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도도맘 맘에 도도한 뱩현이 도도하게 툭툭 맘을 엄청 들어 도도도 찬10이한테


맘에


OOOO+ 맘에 든다. 아들 생각도 동일. 짜투리 고기를 연탄불에, 그리고 집에서 한 듯한 김치찌게가 아주 일품. 가격대비 만족도도 좋고, 보통의 삼겹살이나 목살보다 맛있다. 매우 굿! 순옥이네 명가. 순옥이 물회랑 전복죽. 음~ 그냥 싱싱해. (4/6)
OOOO 헉 몬가 맘에 들어요 도도하다.!.!.! <<<
OOOO그러면서도 뭔가 맘에 안 들 때마다 자꾸만 툭툭 건들면서 자기가 심기가 불편하다는 걸 찬10이한테 어필하고야 마는 도도한 토끼 혼현 뱩현이,, 그에 반해서 찬10이 진귀한 회색늑대인데 뱩현이 앞에서만 끙끙거리면서 혼현으로…
OOOO 고양이..저 고양이 완전 좋아해요 고양이상 큰고양이도 다 좋고 그냥 눈꼬리가 넘 이쁘잖아여 도도한것도 좋고 가끔 바보같은것도 좋고..흑흑 러시안블루 완전 좋아하고 노르웨이숲도 좋고 그냥 고양이 다 좋아요 성격이 맘에 들어
OOOO그러면서도 뭔가 맘에 안 들 때마다 자꾸만 툭툭 건들면서 자기가 심기가 불편하다는 걸 찬10이한테 어필하고야 마는 도도한 토끼 혼현 뱩현이,, 그에 반해서 찬10이 진귀한 회색늑대인데 뱩현이 앞에서만 끙끙거리면서 혼현으로 변할 때는 뱩현이 편하라고
OOOO 작업에 방해 안되는 바운더리 안에서 잘 구경하시더라고.. (싱기방기) 다 하고 나올 때도 문 앞에서 처음 봤을 때처럼 도도하게 앉아서 잘가라고 야옹 꿈뻑 해주심 순관님 내가 맘에 들었나봄
OOOO화초서생 표정 도도해 맘에 들어
도도맘 맘에 도도한 뱩현이 도도하게 툭툭 맘을 엄청 들어 도도도 찬10이한테 ursatellite
OOOO 엄청 도도해서 맘에 안들게 나오면 한참동안 꽁해있겠죠ㅋㅋ해리캣이 전에는 안 그러더니 몰래 간식도 가져가고 에냥이도 골골거리면서 뻗어있고 해서 의아해했더니22 다른 방에 격리해둬도 어떻게든 창문으로 캣임파를 찍을거에요..감동..
OOOO 고딩화휜. 혜진이는 새침도도 얼음공듀임 휘인이는 그런 혜진이를 바라보며 처음엔 맘에 안들오! 하는 좀 별르 안친한 칭구랄까 ? 왜, 그런거 있잖아. 학교에서 하나씩 있는 쪼끔 맘에 안드는데 딱히 뭣때문이라고 단정지을 수 없는
OOOO 놀면서 흠안잡히려고 온갖 도도한척다하고ㅋㅋㅋ 암튼..현대로 돌아가서 찌든삶을..살고 있는데..첨에는 스카가 아ㅣ니꼬울거같다 왜 쟤는 저렇게 장난이나 치고 다니는거지? 하면서 맘에 안될듯 심지어 미국에서…
OOOO 놀면서 흠안잡히려고 온갖 도도한척다하고ㅋㅋㅋ 암튼..현대로 돌아가서 찌든삶을..살고 있는데..첨에는 스카가 아ㅣ니꼬울거같다 왜 쟤는 저렇게 장난이나 치고 다니는거지? 하면서 맘에 안될듯 심지어 미국에서 온것도 맘에 안들거같다 못된넘
OOOO2차시도도 결과물이 썩 맘에들지 않는다...8ㅅ8 믹스커피보다는 원두갈은거를 써야할듯 믹스커피 색 잘 안나와아아아이아
OOOO 헉 ㅡㅁㅡ도도님 넘 맘에 드는 스피드다..,, 얼른 집에 가주세요 어디로든문 그쪽으로 보낼테니깐여 흑흒...트로이 시반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곡이구 전 talk me down 가사 해석 보시고 뮤비를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도한 친구... 맘에 들었어요.
OOOO호감도도 올라가지 않고...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여담이지만 여주 이름은...음...제 실명 이름은 아니고 실명 한자 뜻을 풀어쓴 이름입니다.....실명보다 훨씬 맘에 듬!! 그리고 제희언니가 공략캐라믄서요???다행이다...제희언니가 가장 취향인데♥
OOOO클리셰. 강수가 중종이긴 하지만 곱상한 외모에 키도 작고 귀여우니 만만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없지않아 있었음. 그때 질 나쁘기로 유명한 다른 기업 첫 째 아들이 강수 맘에 두고 있다가 윤도도 오고 강수도 온 사교파티날에 딱 강수 건드는거지.
OOOO사바 성격 제일 맘에 드는 게... 안겨도 안긴 게 아니고, 불러도 부른 게 아니야 뭐 그런 제스처... 넘 사랑스럽다. 심심하다고 막막 놀아달라고는 눈빛으로 보면서 불러놓고는 미안해서 다가가면 살짝 몸을 피해 도도도 걸어감. 이때 빠른 걸음이면
OOOO 웅웅 내가 처음에 일부로 좀 많이 도도하게 해달라구 했는데 완성작은 쪼오끔 덜 해진 느낌이야! 근데 너무 맘에 들어 ㅠㅠㅠㅠㅠㅠ
OOOO 맘에 드시다니 다행인네연!!!!!! 사실 제 사심 가득했음 ㅎㅅㅎ (도도한 흑마)
OOOO트레이스 작품 중에서도 멋있고 완성도도 높다 노래가 좀 맘에 듦
OOOO 큽 돈 뿌린 이유는 공과의 떡이 맘에들어서… 또 그걸 자기입으로 말하구 허리아파 휘청거리면서도 도도하게 호텔 나가는 수 보고시퍼여 ㅎ.. 공은 분명 돈 필요하다면서 뭐지?싶은데 맘에 들겟져
도도맘 맘에 도도한 뱩현이 도도하게 툭툭 맘을 엄청 들어 도도도 찬10이한테 pledis_17
OOOO막막 그런 거 있자나요 토끼들 맘에 안 들면 다리쿵 하ㅡㄴ 거 ㅋ ㅋ ㅋ 새얀이도 막 맘에 안 들 거나 짜증나면 신라 툭툭 칠 것 같음 증말 별루다.... 그리고 죽어도 주인님이라고 안 부를 것 같애ㅋㅋㅋㅋㅋ 귀 쫑긋쫑긋 하면서 뛰는 것도 도도도 뛸
OOOO 이름부터 시크포텐터짐.. 친해지고싶엇는데 말을 못걸겟따 ㅠㅠ내가 걸어두 받아줘여 언니... 프사도 흑백이라그런지 음... 머라할까 도도해보임... 근데 가끔 탐라보다가 봣는데 성격두맘에들고 너무 좋은사람같음

도도한


OOOO 둘은 사이가 좋진 않았는데 다른 고양이가 요즘 밤에 앵앵 울면서 돌아다닌다고 했다 꼭 뭔가 찾는것처럼..얘는 되게 애교없고 도도한 고양이였는데 다른애가 가고 나선 그 애가 하던것처럼 애교도 부리고 손도 잘 탄다고..너무 맘아파
OOOO ㅠㅜㅜㅜ진짜 토깽이 넘 좋아해여ㅜㅜ 저 도도한 표정과 귀여운 몸이 제 맘을 텅텅!!ㅠㅠㅠ 아까워서 붙이지도 못하고 올려만 두었습니닼ㅋㅋㅋ
OOOO 축처진 어깨를 보며 훈은 그냥 허락할까 잠시 고민했다 이내 맘을 굳혔다. 형이 제일 이뻐하는건 나여야한다고.작고 예쁘고 도도한게 딱 후니 닮았는데...불타는 후니의 독점욕도 모르고 은젼은 후니를 닮은 고양이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OOOO 지극히 개인적인 이미지를 과장되게 표현한거라는거...♥ 기타 자잘한 설정 맘대루 넣음ㅋㅋㅋㅋ♥♥ 14 뛰에찡~ 시크도도한외모의 놀고싶은 미술부 남고딩~~~
OOOO도도한 아스와 토리맘이다

도도하게


OOOO ㄴ나.코기 애견ㄴ까페에서 본ㄴ적잇섯!!!!!!!! 짱ㅇ귀여워ㅓ후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애교도 안부리고 도도하게 갔지맘ㅁ.... 그의 엉덩이는 씰ㄹ룩거렸기에...

맘을


OOOO박근령씨의 나이는 62세 그의 남편 신동욱 나이는 48세로 보도 되는군요. 천황폐하를 입에 달고 사시는 박근령씨와 도도맘을 국회의원으로 진출시키려던 신동욱 공화당 총재의 좌충우돌 요지경 속 인생사
OOOO니 맘을 훔치는 괴도♪ 넌 완전 도도♩ 곧 높아지지 네 볼의 온도♪

엄청


OOOO어제 오늘 연예인 스캔들 기사가 엄청 쏟아진다. 여기에 도도맘/강용석까지 추가되고. 그런다고 청와대 그 지저분한 사정이 가려지는 게 아니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일이지. 애쓰지 마라.
OOOO 엄청 도도하신 왕쟈님일거 같은걸료,,그 누구도 가질수업는😇넘무 맘애드는 완쟈님이내요,,💕 (내가못가지면 아무도 못가진다는 주관) 또 이러케 예쁘고 쟐생긴 테완쟈님 그려줘서 감사해요 새벽에 눈이 건강해지구 이써요٩(ˊᗜˋ*)و💖✨

들어


OOOO 앜 전 처음봐욬ㅋㅋ!! 저런겜 나오면 아머야 오글거려ㅡㅡ하면서 열심히 스샷찍고 올클할텐데.. 77층 펜트하우스재벌2세ㅋㅋㅋㅋ 맞아여 원래 저런 시크도도 캐에겐 두고보자 마지막엔 내 발끝을 핥게만들어주마! 하는 맘으로 공략해야!(떼블락22

도도도


OOOO 우리 애기는 이러케 후덕하다가도(왼쪽) 이러케 예쁘구(오른쪽) 눈 색이 정말 정말 예쁘구..... 나 밖에 나갈 때마다 도도도 달려와서 문앞 막고 가지 말라고 애교를 부린단다.... (극성맘
도도맘 맘에 도도한 뱩현이 도도하게 툭툭 맘을 엄청 들어 도도도 찬10이한테 P_Yasi_
OOOO 아니 님들이 이걸 얼마나 많이보고 그랬으면 이게 제 탐라에 추천으로 뜹니까 저 바그맘님 팔로도 안했는걸(도도도동공지진
OOOO 맘오오-~~...(도도도도)
OOOO 그니까요ㅠㅠㅠ 애가 저렇게 착하고 순하고ㅠㅠㅠ 화 내더라도 도도도도 벽콩! 이러고 있으니 정말ㅠㅠㅠㅠ 한번쯤은 냉정히 딱 끊어내거나 확 폭발해 화내거나 하는것도 보고픈 엄마맘입니다ㅠㅠㅠ(정비냥냥:?

탐라보다가


OOOO 이름부터 시크포텐터짐.. 친해지고싶엇는데 말을 못걸겟따 ㅠㅠ내가 걸어두 받아줘여 언니... 프사도 흑백이라그런지 음... 머라할까 도도해보임... 근데 가끔 탐라보다가 봣는데…

신동욱


OOOO 신동욱, 마누라는 살림이 궁핍해 사기치고 다는데 너는 도도맘이랑 총선에 나와라하고 희희덕 거린거였음?

도도맘


OOOO잊을만 하면 한번씩 등장하는 3대 미스테리 인물! 공화당 박근령 도도맘 김미나 변호사 강용석 가뜩이나 더운 날에 셋이 한꺼번에 등장을ᆢ
OOOO도도맘인지 뭔지 노는 꼬라지를 특종이라며 방송하는 mbn, 더럽게 할 짓 없다.
OOOO도도맘 34살이야? 40대인줄
OOOO[Doogi PD] 도도맘 생일기념 갑.툭.튀 사진투척!! 오늘 잘자요~뿅뿅뿅~! 도윤이 꿈꿔요~뿅뿅뿅~!
OOOO 도도 그런 훈이 맘 아니까 어색해도 최선을 다해서 맞춰주면 좋겠다 근데 그게 생각보다 너무 뜬금없는 류라서 훈이가 톡 볼 때마다 입막고 큭큭 웃으면 좋겠지
OOOO저기 도도뺏은사람 웃기는 포인트가 1. S급이든 A급이든 견습이든 잡는건 지맘 2. 잘못한건 자기가 해놓고 ㅈㄹ (스,,틸,,,함,,,,) 3. 크로스헌터 퀘스트는 미스틱게이트가서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라부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얼굴 반반하고 도도해 보이는 시라부한테 나쁜 맘도 먹고 그러는데 시라부랑 우시지마에 대해 아는 사람들은 모두 말리겠지. 야, 몰라? 쟤 우시와카 개잖아. 다들 야한 의미로 받아들여서 저렇게 예쁜 개면 나도 좋다고
OOOO 저두요. 예전의 자신을 찾고싶어요. 트윗의 140자 안에서만 뵈었지만 감히 말씀드려보자면 도도님 강단있고 의지 강한 멋진분이라 생각해요. 맘 먹으신대로 잘 되셨음 좋겠어요👍
OOOO알로이스 존나 도도하고 가련하고 예쁜데 너무 클로드만 찾음ㅠ 결국 클로드는 배신때렸지맘 클로드:유감
도도맘 맘에 도도한 뱩현이 도도하게 툭툭 맘을 엄청 들어 도도도 찬10이한테 dlskdlfp0405
OOOO도대체 언제쯤 시원해지는거야😂😂😂😂 도도가 맨날 바닥에 지쳐쓰러져있는거 보면 넘 맘이 아프다..
OOOO얘는....별루 맘이 안 감 대충 그린 것도 있고 완성도도 별로고....삐끗한데두 많구........별루다


도도맘 맘에 도도한 뱩현이 도도하게 툭툭 맘을 엄청 들어 도도도 찬10이한테 RS2p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