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3, 2016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보보경심려


OOOO[1차 티저]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백현 #왕은
OOOO 8월 29일 첫방송 ! 달의연인-보보경심려 1차 티져 'ㅅ'
OOOO160801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왕은 주요인물소개 한 여인의 하늘로 살며, 매일 웃을 일만 있으면 행복한 인생 아니더냐? -10황자 왕 은(王恩)
OOOO처음으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꿈 꾸는 방법을 알았으니까 - 리유니온(Reunion) #백현아사랑해 #백현아고마워 #백현 #백현아보고싶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보보경심이 다 끝나기 전까지는 보보경심 홍보 열심히 할게요❤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 #아이유 #홍종현 #강하늘 #지수 #남주혁 #백현 #윤선우
OOOO[일간 pick]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의 #이준기 #아이유 가 멋진 화보로 커버사진에 등장했어요! 캐미 터진다 터져! #LeeJunki #IU #Leejieun
OOOO'달의연인-보보경심 려' 1차티저 해수 해수 나레이션 넘 좋구요.... 눈빛 더 좋구요....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아이유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b24r_hypnus___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촬영지 어쩌다 보니깐 왔어요😭😭❣ 빠심이 뻐렁친다ㅜㅜ 단양에 있는 온달관광지 11번이 촬영세트장?이에욤!!❤️ #보보경심려 #백현
OOOO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대박기원합니다 👑 🙏 🍀 🙇 🙌 화이팅 ✊ ✊ ✊ 💋
OOOO오랜 기다림만큼 넘나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배우 지수! 이제 시작입니다!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많이 기대해주세요! #지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정 #14황자 #누이들의영원한막냇동생
OOOO내눈엔 너밖에 안보여 #지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코스모폴리탄 #단체화보 #이건분명소장각
OOOO드디어 공개된 매혹의 완전체 화보! 내눈엔 너만보여2 #지수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코스모폴리탄 #화보 #부러운_근무환경

백현


OOOO황자님 울지마세요 #달의연인 #백현 #왕은
OOOO너가 나의 세계로 오지 않는다면, 내가 너의 세계로 가서 너를 찾을게 -백현, 달의 연인
OOOO달의 연인 티저 방금 처음봤는데 백현이 나오자마자 소름이 돋네요,,
OOOO 160727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FINGER TALK (2) 트위터동영상에 한번에 다 올리지못해서 중간부분을 잘랐지만;ㅅ;백현이 웃는거랑 말하는것도 한번 봐주세여'ㅅ' t…

보보경심


OOOO님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꼭 보새요 울 뱈현 나온다굿,, 벌써 떨리긔 이거 홍보야 ^^,,
OOOO- 🌸 달의연인 - 보보경심 麗🌼 '그 분께 내 떠난 자리가 오래도록 향기로운 여인이 되고 싶었다.' ※ 방영 전 까진 홍보 위주!
OOOO<8> 8.12 tvn 금,토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8.17 SBS 수,목 - 질투의 화신 8.22 KBS 월,화 - 구르미 그린 달빛 8.20 MBC 토,일 - 불어라 미풍아 8.29 SBS 월,화 -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OOO 상황도 다르니 엄밀히 말하면 리메이크작은 아니다. 그냥 완전히 다른 작품으로 봐도 무방하다. 그러니..그냥 보보경심 제목 쓰지 말고 달의 연인으로 밀고 가주면 참으로 고마울텐데? 보보경심 검색하면 원작…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의 티저를 보았는데... 이거 또 이준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뛰고 구르고 날고 온갖 역경 헤치는 성장스토리 아닌가 하는 예감이...? 원작 보보경심과는 얼개만 비슷하지, 이름도 성격도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PrainTPC
OOOO#Repost 흑백버전도 컬러감이 있는듯... @Regrann from @yeowoo_byul2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leejoongi #李准基 @actor_jg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후속 드라마 '피고인' 공동 유저계정 입니다.
OOOO가수, 텔런트 라고 쓰여 있는것도 너무 좋았는데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10황자 왕은(주연) 이라니 너무 자랑스럽고 좋다

왕은


OOOO콘서트 전만 해도 등록되어 있지 않던 방송 경력이였는데 예쁘게 달의 연인의 10황자 왕은(주연)이라고 나와있넹
OOOO 달의연인보면서 은이 귀여워 하면 저 반말하게되는거 아닙니까 'ㅅ' ¿¿ 왕은이 귀여워T^T
OOOO내 본명 채 은(외자)라서 애들이 항상 은이라고 부르는데 뱩현이가 왕은이니까 이제 달의연인 시작하면 탐라는 ㅎㅎㅎㅎㅎㅎ 님들 은이 귀여워ㅜㅜ 이러는거 다 캡쳐해야지ㅎ
OOOO다음에도 달의연인'ㅅ' 10황자 왕은역이란 글자가 심장뛰게 한다🙊

아이유


OOOO달의연인 아이유때문에 안본다는 잡년들때문에 서치할때마다 마음에 스크래치 입는거야

은이


OOOO달의 연인 진짜 얼마안남음...우리 은이 황자 볼 날이 얼마안남았어 ㅜ
OOOO 달의연인ㅠㅠㅠㅠㅠ은이황쟈님ㅠㅠㅠㅠㅠㅠㅠ

멋진


OOOO 준모닝∼♥달의연인의 1차티저안에서 이치반이배우가멋진씬.지키는것과 빼앗는것.왕좌를바라고있지않았던 왕소이니까왕소는 지키는것이죠?개기일식 안을 말로 가르는 왕소도 멋있어서.달의연인 초대박!화이팅! …

날이


OOOO달의 연인 D-29 황자님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ㅇ[ ]

지구


OOOO 은 달 맞다 얘도 있었지 얘는- 내가 쓰려다 만 소설의 주인공이었는데 제목이 luna eclipse - 달을 삼킨 지구... 라서...(오글 얘가 달이구 연인이자 또 다른 주인공인 지구연이 지구...ㅎ...ㅋㅋㅋㅋㅋㅋ

티져


OOOO와 달의연인 티져 영화같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choco_thumB
OOOO아 달의연인 티져봣는데

달의연인


OOOO달의연인 온라인 홍보단 모집중 ㅇㅣ래용 'ㅅ' !!
OOOO달의 연인 방영 27일 남았네요 빠순이는 이만 뒤지러감
OOOO 달의연인두 미리 부타캐요(?????
OOOO 아ㅋㅋ 달의연인 티저요. 닥터스 끝나고 나올줄 알았는데..
OOOOFANMADE EXO 달의연인 백도 !DO NOT REUPLOAD.
OOOO달의연인!`♥
OOOO공고일전부터 달의 연인 관련 포스팅한건 떡밥보고 발작한 이 트이타 계정뿐인데 이걸 적을순 없잖아
OOOO달의연인 대사 짛호가 한다고 상상하니 심장이 간질간질 둑은둑은
OOOO...너무 화나 휴가 달의연인 저 스케쥴이랑 겹쳐 딱 9일에가는데..후...진짜화병이나는군...
OOOO달의연인 홍보단 신청해따..후하후하....뽑혔으면 좋겠다ㅠㅠ
OOOO달의 연인 티비캐스트 1위!!👏🏻
OOOO 달의 연인도.. 못봐...?
OOOO어떡하지 우리집 분명 연인 타이틀 달았는데 뽀르슈팡의 SMBF력이 갈수록 강화되는 느낌이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My_darling_IX
OOOO달의연인보면서 울겠네....울게써....
OOOO미래의 연인이 자신보다 사볼을 잘할 것 같아 두근거리신다구요? 그럼 우리는 후광을 달... (암으로 사망한 사람입니다.)
OOOO 헉..앤님...이런 장문의 멘션을!!!(좋아서 죽어버림)주우쉽...역시 파는게 마이너라 그런지 금방 시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컾링이 좋아서 가끔 찾아보게 되네요:3!!먼투스 뭐랄까 딱 연인미만 친구이상 그런사이같달까~
OOOO (...나의 사랑. 나의 연인. 나의 조슈아. 그래서, 그래서 나는 한달을 기다렸어요. 일분, 일초가 흐를때마다 아까워서 어쩔 줄을 몰랐어. 그대와 있을 시간이 그만큼 줄어들어가니까.)
OOOO와 달의 연인 꼭 봐야지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JTBC_Awards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0506b_z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baekhyuntown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백현 보보경심 왕은 지수 10황자 아이유 은이 연인보보경심 이준기 baekhyuntow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