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경기


OOOO아 이런 우사인볼트 경기 봤었어야했는데 내일 다시 봐야겠어
OOOO리우 올림픽 육상 경기 시청 중!😀 우사인볼트 나왔다!!! 올림픽 꿀잼 1년 내내 했음 좋겠어🙂
OOOO우사인볼트 선수의 경기를 방금 라이브로 보았는데 나 일등 할꺼야 하면서 속력내는데 1등으로 달리던 선수의 자리를 꿰차는 동시에 여유부리면서 들어옴...와.......우와...
OOOO우사인볼트 경기 영상 보는데 ㅋㅋㅋ 지각출발에 대충대충 뛰고 옆에 힐끗힐끗 보면서 뛰는데 1등 ㅋㅋㅋ
OOOO엥 우사인볼트 경기 왜 못봤냐..,
OOOO뭐야 우사인볼트 예선 끝남? 티비를 계속 틀어놔야하낰ㅋㅋㅋㅋ 경기 몇시에 하는지 챙겨보기 힘드니
OOOO13일에 우사인볼트 경기하네… 자메이카 현재까지 무메달인데 메달하나 확정이네...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deadcatssociety
OOOO리우올림픽 꼭봐야될거는 우사인볼트 경기랑 마이클펠프스 경기

육상


OOOO육상선수 우사인볼트 뉴스에서 이름이 나오는데 볼트에 반응하는 나
OOOO 우사인볼트 보려고 육상 본건 맞지만 우승후보라고 카메라 돌려가며 일본선수만 보여준건 쪽바리근성 아니구 뭔데
OOOO수영계에서 마이클펠프스가 있다면 육상계에는 우사인볼트가 있었는데 걘 훅 갔잖아 레스토랑으로
OOOO육상 우사인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
OOOO육상 단거리 종목 국가대표 하고 있을 듯. 제일 존경하는 선수인 우사인볼트를 만나 사인도 받고 사진도 같이 찍어봤을 것 같다. 가속도 붙는 것보단 스타트가 빠른 편. 새로 떠오르는 금메달리스트가 되어있었으면 좋겠다. 해설에서 자주 하는 말로 제 2의
OOOO한일 여자배구 탐라로 복습하면서 의아했던 부분 이거. 일본 만화의 캐릭터가 아니라도 외국선수 빗대어 표현하는 경우는 뭔가 싶기도 했고. 내가 현실스포츠 잘 몰라서 육상의 우사인볼트나 농구의 마이클조던, 골프의 타이거우즈 정도만 떠오르네.
OOOO올림픽이 시작되었읍니다 대한민국의 펜싱과 양궁과 사격과 축구와 수영과 체조와 유도와 태권도와 우사인볼트의 육상까지 챙겨보도록 하죠

엄청


OOOO 너네아파트를 지나가다가 너를 부를까 생각했는데 심부름갔다오는지 마트갔다오는 너를 마주쳤는데 쌩얼이라며 엄청 빠르게 뛰어간다...ㅇㅅㅇ난 우사인볼트가 지나간줄 알아써...긍데 전혀 쌩얼같지않았어 이뻣다구
OOOO우사인볼트 엄청나다 진짜,,,
OOOO우사인볼트라고 했으면. 원이 엄청 좋아하겠다<<<<
OOOO그나마늦게걸어서다행이지 근데 시간보니까 집에 늦은거임 빨리가려고하는데 어떤 여자분들이 엄청 우사인볼트처럼 뛰어가면서 택시를잡으면서 야!야!빨리 쫒아가 그래서 혼자 무서워서 지하철역으로튐 이상 그 뒤로 나는 엔시티를 사진으로만봄.. -반말써서죄송합니다

빠르게


OOOO벌써 2학긴가 1학기 존나 우사인볼트보다 빠르게 지나간듯 한데
OOOO구해줄테니 위치말해줘여.....우사인볼트보다 빠르게 달려갈수있어...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twentyNeighty

사람


OOOO우사인볼트 준결승에서 마지막에 속도 늦추면서 2등 힐끔힐끔 보는거 너무 건방지면서 멋지다 난 꼭 저런사람이 되야지
OOOO우사인볼트 도핑논란 입 열어…"악성 잡초는 제거해야 한다" 약한사람좀 네비도라 ㅜㅜ
OOOO요즘은 우사인볼트가 빠름의 대명사로 굳어져서 빠름의 정도가 무뎌졌는데 실제 달리는 장면 보니까 진짜 너무 빨라서 혼자 시공간을 초월하는 사람 같다 혹시 이능력자인데 사람인척 하는거 아닐까
OOOO우사인볼트 진자 여유잇게 조깅하듯이 뛰엇는데 1등...무서운 사람
OOOO부산행후기...웤데가 훨씬무서운.... 좀비가 너무 너무너무 잘뛰어서 오히려 긴장감이 풀어졌다!! <<사람이 연기하는 느낌이엇어 우사인볼트좀비들
OOOO 맞아 조나 우사인볼트인줄ㅋㅋㅋ원래 좀비는 느리고 좀 멍청해서 따돌릴수있어야하는거 아니냐ㅋㅋㅋ 서울역에서 제일먼저 습격 시작할때 당하는 사람 역이 나일듯ㅋㅋㅋㅋㅋㅋ
OOOO야 마이홈 하는사람들 다 우사인볼트냐ㅋㅋㅋㅋ 시장에서 허밍노트반짝병 진짜 계속 새로고침하고있ㄴ데 나올때마다 다른사람이먼저 채가네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겁나 빨라ㅋㅋㅋㅋㅋㅋ

100미터


OOOO우사인볼트가 100미터 10초인데 아육대 남자 100미터 금메달 1등은 몇초임?
OOOO우사인볼트 오빠.. 양옆을 보며 산책을해도 이기다니.. 이런 조깅 100미터 예선같으니라고
OOOO우사인볼트가 100미터를 10초 07에 뛰었다는데 (씽숫자 난 50미터를 그안에겨우뛰는걸
OOOO드디어 우사인볼트 나오는구나ㅎㅎ 100미터 예선 신기록세워서 올라가겠다

다들


OOOO힘들다.. 탐라달리기 다들 너무 우사인볼트
OOOO@SYS2JJ_lovely 다들 반응속도 우사인볼트

빨라서


OOOO우사인보트 보고싶다 우사인볼트 달리는것보면 기분좋음 조따빨라서 ㅎㅎ 근데 나쁠때도 있음 너무 빨라서 금방끝남 허무함 ㄱ-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deadcatssociety
OOOO 너무 빨라서 소름이 돋는다 그치? 아주 우사인볼트급이야 ㅋ

우사인볼틐


OOOO아진짜 개웃기다 우사인볼틐ㅋㅌ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파인 재커리퀸토 내일 전쟁 예상합니다 새벽 다섯시에 가있어야하나
OOOO사스가 우사인볼틐ㅋㅋㅋㅋ

너무너무


OOOO우사인볼트..예선전에서 너무너무 힘 안 들이고 달리던데

빨라


OOOO차녀리 우사인볼트보다 빨라!!!ㅇㅍㅇ(그거아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워낙 그 전까진 동성같은? 아니 근데 애가 사랑도 빠른대신 포기도 우사인볼트급으로 빨라욬ㅋㅋㅋㅋㅋ 좋아해! 헉(두근) 친구로써! 아하(피슈욱)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니 감사함다!!!
OOOO잉크 터진 펜 빨리 쓰면 괜찮대서 써봤는데 엠병 진ㅉㅏ 우사인볼트만큼 빨라야 괜찮은거잖어
OOOO 헿❣❣예디씨 손 우사인볼트보다빨라융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나존나빨라우사인볼트야거의
OOOO@gm6tWBKv71yXmsb ??? 우사인볼트세요?? 개빨라ㅏ

조나


OOOO 시봘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 대환영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기가면 거의 우사인볼트급으ㅗ 뛸스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

옆에


OOOO다른선수들 다 머리내미는데 우사인볼트만 옆에보고 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자메이카 존낰ㅋㅋㅋ 옆에 풀들고다니는애가우사인볼트 따라함ㅋㅋㅋㅋㅋ

전혀


OOOO우사인볼트 지난 올림픽때 북유럽 배구(?)선수들 3명하고 포썸한거 기억나시는 분 그 당시 여자들이 우사인 볼트랑 잔걸 소문내고 언론에 뿌림. 세계 최고의 남자랑 잔게 자랑스럽고 그는 세명을 상대하면서도 전혀 지치지…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_Flower_Mina

애들


OOOO 그래서 달리기를 그냥 못하고 맨날 난 꼴등만 해봤으니깐 달리기에 대한 이제 욕심도 기대도 없어서 그냥 그려러니 살고있는데 애들 출퇴근길만 보러가면 우사인볼트가되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인이나 언니가보고 니 달리기 그렇게 잘하는
OOOO 아니 진짜 급식시간에 애들이 그 계단손잡이 타고 내려가고 애들 계단내려가는속도가 우사인볼트 뺨침ㄷㄷ

그으세요


OOOO 헉ㅋㅋㅋㅋㅋ 저 그그거그거 궁금해요 i 위에 점이랑 t 가로획을 먼저 그으세요 나중에 그으세요??? 큐티붐겡이가 싫으시다니 그럼 큐티우사인볼트!!!(?

설마


OOOO우사인볼트가 중대 발표를 한다고?? 기사화는 안 된 거 같은데.. 외국 트윗에서 그러네... 설마... 은퇴는 아니겠지..? ㄷㄷ
OOOO설마 무메달이라는 이변이 발상 될 수 있을러나? 우사인볼트가 메달 못 딴 적 있나요?

따라잡아서


OOOO 으엇 알람 지금 봤어유😭😭 그러면 저도 우사인볼트 같은 속도로 따라잡아서...!!! 으음.. 따라잡아서...? ......해드릴 수 있는 게 없...(눙물) 아 저는 꼬옥 안아드리구 올래요☞☜😚😘💕💕

거의


OOOO 고맙댜😆😆 앞으로 심심하면 말만해!!! 거의 우사인볼트급으로 달려올께‼️ 핳ㅎㅎ
OOOO처리는 반응속도가 트위터할때는 우사인볼트야거의

뛰었는데


OOOO시밬ㅋㅋㅋㅋㅋㅋㅋ 우사인볼트 100m 예선전 존나 설렁설렁 뛰었는데 10초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젝스키스콘서트_합창은_관객몫 우사인볼트진심 산책하듯이 뛰었는데 일등해쪄..

10초


OOOO우사인볼트 100m가 10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우사인볼트가 100m달릴때 이제 50m달린거네

우사인볼트


OOOO 우사인볼트급이다!!!!
OOOO우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 넘 멋지군 저렇게 뛰면 무슨 기분일까 진짜 개부럽다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cha_8525
OOOO와 우사인볼트가 척추측만증이라는거 방금 처음알았어
OOOO우사인볼트 뛰는건 봐야재
OOOO 그 날개에 그만한 회전수를 공급하는건 우사인볼트가 들고 뛰어도 무리....
OOOO우사인볼트랑 테런이달하는데 배드로 주기
OOOO엄마가 우사인볼트보고 울트라 볼트래
OOOO볼트,펠프스 이제 마지막이구나 언제쯤또 폭주기관차 황태자들 볼수있을까 우사인볼트펠프스 본인이 새운 신기록 결승전에서 깨고 장식했으면ㅎㅎ
OOOO펭귄 무시하지마!베루랑 돌프링이 육지에서 달리고 있을때 뮤는 물속에서 우사인볼트처럼 헤엄칠 수 있어!
우사인볼트 경기 육상 엄청 빠르게 사람 100미터 다들 빨라서 우사인볼틐 너무너무 Enert_versionL
OOOO 웅웅..!!!내리면 우사인볼트 처럼 뛰어갈게!!!!!!!
OOOO우사인볼트처럼 뛰었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십오님 반사신경이 우사인볼트 급이시네~~
OOOO와 미친 우사인볼트 개쩐다
OOOO우사인볼트 떠서 뭔가했네
OOOO우사인볼트는 놀이기구 못 타겠다
OOOO 내일은 5구역 많이많이 와줘요 💕💕 오늘은 B구역이였지만 내일은 5구역이니까❗️❗️오빠 얼굴 원없이 보구싶다❗️❗️(?) ㅋㅋㅋㅋ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오빠 진짜 빠르더라구요,, 욘오빠가 원식이 잡아라❗️할때 도망치는거 우사인볼트인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란 댓글 개웃기네 우사인볼트가 좌우다살피면서 존나 설렁설렁해도 예선1위로 통과하니까 하는말이 오잉? 언제 올림픽에 조깅100m예선 추가됐지?
OOOO우사인볼트 쩐다
OOOO우사인볼트 👍
OOOO와 우사인볼트 최고다
OOOO우사인볼트 개오진다
OOOO우사인볼트...뭔가..설렁설렁하는 것 처럼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볼트 존나 가볍게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짜 순식간에 끝난다..ㅋㅋㅋㅋㅋㅋ 우사인볼트 존멋
OOOO역시 우사인볼트가 1위를하네
OOOO우사인볼트 여유봐..
OOOO역시 우사인볼트....👍
OOOO와 우사인볼트 왕빠르다.....와아....
OOOO우사인볼트나와따
OOOO오 옹오ㅗㅇ유영 여ㅠ영 ㅐㅏㅇ ㅐ우 우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 6번 트랙이군아
OOOO우사인볼트 종아리 길이 내 전체다리 길이의 두배임
OOOO우사인볼트 나왔다
OOOO우사인볼트 반대 좌사인너트
OOOO나왔다 우사인볼트
OOOO티비에 우사인볼트 나온다
OOOO오 우사인볼트 나온다
OOOO우사인볼트 달리는거 볼래....
OOOO달린다 우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 옆을 4~5번보면서 달리는데도 가볍게 1위하네
OOOO우사인볼트 동네마실나온줄
OOOO우사인볼트 대다나다
OOOO우사인볼트 조깅하러왔는데 보니까
OOOO와 우사인볼트 옆 보면서 재어가면서 뛰네..
OOOO우사인볼트 보쟈ㅏ
OOOO 아뇨...이제 2조 차례예요. 우사인볼트 7조라고 자막에ㅋㅋㅋ
OOOO우사인볼트언제나오내
OOOO우사인볼트 했어?? 아직인가?ㅋㅋㅋ
OOOO 자기싫어서 우사인볼트보겠다고난리쳠ㅅ뎌
OOOO우사인볼트 백미터 십초대네 와 개멋있어
OOOO우사인볼트 너무 너무 신기하다 세계신기록세운영상도 찾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같다진짜
OOOO 완전 살살 뛰는 것 같은데 완전 잘 뛰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우사인볼트...
OOOO꼬수니씨가 말한데 어디냐(우사인볼트가 될 준비
OOOO (우사인볼트빙의한다
OOOO 우사인볼트 스사인볼트 스럽님,,감쟈해여,,,(감덩 종이니 넘이뿌구 ,, 하씌 대바기야지쨔 여행중이라 모타고 잇는데 .. 대리만족⭐️ 사랑해요..😭😭😭
OOOO 아ㅠ저 우사인볼튼데!!^^
OOOO 슈와님 손은 ㅜㅜㅜㅜㅜㅜㅜㅜ 우사인볼트 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칼업뎃..... 너무 좋자나요 핳❤️
OOOO 난 우사인볼트도 느려 빛의속도로 갈테닷....(못감
OOOO 우리 가치 강남으로 우사인볼트급으로 가쟈...ㅜㅠㅠㅠㅜㅜㅠ
OOOO 저 사실 우사인볼트임니다.
OOOO 투몬넴 우사인볼트썰
OOOO 소가 감전사했다는 것을 5글자로 줄이면 우사인볼트
OOOO 우사인볼트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OOOO 잉? 우사인볼트 뭔일 있었나요?
OOOO커피사고 우사인볼트처럼 학원에 왔다 세이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럿읍니다... 우사인볼트였어도 못탔을거예요(아님
OOOO160430 신촌 팬싸인회 미나님 제가 우사인볼트보다 달리기는 느리지만 미나님앞에서 제 심장은 그누구보다 빨리 뜁니다 좋아해요 미나님.. #미나 #MINA #TWICE #트와이스
OOOO이림님이 반응이 우사인볼트급이라 냅뒀어요
OOOO 우사인볼트닷!!!힛ㅋㅋㅋ💕
OOOO사과문 빨리도올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ㅋ우사인볼트세욤?
OOOO우사인볼트처럼 냅다 이기고 팔내리고 달려 버리면 다음번 경쟁자가 없어진다.
OOOO알계님 저 답멘중이였는데 우사인볼트급으로 닫아버리시면....(왈칵
OOOO제발 내 몸덩어리야 #젝스키스_합창단_재검토 오늘만은 내 모든 눈과 손과 머리가 우사인볼트이길
OOOO 훗 제가사실 우사인볼트임니다😎
OOOO 아... 이 고양이 새......... (가만 죽은듯이 있다가 벌떡 일어나 우사인볼트를 빙의하며 뛰어)끼가!!!!!! 이리와!!!
OOOO 헉 완죤 우사인볼트야
OOOO 전 맞팔하고 우사인볼트처럼 뛰쳐나가께여ㅋㅋㅋ
OOOO 그그그럼ㅁ 우사인볼트처럼ㅁ 달려가서 음료수 꼭ㄱ 드리고 도망쳐야겠ㅅ네요 😄😄
OOOO 아 우사인볼트다 ㅋ ㅋ ㅋㅋㅋㅋ((
OOOO오 우사인볼트 탐라에 보여서 영상보고 와쓴데 200에 19초대 찍음... 존나 나는 거북이락서 50미터 8초대인데...
OOOO 살, 살려주세요!!(우사인볼트에 빙의해 도망!!)
OOOO 우사인볼트 저렇게 안뛴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건 뭐 (우사인볼트가 역까지 뛰어서) 5분 걸리는 역세권! 이랑 똑같은 말이죠 ㅋㅋ
OOOO 안녕하세요 우사인볼트씨
OOOO 02수녕올순 선팔하고 우사인볼트속도로 사라짐니담다!! 친해지고 시퍼욥욥욥
OOOO 어허 어딜 감히 이타치가 되려 하시는거에요((급 우사인볼트화
OOOO우사인볼트 우사인너트 좌사인볼트 좌사인너트 우코사인볼트 좌코사인너트 우탄젠.....
OOOO알티 우사인볼트 자세 이거 생각남
OOOO우사인볼트 이번에도 출전했냐?
OOOO진짜 입대하고 힘들었던게... 큰일을 해결하면서 담배를 못폈던거인데, 혼자서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생각난게 신호오면 우사인볼트마냥 흡연장가서 영혼까지 빨아들이고 그 느낌을 가지고 화장실로 달려가는것,,그나마 안하는것보다야 행복했던..금연성공들하시길..
OOOO ㅋ스승님 이거 메인트 올려놀게요 소가 감전사로 죽으면 우사인볼트
OOOO 살아남았다구요ㅠㅠ 근데 진짜 빨랐어요. 소리도 안내고 마치 우사인볼트가 제트기타고 42.195cm 왕복 달리기하는걸 본 느낌이랄까.. 비유 왜이래 ㅠㅠ
OOOO 악ㅋㅋㅋㅋㅋㅋㅋ오빠보러갈땐 우사인볼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후카가와 마이 사진집 포토카드삽니다 우사인볼트 포즈말고 다른 포즈 다 삽니당!! 트친분들 알티좀 해주세요!!
OOOO 개빠르네. 우사인볼트야? (피식 웃으며 빨던 행주를 네게 건넨다) 상 닦아. 식탁에서 먹자. 김치 먹어?
OOOO 우사인볼트가 하면 뛸때마다 세계기록 갈아치울지도
OOOO아나 요즘 벌레들 우사인볼트급
OOOO@kangrira1239시존나교무실들려야되는데하면서 별이보고 나중에보자며 우사인볼트급으로 뛰어나감 별이는 다람쥐처럼 뛰어가는용선이의뒷모습을보고 픽웃어버림존내귀엽다는표정을지으며"무용과.무용과 선생 김용선.."나중에 연습끝나고 무용과반 들려야겠다는 별이임
OOOO 오늘 이너가 땡볕에서 오래달리기를 하다가 쓰러졌다 나는 오두방정 호들갑을 떨며 달려갔는데 그녀의 남친인 토마가 우사인볼트처럼 날 재치고 가서 업고 보건실로 갔다 너무 부럽다 둘은 교내 공식커플이다 힝 부러웡
OOOO 난 마왕강림을 목숨걸어 저지하고 깨닳음을 얻어 힘을얻은 대 고순데 대나무마을주민1보다 경공못할듯.아니 진서연은 죽었다살아났담서 우사인볼트여
OOOO 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사인볼트를 앞질러보갰ㅅ습니다
OOOO 잌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인볼트 뺨칠듯
OOOO 찾잼님 리트윗 반응속도가 우사인볼트 출발반응속도급인데요?
OOOO덕구 우사인볼트극이라 저게 젤 잘찍힘
OOOO 당신이바로 우사인볼트?!
OOOO 헉 우사인볼트!! 넘 멋있네요☺️☺️
OOOO 미ㅣ틴거아니냐 우사인볼트?
OOOO근데 생각해보니까........ 진짜 토우카는 카네키 찾는다고 얼마나 뛰는거임 졸라 우사인볼트 맞짱뜰 실력인데
OOOOㅁㅊ너무빠르네 우사인볼트급
OOOO 전 우사인볼트가 아니라..
OOOO 우사인볼트세요?
OOOO 우사인볼트 빙의해서 2분만에 가보죠😆
OOOO우사인볼트 루시우 내지는 트레이서
OOOO그럼 머 우사인볼트한테 소닉보다 빠르네요!! 이것도 실례냐
OOOO인제 탁송 전화통화 한번이면 리얼 안심탁송 우사인볼트 스타트
OOOO ㅋㅋㅋ그죠 또 뭔가 위험한 트윗인데 마음 눌러버렸다거나 마음을 지우는 속도만큼 빠르면 우사인볼트도 쉽게 이길거같ㄴ
OOOO1c에 없어서 왼쪽 구역 보는데 새까만게 막 뛰어옴 미쳐ㅋㅋㅋㄲㅋ 우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와 레게의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볼트 이번에도 나오나요
OOOO 꺄아아아 [우사인볼트의 91316배 속력으로 도주한다.]
OOOO 하고 우사인볼트 빙의해볼게(?)
OOOO 당연하지 나 사실 우사인볼트 딸이거든
OOOO 안뇽하세욤 ㅇㅅㅇ 알티잡으러 우사인볼트보다 더 빨리 뛰어온 링푸라구해여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