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배드민턴


OOOO티비에서 배드민턴하는데 이용대 어디서많이들어봤던거같은데.........ㅁ머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우리나라 선수들 하계올림픽 명장면 중에 경기 내용 관련 아닌 명장면은 2008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남녀복식에서 우승하고 나서 이용대가 카메라에 윙크날렸던 거 아니겠느냐...
OOOO배드민턴 근데 많이 생각해봤는데 이용대 유연성이 답인데. 이번 올림픽에 세계랭킹 1위가 줄줄이 떨어져 나가는거 보면
OOOO제목이 '배드민턴 이용대 유연성 하이라이트!' 이길래 순간 잘생긴 선수가 유연성도 좋구나 했다... (죄송해요 유연성 선수)
OOOO배드민턴 봤습니까? 김사랑 걔가 금 따야 됩니다. 걔가 딸겁니다. 그 유연성 김용대 말고. 아니 이용대인가.. 여튼 걔네는 안되고, 김사랑이 따야죠. <- font="">
OOOO22:00 탁구 여자 단체 1라운드 3경기 대한민국 서효원, 양하은, 전지희 루마니아 1:35 배드민턴 남자 복식 예선 A조 3경기 대한민국 유연성, 이용대 대만 21:00 사격 남자 50m 소총 복사 예선 대한민국 권준철 출전.김종현
OOOO#유연성, #이용대 선수가 출전하는 #배드민턴 남자 복식 예선! 오늘(11일) 저녁 8시 55분부터 SBS #김동문 해설위원과 함께해주세요!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with_dabansa
OOOO 배드민턴 아침에 봤는데, 이용대... 여전히 멋있더라.
OOOO[2016 리우] ‘세계 1위’ 이용대-유연성, 배드민턴 예선 첫 경기서 승리 스포츠동아
OOOO리우올림픽 배드민턴 남자 복식 예선 이용대 유연성 출전. 08.11 #배드민턴 #이용대 #배드민턴복식
OOOO라잌 배드민턴 난 너한테 이용대
OOOO드디어 오늘 오후에 배드민턴 한다ㅠㅠㅠㅠㅠ이용대선수
OOOO 배드민턴에 이용대 선수 나와요(속닥
OOOO헐 오늘부터 배드민턴 ,,, 이용대 ,,,,,,,💘
OOOO아 개인적으로 어서어서 배드민턴을 보구싶따 이용대선수 화이팅😉
OOOO목요일부터 올림픽 배드민턴경기 시작.우리 이용대 선수의 선전을 기대합니다.유연성선수와 함께~~
OOOO내가 뽑은 최고의 올림픽 명승부는 런던올림픽 배드민턴 남자복식 3, 4위 전이다. 이용대, 정재성 넘나 환상의 콤비였던.. 경기 끝나고 코트에 드러눕는 선수들 보고 내가 다 눈물이 글썽글썽..
OOOO배드민턴에 이용대 선수 나오네용
OOOO이용대 배드민턴 ㅂ하야지...
OOOO<2016> 리우,우리 별을 꿈꾸다 - “동갑내기” 88동갑내기 이용대, 기보배 선수는 서로 어떻게 생각할까요? #동갑내기 #배드민턴 #양궁 #이용대 #기보배 #서로서로
OOOO배드민턴 이용대요!??!?!?!!?!??!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puku_xing
OOOOㄴ....ㄴ배드민턴 이용대요...?????
OOOO 이용대선수 배드민턴 출전 하시는걸로 압니다!!!!!!
OOOO아 맞다 이용대 은퇴아직안했나요 배드민턴 나가나
OOOO유연성-이용대 '자 화이팅하자' (AG 배드민턴)
OOOO이번에 배드민턴이랑 태권도 꼭 본다..이대훈...이용대
OOOO와 2008년 배드민턴. . .. 저때 이용대선수 스무살...
OOOO캐베수원에서 베이징올림픽때 배드민턴 방송 나오는데 이용대이효정 ㅠㅡㅠㅠㅠㅠㅠㅠㅠ
OOOO[#2016리우올림픽-배드민턴] 2008년 베이징올림픽 금메달을 확정지은후 카메라를 향해 날린 #이용대 선수의 윙크는 전 세계 여성들을 심쿵하게 만들었죠. 리우올림픽에서도 윙크를 볼 수 있도록 응원부탁드려요.

선수


OOOO전혀 안 궁금이고 이용대 선수를 팔지 마로라
OOOO자꾸 이용대 선수 검색어 오를때마다 b컷 화보시리즈 생각나 죽겠다... (mm )..
OOOO어제 영화보러나가는데 그때 이용대선수 경기시작할때쯤이여서 아빠가"상큼아 너가 좋아하는 이용대선수 한다~"이랬는데 전 못봤...
OOOO음 예전에 메달따고 돌아온 이용대 선수가 모교에 왔었는데(고등학교) 그때 학생들이 너무몰려와서 그 분이 입으셨던 조끼가 찢어졌었다. 난 가까이서 사진 몇장 찍었었음. 모토로라폰으로.ㅋㅋㅋㅋㅋ
OOOO전 오늘 죽는 한이 있더라도 이용대 선수 경기 봐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어제 운동하면서 이용대선수랑 유연성 선수 보다가 시간다되서 1세트 호주 13점쯤에선가 그만보고 갔는데 그후로 거의 밀어버렸나 보다...화이팅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djgood1067
OOOO검색어 순위에 이용대 유연성이라 뜨길래 이용대 선수는 엄청 유연한가??이 생각함..
OOOO이용대선수 예전에 우리학교에서 베드민턴 치셨었는데😀
OOOO 나도 이용대나 뭐 다른 선수들처럼 기술 완벽하게 구사하고 싶다.
OOOO시몬 바일스선수 개인종합경기 전경기 보고싶다. 이용대선수 한번만 덜보여주고 바일스선수 보여주지좀.....
OOOO이용대 선수분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용대 선수 잘생겼다.....
OOOO이용대선수는 맨날 어디 이용대는거야ㅠㅠ
OOOO 쨔잔 뮤트가 없어졌습니다(이용대선수짤이 없다)
OOOO 저 분은 이용대선수 분 이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태환 김연아 조준호 이청용 이용대 이승훈 국대 중에 좋아하는 선수들
OOOO 그 런던올림픽특집이라고 이용대선수도나왔었고 펜싱분도나왔는데 펜싱분은 사과던진거 찌르고그랬는데
OOOOㅇㅑ 우리 국대 이용대만 잘샌긴 거 아니다.. 유도 안창림 선수랑.. ㅋ ㄱ ㄲ ㅋ ㄱㅋㄱ제 최애 최병철 선수요ㅋㅋ ㄱㄱㄱㄱ아니 십벌 중계하는데 개귀여웠다고 ㅋㄱㄱㄱㄱㄱ박상영 금메달!!!!!!!!!!!!!!! 멸치볶음!!!!!!!!!!!!!!!!!!
OOOO나는 이용대선수가 이번이 마지막 올림픽이란게 믿을수가 없어
OOOO한남의 패턴 이번에도 역시나 똑같은데 선수들에게 나이, 외모 관련 부적절한 발언들 쏟아져.. -> 이용대 박태환 살인미소 나올 땐 왜 뭐라고 안했냐 광광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from_cloud9
OOOO지나친 피해망상은 오류를 불러 일으킨다. 잘하는 선수에게 예쁘다고 한 마디 했다가 성차별 발언이라고 난리.. 과거 이용대 선수의 화려한 등장이 어떤식으로 소비되었는지는 다 잊어버린 듯 하다. 어딜가나 훈남 잘생긴 얼굴 이야기 뿐이었다. 자중하자.
OOOO유도 안창림선수. 제 2의 이용대가 될 조짐이 보인다. 두고 보자.
OOOO물론 여성들이 운동 외적인 요소로 남성운동선수들을 좋아하는 경우도 있다 이용대가 그랬고 박태환이 그랬지. 여기서 다른점은 여성들은 외형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남성운동선수를 비하하거나 욕하진 않는다는 점이다.
OOOO이용대 선수 실제로 본적있음 근데 우리가 구경간날 예선탈락함. 근데 경기장이 이용대체육관...
OOOO헐..ㅋㅋ 시간이 이리 지났다는걸 또 다시 느낀다..이용대선수 윙크짤이 8년전이라니 ㄷㄷ
OOOO안바울 선수 최고 응원해요 ,, 금메달 따고 퍼포먼스 해줬으면 좋겠다 이용대 윙크라던가 ,, 💍 ,,
OOOO내동생귀엽다ㅠ10살 내가 베이징올림픽 폐막식 아이스크림 퍼먹었을때 딱 그 나이ㅠ 이용대가 겁나 멋있어서 난생처음 선수 검색해본 나이ㅜ"반달친구 부르면" "반짝반짝" 왜 작게 소심하게 말하냐고ㅠ #나만귀여움
OOOO이용대 선수 우리동네에 고기 먹으러 자주 오셔서... 많이 봤는데 볼때마다 잘생기셨ㄸ다.........
OOOO그러고보니 4년전 올림픽 지나고 이용대 선수 힐캠 나오지않았ㅅ나???ㅋㅋㅋㅋㅋㅋ
OOOO이용대 선수 윙크해서 마음 홀렸을때가 어제 같은데 세월 많이 흘렀네
OOOO헐 이용대선수 이번 올림픽 끝나면 은퇴해? 세상에..
OOOO저 선수 잘생김... 막 이용대처럼 미남이 아니라 운동하는 훈훈한 오빠st
OOOO우리나라 선수단 보다가 이용대 선수 봤는데 너무 "뿜-★" 이 짤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용대 선수 잘생겼떵..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realviewt2_0
OOOO ㄷ다행이다...진짜 이용대선수를 넘넘 좋아해서 쓰시는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시즌이랔ㅋㅋㅋㅋ넘 치명적이얏 먼지님같네요
OOOO 선수들 개인에 대해서도 poll 해볼려고 했는데... 박태환, 손연재, 이용대, 진종오, 남현희...
OOOO 네 수고하셧습니다아!!(받아치는거 마치 라잌 이용대선수님

유연성


OOOO이용대 유연성이 실검에 뜨길래 이용대가 엄청 유연하다는 얘기인줄 알았다
OOOO이용대가 얼마나 유연성이 좋길래 검색어에 계속 이용대 유연성이 뜨나 했더니 어머 복식 파트너 이름이 유연성-_- 죄송합니다.
OOOO이용대+유연성 남자 복식조 보면 계속 유연성 밖에 안보이고….. 카르가스 군주님밖에 생각이 안나고….. 나는 유연성을 본다!!!!!!😂😂😂😂😂🔫🔫
OOOO김성주 캐스터가 드립쳤는데 "유연한 유연성과 이용도가 높은 이용대~" . . . . . 이런 무근본 드립은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yimhr0310
OOOO ㅜㅜㅜ 여덟시 이십오분ㅠㅠㅠㅠ 외워버렸구요 는 이용대 유연성만...!
OOOO유연성 이용대 ㅇ0ㅇ
OOOO이용대 유연성 금메달길 걸어....*
OOOO다음으로 유력한 금메달 후보가 이용대-유연성 남자 복식이랑, 진종오 정도?
OOOOนี่เข้าทวิตเพราะกัปตันยูจริงๆ 유연성 & 이용대

올림픽


OOOO이용대 안창림 정영식 올림픽 꽃미남 ㅋㅋㅋ 잘생겼어 ㅎㅎㅎ 오호호호호
OOOO올림픽관련방송보고있는뎈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이용대욍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under_blanket_8

예선


OOOO남자복식예선 재방? 보고있는데 이용대 누군가했더니 짜란짤 주인공이엿어(1차쇼크

남자


OOOO남자복식한다아 아직 이용대선스 있다

안창림


OOOO안창림 엄청 아깝네. 금 따면 이용대급 히트 치겠다 싶었는데...
OOOO2008년에 이용대가 있었다면 2016년은 안창림이다 ///ㅅ///
OOOO베이징 땐 이용대였다면 리우는 안창림이다.

박태환


OOOO 베이징때 박태환이랑 이용대랑 기수했으면 좋은 그림 나왔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왕...리우간거... 잘풀렸음 좋겠는 박태환,이용대..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SBSolympics

경기


OOOO[#구석구석여행뉴스] 대중교통의 제약 때문에 갈 수 없는 아쉬운 여행지가 많죠. 경기도 #행복카셰어 무료 이용대상에 해당하는지 확인하고, 제공되는 도내 무료 문화, 관광시설 이용 혜택도 받아보세요 :)

세계


OOOO 화보 이용대처럼 짤방으로쓰일지도모름 아생각해보니개웃기네 .ㅋㅋㅋㅋㅋ에곤돈차곡차곡모아서블래키랑같이놀러다녂음좋겠다 전세계맛집술투어

모리탐정을


OOOO아무로가 모리탐정을 단순히 이용대상으로만 생각하지 않았기를 바란다....가끔 보면 모리탐정도 처음에는 아무로 수업료때문에(ㅋㅋ) 받은것 같기도한데 다과회편 보면 걱정도 해주는것보면...ㅜㅜ 후루야 레이로써도 모리탐정이 좋은…
OOOO아무로가 모리탐정을 단순히 이용대상으로만 생각하지 않았기를 바란다....가끔 보면 모리탐정도 처음에는 아무로 수업료때문에(ㅋㅋ) 받은것 같기도한데 다과회편 보면 걱정도 해주는것보면...ㅜㅜ 후루야 레이로써도 모리탐정이 좋은 스승으로 기억되었으면ㅜㅜ

피양에있고


OOOO더매국당 우상호가 지들이 정부와 새누리 파트너랜다 ㅋㅋㅋㅋ 웃지못할농담하나?느그들파트너는 하루라도 빨리 대한민국이 망하기만바라는 피양에있고 느그상전도미개 짱개집에있잖아? 이좀비들에게 대한민국이란 야금야금 피빨아먹고…
OOOO더매국당 우상호가 지들이 정부와 새누리 파트너랜다 ㅋㅋㅋㅋ 웃지못할농담하나?느그들파트너는 하루라도 빨리 대한민국이 망하기만바라는 피양에있고 느그상전도미개 짱개집에있잖아? 이좀비들에게 대한민국이란 야금야금 피빨아먹고지배 불릴 이용대상일뿐..

이용대


OOOO이용대가 벌써 29살이래 어떻게 아직도 21살 같아 보이냐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w1nwinwin
OOOO 맞아. 어젠 나 그거 봤어. 이용대님. 나중에 축구도 봐야지.
OOOO제주시, '노인돌봄종합서비스' 이용대상 모집
OOOO미친거 아닐까... 사람이 맞을까... 이제와서 짜잔~ 사실은 사람이 아니라 천사였습니다(이용대짤) 해도 졸라 아 그랬구나! 하면서 믿을 수 있을거같은데...
OOOO 이용대 너무 늘거써...
OOOO이용대
OOOO이용대 여전히 잘생겼구나
OOOO 히익 이용대인가 누구야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gurqls0404
OOOO 이용대 나오는강가!'ㅜ아닠ㅋㅋㅋㅋㅋ친구랑 마시는즁!
OOOO도사님 좋아서 구글 이미지 찾았더니 사진들이 이용대 삘나는것이다
OOOO 이용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찍지말고 멋있게찍어줘라 블래키 감상용 소장용 영업용 이렇게3권사게 ㅋㅋㅋ 아대박... 블래키는 그때도 장인일것같은데 임무하러나가서 에곤이랑 술만쳐먹을것같네
OOOO헐 이용대가.. 아직도.. 국가대표였군요....?????????? ((스알못))
OOOO저저저저ㅓㅓㅓ멍뭉이저저ㅓㅓ(이미 사망😇한국이 이용대에 들썩일때도 별생각없이 심드렁했는데....
OOOO나는 저 짤이 이용대라는 걸 어제 처음 알았내
OOOO에버랜드 갔을 때 찍어온.. 이용대 화이팅!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163x159
OOOO 여러분 보세요 이게 김보끼님의 자는 모습입니다 (이용대짤
OOOO님들 이용대가 카메라에 윙크 빵야 한게 8년 전임 ...
OOOO 포토그래퍼 분 정말 이용대씨에게 때찌때찌당해도 할 말이 없으실 것입니다..
OOOO유명한 이용대 소울리스 화보......
OOOO아 뭐 어쩌다가 이용대 고전짤 너무 많이 주워버렸는데 어따 쓰냐 가질사람?
OOOO이용대 저거 봐도봐도 헛웃음나옴
OOOO 아 이용대 짤 넘나 오랜만인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도란님 멘탈 내가 예쁘게 붙여줘야겟어여ㅠㅠㅠ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blue_rabbito
OOOO 이용대는 그 쨘 하는 짤의 이용대 분 맞나요?
OOOO 이용대 윙크처럼
OOOO행 아웃해주세요 (이용대 짤이 없어)
OOOO와 이용대 윙크짤 쩔었눈데 8년전이야
OOOO 저런거 목표로 하지 마요... 이용대 흑역산데....
OOOO이용대짤방은 2015년 전반이었을걸
OOOO작년이맘쯤 이용대 짤방이 난무했었는데..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MessiGordoNey
OOOO 이용대 갈색으로염색했을때존잘이염ㅅ는데 ..실물굿
OOOO 이용대랑 같이 했어야했는데.....
OOOO이용대 내가 아는 애 닮아써
OOOO그래 맞아. 내 초등학교 친구가 이용대 닮았어
OOOO나 이용대 사랑하는거 알지
OOOO이용대 근데 이거 진짜 외 찌것냐,,
OOOO김연경 화보를 떠오르는건.. 이용대 화보집 ;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dnlwpt
OOOO베드민턴 이용대 에게서 유아인을 봤다 싱크로 쩐다
OOOO헐 이용대가 윙크했던게 8년전이라니,,,,,
OOOO이용대도 도핑 걸린거아님??? 어떻게나옴?
OOOO대학생은 이용대상이 아니라고...
OOOO헐 저 방금 무릎이 사라졌습니다(이용대짤)
OOOO아니근데 이거 무지 이용대닮았어
OOOO너는 이용대였다 정말 줍고싶지 않다 ㅋ ㅋ ㅋㅋㅋ구매만 가능한거겟지?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KBS_sports
OOOO 이용대도 좋고 ㅠㅠㅠㅠ이대훈좋아ㅠㅠㅠ
OOOO 이용대👍😋👍
OOOO이용대 오빠 지금 뭐해요? 진짜 보고싶어요~ ㅠㅠ
OOOO아우 이용대 저 때가 그거 아니야 무슨 마술사 모자 쓰고 화보찍은ㅇ땤ㅋㅋㅋㅋㅋㅋ
OOOO 자ㅁ만 이용대 나왓어요? 봐야하나
OOOO 아 짤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용대의짜잔 짤을 준비하려니다ㅜ말앗는데ㅋㅋㅋㅋㅋ
OOOO 만우절이니? 들어가보면 이용대 쨘 짤 잇는거 ㅇㅏ니니?
이용대 배드민턴 선수 유연성 올림픽 예선 남자 복식 선수의 선수들 안창림 Duck_PPuri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