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질투의화신


OOOO아아... 벌써부터 이렇게 케미가 팡팡 터져도 되는 건가요?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질투에 눈이 멀어버릴 네 사람의 특급 케미!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서지혜 24일(수) 밤 10시에 만나요~
OOOO#질투의화신 꿀잼 유발 삼각관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브이v~ #드라맥스 8/25 (목)오후 2시 첫방송! :)
OOOO옷은 진짜 봐도봐도 별로고 보다보니 눈아프다... #질투의화신 #조정석
OOOO#고경표 인스타그램 #조정석 #질투의화신
OOOO기사사진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옷.. 오ㅐ 때무네....😒
OOOO기사사진(2)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OOOO기사사진(4)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공효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dbdnvl
OOOO기사사진(5)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기사 제목잌ㅋㅋ '의자왕이 된 기분'
OOOO기사사진(6)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ㄷㄷ 갭차이 ㄷㄷ
OOOO특히 조정석은 "아직 스포일러라 정확한 내용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그랬을때 여심을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질투의화신 #조정석
OOOO#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서지혜 "나 이런 남자야~" ㅎㅎ XD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OOOO여러분의 본능을 자극할 양다리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질투의화신 포스터 공개 '올 가을엔 질투하세요~' 8월 24일(수) 밤 10시 첫 방송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서지혜
OOOO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제작발표회 현장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도착했습니다~ ^_^ 24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 본.방.사.수도 잊지 마세요~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OOOO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대본 리딩 현장★ 배우들의 표정에서 알 수 있는 이 훈훈한 분위기 >_< '프로 짝사랑꾼' 표나리(공효진)의 양다리 로맨스 24일(수) 밤 10시 첫방송!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t.…
OOOO#질투의화신 "화신이 내꺼~" 달달한 동갑내기 두 배우 #조정석 #공효진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
OOOO이어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서숙향 작가와 공블리를 너무 좋아한다. 두 사람이 한다는 소식에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다. 열심히 찍고 있는데 '역시'라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질투의화신 #조정석
OOOO손하트♡ #チョジョンソク #嫉妬の化身 #조정석 #질투의화신
OOOO사스가 갓스타뉴스... 만세다 만세 #질투의화신 #범죄의여왕 #조정석 #이화신
OOOOSBS 드라마 종합 예고 중 #질투의화신 #조정석 오나귀 때는 순애 넘 부러웠는데 이번에도...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광대밖에 안보옄ㅋㅋㅋ #질투의화신 #조정석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miryong_
OOOO이거 완전 화보인데??? #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촬영장 사진 #조정석 #공효진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촬영장 사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클린버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kopular] #KoKyungPyo instagram update 정석이형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 😍#질투의화신 #조정석 감사합니다 👍🏻

공효진


OOOO예쁘다 예뻐..... 이제 월화는 이분들.. 수목은 조정석x공효진! 한 2주정도 보고 더 재밌는것만 쭉 보겠지만...ㅋㅋ ((나에겐 2주동안의 드라마 조정 기간이 존재함...
OOOO질투의 화신 허랄헐헐 서지혜도 나오네ㅋㅋㅋㅋㅋㅋ조정석 공효진에 서지혜까정ㅠㅠㅠ 본방사수 ㅠㅠㅠ
OOOO조정석하고 공효진 외모적으로 케미는 아직 잘 모르겠고 ,,
OOOO공효진은 제작발표회에서 조정석에 대해 "소문대로 선하고 착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의외로 남성스러운 매력이 있더라"며 "그리고 연기로는 눈에 불을 켜고 서로 누가 잘하나 하는 모드다"고 밝혔다.
OOOO'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대단한 놈…보통 男배우와 달라" '오나귀' 보면서 '어떻게 고백을 저렇게 하지?'라고 생각했다. '대단한 놈이구나'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동갑이고 내가 선배다. 그 드라마 보면서 새롭다…
OOOO'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대단한 놈…보통 男배우와 달라" '오나귀' 보면서 '어떻게 고백을 저렇게 하지?'라고 생각했다. '대단한 놈이구나'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동갑이고 내가 선배다. 그 드라마 보면서 새롭다는 생각을 했다"고 털어놨다.
OOOO매력적인 커리어 우먼, 홍혜원(#서지혜)! 굴곡 없이 살아온 혜원의 인생은 이화신(#조정석), 표나리(#공효진), 고정원(#고경표)과 엮이게 되면서 다이내믹해질 예정.. #질투의 화신 24일 밤10시 첫 방송 t.…
OOOO조정석 공효진이라.. 오랜만에 볼만한 드라마가 나올거같다
OOOO 네네 그 조정석이랑 공효진나오는거요...! 제목이 뭐더라.... 무슨 화신.....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kvb0202
OOOO미친 공효진 조정석이라니.......(쥬금
OOOO이게 대체 얼마만이야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방  송 2016년 8월 24일(수) ~ 시  간 수, 목 / 밤 10시 출 연 박성훈,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이미숙, 이성재
OOOO예고편 보니 공효진은 뉴스 기상캐스터고 조정석은 기자인데 공효진이 조정석을 짝사랑했었다가 그만둔지 오래인데 조정석이 뒤늦게 불 붙고 고경표를 질투하는 내용인가?
OOOO조정석 x 공효진 갸아아아!!!!!!! ❤❤❤

드라마


OOOO류준열 > 조정석 > 이준기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주연으로 연달아 드라마에 나오다니 정말 행복하다😊 태환이랑 진영이도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서 더 좋고!
OOOO조정석......너무 연기 잘해......사랑에 빠질거 같은것....빨리 영화와 드라마 나와주길 바람....
OOOORT) MBC종영드라마 #더킹투하츠 대한민국 왕실 근위대 근위대장 은시경 (조정석분). "아, 유머집도 가져갑니다. 센스 충만. 충.성." https:/…
OOOO 흐윽 진짜루 주관적인 조정석 인생 드라마 ㅠㅠㅠ... 아 저도 또 보고시퍼요 흑흑 남들이 던킨투하츠라고 놀려도 얼마나 멋지구 절절하구 그랬는데 ㅠㅠㅠㅠㅠ
OOOORT) MBC종영드라마 #더킹투하츠 대한민국 왕실 근위대 근위대장 은시경 (조정석분). "아, 유머집도 가져갑니다. 센스 충만. 충.성."
OOOO조정석 나오는 드라마 보려고 했는데 응팔에 걔 나오네

화신


OOOO조정석은 "다양한 여심이 존재하는데 (이화신 역시) 여심의 보호본능을 일으킬 수 있을 것 같다. 자존심과 자신감을 똘똘 뭉친 한 남자가 무너질때 안아주고 싶고, 보호해주고 싶고, 감싸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라고…
OOOO조정석은 "다양한 여심이 존재하는데 (이화신 역시) 여심의 보호본능을 일으킬 수 있을 것 같다. 자존심과 자신감을 똘똘 뭉친 한 남자가 무너질때 안아주고 싶고, 보호해주고 싶고, 감싸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을까"라고 설명했다.
OOOO질투의 화신 포스터를 봤는데 조정석 정말 질투로 불타오르는 표정이다

24일


OOOO8월 24일... 조정석... (메모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gawarrr

개봉


OOOO 한편, '형'은 사기꾼 형과 잘 나가는 유도선수 동생의 원치 않는 동거를 그린 이야기로 조정석과 도경수, 박신혜가 출연한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 /
OOOO#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 #형 > (가제) 3개월 촬영 끝에 전격 크랭크업! 2016년 개봉 예정.
OOOO🎬Rt plz) 오는 "5월" 개봉 예정인 배우 도경수, 조정석 주연 영화 #형 홍보와 동시에 배우 #도경수 를 응원합니다. 영화가 많은 관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OOOO 5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조정석 배우님 인터뷰를 보니 개봉일이 올해 말으로 늦춰진 것 같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OOOO 조정석 에디터 그리워요ㅠㅠ #김혜리 #수요재개봉관

오나귀


OOOO역시 오나귀 조정석... 머싯어..

생각했다


OOOO이어 "조정석이 멜로 연기에 굉장한 매력을 갖고 있다, 보통 남자 배우들과 다르다고 생각했다. 이번 대본을 보고 이건 조정석이 해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 둘은 금방 결정됐다"고 캐스팅 뒷 이야기를 밝혔다.

카드결재


OOOO#이야페이 #안테나 #비즈코인 #수면관리 #비트코인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빗썸 #고정시스템 #한화생명이글스파크 #블록체인 #차태현 #연예인차량 #비트코인시세 #조정석 #세계비트코인 #헷지비트코인 #코빗 #트리오브세이비어 #리신
OOOO#서강준 #비트코인 카드결재 #헷지비트코인 #치어리더 #오승환 #비트코인시세 #블록체인 #테라 #세계비트코인 #고정시스템 #ebizcoin #비즈코인 #장윤정 #비트코인 #빗썸 #부천 #가이드 #KPOP스타 #줄리엔강 #코빗 #이야페이 #조정석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빗썸 #이야페이 #블록체인 #조정석 #헷지비트코인 #고정시스템 #비트코인시세 #비즈코인 #줄리엔강 #인기가요 #FT아일랜드 #FX #세계비트코인 #코빗 #영톡 #ebizcoin #체이서 #비트코인 #티몬 #롯데닷컴 #한 #이엘

조정석


OOOO조정석씨 인터뷰에 경슈
OOOO조정석캐가 젤 궁금한데 거의 안나오네..(급짜식
OOOO워 조정석옷...
OOOO..............조정석 옷 훔쳐오실 분.........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OOOO9월 한달 간 국카스텐 멤버들 잠도 많이자고 맛난것도 많이 먹으면서 건강 챙겼으면! 바람이 있다면 홍삼 광고 소원성취! 콘서트 내내 홍삼 먹으라고 하는데 정관장 홍삼 광고 찍으면 대박날 듯(조정석님 미안) #정관장_광고주님 #내가광고주면국카스텐쓴다
OOOO 3. 배우는.... 주장르로 파지는 않고... 주목하고 있는 배우는 진이한님, 조정석님, 이준기님, ...음 없는거 같다😂
OOOO조정석 씨 안녕하세요 팬이에요 답장꼭좀 주세요 부탁이에요 dmswl6755제 카톡아이디
OOOO'나의 사랑 나의 신부' 조정석 "신민아 곁에 있는 것만으로 행복"
OOOO헉 티맵광고 우리동네에서 찍엇ㅅ대 조정석!!
OOOO칼어번 볼때마다 조정석 생각나
OOOO잠실 조정석과 지드래곤의 케미 :) Photographed & Edited by Jini Kim Copyrightⓒ Jini Kim All Rights Reserved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SBSNOW
OOOO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보기 시작했는데 조정석에게 심장어택당함. 으어아어어
OOOO조정석 너무 좋아
OOOO사실 의료장교인 맥코이가 부함장인 스팍을 놔두고 냉큼 하나있는 조정석에 앉는 것도 이상한데, 맥코이 대사를 마치 외부 상황이 궁금해서 냉큼 올라가 본 것처럼 해놔서 처음봤을 땐 별 위화감없이 지나갔다.
OOOO조정석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귀여어ㅓㅓㅓ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미없다고 내려가라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언니도 웃겼는지 잠시 웃고가자고 해서 조정석 본체 등판하고 웃었다 ㅋㅋㅋㅋㅋ
OOOO오리진 오브 러브 듣는데 와 내가 조정석이라는 뮤지컬 배우의 무대를 처음으로 제대로 보는건데... 이때부터였을것이다 제우스의 됐어에 꽃혀버린건 뽀언니의 영향이 엄청나게 컸음
OOOO나는 그리고 아까 1초 조정석 나와서 깜짝 놀라부럿다....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OOOO 몬가 조정석 닮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의성에 조정석 섞은 것 같아요
OOOO조정석 저 광고 모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조정석이랑 케미두 어떨지,, 흐흫😶
OOOO 조정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옆자리 사람이 조정석시한테 카워시 당했는데 그 언니(?) 참 향기롭던데요...... (발그레) 둘이 같은 시즌 공연 해도 좋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
OOOO 형인 조정석시도 했눈데ㅠㅠ동생도 해주라(??
OOOO42 - 몸매 궤쩌는 조정석의 해드윅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OOOO재밌을거 같애'ㅜㅜㅜ 조정석 ㅜㅜㅜㅜ공블리 ㅠㅠㅠㅠ
OOOO 왜냐묜 스튜어드분이 있고 탑승할때 조정석?에있던 기장님인지 부기장님인지 모를분과 눈이 마주쳐서
OOOO조정석보니까 조정석닮은 우리반 남자애 생각나내
OOOO조정석 연기 기막히게 잘하네 #빅스 #더쇼
OOOO 안녕하새오 나중에 튓하시면 멘션으로 인사드리려구했는데 먼저 인사못드려서 죄송해요😢 저는 조정석 덧쿠구요... 덧쿠고.. 덧쿠애오.... 가끔 아무말도하구 뮤얘기도하는데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새오🙏
OOOO160818 범죄의 여왕 VIP시사회 조절 #조정석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SBSNOW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조정석  질투의화신 공효진 고경표 드라마 화신 24일 질투의 기사사진 발표회 제작 cow_jojeo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