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남현희 선수 플러레 32강 개인 펜싱 선수가 성남시청 여자 남자 김동선


선수

OOOO성남시청 직장운동부 #엄마검객 #남현희 선수가 #리우올림픽 여자 개인 플러레 32강 전을 2016.8.10(수) 22:00에 치릅니다 좋은 성적으로 #성남시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많이 응원해주세요~ …
OOOO남현희 선수는 메달 기대할만한 선수시기도하고 실시간으로 보는거 포기아 안되는데 더블유 거를까
OOOO아ㅏ그보다 오늘 10시에 남현희 선수 펜싱하는데 더블유 어쩌지?
OOOO 혹시 남현희 선수 나오는 그건가?! 나 남현희 선수 알아!
OOOO헉 오늘 남현희선수 펜싱해/~?~?~?~??~~~??
OOOO오늘밤 10시 성남시청 소속 펜싱 플러레 남현희선수의 32강전이 있습니다 전국민 여러분! 냠현희 선수가 우승을 할수 있도록 힘찬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남현희 선수 파이팅!
OOOO쌍꺼풀 수술했다고 남현희 선수에게 6개월간 국대자격정지 징계를 내렸던 2005년의 펜싱협회의 만행이 떠오른다.

남현희 선수 플러레 32강 개인 펜싱 선수가 성남시청 여자 남자 김동선 333Trisha

OOOO오늘은 남현희 선수 보겠구나~룰루...아 피곤해 출근하기 싫어...
OOOO아 나도 케이비에스에서 볼걸ㅋㅋㅋㅋ최병철해설위원 실검이넼ㅋㅋㅋㅋㅋㅋㅋ아냐 스브스도괜찮앗어,,,, 남현희선수랑 단체볼때 케백수보면대지,,
OOOO아ㅏ맞다 오늘 남현희 선수 플러레!!!전희숙ㄱ선수도
OOOO 그전ㅇㅔ 베이징에서 남현희 선수가 가장 먼저 두각 나타내셨구...
OOOO하계 올림픽 중에 가장 좋아하는 종목은 펜싱이다 그냥 그 자체로 너무 매력적인 운동인데 정확히 말하자면 8년 전 베이징 올림픽 때 남현희 선수한테 반했기 때문이다
OOOO하아 남현희 선수 경기를 못본다니 우리나라 체육협회는 다 등신이야....
OOOO남현희선수 보고싶당

OOOO 그그 남현희 선수 좀 유명하신분..메달 땄었나..그분도 내일이 경기일걸??ㅋㅋㅋㅋㅋㅋㅋ웅ㅠㅠㅠ시버 설욕ㅠㅠㅠ 넘 떨리네 미친 ㅎㅎ 동메달도조아요
OOOO남현희선수 펜싱하는거 넘 머싯다..설렘 ㅜ
OOOO남현희선수도 메달따면 엄마가 해냈다 뜰것같다^ㅡㅠ
OOOOrt) 스포츠선수들 중에 정말 잘하는 선수들의 몸짓은 직접적으로 예술점수를 매기는 종목(피겨나 리듬체조같은)이 아니더라도 예술적이다 라는 표현이 터져나올때가 있음 지금이 그렇다 저 남현희 선수짤 넘나 아름다움
OOOO성남시청 직장운동부 #엄마검객 #남현희 선수가 #리우올림픽 여자 개인 플러레 32강 전을 2016.8.10(수) 22:00에 치릅니다 좋은 성적으로 #성남시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많이 응원해주세요~
OOOO남현희 선수 닮았단 소리 들은 적 있어. 악바리 같단 소리도.
OOOO땅콩, 울 엄마가 "쟨 너 같아." 라고 늘 얘기했던 남현희 선수.

남현희 선수 플러레 32강 개인 펜싱 선수가 성남시청 여자 남자 김동선 jangjaess

OOOO남현희선수 플레이 하는거 진짜 짱재믺음
OOOO 이번대회는 영. . 메달이랑 인연이 없네요;;; 사기떨어질까 걱정ㅜㅜ남현희ㅈ구본길 선수 기대하고있는데


플러레

OOOO8월 10일 수요일 저녁 9:00 진종오/한승우 사격남자50m 9:35 전희숙 펜싱 개인 플러레 32강 10:00 김동선 승마마장마술, 펜싱 개인 플러레 남현희 10:42 곽동한 유도 남자 90kg급 12:00 김성연 유도 7…
OOOO8월 10일 수요일 저녁 9:00 진종오/한승우 사격남자50m 9:35 전희숙 펜싱 개인 플러레 32강 10:00 김동선 승마마장마술, 펜싱 개인 플러레 남현희 10:42 곽동한 유도 남자 90kg급 12:00 김성연 유도 70kg 16강


펜싱

OOOO 저. .펜싱은. .아예 경기볼생각도 안함요ㅜㅜㅜ 남현희 구본길만 기다리고있었는데. .이런 명경기가ㅜㅜㅡ
OOOO '펜싱이 언제 한번 일낼때가 올것'이란 말은 전문가들 사이에선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그러다 2000년 시드니에서 김영호가 금,이상기가 동메달을 최초로 펜싱에서 획득했고 2008년 베이징에선 남현희가 여자펜싱 최초로 은메달을
OOOO오늘 더블유결방각인가...하필이면 펜싱 남현희가 딱 열시시작ㅋㅋㅋㅋㅋ.....그리고 난..오늘도..아니ㅣ내일ㅇㄴ가 암튼 밤을 새야겠다..축구랑...양궁....유도도...


남현희

OOOO이번에도 남현희가 잘 보이지도 않는 상대방의 칼날을 다 쳐내고 점수를 올리는 신기를 보여주면 좋겠다.
OOOO엥? 남현희 올해도 올림픽 나옴? 와 이 양반 아테네부터 본것 같은데 ㄷㄷㄷ




남현희 선수 플러레 32강 개인 펜싱 선수가 성남시청 여자 남자 김동선 sysy1962

남현희 선수 플러레 32강 개인 펜싱 선수가 성남시청 여자 남자 김동선 tsuha2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