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조정석


OOOO아아... 벌써부터 이렇게 케미가 팡팡 터져도 되는 건가요? 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질투에 눈이 멀어버릴 네 사람의 특급 케미!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서지혜 24일(수) 밤 10시에 만나요~
OOOO옷은 진짜 봐도봐도 별로고 보다보니 눈아프다... #질투의화신 #조정석
OOOO#고경표 인스타그램 #조정석 #질투의화신
OOOO기사사진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옷.. 오ㅐ 때무네....😒
OOOO기사사진(2)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OOOO기사사진(4)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공효진
OOOO기사사진(5)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기사 제목잌ㅋㅋ '의자왕이 된 기분'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phh1013_b
OOOO기사사진(6)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조정석 ㄷㄷ 갭차이 ㄷㄷ
OOOO특히 조정석은 "아직 스포일러라 정확한 내용은 말씀드릴 수 없지만 그랬을때 여심을 자극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질투의화신 #조정석
OOOO#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서지혜 "나 이런 남자야~" ㅎㅎ XD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OOOO여러분의 본능을 자극할 양다리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질투의화신 포스터 공개 '올 가을엔 질투하세요~' 8월 24일(수) 밤 10시 첫 방송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서지혜
OOOO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제작발표회 현장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도착했습니다~ ^_^ 24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 본.방.사.수도 잊지 마세요~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OOOO질투의 화신 허랄헐헐 서지혜도 나오네ㅋㅋㅋㅋㅋㅋ조정석 공효진에 서지혜까정ㅠㅠㅠ 본방사수 ㅠㅠㅠ
OOOO새 수목드라마 #질투의화신 대본 리딩 현장★ 배우들의 표정에서 알 수 있는 이 훈훈한 분위기 >_< '프로 짝사랑꾼' 표나리(공효진)의 양다리 로맨스 24일(수) 밤 10시 첫방송!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t.…
OOOO#질투의화신 "화신이 내꺼~" 달달한 동갑내기 두 배우 #조정석 #공효진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
OOOO'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대단한 놈…보통 男배우와 달라" '오나귀' 보면서 '어떻게 고백을 저렇게 하지?'라고 생각했다. '대단한 놈이구나'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동갑이고 내가 선배다. 그 드라마 보면서 새롭다…
OOOO사스가 갓스타뉴스... 만세다 만세 #질투의화신 #범죄의여왕 #조정석 #이화신
OOOOSBS 드라마 종합 예고 중 #질투의화신 #조정석 오나귀 때는 순애 넘 부러웠는데 이번에도...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광대밖에 안보옄ㅋㅋㅋ #질투의화신 #조정석
OOOO이거 완전 화보인데??? #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900611net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촬영장 사진 #조정석 #공효진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촬영장 사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질투의화신 포스터 클린버전 #조정석 #공효진 #고경표
OOOO[kopular] #KoKyungPyo instagram update 정석이형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 😍#질투의화신 #조정석 감사합니다 👍🏻
OOOO이게 대체 얼마만이야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방  송 2016년 8월 24일(수) ~ 시  간 수, 목 / 밤 10시 출 연 박성훈,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 이미숙, 이성재
OOOO질투의 화신 포스터를 봤는데 조정석 정말 질투로 불타오르는 표정이다

공효진


OOOO#질투의화신 두 미녀 배우 #공효진 #서지혜 사이 행복한 남자 #고경표 #드라맥스 8/25 (목) 오후 2시 첫방송~
OOOO다음주 질투의화신 공효진+파스타작가네 본다!
OOOO질투의 화신 공효진 기대된다 ㅇㅅㅇ....
OOOO[kopular] #KoKyungPyo instagram update 알럽 공블리🙆🏻💕 #질투의화신 #공효진감사합니다 👍

24일


OOOO질투의 화신 4차 티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주 수요일(24일) 첫 방송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까까머리 귀엽지 24일 첫방송이지 질투의화신 쩔지 공블리 동생이지 전교회장 전교1등이지
OOOO질투의 화신 3차 티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러분 8월 24일 첫 방송입니다 화신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8월 20일 (토)PM11:25 MBC 마리텔 8월 20일 (토)PM12:30 TV조선 대세남 8월 22일 (월)PM10:00 XTM M16 8월 24일 (수)PM10:00 SBS 질투의화신 8월 25일 (목) PM10…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OOOO질투의 화신 8월 24일 첫방...파스타 쓰셨던 서숙향 작가님ㅠㅠㅠㅠ
OOOO다음주 8월 24일 수요일 밤 10 SBS 첫방송!!!!!! 😘😘😘#질투의화신 #넘나좋은울선배님들 #본방사수

고경표


OOOO 박성훈, '질투의 화신' 출연..고경표 비서 역

8월


OOOO🔹구르미 그린 달빛 🔹보보경심려 🔹질투의 화신 8월말 드라마가 많넹

드라마


OOOO<초인> 김정현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 촬영장에 응원 방문을 왔어요. 오랜만에 만나도 여전히 #잘생김정현 이 출연하는 '질투의 화신'은 이번주 수요일밤 10시 SBS에서 첫 방영됩니다🎉🎉🎉
OOOO 락은 질투의 화신, 재규니는 더블유 후속극이래요. 둘 다 수목 드라마
OOOO티비 딱 켰는데 새 드라마 제목이 '질투의 화신'
OOOO2016.08.24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첫방송, 본방사수🙈💕 제 본진이 160408 마지막 무대로 오랜만에 미디어로 얼굴을 비춥니다, 차비서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봐주세요! 차비서 꽃길만 걸어❤ t…
OOOO2016.08.24 SBS 드라마 질투의 화신 첫방송, 본방사수🙈💕 제 본진이 160408 마지막 무대로 오랜만에 미디어로 얼굴을 비춥니다, 차비서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봐주세요! 차비서 꽃길만 걸어❤

기사사진


OOOO기사사진(9) #질투의화신 제작 발표회

발표회


OOOO[kopular] Ko Kyung Pyo instagram update with Jo Jong Suk 제작발표회 :) #질투의화신 #이화신 #고정원

SBS


OOOOกงฮโยจิน ระหว่างถ่ายทำละคร #JealousyIncarnate (질투의 화신) ออนแอร์ 24ส.ค.นี้ ช่อง SBS💕

제작


OOOO질투의 화신도 에셈 제작이네 에셈 요즘 소속 연예인 안꽂나 질투의 화신엔 슴 소속 없는 것 같은데. 38사기동대까지만 해도 수영 있어서 여전하네 싶었다 그래도 수영 연기 몰입에 방해되지 않았고 괜찮았다

INSTAGRAM


OOOO[kopular] #KoKyungPyo instagram update 벌써 다음주라니#질투의화신 후훗😏 [TRANS] #질투의화신 next week alr hoho 😏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sinseongduck

수목


OOOO오늘 구르미그린 달빛을 보고 수목 질투의 화신 공블리를 봐야겠땅
OOOO월화 구르미보고 수목 질투의화신 보면 되게따..!이번주 기대기대😍

질투의 화신


OOOO[HQ]160730 _ FLYINHK🎭 - 너의눈은 항상 아가새(igot7)를 향해 있었다..🙈💕💕❤️ #GOT7 #jb #재범 #jaebum #jaebeom #질투의화신😝🙈😜
OOOO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티젘ㅋㅋㅋ기대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질투의 화신 2차 티저 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히트다 벌써 재밌다👍
OOOO얼ㅋ #질투의화신
OOOO올ㅋ 실트! #질투의화신
OOOO경쟁작과 다른 '질투의 화신'만의 강점에 대해 "남녀노소가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감정을 독특하게 표현하고 있지 않나 싶다"라고 말했다. 그는 "장르를 굳이 얘기하자면 로맨틱 코미디인데 독특하고 유니크한 로맨틱 코미디가…
OOOO아니다 그게 아니라 남자를 질투의 화신으로ㅋ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댔지만 남자가 질투를 하면 전쟁이 일어난다 긍까 질투나게 하지말고 확실히 속여 아님 남치니랑 짜고 남펴니 알기전에 황천보네든가 ㅋ
OOOO 시리 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째려보겠네요 ㅋㅋㅋㅋㅋ 시리 역시 일 그만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사랑 하세요ㅋㅋㅋ
OOOO사쿠라코는 네 키스따위는 필요없었다며 고래고래 소리치며 떠나고 이후에 쥰에게 싸닥션을 날리며 내가 방해안했음 진짜로 해줬을 거지????!!! 하면서 질투의 화신으로 냐타나는 미오... 기여위증맬
OOOO전 질투의 화신ㄴ이 그렇게 좋더라(대체
OOOO질투의 화신인것마저 귀여운....
OOOO에치오 ~질투의 화신~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sangsangmadang
OOOO ㄴㄴ 아내들 정리하고 와. 쿠로오씨 질투의 화신이라고?
OOOO 3일 뒤면 질투의 화신 방영하는 날이군요 첫방 꼭 챙겨볼게요^^
OOOO저승사자같은둉림ㅋㅋㅋ 질투의화신으로 "지금둘이뭐해요?" "나 말고 딴 사람이랑 얘기하는거에요?" "미치는거 보고싶어요?" 미져리..
OOOO이거 진짜임?^? 진짜면 우리나라 연옌들 좀 실망ㅋ.....질투의 화신들이네ㅎ
OOOO 헤헤...헤.. 그렇지´ ▽ ` 만약 파피한테 그렇게 한대도... 걘 뭐하는지도 아마 모를거야 * 키득거린다 물론 그랬다간 질투의 화신인 나한테 호오오오온나겠지만✧•̀.̫•́✧ * 흘깃 바라본다
OOOO 와아아아 #질투의화신 대박나라!!!
OOOO 잌ㅋㅋㅋ 맞ㄷㅏ 노야가 아사히 맨날 챙ㄱ기니까 아사히한테 괜히 시비트는것도 보고싶어ㅋㅋㅋㅋㅋ 오이카와 최소 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ㅋ 이와쨩, 이와쨩! 노얏쨩이 또! 이와쨩 (배구공을 든다) 카라스노로 꺼져 망핳ㅍ카와!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hello_bbomi
OOOO채널 돌렸는데 자막에 질투의 화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수요일에 질투의 화신 첫방이네 시간 빠르다 기대만발~~~~~~~~~~~~~~~~~~~
OOOO 마이페이스 서펠샌인가요옷!!! 쿨한척 하지만 질투의 화신 서펠 죽습니다 예...(쓰러짐
OOOO 명루 넥타이에 화풀이 하는 명대 입니다ㅋㅋㅋㅋ질투의 화신!!
OOOO 질투의 화신 등장😒
OOOO부자 재회 자리쟁탈전 질투의 화신 강삼
OOOO ㅋ ㅋ ㅋ ㅋ ㅋ 아니 저 군대 실제로도 좀 남들이 보기애 인간관계 좀 쿨해보이지만 가면 가라 오면 오고라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저의스스로는 나름 집착고ㅓ질투의 화신이라 생각하는데요 쿠쿡.. 자의식과잉인가..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SBSNOW
OOOO ㅇㅇ 저 무서운 사람입니다 진짜..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질투와 집착의 화신 ~ ~ ~ (부릅
OOOObut wait 질투의 화신 is going to have 24 episodes wow bring it on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의화신 은정님
OOOO질투의 화신 D-4 ㅜㅜㅜㅜㅜㅜ
OOOO짝사랑 진짜 힘들다 ㅎㅁㅎ.. 포기해서 괜찮아 진줄알았는데 으으 질투의 화신
OOOO이제 이세 좋아하는 여자애는 헤라 입니다 수들의 썰 중 남을 상처입히는 사람한테 우리 이세는 못넘겨요 해라 여기서 해라를 따서 질투의 화신인 헤라를..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ㅋㅋㅋㅋㅋㅋ귀ㅣ여우셔라.. 세ㅔ아야미안해.. 남편분ㄴ이질투의화신이구나..!! (멀리ㅣ떨어진다^^..))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OOOO 물소=질투의화신🔥(화르륵
OOOO차마 고아원에 보낼 수 없어서 패딩턴처럼 돌봐 줄 사람을 찾을 때 까지 명공관에서 지내게 된 정이 그렇게 막내 자리를 빼앗긴 명대는 질투의 화신이 되고...
OOOO남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서로 좋아하고 서로 위하고 그러는게 그렇게 꼴보기 싫은가? 자기는 안그래서 정말 질투하는건가? 보면 질투의 화신들은 남자가 맞는듯
OOOO당신은 잊혀질거야! 라고 젤라스가 어그로끄니까 바로 쉬어버린 목소리로 안돼, 안돼!하고 절박하게 외치는 살리 너무 안타까움 그리고 실제로 살리에르의 음악은 별로 알려지지않은채 잊혀졌고 2인자나 질투의화신으로 기억되어버림
OOOO 마쟈!!! 내가 안된다면 딴 사람도 안된다구!!! ((질투의화신 체니냔)) 우리 애 넘 완벽해서 안돼.(단호박)
OOOO어제 런다리 지미 맥브라이드 하면서 부들대는거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으로 지미 맥브라이드 한번 더 하는것도 ㅋㅋㅋ 질투의 화신된거같았음ㅋㅋㅋㅋㅋㅋ
OOOO질투의 화신 시청률 대박 👉🏻소란 오스트 음원 상위권 진입 👉🏻 입소문 타기 시작 👉🏻3집 전곡 줄세우기 까지 하면 진짜 소원이 없겠다 ㅠㅠㅠㅠㅠ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OOOO아 근데 질투의 화신은 진짜 믿고 보는 공블리에다가 지금 반응도 좋은데 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겠다ㅠㅠㅠㅠㅠㅠㅠ끅 벌써좋아
OOOO질투의화신존잼삘
OOOO정석시 아무리 까칠해보이는 배역 맡아도 생긴거 너무 귀여워서 전혀 까칠해보이지 않습미다 잘생겼지만 하찮아보이는 그런거같아..어차피 후반부에 하찮아지겟지ㅜ나는 질투의 화신 제때 못봄 히 히히히ㅣㄱ
OOOO 이것은 제가 할말ㄹ입니다(질투의 화신ㄴ
OOOO질투의 화신은 괴롭습니다 수갑게임 누가 만들었어
OOOO수갑게임효과대단ㅋㅋㅋ 시작한지 몇분만에 질투의화신을 만들어버리다니..
OOOO(괴로움에 몸부림치는 질투의 화신 대나무 한 그루)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SBSNOW
OOOO진짜...진짜.... 질투의 화신이 된 것 같아요....(울먹
OOOO안돼요 저 질투의 화신이라 아카~무누이를 겟하기 전에 누이연성은 안할거라 다짐햇...는.....,,,
OOOO아 현이 질투의 화신입니다. 내꺼 건드는 놈 가만안두는 😇🔫 피곤한 녀석 관심 밖 사람들은 진짜 죽든, 말든 상관없고 말막하고 괴롭히는게 취미고 진짜 개쓰레......
OOOO질투의 화신.. 그게 바로 나다
OOOO오~~~질투의화신!!!! 꼭 봐야징 내 이상형 나오네😆
OOOO질투의화신꼭볼거야. . . .
OOOO질투의화신 재밋겟당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OOOO 선배님 팔로우하고 가요! #질투의화신 화이팅 입니다😁
OOOO질투의화신 볼 이유 1개 추가
OOOO 막상 좋은 옷입은 지원이는 너무 멋있어서 사람들이 다 보면서 수근거리니까 질투의 화신 조윤 저것들이 누굴 넘보냐면서 조들조들하는 것도 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질투의 화신 저거 봐야지 잼게따
OOOO미친 질투의 화신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게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
OOOO질투의 화신.........................안방 1열!!
OOOO우리오빠 담주부터 티비나와요🙈🙈🙈 #질투의화신 #차비서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OOOO더블유 끝나면 질투의 화신인가 그거 봐야지 공블리❤️❤️
OOOO다들 나랑 담주부터 질투의 화신 달리자!(탐라:더블유밭
OOOO 귄아빠는 질투의 화신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24일 고경표 8월 드라마 첫방송 기사사진 발표회 SBS cow_jojeo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