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맨유


OOOO루니 vs 본머스 기록들 루니는 이번 본머스 전 골을 기록하면서, EPL 최다 어웨이 골 타이를 이뤄냈으며 맨유 최다 골 기록에도 3골차로 다가갔습니다.
OOOO본머스대 맨유 맨유가 이겻군
OOOO맨유 VS 본머스는 솔직히 예열용 경기고 진짜는 역시 개집 VS 리빅아
OOOO이피엘 울팀 개막전..ㅋㅋㅋ어찌될것인가...ㅋㅋ아까 맨유경기가 꽤 과정도 결과도 좋았대서 우리 지면 몇배로 욕먹겠...뭐 그쪽이야 본머스고 우린 리버풀 상대긴 하지만 그래도..
OOOO `즐라탄 EPL 데뷔골` 맨유, 본머스 꺾고 첫 경기 산뜻한 출발. - 전반 40분 마타 선제골, 후반 14분 루니 추가골에 이어, 후반 19분 즐라탄의 쐐기골로 3-1 승리.
OOOO맨유 - 본머스전 감상 1) 바일리가 진짜 장난 없는듯. 피지컬 쫄깃한 건 둘째치고 어우 저돌적.. 2) 전성기 루니였으면 오늘 루니만으로도 해트트릭 나와야됨. 3) 어정쩡한 마타..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경기 종료. 전반, 선수들간의 호흡 덕분에 그다지 좋지 못했지만 후반 공격진이 분전하면서 추가골을 넣어 가볍게 승리! 무리뉴호의 시작은 아주 좋습니다. 응원하신 당원 트친 여러분 좋은밤 되시길!^^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FlashScoreKR
OOOO경기 종료. 본머스 1 - 3 맨유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거의 막바지 마지막 교체카드를 쓰는 레즈. 루니를 빼고 멤피스 데파이 투입. 89분여!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슈네이덜린 투입, 앙토니 마샬 아웃. 오늘 어시스트를 2개나 기록한 먀샬! 살아나는 모습 좋았습니다.
OOOO흠.. 맨유, 본머스.. 3:1... 무리뉴와 즐라탄의 맨유 데뷔전이 일단은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을듯... 다만.. 본머스가.. 좀 평가하기엔...너무 약팀이라..
OOOO맨유 본머스 3대1 개꿀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마지막 본머스의 교체는 루이스 쿡을 빼고 막스 그라델을 넣은. 이제 81분여!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역시 예상대로 슈네이덜린을 준비시키는 무리뉴감독.ㅎㅎ 펠라이니나 에레라중 하나겠죠.
OOOO맨유vs본머스 끝나고..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무리뉴의 선택은 미키타리안이네요.ㅎㅎ 마타가 교체 아웃. 오늘 선제골의 주인공~ 수고했습니다.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교체로 미키타리안과 슈네이덜린을 보고 싶은데요. 무리뉴의 교체카드는 무엇일지 궁금하긴한. 이제 72분여.
OOOO애덤스미스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예능 EPL 개꿀잼ㅋㅋㅋㅋㅋㅋ 본머스vs맨유 1:3ㅋㅋㅋㅋㅋㅋ
OOOO본머스 1-3 맨유.
OOOO[1R:맨유 3vs1 본머스] #맨유당 바로 만회골이 터지네요. 애덤 스미스가 넣었습니다.
OOOO[1R:맨유 3vs0 본머스] #맨유당 본머스가 먼저 교체를 하네요. 칼럼 윌슨을 빼고 같은 공격수인 그래번 투입, 조던 아이브를 빼고 아포베를 투입. 승부수를 쓰네요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hangadaq1
OOOO즐라탄성님 골 ~~~~ 맨유 3:0 본머스 이렇게 시원한 경기가 도대체 얼마만이냐 ㅎㅎ
OOOO[1R:맨유 3vs0 본머스] #맨유당 첫경기부터 화력을 보여주는 맨유!!!! 까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전방 공격수 들이 골을 넣고 있습니다~ 좋은데요!!! 첫경기 부터~~
OOOO이브라카다브라의 EPL 데뷔골!! 맨유 3-0 본머스.
OOOO[1R:맨유 2vs0 본머스] #맨유당 골!!!!!!!!!!!!!!!! 오늘 전방이 터집니다요!!!!!!!!!! 이브라히모치가 엄청난 골을!!!!!!!!!!!!!!!!!!
OOOO[1R:맨유 2vs0 본머스] #맨유당 마샬의 드리블이 후반에 서서히 살아나는데요. 좋은 위치에서 프리킥 찬스~ 이브라히모치 슈팅!!! 골키퍼 선방~~ 하지만 정말 좋은 프리킥~~~~ 아쉽네요!!
OOOO본머스는 맨유가 퇴장 1명에 자살골 먹히지 않는 이상 이게임 졌내졌어
OOOO[1R:맨유 2vs0 본머스] #맨유당 이제 안정적으로 수비하면서 올라오는 본머스 뒷공간을 노려야죠.ㅎㅎ 즐라탄이 한골정도 넣었으면 하는데 아직 시간이 충분하니 좀 더 기다려 볼만!
OOOO어헐 맨유 2-0 본머스 푸훗
OOOO뭔가 뚜까패는건 본머스인데 골넣는거는 맨유
OOOO이거 봐. 맨유가 이기는 게임이 되버렸음. 실점을 어떻게 하느냐도 중요함. 축구 역시 멘탈이 중요한 스포츠니까. 첫 실점을 그런 식으로 하면서 이미 본머스는 다리에 힘이 풀릴 수 밖에 없었음.
OOOO[1R:맨유 2vs0 본머스] #맨유당 역시 순간적인 센스는 아직도 살아 있는. 다소 초반 실수도 있었지만 결국 결정적일때 넣어주는!!! 이제 좀 안정적인 스코어를 만들어가네요~ 초반 무리뉴호 순항!
OOOO[1R:맨유 1vs0 본머스] #맨유당 골!!!!!!!!!!!!!!! 웨인 루니!!!!!!!!!!!! 헤딩골로 앞서가는!!!!!!!!!!!!!!!!!!!
OOOO[1R:맨유 1vs0 본머스] #맨유당 베일리 초반 모습은 그때 그 시절 비디치의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네요.ㅎㅎ 물론 이적료는 엄청나게 차이가 나지만^^;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OOOO[1R:맨유 1vs0 본머스] #맨유당 후반 시작합니다. 전반엔 베일리의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운좋게 한골을 넣었지만, 후반 방심하지 말고 왼쪽 측면을 살려서 추가골을 넣어주길!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dot_1129
OOOO본다,맨유 본머스 티비 켜기 귀찮아서 노트북으로...
OOOO[1R:맨유 1vs0 본머스] #맨유당 어쨌든 초반 5경기 정도까지는 팀이 만들어지는 과정이라 보고 좀 더 차분히 지켜봐야 하는 게 맞는 듯. 아직 포그바도 뛰지 않고 있고 미키타리안도 선발로 출전을 하지 않고 있으니 조바심 낼 이유가 없죠.
OOOO맨유 하도 못하니까 본머스가 떠먹여줌.. 두 번 떠먹여줌
OOOO마타 생명 연장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머스vs맨유 0:1
OOOO본머스맨유네
OOOO본머스가 맨유보단 백배는 잘하는 것 같아보인다.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선수들 몸이 좀 풀리는 것 같은데 왼쪽 돌파가 전혀 없는게 아쉽네요~ 지난 경기에서 루크쇼의 돌파가 몇차례 나왔는데, 오늘은 왼쪽라인이 아직까지 발동되지 않고 있는게 좀;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루니의 슈팅이 골키퍼 정면~ 아쉽네요. 하지만 과정 자체는 아주 좋았던. 경기 초반 좀 답답했는데 서서히 측면이 뚫리기 시작하는!
OOOO이번 16-17 #프리미어리그 는 #맨유 응원해야지!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본머스 관전 중.
OOOO본머스 - 맨유. Bắt kèo nào ? Một chầu tiết canh nhé Trương Quân Bảo.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지난 CS에서도 그랬듯 마샬이 아직까지 유로 후유증을 겪는 듯. 체력적으로 부침이 있는지 지난 시즌 같은 양발 돌파가 거의 나오지 않고 있는. 몇경기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OOOO이제 본머스vs맨유 보러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역시 톱에서 몸으로 밀어버리는 즐라탄!ㅎㅎ 뭔가 속이 시원한데요~ 다른 팀 센터백들 긴장 좀 해야 할 듯.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초반 홈팀인 본머스가 경기장을 상당히 넓게 쓰면서 레즈의 공격을 사전에 방어하는 모습. 좋은데요~ 레즈는 좀 더 압박의 수위를 높이면서 라인을 서서히 올려야 할 듯.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projinny
OOOO본머스 vs 맨유 무리뉴의 맨유. 그리고 즐라탄 선발. 눈호강 중. 게다가 내일은 공휴일.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지난 CS와 달라진 점은 역시 선발에 에레라를 투입한 점인데, 캐릭의 폼이 지난 시즌부터 급격히 하락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은 선택인 듯. 문제는 느린발의 펠라이니가 중앙에서 얼마나 뛰어줄지가 관심사인.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경기 시작합니다. 오른쪽으로 공격을 하는~ 첫경기인 만큼 선수들 너무 무리하지 않고 부상없이 좋은 경기를 보였으면 합니다.
OOOO[1R:맨유 vs 본머스] #맨유당 드디어 시작된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무리뉴의 레즈는 과연 어느정도의 위력을 보일지, 과감한 이적료를 쓴 만큼 반할의 실패를 잊어버릴 수 있는 시즌이 되길! 이브라히모비치와 루니의 공격력을 기대해보죠^^
OOOO[1R:맨유vs본머스] [선발] 데헤아; 발렌시아, 베일리, 블린트, 쇼; 펠라이니, 에레라, 마타, 루니, 마샬; 이브라히모비치! [서브] 로메로;로호,캐릭,슈네이덜린,멤피스,미키타리안,래쉬포드 #맨유당
OOOO오늘 맨유 9시 반에 경기있네 누구랑하지? 주필 본머스? 어 진짜네 주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존나 타임어택 찍고 집에 들어와서 맨유 본머스 경기보고 아스날 리버풀 경기를 본 후 잔다.....과연 가능할것인가....!!!
OOOO오늘 밤 9시 30분에 맨유 대 본머스 경기가 있습니다!!
OOOO맨유 vs 본머스 / sbsespn - 08-14 21:20 '16-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알람설정! by #TV편성표
OOOO 거짓말처럼 맨유는 본머스에게 패배를 당하는데.....
OOOO오늘 밤 9시 30분에 프리미어리그 16-17시즌 맨유 첫경기, 맨유 대 본머스 경기가 있습니다. 맨유 우승각 ㅇㅇ?
OOOO험 오늘 저녁에 본머스 맨유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밤에 9시반에 본머스-맨유전 있구 월요일 00시에 리-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일은 과연.... 과연 공부르으으으으을/?????ㅋㅋㅋㅋㅋ
OOOO본머스 4-1 맨유 예상해본다 #MUFC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projinny
OOOO본머스는 홈에서 맨유를 상대한 지난 네 경기에서, 대회를 불문하고 패한적이 없다. (2승 2무) 2015-16 시즌에는 2-1로 승리했다.
OOOO 음 맨유 첫경기 본머스네 가뿐하이 이기겠노ㅋㅋ 즐라탄 태권축구로 삼대빵 예상합니다
OOOOEPL 1R 중계일정 14 일 21시 30분 본머스:맨유 SBSS 15 월 0시 아스널:리버풀 SBSS

VS


OOOO본머스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전 사실들

경기


OOOO 슬로우 스타트인지 한 마디로 아무 특징이 없습니다. 두 골 넣었지만 수비 실책으로 주워먹다시피한 골...본머스와 유니폼 바꿔입고 뛰면 구분하기 어려운 경기 내용입니다.
OOOO몇시간 못자서 그런가 멍하다. 일찍 들어가서 좀 쉬다가 우리 첫경기로 스트레스를 풀리라. 박살내자 본머스!
OOOO첫경기 본머스쯤이야 가볍게 이기고 가자
본머스 맨유 맨유당 1R맨유 VS 3VS1 경기 수비 EPL 즐라탄 지난 MrJGonzle
OOOO본머스는 2015-16 시즌에 일요일에 펼쳐진 모든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패했다. (5경기)
OOOO어차피 포그바가 주말경기에 뛸 상황도 아니니 징계 소급적용이 뭐 그렇게 크리티컬이라는 생각은 안드네. 상대가 본머스인점도 그렇고

수비


OOOO 근데 본머스 진짜 수비 넘 못하네요 ㅋㅋㅋㅋ
OOOO본머스 수비 이제 맨탈 나갓어...
OOOO본머스 수비 큰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본머스 쟤 뭐냐 완전 승부조작급 수비 -_-..
OOOO본머스가 수비때 1명 빼고 다 내려옴 ㅋㅋㅋ 미치겠음
OOOO본머스 수비 개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본머스 수비가 5명이라 뚫기도 힘든데 좀더 공격적으로 나가야지
OOOO즐라탄 클라스 ㅋㅋㅋㅋㅋ 공중볼 경합에 본머스 두명이 수비하네

EPL


OOOO본머스 골-0-~ 역시 EPL이 재밌어

즐라탄


OOOO즐라탄 잘 차고 본머스 골키퍼 잘 막고

지난


OOOO "포그바는 지난 시즌 이탈리아 코파 이탈리아서 경고를 2회 받아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고, 이것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도 적용된다. 이로 인해 그는 본머스전에 출전하지 못한다."

마타


OOOO 본머스 마타한테 주는 2연속 어시스트 잘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골을


OOOO본머스가 골을 너무 멋있게 넣음. 본머스 승

조던


OOOO본머스 조던일베 등장
OOOO조던 아이브ㅋㅋㅋ 본머스 임대와서 갠플 하네ㅋㅋ
OOOO엉 조던 아이브 본머스 갔구나
OOOO본머스의 조던 아이브는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힘든 결정이었지만 나는 내가 뛰기에 가장 좋은 곳에 대해 생각해야 했고 리버풀과 본머스가 같은 목표를 위해 싸우고 있다는 것을 감안했다. 리버풀은 유로파리그를 나가지 못하니 차이가 있는가? "고 말했다.
OOOO그 다음날 기사 (은근히) 3가지만 꿈꿔본다. 1. 마네더퀵실버 에머레이트 스타디움 파괴하다. 2. 크리스탈팰리스 90동안 유효슈팅 제로, 최전방 구멍 심각. 3. 조던아이브 해트트릭, 본머스의 새로운 영웅 등장.

본머스


OOOO아이브가 리버풀은 본머스와 차이 없다 라고 했는데... 이놈이 그딴소리 할 자격은 없을텐데
OOOO본머스 잘한다
OOOO본머스 스미스 골은 박지성 데뷔골 생각나네
OOOO본머스의 패배는 아케를 쓰지 않을 때부터 예견됐다
OOOO 본머스에서 제일 못함 ㅋ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팀자체가 못...했는데 본머스가 더 못해버림
OOOO아 본머스 jd풋볼 수퐁받나?
OOOO개막전 본머스전 3:1 승리다!
OOOO본머스 골 넣오라
OOOO본머스.. 성남이 이길수 있지 않을까..? 겁나 못하네
OOOO본머스 아포베 점마 개스날 유스 아니었냐 ㅋㅋㅋㅋ 강아지출신
OOOO본머스는 아포베가 주전이야?...윌슨 부상 백업인가...아포베 쟤 아스널에서 버린 유망주인데
OOOO 지금 씹유 본머스 보심?
OOOO그와중에 본머스 따라가네
OOOO본머스 상대로 3,4골 못 넣는 팀도 있나...ㅋㅋㅋㅋㅋㅋ
OOOO 본머스 골넣으니까 리버풀팬들 소리지르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본머스 수준 ㅋㅋ 아포베 아이브
OOOO본머스 닥공도 괜찮다. 예전에 노리치 닥공과는 다른 느낌이다 호홋
OOOO캬 본머스 만회골
OOOO본머스 제대로슛
OOOO본머스 만회골 멋졌다
OOOO본머스 만회골.. 저기서 툭차고 안으로 들어오는데 저걸 놓치나
OOOO본머스
OOOO크 본머스~
OOOO본머스 골 ㅅㅅㅅ
OOOO 본머스 저번시즌부터 있었어;
OOOO본머스 무너지네
OOOO본머스 불쌍한거 머지
OOOO 어차피 맹구가 이길거 왜보냐 본머스하나못이길리가
OOOO본머스 발리네 ㅠㅠ
OOOO본머스 칼럼 윌슨 돌아왔나
OOOO본머스 영어 철자가 자꾸 보루시아랑 헷갈리게 보임
OOOO본머스는 너무 못하는데
OOOO본머스 2번 뭐냐 첫골은 조공하고 두번째 골 상황에선 마크도 안하고
OOOO본머스 넘못해
OOOO 본머스 승부조작이래도 놀랍지 않을듯
OOOO오오 본머스 뭔가 리듬탔다
OOOO본머스 구장 카메라 위치가 넘 별로네
OOOO근데 본머스 홈킷 fc서울거 같네 ㅋㅋㅋ
OOOO본머스 선수 이름 애덤 스미스인듯 짱멋있다
OOOO본머스 개띨빡하게 사실상 자살골 쒸발
OOOO본머스놈들아 점심차리고 축구해라......
OOOO본머스야 힘을내
OOOO아 근데 본머스 잘한다
OOOO본머스 전반전 끝날쯤에 정신빠진듯
OOOO본머스 뭐하냐..!?!?!
OOOOㅆㅂ 본머스 잘좀 해봐 거
OOOO아 본머스 노답
OOOO본머스 어서 힘내
OOOO본머스야 힘내!
OOOO어째 공을 본머스가 더 잡느거 같네
OOOO본머스 단단하다.
OOOO안보려다 보고 있는데, 본머스 구장은 중계시설 정비에 투자해야할듯. 앵글이 너무 낮다.
OOOO본머스 홈 왤케 낮은 곳에 카메라가 설치되어있냐
OOOO갓본머스 무승부가자
OOOO본머스 박스안에만 몇명있는거여 ㅁㅊ
OOOO 본머스 추꾸 잼게 하네여 ㅋㅋㅋ
OOOO본머스도 나름 괜찮은 듯 바일리는 ㄷㄷㄷ
OOOO본머스상대로 위협적인모습을 딱한번봣네
OOOO본머스 0-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반 진행 중.
OOOO본머스 화이팅!
OOOO맹구 대 본머스... 공간을 하나도 안주네 노잼이야
OOOO본머스 되게 괜찮게 하네
OOOO본머스 이겨라!
OOOO본머스 유니폼 ac밀란같다
OOOO본머스 카메라 앵글 진짜 맘에안든당
OOOO오 본머스 깝
OOOO뭐지 본머스 홈구장인가
OOOO본머스 정의구현
OOOO 리버풀=본머스 리얼팩트 반박불가
OOOO일단 본머스가 4골 넣은거에서 매우 웃었다
OOOOSK 8-0 박데 소프트뱅크 6-1 박바박데 수원 FC 4-1 박산 본머스 4-1 박유 #이래예상해본다
OOOO 본머스원정이요ㅋㅋㅋㅋㅋ
OOOO 글게여 설마 포그바없다고 본머스 못이기는건 아니겠져?
OOOO15. 왓포드(13) 16. 선더랜드(17) 17. 본머스(16) 18. 크리스탈팰리스(15) 19. 번리(승격) 20. 헐(승격) (끝)
OOOO전에는 본머스 원정가서 졌는데 이번은 또 지겠네
OOOO 아이브가 본머스 갔던가?
OOOO번리하고 본머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