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구르미그린달빛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오늘✔ 밤 10시 첫 방송 본!방!사!수! 채널~얼음✋ 8ㅅ8..8!!!귀여워영🌙💕 https:/…
OOOO#세자저하 #홍내시 #출근길 #직찍 드뎌 내일 월요일 첫방송 #구그달 출근하는 #박보검 #김유정 8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KBS2 #구그달 #구르미그린달빛
OOOO16.8.22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김유정 #이영 #홍라온 케미달달 멋지고 예쁜 청춘테라피 얼마나 재밌게요 #벌써재밌다 월화는 구르미그린달빛이영☁️🌙💕💘 열시야 어서오기만 하면돼... 😆
OOOO#오늘의_구르미 오늘은 뭐다 #구르미그린달빛이영 🙋🏻 #8월22일_첫방 D-DAY #많은시청부탁드립니다 🙇🏻 #616project #박보검 #보검투어
OOOO우리 저하의 표정은 모두가 화보🍃 ☁️ #구르미그린달빛 #본방사수 🌙 #박보검 #parkbogum #1박2일 #제천 #월화드라마 #パクボゴム #朴寶劍 #구르미대박 #잘생겼다박보검 #구그달
OOOO #0822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allshinesonhim 드디어! ☁️🌙 Finally, today is the day🙆🏻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오늘✔ 밤 10시 첫 방송 본!방!사!수! 채널~얼음✋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영🌙 https:/…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dreamlatte616
OOOO월화에는 꼭 구그달이영😘😘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kbs2tv 매주 월,화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오후 10시 본방사수!!!!❣❣ #이영 #효명세자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첫방을 기다리며 인물관계도를 복습하자는 의미에서(찡긋 아니 근데 조연배우님들도 클라스가ㄷㄷㄷ
OOOO #0817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일1그림 #parkbogum #朴寶劍 #allshinesonhim 구르미 잘 되기를 소망하며🙏 이 더운 여름, 흘린 땀과 노력에 응원과 박수를 보내요👏 t…
OOOO #0818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구그달 #이영 #효명세자 #화초저하 #parkbogum #朴寶劍 #allshinesonhim #구르미제발회 오늘 있을 제작발표회도 화이팅☁️🌙🙆🏻 t.co…
OOOO사진이 넘쳐나는구나. 8월22일은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하는날. #박보검 #김유정 #영온커플 너무나 이쁘다.😍
OOOO#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김유정 #이영 #홍라온 너무예쁜거아니야?😭😭😭
OOOO월화는 구르미그린달빛 이영~ #박보검
OOOO8월 22일 오늘 밤 10시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본방사수❣#박보검 ❤️💜❤️💜❤️
OOOO#박보검 #김유정 #구르미그린달빛 영온 졸귀탱❤❤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 오늘 꼭 본방사수😄 월화엔 구그달!!(난 원래 완고한 구르미파였으나 구르미라는 이름을 가진🐶가 많은관계로..kbs도 구그달을밀어서..)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오늘✔ 밤 10시 첫 방송 본!방!사!수! 채널~얼음✋ 8ㅅ8..8!!!귀여워영🌙💕
OOOO드디어ㅠㅠ오늘ㅠㅠ이날만 기다림ㅋ #박보검 #Parkbogum #구르미그린달빛
OOOO KBS2 월화드라마☁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오늘밤 10시 첫 방송! 본!방!사!수! 채널~얼음✋☁D-day🌙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OOOO💛EVENT💜 (국내한정) 이 트윗을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8월 22일까지 리트윗 해주신 분께 love in the moonlight 에코백을 드립니다. #박보검 주연 구그달 8월 22일 첫방송! https:…

OOOO이번주(8/23~8/28) #구르미그린달빛 재방 편성입니다! #박보검 #김유정
OOOO#박보검 KBS 헤더와 커버가 참 보기 좋구나. #구르미그린달빛
OOOO보검매직....💕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월 화에는 구그미 그린 달빛 이영~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OOOOKBS 월화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김윤성 #이영 #홍라온 #D-1#8월22일 #첫방영 #10시본방사수 #진영 #박보검 #김유정 벌써부터 설레이게 하는 드라마
OOOO#오늘 밤 10시 #KBS2 #구르미그린달빛 #첫방송 🌙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
OOOO아 귀여워ㅋㅋ보검이 귀여워... 겨론하자💍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OOOO 보거미의 리트윗에 나도 하트짤 복습ㅋㅋ #구르미그린달빛 #제발회 #박보검
OOOO08/22 15시-#네이버 #실검 1위#침묵의 목격자 /2위#이수경 /3위#태풍 /4위:박보검/5위:구르미그린달빛/6위:테슬라/7위:류준열/8위:김진영/9위:월화드라마/10위:진짜사나이
OOOO#구르미그린달빛 #효명세자 #이영 #박보검 KBS2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2016.08.22. ✔오늘✔ 밤 10시 첫 방송 본!방!사!수! 채널~얼음✋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영🌙
OOOO#오늘의_구르미. 대망의 방영일을 맞아 드라마의 주무대인 #동궐 #창덕궁🚩 #616projec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오늘밤10시_첫방 #☁️D-day🌙 #대박기원
OOOO08/22 14시-#네이버 #실검 1위#태풍 /2위#구르미그린달빛 /3위#박보검 /4위:닥터스/5위:싸우자귀신아/6위:테슬라/7위:그래 그런거야/8위:월화드라마/9위:진짜사나이/10위:꽃놀이패
OOOO정말 대단해요!! 1박2일 시청률 폭발✨보검효과!!✨😍😘 #1박2일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매직보이 #보검매직

1박2일


OOOO#1박2일 '#보검투어' 신뢰성 100%, 인간 내비게이터 #박보검 #벌써_재밌다! 오늘 오후 6시 15분 KBS2TV 방송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준호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falling_bogum
OOOO점심시간 흔한 대화.. 언니어제 1박2일에 박보검 나왔다며 나 네네, 최고 시청률 찍었어요 언니그 구르미 그거 언제하지? 나오늘이요 언니헐!! 오늘이야? 나8시간 남았어요
OOOO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열심인 는 오늘도 무지무지 빛났어요 #1박2일 #박보검
OOOO포카리 배경 곶아.. #박보검 #박보검팬아트 #1박2일
OOOO160821 1박2일 출발전회의 (박보검cut) 폭풍검색!! 집중하는 남자남자 박보검💕 보검 is 뭔들😍 #박보검 #1박2일
OOOO160821 1박2일 #박보검 -3- ㄷ...ㄷㅡ 등......
OOOO160821 1박2일 #박보검 ❗❗❗
OOOO게스트로 나온 #박보검 & #김준현 의 활약 어떠셨는지요?^^ #1박2일 일요일 6시 15분 KBS2TV. #보검투어 #1박2일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OOOO박꼬마 씐났지💕 #박보검 #1박2일 씐나게 웃는 보검이 보니까 좋다 #본방사수 중🎶
OOOO💃🏻💃🏻💃🏻 #박보검 #1박2일 #춤신춤왕 보고미 씐나따💃🏻💃🏻💃🏻
OOOO160821 1박2일 용돈벌기(박보검 cut) 보검아 등밖에없어 보검아 벗어야해 하지만...그는 벗지...않았지..... #박보검 #1박2일
OOOO1박2일은 전부터 출연자들 때문에 좀 그랬는데 그나마 유호진PD의 역량 덕에 어느 정도 커버해왔으나, PD 바뀐 후로는 불편하기 짝이 없는 프로그램으로 짜잔! 하고 변신이 완료되었읍니다. 박보검이 나와도 어려웠어.
OOOO2012년 10월에 이어 1박2일 맴버들이 제천을 다시 찾아왔다. 8월 21일에 방영한 1박2일 차태현팀은 박보검과 함께 청풍랜드에서 빅스윙에 도전을 했다. 뒷편으로 레이크 호텔과 힐하우스가 보이던데....
OOOO160821 1박2일 #박보검 검카리스웨트
OOOO160821 1박2일 #박보검 광고주님 보고계시져?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heartfor_B

구그달


OOOO#구르미_그린_달빛 #구그달 #케미요정 #박보검() #이영세자 #효명세자 #화초서생 #8월22일 #오늘 #kbs2tv #첫방 재미있는 건 함께 보는 거. 👫👫👫👫👫
OOOO막 찍어도 비율이 대박인 #이영세자 #박보검() #구르미_그린_달빛 #구그달 #8월22일 #오늘 #kbs2 밤10시 첫방 🌈👫✨
OOOO#구그달 방영 전 든든한 식사한끼. #삼청동 #맛집 #청수정의 홍합밥을 추천! #소장님도 인증하심👍🏻 #616project #박보검 #보검투어 #차이나타운_인터뷰때인듯 #석현이파스타만큼맛나요
OOOO저번주 금요일에 개학하고 지금까지 약 삼십명에게 구그달을 영업했다 지다가다가 눈 마주치는 애들마다 8월 22일 박보검 김유정 주연 캐백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닥본사하렴! ㅇㅣ러고 다녔더니
OOOO#박보검() #구그달 #제작발표회 B컷 하나. 낼이면 #이영세자 연기하는 박배우를 tv로 보는 밤, 설래는 밤. 잘자요.🌠🌠🌠 #매직보이 #보검매직 #긍정긍정

김유정


OOOO#박보검 #김유정 너무예쁘고 너무 잘생겼다...
OOOO 박보검 김유정때문에! 웹소설도 좀 봤었고
OOOO 박보검 김유정!

구르미


OOOOㄲㅋㅋㄱ애들이 계속 구르미 박보검씨 나온다고 보라해서ㅜㅜㅜ박보검씨만 나오는거아니라고 우리지녕이도 나온다고계속말했다ㅋㅋㅋ...울지녕이도나온단다...꼭봐...
OOOOㅋㅋㅋㅋ문구점에 박보검님 굿즈가 있어서 친구가 엇 박보검이다 이랬는데 ㅋㅋㅋㅋ 문구점 아주머니가 ㅋㅋㅋㅋㅋ박보검 너무 잘생겼더라 ㅠㅠ ❤️ 이러시길래 오늘 구르미 꼭꼭 보라고 했다 ^... 꼭 보신다구했고 진영오빠도 보라구해따 ,, 하루종일 홍보만함

그린


OOOO구름이그린달인가 나 저거 소설로 봤는데 진짜 박보검 캐스팅 듣자마자 외양은 딱이다 했다

보검투어


OOOO#박보검 #보검투어 #런던 날씨가좋아서 나와봤습니다! 아무것도안해도 이렇게 좋자냐...😌

드라마


OOOO박보검 나오는 드라마 보면 박보검 너무 좋아하게 될까봐 못 보겠음

박보검


OOOO오늘 태형이랑 박보검님 목격담 떳나봐요!! 둘이 영화보고 갔다네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1Night2Days3
OOOO고현정 김태리 박보검의 검은수녀들은 먼 미래 이야ㅑ기란 말인가 ㅇ<- font="">
OOOO박보검 잘생겼다
OOOO ㅇㅇ운영진이랑 박보검갤러리랑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제 베프 박보검이랑 같은중학교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검씨보고 생각난건데 그 무슨 사극옷같은거입고 춤추는영상 봣는데 거기서 박보검 재롱떠는 표정에서 문득문득 태형이 보엿는뎈ㅋㅋㅋㅋ 아 무슨영상이엇지
OOOO예능 참교육이랍시고 박보검을 알탕에 억지로 끌어들이는 짜증나는 모습
OOOO박보검 목ㄱ젖봐...🙈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JYBANAJI
OOOOㄹㅇ 박보검 치얼업 만드신 분 상 받으셔야 됨 올해의 금손 상
OOOO고현정 김태리 박보검의 검은 수녀들 나오면 저는 모든거슬 다 버리고 저 영화의 장편 시리즈화를 향해 단식투쟁 및 삼보일배로 국토대장정 합니다..
OOOO박보검 우는짤이 너무예뻐서 그리고싶었다
OOOOㅂ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ㄱ박보검 목격했다는 사진인데 박보검 왜 저러구이쎀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 세계 최고 귀여움ㅋㅋㅋㄱㅋㅋ
OOOO나커밍아웃할때 박보검 잡지 하나하나 다 잘라서 붙인거랑 강동원 영화 포스터 팜플렛 잔뜩 붙인 거 한가득인 벽 등지고 커밍아웃한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 엄마는..내가..남자 좋아한다고하면.. (뒤에 남자사진 수두룩빽빽) 어떨거…
OOOO대체 더이상 얼마나 박보검같이 그려야돼..?
OOOO430. 박보검 붐바스틱 미친 진짜 넘 귀엽다 진짜 소름돋을정도 와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emily96925
OOOO박보검 팬클럽 이름이 보검복지부라구?? 이름하나 기똥차다 진짜
OOOO1인1박보검
OOOO박보검 같은 남자 만나서 결혼하고 평생 행복하게 살아라 나랑 너랑
OOOO66. 박보검 치얼업
OOOO남은 인생 박보검 덕질하며 아름다운 기분으로 살고 싶다.
OOOO박보검 시름시름...
OOOO제이 메이킹도 빨리 보고 싶고 세자저하도 보고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보검아 벌써 재밌다 #박보검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nobogum_nolife
OOOO박보검 붐바스틱 영상떴구나ㅜㅜㅜ으어ㅜㅡㅜ귀염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웃는거 졸귀ㅜㅜㅜㅜㅜ
OOOO윤시윤 박보검 보려고 켰는데
OOOO갸아아아아아아8ㅁ8 팔뚝길이ㅜㅂㅠ (입틀막 #박보검
OOOO갑자기 생각난 딕쏘 단편썰 박보검 사진을 건 쪽지남 :"번개하세요?" 나 "님이 박보검 본인이면 고려해볼게요" 쪽지남 "ㅋ박보검이 님이랑 왜해" 나 "ㅋ 저도 님이랑 왜 하겠어요" (그 이후 나 차단당…
OOOO인터뷰 맨날 챙겨보는 사람들이 있는데(러블리즈 제외하고) 류준열 김태리 안재현 박보검 갓세븐 주니어 임 ㅇㅇ 저 분들 인터뷰 보면 자기성찰하게 된다
OOOO387.박보검씨와 유재환씨를 잇는 남덕을 발견했다 울경수 너무 좋아하시는거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넘 웃곀ㅋㅋㅋ
OOOO ㅇㅏㅠ할머니ㅠ 카톡으로 박보검이라해짜나요ㅠ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dreamlatte616
OOOO 웅웅 그래도 박보검이 잘생겼으니까 봐야지
OOOO알탕과 브로맨스의 도가니에서도 박보검과 윤시윤 같은 자들은 람바다 독무와 지루박 여성댄서 역할로 살아남는다 이제는 그냥 이런것만 있으면 되고 다 필요없어요
OOOO 박보검 연기 괜찮지않나...?
OOOO 박보검? ㄷㅂㅈㄷ
OOOO2. 박보검 기적의 합성
OOOO박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시윤이랑 박보검 투샷이 많나요?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MonteBianco_BG
OOOO나오는 순간부터 존잘 :) #박보검
OOOO 보검이 대박 👏🏻👏🏻👏🏻👏🏻 Fighting 🤗👍🏻#박보검
OOOO 옆에가 박보검님(?)이에요??
OOOO박보검 쇼타짤 트레 켄마로 😇 😇 😇 켄마 립스틱 번진게 보고싶었따..
OOOO탐라에 일박이일 떠서 생각났는데 엄마가 오늘 일박이일 재밌었다는데~ 박보검 나왔데 하길래 아그래? 안봐서 모르겠네 했더니 왜안봤어? 박보검나왔다는데~이러심ㅋㅋㅋㅋ엄마 난 박보검팬이 아닌걸요..
OOOO 김태형과 박보검'ㅡ' 멍멍이상 THE LOVE..★
OOOO와 이때까지 박보검<<<이현우 라고 생각하고 살아왓는데,,,, 방금 움짤 보고 내 세상이 무너졋 따,,,,,, 눈썹에서 눈으로 이어지는 굴곡이 미쳤네 미쳣어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Bogummysdog_
OOOO박보검......ㅇ<<
OOOO하나투어 광고모델 왜이렇게 갭차이가 크지...박보검만 해..
OOOO응답하라 볼 때 정환이를 응원했다. 결정적인 장면에서 택이가 정환보다 먼저 콘서트장에 도착했을때 빡쳐서 택이 미워한걸 아들이 앎. 그제 박보검을 보고 하트 뿅뿅 턱이 반이 빠져라 쳐다보는 나를보고 아들이 하는말. '엄마, 이제 택이 용서했어?'😑
OOOO아 박보검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
OOOO RT했어영~^^ 사진 투명카드 어떤걸로 해도 박보검이라 이쁘지만 이건 더 이쁘네영~~^^
OOOO 아뇨 아뇨... 박보검이요....ㅎㅎㅎ 울 새끼....내관은 못시키겠습니다. 저는.....ㅠㅠ
OOOO 박보검 무한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죠~~ 거기에 솔직함까지~ 아잉~~정말 박보검의 매력 입구는 있어도 출구가 없다는거 이번 기회에 더 느꼈네영~~ 내 배우 박보검 사랑합니다...💕💕

OOOO박보검이 또 어마무시하게 뜨것다.
OOOO160415 KBS뮤직뱅크 출근길. 바람에 휘날리는 그대의 머리카락 마저 예술이어라. 매니저형 옷소매 잡고있는 손은 또 넘 귀엽쟈나ಢ_ಢ #박보검 ( )
OOOO나물 덕질인생에 180 넘는 남자는 다시 태어나도 박보검 하나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Uriagemist
박보검 구르미그린달빛 1박2일 구그달 김유정 이영 본방사수 10시 구르미 KBS2 효명세자 BB_duckwh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