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이자녹스


OOOO입큰콜라보쿠션사려햇는데 이자녹스밤비콜라보에 무너지고말았다. 존예 수요일쯤 올거같은데 (두근두근)
OOOO이자녹스 밤비컬렉션 쿠션팩트를 노리고있습니다
OOOO여러부운..., 이자녹스 밤비 쿠션만 살까요....... 블러셔도 살까요....... 사실 쿠션필요없고 블러셔만 갖고싶은데... 쿠션을 사야 밤비 파우치를 줌....ㅠㅠㅠㅠㅠ
OOOO손수건도 내가 갖고 싶은 그린으로 왔어.. ㅠㅠ 여러분 어서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안사구 뭐하세요 흑흑흑흑흑.. 너무 이쁘다 진짜... 쿠션 케이스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네 이자녹스에서 밤비랑 콜라보로 나온건데 지인짜 예뻐여ㅠㅠㅠㅠㅠ 패키지 디자인 진짜 훠우... 선착순으로 쿠션팩트 사면 손수건이랑 파우치주는데 진짜 대만족중이에여💕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세트 시킨거 왔는데 내가 잘못보고 샀구나... 파우치없는거 싸다고 좋다면서 샀네ㅠㅠ 글구 기획세트 어제까지 였나봄... 없는 상품이라고 하구ㅠㅠ;;; 쿠션 교환은 해주겠지?ㅠㅠㅠㅠ 그냥 쓸까ㅠㅠ 쿠션은 존옌데 짜증나네ㅠㅠ
OOOO쿠션 떨어져가는 마당에 이자녹스 밤비쿠션이 쎄게치고가서 사버렸다. 파우치주는구성으로 샀다ㅠㅠ일단 파우치 주는지 문의 해봐야지 행복..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K_MiroX
OOOO이자녹스 밤비 녹색쿠션 21호 써봤습니다!
OOOO 이번에 이자녹스에서 디즈니 밤비 콜라보한 제품이예요! 쿠션파데(청록)랑 쿠션블러셔(남색)이예요*ㅅ*
OOOO결국 이자녹스 밤비콜렉션 쿠션샀당:3 증정품으로 밤비파일이랑 손수건 받았어요❀.(*´▽`*)❀.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진짜 예쁘다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마이크로폼쿠션 실크커버(흰색), 마이크로폼(녹색)! 케이스 속지마저 예쁘다
OOOO이자녹스는 한번도 안써봤지만 예쁘니까 괜차나...... 밤비세트를 샀는데 쿠션이 따라온것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콜라보에 넘어간적 한 번도 없었는데ㅠㅠ 암튼 30퍼 쿠폰이 중복가능한거라 진짜 싸게샀으니 만족
OOOO 이자녹스 밤비 에디션이요! 진짜 예뻐여.. 쿠션+블러셔 사면 화장솜,퍼프2,파우치,손수건 다줘여ㅜㅜ 지마켓에서 사면 쿠폰써서 좀 더 싸지더라구요!
OOOO이자녹스밤비쿠션 산다.....
OOOO그리고 나 이자녹스 밤비 쿠션 질렀다
OOOO이자녹스 밤비 아름다웁다 u_u* 집앞 보떼에서 쿠션 하나만 샀는데 사은품 왕창 받구 할인도 받았어...!! 핸드크림이랑 립스틱인가 사러 조만간 한번 더 들러야지 쿠헤헤헤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샀는데 넘 더워서 쫌따 사진으로 자랑할것이다 동네 화장품가게에서 샀더니 할인도 엄청 받고 쿠션 하나만 샀는데 손수건 파우치 다받음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쿠션샀다!!!
OOOO 이자녹스 밤비콜라보에여ㅠㅠㅠㅠ쿠션이랑/블러셔(+파우치,손수건)! 넘 이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쒸익쒸익) 이자녹스 쿠션 괜찮은가..? 원래 리리코스나 문샷 사려고 하고있었는데...밤비잔하....밤비...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Eollugi_22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이 도착했다! 사은품으로 파우치와 손수건이 왔는데, 손수건은 뜯자마자 엄마께 헌납하였다..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쿠션✨ ✔ 세일가 리필,파우치 포함 22,800 ✔ 마이크로 폼 쿠션 실크 커버 21호 라이트베이지 ✔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 편 ✔ 잡티 가리는게 중요한 분들은 컨실러 필수
OOOO이자녹스 마이크로폼 21호 밤비 쿠션 샀는데. 그냥 예쁜 거울 갖고 다니는 것으로....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미친 조녜;;; 그렇잖아도 지금 쓰던 쿠션들 다 떨어져가는데 하나 살까봐;;
OOOO 최근에 이자녹스랑 밤비랑 콜라보한게 있던데 그거,,, 그 중에 파데쿠션,,,
OOOO프로테일러 쿠션EX를 다 썼다 바닐라코 씨씨쿠션은 이제 집 밖에 나갈 때만 쓸거다(피부가 옛날같지가 않아서 이제 이걸로 안된다) 여드름 쿠션 사야지 했는데 라네즈의 럭키 슈에뜨와 이자녹스 밤비가 날 치고 갔다 너무하지 않냐 이것들아!!!!!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홀린듯이 결제했다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샀다!!! 초록색이랑 흰색 고민하다가 초록색으로 ㅋㅋㅋㅋ 쿠션+손수건+파우치 이런 구성. 빨리 와랏!!!
OOOOㅎ1ㅎ1.. 이자녹스 밤비 쿠션 본품+리필+파우치+손수건 2만원에 사따 얏호
OOOO상품권 찬스로 입생 쿠션을 샀는데 잘 맞아야하는디... 이자녹스 밤비랑 겁나 고민했음 ㅜㅜㅠ 밤비라 ㅜㅠ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존나 이쁜데 내가 쿠션은.,. 별로 취향이 아닌데다 립은 딱히 밤비 새감ㄴ 입힌 것 같고
OOOO아니 근데 이자녹스 밤비 쿠션블러셔 발색도 안올라와있음 일단 난 안쓸거같지만 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쿠션 한번도 안써봤지만 밤비라 그냥 지르기로 마음먹었다(통장????
OOOO밤비 쿠션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지마켓에서 이자녹스 쿠폰 떴단 거 본 순간 어느새 질러버림.... 나 쿠션 안쓰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Nok_Dal
OOOO결국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이랑 블러셔 사 버렸다... 밤비 사랑해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샀다 개신남 빨리 와라
OOOO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지금 지에스샵 엘ㅈㅣ 생건에서 주문해또
OOOO 델님 오늘 밤비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 나온대용!! 그 제품 아녀도 쿠션이 간편하니깐 풀메이크업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테스트 한번 해보심 좋을거같구(0ㅇ0 저도 오늘 사려다가 생각나서..!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사고 싶은데 13호를 해야할지 21호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넘 ㅋㅋㅋㅋㅋ 계속 고민하다 머릿속이 새하얘졌다.... 쿠션을 안쓰고 비비같은것만 썼어서 몇호가 맞을지도 잘 모르겠고(먼산.. 누가 도와줬음 좋겠다(오열 ㅋㅋㅋㅋㅇ<- font="">
OOOO아아아 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쿠션퍼프 청록색 사냐 흰색사냐 둘다 이뿌다고 엉엉
OOOO아 밤비 사려그랫는데 쿠션이 4만원.......딱히 못 살 가격은 아닌데 이자녹스가 피부에 맞는지 몰라서 좀 겁난다ㅠㅠ
OOOO이자녹스X밤비.... 쿠션 얼마전에 삿는데 넘나 뽐뿌오는것...😂😂😂
OOOO이자녹스 쿠션 너무 어두워˚‧º·(´pωq`)‧º·˚ 하지만 이번 밤비 콜라보 너무 예쁘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8월 1일부터라고??? 쿠션이 3만5천 립스틱이 2만6천 용돈받자마자 여기에 써야지 근데 온라인은 풀리자마자 품절뜰거같아ㅠㅠ

콜라보


OOOO1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쿠션 2 슈에무라 블랑크로마 쿠션 3 아저녹스 밤비콜라보 마이크로폼 쿠션 4 라네즈 럭키슈에뜨 콜라보 비비쿠션
OOOO밤비 콜라보가 왔다! 존녜로움. 블러셔 발색이 넘나 여리여리하고, 쿠션은 발색도 아직 놉. 그냥 껍데기만으로도 충분히 만족 8ㅁ8
OOOO청록색 쿠션도.. 둘 다 너무 예뻤는데 매트한걸 싫어해서..ㅜ 밤비 너무너무 예뻐요 진짜 여태본 콜라보 중에 레전드..
OOOO 밤비라니 여자들이 싫어할수가 없는것...저는 개인적으로 디즈니공주에디션 나왔으면 하는데 왜 대체 다들 아무도 콜라보 안하는거져...아님 했는데 내가 모르는건가...공주님들 쿠션 시리즈 나오면 피부타입 개나주고 다 살 자신있는데...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efls0220
OOOO아 진짜 밤비 콜라보 진짜 짱이다... 나 쿠션 잘 안쓰는데... 쿠션 블러셔는 자리차지한다고 생닥햇는데... (다 장바구니에 넣엇다
OOOO 저번에 용님이 냠님 선물로 쿠션파데 하나 보냇엇잔아요 벚꽃모양! 그제품(실크커버)랑 기존 마이크로폼 쿠션이 밤비 콜라보한거애요 벛꽃모양 실크커버가 흰색밤비!
OOOO이번 쿠션 콜라보 중에 럭키슈에뜨가 부엉이라서 이미지 자세히 봤더니 그닥 안이뻐보여서 고민... 밤비에디션이 이뻐보이구... 밤비 살까. 근데 둘 다 안써본 제품들이라 색상 어떨지 모르겠네.
OOOO 헉 구래용? 13호 뭔가 확 밝은느낌이라 흠흠ㅁ ㅠㅠㅠ 요번에 밤비콜라보 넘나 탐나요.. 쿠션팩트 이미 하나 쓴느거잇어서 밝은거 하나 사도 나쁘지않을거같긴한데 ㅠㅠㅠ
OOOO남편한테 밤비콜라보예쁘지않아? 했더니 단비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쿠션 단비꺼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쿠션 ㅠㅠㅠ 와 저 저거 콜라보하는 줄도 몰랐는데... 밤비 별 관심없었는데 넘 이쁜...ㅠㅠ

쿠션이


OOOO 블러셔랑 셋트로 있는거 화장솜 통에 밤비 그려진거 주길래..결제 하려다 말았던(집에 쌓인 쿠션이..ㅠ
OOOO밤비쿠션이 사고 싶은 것.....초록색 그런 분위기 완전 좋아하는데..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
OOOO전에 쓰던 쿠션이 얼마나 똥이었길래 밤비가 다크닝도 없어보이고 기름도 덜끼고 그런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쿠션이미 3개나 잇지만 밤비는 이쁘니까 사줘야 된다구 생각해.... 매장가서 발라봣는데 두개 차이 잘 모르겟음 하나는 실크광 하나는 보송한 마무리 라는데 실크느 실크라서 보송한 느낌 드는거 같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느낌고자)
OOOO 밤비 너무귀엽죠!!!! 쌓인 쿠션이 두갠가 세갠데 안살수가 없었어요 ㅠ0ㅜ
OOOO 밤비 마이크로 폼 쿠션 >> 실크랑 두가지 중에 여름에 쓸거라 실크가 더 촉촉한 느낌이라고 해서 그냥 마이크로 폼 쿠션 샀는데 생각보다 더 파우더리함 커버력은 원래 쓰던 쿠션이랑 비슷한것같고 내가 써본 파운데이션~쿠션중에 제일
OOOO배송왔다 넘 조아 흰 밤비도 사고 싶었지만 아직 뜯지 않은 쿠션이 n개...
OOOO오늘거하게지름...아이패드랑 인튜어스랑 밤비쿠션이랑 또뭐샀냐ㅑ 하 아 아..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TFS_nodong
OOOOㅇㅣㅈㅏ녹스 밤비에디션이 예쁘다는 말이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쿠션이 리필 포함해서 저 가격이면 살 만 한데.....?
OOOO 으아아아 밤비 구매하셨군요💫 케이스 디자인 넘 이쁘게 뽑아놔서 저도 사야해!! 라며 리트윗 했지만...집에 썩고 있는 쿠션이 넘 많...아서 ㅠㅠ 겉에 케이스만 팔았으면 좋겠어요🙏🏻😢

쿠션을


OOOO 흑흑ㅜㅜ저도ㅠㅠ밤비 파우치를 갖기위해 쿠션을 사러가야갰어요...밤비파우치라니ㅠㅜ너무이쁜거같아요ㅠㅠ
OOOO엘지생건은 핑크베이스 쿠션에 대한 집착을 버려달라.... 내가 그래서 무지쿠션을 그렇게 고민하고도 안 사고 있는데ㅋㅋㅋㅋ 덕분에 밤비에디션 지름신까지 눌러진 건 긍... 긍정적...
OOOO결국 쿠션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쿠션을 두종류 ㄷㅏ 주문해버림.. 안쓰고 모셔둘듯.. 밤비 굿즈 덕질해보신 분들 알겠지만 일케 예쁜 밤비 굿즈 흔치 않다구ㅠㅠㅠ 게다가 사은품인 파우치가 젤 ㅇㅖ뻨ㅋㅋㅋ t.…
OOOO결국 쿠션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쿠션을 두종류 ㄷㅏ 주문해버림.. 안쓰고 모셔둘듯.. 밤비 굿즈 덕질해보신 분들 알겠지만 일케 예쁜 밤비 굿즈 흔치 않다구ㅠㅠㅠ 게다가 사은품인 파우치가 젤 ㅇㅖ뻨ㅋㅋㅋ
OOOO아예 디즈니원단으로 완제품 쿠션을 파넹 밤비가지고 싶당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jumman00

사고


OOOO아 밤비 쿠션 사고싶어.....
OOOO밤비 이쁘당..... 나도 쿠션끊은지 오랜데 존나 사고싶네
OOOO밤비 쿠션 사고 싶은데 집에 안쓰는 쿠션만 몇개인지..
OOOO헐. 밤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션파데류는 안쓰는데 케이스땜에 사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사랑 밤비ㅠㅠㅠㅠㅠㅠ❤️ rt/

마이크로폼


OOOO샀당 밤비 마이크로폼실키쿠션 ㅇㅅㅇ! 에디션 패키지 오면 연락주신다고 했다.
OOOO이거 밤비컬렉션 마이크로폼 실크커버+손수건+화장솜 30,000원 에 분할하실뿐....ㅠㅠ 블러셔랑 파우치만가지고 싶어서 ㅠㅠㅠㅠㅠㅠ 개별구매시 쿠션단품만 28,800이던데 ㅠㅠㅠ 손수건두 드립니다 ㅠㅠ t.c…
OOOO이거 밤비컬렉션 마이크로폼 실크커버+손수건+화장솜 30,000원 에 분할하실뿐....ㅠㅠ 블러셔랑 파우치만가지고 싶어서 ㅠㅠㅠㅠㅠㅠ 개별구매시 쿠션단품만 28,800이던데 ㅠㅠㅠ 손수건두 드립니다 ㅠㅠ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Myun_1105

블러셔


OOOO밤비쿠션은 취소하였음..13호 핑베라고해서 안그래도 얼굴 붉은편이라서 핑베바르면 홍익인간될것이고 핑베에는 블러셔 별로 안예쁘게발림..
OOOO 밤비 진짜 짱이뻐요 (속닥) 블러셔는 핑크 발색 찾아보시고 고르세요 808 잘 찾으면 파우치랑 쿠션만 파는 세트도있는데 전 못찾아서 걍 다잇는거산 ㅠㅠ
OOOO 밤비 쿠션 블러셔 발색 발색은 연한 편 제가 구매한 색상은 피치
OOOO지금 너무 고민이다 사실난 쿠션팩트만 필요한데 쿠션팩트+블러셔(<이걸잘안씀) 세트를 사면 만원~만이천원쯤 더 비싸지만 밤비 파우치를준다 ㅇㅅㅇ....

예쁘다


OOOO헐 ㅠ 밤비 쿠션 실물 보니 너무 예쁘다...ㅠㅠ ㅋㅋㅋ 화이트 지르길 잘한 듯...제발 땀에 지워지지만 말아라 ㅠㅠ ㅋㅋㅋ

밤비가


OOOO쿠션 하나 있어야 될 거 같은데 귀여운 캐릭터 애초에 노관심이고 밤비가 넘 예뻐줌이네..
OOOO밤비쿠션리뷰찾는데 이런걸 찾아내버림 아니 내가보고싶은건 쓰리디밤비가아니야..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lu_deer08
OOOO난 밤비가 좋아서 산거 아니야 ㅡㅡ 쿠션 살 때가 되서 산거야 ㅡㅡ

밤비컬렉션


OOOO밤비컬렉션 마이크로 쿠션 개인적 후기 같은 13호인 에스쁘아 쿠션에 비해 덜 밝음, 그렇지만 좀 더 커버력 있음. 여태 써온 쿠션들 커버력으로 나열해보자면 에어쿠션>베리떼=밤비=젤리팩트>에스쁘아

쿠션만


OOOO 스킨로션크림같은 기초만 바른 상태에서 쿠션만 살살 두들기면 메이크업이 거진 끝나는 꿀템이에여ㅋㅋ퍼프 들어있어서 브러시 같은거 안사도 되구! 오늘 나오는 밤비에디션이 귀여워서 생각났읍니다😇

밤비에디션


OOOO그러고보니까 모두가 나대신 이 밤비에디션을 질러줬으면 해요...저 파우치랑 쿠션 너무 갖고싶은ㄴ데 퓨ㅠㅜㅜㅜㅜㅠ
OOOO밤비에디션 사려는데 실크커버쿠션 케이스 녹색으로 따로 주문을 못ㅎㅏ남 녹색갖고싶은데 ㅠㅠ
OOOO 쿠션 말고도 밤비에디션 이름 단거 다 이뻐 지짜 이뻐 개이뻐 8월1일부터 판매시작한다네여

파우치랑


OOOO여러분 밤비 사세요.......... 쿠폰 그냥 주는거 이것저것 더하면 2만원이면 삽니다 쿠션 본품 + 리필 + 퍼프에 파우치랑 손수건이랑 다주는데 2만원이야😭😭😭😭💕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junajn17

쿠션팩트


OOOO 쿠션팩트 세트에 저 밤비 분첩도 두개 더 주는데 ㅜㅜ 아까워서 어떻게 쓰지요 ㅠㅠㅠㅠㅠ

세트


OOOO밤비 쿠션 세트 왔는데 넘 예뻐서 기절할 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싶은데 점심시간 언제 오죠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세트 구성품 파우치가 아니라 손수건이었네. 파우치 갖고 싶었달찌
OOOO헤헤 밤비 쿠션 세트 사따☺️✨

21호


OOOO제가 피부가 노란 편이고 루나 파운데이션 21호를 쓰고 잇어요 밤비쿠션은 제피부보단 조금! 노란기가 빠져있고~ 그래도 루나파데보다는 조금 노란듯...? 저한텐 잘 맞아요!

케이스


OOOO밤비쿠션 살건데 흰케이스를 살지 그린케이스를 살지 못 고르겠다

살까


OOOO에어쿠션 밤비 컬렉션 디자인이 제일 맘에 드는데 ㅠㅠㅠㅠㅠㅠ 검증이 안된 파데라서 쓰기 뭐해 ㅠㅠ그래도 걍 살까
OOOO밤비쿠션 이쁘다...이쁜 거울 아모레 아니라니까 괜히 솔깃하고ㅋㅋ 더블웨어쿠션 리필 하나 남았는데 걍 살까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winter_3515

밤비쿠션


OOOO이제 경비실에 밤비쿠션 가지러 갔다올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x8 밤비쿠션 물량이없어서 입고되면올것같다는데 다음주쯤올려나
OOOO밤비쿠션 샀다!
OOOO밤비쿠션말고 그냥 아마존에서 핀펍굿즈나 직구해야겠다ㅋㄱㅋㄱㄱㄱㄱㄱㅋㅋㅋ 오랜만의 덕질 매우 즐거운걸~~
OOOO밤비쿠션 존예ㅠㅠㅠㅠ 옐로베이스에 좀 어두울 수도 있대서 13호 했는데 딱 좋다 원래 핑크베이지 또는 핑베에 약간 거부감 있었는데 이거 바르고 생각 바뀜 그리고 일단 너무 이쁨ㅠㅠㅠㅠ
OOOO아 한효주 쿠션 대이쁜데 엄청 비싸네 하 ㅇ(-( 밤비쿠션도 사야하는데.....ㅎr...........
OOOO엄마가 팥빙수 드시구싶다그래서 다같이 팥빙수 먹으러가는 김에 얼굴에 밤비쿠션 발라봤는데 막 건조하진 않음 아침에 로션바른게 다인 얼굴위에 얹었는데 크게 각질 일거나 하진 않네 근데 최근 좀 새카매졌는지 손등에 올릴땐 노란거같거니 얼굴에 올리니까 하얗다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cheesesue
OOOO밤비 쿠션 왔다 개존예
OOOO밤비쿠션 그저께 시켰는데 벌써와...ㄷㄷ..
OOOO밤비쿠션 일부러 하얀색 샀는데 민트색 살걸,,마이크쿠션 초록이라 일부러 화이트 산건데ㅠㅠㅠ
OOOO밤비 쿠션사자 돈없지만 저건사야해
OOOO조녜ㅠㅠㅠㅠㅠ여러분 밤비 쿠션 사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이마넌
OOOO밤비....... 아.... 쿠션 다 써가는데 저걸 사야겠다....
OOOO밤비쿠션 사신분들...후기를...부타캐...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serendipity622
OOOO 힣ㅎㅎㅎㅎㅎㅎ나두 쿠션 존나 쌓여있지만 밤비 안고간다 호환될텐데 잠망 아모레 다 된다 개이득 사주라ㅎㅎㅎㅎ
OOOO아 밤비쿠션 진짜 영겁의 고민인게 선호내용물은 민트인데 화이트가 갖고싶다 밤비...............
OOOO밤비쿠션 넘 이쁘게 생겼는데 입생쿠션 산지 얼마안되서 고민돼 ..ㅜㅜ 존예탱 ㅠㅠ
OOOOㅇ ㅏ 밤비 얼른 짖가서 지르고 싶ㄷ ㅏ 제발제발 밤비 쿠션
OOOO 밤비쿠션 별로군요......
OOOO밤비쿠션 질렀다👏👏쿠션은 잘 안쓰는데 이뻐서 사버림
OOOO밤비쿠션 분명 나는 하양주문했는데 왜 민트색 왔어요 더운데 갑자기 분노가 치솟으려고하네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bogomi_ori
OOOO쿠션 미샤샐리랑 밤비있는데 둘다 기능은 생각 안하고 생긴것만보고삼ㅋㅋㅋ
OOOO밤비쿠션 완존 이쁘다ㅜㅜ
OOOO밤비쿠션 써보신 분..!
OOOO인토넷 셔핑몰 보고잇는데 ㅋㅋㅌ진짜 밤비콩렉션 홀린듯이 살뻔했는데 ㅋㅋㅋ지금 쿠션ㅋㅋㅋ너무많아서 쓸모업다는걸 깨닳운 나는 포기한다
OOOO아 밤비쿠션 안사면 돈좀있는데 안사기엔 한정판이고 너무너무예쁘고...
OOOO나이제 8월에 약속없겠지? 그냥 밤비쿠션지를까 ?
OOOO밤비쿠션 넘 이쁜데 집에 반넘게 남은 파운데이션이 세개 아예 뜯지도 않은게 하나 사놓고 쳐박아둔 쿠션하나가 있어서 말려줄 사람이 필요했음 그래서 엄마한테 이거 이뻐..?하고 보냈더니 개이쁘다며 당장사라함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sweet_ymi
OOOO???????????뭐야 밤비 뭐야 밤비쿠션 존나 귀여운 것 같은데 뭐야 왜 이제 안거야 나는???????? 오 마이크쿠션도 졸귀엿는데@하아ㅏㅏ
OOOO 헤헤😚 아이오페 같은 아모레제품은 아리따움에서,저 밤비쿠션포함 엘지제품은 보떼에서 테스트해보시구 사셔요 제조사랑 라인별로 유분 정도가 다른거 같아용
OOOO쿠션원래안쓰는데 이번기회에 써야지^_^ 히히 밤비밤비
OOOO밤비쿠션사버렷어 너뮤예쁘기때문에 ..제대로주문햇는지모르겟다ㅋㅋㅋㅋ
OOOO밤비 쿠션 주문햇서 아무도 나를 말릴순 없엇어 일어나면 다시 외주하고...커미션 하고... 인생...
OOOO헉미틴 밤비쿠션 짱 예쁨
OOOO밤비 쿠션 귀여워 난 생전 쿠션하곤 인연이 없을것 같았는데ㅋㅋㅋ카와이이데쮸네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co_shizu
OOOO밤비 쿠션... 허어억
OOOO 첫짤 밤비쿠션 너무 예뿌고...😂😂😂 뽐뿌 안올래야 안올 수 없는 것...
OOOO밤비 쿠션 민트색 지짜 미쳤다 개예쁨
OOOO 어머 쿠션 써보셔요!! 조흔건 편하고 좋아요!! 여름에는 특히 간편하고 좋습니다👍🏻✨ 밤비는 저랑 같이 지르시져😘
OOOO와 미친 밤비ㅣ민트색 쿠션 너무너무너무너무 잘ㅃ뽑앗ㅅ다 아니 ㅣ너무이뿌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랑 사자 밤비 쿠션셋트
OOOO미친거아닌가..?밤비.....??안그래도 쿠션필요했는데^-^...(호갱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GomSon_P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GomSon_1st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0se07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sossosla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H__ari1207
밤비쿠션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이 쿠션을 사고 마이크로폼 블러셔 예쁘다 밤비가 중에 _lllTATlll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