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방탄소년단


OOOO160608 인천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정국 #JK 누군지 모르겠지만 펜싱맨 사랑해요
OOOO[캘리] 그대는 너무 아름답죠 #캘리그라피 #료니씀 #정국 #방탄소년단 이쁜 사진은 밍까님 😘 ( ) 못난 캘리지만 펜싱맨님 노래가 너무 좋아서 급하게 써보았습니다!
OOOO펜싱맨 누군데 노래 그렇게 잘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감덩입니다~~~~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OOOO거 참 펜싱 잘하게 생겼어 👀 #방탄소년단 #BTS #전정국 #정국 #JUNGKOOK #JK #펜싱맨

BTS


OOOO오 나의 펜싱맨,, #정국 #BTS

사진은


OOOOI'm In Love 노래 너무 좋죠ㅠㅠㅠㅠ 이쁜 노래 불러주신 펜싱맨님께 이 기쁨을❗❤😊 예쁜 정국이 사진은 ( )님 감사합니다😚 #흔적 #흔적손글씨

만약


OOOO헉 잠깐만.. 만약 펜싱맨이 정말 정국이라면 펜싱복 입은 정국이를 볼 수 있는 거야..?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warm_children
OOOO만약 펜싱맨 정국이면 가면벗는날 윤기 믹테 어때요 빅히트?

보고싶습니다


OOOO펜싱맨이 누군지는 모르겠고요, 펜싱하는 정국오빠 보고싶습니다.^^ (사진참고했어요) #정국

야근데


OOOO 야근데 펜싱맨 정국이인 이유가 이름도 '이렇게하면 널 찌를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펜싱맨'인데 방연시 대사중에도 니가 나한테떨어질수 있을거라 생각해? 이거랑 싱크 오짐

멋있으시네요


OOOO근데 우리팬들도 대단한게 예고편에 정국이 마이크잡는자세만보고 맞춘거랑 나오는지 확실하지도 않은데 본방사수하겠다고 티비앞에 쪼르르 달려가서 정국이 언제나오냐고 찡찡대고 방송끝나고 펜싱맨 누군지모르겠는데 정말 멋있으시네요ㅠㅠㅠ…

대답


OOOO방탄 알겠냐고 물으니까 엄마의 대답 진-누군데(나이젤많은얘라고 알려줌) 슈가-누군데(하얀얘라고 알려줌) 홉-아ㅏ그 춤잘추는얘!!(얼굴만 앎) 랩몬-랩몬스터!! (정확히 앎) 지민- 지민이!(정확히 앎) 뷔-모름 (잘생긴건 앎) 정국-펜싱맨(오옼ㅋ)

뒤에


OOOO[복면가왕 정국 cut 영상 나눔] 양식:)팔로+알티 후 디엠으로 메일,보내주세요 (이메일 뒤에 콤마 꼭 찍어주셔야해요!) 디엠에 이메일 외에 다른 말 쓰시면 안 보내드려요ㅠㅠ 캬....펜싱맨 전정국 빼박이고요..🖒

어렵네요


OOOO 이런거에 뿌듯해하지 마시라구욧!!!ㅋㅋㅋㅋ펜싱맨.. 너무 어렵네요.. 전 캄자님처럼 펜싱맨 못그리겟어서.. 펜싱맨옷을 입은 정국이를,,(슬픔

목소리


OOOO 초멘 죄ㅓㅇ해여ㅠㅠ 펜싱ㅇ맨 말투부터 너무 정국돋아여... 진짜 정국 목소리...

펜싱맨 정국


OOOO 멜론 개귀옵닽ㅌㅋㅋㅋㅋㅋ 펜싱맨이 정국이 아닌거 모르능사람 없을거같으니까ㅌㅋㅋㅋㅋㅋㅋㅊ아.... 웃겨
OOOO정국 펜싱맨 양궁소녀 따라서 성대모사 개인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펜싱맨ㅋㅋㅋㅋㅋㅋㅋ아재정국 나왔잖앜ㅋㅋㅋㅋㅋㅋㅋ
OOOO정국 펜싱맨 판정단ㅌㅋㅋㅋㅋㅋ
OOOO 펜싱맨 정국 사진...
OOOO 정국 오빠 펜싱맨이죠 ㅋㅋㅋ 화이팅!!

OOOO아니 무슨 방송 나오기 전부터 나 녹화 다녀왔는데 곧 방송에 나올 펜싱맨 전정국임~ 한 것도 아니고 테레비 너머로 본 펜싱맨 님이 정국이 같다고 내가 궁예 하는 건데 뭐가 스포라는 거
OOOO 정국오빠가 거 펜싱맨아가 맞는거 같은디... 무튼 오빠가 펜싱맨이므는 왕좌갔으면 좋겟넿
OOOO정국 펜싱맨 개인기ㅋㅋㅋㅋㅋ펜싱댄스 잔망 쩔어줌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hokeypokey_218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niveapeach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dl_dwls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AUNT_POTATO_
펜싱맨 정국 방탄소년단 BTS 사진은 JUNGKOOK JK 만약 이쁜 보고싶습니다 어때요 야근데 niveapeac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