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조혜정 이야기 작은 날으는 누구 응원하랴 40년만에 얘기하니까 아닌감 신데렐라와 바쁘다


이야기


OOOO제가 지어낸 이야기 속에서 제가 헤매는 건 누구 출구를 찾지 못해 밤마다 이야기 속에 갇히는 건 누구 [조혜정. 물소리 中]

작은


OOOO165cm 공격수였던 '날으는 작은새' 조혜정 감독은 밤엔 자신의 뒤를 이어 40년만에 올림픽 메달에 도전하는 후배 응원하랴 낮엔 제주 땡볕에서 골프치는 딸내미 응원하랴... 바쁘다 바뻐~~ㅋ
OOOO엄마랑 배구보면서 히나타 얘기하니까 조혜정선수?가 모델인거 아니냐구 날으는 작은 새라고 불렀다구 그래서 아닐확률이 더 크지만 그래도 신기했다...8ㅇ8
OOOO헉 조혜정 선수 언급나왔어 한국의 나는 작은 새

아닌감


OOOO저 여자 조혜정 아닌감

신데렐라와


OOOO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보고 느낀 것들 - 손나은 예쁘다 - 안재현 연기 늘었다 - 조혜정 그새 살쪘다 - 박소담 목소리 귀엽다 - 원작이랑 다른 점이 좀 많다 - 5글5글

휘둘러서


OOOO배구 조혜정. 야구 조창수가 만나서 딸이 둘 태어났는데 조윤희.조윤지 다 골프선수. 팔을 휘둘러서 공을 때리는 메카니즘인데 둘다 장타는 아님.ㅋㅋ

살좀빼라


OOOO조혜정 호감인데 살찌면 욕먹을텐데 살좀빼라...

레알


OOOO진짜 레알 조혜정?...

그럴리가없자나


OOOO 그럴리가없자나ㅡㅡ 조혜정임

조혜정


OOOO 조혜정이요!
OOOO조혜정 정말정말 좋은데 살 좀 뺐으면 좋겠다😂😂
OOOO조혜정도 나오네
OOOO엇 조혜정이다
OOOO조혜정ㅋㅋㅋㅋㅋㅋ
OOOO 조혜정 선수를 기억하시는 걸 보니,,,저보다 한참 연배시군요=3=3=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