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 2016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틴트


OOOO 입생로랑 틴트 9호에여!
OOOO나눔해요 입생로랑 가을 신상품 틴트에요 이름 새겨 준다 해서 바루 KAI 루 빡 박았는데.. 트친분들 중에 원하시는 분 계시면 드려요 😘 색상은 402,403,410 이네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생로랑 그거 아닌가 백화점 브랜드... 입생틴트 넘 이뻐서 허허 맥이랑 비슷하겟지 했다가 4만4천원인거 깨닫고 돈을 모으자고 다짐햇엇는데(??
OOOO입생로랑 틴트는 바르고 시간지나면 꾸덕꾸덕 해지는 느낌 물 닿아도 꾸덕 사용감 있는 틴트도 꾸덕
OOOO심심해서 네이버에 립스틱 정리 쳐서 나오는 블로그들 보고 있는데 입생로랑 틴트와 립스틱은 빠지지 않고 누군가의 화장대에 기본 3-5개씩은 있음.
OOOO입생로랑 틴트도 없어졌는데 이건 가게에 두고 온 느낌이니까... 담번에 일 나갈 때 찾아보면 되고...
OOOO오늘 입생로랑 9호틴트 풀립으로 칠하고 나가야지 룰루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fishing_village
OOOO샹 님덜 나만 입생로랑 틴트 존나 별루야? 개 떡지는디
OOOO내 레드립 . .. . . 좌측부터 1.랑콤 마틸다 레드 2.톰포드 루비 러쉬 3.샤넬 440 아서 4.맥 러시안 레드 5.입생로랑 틴트 9호 6.부르조이 그랜드 크루 7.나스 스페셜 포스
OOOO입생로랑 틴트 12호 사려고 했는데 면세점마다 죄다 품절이냐 왜.. 다른 컬러도 다 품절이야 이거 뭐 휴가철 대란인가!!
OOOO졸라... 원래는 입생로랑 틴트 하나만 사려 했는데 맥 뽐뿌 와서 맥도 사버려따.... 두 개 사서 60000원대 초반 정도 나온 듯
OOOO 그래서 입생로랑이 엄청 인기가 많았지 ㅋㅋ 촉촉한 타입의 틴트라! 슈에무라에서 나오는 라끄 슈프림도 그런 틴트인데 지속력도 좋고 촉촉해! ㅎㅎ
OOOO음 입생로랑 틴트 쓰는데 진짜 얘네 비싼만큼 색도 좋고 발림도 좋고 건조하지도 않고ㅠ 좋은것같다.... 디올 립밤도 그렇게 좋더니만 역시 돈이 최고인가!
OOOO입생로랑 틴트사고싶다...
OOOO 저 디올 립글로우 코랄이랑 핑크, 디올 립스틱 피치,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코랄 베네피트 차차틴트 있어여
OOOO차례대로1. #로레알 #마레마젠타 2.#로라메르시에 #핑크그레이프후르츠 3.쌩얼 쌩립 4.#입생로랑 #틴트 7?8호 누디한것은 얼굴이 탁해지고 쨍한 쿨핑크는 얼굴이 질리며 레드는 심사숙고해야할 #라봄
OOOO올공 AC 랑 지정석 입장구역 근처에서 (2-1,2-2 게이트) 입생로랑 틴트 주우신 분 혹시 있으시다면 멘션주세요8ㅅ8.... 9호 입니댜,,, 😭😭
OOOO근데 나 입생로랑 틴트 샀는데 색깔 너무 취향 아니라서 울고싶다
OOOO9 좋아하는 립은 입생로랑틴트 9호랑 맥 레이디버그..내 인생템들 레드 짱 👍
OOOO 나 그럼 입생로랑틴트사죠
OOOO아악ㄱ....입생로랑 틴트 갖구시펏는데ㅠ.....면세점 찬스 호시이....(광광ㅇ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monicaycassidy

꾸뛰르


OOOO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매트 207 ROSE PERFECTO
OOOO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3세... 유럽 귀족 느낌인데 립스틱 이름이다
OOOOex)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OOOO되게 이름 귀족같지 않나요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OOOO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3세ㅡ
OOOO여러분 저는 사실...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3세 입니다...
OOOO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마뜨 212 알떼르나티브 플럼 (신상✨) 손등사진의 윗줄 두번째!
OOOO입생로랑 꾸뛰르 매트 202번 뽐뿌왔다.
OOOO꺄꺄💕💕벼르고 벼르던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더마뜨 207호 삼!

루쥬


OOOO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14번
OOOO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샤인 저거는 45호인데 레드립이고... 후기에 따르면 >>물먹은 레드<< 라고 함 ㅋㅋㅋ 아직 발라보진 않았다. 블러셔는 225로 연보라색 ㅇㅇ

립스틱


OOOO택시에서 입생로랑 립스틱 주움
OOOO 그래서 정가 사만 이천원이니 삼만원 내라니까 립스틱 솔직히 얼마 안남지 않았냐며 코웃음을 치네여...하 요즘 고등학생이 이렇게 깡패에여ㅜ저 오늘 밤에 입생로랑 붙잡고 통곡하는 꿈꿀듯요;;
OOOO그냥 거 복잡하게 생각하지말고 일단 립스틱을 사요 오빠 (덳시의 손에 입생로랑 립제품들을 쥐여주며.....)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sanzo486
OOOO낼 ........... 스벅갈때............. 이번에 산 입생로랑 립스틱 써볼것,,,,,,,,, 블러셔도 신상 개봉박두구두구두구 아 어제 어퓨 갓는데 섀도 전부 품절이더라
OOOO입생로랑 볼륍떼 샤인 라인에서 인생템은 6호 pink in devotion. 화이트/스카이 블루 색상 상의를 입은 날 바르면 꿀.. 사실 언제 발라도 중박 이상은 치는 컬러. 결국 립스틱이라는 물건을 난생처음 끝까지 다 쓰기에 이르렀는데..
OOOO입생로랑 립스틱ㄱ14호사고싶다 넘우비싸ㅏ
OOOO이번엔 입생로랑 립스틱 샀으니 다음엔 샤넬립을 살것이다

로드샵


OOOO코덕하면서 얻은 몇가지 공식이 있다. 로드샵 브러쉬=에뛰드 로드샵 파데=에스쁘아 로드샵 립=아리따움 로드샵 섀도우=에뛰드 로드샵 기초=스킨푸드 블러셔=나스 똥섀도우=VDL 아이프라이머 매트립=맥 촉촉립=입생로랑…

디올


OOOO뉴욕 MET에서 전시중인 마누스마키나전을 관람하고 왔다. 장인력과 기계의 조합으로 창조된 복식들을 실컷 구경함. 오트쿠튀르들이 많았는데 입생로랑의 디올 데뷔컬렉션 때의 드레스를 볼 수 있어 진정 영광이었다.
OOOO지난 중국여행 때 면세점에서 득템한 거!! 오른쪽 디올만 이전에 산 거고, 맨 왼쪽 입생로랑은 이모한테 선물로 받고~ 가운데 에스티로더는 내가 구매! 글고 지갑...있는데 또 삼;(충동구매;;)ㅋㅋㅋ
OOOO입생로랑 디올 이거 다 프랑스가 더 비쌉니다 한국이 더 싸.. 60유로길래 인터넷 검색해보니 6~8만원 이러고(화남

레드


OOOO2. 입생로랑 키스앤블러쉬 5호 휴대가 좀 불편한거 빼면 내 립 인생템.. 양 조절 잘하면 블러셔로 써도 진짜 이쁜 약간 예쁜 코랄핑크색..? 사람들이 레드핑크라는데 레드는 잘 모루겠음 🤔
OOOO입생로랑 레드립 검색하자....
OOOO블로그에서 정석 여쿨템이라고 해서 샀던 나스 맨헌트는 처박템. 손등 발색까지는 괜찮은데 이상하게 내 입술에만 올라가면 다홍빛을 발산하는 이상한 컬러. 나의 물 먹은 레드 립은 입생로랑 볼륍떼 샤인 45호입니다. 조만간 살 것...

9호


OOOO 입생로랑 9호 ~~~=
OOOO헐 입생로랑.. 끙.. 나 아직 9호는 거의 새거에다가 13호도 반도 못썼는데.. 10호 하나 더 사까 ㅠㅅㅠ..? 아니 사고싶다.. #rt

이름


OOOO헉 입생로랑 이름새겨준다니까 사러가야게ㅛ다 ㄷ훟루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honey__0329

돈이


OOOO 그래서 지금 입생로랑 생각하구 있는데 퓨ㅅ퓨 그냥 입생만 살지 파데도 같이 살지 넘나 고민 됩ㄴㅣ다...★☆.... 항상 돈이... 문제....ㅠㅠ

거의


OOOO부농부농 이쁘다!! 입생로랑도 케이스는 이쁘지만.. 골드와 분홍이라 결정하기 힘들잖아. (거의 새 거 있는 사람)

색이


OOOO 저 몇일 전까지만 해도 저거 쓰다가 입생로랑으로 바꿨는데 색이 너무 예뻐여...
OOOO입생로랑 예쁘네.. 색이 문제가 아니라 내 손이 문제였군 하지만 넘 비싸다 근데 예쁘다 12호 흑흑

입생로랑


OOOO입생로랑볼립떼블러셔4호 너무 예쁨❤❤❤
OOOO돈 있는데 입생로랑 댕긴다 개낭비
OOOO입생로랑도 주는 Tlife
OOOO남친이 입생로랑 바를때만 입술색 예쁘다고 한다.... 하나 더 살까 (고민
OOOO 입생로랑도 성분 안조아요?!!?!? 미쳣ㅅ다.........
OOOO에뛰ㅣ드 섀도우랑 입생로랑 틴ㄴ트 와야되고
OOOO 박차녈 입생로랑
OOOO 입생로랑!!!😇😇😇
OOOOㅂ ㅣ 계속내렷으면 좋겠는데 오늘 ㄴ ㅐ 입생로랑ㅇ오는날인데,,,,,,,,
OOOO입생로랑 베이비 돌 우먼 오드뚜왈렛 기억나는 향이 이것밖에 없어서... #최애님한텐_무슨_향기가_날까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fuckyeahfrocks
OOOO 호애 입생로랑 한번두안써봐따! 얼마야?
OOOO 입생로랑! 면세점이라 백화점보다 싸니까 사가야겠다 하고 가격 물어봤는데 내가 집은 거 품절이래서 그냥 나왔어.. 😂
OOOO바비브라운 제품을 딱히 좋아하는건 아닌데, 내화장품의 80%는 바비브라운인듯.. 사실 나랑 볗로 안맞는 것같은데, 화장품 초기에 살때 바비브라운에서 몰빵해서 샀거.. 화장품 선물도 바비브라운만 받음.. 웨지감자.. 난 입생로랑이죠아..!
OOOO최근엔 입생로랑 가방이 이쁜데 내가 가방을 들고 다녀야 무슨 탐을 내던지 하지. 짐백이나 들고 다니는 주제에. 콧구멍만한 가방이라니.
OOOO 루나솔!!!!!! 입생로랑!!!!
OOOO입생로랑,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7호 부띠크 오픈
OOOO 은근슬쩍 입생로랑 자랑하기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cosme_sori
OOOO티파니랑 입생로랑 생일이갘다니 생일마저 황미영스러
OOOO 1.입생로랑 2. 7만원 3.거울
OOOO내 입생로랑
OOOO입생로랑 영화도 있었네,,
OOOO제얼굴색에 맞눈 입생로랑립 색좀 알려주데여(??????)
OOOO 답변 감사합니다!!얼굴이 흰 편인데 코랄립만 어울려서 입생로랑 11호가 인생탬이거든요..매장 가볼게요:D
OOOO입생로랑립바르는로랑...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raspberry_nini
OOOO저도 그생각했었는덱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입생로랑입은 로랑이 연성해주세요
OOOO로랑하니까입생로랑생각나
OOOO입생로랑쿠션도 좋다는데 안맞을까봐 못사게써ㅓㅓㅓㅓ
OOOO 헉 입생로랑,,
OOOO헉 입생로랑...(눈부심
OOOO9. 가스파르 울리엘이 주연한 입생로랑내 인생에 이보다 더한 노잼영화 본 적 없음 남주 거죽이 가스파르 울리엘인데 별로 보고 싶지 않다니 (심지어 나는 한니발 라이징도 재밌게 본 사람임) 어떤 의미론 굉장함
OOOO임나나분 입생로랑 몇 호 쓰는거지. 나 8호 다 써가는데 저거 예뻐보인다 ..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cosme_sori
OOOO 입생로랑 쿠션 케이스도 조녜잖아여 블랙&골드...!! 내용물 멜랑님이랑 안맞아여?ㅠㅠㅠㅠㅜㅠ
OOOO 하물며 지금 입생로랑 별로 맘에 안든다는거;;;;😢😢😢
OOOO 저 입생로랑 오늘 받았는데...;;;;
OOOO큰고모가 립글로즈를 주셨는데 입생로랑팩트는..사촌언니에게 양보했ㄷr(주륵
OOOO헉 대박 이번에 새로니온 입생로랑 파운데이션 샘플받은거 써봤는데 지금까지 느낌으론 짱좋은....! 촉촉한데 뽀송하고 안끼고 안뜨고!!!!!!색도 예쁘고!!!!
OOOO입생로랑 12번 사랑히ㅢ요
OOOO흐학.. 입생로랑에서 메일 왔어.. 설마 나때메 딜레이 되는건 아니겠지?? 👉👈 엑소엘 위아원 👍 ㅋㅋㅋ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jongae0114
OOOO 그러쿠낭 검색해보니 뭐 코키인가 그거추천이길램.. 걍 면세찬스로 입생로랑사다달래야지
OOOO 아 맞아욬ㅋㅋ그걸 깜빡했네요 하지만 보통은 vib는 커녕 입생로랑도 모를....
OOOO하았쓰 담주에 맥이랑 입생로랑 나스 만날거란 생각에 심장이 펄덕펄덕푹숙 으악 큮,,
OOOO 헐 .... 에스띠로더 절대 필요없으시고 입생로랑 쿠션이나 헤라미스트 쓰셔도 괜찮으실듯하여요....((미모에 충격....
OOOO 입생로랑 볼립떼4호 바르면 이쁠듯 ㅋㅋㅋ 글로시한 느낌이라 캐주얼하게 잘 어울림 ㅋ
OOOO 입생로랑
OOOO 비싸겟는데...ㅋㅋ 입생로랑 갠적으로 좋아해여 ㅋㅋ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jongae0114
OOOO입생로랑, 신세계백 센텀시티점에 8호점 개점
OOOO쇼핑정보 입생로랑 뷰티, 롯데百 부산본점 입점
OOOO 헐입생로랑..
OOOO#키탬 기뱀 애인지갑 입생로랑 지갑사주는 부내나는남자 아부럽 커플퀴들
OOOO저넌 개념녀니까 샤넬을 사지 안코 입생로랑을 샀어요. 저넌 알뜰한 새럼
OOOO입생로랑 팔렛.. 보고 심장이 덜컹..
OOOO입생로랑 아이 팔레트 넋 나가서 구경했다. 정말 색의 조화가 예술.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ohlola64
OOOO 갠적으로 입생로랑이랑 나스도 많이 알아줬으면 ^^!
OOOO 샤네루밖에 몰라주시는 분들.. 입생로랑도 알아달라...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DropHun_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Phirr_Nimm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zarm_ng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Mint_ppk
입생로랑 틴트 꾸뛰르 루쥬 립스틱 로드샵 삐르 디올 레드 9호 샤인 cosme_so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