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한국


OOOO애플뮤직 한국들어오면서 음원계약 어떻게 했을까 궁금했는데 기존사업자들 난리쳐도 전세계동일하게 7대3 맞춰줬구나 너무 짱이네. 돈 덜받겠다고 한것땜시 출시가 늦고 안들어온 곡도 있고 한데 그걸가지고 애플이 까이는 기사가…
OOOO애플뮤직 얼마나 대단하냐면 내가 지금 고등학교때만큼 노래를 듣고 있다 진짜 고등학교때 한국 라이센스판 없으면 직구를 불싸르며 앨범 구하고 밤새 리핑해서 학교에서 하루종일 듣고 칭구들이랑 공유하고 그랬는데 지금 열정가득찼던 그때만큼 듣고있어
OOOO 확실히 평소에 팝 위주로 들으시는분들은 멜론보단 애플뮤직이 좋아요! 문제는 한국노래라던지 제이팝은 진짜 가뭄수준입니다ㅋㅋㅋㅋㅋ
OOOO나야 뭐 한국노래 들을게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외국 음원이 많고 큐레이션이 뛰어난 애플뮤직이 대만족...
OOOO 해외락빠니까 당연히 애플뮤직 쓰는게 좋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수익구조때문에 다시 한국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할 생각은 없음 애플뮤직 이제 반년 썼는데 그놈의 플리 싱크 오류 말고는 다 만족한다 음질은 제…
OOOO애플뮤직ㅋㅋㅋ 일본 노래는 있는데 한국 노래는 없어....
OOOO애플뮤직 Beats 1 라디오의 Ebro Darden 프로그램에서 #애플뮤직 한국 서비스 런칭 소식을 전하며, #NCT127 의 ‘#소방차 (#FireTruck)’가 K-POP 대표 곡으로 소개 되었습니다.👍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NCT_Cafe
OOOO 한국 음원 확보만 되면 적어도 아이폰 사용자들은 애플 뮤직을 안쓸 이유가 없음 ㄹㅇ
OOOO 룆님 근데 지금 한국애플뮤직에 5집없대요...
OOOO 해외락빠니까 당연히 애플뮤직 쓰는게 좋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수익구조때문에 다시 한국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할 생각은 없음 애플뮤직 이제 반년 썼는데 그놈의 플리 싱크 오류 말고는 다 만족한다 음질은 제가 막귀라서....
OOOO애플뮤직 써볼까 했는데 아이폰 쓸 때 계정 뭐였는지 다 까먹어 버렸네 한국 계정하면 노래 별로 없다 해서 미국 계정 하고싶은데
OOOO아 애플뮤직 아직 한국음원 너무부족한데
OOOO 근데 아직 애플뮤직 말이 많은게 한국 음악 많이 없고 와이파이나 데이터 끊기면 노래도 순식간에 끊겨..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무료 먼저 써봐!
OOOO애플뮤직 새벽중에 한국 서비스 열더니 몬스터 리믹스 버전을 단독공개하고,,,´W`;;
OOOO헐 미친 애플뮤직 한국 가능함? 애플 아니어도 가능함?
OOOO애플뮤직 Beats 1 라디오의 Ebro Darden 프로그램에서 #애플뮤직 한국 서비스 런칭 소식을 전하며, #NCT127 의 ‘#소방차 (#FireTruck)’가 K-POP 대표 곡으로 소개 되었습니다.👍 …
OOOO열어분 애플뮤직 11월까지 무료임요 한국음악 별로 안듣는 나한테 개이득 3개월 지나도 계속 쓸듯 지금 벅스 쓰다가 벅스랑 비슷하게 돈 내는 애플뮤직으로 갈아타려구요 무엇보다 베어가 있음 ㅇㅇ 개좋다 진심 …
OOOO한국 계정의 애플뮤직 내게 엑소의 몬스터를 틀어주었음 역시 애플이다
OOOO일본에서 애플뮤직이 스타트한지는 꽤 오래 되었지만 안하고있다가 한국 트위터에서 하도 화제라 슬쩍 시작. 뭐야 이거 완전 두근두근대는 서비스잖아..♥ 케이팝 많이 들어야지 히히
OOOO애플뮤직 덕분에 1937648392년만에 한국노래 듣는다
OOOO아니 내폰 애플뮤직 왜 한국일때 인피니트 치면 아무것도 안나오고 일본으로 인피니트 치면 다 나와?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anincebu
OOOO한국 가요를 거의 듣지 않는 나 같은 사람에게 애플뮤직은 고맙습니다. ㅜㅠ 감동이야.
OOOO 네. 저도 아이들 때문에 미국계정으로 애플뮤직 처음부터 가입해서 계속 쓰고 있는데요. 한국계정으로 갈아탈 수 있으면 갈아타야겠네요. 더 싸다니. ㅎㅎ
OOOO애플뮤직 한국 서비스 개시. 가격은 $7.99/월로 미국보다 $2 싸다. 대충 훑어보니 로컬라이징 잘 했더라. 한국 아티스트 선택 플레이리스트도 있고 리스트나 앨범 설명도 한국어로 제공.
OOOO 애플뮤직 아이폰 음악 들을수 있는 건데 한국 지원 안 해줘서 다들 아이튠즈로 음악 넣었거든 이번에 지원 된대!
OOOO미국계정으로 애플뮤직 3개월 공짜로 이용하면 한국계정에서도 안되는구나 (눈물
OOOO애플뮤직 사랑하자 한국가면 아이튠즈 써야지
OOOO 만약 애플뮤직이 한국에서 과자값이라도 벌겠다고 의욕적으로 나온다면 애플뮤직은 과감하게 케이팝 접고 그 외 음악에 대해 더 많이 투자하고, 반대로 멜론 등은 케이팝에 집중하고 다른 음원 서비스를 확 줄여야겠지
OOOO한국 애플뮤직에는.... 스쿨보이즈큐 등등등 심지어 켄드릭라마가 안 나온다
OOOO한국에 애플 뮤직 정식 런칭했습니다. 한 달 개인 7.99 달러, 가족(6인) 11.99달러. 애플 아이폰과 맥, 그리고 안드로이드 폰과 PC로도 이용 가능. 가입 후 3개월은 '무료'
OOOO오늘 애플뮤직 한국 서비스가 시작되었네요! M2U x NICODE의 "Myosotis" 앨범을 비롯해서 기존 SQUARE MUSIQ의 곡들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t…
OOOO애플뮤직 한국꺼 넘나 싸서 비싸기로 유명한 영쿡계정을 버려야하나 했는데 안되는줄 알았던 학생할인이 아주 간단히 됐던 것...
OOOO엉엉 근ㄷ 애플뮤직 한국노래 너무 없어....스밍 반영도 안되고...
OOOO 미국 애플 뮤직이 한국 음악이 더 많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OOOO애플뮤직 한국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미국보다 2달러 더 저렴합니다. 멜론이 7,900원이니까 비슷하네요. 아참, "3개월 무료"입니다.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dudtjs8103
OOOO아무래도 애플뮤직 무료사용은 계정여부 상관없이 기기당 1회 한정인 것 같다. 어제 분명 한국계정으로 3개월 무료신청 했는데 결제가 된 자, 좀 찾아보니 계정여부 상관없이 기기당 1회인 듯 하고 센터를 통해 환불가능하다고 하여 전화 중이나 겁나 지연 중
OOOOmintstate71애플뮤직 한국들어오면서 음원계약 어떻게 했을까 궁금했는데 기존사업자들 난리쳐도 전세계동일하게 7대3 맞춰줬구나 너무 짱이네. 돈 덜받겠다고 한것땜시 출시가 늦고 안들어온 곡도 있고 한데 그걸가지고 애플이 까이는 기사가 나…
OOOO열어분 애플뮤직 11월까지 무료임요 한국음악 별로 안듣는 나한테 개이득 3개월 지나도 계속 쓸듯 지금 벅스 쓰다가 벅스랑 비슷하게 돈 내는 애플뮤직으로 갈아타려구요 무엇보다 베어가 있음 ㅇㅇ 개좋다 진심

3개월


OOOO* 애플뮤직 3개월 후 자동결제 안 되게 하기 - 좌상단 계정 메뉴 클릭 - Apple ID 보기 - 관리 - 자동 갱신 끄기 (완료 후 마지막 사진처럼 되면 성공!) 모르시는 분 계실까봐 올려요 t.c…
OOOORT) 애플뮤직 3개월만쓰고싶은 에리덜! 왼쪽상단에 프로필모양 아이콘 누르면 계정이 나오는데 관리를 눌러서 들어가면 자동갱신 버튼을 꺼주면 3개월까지만 무료로 쓰고 다음달 자동 결제부턴 막아져요! …
OOOO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한 후 돈 지불 안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셔야해요. 안그러면 자동으로 3개월 후 8달러로 결제하게 돼요 ㅠㅅㅠ
OOOO아니 헉 세상에 생각해보니까 애플 뮤직에 스유 노래 있자나 당장 다운 받으러 가야ㅈㅣ 3개월 무료 사랑해요 애플뮤직
OOOO 애플뮤직 지금 3개월 무료로 음원 재생 가능한기간이라서 벅스에서 음원 다운권을 사시고 애플에서 스트리밍하시는거도 나쁘지않을거에요!
OOOO안드로이드도 애플뮤직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받고 몬스터 리믹스 들을 수 있어여 안드도 3개월 무료 체험 가능이에여
OOOO애플 뮤직 3개월 무료라 해서 써보는데 추천 해주는건 의외로 괜찮다. 좀 새로운 노래 틀고싶을 때 아무거나 들을 수 있으니까.
OOOO애플뮤직 3개월 무료라길래 쑤레기가튼 지니에서 바로 옮김🕴✨
OOOO애플 뮤직 3개월 무료라길래 신청함(?
OOOO드디어 우리나라에 애플뮤직 런칭되었고 프로모션으로 몬스터 런던노이즈 리믹스 버전이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은 뮤직앱에 들어가서 3개월 무료체험 신청하고 들어보시와요 🤔✨
OOOO애플뮤직 좋아요 3개월이나 무료라규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yunsiki
OOOO애플뮤직 안드로이드것도 나와서 3개월무료신청했당 ㅎㅅㅎ ㄹ써보고 괜찮으면 구독해야징..
OOOO애플뮤직은 ㄹㅇ 좋습니다 님들 3개월치 무료라니까 빨리 쓰세요
OOOO호에에에에~! 아이폰 애플뮤직 3개월 무료체험 가능 'ㅁ')..!
OOOO아나 벅스 그저께 결재댓는데 ㅋㅋ애플뮤직 담달에두 3개월 채험할수있마???

멜론


OOOO애플뮤직 론칭으로 축제 분위기인 가운데 졸렬 끝판왕 멜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플뮤직 ㅁ까묵어땅ㅋㅅㅋ 멜론도 해지시켜얃하눋데 언제하녀 귀차나~!~!~!~
OOOO멜론 탈퇴하면서 사유 묻길래 거지같은 수익구조 너네 넘나 짜증나서 탈퇴한다. 뮤지션들이 좀더 존중받는 세상되길 바란다. 애플뮤직으로 간다 goodbye 라고 썼다.
OOOO근데 멜론이나 벅스를 써왔던 사람으로서 애플 뮤직 레이아웃 아직 적응 안될 뿐이고..
OOOO애플뮤직 좋당!! 멜론에 내가 듣는 노래가 별로 없어서 안 쓰고 있었는데 애플뮤직엔 내가 듣는 노래가 많아서 완전 좋음ㅎㅎㅎ
OOOO애플뮤직 써보신분들 vs 멜론 비교좀
OOOO애플 뮤직 재밌네 사실 멜론도 안써봄.
OOOO애플뮤직 조아요,,? 멜론에서 갈아탈까
OOOO아 맞다 애플뮤직 느린 데이터에도 잘 돼요?? 그것때문에 망설여 지는데요 ㅠ 멜론도 달에 8700원씩 내서... 넘 고민이에요
OOOO긍데 애플뮤직이 모가조음? 멜론이랑 만이 다름요?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jangjyo
OOOO멜론은 6,600원이고 애플뮤직 쓰면 9,000원 정도일 것 같은데 그래도 애플뮤직 쓰는 게 낫겠지 껄껄
OOOO애플뮤직 짱이넴!! 멜론 안녕...
OOOO애플 뮤직 코리아에 Keith Jarrettt 비엔나 콘서트 있으려나. 있으면 결제할텐데... 일단 멜론 네이버뮤직에는 ECM 음반이 거의 전무던데
OOOOㅠ 애플뮤직 너무 좋다 챠토몬치 노래도 다 있어 멜론엔 없었는데ㅠㅠㅠㅠㅠㅠ
OOOO아 괜히 멜론 해지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있는 노래가 없잔아 애플뮤직이놈아
OOOO오늘 원래 멜론 새로 결제할라규 했는데 애플뮤직? 좋다고 해서 갈아탈까 고민된당.. 국내노래가 별로없다일래 뮤오슷은 당연히 없겠지싶어서 고민😭
OOOO아싸 멜론 ㅃㅇ 애플뮤직으로 갈아타야지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Sevenclouds7
OOOO 그래서 사람들로 하여금 애플뮤직과 멜론 등을 동시에 사용하도록 하는거지. 기막힌 상생이다.
OOOO애플뮤직으로 갈아탄다 멜론 안녕
OOOO 그냥 멜론 지니 벅스 애플뮤직 등 다 풀어 주면 되지 애플뮤직에만 풀어 주는 심보 이해 못 합니다...
OOOO 그러니까요... 저도 리믹스 너무 듣고싶은데 😭 멜론에서 내주지 왜 애플뮤직인디 뭐시기가..
OOOO애플뮤직운동... 저작권자에게 정당하게 지불하자... 그나마 낫다... 만일 내가 하는 일의 정당한 가치를 누가 지불할건지 생각하자...멜론이나 네이버는 아닐거다. 응!?!
OOOO애플 뮤직 써봤는데 폼이 나한테 너무 불편해서 못 쓰겠다ㅠㅠㅠ 아 멜론 독립하고 싶은데 6년 넘게 썼더니 벗어나기 쉽지 않다

리믹스


OOOO안드로이드 쓰는 사람들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뮤직 받으면 몬스터 리믹스 버전 들을수있어요!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anmu_bang_0112
OOOO애플뮤직에 뜬다는 런던노이즈 몬스터 리믹스 ,, 사실 내 스타일 아님 ,,nn
OOOO 그러니까요 생전 처음들어보는 애플뮤직에서 리믹스를... 듣지도못하고 힁ㅠㅠㅠ
OOOO 애플뮤직에서만 공개하는 리믹스 버젼이용❣
OOOO애플뮤직에 나왔다는 몬스터 리믹스 들어 보신 분

듣는


OOOO애플뮤직이 어플내 무제한 다운로드라 뭔가 굉장히 싸게 음악을 듣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 매달 자동결제를 해지하는 순간 모든 음원이 날아가버린다는게 함정. 결국은 남는 장사인듯.
OOOO근데 가요 듣는 분들이나 제이팝 듣는 분들은 애플 뮤직 별로 일듯 이건 나같은 영미 월드 뮤직 덕후를 위한 서비스임
OOOO애플뮤직에서 비틀즈 듣다 보니 어찌나 영화 삽입된 곡이 많은지 OST 시리즈 듣는 것 같다. TV 옆에 뒀던 베오릿을 거실 가운데 테이블 높이 위치로 옮기니 소리가 훨씬 좋다. 볼륨 반 이상 높이지도 못하는데 더 나은 스피커는 언감생심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omentary_fever
OOOO 애플 뮤직 깔아서 듣는 거 아니야??
OOOO애플 뮤직 듣는 분들 라이브 음원중에 이거 꼭 들으세요.. 마지막에 팬분들 블루 떼창하는데 너무 아름다워 ㅠㅠ
OOOO 아악 저 지금 진정하려고 백화요란 듣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릭스타 노래도 되게 좋아요 두곡 다 좋아요 미쳤나봐 진짜 ㅠㅠㅠㅠ 아 애플뮤직 빨리 아이튠즈처럼 노래 빨리 풀어줘야 내가 마음놓고 듣는데
OOOO애플뮤직 보다 잠을 깨우는 록 플레이 리스트 발견ㅎㅎㅎ 아침을 깨우는 헤비메탈도 있당 지금 듣는 플레이 리스트 끝나면 잠을 깨우는 록 들어야지 >ㅅ< 라디오헤드 조아해서 앨범도 샀었는뎅 내 록은 거기서 끝;
OOOO애플뮤직으로 듣는 레벨 1집!!! 아 레벨이들 컴백 얼른 해줘라ㅜㅠㅠㅠㅠㅠㅠ
OOOO애플뮤직 라디오 채널 중에는 사운드시스템이 제일 내 취향이다. 가끔 비츠원 듣는다.
OOOO네이버뮤직 쓰고 있는데... 애플뮤직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다. 애플뮤직에서는 아이유 못듣는다며.. 흠 이거 개인적으로 좀 크리티컬하다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kimkaaaaa940114

서비스


OOOO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할거면 그래도 애플뮤직 쓰는게 아티스트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값을 지불하는 방법이겠죠
OOOO애플뮤직 서비스가 시작되고 정말로 오랜만에 컴퓨터에서 iTunes 를 실행시켰다

몬스터


OOOO애플뮤직 웨 몬스터 앨범 재생 안 되는뒈ㅔ 쒸익쒸익,,, 미국 계정으로 들었다고😫😫😫😫

앨범


OOOO아 애플뮤직 넘 좋다... 닐스 묀케마이어 비올라 앨범 다 있어..... 미쳤네.... 들어보고 주문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이버 뮤직은 Ohne Worte 만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OOOO애플 뮤직이 내가 넣은 음악들의 앨범아트를 제멋대로 바꿔버림. 예전부터 지적된 문제이지만 애플은 여전히 문제라고 생각안하는 듯. 제대로 바꾸기나 하면 모르겠지만 음악들을 때마다 엉뚱한 앨범아트가 신경쓰일 정도. 매칭은 무슨 얼어죽을 매칭 ㅋㅋㅋ
OOOO관심도 없어서 안 들어봤다가 애플 뮤직으로 아케이드 파이어 좀 들어봤는데 장례식 앨범 이후 것들은 존못이네
OOOO음 애플뮤직이 원래 넣어 뒀던 음원의 앨범 커버를 멋대로 바꾸기 시작했다... 선생님들 처음 뵙겠습니다...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allcream_bts
OOOO애플뮤직 깔아봣ㅅ는데 국텐 서치하면 나오는데 크랜필드는 안나온ㄴ다 주륵 못도 서치해봣는데 최근 앨범나오고
OOOO난 분명히 콘서트 버전을 틀었는데... 어ㅐ 앨범표지가 으르렁 됬는지 솔묭해줄수 이쏘? 이 그지같은 애플뮤직아
OOOO애플뮤직 쩐ㄷㅏ 앨범아트 넘.. 예쁘네
OOOO테일러 앨범 드디어 풀로 듣네 애플뮤직 굿
OOOO애플뮤직 뭐시기 뭐 하고 나서 몇몇곡 앨범아트들이 이상해지거나 좋아지거나 뒤죽박죽 음..

아이폰


OOOO‼️여러분 이것좀 알티해주세요ㅜ그래야 세븐틴노랠 아이폰에서 일찍들을수있어요‼️ 오늘 새벽부터 애플에서 애플뮤직을국내에 출시했는데아직 세븐틴노래가1도안나왔어요😭아이폰유저캐럿분들이빨리 세븐틴노래를들을수있게도와줘용 https:…
OOOO 편한건 안드로이드가 확실히 편할것같은데 애플뮤직 쓸것같고 어음 디자인이나 기기 색감도 아이폰이 예쁜데 예쁜 쓰레기면 어쩌지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yuya_klavier
OOOO나도 애플뮤직 들으려고 아이폰 업데이트했다.

들을


OOOO애플뮤직 나와서 바로 8딸라 결제 햇는데 국네에 저작권 제휴된 노래들만 들을수 있음 -_-;
OOOO 애플뮤직에서만 들을 수 있는 것 같네요
OOOOEDM노래들을때는 애플뮤직이 갑이다
OOOO애플뮤직 쓰면 스유 노래 들을 수 있나요. 이거 중요하다 메론 해지하고 갈아탈지의 핵심이 되는 것
OOOO 애플뮤직에서 다운로드받은 음원은 안드로이드 음악앱에선 들을수 없게 되어있나요?
OOOO벅스뮤직이 오늘자로 끝나서 더 이상 들을 수가 엄는데 애플뮤직엔 노래 드 럽 게없다~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orosi_0
OOOO애플뮤직 쓰면 에반게리온 정발 OST 다 들을 수 있나요

음원


OOOO기사 너무 헬조 임ㅋㅋㅋㅋ 음원얘기하다가 애플 인앱결제 수수료 얘기를 끼워넣음 애플뮤직이랑 전혀상관없는얘기ㅋㅋㅋㅋ 논리가 하나도 안맞고 붕괴하다가 좌우지간 애플 나쁘다 광광 으로 끝남ㅋㅋㅋㅋ
OOOO애플 뮤직 들어와봐야 가격적 메리트도 없고 19금 음원도 안 풀림. 안사요 안사
OOOO 애플뮤직이 국내계정과 해외계정이 음원수도 차이가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OOOO 아 그러네여... 애플뮤직에서 독점 선공개랬죠 나중에 음원 받아서도 저걸 들어야 한다니
OOOO 이게 그 K애플뮤직 독점 음원이라던 그 ...
OOOO6년째 앱등이로 살아온이상 애플뮤직 품갯읍니다 유통사님들 화내시지말고 음원 다 푸러주시조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likeyou_exo
OOOO 애플뮤직으로 음원다운받으면 애들한테 가는돈이 다른데보다 더많대!! (아니면짜짐
OOOO아직 세븐틴 음원은 검색해도 안나오고요 플레디스 분발해주세요 애플 뮤직으로 만세랑 아주 나이스 듣고싶습니다

음질


OOOO애플뮤직 쓰세요 이렇게 이뻐요 음질도 좋쿠
OOOO애플뮤직 음질 진짜 개체고
OOOO애플뮤직 괜찮은가요? 저는 음질 그런거 잘 모르고 곡만 많으면 됨..
OOOO애플뮤직에도 방탄이들 노래 좀 ㅠㅠ 애플 뮤직 음질 대박인데... 슈어가 제 기능을 하는데 방탄이들 노래가 없다
OOOO와 애플뮤직 고음질 개쩖👍🏻👍🏻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9NAMSS
OOOO와 애플뮤직 음질 좋다.....막귀인 내 귀에도 좋게 들리는 음질....

벅스


OOOO벅스가 나을까 애플뮤직이 나을까.... 어제부터 고민중임
OOOO애플뮤직이 벅스 이기려면 좀 힘들겠다

좋아요


OOOO 피트님😁 애플 뮤직 어때요?? 좋아요???
OOOO애플뮤직 짱 좋아요

쓰고


OOOO으아 애플뮤직 쓰고픈데 이거 어디까지 지원하는거지. 다운로드 되나..
OOOO애플뮤직 쓰고 싶은데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없어 ㅠ0ㅜ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altyourself

안드로이드


OOOO네이버뮤직 버리고싶다 안드로이드이지만 받아주세요 애플뮤직이여
OOOO안드로이드 애플뮤직 자동갱신 끄기!!
OOOO애플뮤직 안드로이드 갱신해지방법!! 낑낑되다가 이제서야 해지해따😂 아직 못하신 안드분들 참고해주세용~😶
OOOO애플 뮤직 안드로이드에서도 잘 되네요

없음


OOOO애플뮤직에 김수희 애모 가 없음
OOOO설레서 애플뮤직 가봤는데 일본노래 거의 없음...

미국


OOOO유학생 만만세 이다 저는 미국대학 다니기 때문에 애플뮤직 월5에 이용가능하답니다 야 신난다~~~~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fit_nim
OOOO아아 애플 뮤직 미국 계정 개꿀...

음악


OOOO애플뮤직 안드에서도 된다길래 써봤는데 글쎄... 음악수가 너무 적음
OOOO애플 뮤직 좋다. 우리 가족이 세명인데 대략 만사천원으로 한달간 무제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일단 그런거 이전에 쓰기가 참 편해. 국내 음악 스트리밍 업체들 난감하겠군.
OOOO 네네 찾아보니까 구석에 음악앱을 박아뒀더라구여 ㅜ 앱 이름이 애플뮤직이 아니라 그냥 음악이었다니 ㅜㅜ
OOOO애플뮤직이음악공유더편하다ㅎㅎ
OOOO내가 애플뮤직을 이용하는 이유는 쓰던 앱을 그대로 쓰는 편리함과 디자인이 예뻐서, k-pop을 0듣기 때문에, 그 외에 음악들이 더 많기 때문에 등등인데 현지화 하지 마..
OOOO애플뮤직 디즈니 음악들 들으십쇼 흑흑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Nakseo28
OOOO애플 뮤직 이것저것 만져보다보니 드디어 어느정도 개념이 들어오네요. 특히 애플 뮤직에 있는 음악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는 개념은 신박하네요. 그동안 갖고 있던 아이튠즈 라이브러리와 애플 뮤직이 자연스럽게 통합된 느낌.
OOOO애플뮤직 음악 추천 좋다. 음악 발굴중.

쓰면


OOOO애플뮤직 쓰면 우리는 서양수박이랑 같은돈내고 애들한테 돈 더보낼수 있는거네

애플뮤직


OOOO애플뮤직은 라디오랑 추천 플레이리스트들 만으로도 돈값을 한다
OOOO애플뮤직 플레이리스트만으로도 돈값 너무 한다 행복됨
OOOO애플뮤직 장점 모르겠고 예쁘다😇
OOOO국내 애플뮤직 잘린노래 너무 많앜ㅋ큐ㅠㅠㅠㅠ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SOME1TOLOVEXIU
OOOO애플뮤직 어서 일해라
OOOO애플뮤직 갤럭시도 되나요...??...?....?????....
OOOO 애플뮤직 구독하면 포켓몬고 못해?
OOOO애플뮤직 좋나
OOOO#rt 이거때문이었어? 오바야 애플뮤직 애용합시다
OOOO어 안드도 애플뮤직된닿
OOOO팝 듣기엔 #애플뮤직 이 좋긴 하구나 아 진짜 간만에 프란츠형님들 크 이분들 제일 최근 활동이 14년이던데 요즘은 활동 안하시는건가 #franzferdinand #CreaMusic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ingzzi_nini
OOOO애플뮤직 좋다👍🏻
OOOO애플뮤직 덕에 먼 길도 두렵지 않다. 진작 할걸!
OOOO애플뮤직을 위해서 카드를 새로 파야하나....(한숨
OOOO애플뮤직에 맥디 데모 있어서 짱 행복해졌음
OOOO애플뮤직에서 뱅탠 노래 넣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거지
OOOO2. 라이브러리 구성해두면 어디서든 네트워크만 잡히면 접근 가능 (애플뮤직에 없는 곡도!!)
OOOO기분도 꿀꿀한데 애플뮤직이나 해봐?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geul_laychen
OOOO애플뮤직 설정하기 넘 어렵다
OOOO애플 뮤직 장점편함 <<<
OOOO애플뮤직에 베어는 없나보다 했는데 있었네
OOOO 그럼 애플 뮤직 쓰 세요....이거 다운도 됩니다 물론 DRM 제거가 필요하긴 하지만...
OOOO 애플뮤직에서 검색하려니 조금 힘드네
OOOO아씨 포켓몬고 되는 지역인뎈ㅋㅋㅋㅋㅋㅋ애플뮤직 구독 취소 어케해ㅠㅠ
OOOO애플뮤직존나최고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donnachu_
OOOO저같은 팝덕은 애플뮤직을 쓰세요
OOOO애플뮤직 아무것도 하기싫을때 배경음으로 틀어놓기 좋다
OOOO아싯바ㅜㅜㅜ 카드없어서 애플뮤직 못들음ㅜ
OOOO엌 애플 뮤직에 이거 이써 이거 여러번 들어줘ㅜㅜㅜ
OOOO애플뮤직 가입할 시간이다
OOOO침대에 드러누워 애플뮤직 들으며 트위터하는 삶...
OOOO애플 뮤직을 써봐야 나에겐 무용지물인게.. 데이타요금제 때문에.. ㅠㅠ 무용지물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addict_johnny
OOOO애플뮤직 짱 좋다.
OOOO애플뮤직한다음에 아이튠즈로노래가안넣어져서 한시간동안 컴퓨터랑 씨름했다..후
OOOO애플뮤직 엑소디움 플레이리스트 감솨 ,,
OOOO애플뮤직 왜 빅스 업냐 너무하네
OOOO애플뮤직 너무 감격스러움 당장 결재합니다.. 안녕..
OOOO애플뮤직에 오마이걸 없네
OOOO애플뮤직 참 좋다 😭😭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Sobakhan
OOOO 애플뮤직 ㄲ
OOOO애플뮤직 너무 아름다워버려 ,,, 흥앵앵
OOOO유애나에서 애플뮤직때문에 로엔 망할까봐 걱정하는사람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플뮤직 일본노래있나
OOOO??? 김조한씨 노래는 애플뮤직에서 처음 받았던 노래인데 지금은 no Longer Available 처리가 되어있네.
OOOO 애플뮤직 너무 아름다운✨
OOOO애플뮤직 좋나요..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xs_u3
OOOO 아 승주니오빠도 오늘은 애플뮤직?? ㅎㅅㅎ❤️ㅋ 별빛보다 밝은 밝은 너의 미소가 난 좋아 좋아 ~ #추천곡 ❤️
OOOO애플뮤직이 머지요 아이뽄만 대요?
OOOO애플 뮤직 가요가 별로 없다 다음 기회에,,,
OOOO애플뮤직쓸까
OOOO애플뮤직 👍🏼👍🏼👍🏼👍🏼👍🏼
OOOO애플뮤직 설치하고 가입하고 플레이한 지 1시간쯤 됐는데 벌써 좋음ㅋㅋ
OOOO애플뮤직개짱최고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189xx184
OOOO헉 애플 뮤직 윈도우 버전 아이튠즈에서 갭리스 플레이백 지원되네;;;
OOOO애플뮤직 신세계....
OOOO른배의 애플뮤직 공유
OOOO애플뮤직 사랑합니다...❤️
OOOO애플뮤직 가사도 떴으면 조켓다ㅠㅠ 얼른얼른 업데이트 해주세오 빨리 갈아타고 싶슴미다
OOOO엌ㅋㅋ 애플뮤직에 케야키 노래 있네 세계에는 사랑밖에 없어도 발매 되면 뜰라나ㅠㅠㅠ 기대되네
OOOO자동갱신 취소해야 해요??? 애플뮤직 쓰시는 분들ㅠㅠ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Din760
OOOO나도 애플뮤직 하구싶다.. 카드 저딴거 없어 흑
OOOO애플뮤직 아무 때나 쓸 수 있게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바꾸고 싶다.
OOOO근디 애플뮤직 그거 못쓰것어.. 어머니하고 같이 쓰는데 애플뮤직에 트로트 나오나
OOOO애플뮤직!!!!이게 뭔지 알려조!!!!!
OOOO애플뮤직 가야되나. 올바른 수익 분배 때문에 가야할 거 같긴 한데....
OOOO애플뮤직이 뭐야ㅇㅅㅇ
OOOO히히 애플뮤직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yLight_SH
OOOO 그거 애플뮤직
OOOO 빨리 애플뮤직 깔아서 들어봐야게써
OOOO애플뮤직 종나 조아 광광
OOOO애플뮤직으로 들으니까 하나도 안 끊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ㅏ글구 나도 애플뮤직 쓰구싶은데 카드가 업어서 안됨ㅜㅜ,,, 민지 무슨카드로 등록했어?
OOOO애플뮤직 괜찮당
OOOOㅋㅋ ㅇㄴ 애플뮤직엔 베비메탈 노래 있을 줄 알았지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13202437_
OOOO 애플뮤직에서 필터링이 돼요 ?? explicit 버전으로 들어보세요 저는 클린버전으론 들어본적 없어서 잘 모르겟으나 클린버전이 필터링이 되서 나오는게 아닐까 싶네요
OOOO흙흙 애플뮤직 사운드클라우드 흙흙 애플뮤직 사운드클라우드
OOOO아 애플뮤직 시스템 적응이 안되네
OOOO애플뮤직 그래도 애들노래는 있네,,
OOOO애플뮤직 깔았더니 힙스터가 된 기분이다.
OOOO 엥 진짜 ? 나도 애플뮤직 인피니트 치면 암것두 안나옴 ,, 일본으로 쳐야하남 ,,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 지니에서 듣던 노래는 필터링없이 그냥 쭉 나왔는데 애플뮤직은 욕 엄청 필터링돼서 보컬 무음처리햇메..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nolonelysquare
OOOO 애플 뮤직 할거임 ㄱㄷ
OOOO 앗시 다시 들어보니 됴 아니구 우미니네.. 새벽에 애플뮤직에 넘 감동해서 미쳤었나봄..🙏
OOOO 애플뮤직에서 들음당함... 저 동방(5) 안 팠던 사람이라 🙄
OOOO애플뮤직에 아직은 노래 많이 없나본데
OOOO애플뮤직 가입하러갑니다
OOOO그나저나 나도 애플뮤직 하고 싶다. 난 BC카드 뿐이야아....
OOOO애플뮤직 제이팝 많을까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jung_gogixxi
OOOO 애플뮤직 느낌 내려고 했을까요
OOOO와 너무 짱이다 애플뮤직
OOOO나도 애플뮤직 해볼거야
OOOO애플뮤직으로 갈아탈 때가 왔나!
OOOO애플뮤직 했는데 그 전에 일본 어쩌고로 저장했던 저스트고랑 시노시작 롱탐노씨 사라짐 살여쥬셈
OOOO아...애플뮤직 넘나 좋은것...
OOOO애플 뮤직 넘 좋네...플레이리스트 다운로드도 되고...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ndnd525
OOOO애플뮤직 라디오에서 왹소 노래 나오는데.. 과 동기 중에 첸 팬이 있는데 노래방 가면 왹소 모든 타이틀을 중국어로 불러버림 근데 일상 중국어 한 마디도 못한다는 점이 젤 웃김
OOOO여러분 어서 애플뮤직을....조와조와입니다
OOOO제가 아델 노래 들으려고 애플뮤직을 시작한 건 아닌데......... 물론 아델 노래 좋지 좋은데,,,, 랜덤으로,,, 응,,,
OOOO애플뮤직 너무 좋네 큐레이터 레이블들이 리스트 만들어준다는 개념이 너무 훌륭
OOOO 다른데엔 없으니 애플뮤직 독점은 맞죠 ㅋㅋㅋㅋ
OOOO애플뮤직 라디오 진짜 좋다 일렉라디오 특히ㅋㅋㅋㅋㅋㅋㅋ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mielmusical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lieblichmond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Din760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kmvln
애플뮤직 한국 3개월 멜론 리믹스 듣는 서비스 몬스터 앨범 아이폰 들을 songil_02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