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이완


OOOO이완맥그리거 마음에 드는 짤이군
OOOO나 이완 맥그리거, 김원중과 생일이 같다 아 그리고 노홍철분...
OOOO 이완 맥그리거도 엄청 잘생겼지만 투레 린드하르트가 맡은 샤르트랑도 엄청 잘생겨서 눈이 호강하는 영화였다.
OOOO내 머리속이 대체,, 모든건 한수니로 통한다..? 제다이ㅡ이완 맥그리거ㅡ아일랜드ㅡ내인생영화ㅡ한수니보고십네
OOOO파인이...ㅠㅠㅠㅠ 진짜 디민워보고 첫 입덕 했는데 초대 입덕은 이완 맥그리거 였지만 초대입덕보다 더 많이 격렬하게 덕질했던 배우ㅠㅠㅠㅜ
OOOO251. 나는 인생을 선택하지 않는 것을 선택했다. [마크 랜턴 (이완 맥그리거) / 트레인스포팅]
OOOO그리고 이완맥그리거도 한 15년전인가...? 그땐 이완이었는데 지금은 또 ..근데 친구가 김태희 동생 이완이 그 이완에서 따온거라 그래서 놀람 나만 몰랐던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SkaSami_SZ
OOOO저 사진은 3초 이완 맥그리거인줄...
OOOO이완맥그리거.. 너무 좋아하지만.. 그가 나오는 최근의 영화들은 믿고 걸러도 된다...
OOOO 아냐.. 됐어.. 그래도 이완 맥그리거가 더 낫지...
OOOO정확히 이게 어떤 수준의 감독이 할 법한 생각이냐면 리암 니슨과 이완 맥그리거가 은하계를 뒤흔들 선택받은 존재의 운명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하면 그 분위기를 "풀어" 주기 위해 옆에서 자자 빙스크가 자빠지고 넘어지는 모습이…
OOOO (양 손으로 얌전히 받아감) 아, 그래? 지금 먹으면 안되겠네. 아니 에디 레드메인이랑 이완 맥그리거 닮은 간호사가 있다는데 누가 싫어해...?
OOOO (데스크 뒤지며) 근데 의무실에 에디 레드메인 닮은 의사랑 이완 맥그리거 닮은 간호사 있잖아. 눈호강이 몸보신이지 뭐. (몇포 줄줄이 꺼낸다)
OOOO이완맥그리거가 마크인거 너무 이상하다 에코계열 복제인간놈이 변기통에서 기어나옴
OOOO이완맥그리거 보려면 마일즈를 봐야하나
OOOO필립 로스의 "미국의 목가" 현대사회에서 ‘갈등’이 존재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상대적 개념들을 건드리며 균형잡힌 시선으로 서사한다. 이완 맥그리거가 남주로 몰락하는 영화를 봐야한다니 왠지 좀 짠하지만 암튼 소설을 곱씹어 읽었던 차에 개봉이 기다려진다.
OOOO 에 이완 맥그리거 말씀이신가요??
OOOO에이사 버터필드 가 이완 맥그리거 아들인줄ㅋㅋㅋㅋㅋ #엔더스게임
OOOO#쿠씨네개봉작 재즈를 위해, 재즈로 살았다! #마일스 감독 돈 치들 출연 돈 치들, 이완 맥그리거 장르 드라마 국가 미국 상영시간 100분 KU시네마테크 8월 10일 개봉!
OOOO이건 또 무슨 영화지... 이완 맥그리거와 타이 쉐리든 나오는데... 타이 쉐리든의 필모를 본 나로서는 또... 싸늘한 예감만이...
OOOO이완 맥그리거 바이크타고 여행하는 다큐멘터리 어디서 보냐거 광광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Aquaboros
OOOO진짜 록산느 이노래 그냥더 젛은데 미쳐서 눈돌아가서 노래부르는 이완 맥그리거가 절라 색시함(??????
OOOO으..이완 맥그리거..먹소리 너무 조아...(거친숨
OOOO오늘의 위키 탐험. 영국 영어 - 스코틀랜드 - 트레인스포팅 - 이완맥그리거
OOOO<이완 맥그리거> 알콜중독에 시달리기도 했으나 본인이 술을 즐길 수 있는 타입의 인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술 담배를 딱 끊었다고.
OOOO님들 프랑스에서 기사작위 받고 키스하는 이완 맥그리거랑 짐캐리를 봐 줘,,,
OOOO내 디비디 보관함엔 요란뻑적지근하게 이완맥그리거 덕질을 햇던 흔적만이 남아잇을뿐이고........
OOOO이완 아니 이언 아니 유언 아니 유안 어쨋든 맥그리거는 너무 아름답고 스타워즈 프리퀄 오비완 하나만으로 버틸 수 있다....
OOOO 너모짱이에요,,짐캐리랑 이완맥그리거조합이라니ㅣ
OOOO아..도대체 자고 일어나서 옆에 누워있는 이완맥그리거를 보는 기분은 어떨까
OOOO이완맥그리거 눈웃음에 오늘도 죽고말았다....
OOOO252. 왜 그랬냐고? 이유야 많겠지만 다 오답이다. 정답은.. "난 나쁜놈이니까!" [마크 랜턴 (이완 맥그리거) / 트레인스포팅]
OOOO#쿠씨네개봉작 재즈를 위해, 재즈로 살았다! #마일스 감독 돈 치들 출연 돈 치들, 이완 맥그리거 장르 드라마 국가 미국 상영시간 100분 KU시네마테크 8월 10일 개봉!
OOOO톰은 학창시절 렌튼이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이유는 영화 "트레인스포팅"에서 이완 맥그리거가 연기한 청년 '렌튼'과 닮아서라고 하네요.
OOOO이완 맥그리거가 내 청춘을 말아먹는다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taemchenten
OOOO벤애플렉 콜린퍼스 마이클패스벤더 다니엘크레이그 이완맥그리거 -> 좀 심각하게 좋아핵던 배우들인데 공통점 나니까나

유안


OOOO케니 베이커 씨 추모 트윗, 마크 해밀, 유안 맥그리거, 와윅 데이비스, 20세기 폭스 사 #RIPKennyBaker #StarWars
OOOO아 그리고 유안맥그리거 참 아름답다 ㅠ 금발 유안은 진리야 ㅠ ㅠㅠ
OOOO1 이안 매큐언 <첫사랑, 마지막 의식>. 제정신인가 싶은 소재들이 멘탈을 마구 두들겨패는 단편집. 파격이 난무하는 가운데 서정적이면서 섬뜩한 '여름의 마지막 날'을 개인적으로 손꼽음. 수록된 '입체기하학'은 유안 맥그리거 주연으로 드라마화 되기도.
OOOO 아이스님 Q. 유안 맥그리거 / 으아아아아 고민된다 으아아아아 어떡하지 저 진짜... 크리스티앙도 좋아하고 오비완도 좋아하고 마크도 좋아해서...으으으으으...파다완시절 오비완..짱..
OOOO그리고 유안 맥그리거는 여기서도 고생하는데 역시 미인입니다 아름다우셔
OOOO 이 배우는 매튜 굿 + 유안 맥그리거의 느낌.. 진짜 잘생겼네.. 내가 빌리어네어였어도 저런 잘생긴 젊은이를 나만의 한량아로 데리고 살았을 것
OOOO하... 내최애차애 영화에서 전부칼질당함 영화에서건질만한건 유안맥그리거의 사제복차림뿐이엇음

아가씨


OOOO 뿐이겠지, 하고 체념하는 듯 싶다가도 울컥해서 맥그리거 아가씨, 하고 불러버리겠죠😭 시얼샤가 되려 물어보는 것에도, 정말 모르시는 건가? 하고 눈물날 것 같아서 입술 깨물고 가만히 고개 숙이고 있을 것 같아요ㅠㅠ
OOOO 아직 주그심 안됩니다 저랑 썰을 푸셔야죠....!(짤짤(이거아님) 근데 정말 모르겠네요 안나가 시얼샤를 맥그리거 아가씨라고 부를만한 상황이 어떻게 만들어질까... 근데 만약 불러버린다면 시얼샤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OOOO 평소: 시얼샤 아가씨. 화났을 때: ……아가씨. 원망할 때: …맥그리거 아가씨. 기쁠 때: 시얼샤 아가씨!(화색) 부탁할 때: 저기, 아가씨…? 잘못했을 때: ……(조용) 음주아가씨이…(꼬옥)

코너


OOOO호오...다음주 코너 맥그리거 복귀라
OOOO코너 맥그리거 &quot;UFC202 이후 페더급으로의 복귀는 나도 몰라...
OOOO영국인들이(영국주재)프랑스대사관앞에(프랑스경찰이 난민들에 최류탄을쏜걸)비난하는 글을 남기니까,프랑스언론이(영국인들이 아일랜드인들을 싫어하는걸 이용해)"영국이(아일랜드출신~코너맥그리거 UFC선수를 너무좋아해)UFC에 열광한다"…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shuttle_k
OOOO코너 맥그리거/채드 멘데스, 다시 봤는데, 맥그리거 의외로 빈틈이 많고 허접함. 당시 멘데스가 거의 준비 없이도 상당한 접전이었으니 제대로 준비되었다면 무리없이 잡았을 듯. 경기를 결정지은 것은 멘데스의 급격한 체력 저하.
OOOO[UFN46] 코너 맥그리거, 홈 승리에 5만달러 상금까지 '
OOOO루세프가 코너 맥그리거를 가리켜 1년에 15분짜리 경기 2개 뛴다고 놀렸는데... 왠지 까려고 구글링했을 것 같아서 커엽다

8월


OOOOUFC 202 8월 21일 ‘맥그리거 대 디아즈 2차전’ - 맥그리거 은퇴 한다고 난리를 지기더만 ㅋ 역시 자본의 힘이란! 이날 한국 임현규 선수 출전해요.

유언


OOOO마라케슈로 휴가를 떠난 영국인 커플 페리(유언 맥그리거 분)와 게일(나오미 해리스 분)은 러시아 마피아(스텔란 스카스가드 분)와 MI6 소속의 무자비한 첩보원(데미언 루이스 분) 사이에 뒤얽혀 위험한 줄타기를 하게 된다.

맥그리거


OOOO맥그리거분 이번에 리벤지 꼭 성공하라
OOOO맥그리거 또 입털었네 ㅋㅋㅋㅋㅋ '단체의 얼굴이 40살 쳐먹고 형광 티셔츠나 입고 다니고 있으니 카리스마가 있겠냐 ㅋㅋㅋㅋㅋ' 팩트폭력보솤ㅋㅋㅋㅋㅋㅋ
OOOO*2차 신청서 블리스 m 에블린 올리비아 로즈 쿼츠(추격꾼) 블레어 블레이크 타일러 맥그리거
OOOO맥그리거, 브랜다오에 1R 펀치 TKO승 '화려한 홈 복귀전
OOOO맥그리거를 성으로 붙인 얘들만 세명인데 얘네로 세계관이냐 만들아
OOOO아..맥그리거 ^ ^^
OOOO새미도 맥그리거 싫어한댜.. ㅋㅋ
OOOO대차게 까이는 맥그리거
OOOO맥그리거 개까이네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kucinema
OOOO다다음주에 맥그리거 경기라니..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bekind2melife
맥그리거 이완 유안 아가씨 코너 치들 8월 트레인스포팅 위해 마크 감독 kucinem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