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판듀


OOOO술 한잔 하고 윤미래 판듀 보는데 왜 눈물나고그러니-
OOOO오늘 오랜만에 판듀보는데 윤미래 듀오 3인방중 빡빡이 너무 내 취향이다 음반 내줬으면
OOOO판듀에 윤도현 YB밴드 출격할때 됐는데ㅋㅋ 날도 덥고ㅋ편곡 끝판왕 제대로 즐기면서놀고 윤미래랑 붙었으면ㅋㅋㅋ
OOOO보통 대부분 힙합랩가사보면 사회적가사 디스가 많은데ㅎㅎ어제 판듀 윤미래가 제분석 했네 진짜 즐기는걸로 진심으로 우승 연승가능할듯 옥탑방스피커 자작랩또 기대된다
OOOO판듀 윤미래편 보는데 와 소리만 나와ㅡ
OOOO판듀윤미래부분보면서 눈물난다 특히 취준생ㅜㅜ
OOOO아 판듀 윤미래... 검은 행복... 으아야... 내가 음악 전공은 아니지만, '내면을 음악으로 승화시킨다'는 게 어떤 건지 제대로 본 것만 같아서 충격이 크다. 대단해.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BOGUMMY
OOOO윤미래 판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미래 판듀 최고다 ㅜㅜㅠㅠㅠㅠㅠㅠ 저번주꺼 계속 돌려보눈즁 ㅠㅠㅠㅠㅠㅠ
OOOO윤미래 판듀!!
OOOO쳇 판듀 윤미래팀 빼고 음원 다 안나왔다. 이럴거면 때려쳐!!
OOOO판듀 김건모와 마산설리 290점 윤미래와 옥탑방스피커 승🎉
OOOO윤미래 & 옥탑방스피커 ㅠㅠ 진짜 감동이다 ㅠㅠ #판듀
OOOO흑흑.....윤미래니뮤ㅠ.....원래 복가보는데 오늘만큼은 판듀다ㅠㅜㅠ윤미래ㅠㅜㅠㅠㅠㅜㅠㅠㅠ검은행보규ㅜㅠㅠㅜㅠㅠ
OOOO윤미래 판듀 영상 퍼특 좀......
OOOO판듀 윤미래님 스피커님 너무 대박이다 소름 쫙돋아
OOOO판듀 윤미래 짱이야😭
OOOO윤미래와 옥탑방스피커 판듀 역대 최고점수 293점👍👏
OOOO판듀 윤미래 & 옥탑방 스피커님 노래 듣는데 진짜 눈물 나오더라
OOOO오늘 판듀 최고인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윤미래도 나오고 일반인 판듀들 역대 최고 수준인듯하다
OOOO판듀 윤미래 미쳐따ㅠㅠ 무대 개조아.....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u_u2000
OOOO판듀 윤미래 검은행복 댑악 ,, 가사 너무 슬프다
OOOO판듀 윤미래랑 같이 부르는애 아..진짜 눈물난다😢
OOOO윤미래검은행복이란노래진짜좋아하는데이걸판듀서들을줄이야ㅜㅜ
OOOO판듀 윤미래 너무 좋다....
OOOO윤미래 판듀 엉엉엉 너무 슬퍼
OOOO판듀 윤미래 편보다가 노란색 여자분은 랩보다 노래를 잘한다고 아빠랑 싸우다가 아빠가 하여간 너보다 이쁜사람만 보면 그런말하지 라고해서 진심 상처받음...
OOOO 펜싱맨 못봄니다.. 어무니가 윤미래봐야된다고 판듀보신대... 이퓨...들어야되는데😠❕❕❕❕
OOOO판듀에 윤미래 참가자 셋이 메모리 부른거 있는데 꼭 들어보세요ㅠㅠㅠ 존나좋아ㅠㅠㅠ 티비캐스트는 짤리니까 유튜브에서 풀버젼 들어보길.. 랩듣고 울뻔한거 첨이다 종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
OOOO퓨쳐스웩 판듀 판듀 윤미래 👍👍👍
OOOO판듀 윤미래 보는데 내가 나올거같다한 사람들 다 나옴
OOOO방금 판듀 윤미래편 재방 봤는데 너무 감동적이면서 짠하다. 노래가 주는 위안 ㅜㅜ
OOOO판듀 윤미래편 보다가 눈물이 주루룩...
OOOO윤미래 판듀 대박이야 다 쩐다
OOOO판듀 이번에 나온 가수들이 다 내가좋아하는가수여서 미침 ㅠ ㅠ바다 윤미래 거미야 ㅠ ㅠㅠ ㅜ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mfqds
OOOO판듀 재방 보는데 윤미래 최고 ㅠ 듀엣 하러 나오신 분들도 다 멋지다.. 으으 ㅠㅠ
OOOO판듀에 윤미래나왔어...개쩐다
OOOO나 지금 판듀 보고 울다. 힙합여제 윤미래 Memories. 옥탑방 스피커,독산동 빡빡이,홍대 살쾡이🙏Respect ✨감동. 새벽에 왜 난 안자고 울고 있는거지. 감동=사람냄새=노래 음악은 사랑💗그 힘을 믿어
OOOO판듀보는데 와.. 진짜 윤미래언니는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MEMORIES


OOOO막국수집에서 윤미래 memories 틀어주셔서 되게 출소하고나서 사회에서 첫 막국수 먹는 기분이네.... 칠전팔기 내 인생 끝까지 가볼래...
OOOO윤미래-Memories
OOOO윤미래 Memories 갓곡...
OOOO32. 윤미래, 'Memories'. 33. 매드클라운, '화'. 34. 김성식, '밤의 길목에서'. 35. 로꼬, '니가 모르게'. 36. 윤미래, '시간이 흐른 뒤'. 37. 015B, '잠시 길을 잃다'.
OOOO21:30 KST 16 언니쓰 - Shut Up ▽1 17 BLACKPINK - 붐바야 ▽16 18 헤이즈 - And July ▽1 19 윤미래 - Memories ▽3 20 슈퍼비 - 냉탕에 ▽1
OOOO아침에 또 다시 듣다. Memories. 옥탑방 스피커,독산동 빡빡이,홍대 살쾡이 닉네임이 아닌 이한나, 계민아, 양용천으로 내 기억속에 남기다. 다시한번 Respect 🙏✨👍 그리고 윤미래 Respect⭐✨
OOOO23:30 KST 16 언니쓰 - Shut Up fea 17 헤이즈 - And July F 18 슈퍼비 - 냉탕에 상 19 태연 - Why ▲3 20 윤미래 - Memories ▽1
OOOO14:30 KST 16 윤미래 - Memories ▲12 17 헤이즈 - And JulyFe 18 태연 - Why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육지담 - 빰빰해 ▽6
OOOO15:30 KST 16 헤이즈 - And July ▲1 17 윤미래 - Memories ▽1 18 태연 - Why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백예린 - Bye bye ▲1
OOOO16:30 KST 16 헤이즈 - And JulyFe 17 윤미래 - Memories.. 18 태연 - Why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백예린 - Bye bye my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some_of_her
OOOO17:30 KST 16 언니쓰 - Shut Up ▽1 17 윤미래 - Memories.. 18 태연 - Why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백예린 - Bye bye my
OOOO19:30 KST 16 헤이즈 - And July ▲1 17 윤미래 - Memories ▽1 18 태연 - Why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F(X) - All Mine ▲2
OOOO20:30 KST 16 윤미래 - Memories ▲1 17 헤이즈 - And July ▽1 18 태연 - Why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백예린 - Bye bye ▲1
OOOO8:30 KST 16 환희 - 사랑이 아 17 현아 - 어때? ▲1 18 헤이즈 - And July ▽1 19 언니쓰 - Shut Up Fea 20 윤미래 - Memories..

BYE


OOOO휘인이 애창곡 - [윤미래 - baby bye bye] 정휘인 젤 잘 부르는 곡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진이가 같이 노래 불러주는 거 넘 좋구ㅠㅠㅠㅠ
OOOO맘둥이들 애창곡 솔라:보아- 문별:버벌진트-<좋아보여> 휘인:윤미래- 화사:리한나- 애들이 노래부르는데 넘 비글거렸지만 목소리 꿀..ㅜㅠ

KST


OOOO3:30 KST 1 마마무 - 넌 is 뭔 2 첸 - Everytim ▲2 3 여자친구 - 시간을 달 4 윤미래 - ALWAYS ▽2 5 태연 - Rain

듀오


OOOOJ'aime une vidéo  "판타스틱 듀오 제4대 판튜탄생 & 윤미래 + 옥탑방스피커(계민아) = 검은행복" à
OOOO판타스틱 듀오 윤미래 듀오로 나왔던 3명 모두 최고!!!!! 힙합은 디스가 아닌 사랑이지..!!!
OOOO7전8기 내인생 끝까지 가볼래~~~ 판타스틱듀오 쩐다 ㅠㅠ 윤미래느님 ㅠㅠ
OOOO판타스틱 듀오에 윤미래님 나온거 정말... 진짜 힙합! 와 쩔었다
OOOO 아직 안먹어요..ㅋㅋ친구집에서 판타스틱듀오 보다가 집가는데 윤미래랑 듀오하는분 노래 듣고 진짜 울뻔ㅜㅜㅜ친구집이라서 참음ㅜㅜㅜ
OOOO와 판타스틱 듀오 윤미래 노래 듣다가 진짜 펑펑 울었네... ㅜㅜ
OOOO#윤미래 걱정마요♡ 당신이 화면에 나오는 것부터가 힐링이에요 #판타스틱듀오 난 경쟁 때문에 빛나던 사람들이 사그라드는 모습이 좀 안타깝..지만 넌 빛날꺼야 크하하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30secof
OOOO판타스틱 듀오 바다,윤미래,거미가 한꺼번에 나왔네 pd가 작정을 했네
OOOO판타스틱 듀오 윤미래 편 진짜 최고네
OOOO판타스틱 듀오 윤미래 편 못보겠어 다 너무 잘하고 슬퍼
OOOO판타스틱 듀오 <윤미래 편>을 보니 윤미래의 음악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고통과 상처를 어루만져 줬는지 알 수 있었다.

검은행복


OOOO윤미래 검은행복. 마크랑동혁이 불러줬음좋겠다ㅠㅅㅠ
OOOO윤미래 "검은행복" 음원차트 수직상승중!!
OOOO윤미래 검은행복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Yoon_104
OOOO3. 음악은 장르는 그다지 가리는건없다. 그냥 듣다가 마음에 들면 내취향... 여러개 좋아하는건 많지만 그중에서도 윤미래랑 드렁큰타이거 살자 노래 제일좋아해. 윤미래검은행복도...
OOOO세상이 미울 때, 음악이 날 위로해주네 세상이 미울 때, 음악이 날 일으켜주네 #윤미래 #검은행복

옥탑방스피커


OOOO윤미래랑..옥탑방스피커.... 진짜 감동이네... 말이 필요없는...

옥탑방


OOOO윤미래와 옥탑방 스피커의 "검은 행복" 쵝오!~ㅎㅎ
OOOOJ'aime une vidéo  "윤미래X옥탑방 스피커, 눈물 폭발 시킨 무대 ‘검은 행복’ 《Fantastic
OOOO윤미래와 옥탑방 스피커 무대 완전 감동ㅠㅠㅠㅠㅠㅠㅠ 가사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정말 잘한다

LOVE


OOOO두 손을 내밀어 그댈 잡고 싶지만 더 멀어질 것 같아 그대 곁을 맴돌죠 사랑할 수 없어도 돼 닿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난 멀리서도 그댈 볼 수가 있어요 // Touch love-t윤미래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PbCGYVuOesitmdg
OOOO 34. 윤미래 - Touch Love 주군의ㅠㅜㅠㅠ태야유ㅜㅠㅠㅜ
OOOO@H09J11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I Love You 듣고 있나요 윤미래-always #박보검데뷔5주년 t.co…
OOOO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I Love You 듣고 있나요 윤미래-always #박보검데뷔5주년
OOOO 내 손끝에 그대가 스치면 차가웠던 심장에 온기가 번지죠 살며시 다가가 기대고만 싶지만 그대와의 거리는 좁혀지질 않네요 - Touch love 윤미래 -

언니쓰


OOOO이승기 1박 2일 무백 성스 시가 샐러리맨 초한지 슈퍼주니어 각트 임재범 신화 서태지 장위안 아라시 미세스 캅1 하니 백종원의 3대 천왕 육룡 김명민 변요한 하현우 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윤미래 제시 언니쓰 #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트루디


OOOO트루디 새 싱글 들어봤는데 핵좋다ㅋ 근데 트루디가 윤미래랑 톤이 비슷한 건 사실이나 그것뿐 스타일만큼은 분명 이제 본인만의 것을 가졌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윤미래랑 비슷하니 어쩌니 타령이네. 역시 멜론 리뷰글은 믿을 게 못 되나? 아님 내가 이상한가?
OOOO트루디 아디다스광고ㅋㅋㅋ진심 윤미래st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SVT_0526_0209
OOOO우와 트루디 음원냈길래 듣는데 리얼 윤미래같다..
OOOO꿈에서 언프리티랩스타 출연했는 데 윤미래 제시 트루디 나 나옴. 난 소설쓰다 집중못해서 망하고 음원 하나 냈고 CL이 그거 들으라고 트윗해줬다.

그대를


OOOO 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그대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윤미래-always
OOOO 그래서 늘이래 엄마야 저게 거미냐? <->>탐색중<< 그대를~바라~볼때면~ 엄마아
OOOO그대를 바라볼 때면 모든 게 멈추죠 언제부턴지 나도 모르게였죠 어느 날 꿈처럼 내게 다가와 내 맘을 흔들죠 운명이란 걸 나는 느꼈죠 윤미래_ALWAYS Pic ( ) t.co…

사랑이


OOOO이현 - 가슴이 시린 게 에이핑크 - 꿈결처럼, 사랑동화 마마무 - My Everything 진 - 너만 없다 FT ISLAND - 보내 주자... 윤미래 - 사랑이 맞을 거야 매드클라운 - 스토커 B.A.P - 음성 메세지
OOOO 25. 윤미래 - 사랑이 맞을 거야 윤미래 노래는 랩, 발라드 등등 다 좋아하지만 이 노래 처음 나왔을때 듣고 울고(이쯤되면 안운노래가?) 너무 좋아합니다.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whereisgunny
OOOO사랑이 맞을거야 ของ윤미래 ในIgไง งื้อออออ

세상이


OOOO윤미래 노래 부르는데 눈물이 울컥ㅡ 세상이 미울 때 음악이 날 일으켜주네. 진심을 학문적으로 정의할 수 있을까? 그 affections
OOOO잠이 오지않은 밤에 쓸쓸한 빈 방에 너의 얘길 들어줄 누군가 없을때 쏟아지는 빗물처럼 힘든일이 네게 올때 피할곳도 없이 흠뻑 너를 적실 때 기억해 혼자가 아닌걸 세상이 늘 아프게해도 이젠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는마 #너의_얘길…

윤미래


OOOO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퍼 이후로 저런 얘기 서치하면 가끔 있던데 정말 뭔말인지 뭐만하면 윤미래고 제시고 최삼이래
OOOO 3. 주로 발라드 듣는데 너무잔잔한 발라드보단 약간 신나고 감동적인 발라드(?) 댄스곡은 호불호가 좀갈리는데 뭐라 표현할지 모르겠어요 힙합도 극히 일부만 비투비노래도 좋고!듣는노래가수는 너무 공통점이없는데 비툽다음으로 윤미래가 많네요
OOOO....? 윤미래가 혼혈이었어요....? 방금 엄마한테 들음ㅋㅋㅋㅋ 개충격ㅋㅋㅋㅋㅌㅌㅌ
OOOO 드렁큰 타이거가 부릅니다. "살자 (feat. 윤미래)" #오늘도 #죽어라고 #음악드립 #이게 #바로 #브금술사의길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yeal__1127
OOOO 9.그 윤미래 always............
OOOO 헐ㄹㄹㄹㄹ 윤미래,,,부럽다
OOOO 나는ㄴ 윤미래님ㅁ이랑 심은경님 옥 신기햐
OOOO너를 사랑해-윤미래 #자동트윗
OOOO언프랩2. 다시보고 있는데 이정도면 윤미래 출연료 줘야댐
OOOO헐 바다 80년생이었어??? 난 왜 윤미래가 언니라고 하나 했네
OOOO ㅋㅋㅋㅋ나다 약간 윤미래 뿌시러 나온거같은데 랩하면? 어??? 지담이보다 가사가 힙합스럽지가않아 대체 밤새서 뭐하니 워!ㅠ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LIKE_A_STAR_H
OOOO윤미래 너무 좋아. 검은 행복.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억..ㄴㅇ.ㅎ넝ㅁㄴ ㅠ 허얼겅ㄹ;ㅁㄴㅇㄹ ㅁㄴ엄ㅅ져요 멋져요 너뮴 멋ㅈ요ㅠㅠㅠ 팬이에요ㅠㅠㅠ 엉ㄴㅇ 그니까 새 앨범좀...^^;;
OOOO아..........윤미래 진짜 최고다
OOOO윤미래 멋있어.
OOOO윤미래 aways 듣고있으면 울것가틈 근데 막 그런거 있잖아 먹먹해지는데 눈물은 안 나고 멍해지는 거
OOOO 오늘 바다 윤미래 김건모 다 예술이었지 ㅠㅠ 그래도 김건모가 진짜 와 음을 진짜 ㅠㅠㅠ
OOOO윤미래 오래전부터 너무 좋아했는데.. 메모리즈는 진짜....T_T 최고임...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Siempre_te_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후아유 - 학교2015 OST Part 3] 윤미래 (Yoon Mi Rae) - 너의 얘길 들어줄게 MV"
OOOO 윤미래 리스풱ㅡ 미래 언니와 무척 비스퉥ㅡ
OOOO오ㅓ 윤미래짱이야ㅠㅜㅜ
OOOO윤미래 노래 다 좋고 매일 내 리스트에 들어있고 아니 눈물
OOOO 윤미래한테 랩 뤠슨 받은 건 알쥐
OOOO윤미래 잘생김 여전하네
OOOO윤미래 서대장 포옹ㅋㅋㅋㅋ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HoneyB_Factory
OOOO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
OOOO 윤미래...ㅇ ㅏ 아.. 아닙니다..
OOOO#표절소년단 #표절소년단 솔직히난 얘네가 제일궁금했어 비주얼그룹? 아냐아냐 실력파그룹? 아냐아냐 니네뭐였는지궁금했거든.. 예에전에 그말도안되는 불타오르네 전에 노래몇곡들은 다좋았는데 빼박 표절돌ㅋㅋㅋㅋㅋㅋㅋ뭐? 윤미래한테인정받은거가지고 유새떠는것도
OOOO 전 이번에 노래 잔뜩 받아놨어요!! 힙합도!! 근데 아젠가봐요ㅠ 리쌍부터 드렁큰타이거 윤미래...★ 요즘 힙합가수 모르는ㄷㄷ
OOOO윤미래랑 거미 너무 걸크러쉬 장난아닌디.........근데 런닝맨 반칙배신없으면 좀 노잼일텐데😕
OOOO윤미래 랩하는거 짱좋아ㅠㅠㅠㅠㅠ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ㅜ
OOOO울엄마 윤미래 거미 넘 조와한다 근데 두분 구분을 못함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yogyog70
OOOO윤미래. 너무 멋있다.
OOOO햐 윤미래 ..... 오늘꺼 음원 시급합니다 스브스
OOOO빨간왕좌 윤미래 크흨
OOOO윤미래. 대박이었다. 랩이란것이 모두 이랬으면 좋겠다.
OOOO윤미래 쩐다
OOOO빨간 의자에 앉아있는 윤미래를 볼 수 있는건가....
OOOOㅇㅣㅇㅑ 역시!!!! ㄲㅑ아 눙물나 힙합세상 되어버려라 #윤미래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yogyog70
OOOO#역대최고#윤미래#갓미래
OOOO윤미래 자주 나와라ㅠ
OOOO 거미,바다에 윤미래면 이미 클라스가 ㄷㄷ
OOOO윤미래 멋지다
OOOO야 윤미래 멋있다
OOOO윤미래 머싯다
OOOO윤미래 쩐당
윤미래 판듀 MEMORIES BYE KST 냉탕에 슈퍼비 헤이즈 듀오 태연 판타스틱 Siwud_616
OOOO윤미래머시써
OOOO오늘놓친분들꼭윤미래방송장면다시보세요강추.바다도좋은데아ㅜㅜ
OOOO이 윤미래 노래 너무 슬퍼
OOOO윤미래랑 사귀기
OOOO윤미래 진짜 젤 좋아함 여가수중에 ㅠ
OOOO지금은 윤미래느님 ㄴㅏ오는데 오진다,,, 바다느님,,, 흐으은,,,ㅜ
OOOO이번 방청객들은 후한 걸로ㅎ 윤미래 홧팅!!
OOOO윤미래 어뜩해 ㅠㅠ 내가 다 떨린다
OOOO난 윤미래 응원함.
OOOO윤미래 넘좋아
OOOO오늘도 또 또 못하는 그말 집앞에 서서 준비했던 말 나 꿈에서라도 그 꿈에서라도 너의 눈을 보며 고백하고 싶은 소중한말 너를 사랑해 윤미래 / 나를 사랑해요
OOOO아까 아침에 윤미래님 노래를 오랜만에 들어봤는데 , 역시 좋다 😊😊🔫......
OOOO윤미래님 왜 이렇게 멋있죠...? 당신의 찌푸린 그 미간마저도 너무 설레는 것...
OOOO🎧 Always - 윤미래
OOOO영재 프라다 초능력 #치통 크루져여행 튜닝용품 승부식 방탄소년단 네일아트자격증 HUD #치과 #치아 어플 음악방송 시그널 엠뷰티 플레임 아트데이 라리가 데뷔 수입화장품 정글엔터테인먼트 #이가탄 애니추천 갈아타기 맥북 #잇몸약 여자헤어 양요섭 윤미래
OOOO핀듀 재방송 보는데 윤미래뽕이 찼다
OOOO윤미래 세상 멋있어서 어떡하냐.. 너무 대단한 사람...
OOOO와 윤미래랑 파트너하려구 나온 일반인들 다 노래잘한다
OOOO윤미래는 정말 얼마나 행복할까..
OOOO헐 윤미래 멋져
OOOOT윤미래 노래 남성분이 부르니까 진짜 분위기있다...
OOOO파쿠리티 랩스타냐 시즌 2는 윤미래 시즌 3는 리한나.... 점점 꿈들이 커져....
OOOO제시랑 윤미래는 시즌마다 나오는데 릴샴은 왜 안나오지 릴샴
OOOO근데 윤미래 예명이 T인거 이제알았어
OOOO윤미래가 울면 우롱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앗 지금 윤미래 터치러브듣는데 이거 기반으로 글쓰면 좋겠자나
OOOO 윤미래가 있다고요 여기엨ㅋㅋㅋㅋ 99년도 데뷔네욬
OOOO무지컬도 못가는데 퇴근길 맘무 노래 들으면 가제 아쉬운 마음 더 씁쓸해질 것 같아서 윤미래 노래 듣는 중ㅎ 주옥같은 노래가 많네^^ 랩이면 랩, 노래면 노래 다 잘 한다! OST 나오면 드라마 장면이 함께 떠오른다. 나름 위로가 되네^^
OOOO 윤미래님 짱!!
OOOO탈통끝판왕이다 윤미래 하루하루
OOOO 티윤미래가 두눈뜨고살아있음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 윤미래님 노래 한곡밖에 없고.... 너모 슬프고......
OOOO윤미래씨 잘 부르셔..진짜..
OOOO3-1.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유재석 & 타이거JK 윤미래부부 의. Let's dance 중독성 쩔
OOOO쟤는 진짜 윤미래 도플이구나...
OOOO윤미래 누나다!!!
OOOO야 윤미래 누나 광고나 틀어줘봐라. 귀 정화 좀 하고 다시 가자
OOOO❗️윤미래님 4집 앨범 계획 없다고 합니다❗️ 지호오빠 피쳐링 참여도 루머.. ㅠㅠ (cr. )
OOOO같이 사는 엄마 아들 플레이리스트 너무 국산 고딩이라서 괴롭닼😭 지금 윤미래 'always' 나오고있고 그 전엔 '만약에 말야' 그 전엔 전람회노래 그 전에 로이킴 노래 나옴. 하나같이 사랑하고 이별하고 처량청승구구절절 늘어놓는 노래이다...
OOOO 앗ㅅ 윤미래ㅐ님 얼웨ㅔ이즈구나 멘션감ㅁ사함ㅁ이다!!!!♡♡♡♡♡♡♡😙😙
OOOO 헉 윤미래요!!
OOOOGet it in 은 또 윤미래의 인텔과 손잡은 뮤비이고 한국어 버전 보컬을 정인이고. 영어버전 보컬은 목소리가 유니크하고 쿨한 흑인 가수(일것같음 목소리가) 지만 뭐 좋겠지 예상하는 곡. 그런데 이 노래 이후로 그냥 다른 랩들어간 노래들이 시시해진건
OOOO 5. 윤미래 - 시간이 흐른뒤
OOOO 어 저는.. 윤미래 거미 등의 노래를 너무 구성지게 불러서 분위기 더 어색하기 만들거예요
OOOO 2. 시간이 흐른뒤(윤미래) - 이하이 케팝스톼 때 이하이님이 부르신건데 좋아서 아직까지... ^^
OOOO14. Positive vibes - 팔로알토 ㅋㅋㅋㄱ윤미래 파트를 좋아해서,,,,, 팔로는 이제 안좋아합니다,,,,,
OOOO 6. 윤미래 너를 사랑해. 사실 윤미래 노래 거의 다 부르는데 이거 제일 많이 부르는 듯 ... 옛날엔 터치러브 존나 불렀다가 이걸로 갈아탐
OOOO와 카페에서 노래 나오는데 랩 너무자래서 당연히 윤미래겠지 해고 검색했더니 손승연이네 저언니 새상 혼자살지 맞지 들은 노래는 미스버건디
OOOO#이수혁 #앱순이 #롤챔스 #ebizcoin #찬희 #블록체인 #세계비트코인 #JYJ #쇼미더머니 #비즈코인 #비트코인시세 #이대호 #윤미래 #비트코인 #이시은 #비트코인 카드결재 #헷지비트코인 #이야페이 #코빗 #가수 #빗썸 #글로리 #고정시스템
OOOO#헷지비트코인 #세계비트코인 #코빗 #여진구 #종결자 #고정시스템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트코인 #비트코인시세 #볼티모어 #슈퍼PC #빗썸 #블록체인 #비즈코인 #이야페이 #파이널판타지 #보카로이드 #ebizcoin #최저가 #윤미래 #톡 #용산
OOOO#NowPlaying ♫ 너의 얘길 들어줄게 by 윤미래
OOOO윤미래 노래가 이유없이 귀에서 맴돌면서 잠깨버림 마지못해 살아가갰지 너없이도~ 이부분
OOOO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윤미래는 없다 ㅠㅜ
OOOO윤미래타령을 이제 멈추시라~~
OOOO슬릭을 듣고도 아직도 '윤미래 미만 잡'타령들 하시나..
OOOO언프 심사위원으로 그냥 윤미래씨 나오면 안되나여?! 보910DA♡ 우리 언Nee
OOOO거미 윤미래 바다!!!!!!
OOOO 윤미래~ 타이거 JK~~~
OOOO어머 윤미래
OOOO윤미래 좀 자주 음반 나오고 활동도 많이 하면 좋겠다! 최고인데 왜 안나옴!
OOOO@subsonictlale 윤미래 입니다
OOOO잘들 부른다 요즘 젊은 친구들..비슷한 창법으로 .. 그래서 윤미래가 더 보고싶다아아아아
OOOO 4.자주 듣는 노래 방탄노래랑 한숨(이하이님) 너를 위한 노래(윤미래님)
OOOO윤미래 너무 멋있다 ㅠㅠㅠㅠ
OOOO윤미래 씨 목소리는 진짜…
OOOO그나저나 저 영상에 윤미래 나오네? 윤미래!!!!!!!
OOOO 나 꿈에서라도 그 꿈에서라도 너의 눈을 보며 고백하고 싶은 소중한말 내일은 정말 꼭꼭 해보고 싶은말 용기조차 없어 못했던말 나는 겁이 나서 너무 무서워서 니가 멀어질까 오랫동안 못했던말 너를 사랑해 - 너를 사랑해,윤미래 -
OOOO윤미래 너를 사랑해ㅜ들으니까 짝사랑 경수 보고싶다. 고등학생때부터ㅠ좋아하다가 대학교 같이 오고 혼자 삽질하고 백이 술먹다 도한테 전화해서 보고싶다하니까 도굥수 새벽내내 설레서 못자다ㅠ학교에 퀭한 상태로 와서 백이 걱정하고 그거에ㅠ또 설레서
OOOO'탑기코5' 타이거JK "윤미래는 심각한 방향치"
OOOO근데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한 생각이 '언프에 윤미래 나오는 건 사기아냐...?' 였다. 지금은 아니더라도 언젠가 언프 시즌 5에서 준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하고픔.
OOOO오늘 #서태지 #윤미래 #타이거JK 이렇게 트리플T 달성. #펜타포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