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정연


OOOO우월자매 공승연 X 정연의 셀카❤ 오늘 밤 본방사수 하실꺼죠?! Pretty Sisters' Selfie❤ Look forward to tonight's episode! #SIXTEEN #Twice
OOOO오늘 냉장고는 부탁해에 공승연이랑 트와이스 정연 자매 아빠 나왔나보네
OOOO엩 오늘 냉부에 새로운 솊 정연이랑 공승연? 의 아부지여!?
OOOO아 정연이가 공승연 동생이었구나
OOOO160814 #인기가요 MC유자매 ( 정연이와 삑사리 난 승연님 둘다 핵귀💕 )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유자매
OOOO#인기가요 #MC #김민석 #공승연 #트와이스정연 민석오빠♡
OOOO공승연님 인스타!! 정연이 얼굴 작은 거 봐ㅋ #정연 #트와이스 #TWICE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Migory86
OOOO#정연 #공승연 인스타그램!!! #Jeongyeon
OOOO공승연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정연갤러리 서포트 도시락!! 인증동영상까지😭 저희는 오늘 열사병으로 죽어도 좋습니다... 정연아 고마워ㅠㅠ 유자매 맛있게먹고 오늘도 잘하자!!!💪
OOOO인기가요 오늘📷 #정연 #공승연 #김민석
OOOO유자매~ 좋다 #정연 #공승연 #TWICE #트와이스
OOOO#인기가요, #공승연, #엔딩멘트 에서 빵터짐. 정연이 엉덩이 밀치기로 응징 ㅋ #승연 얼굴 빨개짐. ㅋ
OOOO공승연 mc 오지게 못본다. 배우 출신들 보통 딕션도 괜찮고 그런데. ㅋㅋㅋ 정연 보다도 못함.
OOOO408. 정연이가 머리를 자르고 언니 공승연에게 사진과 함께 “나 머리잘랐어”라고 보냈더니 공승연은“남동생이네~”했다고 (SHOWCASE Vehind)
OOOO정연 아버님 화이팅 ☺️ #트와이스 #TWICE #정연 #공승연 #화이팅 #냉장고부탁해
OOOO정연보다 공승연에 치였다
OOOOSBS 리우올림픽 응원소리 [트와이스]편!! 공자매 승연과 정연, 김민석이 응원하는 2016 리우올림픽~ 상큼발랄 트둥이들과 함께해요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인가 근처에 카페베네에 트왓 정연왔다 ㅋㅋㅋㅋ 공승연? 그 사람이랑 ㅋㅋㅋ
OOOO ㅠㅠㅠㅠㅠ진심 공승연님 동생도 트와2스 정연님이시고 진짜 우월한 유전자다

트와이스


OOOO오늘 SBS 인기가요는 대박입니다! #TWICE #트와이스 #공승연 #김민석

인기가요


OOOO극한직업 인기가요MC #김민석 #공승연 #인기가요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ms_ms_1215
OOOO맨날 극한직업이라고 하는데 맴이 아파요ㅠ #김민석 #공승연 #인기가요

진심


OOOO ㅇㅈ,, 레알 유a인 머리 하나로 묶었을때 잘생겼고 공승연님은 진심 한복입으니깐 너무 우아하심 한복의 아름다움과 우아함 과 그냥 죤나 예쁘시다,,

유A인


OOOO ㄱㄴㄲㅜㅜㅜ 나 공승연님 육룡이나르샤할때 반함,, 솔직히 유a인 신ㅅㅔ경님 이렇게 보다 유a인 공승연님 요렇게 됐음 햇다

예쁘다


OOOO공승연 너무 예쁘다 진짜 ,,, 그 집 유전자 ㅅ나눔좀 받고싶다
OOOO아 공승연 진짜 너무 예쁘다 와

같애


OOOO공승연 진짜 이쁜거 같애.. 무뜬금 ㅋㅋ

공승연


OOOO 공승연닮았어!!?!!!!!
OOOO 공승연ㅋㅋㅋ아 똑같네 그러고보니ㅋㅋ
OOOO 마쟠ㅋㅋㅋㅋㅋ공승연을 보고 감탄햇지.... 우리 뒤에서 봣는데도 나름 잘보이지않앗어?
OOOO ? @공승연
OOOO ? 한승연말고 공승연 좋아해요!
OOOO공승연님ㅋㅋㅋㅋㅋㅋ힐
OOOO공승연진자입브다
OOOO공승연 너그리고나 하는데 넘 기여워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TWICE9_Momo
OOOO공승연너무이쁜ㄴ데
OOOO공승연ㄴ너무이쁘다진ㄴ짜
OOOO3.공승연...진짜 갑자기 육룡에서민다경으로 절 때리고 가버린 공승연....
OOOO공승연 삼성증권 광고에서 제일 예쁘게 나오는 것 같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 공승연!!
OOOO 6. 정말 어이없게 공승연....???? 그리고 또 박시현님??
OOOO아까 공승연님하고 아이컨택했을때 오랜만에 두근두근했어......
OOOO 맥락이 어디로튈지모르는 공승연화법
OOOO아 공승연 예뻐..
OOOO공승연언니 사랑ㅎㄹ요
OOOO공승연옷 아까본 그옷인듯
OOOO하..공승연님이랑 아이컨택했다.. 넘나 좋았음..
OOOO 그런듯여 옆문 들어오는곳 바로 앞자리에 앉아있는데 이쁜분 들어와서 바라보고있다가 아이컨택ㅋㅋㅋㅋㅋㅋ 한 1초 바라보다가 공승연이라는거 알았어요.ㅋㅋㅋ
OOOO 빨간옷 공승연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PeKoHolicA
OOOO카페에서 시간때우는데 공승연옴ㅋㅋㅋㅋㅋ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JYPETWICE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g_soju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jungyeonida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Kunharo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인기가요 TWICE 김민석 유자매 진심 리우올림픽 유A인 정연이가 JYPETWIC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