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최병철 펜싱 해설 해설위원 선수 금메달 KBS 아재 웃겨 올림픽 흥분해서


펜싱


OOOO리우 올림픽 KBS 펜싱 해설인 최병철 해설위원 선수 시절 런던 올림픽에서 항의하는 모습 완전 대단해 버림 ㅋㅋㅋㅋㅋㅋ 영상에서 상대 선수부터 해설 관중석까지 다 당황한 거 느껴져서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
OOOO박상영 선수 금메달 영상 돌려보는데 최병철 해설위원 소울 200% 담아 말한다. 말이 됩니까?!? 펜싱 1도 모르는 내가 봐도 말도 안됨.. 동시타하면 지는 상황에서 연속 5점을 따서 금메달이라고???
OOOORT) 박상영선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수고많으셨어요 😍💙👍✨🙏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병철해설위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맨날 펜싱중계 KBS로 보는데 짱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ㅇㅌ ㅋㅋㅋㄱㄲ아진짜 런던때 최병철선수 경기보고 ㅅ허럴러,,,,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 펜싱이랑 너뭌ㄱㅋㅋㅋㅋ달라섴ㅋㅋㅋ
OOOO좀전에 펜싱 봤는데 해설하는 최병철? 그렇게 소리 지르다간 목이 잠기것다 ㅋ
OOOO펜싱 하일라이트틀어 놨는데 최병철 메!르!씨!보!꾸!가 울려퍼지자 다들 한꺼번에 빵 터짐ㅋㅋㅋㅋㅋㅋ 왜냐며언! 두개들어오면우리가지니꼬ㅓ악!!!!이게 뫌이 됩니까악!!! 존욱
OOOO펜싱 박상영선수 금메달 땄는데 최병철 해설이 더 웃김 ㅋㅋㅋㅋ 완전 개흥분
최병철 펜싱 해설 해설위원 선수 금메달 KBS 아재 웃겨 올림픽 흥분해서 HAMNCOKEARCHIVE
OOOO뭐여 케베스 펜싱 하이라이트에서 최병철위원의 해내지 말입니다가 왜 짤림???? 최병철님의 아무말대잔치 보려고 케베스보는거 아닌가여
OOOO박상영 선수 금메달 따서 아 대미친 대박 이러고 있었는데 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로아아ㅏㅇ어어ㅓ나나아아아라라락 하며 욕을 제외한 모든 감탄사를 다 내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펜싱 중계를 케벸쓰에서 보는 이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펜싱 대존좋ㅠㅠ 약간 런던올림픽때 최병철 선수처럼.. 약간 4차원인데 되게 잘하구 그럴것가타여 영국이..설레줍니다..
OOOO1박 펜싱선수 최병철 류준열인줄
OOOO리우 올림픽 KBS 펜싱 해설인 최병철 해설위원 선수 시절 런던 올림픽에서 항의하는 모습 완전 대단해 버림 ㅋㅋㅋㅋㅋㅋ 영상에서 상대 선수부터 해설 관중석까지 다 당황한 거 느껴져서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선ㅅ....아니 해설위원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전 런던부터 알아봤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 겁나 유쾌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싱은 케벡수 고정합니다
OOOO케이비에스 펜싱 해설 최병철임?ㅋㅋㅋ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는데 어떻게하긴요 답이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

OOOOKBS #펜싱 중계 최병철(?) 해설위원, 해설 너무 못한다.
OOOO 최병철 선수입니다 저번 올림픽 펜싱 때 나왔던..
OOOO펜싱 해설 목소리 누가 자꾸 떠올라서 찾아봤더니 최병철 선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랑 외모랑 딱어울림ㅋㅌㅌ
OOOO펜싱선수 최병철 류준열닮았다
OOOO한편 오는 4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는 가수 김흥국-이영표 축구 해설위원-펜싱 금메달리스트 최병철-비투비(BTOB) 서은광과 '아재 감별사' 방송인 김정민이 출연해 '아재 아재 내가 아재' 특집을 꾸민다

해설


OOOO커피마시면서 보다가 숨넘어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병철해설위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해설이랑 짤들 너무 웃겨서 계속 보게된다..... 중독성있어....
최병철 펜싱 해설 해설위원 선수 금메달 KBS 아재 웃겨 올림픽 흥분해서 yjuok7474
OOOO 최병철 해설의원님 너무 웃겨욬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보고 자버렸지만...ㅜㅠ
OOOO아 최병철 해설 자막 보고 울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려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해설 다시들어도 개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기고 나서 최병철 해설위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스카라 해야하는데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최병철해설위원 시끄러워서 깸
OOOO하이라이트보는데 금메달딴순간 최병철해설위원 방언터졋어ㅋㅋㅋㅋㅋ
OOOO금메달 확정되었을때 KBS 최병철 해설위원 미친줄 ㅋㅋㅋㅋㅋ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엄마 최병철 해설위원님 소리지르시는거 듣고 자다가 깨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도 해설도 아드레날린 팡팡. 어떤 기술이 들어갔는지 순간순간 방언하듯해. 수다스럽고ㅋ 방방 뜨고 프랑스어로 된 용어에 대해 좀 더 풀어 설명했다면 더 좋지않았을까 싶다. 혼자만 떠들고 말아.
OOOO아 나도 케이비에스에서 볼걸ㅋㅋㅋㅋ최병철해설위원 실검이넼ㅋㅋㅋㅋㅋㅋㅋ아냐 스브스도괜찮앗어,,,, 남현희선수랑 단체볼때 케백수보면대지,,
OOOO최병철 해설위원 홍진ㄴ호 발음이링 존똑ㅇ이얔ㅋㅌㅋㅋㅋㅋㅋ
OOOO MBC는 김성주 씨가 캐스터인데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지 않았어요...최병철 해설위원은 원래 캐릭터가 격정적인 분이어서..
OOOO와진짜 다시봐도 소름돋는다 안자고 보길잘했어ㅜㅜㅜ 짱이야 우리선수,, 그리고 케벡수 최병철선수 해설하는데 흥분하고 자기가 더 좋아하는거 짱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 넘수고하셨따진짜ㅜㅜㅠㅜ
OOOO최병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분 성대 괜찮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자가 금메달 땄다곸ㅋㅋㅋㅋㅋㅋㅋ아무말대잔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해설위원 14점 따는 순간부터 흥분해서 말을 제대로 못하시다가 15점 되는 순간ㅇ0ㅇ!!!!!!!!!!!!!!! 땄엍드듵ㅈㄴ 에페!! 금머디ㅏㄹ!! <이런 느낌ㅋㅋㅋ 옆에 계시던 해설분이 본인 은메달 땄을 때보다 좋아하는 거 같다고ㅋㅋㅋㅋㅋ
OOOO아 케이비에스 최병철해설 너무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병철 해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누가 이랗게 흥분해서 해설하나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아 최병철 해설위원 대흥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원님 금 따면 쌈바 춘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해설위원개웃겨ㅋㅋㅋㅋㅋㅋ 그어려운걸해내지말입니다!!!!!!!!!!!!!
OOOO아나 빡쳐 진짜 최병철 해설 진짜 잘해주는데 아ㅏㅏ나

OOOO최병철 해설할때 자꾸 진선이라하는거 너무 웃기다
OOOO아ㅏㅋㅋㅋㅋ미친 해설 최병철ㄹ이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읭 최병철이 해설하잔아?????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최인정선수....넘 예쁘다..... 최병철해설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kbs해설 최병철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드립 던지려ㅗ하네

선수


OOOO아진짴ㅋㅋㅋㅋㅋㅋ최병철선수 봐도봐도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런던때 엉덩이찌르는 것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앜ㅋㅋㅋㅋ최병철선수ㅋㅋㅋㅋㅋ현역띄실때부터개앓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선수 센티넬아냐?ㅋㅋㅋㅋㅋㅋ폭주하던뎈ㅋㅋㅋㅋㅋㅋ
OOOO아씨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병철선수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선수 왜 저리 잘생겨졌서....미쳔나봐 워...
OOOO므야 최병철선수 은퇴한?
OOOO헐 대박 1박2일 최병철선수
OOOO최병철 선수님이다ㅠㅠ! 반가워요..ㅜㅜ
OOOO앗... 최병철 선수 올해 엄청 보고 싶었는데 경기 안 하시는구나..ㅠ

OOOO최병철 선수 약간 류주녀리 과네 얼굴이.....ㅋㅋㅋㅋㅋㅋ 식된다

금메달


OOOO 케벡수는 최병철이 다했닼ㅋㅋㅋㅋㅋㅋㅋ진심 존나 웃곀ㅋㅋㅋㅋㅋ해내지말입니다!!!!!으아아아가아아악!!!!땄어요!!! 땄어요 금메달!!!!!!!! 메르시뽀꾸!!!!!!!!!!!!!! 으아ㅏ가아아아아가아악!!!!!!!!!!!박상영!!!!!

웃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최병철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도 하드캐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 엠사로 봐서 울부짖음밖에 못 봤는데 최병철 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

흥분해서


OOOO최병철 흥분해서 소리지르고 난리남ㅋㅋㅋㅋㅋ

박상영


OOOO아까 써이랑 박상영이랑 최병철이랑 해투 나오는 장면을 그려보았지.
OOOO박상영!!!!!!!(최병철 흥분
OOOO최승돈 아나운서 최병철 디스하는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동메달 땄고 지금 박상영은 은메달 확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


OOOO최병철 드립 줜나 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승돈 최병철콤비 미끼드립(?) 무슨 곡성(?)중계하냐?ㅋ

런던


OOOO하... 최병철 넘 좋앜ㅌㅌㅋㅌㅋㅋㅌ 런던때 말하는 것만 봐도 웃겼던 기억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마다


OOOO최병철 진짜웃곀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 우울할때마다 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맞다 메르시보꾸도 짤림! 편집하시는 분들 제발 최병철위원 이야기 끝까지 다 하나도 자르지말고 넣어주세요... 우울할때마다 봐야함...ㅠ

최병철


OOOO진짜 최병철 최고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삼바춤 추고싶다고 할 때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ㅌㅋㅌㅋㅋ최병철해ㅐ설위원 ㄹㅇ 홍진호같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웃ㄱ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최병철 왜케 웃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 아 최병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에서 웃다가 흐느낀다 ㅠㅠㅠ
OOOO최병철ㅋㅋㅋㅋㅋㅋ빨간신발일때부터 알아봤엌ㅋㅋㅋㅋㅋㅋㅋㄱ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
OOOOㅋㅋㅋ최병철 아무말대잔치 시작
OOOO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왘!!!!!! 와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케벡슼ㅋㅋㅋㅋㅋㅋㅋㅋ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어려운걸 해내지말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리지르는 거 최병철님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개흥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좋아하네ㅎㅎ
OOOO최병철 대흥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디스당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바춤을 추겠어여!!! 가긴 어딜가!!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른ㅋㅋㅋㅋㅋ
OOOO최병철 하면 폭풍같은 엉덩이 클릭만 생각난다고... 엉덩이 찔렀는데도 득점 인정되잖아 이 양반아(쿡쿡)
OOOO최병철 경기 볼때마다 너무 재밌었는데
OOOO최병철 펭싱 보고싶다
OOOO최병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최병철ㅋㅋㅋㅋㅋㅋ
OOOO헐...최병철분 요번에 안나오시는구나....'-` (기대했다
OOOO 아니 애초에 앵글도 안잡아줘 최병철님인가? 그분하고 이영표님 투샷은 잡고 은광오빠만 뺌
OOOO 아 이제 차례 넘어갔어ㅠㅠ 최병철님으로ㅠㅠㅠ
OOOO광오빠도 그렇지만 최병철님 분량도 챙겨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