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보는거 현수아 작가가 여자한테 소녀의 좋다고 성형한 있음 돌직구도


웹툰


OOOO네이버 웹툰에 내 ID 는 강남미인이란 만화가 있길래 '아오 이건 또 뭔 편견만화지' 하고 봤는데 외모차별받고 성형하니까 성괴소리 듣는 여주가 나오는 의외로 좋은 순정만화였다.
OOOO장기간 연재빼고 요즘 네이버 웹툰 보는거 중에 좋아하는건 월 소녀의 세계,여중생A 화 투명한 동거,오주예수여,슈퍼시크릿 수 고수,녹두전,이영실 목 전오수 금 외모지상주의,한번더해요 토 내id는강남미인,공복의저녁식사,나노…
OOOO내ID는강남미인 사소한 부분에서 작가가 페미니스트인 거 티나서 좋네ㅋㅋㅋㅋ 싫다는 여자한테 계속 달라붙는 남자에겐 구질구질하다고도 해줌ㅋㅋㅋㅋ 마초에겐 돌직구도 날려줌ㅋㅋㅋㅋㅋ 아 나 이 웹툰 너무 좋다고ㅠㅠ t…
OOOO내ID는강남미인 사소한 부분에서 작가가 페미니스트인 거 티나서 좋네ㅋㅋㅋㅋ 싫다는 여자한테 계속 달라붙는 남자에겐 구질구질하다고도 해줌ㅋㅋㅋㅋ 마초에겐 돌직구도 날려줌ㅋㅋㅋㅋㅋ 아 나 이 웹툰 너무 좋다고ㅠㅠ
OOOO 24. 내 ID는 강남미인 처음엔 이런 작품인줄 몰랐다. 사람에 대한 이해가 모든 관계의 기본이라는, 당연한 사실을 배우지 못한 사람들의 현실을 보여주는 웹툰.
OOOO그런데 내 ID는 강남미인에서 현수아 성형한 것같다고 극혐이라고 난리치는 사람들 정말 이해 안 된다고 ㅋㅋㅋㅋㅋ 애초에 이 웹툰 자체가 여혐이랑 성형에 대한 사람들의 시각을 비판하는 건데.
OOOO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볼수록 좋은거같다 잘생긴 남주가 하는 모든행동을 미화하지도 않고 집을건 꼭 집어주고 있음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보는거 현수아 작가가 여자한테 소녀의 좋다고 성형한 있음 돌직구도 han_leaf
OOOO내ID는 강남미인 재밌게 보고 있음 첨에 제목만 보고 강남미인 까는 웹툰인가? 하고 봤는데 진짜 공감되는 거 너무 많고

보는거


OOOO네이버는 뷰티풀군바리, 소녀의 세계, 여중생A, 귀도, 지금 이 순간 마법처럼, 기기괴괴, 상중하, 참치와 돌고래,찌질의역사, 결계녀, 내 ID는 강남미인, 마스크걸 별로 보는거 없다생각했는데 적으니 많네
OOOO아 맞다 공복의 저녁식사랑 프리드로우랑 내 id는 강남미인 보는거 깜빡함

현수아


OOOO내 id는 강남미인 재밌대서 정주행 죽 했다 현수아 대놓고 얕은 수의 악역 캐릭이라 짜증나긴한데.. 내가 저 나이 때는 소심한 편이었어서 저런 성격이었으면 대학생활이 좀 달랐을까 싶기도 하고..
OOOO<내 ID는 강남미인>보는데 작가가 이것만 잘 보여준다면 현시대를 잘 비추는 명작이 될것이다. 1. 도경석의 지금까지 행동들은 항암, 사이다가 아니다. 2. 현수아는 필러 하나도 맞은 적 없는 사람이어야 한다.
OOOO누구 내ID는 강남미인 보시는 분 계세여????이번화 배댓에 현수아 뭐 쌍수자국 어쩌구하는데 그게 어딧지????설명좀해줰ㅋㅋㅋㅋㅋ난 그냥 클로즈업한 장명으로봤는데???

성형한


OOOO<내ID는 강남미인>의 재미있는 점은 초반부에서 미래가 외모 갖고 까일 때 함께 분노하고 미래가 성형을 택한 것에 공감하던 독자들이 지금은 수아더러 성형한 거 아니냐며 성형 후려치기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여중생A


OOOO 그머지 베도에 잇는데 애니멀 팜 꼭 봐주세요 이런 영웅은 싫어 여중생A 오!주예수여 대학일기 가담항설 매지컬 고삼즈 나노리스트 언터쳐블 내 ID는 강남미인 스피릿핑거스 중립디자인구역 달수이야기

내 id는 강남미인


OOOO내id는강남미인 미뤄놓은 거 다 봤는데 헝 넘 재밌어
OOOO 그것두 재밌는데!! 내 ID는 강남미인♡
OOOO내 ID는 강남미인 이거 재밌는 거 같아..
OOOO애들이 나보고 말할때나 행동에 끼부리는게 있다던데 내 id는 강남미인 보니까 알긴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진짜 저작가 작품 '내 ID는 강남미인!' 과 비교되지 않는가..너무 덜떨어졌어 보고 좀 배웠으면
OOOO내 ID는 강남미인 <<이 만화 고정관념에 쩔어있는 사람들한테 팩트폭력 개쩔어서 한 화 볼 때마다 사이다 마시는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보는거 현수아 작가가 여자한테 소녀의 좋다고 성형한 있음 돌직구도 yy09031
OOOO<내ID는 강남미인> 댓글들 보면서 느낀게 딱 저거.미래의 성형은 응원하고 강남미인이라는 말에 같이 분노하면서 악역?으로 나오는 수아의 흠집을 찾는데 그게 '쟤도 성형했을것이다.'라니...
OOOO내 ID는 강남미인 재미땅 >0<!!
OOOO공복의 저녁식사☞민주 내 id는 강남미인☞수아 제길 죽어버려 버러지 두마리!!
OOOO내 ID는 강남미인 재밌네,,
OOOO내 ID는 강남미인 10화쯤 몰아봤는데 졸잼 ㅜㅜ 끝까지 더 보고 싶다...
OOOO나무위키의 내 ID는 강남미인! 항목의 빻음을 꼭 봐야하는것인가... 그놈의 온건한 페미니즘... 말이 온건한 페미니즘이지 실상은 오빠가 원하는 페미니즘아냐...
OOOO내인생최고작이다 내ID는 강남미인
OOOO내 ID는 강남미인, 수아가 미래 너무 맘에 들어서 미래한테 다가오는 남자애들 다 처버리고 자기가 미래랑 잘될려고 미래 혼자가 되게 고립시키고 판 짜는거 같은데 그렇지 않고서야 남자애들을 싸한 눈빛으로 노려볼리가ㅎ...그…


내 id는 강남미인 웹툰 보는거 현수아 작가가 여자한테 소녀의 좋다고 성형한 있음 돌직구도 Ms_Elfio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