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기어핏 2 노트7 삼성페이 10만원 사전예약하면 주고 액정 사은품 예약하면 수리비 노트


노트7


OOOO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예약 구매자에게 19만8천원 상당의 스마트밴드 기어핏2와 10만원 상당의 삼성페이 이벤트몰 마일리지 쿠폰을 주고, 10만원 상당의 액정수리비용까지 지원한다.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안녕하세요, 호갱입니다. 기어핏 준다는 말에 넘어가서 노트7 예약하고 왔. 쓰레기라고 욕하면서도 2년 좀 넘게 함께 했던 블베는 이제 곧 안녕.....
OOOO노트7 예약 할건데 통신사별 해택있나... 일단 예약하면 기어핏2 주는데 액정수리40% 할인이랑 통신사에서 주는건 뭐 없나.. U+는 겁나 많던데... 나는 kt로 갈거라..
OOOO갤노트7 끌린다..기어핏2 갖고시퍼 왜 핑크는 같이 출시안한거냐고 왜 맨날 한 두달있다 나오냐고...
OOOO뭐!? 갤노트7 예약구매하면 기어핏2를 공짜로 준다구? -> 나 노트5 약정 얼마나 남았지 -> 산지 1년밖에 안됐네... -> 노트5 중고가 얼마하지 -> 갤럭시 이거 보상 판매 같은 거 없어...? -> 하이마트 보상판매 된다구?!
OOOO기어핏2 개구리네... 마이크도 내장 안돼있으면 쓸모가 없어뵈는데... 노트7 사전구매자 증정이래서 봤더니 무쓸모옄ㅋㅋㅋ 중고로 팔아버릴까...
OOOO노트7은 원래 988900원인데 할인받으면 한달에 147840원 할인받는거랑 같지 삼성페이 10만원 할인쿠폰 받고 기어핏2 가격을 빼면 54만원 여기에 폰 팔면 223060원임 와 갤7을 22만원에 사네 개씹이득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어핏 2 노트7 삼성페이 10만원 사전예약하면 주고 액정 사은품 예약하면 수리비 노트 ariake
OOOO노트7살껄 ㅠㅠㅠㅠ 기어핏2를 주다니ㅠㅠㅠ 나 기어vr 필요없어 기어핏2로 바꿔줘.
OOOO노트7 예판사은품이 기어핏 2입니다. 나온지 얼마 안된 물건이긴 하지만, 시세 급하락이 유력해보임. 사실분들 좀 대기탔다가 미개봉품 쏟아지면 그거 사는게 이득.
OOOO이게 노트7 예약하면 주는 기어핏2인가 그건가
OOOO왜때문에 노트7 핑크없음..?저거블루색상이 크롬이 코랄핑크이긴 한데 난블루안땡겨..게다가 심박수기능땜에 스마트워치 알아보고있는데 사전예약하면 기어핏2도 준대..지금 예약하는거 호갱일까..홍채인식 탐나긴 해..
OOOO와 노트7 사전판매 이벵 구매하면 기어핏2 준다고? ㄷㄷ
OOOO 아무래도 통신사쪽이 사은품 하나라도 더 주고 할부원금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여지가 있네요(포인트 할인 같은게 있음) 어차피 이번 노트7 기본 사은품(기어핏2 등)은 어쨌든 사전구매만 하면 주는거라 통신사로 갈아타고 오는 길입니다
OOOO 이번에 뭐 노트7 사전구매하면 기어핏2 준다던가 했던거같아요
OOOO아 그리구 노트7 예약하면 기어핏2 준다고햇다 히히히히히히히헤헤헤
OOOO갤노트7 예약구매하면 기어핏2 하고 샘숭페이몰 10만원 쿠폰 준댔는데 블랙 안나오잖아...
OOOO 노트7 사전예약자 전원 기어핏2 준대여!ㅋㅋㅋ 그 삼성 스마트워치
OOOO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진이랑 비교하면 거의 파랑형광수준이얌,,,,ㅜㅜㅜㅜㅜ잔츠 저는 요즘 갤노트7에 자꾸 눈길이간댜,,,,움짤,,,,,사전예약,,,기어핏2준대,,,
OOOO노트7을 외치는 트친들이 많아서 몇개 알려드리면 그림판에 유성물감만 색이 섞이구요 홍채인식 겁나 잘됩니다 엣지로 되어 있어서 그립감 장난없습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블루는 여러분이 생각하는색이 아니기에 별로입니다 또 예약하고 구매하시는분들은 기어핏2
OOOO"갤럭시노트7을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스마트밴드 '기어핏2'(출고가 19만8000원),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 할인쿠폰, 액정파손 교체비용 50% 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어핏 재고가 얼마나 많길래...
OOOO노트7 사전예약하면 기어핏2 준다는데 이걸로 폭행몬고 가능하냐
기어핏 2 노트7 삼성페이 10만원 사전예약하면 주고 액정 사은품 예약하면 수리비 노트 Faerbeprozess
OOOO노트7 98원 사전예약하면 기어핏2준다눈데 사전예약한다 안한다 (기어핏 솔찌키.머에쓰눈지를 모름)
OOOO무조건 아이폰으로 갈아탈려했는데 노트7사면 기어핏2도 주고,,, 움짤도 바로 만들구,, 홍채인식,,,,, 존나 갈등
OOOO노트7 뭔가 사고싶당!!!ㅇㅅㅇ사전구매하면 기어핏2도 주네..

삼성페이


OOOO 만약 핼부금 다 냈으면 바꿀거같아요 지금 사전구매기간이라서 기어핏2도 주고 (18일까지 예약시)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쿠폰이랑 액정수리비 50퍼 지원도 해준다고 하구요...! (이건 9월 30일까…
OOOO 만약 핼부금 다 냈으면 바꿀거같아요 지금 사전구매기간이라서 기어핏2도 주고 (18일까지 예약시)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쿠폰이랑 액정수리비 50퍼 지원도 해준다고 하구요...! (이건 9월 30일까지)
OOOO 10개월 ㅋㅋㅋㅋㅋㅋ 아이뽕6요? 그거 카메라 좋던데!!!! 좀만 참으시고 가격 좀 떨어지면 사시는게 ㅠㅠ 전 저 사고나서 6개월뒤에 가격 훅 떨어질거 뻔한게 그냥 살까 고민중인거라 ㅠㅠㅠㅠㅠ 기어핏2랑 삼성페이 10만원쿠폰줘요!
OOOO기어핏2 쓸모없음 (지금쓰는거 있음) 삼성페이 10만원쿠폰(가봤더니 살게 없음) 액정 수리비 50% 지원 살면서 폰 액정 꺠진적 한번도 없음 예약 할 필요가 없네 ㅋㅋㅋ
OOOO 기어핏2, 삼성페이몰 10만원, 디스플레이 수리비 50%
OOOO그리고 기어핏2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니 중고로 팔면 대략 10 중반대는 나오지 않을까 해서 50만대까지 내려갈수 있고.. 삼성페이 10만원권 준다고 하니 그것도 나름 보탬이 되지 않을까..하고 정신승리를 해봅니다
OOOO 기어핏2랑 액정파손교체비용50%지원이랑 삼성페이이벤트몰 10만원할인권? 이고랑 32기가 메모리랑 이로케쥬는거가테
OOOO그렇다면 원금 98만 - 공시금 12만 (필요는 없지만) 삼성페이 10만원 상품권 기어핏2 ...이정도면 괜찮지않나?
OOOO 기어핏2 , 삼성페이 포인트 10만점 , 악세서리들

10만원


OOOO 기어핏2에 삼섬 10만원 할쿠랑 액정 교환 할인권인가는 기본이구 빔프로젝터랑 포켓포토 준다는 곳도 있어옄ㅋㅋㅋㅋㅋㅋ
OOOO KT 공식은 혜택이 별로라서 무선충전기랑 보조배터리 주는 데 찾아서 주문했고, 확인 전화까지 받았음. 예판 사은품으로 주는 기어핏2 10만원에 팔 수 있으면 좋겠다.
기어핏 2 노트7 삼성페이 10만원 사전예약하면 주고 액정 사은품 예약하면 수리비 노트 B_mo92
OOOO갤럭시 노트 7 구매 사은품 1. 기어핏 2 대상자 '사전예약' 구매 후 개통 14일 유지 2. 마일리지몰 10만원 쿠폰 대상자 9월 30일 까지 개통 유저 3. 액정 수리비 50% 쿠폰 (1회) 대상자…
OOOO 한국은 기어핏2에 삼성 스토어 10만원 할인에 폰 파손시 수리비 50%감면

사전예약하면


OOOO 오호, 사전예약하면 기어핏2도 주는군요. 그거 뺏어서 쓰세요. 운동할 때 아주 좋다는군요. 특히 조깅이나 런닝머신 쓸 때에 아주 편리하답니다. 사려면 18만 원 정도 한다는군요. 꼭 달라고 하세요! ㅎㅎ
OOOO 사전예약하면 기어핏2인가 그것두 준대여!!!! (<예약한인간
OOOO 웅!! 글구 19일까지 사전예약하면 기어핏2 랑 또 머시기 많이주더라! 그래서 해찌 ㅋㅋㅋㅋㅋㅋㅋ
OOOO 공기계! 근데 한번에 기계값을 다 내야하니 저같은 거지는ㅠㅠ 갤놋7은 사전예약하면 기어핏준다는 소리에 혹했지만...망할약정때문에 2년 꼬박 채우고 바꿔야할거 같습니다😂

주고


OOOO 글쿠만; 물어보니 짐 예약하면 1년이내 액정 파손시 50% 할인해주고 기어핏2(198000원)도 준대!!!!
OOOO ㅇㅇㅇ 할라고 어차피 살려는거 최대한 빨리 살수 있 게 하는게 낫지 그리고 뭐 기어핏2도 주고 뭐도 주고 한다네

액정


OOOO기어핏2 어따씀? 그리고 삼성 아이템 10만 포인트 10만으로 살거 없다 액정비 50% 지금까지 스마트폰 쓰면서 액정기스 나본적도 없다 ....
OOOO 기어핏 2 거치대 곡면액정필름 준다네
OOOO 놋7 사은품은 기어핏2가 유일하게 괜찮다고보셔야... 아. 액정 수리비 지원도 그래도 음...

사은품


OOOO 네!!!지금 놋4 쓰고있는것도 좋아여;ㅅ; 사은품 기어핏2도 탐나고 해서 갑작스레 질렀는데, 이번엔 꼭 2년이상 써야게쏘요😭짤만드는걸 적응해서 보여드리겠사와용♡ㅋㅋ
OOOO 고마기 기어핏2를 예약구매했는데 갤놋7이 사은품!
OOOO 저는 그.. 뭐지 기어핏2 준다길래..; 써보자 하고... 헿... 사은품 다들 괜찮은가봐요 이번에 ㅋ
OOOO기어핏2 이런거 말고 기어VR이나 사은품으로 주지..
OOOO기어핏2 사은품이 지금 쓰는 스마트밴드랑 차이가 별로 없어서 메리트가 없다 크흠...
OOOO삼모스는 놋7사은품이 기어핏2.....

예약하면


OOOO우와… 베스트바이에서 놋7 예약하면 기어핏2 혹은 256긱 마이크로스드 카드 준다는데 울나라 통신사는…

노트


OOOO- 노트 7 을 산 이유 1. 블루 코랄이 이쁨 2. 그냥 그런 기분이었음 3. 기어핏 2를 공짜로 준다구!!! - 노트 7을 지금 사면 안되는 이유 172가지정도 있음
OOOO 물론 20만원짜리 기어핏2를 준다. ... ...기계 써보니 노트 필압 정말 좋더라 ... 아오 진짜 ....왜!
OOOO노트 예약 구매자분들 안 쓰는 기어핏2 구입합니다.

준다고


OOOO 기어핏2도 준다고 하는거같던데 그렇게 되면 꽤 괜찮지 않나 싶...은데 문제는 제가 가격을 안봤네요 으으음
OOOO 준다고 써있었던거 같은데, 기어핏2 스펙이나 어떤 모델을 주는진 잘 몰라서...

예약


OOOO기어핏2 가 사전예약 서비스? 같은거라서 뭐냐 하고 봤는데 운.. 운동..? 운동..? (동공지진)
OOOO갤놋 예약해서 나온 기어핏2 팔고 기어2 사면 됩니까
OOOO갤놋7 예약을 오늘부터 받는군. 기어핏2 준대니까 꽤나 혹하는데... 티월드 다이렉트가 좋으려나. 이것저것 더 주는듯 하군...
OOOO 예약구매하면 기어핏2준데
OOOO사전예약까진 안하려고 했는데 기어핏2 준다길래 질러버림ㅋㅋㅋㅋ
OOOO 용량은 64G예여 근데 메모리칩내장안된다뉸ㅠㅠㅠㅠ그리고 지금 예약하고 개통하면 기어핏2증정이예여!!(직업병
OOOO사전예약이든 출시후 바로구매든 사서 등록만 하면 기어핏2를 줌 -> 굳이 별거 주지도 않는 삼송에서 사전예약을 할 필요가없음 -> 호갱이 될지 호구가 될지 알수없음
OOOO?? 사전예약 안해도 주는게 기어핏2 라고??? 그럼 사전예약하는 의미가 뭔데
OOOO단통법때매 지원도별로안되구.. 찾아보니 지금 노투5공시지원굼 25마넌이면 노투7 사전예약하구 20마넌짜리 기어핏2받는게이득같다..
OOOO기어핏2 떨이 예약합니다. ㅎㅎ

준다는데


OOOO동생이 갤놋7 예구하려고 한다 지금 예구하면 기어핏2 준다는데 동생 이미 그거 갖고 있으니 하나 더 받으면 나한테 팔라고 했다

기어핏 2


OOOO 기어핏2도 받으니까 괜찮긴 하실거예요 ㅎㅎ
OOOO 웅 아이폰쓰고있어서... 기어핏 2가 맘에들긴하는데 ㅠㅠ
OOOO 기어핏2는 기본이구 빔프로젝터랑 포켓포토까지여..!!
OOOO나도 기어핏2가꼬시픈데....
OOOO사고싶은 목록 1. 스마트워치 - 기어핏2 [19.9만] 2. 서피스 프로 3~4 i5 256G [125만이였나?] 3. 아이패드 에어3[미정] or 프로2 9.7[미정] [애플은 70부터시작이다] 4. 모니터 암 [17만] 성말 사고싶다
OOOO틱워치가 나을까... 기어핏2가 나을까...
OOOO 기어핏2가 나을까...
OOOO 179달러와 22만원과 기어핏2의 싸움이다
OOOO 슼 기변이면 (........) 근데 저는 맘에 드는 색상이 없어가지고, 기다릴 것 같아여...... 기어핏2있어도 야무지게 쓸 자신이 없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OOOO ㅇㅇ 할인은... 없는것같슴다 전 기어핏2 때문에 걍 예판신청 했어요
OOOO지금 좀 간보고 있는게 기어핏2의 효용성에 대한 부분이다. 앰베서더 프로그램이야 뭐 그렇다 쳐도..
OOOO기어핏2를 포기하고 블랙오닉스로 간다
OOOO 근데 기어핏 2 받으믄 그냥 예판 아닐 때 사는 것보다야 이득이넹 ㅎㅎ 갤놋 7 가격은 잘 안 떨어질듯
OOOO 기어핏2
OOOO믕꽁은 기어핏2만 샀는데 고막이는 기어핏2를 사니까 갤놋7이 딸려오는 상황
OOOO아 시계 사구 싶당 -> 나같은 IT 죽돌이는 역시 웨어러블이지 -> 뭐 어베인2 무선 충전 안돼? 기어 S2로 간다 -> 헉 기어핏2이 더 싸고 이쁜데... -> 그래 좀 더 싸기도 하고 나도 운동해야 하니까 기어핏2로 가자! (계속)
OOOO기어 s2를 사려고 마음먹었는데 뜬금 기어핏2가 나와서
OOOO 기어핏이 진짜 초저가형인데....차라리 기어S나 S2 중고를..
OOOO기어핏2이랑 혜택은 좋긴한데
OOOO 놋7은 아직 예판아닌가 그건 공홈에서 예구걸고 기어핏2 중고로 팔아버리는게 더 쌀껄?
OOOO 기어핏2 리안님이 별로라그랬던 기억이....
OOOO기어핏2 꽤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ios미지원이 치명적이다ㅠ 그거만 아니었으면 홀라당 넘어가서 벌써 질렀을거 같음.
OOOO기어핏2 빨리 풀려라..
OOOO그리고 기어핏2너무 이쁘다 잘만들었음 친구가 저번에 산거 봤는데 잘뽑았드라
OOOO내가 난독증 있는건가 암만봐도 기어핏2 증정처럼 보이는데
OOOO 기어핏2에 그만 넘어가버렸습니다
OOOO지금 놋7을 살지 플포를 살지 그냥 기어핏2 떨이나 노려볼지 고민되는군
OOOO 아 맞아요 기어핏2 주는거 너무 좋은 ㅠㅠㅠㅠㅠ
OOOO갤노7 사주세요...(??? ㅠㅠㅠㅠㅠ사전구매..완전 개꿀 기어핏2를 준다니
OOOO놋7은 못사고 기어핏2 사고싶다
OOOO 기어2도있으면서 기어핏은 왜 바라보냐ㅑㅑㅑㅑㅑㅑㅑ
OOOO 기어핏2 줬던가요 놋트7
OOOO 기어2가 아닌 기어핏이군...나는 실버갖고싶...ㅋㅋㅋㅋㅋㅋㅋ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