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마이클


OOOO미쿡 애들은 마이클 펠프스 몸에 있는 부황자국이 뭔지 몰라서 개궁굼해하고 있음 ㅎㅎ
OOOO[긴급] 리우 올림픽, 미 마이클 펠프스 400미터 릴레이 자유형 수영 우승. (12:37 KST) 통산 19개 금메달, 23개 메달 올림픽에서 획득.
OOOO바로 그 수만명 중 1명에 해당할 마이클 펠프스가, 하루 1만 kcal을 섭취하는 대가로 하루 8-10시간 (마이클펠프스의 피지컬로) 수영을 한다는 사실을 돌이켜보면...한 방송에 6,7000에서 1만까지 섭취 인증하…
OOOO양궁 유도 역도 축구의 무한반복.....가끔은 탁구 오전에 수영 방송해주더니 마이클펠프스 경기는 잘라버리고...내일 다이빙도 안보여주겠지....
OOOO마이클 펠프스, 19번째 금메달. 85년생. - 2004년 아테네에서 6, - 2008년 베이징에서 8, - 2012년 런던에서 4, - 2016년 리우에서 한개를 더 추가. 12년동안 4번의 올림픽에서 19개…
OOOO 조쉬 해밀턴,마이클 펠프스가 자극을 위해 먹는 약이 존재합니다! 코카인이라고!
OOOO마이클 펠프스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sallina0207_
OOOO마이클 펠프스, 19번째 금메달. 85년생. - 2004년 아테네에서 6, - 2008년 베이징에서 8, - 2012년 런던에서 4, - 2016년 리우에서 한개를 더 추가. 12년동안 4번의 올림픽에서 19개의 금메달.
OOOO탐데일리 <<<< 마이클펠프스
OOOO마이클 펠프스같은 선수 다시 보고시퓨다. 티비틀어놨더니 2008년 올림픽 자유형을 다시보여준다. 박태환이 은메달땄던거라서. 저 경기에서 펠프스는 세계신기록을 내고 엄청 많은 메달을 따고 신기록도 계속 냈던걸로 기억하는데 정말 아름답고 멋있었다
OOOO내가 재밌는 것한국 양궁 먼치킨 구경하기 일본 경영 보면서 괜히 도키도키하기 몇 년 전에는 마이클 펠프스 좋았음. 먼치킨이 먼치먼치 하는 건 어떤 장르를 봐도 기분이 조크등
OOOO현재 수영의 신이라고 불리는 미국의 마이클 펠프스도 대마초 흡입으로 구설수에 올랐지만 마리화나가 경기성적에 해가 되지 득은 되지 않기 때문에 어찌어찌 넘어갈 수 있었죠(...).
OOOO여자수영계의 펠프스 여자농구계의 마이클조던 이런얘긴 많은데 남자피겨계의 김연아 남자배구계의 김연경 이런얘기는 많이 못들어본듯. 운동에서도 여자가 더 뛰어날수도있는데 말이야.
OOOO마이클펠프스 메달 더 따서 넘사벽으로 만들어지기를
OOOOMichael Phelps 가 3개월된 아이 아빠인줄 몰랐네. 예전 일산 언니네 수영장에 마이클 포스터가 크게 걸려있었고 한국식 표기로 "마이클 펠프스" 인거 보고 빵터짐. 한글발음으로 표기하기 참 힘든 이름이긴. 그래도 아예 "펩스" 가 더 가깝.😅
OOOO나 분명 15살인데 내 기억에는 마이클 펠프스가 와따였다 박태환님이랑 1위 다퉜던,,, 그담이 쑨양 글고 몰라
OOOO펠프스 선수 하루카같아 펠루카 김연아선수 유리처럼 잘하는걸 김유리 마이클조던 루카와급으로 잘하네요 마이클카에데 뭐 이런건가
OOOO아니 마이클 펠프스 또 나왔냐 진짜 귀신같은 놈ㅋㅋㅋㅋㅋ
OOOO마이클 펠프스가 미국 올림픽팀 기수였구나
OOOO리우올림픽 꼭봐야될거는 우사인볼트 경기랑 마이클펠프스 경기
OOOO 마이클 펠프스 자켓에 달린 로고는 빛을 발한다더니 정말 그러네요...저 말의 크기를 보니 욕을 안먹을래야 안먹을수 없는....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superrc831
OOOO마이클 펠프스, 5회 연속 올림픽 출전! 미국의 기수 #USA 나오기 전부터 엄청난 함성이
OOOO바로 그 수만명 중 1명에 해당할 마이클 펠프스가, 하루 1만 kcal을 섭취하는 대가로 하루 8-10시간 (마이클펠프스의 피지컬로) 수영을 한다는 사실을 돌이켜보면...한 방송에 6,7000에서 1만까지 섭취 인증하는 150cm대의 일반인 여성...
OOOO이번 리우올림픽의 최대 하일라아트는 수영의 전설 마이클펠프스와 육상의 전설 우사인볼트 과연 누가 최고의 전설이 될 것인가
OOOO권투선수는 계속 얻어맞겠지 테니스 선수는 헛스윙을 하겠지 우사인 볼트 100M에 1시간?! 마이클 펠프스 물에 빠져 죽겠지 그러니 살아남고 싶으면 무조건 빨라야 돼
OOOO수영황제, 마이클 펠프스, 리우 올림픽 금메달 도전 뉴스 제목 "인간물고기 ‘숏다리’라 가능했다." 여기는 숏다리가 넘쳐나는 나라인디, 우찌 ㅠㅜㅜ
OOOO 제가 어젯밤에 한 2년? 만에 그림을 그렸는데... 팔은 엄청나게 가늘고... 길고... 뭔 마이클펠프스도 아니고..ㅠㅠㅠ 흐허헣 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해써요

금메달


OOOO펠프스 통산 19번째 금메달 소식 댓글에 '저 친구는 도핑을 했는지 안 했는지 모르지만~'으로 시작해서 '~몸부터가 수영하기 엄청유리한 몸'으로 마무리하는댓글을 봄 이거 봐라. 박모씨가 도핑 했다고 선수들 다 약쟁이로 취급ㅋㅋ그게 안 되면 타고난체형탓
OOOO조코비치가 1회전 탈락했구나. 펠프스는 올림픽 19번째 금메달.. ㄷㄷ
OOOO근데 펠프스는 언제적 펠프스인데 아직도 금메달을 따....? 나이도 있을텐데 대박이다..
OOOO'어둠 속에서 수행하는 일이 결국 너를 빛으로 이끌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언더아머의 광고는 올해 칸 국제광고제 필름크라프트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받았다. 그리고 펠프스는 금메달을 다시 땄다. 메시지를 실현함으로써 스스로를 완성시킨 광고를 본 기분.
OOOO펠프스 계영 금메달이네 ㅋㅋㅋ 마리화나 좀 할수도있지 경기 기록에 영향 안미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OOOO똑같이(사유는 다르지만) 징계받은 펠프스는 금메달 따는데 왜 징계다 뭐다 정상훈련 못했다던 어느분은 결승진출도 못한거죠!
OOOO펠프스 또 금메달 땄구나ㅋㅋㅋ
OOOO펠프스가 19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땄다고. 하나쯤 잃어버려도 모르겠다.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duruduru817
OOOO펠프슼ㅋㅋㅋ 금메달또땄엌ㅋㅋ 이로서 그는 시드니부터....시작해서 그의 다섯번째 올림픽에서까지도 올림픽챔피언이 되는구나
OOOO후루룩 뉴스 훑다가 아아니 펠프스가 아직도 출전해서 금메달을 딴다니 충격
OOOO와 펠프스 또 금메달 땃니?
OOOO펠프스국 통산 금메달 19개
OOOO펠프스 또 금메달ㅋㅋㅋㅋㅋㅋㅋ
OOOO 펠프스가 금메달인 거 보고 깨달았다 ㅋㅋㅋㅋ

올림픽


OOOO올림픽 메달이 도금이라고 펠프스 메달 다 녹이면 한돈은 나오겠다
OOOO펠프스가 미국 수영계의 독보적 아이콘이다보니 올림픽만 하면 '여자 펠프스' 소리 듣는 애들이 나오는데, 대부분은 기대에 못 미쳤음. 2008년의 케이티 호프는 폭망에 가까웠고, 2012년 미시 프랭클린은 괜찮긴 했지만 그 레벨과는 거리가 멀었음.
OOOO와 펠프스가 아직도 나오네ㅋㅋ 여름보충수업 끝나고 교실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올림픽수영 보던거 생각난다
OOOO 헐근데 지금찾아보니깐 펠프스 약태환보다 4살많은데 이번에 올림픽나왔네여 약태환도모름
OOOO이번 올림픽에 펠프스국 안나오나. 10위권은 되던데.
OOOO몰랐는데 펠프스 저번올림픽끝나고 쓰레기로 살았구만
OOOO미국이랑 영국 입장 끝났나요? 펠프스랑 머레이가 기수였다는데.. 컴퓨터로는 올림픽 생중계 못보네..

맞아요


OOOO 맞아요..!! ㅋ ㅋ ㅋㅋㅋ ㅋ펠프스 나중에 나갈 때 고양이들 사이에서 연후 들어올리고는 꼭 안고 나올 것 같아요...가디ㅣ건이...필프스 깜짝 놀라서는 엄청 열심히 도와줄 것 같아ㅏ요...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Ein_Trigger

둘이


OOOO 어째ㅐ서죠...펠프스 볼에 손등 대주고선 둘이 똑같아 졌다면서 웃어버릴 것 같아요..헉ㄱ 너무 좋아요..괜찮아 질때까지 계속 말해주면 좋겠어요..
OOOO 마맞ㅈ는걸요...펠프스 얼굴 전체가 다 붉어져서는 잠시 멍하게 있을 것 같아요...둘이 침대에서 강아지 이야기 잠깐하다 서로 잠답이나 중요한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어요...!
OOOO 맞ㅈ..는ㄴ데...😂 펠프스 따라 살짝 웃고는 이마 맞댄채로 안아줄 것 같아ㅏ요..! 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강아지가 지칠 때까지 놀아주고 나면 엄청 보람 느낄 것 같아ㅏ요..
OOOO 맞ㅈ아ㅏ요..! 펠프스 예쁘다 해주면서 꼭 안아줄거예요... 털 부들부들 해지면 둘이 같이 강아지 꼭 안아줬으면 좋겠어ㅓ요..!
OOOO 귀ㅣ여워요...!!😂 펠프스 연후보다 조금 더 얼굴이 붉어져서는 같이 볼에 입 맞출 것 같아요...맞ㅈ아요 그그 강아지가 물 털려고 부르르 거리는 것 때문에 둘이 웃으면 좋겠어요...
OOOO 저저거 보세요 고양이 같아ㅏ서 너무 귀여ㅕ운데...펠프스 살짯 웃고는 더 꼭 안아버릴 거예요..!! 둘이 너ㅓ무 행복해보여ㅕ서 좋아요..손 꼭 잡은 채로 잠시 가만히 있었으면..
OOOO 맞ㅈ아요! 펠프스 고개 끄덕이더니 다 떼주고 꼭 안고서 한참 있을 것 같아ㅏ요..! 그그 잡고나면 잔디 같은게 깔린 곳에서 멍멍이 꼭 붙잡고 둘이 앉아서 숨 고르면 좋갰어ㅓ요...
OOOO 맞ㅈ아요...! 펠프스 그렇게 떼면 다시 붙을거라고 하면서 도와주게 해달라 할 것ㅅ 같아요..! 둘이서 느긋하게 산책하다 강아지거 탈주해서 추격전 일어ㅓ날 것 같아ㅏ요...

엄청


OOOO 엄청 귀ㅣ여운데요..!😂 펠프스 꼭 안다가 이마에 아주 살짝 입 맞춰 줄 것 같아ㅏ요..! 바람쐬다가 해가 지려할 때 되서야 손 꼭 잡은채로 집애 돌아가면 좋겠어요...
OOOO 맞ㅈ는걸요! 펠프스 빗 같은거 가져와서 하나하나 떼줄 것 같아요...! 펠프스 강아지 잘 때까지 붙잡거나 산책 엄청 오래하고 오는 식으로 재울 것 같아ㅏ요..
OOOO 귀ㅣ여운걸ㄹ요...연후 고양이 핫스팟이ㅣ니가 주위에 엄청 많이 오겠네요...(흐뭇ㅅ) 저ㅓ런...펠프스가 돌보는게 힘들면 도와준다ㅏ고 할 ㄱㅓㅅ 같아요!
OOOO 엄청ㅇ귀여워ㅓ요..! 헉ㄱ 좋아해준다니 다행이예요...고양이 카페에 데ㅔ려다주고 싶어ㅓ라...펠프스 그래도 비용이 부담될 것 같아ㅏ서 조금 걱정할 것 같아ㅏ요..

수영


OOOO 아.. 사실 펠프스가 누군지 몰라쪄..수영인데 번개면 안되는구나...
OOOO펠프스도 수영나왔구나 몰랏넹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ssunny_218
OOOO허 이번년도 수영선수 드디어 볼만한 애가 생겼네요 수영 챙겨보러 갑니다 (펠프스 시절로 돌아간다
OOOO아니 펠프스가 아직도 수영선수로 활동할줄은.. 전에 은퇴했다고 들었는데 아니었네 역시 쩌는선수야
OOOOㅎ 제발.. 개인의 노력을 무시하지마... 외국 여자 수영선수보고 여자 펠프스라고하는것도 진짜 짜증났음 ㅎㅎㅎ 왜 그딴식으로 소개함????
OOOO펠프스는 아직도 수영하네 수영이 원래 수명이 이리 긴 종목이였나
OOOO펠프스 정도면 약버프 받았을때 수영으로 하늘 날 수 있을거라고 믿는다
OOOO 펠프스가 약해서 땅에서 수영하면서 날라다니셨으면 좋겠다
OOOO역시 수영을 펠프스지
펠프스 마이클 금메달 올림픽 맞아요 둘이 엄청 19번째 수영 여자 잠시 40BDR_qingyuer
OOOO나의 수영에는 아무런 참고도 되지 않는 펠프스 영상.. 하지만 보면 경이롭고 기분이 좋지
OOOO펠프스 수영하는 거 보고 싶다. 자유형 안 나오는 거 너무 서운해
OOOO펠프스 수영 출전함?
OOOO나도 키컸으면ㄴ 수영 시작하네 쑨양이랑 펠프스는 무조건 메달따겠지?
OOOO존나 나 펠프스같이 산다. 다른 점은 펠프스는 요일 날짜를 모른채 수영만 하지만 나는 요일 날짜를 모른채 아무것도 안하며 살고 있음.
OOOO펠프스는 러시아 대표팀의 도핑 스캔들로 얼룩진 스포츠계에 대해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선수 생활을 하는 동안 (도핑 없는) 깨끗한 경기에서 겨뤄본 적이 있긴 한 건지 잘 모르겠다. 속상하다”며 “수영뿐 아니라 스포츠계 (1/2)
OOOO이어서2) 청이는 국민남신 수영천재인데 사생활 보호는 펠프스 급이라 경기장 밖의 왕청은 아무도 몰랐음 좋겠다. 근데 물 들어갈 때도 안 빼는 반지를 긴장할 때마다 만지작거려서 전국민 궁예만 커져감. ㅁ_ㅂ

여자


OOOO여자 펠프스라 불린 그 선수는 어제 경기하는 내내 자신의 피와 땀과 노력의 결정체에 대해 "남편을 위해서, 사랑의 힘" 따위로 정의당했다 ㅎ...
OOOO여자 펠프스 같은 명칭으로 애매하게 부르지 말고 그 선수 이름 불러달라구요 이게 뭐야 그선수는 여자 뭐시기가 되고 싶어서 그렇게 열심히 했을거라고 생각하는건가 ㄷㄷ
OOOO여자 펠프스는 뭐야 진짜 부끄러움도 없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OOOO 😢.......펠프스 연후가 꼭 안아주는게 귀여워서 같이 안 놔줄 것 같아요..! 악몽을 꿨다 하면 잠시 요리하던걸 멈추고 안아주면서 괜찮다 해주고 잘 잤다고 하면 다행이라면서 볼에 뽀뽀하면 좋겠어요..!
OOOO 맞ㅈ아요..! 펠프스 괜찮다고 하고선 잠시 가만히 있다가 따라 살짝 입 맞출 것 같아요..! 꼭 안고 자다가 잠꼬대도 부리고 어느 한쪽이 뒤척거리면 꼭 안아주면서 잤으면 좋겠어요..
OOOO 맞ㅈ아요..!! 펠프스 꼭 안아주다 살짝 풀어주고는 조금 괜찮아졌나고 물어볼 것 같아요..!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던져주다 둘 다 지치면 잠시 쉬고 다시 던져줄 것 같아ㅏ요...

선수


OOOO아니 진짜 이상한 사람들 많내.....실존 인물한테 뭐에 빗대서 별명짓는거 아주 생소한것도 아닐텐데... 그럼 펠프스보고 인간 돌고래 어쩌고 할때는 왜 욕 안했어요 짐승에 빗대는건데... 자국선수가 아니라서?
OOOO미국 선수단 개많네 펠프스 존나 오랜만에 보는거 같다

메달


OOOO펠프스 메달 땄다니 이 짤부터 생각나네.
OOOO펠프스가 8년 전에 딴 메달이 국가 순위로 10위였지 아마

있다고


OOOO제임스와 올리버 펠프스는 촬영장에서 역할을 바꾸다가 들킨 적이 있다고 한다.
OOOO펠프스가 또 딥원이라는 걸 증명하고 있다고?
OOOO 정말 귀ㅣ여운데..펜포님ㅁ의 프사를 봐ㅏ주세요..펠프스 아주 잠깐 동안이지만 활짝 웃고는 사랑하고 있다고 해줄거예ㅔ요..! 시치미 뚝 떼고 빨리 아침 먹으려 했으면 좋겠어요..
OOOO 다들 최선인 고백을해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펠프스는 연후를 사랑하고 있다고 해줄 것 같아요! 클라이브는 당신만을 가장 생각한다고 하고! 앨러타는 은설이가 닿을 때 가장 무섭지않다 할거예요 외솔이는 해연이만을 믿을 수 있다 하고..

서로


OOOO 😢....펠프스 소리 듣고는 더 꼭 안아줄 거예ㅔ요..! 백허그 하면 안긴쪽이 뒤돌아서 서로 대화 나누거나 웃었으면 좋겠어요..!
OOOO 귀ㅣ여워요!! 펠프스 꼭 안아주면서 다시 머리 쓰다듬어줄 거예요..! 서로 물기 다 닦으면 침대에서 낮잠 자버리면 좋겠어ㅓ요...
OOOO 맞ㅈ아요!! 펠프스 같이 가만히 안고 있다가 고양이 쓰다듬듯이 머리 쓰다듬어줄 것 같아ㅏ요..! 마주보고 웃다가 서로 잔디밭에 누워버ㅓ렸으면 좋겠어ㅓ요...

거예요


OOOO (한자가 예쁘다는 거군요!😊) 그그래도 아프지 말았으면 좋겠는걸ㄹ요..연후 버리시면 펠프스도 버려버릴 거예요..연후 별거 아니라고 해주는거 너무 기특한ㄴ데 마음아ㅏ파요...
OOOO (연후라고 불러달라는 표정ㅇ...) 여연후 상처가...ㅜㅜ..ㅠㅜㅠ펠프스가 다 나을 때까지 푹 쉬게 해줘버릴 거예요...으으ㅜㅠㅠ 연후 웃는거 너무 귀여ㅕ워요...

고양이


OOOO 으아ㅏㅏ아ㅜㅜㅜㅜㅜㅠㅜㅠ연후 너ㅓ무 귀여워ㅓ요ㅜㅠㅠㅜㅠ고양이 데려ㅕ온 것도 너무 귀여웠는ㄴ데...겨울에 주위에 복슬복슬한 동물 잔뜩 옆에 있게 해ㅐ주고 싶네요...펠프스가 웬만한건 다 지원해ㅏ 줄거예ㅔ요...

강아지


OOOO 이 자리가 편하고 좋은걸. 이것보게. 이 강아지도 날 정말 좋아하는것 같지 않나! (하하. 웃으며 펠프스의 목을 와락 끌어안고 실실거린다!)

펠프스


OOOO펠프스도 하는 부항
OOOO마이크 펠프스 부항했데요~~ 에ㅔㅔㅔㅔㅔ베
OOOO 펠프스 진짜 이쯤되면 위인전이 아니라 동물대백과 해양생물편에 실려도 되는 부분 아닙니까? 진짜 잘 살펴보면 분명 신체 어딘가에 아가미 있을거 같은데...(진지
OOOO펠프스는 미친거야.
OOOO그러고 보니 어느틈엔가 펠프스가 금을 땄네요.. 음주운전에 마리화나를 피우다 걸린 펠프스야 말로 진정한 약쟁이 인데 말입니다 ㅎㅎ 미국이란 나라빨인지 도핑기구의 검사 무시 하고 운동 계속 할 수 있다는게 대단하긴 함..
OOOO펠프스는 또 금 땄네
OOOO이쯤 되니 펠프스가 사람이란 생각이 안 들어.... (문장 이상해서 다시 씀ㅋㅋㅋㅋㅋ
OOOO 펠프스 신기록 새웠나요?
OOOO그때 펠프스 23살이었는데 지금 서른살? 되었겠네
OOOO고등학교 때 펠프스 덕질했던 기억이 난다
OOOO행복이란 손 닿는 곳에 있는 꽃들로 꽃다발을 만드는 솜씨 - 윌리엄 펠프스
OOOO펠프스 또 출전했냐? 완전 모르고 있었네 ㅋㅋ
OOOO이치로 3000안타 쳤지만 펠프스 한테 묻히는 부늬기네 ㅋ
OOOO 솔직히 균형 맞추려면 펠프스는 근육이완제 맞고 경기해야 하는 거 아닌지
OOOO 오히려 악영향만 주는데 너무나 떠시는 펠프스니뮤
OOOO펠프스는 이제 그냥 물고기라고 하는게...
OOOO펠프스 존나 멋져 ㅠㅠ
OOOO펠프스 아조시는 그냥 물고기 아닐까
OOOO펠프스는 어류가 아닌지 도핑테스트 좀 해보자
OOOO펠프스..
OOOO와 펠프스 대단..
OOOO오오 펠프스 갓
OOOO리) 펠프스도 부항 뜬거니?
OOOO펠프스 릴레이로 금 또 땄네 ㅎ. 총 몇 개야
OOOO천상계에 펠프스갓이 날아댕기고
OOOO 펠프스한테 가려서 그렇지. 오랜기간 좋은 성적내고 잘생겨서 인기많은 분임.
OOOO박태환이 아니라 펠프스가 약을 먹었어도 똑같이 욕했을 거라고!!! 아니 오히려 더 쌍욕을 퍼부었을텐데!!
OOOO 펠프스형 보고싶네
OOOO트위터야, 펠프스 싫어하니 그만 추천해라!!
OOOO심지어 난 펠프스 기사 헤드라인이 아버지의 힘 이러는것도 봄ㅋㅋㅋㅋ
OOOO 응...펠프스 좋은아침....zzzZ
OOOO프레드와 조지를 연기한 펠프스 형제는 촬영장에서 역할을 바꿨다가 들켰다는 것을 인정했다
OOOO 펠프스도 뭐 음주운전에 사생활은 쓰레기 수준이죠...
OOOO이백미 시작하기 전에 케백수에서 베이징 런던 이백미 결승 리플레이 해주는데 펠피쉬랑 아넬ㅠㅠㅠㅠ 추억돋는다.. 검색해보니 둘다 리우 출전했더라😙 펠프스는 접영, 혼영 나오고 아넬은 오늘 이백미♥♥
OOOO약쟁이는 일찌감치 떨어졌음 좋겠다. 너무싫어 진짜. 어쩐지 2008년에도 나는 펠프스를 응원했었지ㅋㅋㅋㅋ
OOOO펠프스 겁나빨라진짜ㅋㅋㅋㅋ세계신기록 깨는게 취미인가봐ㅋㅋㅋ
OOOO펠프스는 진짜 갓... 발이 삼백이랬나
OOOO펠프스느는 걍 ㅈㄴ 넘사벽이넹
OOOO상체가 그렇게 크고 직사각형일 수 있어? 난 펠프스 한테서도 그런 느낌은 한번은 못 받았는데? 인터뷰 한거 보고는 더 반했어. 그런 자리에서 자기 의견과 신념을 확실히 발언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것에. 심지어 20살이래. 꺄~널 오래볼 수 있잖아? 꺄~
OOOO와 근데 펠프스도 이번에 나왔으니 약가도 모른다
OOOO 최소 박태환 최대 펠프스지 ㅋㅋㅋ
OOOO 모터 달린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몇년전에 펠프스한테 느낀 충격을 또 느낌ㅋㅋㅋㅋㅋㅋ
OOOO 펠프스성님 보고싶습니다
OOOO 펠프스 보면 나이탓도 못하고 참. ㅋㅋㅋ
OOOO펠프스 7관왕이 진짜 쩔었는ㄷㅔ 쑨양으로 세대 교체라니ㅠㅠㅠㅠㅠㅠ
OOOO 펠프스형 생각난다...
OOOO펠프스 ㅇㄷ감
OOOO 헉 앞으론 자주말할게 펠프스(?
OOOO펠프스도 나오는구나
OOOO 네 ㅋㅋㅋ 그러면서 펠프스도 약물논란 음주운전을 딛고 재기에 서옹했다고 약태환 스승이 입텀ㅋㅋㅋㅋ 펠피쉬 약물 클린한데 ㅋㅋㅋ
OOOO 펠프스가 국기를 드는 조건으로 천조국과 통합하기로 했어. 몰랐구나?
OOOO펠프스 경기 보자!!
OOOO펠프스가 아직도 제일 잘하늗거 아님?
OOOO펠프스가 400미터 나오는거?? 에휴
OOOO세상에...펠프스가 나와?
OOOO음 악의 없었던 것 알지만 썩 좋아하는 비유 아닌데 음... 조코비치...세르비아의 료마... 펠프스... 미국의 하루카(미안합니다 프리를 안봐서) 조던...미국의 아카시... 좀 이상하잖아요
OOOO 일단 오늘 12시반에 바다의왕자 마린보이나 볼까...(사심은 펠프스
OOOO김연아 김연경에 비해서 박태환이 그 정도는 아님. 같은 평가 들으려면 펠프스 정도 해야함
OOOO 지하연합 마이너스의 손 레이튼 펠프스 아저씨를 소개합니다...?
OOOO록티+펠프스 늙은 친구들 힘내!
OOOO미친 펠프스 나왔어?
OOOO펠프스가 호주사람이 아니었다니
OOOO펠프스네
OOOO헉 펠프스 은퇴 안 했구나...
OOOO펠프스 왤케 귀엽지
OOOO내일 강제 펠프스놀이함
OOOO 펠프스 말이 맞았네. 자넨 여전히 목석이야. 하하하하.
OOOO 맞ㅈ..는데..믿ㄷ어주세요...펠프스 손에 살짝 기대다가 정말 좋아한다고 해줄 것 같아요..! 일어나면 입 맞췄던걸 비밀로 해버렸으면 좋갰어ㅓㅓ요ㅜㅜㅠ..
OOOO 맞ㅈ는걸ㄹ요..! 펠프스 조용히 계속 안아주고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ㅋ ㅋㅋ ㅋㅋ어어느쪽이 고문ㄴ당하ㅏ는거죠...
OOOO 흐암...잘자 펠프스...(무시)
OOOO 응...........펠프스는 먹었어?
OOOO낡은 외투를 그냥 입고 새 책을 사라. - 오스틴 펠프스
OOOO#자캐_이름뜻 보통 뜻으로 찾기보단 내가 놓아하는 어감으로 직접 작명하는 편 고로 ㄹ이 많이 들어감 릴 패트릭 칸 렉시튼 맥 클린트 잭 플릭스 콘 에드윈 < 없는캐 있다! 루디 릭 펠프스 루벤 카일로 레비 헌트 지금 보니까 ㅌ 도 겁나 들어가네
OOOO 그런 셈이지. (앉아있는 펠프스의 어깨에 걸터앉는다.) ... 바깥 공기가 조금 어색. 하지만 자, 여기서 만나니 어떤가.
OOOO펠프스는 태어나자마자 만렙이였을꺼같다. 아나 사기캐
OOOO 트릭시는 외부 온도가 급격하게 과열될 시 자동 냉각 모드로 전환됩니다. 온도에 의한 고장은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토르. 오히려 생명체인 레이튼 펠프스가 더욱 더위를 탈 것이라고 판단합니다.
OOOO 웅ㅋ 나펠프스잔아
OOOO하나님은 우레와 지진으로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다. 태양과 별들을 통해 말씀하시는 것도 아니다. 하나님은 나의 불완전한 시력과 청각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 예수를 통해 쉽게 말씀하신다. (윌리암 리욘 펠프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