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아스트로


OOOO동민이는 막춤도 귀엽네...💕😊 #150815 #웹드라마 #Tobecontiued #투비컨티뉴드 #프리뷰 #대학로 #판타지오 #fantagio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막춤
OOOO아스트로 연애 금지령 내려주세요 판타지오
OOOO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는 하정우의 이적으로 주진모 염정아 김성균 김새론 등 기존 배우군단과 서강준. 공명 등이 소속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외에 헬로비너스, IOI 멤버 최유정 김도연, 보이그룹 아스트로 등에 집중할 것으로 보…
OOOO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는 하정우의 이적으로 주진모 염정아 김성균 김새론 등 기존 배우군단과 서강준. 공명 등이 소속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외에 헬로비너스, IOI 멤버 최유정 김도연, 보이그룹 아스트로 등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OOOO160716 판타지오 조상즈 땐쓰 뽐내기 #아스트로 #ASTRO #문빈 #라키 오구오구 둥기둥기 짜란다짜란다짜란다아~~ ♪♬
OOOO10시에 V앱 판타지오뮤직 채널로 놀러오세요!!😄 아스트로랑 같이 놀아용!!🐶 #아스트로 #V앱
OOOO판타지오 니들 김도연 최유정은 살려야됬다 불안해 진짜로 헬로비너스 기획력 보면 믿을수가없어서 또 아스트로 보면는 일잘하고 요즘 아스트로 이기용배 작곡가분꺼쓰던데 그분꺼써라 그분 노래잘쓰더라 여자친구 곡도좋고 용감한형제 곡 받아오지말고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dldl5969
OOOO[160430 판타지오 준공 축하공연] #ASTRO #아스트로 #ROCKY #라키 #민혁 민혁아 미안하구 고마워❤ 보고싶다! 얼른 만나자~
OOOO와 아스트로.... 걍 판타지오에 뼈묻할까?
OOOO제발콘서트때아스트로슬로건을판매해주세요ㅜㅜ #판타지오 #아스트로 #아스트로 슬로건
OOOO 판타지오 이상한데 돈 쓰지말구 아스트로 리얼리티 잡는 거에 돈 써주세요 😯😯😯😯😯😯
OOOO[160430 판타지오 준공 축하공연] #ASTRO #아스트로 #ROCKY #라키 #민혁 4월의 민혁이~ 지금도 이때도 항상 예쁘다💕
OOOO[#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최유정 #김도연]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판타지오뮤직 완전체😶 모두 모이니 넘나 좋은 것💕
OOOORTwith_astro MH_0225160430 판타지오스퀘어 준공 D-30 축하공연 #아스트로 #ASTRO #라키 #박민혁 #ROCKY offclASTRO 햇살보다 더 눈부신 사람... 넌…
OOOOOK준비완료! 아스트로 출발!! 언제나 최선을다하는 미소가 아름다운 아이들....이름처럼 땀방울 마저 빛이 나는 아스트로 화이팅!!❤️ #아스트로 #숨바꼭질 #엠카운트다운 #판타지오 #김희선 #이야기사운드 …
OOOO 사랑해요 판타지오♡♡♡♡♡♡ 사랑해요 아스트로☆☆☆☆☆☆ #아스트로 #아로하
OOOO 아스트로 사랑해요~~!!!!! 판타지오 사랑해요~~!!!!! 아스트로 Manager 사랑해요~~!!!!! 💞💞💞💞💞💞💞💞💞
OOOO #더쇼 #아스트로 판타지오뮤직 화이팅!!
OOOO동민아...!💕 #150815 #웹드라마 #Tobecontiued #투비컨티뉴드 #프리뷰 #대학로 #판타지오 #fantagio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뭐가 없어서 맨날 판타지오 아스트로 차은우 윤산하 쳐본다
OOOO아스트로고 판타지오고 개혜자 세상에 앨범에 멤버두명씩해서 포카다르게 두장있어 ㅋㅋㅋ 근데 포카보다 직찍이 더 난게 함정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_iTeen
OOOO저 지금 정법 보는데 아스트로 은우분 제 심장에 도킹시도 하시네....판타지오 라고요... . .. .
OOOO[#아스트로] 판타지오의 뉴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를 소개합니다! #ASTRO
OOOO헐 아스트로 얘네 판타지오 였구나 뮤비에 유정이 나와서 깜짝 놀랐네;
OOOO판타지오의 잠자는 왕자님😴 #아스트로 #숨가빠 #차은우
OOOO 에 아스트로 차은우래요....판타지오..? 정법에 나와서 저를 조금 씽씽카로 치고갓는데 검색하다가 다시 치여꼬요..?

김도연


OOOO꿈이 가수라는걸 프로듀스에 나오고나서 알았던... #김도연 #판타지오 #프로듀스 #아이오아이 #IOI
OOOO도댕~~~ 평생지켜줄께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유닛 #유닛 #도댕 #도댕케미 #케미 #최유정 #김도연 #판타지오
OOOO자막 ㄹㅇ M&H 김청하 , 판타지오 김도연 지금 바로 당신의 소녀에게 투표하세요 AM1:00 투표 마감!! 이거같다
OOOO160326 #프로듀스101 #판타지오 #김도연 #도연 애절한 하트 보낸 후 뿌듯해 하는 아기 (벽 쾅
OOOO 판타지오 2년차 연습생 김도연(18)
OOOO솔직히 판타지오 김도연이랑 차은우 비주얼 넘 아깝
OOOO#판타지오 #정해림 #김도연 새로운건 없지만 캡쳐2 해림이 우니깐 도연이가 바로 위로해주러☺️💕
OOOO광고주 여러분 판타지오 김도연입니다 언제든지 불러주세요 ㅠㅠ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연샴푸
OOOO예쁘니들 T.T 계속 앓아도 끝이 없다구여 엉엉 #판타지오 #김도연 #도연 #추예진 #예진 #최유정 #유정 #판타지오걸스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casting
OOOO 음.. ㄱㄷㅎ 이로니까 판타지오 김도연이랑 비슷하지!!
OOOO 나는 본명이랑 비슷해서 꼭 아이오아이 판타지오 김도연 이라고 해... (훌쩍
OOOO판타지오걸즈 내 예상멤버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정해림 ? ? ? 몇명이 될까
OOOO진짜 배우상에 비쥬얼ㄷㄷ 한데 판타지오 가 써먹지를못하니 그래도 요즘 cf밀어주고 예능하는거같은데 그리고 내가 김도연 좋아하지만 판타지오 에서 권나라가 제일이쁜듯 인지도가없어서그런지
OOOO서강준 김새론 차은우 김도연 최유정 미친 회사 같아 판타지오 그리고 판타지오 뮤직.......

최유정


OOOO같은 뮤비에 나오는 판타지오 최유정인데요, ,, 뭐가 더 필요한지, ,, , #WHATTAMAN #밤이면_밤마다_전국_최애_자랑
OOOO판타지오 는 사람볼줄아는 안목 진짜 대단 캐스팅팀 열일해 진짜 최유정 이라는사람을 어디서 데리고왔는지 아이돌로써의 끼랑 노래 춤 랩 전부잘해 대박이야ㅠ 진짜 일처리만 잘하면 되는데 나중에 정식데뷔하면 헬비 같은 노래 주기만해봐 용감한형제 곡만 안쓰면됨
OOOO여러분! 2016년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모든 일들 잘 풀릴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엄청 많이 받으세요!!♡♥︎ #최유정 #아이틴 #판타지오 t.…
OOOO🐥부탁드릴게용🐥 #최유정 #유정 #판타지오 #아이오아이 트청을 잘못 돌려서 글 다시 올립니다! >.< 이미지 첨부한 거 읽어주세용 감사합니다! 그리고 질문은 멘션으로 해주셔도 되어요!
OOOOㅤ98 ' 최유정 = ❤ 판타지오 #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ないので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プロデュース101好きな人は是非RTして拡散してください t…
OOOO판타지오 최유정의 탄생 이거 안본사람 댕덕인정모태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졸 귀니까 두 번 봐주세여

추예진


OOOO아 머지 애쉬비 onni 본명 추씨 엿는데 자꾸 판타지오 추예진이 생각나서 애쉬비 본명도 추예진 갇다구요
OOOO그동안 프로듀스101에서 정해림, 추예진을 투표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연습 더 열심히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까 기대 많이해주세요!! #정해림 #추예진 #아이틴 #판타지오 t.co…
OOOO판타지오 추예진 실물 대박이라는데 암튼 얘는 가수도하고 연기시켜서 밀듯 아역배우 출신이라서 연기 엄청 잘함 그리고 머리묶으면 문근영 닮았어....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Choi_Y00
OOOO160226 EP6 판타지오 추예진 CAP 앓다축을 예진추... -미나의 예쁨은 로고크롭과 2차가공을 금지합니다 로고=젓병
OOOO우리 예진이 겁쟁이 인증한 영상 ,, ^^ 결국 만지지도 못하고 끝난 ,, 예지니의 추가 사진을 못 봤지만 겁내는 모습을 봤으니 만족! ㅠㅅㅠ 넘 귀여운 우리 ♥ 판타지오 추예진 ♥
OOOOㅇ엉엉 예진아 언니가 똥손이라서 그리고 뒷북 쳐서 미안해 ㅠㅠ ,, 우리 예쁜 예진이 방송에서도 좀 잡아 주세여 ,, 아무리 똥손이라지만 캡처할 게 없어서 너무 슬프당 ,, ♥ 판타지오 추예진 ♥
OOOO#프로듀스101 6회 선공개 #판타지오 #추예진 우리 예진의 달콤한 천사처럼 목소리 ❤

차은우


OOOO판타지오 예명 3대장 하정우, 서강준, 차은우
OOOO서강준차은우 유닛 만드러조 판타지오놈들

아이오아이


OOOO 세정 (구구단/젤리피쉬) 채연(다이아/mbk)는 소속사로 들어가서 데뷔했고 유정(판타지오) 결경 (플레디스) 소미(jyp) 애들은 아이오아이유닛으로 컴백해여
OOOO판타지오는 아이오아이 끝나면 빨리 걸그룹을... 내주세오... 도댕 8ㅅ8 체고야
OOOO 도연이 유댕이 아이오아이 끝나더라도 판타지오에서 데뷔해서 월드투어로 LA가자~~ ❤❤

하정우


OOOO헐미친 하정우ㅜ판타지오 나왔구나.....
OOOO아ㅏㅏㅏㅏ 진짜 판타지오 언플 개빡치네 개봉일 맞춰서 저딴 기사내면ㅋㅋㅋㅋㅋㅋ 하정우가 해줄만큼 다 해주고 떠난다고 생각하는데; 왜 기사를 저딴식으로 내지?
OOOO하정우 판타지오 나가넹
OOOO🎉하정우 판타지오 탈출 재계약X🎉
OOOO하정우 가 판타지오 먹여살리지안았나 거기서 제일 수입많고 결국 나가네ㅠ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EyakiVoice
OOOO카페 판타지오 하정우 그림들 이제 어떻해 ㅋㅋㅋ
OOOO넹ㅋㅋㅋ판타지오 대표 배우가 하정우
OOOO 판타지오 걸그룹 내년에 나오기힘들수도 있을꺼같애요ㅠㅠㅠㅠ 하정우분 판타지오 재계약안하신다고... 9월에 계약만료라던데 판타지오 수입중 50퍼센트 이상이 하정우분이였다는거.......ㅠㅠㅠ

아이틴


OOOO[#아이틴 #박진우] 눈찔림 고통과 맞바꾼 귀요미 쁘이!! 기대하시라 개봉박두둥~~~ #틴맨 #판타지오 #웹드라마 #오늘은끝
OOOO 제가 그래서 판타지오 다 덕질하자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 아이틴걸즈 입덕하세여... ㅠㅠㅠㅠ
OOOO2015년 한 해 동안 #판타지오 #아이틴 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에도 아이틴의 다양한 모습!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틴맨 #프로듀스101 https:…
OOOO아이틴트윗을 보던 중 떠오른 무언가...❓ 판타지오 플디처럼 일만 하지 마 아니 플디지처럼이라도 일 해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Do_Cha_ta
OOOO[#아이틴 #문빈] 오늘도 멈출 수 없는 스포짤의 유혹! 쁘이가 녹는다.... 기대하시라 개봉박두둥~~ #틴맨 #판타지오 #웹드라마 #타음타자는누구
OOOO드라마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내일부터 서서히 공개될 새론이와 아이틴의 새로운 모습!! 기대하세요😜 #틴맨 #판타지오 #웹드라마 #김새론 #아이틴 #내일티저공개

정해림


OOOO후렌ㅊㅣ레볼루션 줄서는데 바로앞에 판타지오 추 ㅇ ㅖ진양과 정해림얄 있고요 ... 셀카받았는대 개쩝ㄴ ㅣ다 .. 여러분 미래는 판타지오
OOOO#판타지오 #정해림 다 좋지만 교복해림=❤️

헬로비너스


OOOO헬로비너스 나라 아이돌이아니라 배우아니냐? 판타지오 비쥬얼ㄷㄷ해

애들


OOOO 그러게욤!! 안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게하는 그 족발 어디건지 궁금한... 애들도 진짜 맛있게 먹고 ㅋㅋㅋㅋㅋ 판타지오 애들 고기 좀 멕여라...
OOOO판타지오!!!! 애들 왜!!! 이제 데뷔시켜!!!!ㅠㅠㅠㅠㅠ 베스트 장면이였다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music
OOOO그래서 애들 100만 공약 고기 먹방 언제해요 판타지오....
OOOO 도여니도 분량 진짜없었는데 걍 판타지오애들 분량 너무적었음
OOOO #5rt 내가 엄청난 여덕이라 파는 여돌이 마는대 일단 요즘은 프로듀스 덕질함 다이아 굉장히 품습니다 정채연 기희현 사랑해 다른애들도 넘 조와 플레디스 판타지오 품음 시연이 은우 수민이 데뷔해 소연이 윤서도 데뷔해 ,,,
OOOO애들 우는거 너무 속상하다 ㅠㅠㅠㅠ 판타지오 애들 좀 집에 휴가 보내라거...
OOOO@jaehyuna_s2 ㅋㅋㅋㅋ디엠 주시면 알려드릴게요 판타지오 진짜 애들 잘 뽑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ㅁㅣㄴ이하고 서강준하구 하얗고 이쁜 애들만 ㅜㅜ

도연이


OOOO김세정 판타지오 못잃어,,,,, 도연이도 내꺼 유정이도 내꺼 도댕이 터지든 말든 유정이 골반 내꺼
OOOO청하네 기획사도 별거 없던데 판타지오가 영입해서 유-청-도 삼각라인 메인으로 이런 강렬한 컨셉으로 나오면 제가 감사합니다 하고 받아먹음 아무리 봐도 유정이도 도연이도 이런게 훨씬 잘함 프듀때도 뱅뱅이 제일 좋았고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POBI_729
OOOO여튼 유정이 넘 기엽고 도연이 너무 예쁘고 ㅠ 아무래도 다음 여덕질은 판타지오가 아닐까..... .... ...
OOOO판타지오 너네 기획력 구린 거 다 알지만 도연이 유정이는 제발 살려라
OOOO 저랑 상황이 비슷하시네요 저두 판타지오 더쿠예요 최애는 유정이이고 도연이 해림이 예진이합니다
OOOO도연이야말로 판타지오의 희망이야
OOOO도연이 유닛 해서 정말 ㅠㅠㅠㅠ판타지오에서 데뷔하면 또 소녀소녀한거로 데뷔하려나..
OOOO 근데 전자는 아예 아무런 기대치가 없는데 판타지오는 애매하게 인지도도 있고 유정도연이라는 인기멤이 있어서 무리수 많이 둘 것 같고 진짜 현실적으로 걱정돼요,,
OOOO 유정이랑 도연이도 곧 판타지오로 돌아가서 정식데뷔할거니까 그때하면 데뷔더쿠에여 ㅋㅋ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ddu_rett

걸그룹


OOOO솔직히 나 판타지오걸그룹이 기대됨 유정과 도연의 조합
OOOO 마자요 아직 우쮸쮸 예뿌니들 둥가둥가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판타지오 걸그룹 나오면 저 아마 여덕 확정,,,
OOOO#whattaman일등하자 언니들 저 진짜 언니들 팬이에요ㅜㅜ 진짜 언니들 왜이렇게 예뻐요?!♥여신들이에요💝 유정이언니 도연언니 저 판타지오 언니들 걸그룹 뽑는 오디션 도전했어요!! 언니들 whattaman 흥하고 제가 마니마니 사랑해요💕싸랑해용💕💝💕
OOOO 히히힣 부끄러웡😍 판타지오에 걸그룹 데뷔조 뽑는다는데 나 지원할까...(?)
OOOODGssuldding dododo1204 bad009 판타지오 걸그룹 나오면 갈까 생각 중

유정이


OOOO저거 설마 유정이 판타지오에서 데뷔해도 저꼴나진않겠지?

모습


OOOO 와 오늘이 역대급... 판타지오 방향이 어디져...? 어디로 절하면 되나요... 이런 모습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흑ㅎ흑흐그흐그흐그흑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rlagusdk123

라키


OOOO 진짜 내뱉으면 현실 되나봐 다 뱉어버려야지 팬싸붙는 거 빼고 다 되는듯 ㅠㅠㅠㅠㅠㅠㅠㅠ #라키더스테이지 #힛더라키 벌써 내 새끼가 최고인 소리가 들려요 ㅠㅠㅠㅠㅠ 판타지오는 최고의 회사야!!!!! 판타지오 젤 사랑2222
OOOO 판타지오 최고다 ㅠㅠ 라키야 ㅠㅠ

판타지오


OOOO 얼름공식뽑아주새오 @판타지오
OOOO정우형ㅠ 판타지오떠나면안대염
OOOO언제부터 기획사가 부모의 마음이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타지오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 판타지오 너무 좋아 ㅠㅠ 판타지오 패밀리♡
OOOO하배우 판타지오 나오는ㄱㅏ보네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delight_astro
OOOO판타지오 이제 서강준이 먹여살려야되나ㅋㅋㅋㅋ
OOOO 헉 왜 물량 안 팔아 판타지오 돈 벌기 싫나 바!
OOOO 헐.. 창문도 안열어준다는 판타지오.... 쥬기고싶다.,. 쨌든 밥먹구가ㅠㅠㅜㅜ 아픈사람이 말아ㅠㅜㅜ
OOOO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지오 판타…
OOOO 아정말 탈퇴만 아니였어듀ㅜ 판타지오가 일을 ㄴ넘 조가티햐ㅐ
OOOO 판타지오에서 연습생이었어 ???
OOOO 판타지오와 플레디스가 잘못했다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_iTeen
OOOO판타지오+새솜 내가 젤 좋아하즤 .
OOOO비주얼픽 삼정 뽑을 때부터 좋았답니다 판타지오+세정 조합..
OOOO ㅋㅋㅋㅋㅋㅋ아니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판타지오 첨 파봐여,,, 그나저나 인스타랑 웨이보도 짤줍 해야게ㅛ어요.....
OOOO 나의 목표는 판타지오에 뼈 묻기다...
OOOO? 판타지오 왜 데뷔팀 모집하나 했더니 연생 나갔었어?
OOOO 전 판타지오 연습생끼리...
OOOO 예린이가 잠깐 판타지오에 있었대욘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choi2o
OOOO 판타지오연습생 ㅇㅅㅇ .
OOOO잘은 모르뎄는데그 예린이 판타지오였어ㅓㅅ 친해진거 맞지
OOOO나의 이메일을 봐줘 판타지오..
OOOO판타지오...권나라...도연......대체 뭘까...
OOOO 카페에 그런 댓글봤는데 설마 판타지오가....?ㅎㅎㅎㅎㅎ
OOOO ㅋㅋㅋㅋㅋ저두 거의다 좋아했어욤!!!!! 처음엔 제와피 소미 나온대서 보기 시작한건데 보다보니 어느새 플디,,판타지오,,,,핸푼,,, 걍 다 좋아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ㅁㅈㅁㅈ 저도 그 순위,,,아직도 납득안가는것이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저는 플레디스친구들 조아하고...판타지오 이수민도 좋아햇구 ㅠㅠ 그래도 최고는 도댕이었읍니다 ㅠㅠㅠㅠㅠㅠ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kimduckjil
OOOO가을 앨범은,,, 교복 부탁드립니다 판타지오 뮤직....
OOOO 판타지오가 유일하게 내리사랑 가능한 소속사인듯...유정아ㅠㅠㅠㅠ도연아ㅠㅠㅠ
OOOO크러쉬 때부터 느꼈지만 이런 비트 센 류의 노래에 너무 강하다 목소리 최고고 아이돌댄스팝력 최고임 판타지오 절하세요
OOOO얒ㅈ 솔찌키 우런니들 오랜만에 행사인데 왜 하필 시험기간이야 판타지오 개색기들,,, 그래도 다이아도 오고 엔씨티도 나와서 보러가야지 머^ㅅ^ 카메라 가져가야긋다
OOOO 그냥 눈 깜박이는것도 귀여워....... 키만 컸지 하는건 애기 ㅠㅜㅠㅜㅜㅠㅠㅜㅜㅜ 판타지오에 뼈를 묻겠습니다....
OOOO판타지오 먼가 이름이 이상한데신박해
OOOO판타지오 입사때부터 이걸기다렷구나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Luda_spring
OOOO판타지오가 알아서 초대 돌리는거지만 걩리는 먼가 의외ㅋㅋㅋ
OOOO 판타지오!!!! 울 유정!!!! 웨!!!! 이제!!! 데뷔시켜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송은 앙 쇼케가서 티켓 좌석 사기당해서 내 옆에 앉고 절정에 달아오르니 갑자기 울먹거리다가 판타지오!!웨!!!!이제 데뷔시켜 ㅠㅠㅜㅠㅜㅠ!!! 하면서 울던거 생각나넼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개웃김 진짜ㅠ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
OOOO판타지오도 일못하..ㅇ..읍..!!
OOOO 판타지오 뺨대 ㅎㅎㅎㅎ 근데 꾸러기 그건 나도 뭔지 모르게씀... 처음들어보는데 뭔가 제목이 애기애기해 (?)
OOOO흥 나빠따 이번에 제일너무해따..판타지오..
OOOO대단해 스고이~! 역시 판타지오~~^^ 현참도 안알랴줌이야ㅠ?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astrobaby_5959
OOOO지금이야 판타지오
OOOO 우리 아가덜 참 귀여죠 진짜 저런 미친 외모와 비쥬얼을 데뷔시켜준 판타지오한테 절합니다
OOOO 판타지오소속배우얌
OOOO판타지오하고 플레디스하고 사이안좋음??
OOOO진자 판타지오는 햬림이다
OOOO 새벽님 저도 불안하답니다... 한 번씩 읭?? 스러운 대답 많이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판타지오 트윗 서칭하고 계시면 이 내용 보고 위쪽으로 올려 보냈음 좋겠네요...
OOOO앙순이 데뷔 100일 기념 광고라는데 왜 판타지오 두명만 있냐ㅡㅡ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blissout0316
OOOO판타지오 일 넘넘 잘하네
OOOO 슴...캐스팅 담당자가 바뀌었나... 요즘 열일안하네ㅠㅠ 판타지오 인물이 엄청많네요ㅠㅠㅠ
OOOO강주니 외롭지말라구 판타지오 잇는가랰ㅋㅋㅋㅋㅋ
OOOO헐 판타지오 개인 폰 아예 못 쓰게 함 ??
OOOO넥스타 문현주씨... 판타지오였구나..
OOOO트찐소,,,,,, 저 유졍이 팬분들이랑 같이 오순도순 얘기하고싳어용,,, , 잠시 현생을 경험하고 오니까 사람이 별루 없꾸,, , 판타지오 환영합늬다,, , 😚😚
OOOO 연습생 순수미 가득❤ 전설의 유리구슬 만든 판타지오 애정해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offclASTRO
OOOO나 판타지오 앞 그렇게 돌아다니는데 왜 은우포테이토 한번을 못 보ㅏ
OOOO판타지오의 안목에 무릎을 탁 칩니다...
OOOO 호우...멋지댜 도장잘받아ㅠㅠㅠ 나는내일 판타지오 갈각
OOOO 판타지오 CG팀 생겼나요,,,?
OOOO>>정택운의 판타지오
OOOO몬가 걍쥰이 느낌 나서 검색해봤더니 판타지오ㅋㅋㅋㅋㄲㄱㄲ
OOOO ㅎㅎㅎㅎㅎ 상상하게 만들지마시떼..(?) 아 근데 진짜 궁금햌ㅋㅋㅋㅋㅋ 판타지오.. 울애기들 상남자컨셉 한 번 하게해주라 줘..ㅜㅜ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kimdoyeon_kr
OOOO4749졸라 익숙하다햇눈디 역시 판타지오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판타지오..!! 해결해주세여...!!!!
OOOOR=VD 나는 판타지오의 연습생이다
OOOOR=VD 판타지오에 들어갔다
OOOO차으누 세상의 모든 남주 다 해버려 2 솔직히...패러디라도 해주세요...판타지오...
OOOO???:ㅋㅋ유정아 판타지오는 안 돼ㅋㅋ
OOOO 9ㅁ9..판타지오가 리얼리티를 잡아다왔으면 좋겠어요ㅜㅜ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ROCKY_0225
OOOO 헐 울 펙션님 생일 축해드랴용 $.< 앞으로도 생일 챙기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 잘 부탁드려요,, 판타지오*유졍이랑 오래오래 가요! 😘💕💕💕
OOOO김성훈!!!!!!!!!!!!!!!!!! 탈판타지오!!!!!!!!!!!!!!!!!!!!!!!!!!! 우키이키이키이키잌잌이키니이킹ㅋ
OOOO긴성훈 탈판타지오 하신닺니다!!!!!!!
OOOO판타지오 일한다,,.!!!!!! 지굼처럼 일해라 관타야!!!!!!!!
OOOO 판타지오 꽃길만 걷자
OOOO젤 조아ㅋㅋㅋㅌㅋㅋㅋㅋㅋ판타지오 못잃어..
OOOO너무 좋아 귀여워.....판타지오 못잃어....하는 김세정의 마음 이해하겠음(?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woo_0107
OOOO근데 판타지오에 수밍이랑 해림이랑 추진이는 어디있어요?
OOOO 판타지오 휴가로 다 LA갔나
OOOO좋은현상이야 다들 판타지오 합시다
OOOO판타지오 아 드디어 제대로 된 소속사를 빠는 느낌이 난다
OOOO판타지오였구만?
OOOO...판타지오는 일좀해죠...ㅠㅠ 와엠씨도 뭔가를 하잖니
OOOO 거기다 판타지오는 메보였던 이수민이 나가서 메보부재...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ROCKY_0225
OOOO판타지오 개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 그런가? 캡틴규 같은 강친이 더이상 없다느 ㄴ건가ㅠㅠ ㅋ 진짜 캡틴규 판타지오랑 계약햇으며늌
OOOO 진짜 제발 캡틴규 판타지오 계약! 해주시길..ㅠ
OOOO 판타지오 일해라ㅠㅠ 캡틴큐랑 계약해 빨리ㅠㅠㅠ
OOOO 그럼 나중에 판타지오에서 데뷔하면 하자
OOOO배경음악 듣고 엥 왜 이거 유댕ㅇ 목소리지 그냥 닮은건가 하고 들었는데 알고보니까 판타지오 연습생들끼리 부른 I love pizza 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판타지오 이름 처럼 판타지 세상 아니라구요 여기는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_iTeen
OOOO판타지오 제발 o17!용ㅂH랑 헤어지세요 부탁드립니다 그 분들은 안맞는 거 같아요
OOOO혼술끝나면 판타지오는 팬미팅 시켜줘라
OOOO이 오디션으로 판타지오걸즈가 완성 될려나
OOOO판타지오걸즈 내년이나 내후년에 데뷔각
OOOO 아..... 근데 어쩌면 판타지오는 쓸지도 모르는데 저새끼들은 일부러 기간제라고 안해준거같애
OOOO 판타지오에 애기들 왜케많아
OOOO"판타지오 주진모 홍보 강동미" such person even exists? like what did u do bro all this time except of burying articles???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_iTeen
OOOO오랜만에 밖으로 나온 판타에요! 여기는 성남! 친구들이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할게요! #판타지오
OOOO 끼어들기 뎨둉한데 제가 폭풍검색해본 결과 버스터미널에서 462번타고 양재역에서 하차하고 그 뒤로 판타지오가 알려준 길대로 가면 돼요~!
OOOO판타지오뭐하세옄ㅋㅋㅋ사웨랑소속사말1도안맞고여
OOOO 케이비에스가 판타지오한테 내리라한것같아요!
OOOO 판타지오 정신 차려서 국내 인지도나 올렸음 좋겠어요 사실 곧 있을 해외 쇼케 너무 이해 안가구요....
OOOO 보내지마 판타지오에서 보내도 공항가서 꼭 막는다...이렇게 첫 해외에서 나쁜일들이 수두룩했는데 방콕?마닐라?는 개뿔 그냥 한국에만 있어,,,,
OOOO 아니 우리였어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든자격박탈이야 진짜 왜냅둬 판타지오뭐하는거야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fantagio_iTeen
OOOO판타지오의 꽃밭 이런 느낌 아닐까. . . ? 대표는 밥 안먹어도 든든 하겠네
OOOO팬싸는 도연 이 판타지오 에서 데뷔하면 보려가야지 맘먹고 광주 에서 서울 올라가야되겠다 4시간 넘게 걸리겠지?ㅋㅋㅋ그장소까지갈려면
OOOO여기 팬덤 연령층 낮은건지 생각을 한 번 더 못하는 건지 모르겠는데 저 하이터치회 감독 하는 사람이 판타지오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거 주최측에서 따로 뽑는거지 뭔 컴플레인이랑 피드백 판타지오한테 해
OOOO 판타지오 짤라야한다고생각
OOOO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랫으면 공카에서도 쫓겨나고....팬들한테도 뒤지게맞고..ㅎ 아니 판타지오 뭐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판타지오는 아무런 조치도 안하고있는거야?지금???! 아호 그게 더열받아
OOOO와 진짜 판타지오 개열일... 사랑합니다💞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damnitsastro
OOOO 나 판타지오 사줘^.^
OOOO 봄ㅜㅜㅜㅜ 판타지오 첫 남아이돌그룹이라고 신경많이 써주는게 티가 난다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 판타지오😶💜
OOOO 방금꺼봄..? ㅠㅠㅠㅠㅠㅠㅜ판타지오혜자회사ㅠㅠㅜㅠㅜㅠㅠㅠ
OOOO 열일하는판타지오에게 박수를👏👏 이런소속사첨봣다
OOOO 요즘 판타지오 열일해서 좋네요😁 영상 더 풀어줘요!!
OOOO솔직히 얼굴로 에쎔 뚫을수 있을정도거든 근데 wm이나 판타지오 갈거같음
OOOO@tay1213s 판타지오네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choi2o
OOOO그리고 판타지오 헬비 권나라도 진짜 판타지오하나같이 비쥬얼이ㄷㄷ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판타지오말고 세븐틴 14번째 멤버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NICE
OOOO 저랑 판타지오 오디션보러가요 깔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이오이에서 추후 행보 매우 걱정되는 소속사 중 하나가 판타지오임 ..
OOOO판타지오도 눈이 있는데 콘서트 오는 관객 보면 뭔가 깨닫는 바가 있겠지요. 이랬는데 막 급식 친구들다라케인 건 아니겠지... (불안
OOOO꾸러기들 잡아서 뭐할거죠 판타지오 다음 활동에는 잘 생각해보세요 돈 쓰는 사람은 주로 연령이 어느대인지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lieblichmond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sjhr_bebe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haerim_ryong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Ze_Ttt
판타지오 아스트로 김도연 최유정 추예진 ASTRO 차은우 아이오아이 하정우 아이틴 정해림 delight_astr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