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5, 2016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4K


OOOO오승환 1.2이닝 4K!!!! 시즌 11세이브!!
OOOO광복 71주년....세인트루이스 클로져 오승환의 1.2이닝 4k 세이브...굿
OOOO<오승환 소식> 20160815(한국시간) 리글리필드 시카고C전. 6:4, 8회말 1사후 등판. 1과 2/3이닝 4K 무실점. 세인트루이스 6:4 승. 오승환 시즌 11세이브 기록!
OOOO설거지를 잠시 미룬 보람이 있지 않았나.. 오승환 짱.. espn 전국 방송에서 1.2이닝 4k 세이브
OOOO와 오승환 오늘건 지렸다 ㅋㅋ 시컵상대로 4k라니 ㅋㅋㅋ
OOOO오승환 진짜 짱이다....컵스 상대로 2이닝 4K 세이브!!!!
OOOO오승환 1.2이닝 4k ㄷㄷ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Hooni21
OOOO오승환 1.2이닝 4K
OOOO<오승환 소식> 20160812(한국시간) 리글리필드 시카고C전. 3:3, 9회말 등판. 2이닝 4K 무실점. 3:3, 11회말 투수교체.
OOOO오승환 9회 동점에서 올라와서 10회까지 2이닝4k무실점 ㄷㄷ 방어율 1점대복귀
OOOO오승환 2이닝 4K 1볼넷 투구 중.
OOOO5번타자 러셀 삼진아웃~~!!! 오승환 4K

시즌


OOOO오승환은 KBO리그에선 단 한 번도 끝내기홈런을 허용한 적이 없습니다. 끝내기 안타만 6차례 허용했는데, 가장 최근이 2009년 6월7일 무등 KIA전에서 김종국(현 KIA코치)에게 맞았네요. 일본에선 정규시즌 1차례,…
OOOO'끝판왕' '돌부처' 오승환 시즌 1호SV부터 10호SV까지
OOOO 오승환 .... 성남 티아고..... 반시즌이 왠말이냐
OOOO오승환 시즌 10sv era 2.03 ㄷㄷ
OOOO추신수 4타수 1안타 1득점 2삼진 1도루 강정호 2타수 무안타 1볼넷 최지만 3타수 무안타 오승환 1이닝, 무안타 무실점 1삼진 시즌 10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오승환이 시즌 10세이브째 기록하면서 역대 최초 한미일 두자릿수 세이브를 기록한 투수가 됐는데 사실 이미 그 기록 목전까지 갔던(...) 선수가 있었으니 바로 2008년 히어로즈의 대체외인이었던
OOOO오승환 시즌 10세이브 달성!
OOOO<오승환 소식> 20160811(한국시간) 부시스타디움 신시내티전. 3:1, 9회초 무사 1, 3루 상황 등판. 1이닝 1K 1실점(비자책). 세인트루이스 3:2 승. 시즌 10세이브 기록!

등판


OOOO오승환 현재 3K (8회 1사부터 등판)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wizbba
OOOO등판 오승환
OOOO아웃카운트 5개 남기고 오승환 등판 ;;
OOOO동점 상황에서 오승환 등판!!! 일단 채프먼은 막고 내려감.
OOOO오늘 오승환 등판각이구나...!!! 현재 카디널스가 컵스 2-0 으로 앞서가는중
OOOO오승환 등판했네 ;

삼진


OOOO으으 오승환 8회 갑자기 올라오더니 아웃카운트 5개 중 4개를 삼진😱
OOOO오승환 8회부터 나왔고 ... 9회에는 세타자 연속 삼진!!! 1과2/3이닝 삼진4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오승환 ㅎㄷㄷ 1과 2/3 삼진 4개 ㄷㄷㄷㄷ
OOOO오승환 1.2이닝 4삼진 ㄷㄷㄷ
OOOO오승환 삼진!!!
OOOO오승환 첫타자 삼구삼진 처리
OOOO추신수 5타수 무안타 1볼넷 2삼진 김현수 4타수 무안타 1득점 1볼넷 2삼진 최지만 3타수 무안타 1볼넷 오승환 2이닝, 1안타 무실점 1볼넷 4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벤 조브리스트에게 볼넷 허용하고 후속 타자 애디슨 러셀 삼진 처리, 제이슨 헤이워드 상대로 인필드 플라이 처리로 10회 말에도 무실점으로 종료! 간이 떨렸는데 역시 어웨이의 강자 파이널 보스, 오승환!!!
OOOO오승환 컵스 상대로 1이닝 3삼진 ㄷㄷ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Choeunwha
OOOO오승환 쩐다. 세타자 연속 삼진!!!!
OOOOㅋㅋㅋ오승환 5구로 1이닝 1탈삼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이브


OOOO오승환 1.2이닝 세이브 하겠네
OOOO오승환 27세이브 동영상 강속구 장난 아니네
OOOO日 언론, 한·일 299세이브 조명 "오승환은 진정한 수호
OOOO기분상 오승환은 마무리로 올리간지 얼마 되지도 않은거 같은데 벌써 10세이브냐 ㄷㄷ
OOOO[DUGOUT Daily] 오승환 메이저리그 두 자릿수 세이브 달성!
OOOO[스포츠 브리핑] 오승환 38세이브, 선동열과 타이 외
OOOO오승환 오늘 세이브 영상 링크 아시는 분
OOOO오오 오승환 한일미 3리그 모두 두자릿수 세이브 최초

무실점


OOOO오승환 2이닝 무실점. 현재 11회초!!!

1이닝


OOOO공 5개로 1이닝 마감이라니ㅋㅋㅋㅋ 오승환 선수는 어딜가도 통하는구나. 도박만 빠면 참 완벽했을텐데 =_=

3K


OOOO시카고 괴물들 틈에서 오승환 3k 대단하다. 낼은 아담 웨인라이트ㅡ제이크 아리에타. 엠브란스 대기해야.
OOOO오승환 대 채프먼 9이닝에서 서로나왓는데 ㅋㅋ 둘다 삼자범퇴햇지만 오승환이 3K 채프먼은 0K ㅋㅋ 근데 채프먼은 세인트 타자들이 다 초구타격해서 공3개로 쓰리아웃잡음 ㅋㅋ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sunsuboy
OOOO오승환 3K

아웃카운트


OOOO오승환 방금 룩삼은 정말 ... 쩐다. 이제 아웃카운트 하나...

세인트루이스


OOOO세인트루이스의 마무리 오승환의 경기를 라이브로 보면....심쿵이 심해진다...멋진 선수^^
OOOO세인트루이스의 타일러가 겨울에 약혼식을 하는데 오승환을 초대했지만 한국에 간다며 대신 축가부를 가수를 보내주겠다고 했다. 그러자 타일러는 "Girl's gene?" 하더니 "오! 오오오~" 라고...
OOOO#오승환 과 유쾌한 세인트루이스 동료들 #소녀시대

세인트


OOOO ♧♧♧오승환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가 이제 한국야구 대표 mlb팀 인가요??? LA 다저스는 이제 아니죠???
OOOO세인트 뭐하냐...여기서 끝내자... 오승환 너무 써먹어서 삼성 오겄냐?... 얼굴 빨개진 모습 땀범벅인 모습 참 오랜만에 보네...잘하고 있음~^

오승환


OOOO이쯤 되니까 싸볼에 현자타임 온다 이제 오승환처럼 스톤 붓다가 되는 느낌
OOOO오승환은 솔직히 엄청난 혜자계약 아닌가 싶다 ㅋㅋ
OOOO한신, 오승환 이닝 제한 다시 푼다 "믿을 건 수호신"
OOOO오승환 혹사느낌인데...
OOOO 오늘 오승환 쩌럿습니다 후우..
OOOO오승환도 오승환이지만.... 몰리나의 능력은 정말.... 사건 사고만 아니면, 몰리나를 응원하게 해 준 오승환에게 고마울 따름.... "디테일은 심리에 있다. 심리를 잡기란 쉽지 않지만, 그 대가는 매우 크다." 를 확실히 보여주는 사례....
OOOO오승환 개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Hooni21
OOOO오승환은 너무 떤지는데.
OOOO대오승환 선수와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제임스 쉴즈 선수의 불꽃놀이 덕분에 판타지 승리!
OOOO오승환이 있는 삼성은 그냥 사기수준이었다..ㄷㄷ
OOOO요즘 오승환선수 경기 보면 최고 전성기다. 기저귀 한 박스 사게 만드네. 압권이다 진짜.. 수학작업하면서 야구켜놓는데 집중안되네
OOOO오승환 쩔어-_-
OOOO오승환 9회kkk
OOOO오승환 미쳤다 정말 ㄷㄷ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mf_dice
OOOO8, 9, 1 번 타순을 상대하는 오승환 초구 스트라잌
OOOO채프먼과 오승환의 대결이라니...
OOOO이틀만에 채프먼 VS 오승환 재대결..
OOOO오승환 출전
OOOO오승환 나오겠네ㅋㅋ
OOOO 네이버 검색어에 오승환이 안 떴으니 그렇겠군야
OOOO오승환이 지금 3일휴식인가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vielerfolg7
OOOO너는 오승환이다
OOOO kt오승환이 nc홍성흔 아웃시켰다!! 개두산은 이제 3.5게임차에 4연승에 이번주 5승1패다!!
OOOO나성범은 홍성흔이다 나성범은 홍성흔이다 나성범은 홍성흔이다 나성범은 홍성흔이다 김재윤은 오승환이다 김재윤은 오승환이다
OOOO 하 김재윤 완전 오승환이었어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고정시스템 #이야페이 #코빗 #비트코인 #백댄서 #헷지비트코인 #블록체인 #아롬발디리스 #손연재 #모자이크 #즐톡 #세이캐스트 #ebizcoin #세계비트코인 #골프 #직구 #송중기 #비즈코인 #비트코인시세 #빗썸 #오승환
OOOO마무리가 안되네 오승환 데리고온나
OOOO이대로 9회가 이어지면 오승환은 오늘도 휴식부여받을듯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todayjpg
OOOO4:2라서 오승환 볼수있으려나 싶어서 야구 틀었는데 만루홈런 터져서 7:2 오승환 쉬는날 ㅋㅋㅋ
OOOO버스 갈아타는데 내리는 삼성팬 부녀 마킹이 아버지는 오승환 딸은 윤성환.. 어?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현빈 #비즈코인 #하스스톤 #밴쯔 #쿨가이 #이야페이 #세계비트코인 #ebizcoin #고정시스템 #블록체인 #비트코인 #오승환 #무료 #코빗 #도돌 #사자성어 #빗썸 #비트코인시세 #BJ #야구장 #헷지비트코인 #피아노 #톡
OOOO이거봐봐 닮았어 #양궁 #이승윤 #야구 #오승환 #닮은꼴 #kor #주관
OOOO양궁 이승윤 선수 누구 닮았다 했더니 야구 오승환 선수 닮았음 뭐징? ㅋㅋㅋ
OOOO160812 오승환은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다 - 마이크 매시니 감독 인터뷰:
OOOO 오승환이라닠ㅋㅋㅋ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sunsuboy
OOOO ㅋㅋㅋ 그때 말고도 실제로 두명은 오승환한테 강한 편이었는데 아웅!ㅋㅋ
OOOO나는 11년도 잠실 올스타전 티켓 당첨됐었당! 연장 승부치기에서 라뱅이랑 정성훈훈이 오승환 무너뜨린 그 올스타전!! 그라운드 싸인회도 운좋게 들어가서 메느랑 대괄이랑 막 사진찍구♥
OOOO오승환 오늘 KKK ㄷㄷ
OOOO 오승환은 유리멘탈이 아니니 흔들리지 않을거에요~^^
OOOO연장전 오승환 출전중인 듯
OOOO간만에 오승환 경기를 생방으로 보넹... 펠프스 는 대단하다 라는 수식어도 부족함...저럴수 있을까 라는 의문만?? 시상식에서 눈에 눈물이 가득ㅠㅜ... 보는나도 벅차오르는데.... 남은 경기에서도 좋은결과 기대해봄!!
OOOO투수가 오승환이지만 난 컶빠야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uhahuh_15
OOOO워메 오승환 KKK
OOOO오승환 미쳤다 9회말 나와서 kkk
OOOO어 투수 오승환이네
OOOO그냥 오승환 김현수 박병호 강정호 막 미친듯이 채널 돌리면서 중계하는 게 그나마 나은듯.. 중계하느라 바빠서 쓸데없는 얘길 덜 하니까 흑흑
OOOO옆팀에서 A뫄뫄야 너는 오승환이라는 사람 알아? B아녀 잘 몰라여 그팀은 잘 몰라여 이러는데 도박박박 도박을 사랑해 아아아아 마니마니해 불러주고싶다
OOOO 배영수 오승환 있습니다만
OOOO선발투수도 멋지긴하지만 위기의 순간에 올라와 한이닝정도 쿨하게 던져 막아내곤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들어가는 마무리투수도 꽤나 멋지다고 생각한다. 고로 요즘 오승환은 참 멋진것같다 #기승전오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Hooni21
OOOO물론 오승환떄문이지만..
OOOO오승환 클라스.....
OOOO오승환 ㄷㄷ해... 역시 파이널 보스
OOOORT) 오승환의 투구폼은 역시 역동적이고 좋네
OOOO오승환 무사 1,3루에서 병살타로 2사 만듬.
OOOO율판왕롯데의 마무리 김사율을 끝판왕, 오승환과 비교하기 위함인데...인데...
OOOO진종오승환이 또
오승환 4K 시즌 등판 12이닝 삼진 세이브 무실점 2이닝 1이닝 3K Hooni21
OOOO 이때에 야구를 잴 많이봤는데.. 오승환은 잘 도망갔고... 어디보자 권오준만 힘 좀 쓰나... 망..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