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이석수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박근령 사기 혐의로 고발(종합) - 박근혜가 이석수 특별감찰관을 찍어내기 하려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군요! 레임닭도 부족해 천황폐하 외치던 박근령까지...
OOOO이석수감찰관이 박근령을 사기죄로 고발했구나. 요번에는 언론에 유출도 안하고 국기도 안 흔들었네? 거 동생도 구경만 하지말고 집 안에 굴러다니는 주사기 좀 치워야될 꺼로?
OOOO이석수 청와대 특별감찰관이 박근혜 동생 박근령을 사기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박근혜와 청와대가 이석수를 잡기위해 저렇게 안달인것 같네요. 박근혜와 청와대가 채동욱 전검찰총장을 내칠때의 모습이 보입니다.
OOOO우병우가 심사 박근혜가 임명한 이석수 특별감찰관이 한달전 박근령을 억대사기혐의로 고발했군요.박근혜에게 맞섰던 채동욱 윤석렬 조응천처럼 결국은 찍혀져 나가겠죠.그러나 역사는 기록하고 우린 기억할 겁니다.힘내세요 …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대통령 언니 박근령 사기 혐의로 검찰에 고발 ㅡ 이것도 국기문란이라 할건가요 ? 뭐든지 제도가 만들어지면 기능을 하게 되어있지요. 공수처도 그래서 필요한 겁니다.
OOOO이석수 특감, 박 대통령 동생 박근령씨 사기 혐의 고발.
OOOO박 대통이 임명한 이석수 특별감찰관 박 대통령 동생 박근령 씨를 억대 사기죄로 검찰에 고발. 본 사건은 대검에서 서울지검으로 이첩돼 수사가 진행 중 입니다.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neoahas
OOOO"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1보) 연합뉴스(2016/08/23 12:15) "이석수 특감, 박근령 사기로 고발"(1보) 서울중앙지검 2016-08-23 11:30 발표 이게 정확한 시점이다.
OOOO이석수 사기혐의로 박근령 檢 고발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朴대통령 동생 박근령 사기혐의로 검찰 고발.이석수가 발악을 하는구나. 이 사건 작년에 벌금 700만원인가 로 끝난 사건인데 뭔 고발인감.잘하면 내년 보궐선거에 광주의딸 권은희 되겠다 t.co…
OOOOㅋㅋㅋㅋ 아 익숙해! "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1보) 연합뉴스(2016/08/23 12:15) "이석수 특감, 박근령 사기로 고발"(1보) 서울중앙지검 2016-08-23 11:30 발표 이게 정확한 시점이다.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박근령 씨 사기 혐의로 고발 드림저널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박근령 검찰 고발" 이석수 감찰관이 우병우 이외에 2명을 더 수사했다고 하자 청와대에서 절대 없다고 반박했는데 그 중 한 명이 그 잘난 박근령이였어? 와우~~~~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박근령 검찰 고발…서울중앙지검 수사
OOOO우병우 이석수가 판을 벌였는데.. 거기 갑자기 박근령 이름이 나온다. 이건 진짜 예상 밖인데.. 허를 찔렸다.
OOOO이석수 빙신같은놈 감찰관본분이 뭔지도모르고 박근령문제는 이미 오래전에 일어난일들이야 뭘 이제와서 고발 등신질
OOOO박근령씨를 이석수 감찰관이 고발 했군요. 협의가 뚜렸하면 당연히 해야 하는 것이지요. 이런 당연한 일이 지속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민주공화국에 특권은 누구에게도 없어야 하는 겁니다. 이감찰관님 잘 하셨습니다.
OOOO#엄태웅 성폭행 피소라니 보는 나도 당황스러운데 가족들 심정은 어떨까, 그나저나 오늘은 #콜레라 #C형감염 #박근령 #우병우 #이석수 등 정말 시끌벅적한 날이다.
OOOO이석수감찰관이 박근령사기로고소 이건뭔시츄에이션 아무래도 우수석건들다가 안돼니까 다른데좀 털어볼가 건든거아니냐 이미 불법을저지른자가 광대짖하네
OOOO<속보> 이석수 특감, 박근령 사기로 고발.
OOOO08/23 15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이석수/6위:대전날씨/7위:서울날씨/8위:구르미그린달빛/9위:김유정/10위:오늘날씨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tgs432004
OOOO이석수, 우병우&박근령을 건들인것은 국가존엄을 욕보인것,당연히 국기문란 김정은이도 똑같이 생각할것
OOOO이석수 황당고발 박근령 사기고소 아니근데 석수가 사기당한거냐 직권남용이다 자기죄는 묻지를 않고 남의 험담만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박근혜 동생 박근령 전 이사장 고발
OOOO이석수 특별감찰관. 어제 '의혹만으로 사퇴하지 않는게 정부방침 아닙니까'에 이은 오늘 '박근령 사기죄 고소' 이분은,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으실분이 분명하다.
OOOO08/23 14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조복래 /4위:콜레라/5위:이석수/6위:김래원/7위:박신혜/8위:몬스터/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정혜성
OOOO박근령이 역린이라 이석수를 쳐내려는건 아닐까? 라는 추측을 해본다

엄태웅


OOOO박근령 죄 덮으려고 이번엔 엄태웅성폭행이냐! 참 연예인들 활용 잘도 한다 망할 박근령 죄 덮지마라!
OOOO08/23 17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이상엽 /4위:공현주/5위:콜레라/6위:정혜성/7위:서울날씨/8위:오늘날씨/9위:닥터스/10위:구르미그린달빛
OOOO박근령 사기 뉴스 뜨자마자 엄태웅 기사가 나오는건 너무 뻔하다...
OOOO좌파들이 박근령 덮으려 이제야 엄태웅 터뜨렸다고 난리다.1월 일이지만 지난달에야 고발접수하고, 어제 22일에야 분당서로 이관되 기사나게 된걸 머 어쩌라는건지. 정부가 고소녀와 짰었다는 건지. 정말 좌파들의 뇌구조를 알아보고 싶다.
OOOO어 나 지금 엄태웅씨가 피소됐다는 기사 다음에 그게 엄태웅씨가 아닐 수도 있다는 기사 다음에 박근령씨 사기 혐의 기사를 봤는데... 어.... 어.....?
OOOO엄태웅 스캔들과 박근령사기사건의 언론플레이
OOOO"우병우 이철승" 살리려고 영화배우 엄태웅 성폭행 혐의로 피소 사건이 터져 나왔나? 박근령도 있는데.. 어지간히 써 먹어라..
OOOO08/23 16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서울날씨/6위:구르미그린달빛/7위:우병우/8위:오늘날씨/9위:박신혜/10위:윤갑근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Gardener_Ara
OOOO실검에서 엄태웅과 박근령이 서로 엎치락 뒤치락. 힘을 내시라.
OOOO박근령을 막으려면 엄태웅정도가 아니라 브래드피트 정도는 되어야 된다 국정원 힘내시길....!!!
OOOO1월에이미터진 엄태웅 이제왜? 박근령 물타기지 이젠안속는다 연예인들이봉이구만
OOOO엄태웅말고 박근령을 검색하세요
OOOO정말 대단하다 박근령 비리 나오니 바로 엄태웅 성폭행이 나오네 이러다가 남자 연예인 모두 성폭행으로 걸리겠다 이 정권에선 집 밖으로 나오면 안됨
OOOO엄태웅이 성폭행으로 피소당했다는데 소속사측은 기사로 피소사실을 알았다 라고 하고 경찰도 곧 조사하겠다 이러는거 봐서는 걍 박근령씨 덮으려고 하는거 아닐까
OOOO근데 엄태웅의 인지도로 박근령 덮을 수 있나? ㅋ
OOOO그나저나 박근령과 동시에 터진 엄태웅. 이거 참...
OOOO박근령 대통령 동생막을라고 엄태웅 검색어에 넣었나 이번에도 진짜 무작위 고소면 어쩌지;;; 성폭행 피소당했다는거 치고 진짜인거 본적이 최근에 없어서 정확한 수사결과나올때까지 안믿음
OOOO속뽀)엄태웅.박근령 포탈 검색순위 선두다툼
OOOO 얼쑤 지화자 박근령씨도 일조해야죠 언니가 대통령인데... 언니 돈많은데 좀 나눠쓰지 사기를치시나 엄태웅사건 요거요거덮는 담요구만 헬
OOOO박근령을 엄태웅으로 덮으려고?ㅎ
OOOO엄태웅과 박근령이 동시에 시끄러우면 사람들은 어디를 더 관심있어할까요
OOOO경찰청장, 민정수석, 박근령... 그리고 갑툭튀한 엄태웅 ㅎㅎㅎㅎㅎ 어째 패턴이 바뀌질 않냐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umida745
OOOO엄태웅 불쌍하다. 박근령 고발땜에 덮으려고 엄태웅 성폭행 혐의 관련 터뜨린거 같은데 어지간히 놀랍지도 않고.
OOOO실검에 박근령 있어서 눌렀는데 엄태웅이 뜨더니 갑자기 1위 찍고 없어져버림.. 다시 생겼지만...#RT
OOOO박근령 사기쳐서 엄태웅 사건 터트린거냐❓❔
OOOO엄태웅 가지곤 박근령 사기 역부족인갑다. 떡검들 다른거 없나?
OOOO실검 1이 엄태웅이고 2가 박근령이네 엄태웅이 왜 오늘 터졌는지 단박에 알겠닼ㅋㅋㅋ 이젠 아주 대놓고하는구나
OOOO박근령과 엄태웅의 관계는? ㅋㅋㅋ
OOOO엄태웅? 박근령? ㅋㅋㅋㅋㅋㅋ 야 우병우가 대통령의 분신이라며. 우병우 비리나 제대로 파헤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발


OOOO[더민주 "박근령 고발, 청와대가 책임지고 입장 밝혀야"] 박근령 고발당한게 왜 청와대가? 청와대가 개인소유냐?? 더민주는 한명숙이 책임졌냐???
OOOO'박근혜 동생 박근령' 사기 혐의로 청와대 특별감찰관이 고발 박근령 남편 신동욱 '터질게 터졌다' 청와대에 불만 표출
OOOO靑, 박근령 檢 고발에 '무반응'.."단순 사기 아니냐" 반응을 하면 권력 남용이니 뭐니 하며 물고 뜯고 씹고 할 것인데 반응하지 않는 것도 기사꺼리가 되나
OOOO종편이 이제는 채널어이 박근령 고발 이거 가지고 게거품을 품는다 지나다 보니까 박근령 고발 청와대 레임덕? ㅋㅋㅋ 민영삼이 정옥임이 나왔노 정옥임 기승전 우병우네
OOOO아니 청와대 특감이 박근령을 고발했으면 무고를 의심해야지, 무슨 동생 감싸기를 경고해
OOOO1월에 있었던 일을 7월 15일에 고소장 접수하고 8월 23일에 기사로 내보내는건 너무 식상한 스토리잖아. 이깟 연옌 기사때문에 박근령이 사기죄로 고발당한 사실이 없어지지는 않을텐데. 니네 머리 너무 안 굴리는거 아니니.
OOOO보수꼴통들과 종편 논객들은 역대 대통령중에 박근혜가 제일 깨끗하다고 했다. 이유는 자식도 없고 동생들도 철두철미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라는데 박근령이 사기협의로 고발당했다.벌써 종편 메뚜기들은 동생들과의 관계가 오래전부터…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hopesniper
OOOO박근혜 동생 박근령, 사기 혐의로 고발당했군....
OOOO박근령인가는 공직자도 아닌데 무슨 특별감찰관이 고발을 하고 그러는건가 사적복수인겨?

사기


OOOO막장종편들이 박근령 사기 사건을 개인 사건으로 언플한다. 아무리 개인적인 잡범 수준의 사건이라도 박근혜 여동생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이것은 명백히 권력형 비리다.
OOOO박근령 전과 기록. 사기 전과 이미 있고. 주거침입은 박근혜집 쳐들어간 거ㅋㅋㅋㅋ
OOOO1억사기친 박그네여동생 박근령 비리를옹호하는 쓰레기교수
OOOO 박근혜 여동생 박근령..친인척이 사기 혐의받는 것은 처음인 듯.. 말끝마다 천황폐하! 천황폐하! 일본에게 사과 요구하는 것은 부당, 야스쿠니 신사 참배는 내정간성 등 친일발언
OOOO박근령 사기...종편은 뭐하는 겁니까? 반인반신의 따님께서 돈이 없는 모양입니다. 사기라니요. 정은이 빤스색깔 못맞출 바에야 자막으로 박근령 계좌번호라도 뛰어서 모금운동 해야하느거 아님니까? 어버이 연합은 거리 모금이라도 해야하구요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hopesniper
OOOO박근령 전 이사장은 예전에도 육영재단과 관련된 사기혐의로 기소됐으나 약식명령에 불복해 정식재판을 청구했지만 1심과 2심 모두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고 이 판결은 지난해 대법원에서 확정됐다.
OOOO박그네동생 박근령단순사기
OOOO사기전과자 박근령!~~`이름하여 사기꾼!
OOOO 박근령사기행
OOOO박근령이 억대 사기죄로 고소당할때까지 대통령 친인척비리 관리도 못한 있으나마나한 청와대 민정수석실! 민심역행하며 국정농락하는 자들 당장 내치고 국민눈높이로 나라운영 제대로 해라!!
OOOO네??!! 박근혜 대통령 여동생 박근령씨가 억대 사기를요???!!!!
OOOO박근령이면 박사장이 맞는데 이사장 이사장 그러니 사기지.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halo1440
OOOO박근령과는 거의 절연관계이니 권력형비리와 관계없다 할 게 아니다. 돈 1원 벌어본 적 없이 아버지의 유무형 유산가지고 모든 걸 누리면서 박근령을 알거지에 황야의 사기꾼으로 내모는 건 더없는 패륜아닌가? 박근령은 친딸이 아니란 말인가.
OOOO박근령 사기쳤대???

박근혜


OOOO 박근령이 박근혜 동생 아닌가요?
OOOO박정희-박근혜-박근령-박지만,,,,, 이 집은 도대체 어떻게 되먹은거지,,?
OOOO 예전에 박근혜가 한나라당 수뇌부시절 박근령과 협동 공격한적이 잇죠.
OOOO종편 메뚜기들은 언니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박근령을 보고 오래전부터 만나지도 않았고 멀리 지냈다고 하면 어쩌자는 거냐?
OOOO그런데, 박근혜, 박근령 자매의 (이제는 꽤 알려진) 원수나 다름 없는 관계를 생각해 보면, 박근혜 정권이 계속되는 동안 박근령한테 뭘 청탁해 일을 성사시킨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게 아주 분명해 보이는데, 계속해서 속는 사람들이 있나 보네. 신기방기ㅋ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rorjatlqoddl

특별감찰관


OOOO우병우도 씨끄러분디 이제 박근령 까지? 아주 작살을 내는구나 박근령에게 문제가 있다믄 청와대 특별감찰관 으로써 잘하고 있는건데 왜! 딱 요때냐 이거지 암튼 다 까발리 그러나 원칙을 가지고 까발리..엿먹어라 !! 이런건 안되고 잘들 해보슈..

대통령


OOOO박그네.박근령 ㅡ박근령을 왜들까시나? 내가보기엔 닭대가리보다 이쁘고 언변도 .지적능력도 훨씬 낫던데..다만 닭대가리보다 운이 없어서 보수집단의 의해서 정치에 등용못되었을뿐. 과거 한나라당망해갈때 닭년말고 박근령 델꼬와서 바지로 앉혔어면 지금 대통령일걸
OOOO박근령씨 피소내용을 보니 1억을 빌렸다가 갚지못한 것이라네요. 대통령 자식이 1억이 없어 피소라니요? 얼마나 박정희 전 대통령이 청렴했는지 알수 있네요. 전두환,노태우는 비자금 수천억을 해먹고 개대중 돈 수백억이 미국…
OOOO박근령씨 피소내용을 보니 1억을 빌렸다가 갚지못한 것이라네요. 대통령 자식이 1억이 없어 피소라니요? 얼마나 박정희 전 대통령이 청렴했는지 알수 있네요. 전두환,노태우는 비자금 수천억을 해먹고 개대중 돈 수백억이 미국에서 춤춘다는 기사가 있었지요.
OOOO버티기로 일관하는 한 수석과 그를 두둔하는 세력들에 반하는 세력이 부딪혀 청와대 안이 '진흙탕개싸움판'이 되어버렸다. 정윤회 사건이 떠오른다! 갑자기 박근령 카드가 등장했으니 결과는 정윤회 사건때와 비슷할 것! 대통령께서 용단을 내리셔야 할 때이다!
OOOO박근령. 개인 비리지만 대통령을 완전히 곤경에 처하도록 했다 정말 문제다 대통령이 친인척을 청와대 방문까지 제안. 했는데 사태가 났다 정무수석실는 무엇 했나요

놈들아


OOOO방송국의 빨갱이 놈들아! 박근령 이라고쓴 "령"은 북괴뢰 글이다.빨갱이 방송 놈들아! 한문풀이 하면 분명 "령"이지만 대한민국은 "령"이 아니고 "영"으로 쓴다. 빨갱이 방송 놈들아 ""박근영" 알겠냐? t.…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thswkqudqjq
OOOO방송국의 빨갱이 놈들아! 박근령 이라고쓴 "령"은 북괴뢰 글이다.빨갱이 방송 놈들아! 한문풀이 하면 분명 "령"이지만 대한민국은 "령"이 아니고 "영"으로 쓴다. 빨갱이 방송 놈들아 ""박근영" 알겠냐?

박근령


OOOO 정부하고 박근령하고 사이가 좋은 관계였다면 당신 말을 믿겠구만... 하지만. 앙숙중에 앙숙인데.. 그걸 왜덮나? ㅋㅋ 쫌 알아보고 글쓰길.. 이래서 그지역 정치인들이 유언비어 살포에 선동질하고..광우뻥처럼 쇼하고..놀아나고..ㅋㅋ
OOOO리) 역시나 박근령 덮을려고;;연예인들 사생활 조심해야할듯
OOOO박근령은 천황폐하곁에서 살지... 한국 국민등쳐먹지말고 ㅎ
OOOO특별감찰 1호는 박근령.. 모든 권력이 친이계에게 있습니다.
OOOO박근령때문에 국기운운
OOOO연,예인 말고 박근령. 하 오타 ㅠ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Schalom1004
OOOO 오호? 박근령이 민주당과 연합지간이란 증거는요?
OOOO 박근령과 민주당이 연합지간이니 아무래도 그렇군요
OOOO안그래도 두자매 사이가 드럽게 안좋다는거 다 아는 사실인데. 그럼 우리가 박근령씨를 걱정해줘야 하는 건가? 아, 연하의 건장한 총재 서방님이 있긴하구나.
OOOO박근령은 왜 프로필에 신체 사이즈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Blurp. 박근령
OOOO박근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근령 때무네 저러는 구나....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kjk6680
OOOO박근령씨는 박정희 차녀가 아니고 3녀죠 3녀!
OOOO엄 "엄마~" 태 "태웅이가 걸려 들었어요.ㅠㅠ" 웅 "웅? 울 태웅이가 겨우 박근령 급이야?"
OOOO우리 한번씩 박근령을 검색해보아요.
OOOO1,2위 ㅋㅋㅋㅋ 기사는 박근령이 더 먼저 났던데? ㅋㅋㅋㅋ
OOOO#박근령 이 묻히고 있다...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hopesniper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k5223698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givenjoy_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bdecem52
박근령 이석수 엄태웅 고발 사기 박근혜 특별감찰관 대통령 동생 청와대 혐의로 tgs4320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