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일본이


OOOO일본 계주 은메달 흑인 혼혈선수가 있어서 가능했다고하는데 경기보면 마지막주자인 혼혈선수가 바통 넘겨받는 시점에서 일본이 1위였고 그 혼혈선수의 상대는 우사인볼트였음
OOOO아까 남자 육상 릴레이 보는데 일본이 2위더라 우사인볼트 다리길이 다음으로 놀라웠어 대단
OOOO남자400미터릴레이 결승에 일본과 중국이 나간것도 대단한데, 일본이 은메달까지따냈다. 육상은 그래도 동양인이 안되지~했던 편견들이 박살나는순간. 우사인볼트가 은퇴하게되고 도쿄올림픽까지 일본이 육상에집중투자하면 그이상의 성적도 낼수있지않을까.
OOOO리우올림픽 육상 남자 400m 계주에서 자메이카가 우승해 우사인볼트가 3연속 3관왕 한 것보다 일본이 은메달 땄다는게 더 충격적이다. 육상이나 수영같은 기초체육 잘하는 일본 보면 부럽다. 중국도 그렇고. 일본이랑 중국은 되는데 왜 우리는 안되는거야??
OOOO우사인볼트의 1등은 언제 봐도 해피하다. 근데 일본이 은메달이라니 내 선입견에 금 쫙쫙 가는 소식.
OOOO우사인볼트 올림픽 3관왕 3연패 한것도 대단한데 일본이 2등이라는게 너무 놀랍다

뛰면


OOOO우사인볼트가 어린이 보호구역 뛰면 불법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Colin_Pak
OOOO헐 우사인볼트가 전속력으로 달리면 시속 36km가 넘는다는데 그럼 우사인볼트가 어린이 보호구간에서 전속력으로 뛰면 불법임?
OOOO우사인볼트가 어린이보호 구역에서 뛰면 불법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볼트가 어린이보호구역을 뛰면 불법인가요?ㅋㅋㅋ
OOOO갑자기 우사인볼트가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뛰면 불법이냐는 질문이 생각났다.

일본


OOOO갓일본 2위 우사인볼트 와..또1위
OOOO일본 주자 이름이 왜 캠브릿지얔ㅋㅋㅋㅋ 뭔가 이민이나 혼혈이나 그런거같음... 여튼 일본 넘 대단하네... 우사인볼트 직전까진 1등이었던거같은데
OOOO우사인볼트가 3관왕 오른거보다 일본 은메달이 더 놀랍다.
OOOO우사인볼트를 이길 수가 없구나... 그런데 일본도 육상 쩐다 은메달이라니

육상


OOOO 육상보고 느낀점 역시 우사인볼트가 제일 최고였다. 솔직히하게 말해서 우사인볼트의 3연속 3관왕의 대기록 이상으로 이야기 할 거리는 찾아봐도 없는을 만큼 대체했다.
OOOO런던올림픽 100m경기에서 우사인볼트는 카메라가 비출 때 "Watching me(나를 지켜봐)"라고 했었다. 그 순간 진짜 볼트밖에 보이지 않더라. 결과는 당연히 우승이었고.. 항상 정직하고 자신이 최고라고 말하며 실력으로 증명해내는 최고의 육상스타임
OOOO"양키놈들아 이번에 우사인볼트가 우승한 종목이 뭐게?" "육상" "구체적으로" "달리기" "그러니까 몇미터?" "2...2... 219 야드!" #설마이러진않겠지

달리기


OOOO맥너겟을 많이 먹으면 빨리 달릴 수 있을까 #우사인볼트 #달리기
OOOO생각해보니까 너네 이거 깨야돼~ 넘 웃기네 진짜 우리가 우사인볼트 기록 못깬다고 4년간의 달리기가 헛되는것도 아닌데 ㅋㅋ
OOOO우사인볼트 ㄹㅇ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0m이어달리기 하는데 1등도 아니었지만 미친듯이 치고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drumlinek
OOOO #더쇼 #빅스 우사인볼트 달리기 진심 너무 잘함
OOOO최선을 다하지 않아도 늘 남들보다 성적이 잘 나오는, 우사인볼트처럼 달리기 뿐만 아니라 공부에도 타고난 머리가 있는 애들이 있는데, 그게 사람들 눈에도 보이면 좋겠다. 우사인볼트가 남들 눈에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듯.

금메달


OOOO우사인볼트는 10초 20초 10초, 총 40초 달리고 금메달 3개 땄는데.. 5시간씩 4일을 쳐서 따는 건데 박인비는 금메달 2개는 줘라 뭐.
OOOO올림픽 3연속 3관왕이라니...금메달만 9개...400계주 마지막에 가속력 쩌네 진짜...우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 2008년 베이징부터 참가한 모든 대회 모든 종목 금메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레알 우사인볼트 혼자 다해먹는ㅋㅋㅋㅋㅋ 금메달 9개라니 우워어어어
OOOO우사인볼트 400계주 금메달!!

자신이


OOOO런던올림픽 100m경기에서 우사인볼트는 카메라가 비출 때 "Watching me(나를 지켜봐)"라고 했었다. 그 순간 진짜 볼트밖에 보이지 않더라. 결과는 당연히 우승이었고.. 항상 정직하고 자신이 최고라고 말하며 실력으…
OOOO ㄴㄴ 여기 자캐코패스들은 얼마나 무섭냐면 자신이 우사인볼트급으로 달려서 박아서 치이고 다 자캐만든사람 탓을 해서 짤을 뜯어내는 종족임

소가


OOOO 소가 고압전선에 감전되어 죽었다를 다섯글자로 줄이면 우사인볼트
OOOO소가 감전되서 죽으면~~~~ 우사인볼트~~~~~ 낄낄낄
OOOO소가 감전사하면 우사인볼트

어린이


OOOO 근데 진짜로 궁금한걸... 우사인볼트가 초등학교 앞에서 존나 뛰다가 어린이가 갑자기 교문에서 튀어나와서 치여죽을 확률을 구하시오 (6점)
OOOO불법인진 모르겠어도 어린이 보호구간에서 전력질주는 우사인볼트가 아니라도 해선 안될 짓이 아닐까요 ㅋㅋㅋ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VsodongV
OOOO아미친ㅋㅋ 어린이보호구역애서 마구뛰는 우사인볼트 우산봁헉헉헉헉헉 위~ 옹~ 위 ~ 옹 ~ (싸이렌) 우산봁:모지? 경찰널체포한다. 시속40키로로뛰어서이다. 우산봁:ㄸ 1 ㅂ ㅏ

3관왕


OOOO우사인볼트 3관왕3연패 성공함?
OOOO우사인볼트가 과연 3관왕을 할 것인가

다리길이


OOOO우사인볼트 다리길이 다리얇기 오졌다

다하지


OOOO우사인볼트 결승전에서 최선을 다하지 않는 모습 너무 부럽고 멋져보임

독일에


OOOO볼파르트 박사님(바이에른 뮌헨, 독일 국가대표팀 전 팀닥터)과 우사인볼트의 인연은 07년부터 이어졌는데 올해 7월에도 볼트가 독일에 치료 받으러 갔었다고 한다. 이런 볼파르트 박사에게 모욕을 준 펩 ㅂㄷㅂㄷ 정말 화가…
OOOO볼파르트 박사님(바이에른 뮌헨, 독일 국가대표팀 전 팀닥터)과 우사인볼트의 인연은 07년부터 이어졌는데 올해 7월에도 볼트가 독일에 치료 받으러 갔었다고 한다. 이런 볼파르트 박사에게 모욕을 준 펩 ㅂㄷㅂㄷ 정말 화가남.. 박사님 돌아오세요ㅜㅜ

보이지


OOOO우리애들은 막연하고 보이지않는 데뷔를 바라보고 달리다가 이제 막 데뷔해서 빠른걸음 걷다가 전에 우사인볼트 따라한거 보고 다시 우사인볼트 따라했는데 저쪽이 달리는건 우리가 만든거라고 하는것...

미친듯이


OOOO청춘시대 매편마다 너무 명장면 명대사 쏟아지고 마치 우사인볼트 130미터 돌파구간처럼 미친듯이 탄력받아서 요즘은 아주 회를 거듭할수록 버릴게 하나도 없어져 벌여😭
OOOO미친우사인볼트미친듯이빠르다

우사인볼트


OOOO아 우사인볼트 검색하다가 지식인ㅋㅋㅋ ㄱ ㅋ ㅋ ㄱ 개웃기네ㅋㄱㄱㄱㄱㅋㄱ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사인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개 맞아 죽은 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사인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필로그님도 고생하셨어요ㅠㅠ 비록 못 받았지만 다음엔 우사인볼트보다 빠르게 (? 달려가서 꼭꼭 받을게요😂💕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simple6life
OOOO우사인볼트 걍 씹어먹네..
OOOO우사인볼트ㅋㅋㅋㅋㅋ 좌사인너트 ㅋㅋㅋㅌㅋㅋㅋㅋ 트친들 (블락)
OOOO뎡답은 . . . . . . . . . 우사인볼트!
OOOO퇴근 계의 우사인볼트임
OOOO펭귄 무시하지마!베루랑 돌프링이 육지에서 달리고 있을때 뮤는 물속에서 우사인볼트처럼 헤엄칠 수 있어!
OOOO우사인볼트 ㅁㅊㅋㅋㅋㄱㄱㅋ 최선 다하는거 맞냐
OOOO아 우사인볼트 미챴다 개잘한다
OOOO아나 아빠가 자꾸 아재ㅐ개그한다 너무웃김ㅁ 우사인볼트 좌사인너트
OOOO 우사인볼트가 박연아모른다했다고 존나 인종차별에 개소리작렬햇던거 생각나내요
OOOO우사인볼트는 이름부터가 센캐인데 경기하는거보니까 진짜넘사벽... 몸풀기 땐쓰타임 이라든지 달리면서 여유랑..끝나고도 샤이한 스마일이...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헝빈 너모 최고 아니냐 이러케 팬을 위해 떨어줍니다.. 대응 능력 거의 우사인볼트급..
OOOO우사인볼트 뛰는거 넘 신기해.. 탈 인간급..
OOOO오늘하루우사인볼트되어야지
OOOO민규얼굴은 따라잡을수없어! 민규얼굴은 우사인볼트야!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todayjpg
OOOO#우사인볼트 여유있는 우사인볼트 저 여유 뒤에 무수한 땀방울이 있었으리라..
OOOO 아까 들음. 나 좀 빠른 듯. 우사인볼트랑 친구해야지.
OOOO 헉 대박. 재유니 우사인볼트야? 응응 지금 버스서 내렸어. 빨간머리가.. 어디보자..
OOOO 건널 때 차 조심하면서 건너세요ㅠㅠㅠ 3초 만에 빨간불이라니 우사인볼트라도 되라는 건가ㅋㅋㅋㅋ
OOOO 근데 1000석이래요...(...) 이거 가려면 티켓팅 우사인볼트급으로 빨라야함...
OOOO우사인볼트 래 좀 미친ㄴ것같앗어
OOOO *꺄ㅏ아ㅏㅏ아ㅏ아아ㅏ(우사인볼트 빙의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paranshoes
OOOO....우사인볼트 볼때마다 생각 나잖아!!!!!!!! #좌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
OOOO우사인볼트의 간지나는 sns
OOOO골프선수들은 잘 모르지만 박인비가 우승 많이헌건 알고 있는데.. 저정도 선수들이면 우사인볼트가 전국체전에 나온 거랑 같은 수준인가요?
OOOO아 작년 우리학교 체육쌤 뭔진 모르겠는데 우사인볼트 뛸때 심판인가 했었다고했는데 검색해봤더니 진짜 나오더라
OOOO헐 우사인볼트 트위터해???????
OOOO님들 그거 아나요 내일 우사인볼트 생일임...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dear_hongbin
OOOO핸드폰물에 빠트리고나서 배터리 무슨 우사인볼트급으로 닳아..ㅜㅜ
OOOO우사인볼트 스웨덴 배구팀이랑 3:1로 했다는 인증사진도 있더라
OOOO우사인볼트 정말 대단하다..우와
OOOO왜 우사인볼트는 맡겨논 금매달 찾아가는거 같습니까 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레알 그런거같다 초등학생이 우사인볼트 이깅거
OOOO우와! 우사인볼트, 정말 어마어마하구나. 나는듯 뛴다
OOOO ㅋ ㄱㄱㅋㄱㄱㄱㄱㄱㄱㅋㄱㅋㅋㄱ님 행동력 짱빠르시내요 우사인볼트인줄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joojaeduk77
OOOO우사인볼트 엄마 아들이 장가 갔으면 좋겠다 그런 인터뷰하던데 한국할머니같고 막 그렇더라 자메이카 별 거 없군
OOOO우사인볼트 의문의 범법행위자행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도 회계 1빠로 풀고왔ㅅ다 ....뇌에ㅣ우사인볼트 들었나 뭔ㄴ 자격증 보기만 하면 1빠로 끝내ㅣ지
OOOO락스 저 포즈 뭔가했더니 우사인볼트 세레머니였다
OOOO 율님 저 부르고 델꼬가주셔서 얼마나고마운지....,,,그순간만큼은 우사인볼트 빙위한줄...ㅎ
OOOO우사인볼트를 잡을수 있는 사람은 우사인너트뿐임???
OOOO 우사인볼트 지구온난화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rryun_hxh
OOOO비스트로 우사인볼트 편 봤다 재밌넴
OOOO진짜 우사인볼트 개쩐다 어떻게 100미터를 8초에 뜀?....
OOOO우사인볼트 세레모니 하고 사진 찍으니까 지나가는 사람들 다 쳐다봐.. 아이 부끄러
OOOO (눈치보더니 우사인볼트 뺨치는 속도로 도망을 간다)
OOOO우사인볼트졸라빨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볼트.결승전함
OOOO우사인볼트 반댓말은?? 좌 코사인 너트 ㅋㅋ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_Elcy
OOOO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헉 나 이거 하나만 보고씻을ㄹ ㅐ 우사인볼트 뛰는거 보고십다애ㅇ요 히힉..
OOOO 우사인볼트는 저장 왜한거예요ㅋ ㅋ ㅋ ㅋ ㄱ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 개웃기넼ㅋㄱㄱㄱㅋ
OOOO우사인볼트 은퇴 안하고 2020에 계주만이라도 나오면 10번째 금 노릴만 하지 않나.... 안되나
OOOO우사인볼트가 미국사람이 아니었구나...
OOOO 우사인볼트인줄 알았대.....
OOOO우사인볼트 멋있어 ㅎ
OOOO우사인볼트는 차원이 다른 선수들 사이에서도 차원이 다르구나...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mingniun_svt
OOOO우사인볼트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개빨라
OOOO08/20 11시-#네이버 #실검 1위#오혜리 /2위#맨유 사우스햄튼 /3위#리디아고 /4위:자메이카/5위:타이슨 게이/6위:차동민/7위:손연재/8위:리우올림픽 순위/9위:우사인볼트/10위:김연아
OOOO우사인볼트는 닝겐들경기에 나오면 반칙아녀?
OOOO우사인볼트 기여워ㅠㅜㅠㅠㅜ
OOOO 우사인볼트 키우는 거북이도 1등하던데
OOOO와 우사인볼트 쩐다 개멋있다 소름이야
OOOO와 우사인볼트 인간아닌가같아 대박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today727
OOOO우사인볼트는 너무 잘해. 비교 불가네.
OOOO우사인볼트 대단하네
OOOO우사인볼트 ㄷ ㄷ
OOOO우사인볼트 소오름 개멋있다 진짜
OOOO우사인볼트 3종목 3연패 워씨 존멋이다
OOOO진자 우사인볼트 경기 볼때마다 혼자 너무 압도적이라 입벌리고 쳐다보게됨ㅋㅋㅋㅋㅋㅋ
OOOOTV틀었는데 우사인볼트가 또 1등이다. 사람이냐 저게 ㅋㅋㅋㅋ
우사인볼트  일본이 뛰면 일본 육상 달리기 금메달 자신이 3연속 소가 어린이 Lockheed_jing
OOOO우사인볼트 개쩌러
OOOO우사인볼트 진짜 개잘뛴다...
OOOO역시 우사인볼트 ㄷㄷㄷㄴㄷ
OOOOㄹㅇ...한번사는인생 우사인볼트처럼💫
OOOO우사인볼트 진짜 대단하다 👍
OOOO우사인볼트 진짜 사기캐네
OOOO아 우사인볼트 압도적이야 ㄷㄷ;;
OOOO우사인볼트 개쩐다 진짜 엄청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뒤에도 보고싶다 레전드
OOOO그리고 우사인볼트는 트리플 트리플이다
OOOO와 우사인볼트 너무하내...너무 잘달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볼트는 확실히 다름 ㅋㅋ
OOOO와...우사인볼트는 진짜 이 세상사람이 아니네
OOOO우왕 우사인볼트 ㅎㄷㄷ
OOOO우사인볼트 간지❤️
OOOO우사인볼트는 진짜 사람이 아니네 ..
OOOO...우사인볼트 낫닝겐😲
OOOO우사인볼트봐 ㅋㅋㅋ 혼자 자전거타고라는거같엌ㅋㅋㅋㅋㅋㅋ
OOOO우사인볼트 미쳣따
OOOO우사인볼트 너무 사기다 ㅋㅋㅋㅋ
OOOO와. 우사인볼트 압도적이야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사인볼트 죤2나빨라
OOOO우사인볼트는 괴물인가
OOOO와 우사인볼트 개빨라
OOOO우사인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우사인볼트 넘사
OOOO지금 릴레이보고있는데 우사인볼트가 다 이길거 같다..ㅋ...ㅋㅋ
OOOO충전은 존나게 안되고 배터리 닳기는 우사인볼트 수준이고 ㅣ 빡치는군
OOOO우사인볼트 좌도장너트 #망드립
OOOO 아직두 1일 1식 하는고닙?? 후ㅜ 고생이 많구만...(토닥) 나는 아침에 첵스초코 먹었는뎋ㅎㅎㅎㅎ 이따 10시 반이었나? 서코도 못간 집순이 신세니까 우사인볼트 그 계주하는거 볼라구!
OOOO뛰어 봤자 뭐 하냐...쩝... #우사인볼트
OOOO쇼미더머니할땐 비와이 같다는소리 자주듣다가 요샌 우사인볼트 같다는 소리 듣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