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양궁


OOOO여자 양궁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딴 장혜진 선수의 별명이 짱콩. 땅콩 중에 짱이 되라 이런 의미인데 결과적으로 정말 짱이 됐습니다. 다른 사람이 붙여준 별명대로 되는 듯합니다. 별명에는 닭이나 쥐도 있죠. t…
OOOO#양궁 #장혜진 선수 #기보배 선수 모두 축하드립니다~!! #Gold #Bronze
OOOO이제 막 장혜진 선수 입덕했는데 여자 양궁 다 끝나서 슬프다.. 양궁도 종목 좀 늘려주라
OOOO동생도 양궁선수, 자매의 꿈을 이룬 여성대표팀 주장. 금메달 앞에 외모 품평이나 하고 있는 한국 언론과 달리 세계연맹 홈페이지는 장혜진 선수가 대표팀 주장이라는 사실을 맨 앞에 표기하고 있다.
OOOO「장혜진, ‘新 양궁 여제‘ 우뚝」 여자양궁‘맏언니’장혜진(27·LH)이 금메달을 목에 걸며 단체전에 이어 대회 2관왕에 올랐다.☞자랑스런 대한의딸 장혜진!!
OOOO장혜진 , 기보배 , 최미선 선수 금메달 축하합니다 ^^ 얼굴도 이쁘고 #장혜진 #기보배 #최미선 #금메달 #양궁 #올림픽 #만냥몰
OOOO님들 이것 좀 봐요 휘인이랑 장혜진 선수분 닮았다니까요ㅠㅠ 게다가 텐텐텐 쏘는 양궁 천재인 것까지 쏙 빼다 닮음요ㅠㅠ 근데 난 진짜 어쩔 수 없는 정휘인 얼굴상 덕후인가봐😂 결론은 대한민국 화이팅💪🏻 t.co…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oik_52
OOOO여자 양궁 준결승 장혜진님이랑 기보배밈 붙었구나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
OOOO와 나 지금 집 가는 버스 탔는데 진종오 선수 사격 금메달 영상 장혜진 선수 양궁 금메달 영상 묶어서 풀어준다 ㅠㅁ ㅜ 우에엥 자랑스러워
OOOO모자 벗은 #장혜진 #리우올림픽 #양궁
OOOO리우에서 방금 날아온 사진~ #올림픽 여자 #양궁 개인전 메달 시상식의 순간! 나란히 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를 보니 뭉클뭉클! 자랑스럽습니다!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KOR https:/…
OOOO리우올림픽 양궁 여자 개인 8강 최미선 기보배 장혜진 출전 08.12 #리우올림픽 #양궁 #양궁8강
OOOO#양궁 #장혜진 #금메달 획득!! #기보배 #동메달 획득!! 수고하셨습니다!!😍😍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KOR #올림픽 #GOLD #BRONZE
OOOO여자 양궁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딴 장혜진 선수의 별명이 짱콩. 땅콩 중에 짱이 되라 이런 의미인데 결과적으로 정말 짱이 됐습니다. 다른 사람이 붙여준 별명대로 되는 듯합니다. 별명에는 닭이나 쥐도 있죠.
OOOO 양궁 장혜진 선수 보고 훌륭한 신붓감이 되었네 어쩌네
OOOO#리우올림픽 MBC #박성수 해설위원, #양궁 #장혜진 #기보배 선수와 상큼 인증샷! 넘나 상큼하리우^o^v
OOOOmbc 양궁해설 왜저러냐 "장혜진 선수의 마음에 큐피트의 화살을 쏠 남자는..." "아직 남자친구 없습니다"
OOOO장혜진 여자양궁선수가 대기만성으로 리오서 금메달을 딴 것은 인간승리의 표본으로 묵묵히 참고가면 반드시 기회가 온다는 인간승리의 표본이다.
OOOO여자 양궁 개인전의 경우 84년 서향순부터 이번 장혜진까지 총 8개의 금메달을 가져왔는데, 정말 신기한건 단 한 차례도 특정인의 대회 2연패를 허락하지 않았다는 점. 그렇다고 디펜딩 챔프들이 대회에 안나왔냐 하면 그것도…
OOOO장혜진선수 그동안 저평가에 매번 국대 탈락해서 슬럼프 가득했다는데 결국 양궁 개인전 금메달.. 8ㅅ8 쪠짜에.. 인간승리..넘ㅁ멋쪄요..
OOOO양궁 대체 왜 기보배 선수가 동메달인가 봤더니 준결승에서 만난게 장혜진 선숰ㅋㅋㅋㅋ 납득ㅋㅋㅋㅋㅋ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Minami_Prim
OOOO헤남3,4가 양궁 금메달 동메달 딴거 얘기하는데 3장혜진이 금메달이고 기보배가 동메달이래 4장혜진이 누군데 3(사진보여줌) 이사람. 나이 많다는데 4오 이쁘다 3어 근데 30살이래 4근데 이쁘다
OOOO여자 양궁 준결승 재방 보는데 우리나라 선수끼리 붙는거 멋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보배 장혜진 두분 눈빛 너무 멋져서 무릎 갈림,,,
OOOO그러고보니 어제 우리 엄마아빠도 양궁할때 장혜진선수도 응원했지만 강은주 선수도 응원하시더라 보면서ㅓ 울컥함
OOOO대한민국 여자 양궁대표팀이 최미선 1위 장혜진 2위 기보배 3위로 가볍게 예선 통과! 👍👍 #리우올림픽 #리우2016 #양궁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rio2016 #archery #gettyimages t…
OOOO여자 양궁이 금,동메달을 땄네요.정말 잘했습니다.대단합니다.우리나라 애국가가 퍼지면서 장혜진양이 눈물흘리네요.만약 애국가를 부정하는 사람이 금메달을 땄을 때도 따라부르지 않나?갑자기 생각나게하네요.
OOOO #양궁 장혜진 선수 금,기보배 선수 동
OOOOtov. 양궁 장혜진 선수의 감사, 보기 좋~고,^^ 대한민국 화이팅!! 하나님의 아들, 딸들 화이팅!!!✌
OOOO여자양궁 정혜진 선수가 개인전 금메달을 땃군요~!!! 우리선수들 너무나 고생했고 좋은 결과물을 받으신 장혜진 선수 축하해요 ^^
OOOO어제 양궁 3시꺼 보고 바로 잣는데 뒤에 우리나라 끼리 하고 장혜진이 금메달 땃네 아나ㅋㅋㅋㅋㅋ
OOOO양궁 장혜진선수 금메달 !!!!!
OOOO여자 양궁 개인전에서 장혜진, 기보배 선수가 금메달과 동메달을 따서 애국가가 울려 퍼지며 태극기가 올라가는 걸 보니 1936년 베를린 올림픽 마라톤 시상식의 손기정, 남승룡 선수가 떠오르지 않을 수 없었음ㅠㅠ t.…
OOOO양궁 장혜진 실력도 좋은데 너무 예쁘다. 리플레이 계속 돌려봄
OOOO뜨거운 날씨만큼 뜨거운 리우 올림픽~!! 여자양궁 개인전 금메달이네요~ 다른 선수들도 수고 하셧고 장혜진선수 멋진 결과 축하드려요 ^^
OOOO늦깎이로 세계 정상에 선 그에게 외국 취재진이 물었다. "혹시 이 대회를 끝으로 은퇴할 계획인가?" 장혜진은 단호했다. "그런 생각은 해본 적이 없다." #올림픽 #양궁 #금메달 #금메달리스트 #장혜진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SBSolympics
OOOO어제 양궁보다가 해설이 장혜진선수 보면서 "남자친구는 없는거 같구요~"그러길래 나도 모르게 너무 자연스럽게 "여자칭구가 있을수도 있지"했더니 뒤에있던 엄마가 황당하다는듯 하~! 그랬음
OOOO"장혜진 선수를 응원하러 교민 여러분이 많이 와주셨군요!" "아...저...저 사람들은 모두 대한양궁협회 직원들..." "아..." ㅋㅋㅋㅋㅋ뭐래는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미선선수 기보배선수 장혜진선수❗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하고 개인전 금메달 . 동메달 단체전 금메달 감사합늬당 ❗❗ #리우2016 #양궁
OOOO양궁 장혜진 선수, 짱콩이라는데 내가 보기엔 참 예쁘다.
OOOO[#리우올림픽] 양궁 여자 개인전에서 장혜진 선수가 금메달을, 기보배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대표팀의 맏언니인 장혜진 선수는 단체전에 이어 개인전까지 석권하며 대회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OOOO여자 양궁 개인전의 경우 84년 서향순부터 이번 장혜진까지 총 8개의 금메달을 가져왔는데, 정말 신기한건 단 한 차례도 특정인의 대회 2연패를 허락하지 않았다는 점. 그렇다고 디펜딩 챔프들이 대회에 안나왔냐 하면 그것도 아님.
OOOO양궁 개인전에서 장혜진 선수의 금메달 정말 축하드려요!우리나라 선수들 활 잘쏘는 이유가 연습량이 압도적이라고 하지요.항상 웃으며 차분히 경기에 임하는 모습 매우 보기 좋았고경기후 감격의 눈물과 미소가 너무 아름다워어요.기보배 최미선 선수들고생하셨습니다
OOOO양궁 2관왕 장혜진 귀요미....
OOOO 양궁선수 장혜진 덕질
OOOO 와신상담한 양궁 장혜진도 대단하네요 ㅎ
OOOO#양궁 너무아쉽다ㅜ 최미선선수가상대선수이겼으면 지금결과적으로는장혜진선수금,기보배선수동이니까 최미선선수가은땄으면은 우리나라여자개인저·양궁은우리나라3명의선수가다금,은,동딸수있었넹! 그래도 3명의선수모두잘하셨어요!😆
OOOO이번 리우 양궁 2관왕 장혜진 선수 우리 학교 남녀공학으로 바뀌기 전에 여중일 때 졸업생이심 26회 졸업생... 선배님...
OOOO양궁 장혜진 20년 후의 모습이 얼핏 진선미 의원과 비슷. ㅎㅎ
OOOO양궁 장혜진 선수의 금메달도 멋져보이지만 독일 선수와 코치의 축하하는 모습도 금메달 못지않게 멋진 모습이네요.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ggomanga1222
OOOO[올림픽 7일차] 장혜진 선수 12일(한국시간) 여자 양궁 개인전에서 금메달 따내며 올림픽 2관왕. 기보배 선수 동메달 차지. 한국은 12일 금메달 5개,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로 메달 순위 5위
OOOO 아 그니까...장혜진선수 양궁헐때마다 넘 예뽀
OOOO지금 네이버 장혜진 양궁 영상보면 댓글에 얼굴도 예쁘고 라던지 외모가 뛰어나다던지 실력을 봐주면 안되려나 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나 양궁 금메달 예지력쩐닼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못보고 잤는데 계소3 경기보면서 뭐지 장혜진선수가제일잘해.... 최미선선수가 세계랭킹 1위...? 리우는 장혜진선수가 물만낫네..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
OOOO리우 올림픽을 보면서 양궁의 장혜진선수가 흘리는 눈물은 참 가치 있어 보였다. 참고 견뎌낸 세월의 보상이기에. 뒤에는 더 많은 선수들의 눈물은 드러나지 않지만.암튼 노력한자들의 눈물과 미소 보기좋다.
OOOO#양궁 #Gold #Bronze 장혜진 선수 기보배 선수 축하합니다😄
OOOO오 양궁 장혜진 선수가 금메달이넹!!👏👏 워낙 다 잘해서 셋중 누가 딸지 궁금했는뎅
OOOO양궁 장혜진 선수도 키가 작지만 다부지고 잘한다는 의미의 짱콩이라는 별명이 있다고 중계 중에 소개해줬다. 그것까지는 좋은데 뭐 양궁을 키로 쏘는 것도 아닌데 중계 중에 계속 키 작다는 소리 자꾸 해대서 짜증났다. 근데 뭐 방송사마다 다 키 이야기 해대
OOOO무더위를 날리자^^ 장혜진 양궁 금메달 기보배 동메달~ 사드문제 누진세문제 과감하게 시원하게 과녘중앙에 날려버리자&&&

선수


OOOO케벡수로 돌렸더니 해설자가 '장혜진선수 착하고 활도 잘 쏘니까 일등신붓감 아닐까요' 함...환장.....
OOOO생애 첫 올림픽 무대에서 2관왕을 차지한 장혜진 선수! 런던 올림픽 선발전 4등이라는 꼬리표를 떼고 리우에서 당당히 금메달을 목에 건 장혜진 선수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OOOO금메달 2개 딴 장혜진 선수보고 일등신붓감 운운하는 KBS 아나운서는 황혼이혼감 ㅇㅇ 독거금메달 엑스텐
OOOO장혜진선수 너무 이쁜거같아..
OOOO장혜진선수는 어찌 이리 귀엽지요? 키가 158이지요ㅠㅠ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HGeunn
OOOO장혜진선수 그리고 싶었는데.. 기차라서 쿠구구구궁 더러더러더러더려더얼 거려서 못그리겠다..
OOOO장혜진선수 취미가 성경구절 캘리하는거랰ㅋㅋㅋㅋㅋ 귀여우심ㅜㅠㅠㅠㅠ
OOOO한다. 덕질. 장혜진 선수.
OOOO장혜진 선수 미인이다.
OOOO장혜진 선수는 리우 올림픽 선발마저 탈락했어도 지금과 똑같은 태도로 살았을 거 같다
OOOO미친 이 언니 장혜진 선수 닮았어 심지어 조나 예쁘다고 예쁜게 세상을 구한다
OOOO장혜진선수 걸크러쉬👍🏻👍🏻👍🏻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tatamtop
OOOO나 장혜진선수 덕질할까봐.. 넘나 귀여우셔ㅠㅠㅠ
OOOO전 모든 선수 통틀어 장혜진 선수가 제일x3838372 식 되고요 최고야 증멜~
OOOO장혜진 선수가 금메달 땄다는 기사에 - 여자 나이는 크리스마스라던데 30세면 아줌마네요. - 시집 안갔으면 내가 결혼해 준다 - 운동선수 치고는 이쁘다 이런 댓글을 봐야한다니 정말 괴롭고 그냥 다같이 멸망하면 좋겠다.
OOOO장혜진 선수 표정에서 장난기 참는 모습이 역력하다^^;; 한번 흥 터지면 대단할듯
OOOO아니 근데 진짜 장혜진 선수 볼때마다 우리 휘인이 생각나서 동생한테 계속 "야 저 분 우리 휘인이 닮았지? 닮지 않았어?" 라고 계속 괴롭혔는데 반응 없었음,, 울 휘인이 얼굴상,,
OOOO새벽에 올린 장혜진 선수 짤이 의외로 리틧이 많이 되누...
OOOO이거 하나는 확실해졌다. 올림픽 대한민국대표선수단 귀국후, 청와대환영만찬에서 대통령 오른쪽은 장혜진, 그리고 왼쪽은 박상영!! #장혜진 #박상영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Korea_Olympic
OOOO 오! 장혜진선수가 금메달 따셨어요??오오!
OOOO장혜진선수 넘귀엽고이쁘게생기셨다
OOOO이거바료 장혜진 선수 존예라구
OOOO크- 새벽부터 장혜진 선수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OOOO올림픽근데 이번에 너무이쁜선수들 많은거같다 장혜진선수라던지 서효원선수라던지..
OOOO장혜진 선수의 금메달이 어쩌면 더 돋보이는 이유는 서른살도 어떤 분야에 있어서 최고가 되기에 늦지 않은 나이라는걸 보여준게 아닐까. 물론 그전까지 노력한 부분들도 있지만 정말 대단한것 같다.
OOOO장혜진 선수는 단체전 볼때,,선한 이미지가 너무 좋아서,,,내심 응원 했는데,,, 금메달을,,,,ㅎㅎ 근데,,,짱콩? 킹콩도 아니고,땅콩도 아니고,,짱콩,,,ㅋㅋ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Forever_Capt
OOOO늦었지만....난 경기영상을 이제 봨ㅅ으므로... 장혜진 선수 기보배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OOOO와 진자 다른나라가서 애국가틀면ㄴ 진짜 뭉클하겟다,.어덕해 장혜진ㄴ선수눈물고였어
OOOO장혜진 선수 보면서.. 시크릿에 한선화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ㅎ
OOOO 최미선 선수 넘 아쉽지만 그래도 어리니까 다음 올림픽에서 랭킹 1위 위엄을.. 세선수 다 넘 좋은데 지난번 장혜진 선수처럼 4위인 선수들 넘 아쉽구ㅠㅠㅠㅠ 여튼 다들 화이팅 ㅠㅠㅠㅠㅠㅠ
OOOO미쿵쨩 궁사 장혜진 선수 달믄거야?
OOOO장혜진선수 이겻다!!!!!!!!!
OOOO장혜진선수 금메달 'ㅁ')!!!!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observer_no1
OOOO 그쳐ㅠㅠ 전 단체전에서 장혜진 선수가 첫타자로 잘 쏴주는거 보구 아 이거 장혜진 선수 이번에 잘한다 생각이 들어서 혹시나 해쪄ㅠㅜㅜㅜㅜㅜ 진짜 넘 장하구 잘해써여 머시써ㅠㅜ
OOOOㅜㅜㅜㅜ장혜진선수허엉ᆞㅓ엉
OOOO장혜진선수 완전대박 쩌러쥰다
OOOO장혜진 선수 너묵귀어우셔..
OOOO와 늦엇지만 장혜진선수축하드려여ㅛ!!!!!
OOOO장혜진선수 너무 축하해요ㅠㅠㅠㅠ너무 귀여우셔서 씹덕씹덕 ㅠㅠㅠㅠ 메달에 입 맞추는 포즈했다가 슬그머니 내려서 입술화장 묻은 거 닦아냈는데 독일선수가 다시 입에 대니까 황급히 다시올림ㅋㅋㅋ
OOOO장혜진 선수 넘나 이쁘다 금메달 ㅊㅋㅊㅋ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epia8487
OOOO저 장혜진선수 식됨...휴ㅠㅠㅠㅠㅠ 포옹해버리고싶다
OOOO장혜진선수 금메달 넘 축하한다는것ㅟ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역시 우리 내가 좋아하는 장혜진선수 8강 진출 축하해요❤
OOOO장혜진 선수는 1등 신붓감 아니고 그냥 엄청 쎈 1등이라고
OOOOㅠㅠㅠㅠㅠㅠㅠ일어나니까 장혜진선수 금메달 기보배선수 동메달ㅠㅠㅠㅠㅠㅠㅠㅠ최미선선수 잘하셨어요!!!!!짱!!!!!!!!!
OOOO 장혜진선수지????어제 보고 반함
OOOO축 장혜진선수 리우 올림픽 2관왕! — 사랑 축하하는 중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ggomanga1222
OOOO나에게도 장혜진선수가 '세계의 짱'이다. 약간은 공평한 세상이라서 살만 하죠?
OOOO장혜진선수 조라이쁨...
OOOO장혜진선수 금메달 하이라이트 영상을 지금 봤다. 경기중계가 우아해서 좋았고 독일선수와의 케미도 너무 아름다웠음. 경기특성상 모든 중계가 그럴순없겠으나 그런 우아함과 안정감을 기대한다.
OOOO장혜진선수 ㄴㅓ무 귀여우셔ㅠㅠ
OOOO좌빨놈들아. 대한민국을 세계만방에 알리고 태극기를 향해 애국가를 부르며 눈물 흘리는 장혜진 선수를 보라. 네 놈들운 국가를 위해 한게 뭐 있나? 국가 전복만 노리는 쥐쇄키들~
OOOO장혜진 선수 너무 례쁘다...
OOOO축하합니다 꼬리표 4등을 와신상담으로 뗀 개인전 금메달 장혜진 선수.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dlcksal781
OOOO장혜진 선수가 금메달 딴 기사에 달린 댓글인데 수고했다, 고맙다라는 말은 커녕 어디서 외모 평가질에 남친거림? 존나 웃기네...
OOOO장혜진 선수 예쁘다....
OOOO장혜진 선수 실력도 실력이지만 굉장히 이쁘시다...휘1인 닮으셨는데 사실 더 이쁘신것 같음 ㄷㄷ..
OOOO 장혜진 선수 너무 귀여워요 ㅠㅠ
OOOO솔지키 장혜진선수 넘 이쁘지않나요...반해버림
OOOO장혜진 선수 너무 예쁘다
OOOO장혜진선수 멋있다 ㅠ.ㅠ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hoooeeekh
OOOO장혜진 선수 이쁘다. 김희애보다 이쁘다.
OOOO장혜진 선수 금메달 기보배 선수 동메달 수고하셨어요😊
OOOO장혜진 선수 넘 예쁘셔... 8ㅅ8
OOOO장혜진 선수,기보배 선수,최미선 선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OOOO어제 장혜진 선수 보다가 와 이쁘다.....란 생각 밖에 안듬
OOOO어 뭐야 장혜진선수 서른살이셨네? 어머..
OOOO장혜진 선수 너무 귀여우시다 아이고 누님...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withMBC
OOOO장혜진 기보배 선수🎯🎯🎯 장하구요 잘했어요 축하합니다 진심으루👍👏😍㊗
OOOO 장혜진선수 축하드립니다 금메달👏
OOOO와 장혜진 선수가 금메달 땄구나 대단해요..
OOOO솔직히 장혜진 선수는 실격패다. 과녁에다 화살을 안 쏘고 내 심장에 쐈어. 그것도 홍심.
OOOO장혜진선수 넘 이쁨것같음 ^///^
OOOO장혜진 기보배 최미선 선수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OOOO기보배 선수랑 장혜진 선수가 애국가 부르는데 우리나만 쎄에서 급 생각나서 터졌닼ㅋㅋㅋ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giyeok_124
OOOO장혜진 선수의 마음에 큐피트 화살을 쏠 사람을 누구일까요 라고도 하고 경기 중계나 똑바로 할 것이지
OOOO장혜진 선수가 금메달, 기보배 선수가 동메달이야? 와... 진짜 개머싯다....
OOOO장혜진 선수 금메달 기사 댓글이 온통 1.이제 결혼하나요 2.이제 은퇴하나요 여서 눈 버리고 옴...
OOOO우리나라 메달순위 5위😀😀😀 멋지다 장혜진선수 기보배선수 최고😊😊😊
OOOO장혜진선수분 너무 이쁘고이쁘고 진짜 너무 이쁘게생기셨다 볼때마다 매력상,,이뻐요ㅠㅠ
OOOO장혜진 선수가 금메달 따서 ~기쁨~ 방송사들 또 여자라고 빻은 소리하지 말고 제대로 축하해라
OOOO장혜진 선수 너무 기엽게 생기심 ㅠ ㅠ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todayjpg

금메달


OOOO금메달은 경북 의성출신 장혜진이 땄는데 왜 종편에선 기보배가 억울 하다냐?고향이 전북고창이라서 그러냐.장혜진 얼굴보다 기보배가 더 나온다.돌아오면 말복이다 개고기로 보신해 도쿄에서 금메달 따라.장혜진 이뿌다 t…
OOOO미친장혜진금메달! ! ! ! !! ! !!
OOOO아ㅜㅜ장혜진언니 금메달따써ㅜㅜㅠ
OOOO너무 자고 일어나는 바람에 이제야 티비틀어서 올림픽하이라이트 보는데 제목이 기보배 동메달이구 장혜진의 금빛 도전이라길래 어 뭐야 왜 금메달이라고 정확히 안 써놨어 그냥 도전에 의미가 있었어?? 하고 결과검색했다. 애매한 문구때문에 괜히 놀랐네...
OOOO자고 일어낫는데 울 혜진언냐 금메달이긔 ㅠㅠ 존나 장해 장혜진 울 언냐 머박 채고채고에요❤
OOOO[MBC] ˙장혜진 금메달˙ 여자 개인 결승 하이라이트
OOOO[SBS]금메달 장혜진 인터뷰 "마지막 한 발, 혼신의 힘을 다했다"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Mogoomma
OOOO장혜진 덧글에 얼굴도 이쁘네 여제네 칭찬이라고 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충이들이 ㅋㅋㅋㅋㅋㅋㅋ더 웃긴건 역시 얼굴이 이쁘고 봐야 ...금메달 따니 평범한 얼굴도 이뻐 보인다고 이거 앞뒤도 안 맞고
OOOO장혜진 금메달
OOOO왜 이렇게 엄마드립침;;ㅡ ㅡ해설자들이 뭐라는줄알아 장혜진이 나중에 엄마가 되면 이렇게 자기 자식들이 엄마를 자랑스러워할거라고하는데 아니 이 상황에서 엄마얘기가 왜나와;; 한 여성이 꿋꿋하게 의지를 다해서 값진 금메달 따낸…
OOOO-올림픽- 태극전사 첫 2관왕 장혜진…한국 5번째 금메달 순항

기보배


OOOO준결승 기보배 장혜진 붙은거 진짜 대박ㄷㄷ 해설들이 10 쏴도 못기뻐하는거,,,,,,
OOOO우승은 장혜진이 하고 제목은 기보배...
OOOO오늘의 리우 장혜진 금 2관왕 - 기보배 동추가, 배드민턴 순항중.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woochick
OOOO진짜ㅏ 기보배 넘 아까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준결ㄹ승에서 장혜진만안ㄴ만나ㅛ어도 빼박 결승에서 장혜ㅔ진이랑 만났을텐데
OOOO장혜진-기보배 ˙아름다운 포옹˙, 전체, 생생화보, 포토센터 :
OOOO여자 개인. 종목 정의대로 한국을 가장 늦게 만난 독일이 은메달. 금 장혜진 동 기보배.
OOOO장혜진 기보배 추카행
OOOO8월12일 #장혜진, #기보배 의 값진 메달 소식을 전달하는 #리우늬우스 6호!! '나는 당신이 자는 동안 리우에서 생긴 일을 알고 있다!'#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올림픽 #KOR

올림픽


OOOO▶중고폰사는곳 1670-1132 리우올림픽 소녀폰이 응원합니다. 새것같은 핸드폰공기계는 소녀폰에서 팔고사세요~~~ #중고폰사는곳 #소녀폰 #핸드폰공기계 #리우올림픽 #장혜진
OOOO올림픽때메 많은 사람이 장혜진 한테 입덕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bluehousekorea
OOOO‘활짝 피워낸 올림픽 꽃’ 장혜진, 그녀를 키운 8할의 시련 스포츠동아

이쁘다


OOOO장혜진 이쁘다

장혜진


OOOO 장혜진 훌륭하다
OOOO헐 오늘 장혜진 울었네ㅜㅜ
OOOO본인 별명이 땅콩인데 최고의 땅콩이 되겠다는 장혜진분 넘 귀여움되신다
OOOO아ㅠㅠㅠㅠㅜ장혜진선슈ㅜㅜㅜㅜㅜ 아니 언니ㅠㅜㅜㅜㅜㅜ 아니 언니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왤케 귀여우세여ㅠㅠㅠ 아니진짜퓨ㅠㅠㅜ도라따ㅠㅠㅠㅠㅠ 덕심가득충전ㅠㅠㅠㅠㅠㅠ
OOOO아ㅏㅏ 장혜진~~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bdecem52
OOOO 장혜진
OOOO 아름다운 날들 장혜진님꺼ㅠㅠ
OOOO金 장혜진 “모든 결과는 하<b>나</b>님이 주신다”
OOOO장혜진 언니는 내 스톼일... 👉👈
OOOO장혜진 ㅋㅋㅋ 귀엽네
OOOO ㅜㅜㅜㅜ장혜진 너무기여웡
OOOO2세트 장혜진 승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issuetopic
OOOO장혜진ㄴ아름답다ㅏ
OOOO 궁사 장혜진 닮았다네... 녹색창에 찾아보시길
OOOO 궁사 장혜진 닮았어
OOOO장혜진 이쁨...
OOOO진종오는 장혜진보다 나이도 훨씬 많은데 나이 운운하지 않던데 장혜진에게는 노정 많은나이 늦깎이 등 온갖 수식어가 난무한다.
OOOO똥녀 장혜진
OOOO장혜진 메달땄다고 장스터듣는나가족들...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KBS_sports
OOOO장혜진 셀카 완전 아이돌급 아니냐?
OOOO장혜진이 키가 작긴 작구나
OOOO장혜진언니,,,,,,(앓이
OOOO장혜진의 시대구나
OOOO헐 장혜진 엄청 예쁨..
OOOO장혜진 눈물 삼키는 거 너무 찡하당...ㅠㅠ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Mogoomma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Peachsung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g100009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10000wmall
장혜진 양궁 선수 금메달 기보배 여자 올림픽 선수가 금메달을 선수의 최미선 _WHEEIN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