이저리그에 진출시키는 과정에서 40억 원대의 회삿돈을 빼돌린 혐의가 드러났다. ->장사하자 장사하자
OOOO넥센 박병호-강정호, 또 다시 쌍포로 승리 합작
OOOO 그러게요 손승락 강정호 박병호 김대우가 떠나리 우리가 넥센에게 힘을 못 쓰네요. 그 대신 삼성과 대등해지고 롯데를 잡네요.
OOOO2014시즌 첫 1루타LG 박용택, 2루타KIA 신종길, 3루타넥센 강정호, 홈런두산 양의지, 만루홈런LG 이진영, 첫득점&타점 KIA 이범호&신종길, 도루삼성 김상수, 도루저지,희생타SK 정상호

박병호


OOOO예전엔 넥퍼트라 불렀는데 그게 강정호,박병호 빨이었단걸 알고나선...(...)
OOOO“얼마나 힘들었을까”, “저 멘탈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 “어떻게 저러한 상황을 극복하고, 아무도 모르는 그 도시에서 해냈을까” 정말 많은 생각을 했어요. 김현수 선수 뿐 아니라 강정호, 박병호 선수 까지. 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OOOO그냥 오승환 김현수 박병호 강정호 막 미친듯이 채널 돌리면서 중계하는 게 그나마 나은듯.. 중계하느라 바빠서 쓸데없는 얘길 덜 하니까 흑흑
OOOO 그 정도로 KBO 수준이 후지다는거고 박병호 3할 4푼쳤는데 마이너고 강정호 3할 7푼치고 2할 8푼쳤는데 황재균 작년에 2할 9푼이라 메이저 예상 2할 3푼짜리 3루수는 아무도 안 데려가
OOOO실수는 실패 싸움 누구나 할수 있지 의도적인건 진짜ㅋ참 양심은 있는건지 강정호는 실력으로 메이저갔고 이현승,황재균,채태인,유한준,박병호 실력늘면 트레이드 집떠나는거 이장석이 다뒷돈 챙길려고 한거네

무안타


OOOO강정호 2타수 1안타 1득점 1홈런 2타점 2볼넷 추신수 3타수 무안타 1볼넷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추신수 4타수 1안타 1득점 2삼진 1도루 강정호 2타수 무안타 1볼넷 최지만 3타수 무안타 오승환 1이닝, 무안타 무실점 1삼진 시즌 10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최지만 3타수 1안타 1삼진 김현수 4타수 무안타 추신수 1타수 무안타 1볼넷 1삼진 강정호 1타수 무안타 1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홈런


OOOO<코리안리거> 강정호, 2경기 연속 홈런포 작렬! - LA다저스와의 원정경기에 5번 3루수로 선발 출전, 7-3으로 앞선 9회초 마지막 타석에서 좌월쐐기포. 이틀 연속 홈런으로 시즌 13호.
OOOO강정호 두 경기 연속 홈런 이제 슬슬 다시 홈런포 가동하네 #RT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18__CM_
OOOO강정호 홈런쳤다!(꿀잼
OOOO미국이나 유럽등의 서양국가에서 성범죄에 대한 처벌의 강도가 세다는건 알겠지만... 이번 다저스 팬이 강정호의 홈런볼을 그라운드로 던진것도 그렇고 영화 <더헌트>처럼 아직 혐의를 알 수 없는 성폭행 의심범에 대한 마녀사냥이 엄청 심한것같아
OOOO강정호 오랜만에 홈런쳤구나 경기는 다저스 승
OOOO어 강정호 오늘 홈런쳤네?
OOOO그나마 강정호 홈런포함 5출루가 위안을 주네
OOOO예~~~강정호 두달 만에 홈런 넘겼다
OOOO그와중에 강정호 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와중에 강정호 홈런

MLB


OOOO국내중계 정말 떵!! 강정호역시 안뛰는 구먼...피츠벅 방송 중계해주면서 편파 쩔고...작이가 선구안 좋은걸로 타격 안좋을때도 버텼는데....무슨 선구안이 안좋다고 G랄!! 정말 못알아들어도 mlbtv만 보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듯. 다신 엠스플 안봐F
OOOO아....이걸보니 왜 MLB 팀들이 강정호 선수의 타법이 메이저리그에서 통하지 못할거라고 했는지 이해할 수 있겠네요...풉 ㅋㅋ

추신수


OOOO현재까지 추신수, 강정호, 최지만 선발출격

강정호


OOOO혹시 강정호는 꽃뱀 공작의 피해자 아님? 천조국에서 멀쩡하게 경기에 출전하고 있으니 하는 말임~
OOOO크 강정호 짱멋있다~
OOOO 이모 큰아들 강정호는 목수질 ㅎ 미국에 있고. 정호!? 이놈이 우병우인가? ㅎ 용호는 리북에 있고잉 ㅎㅎ 햐튼 올바로 살지 않으면 가차없다 너희들은 공직에서 사퇴햇!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FlashScoreKR
OOOO강정호는 호무란을
OOOO 그게 뭐가 문제인 거죠?; 팔이야 원래부터 맨날 걷던 거고, 배트 내려친 거야 스스로한테 화 나서 딱 한 번 한 건데... 그 분들 강정호 헬멧 때도 인성 드립 치셨나...
OOOO강정호 수사받는건 무혐의로 끝난건가
OOOO강정호 다시 페이스 올리네. 이대로 2할 7푼까지만 타율좀 올리자.
OOOO강정호 홈란
OOOO강정호!!!
OOOO강정호 떴당ㅇ
OOOO크... 강정호 안타 ㅡ
OOOO김민구 저 해설은 리버풀을 강정호 해설 하듯이 해설하네 ㅋㅋㅋㅋ 강정호 해설하던 양반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단어암기 #성격 #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모두의쇼핑 #ebizcoin #비즈코인 #마이클보우덴 #이승기 #무료통화 #자우림 #고정시스템 #코빗 #비트코인 카드결재 #세계비트코인 #빗썸 #KBS뉴스 #블록체인 #비트코인시세 #이야페이 #강정호
OOOO와 강정호 드디어 호무랑 깠구나
OOOO아쉬운대로 강정호뽕이라도..
OOOO강정호님도 오셨당!!! 근데 상대팀 선수,,,,,,
OOOO강정호 그 사건 이후로 폼이 확 죽음..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hangadaq1
OOOO피츠버그 13일 다저스전 명단프레이지어 4 마르테 7 맥커친 8 폴란코 9 강정호 5 제이소 3 서벨리 2 머서 6 콜 1
OOOO 안녕하세요? 저는 달라스에 사는 강정호라고 합니다. 조국의 상황에 안타까운 마음만 앞세우고 있는 한심이입니다. 저는 이재명을 차기대선후보로 지지하기위해 '새한국청년단'을 결성준비 중입니다. 혹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바랍니다.
OOOO매든도 레싹이나 양키 팬들은 싫어했지만 아무래도 레이스가 비인기팀이고 하다보니 이미지가 나쁘지 않았는데 컵스랑 매든이 만나니까 비호감 대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강정호가 컵스전에서 부상당한 것도 그렇고
OOOO#이야페이 #세계비트코인 #에이핑크 #비트코인 #급수별 #원빈 #코빗 #블록체인 #ebizcoin #문학구장 #강정호 #소셜커머스 #빗썸 #번트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즈코인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세이브 #고정시스템 #헷지비트코인 #비트코인시세
OOOO 황재균은 3루수라 강정호정도 해도 가기 어려워
OOOO조용하지만 뜨거운 강정호, '커리어 하이를 향해'
OOOO 강정호의 추락이...
OOOO강정호 3루수 직선타..
OOOO 강정호사건때는 원래 유명한 선수 주변에 그런식으로 접근하는 꽃뱀같은 여자들이 많다고 하질않나
OOOO강정호 사건 백인여성이라고 뜨니까 댓글ㅋㅋㅋㅋ너무 대단하다. 한 문장에 레이시즘 성차별 성소수자혐오 모두 들어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마산에 피츠버그 스카우터와서 나성범, 테임즈,황재균 관심있게 보고 있다고 하던데..일단 피츠버그 3루는 강정호라 황재균은 빼고,,,테임즈는 다시 메쟈가기는 어렵다 보고 ..결국 몇년뒤 대비 나성범 보러왔다는 이야기네...
OOOO강정호가 피츠버그에서 조영훈이랑 조우하는 시대가 머지 않음을 느끼고 있다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18__CM_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sunsuboy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sunsuboy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Vita_D_ang
강정호 넥센 박병호 무안타 홈런 1삼진 혐의가 이장석 MLB 회삿돈을 메이저리그에 sunsubo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