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골드


OOOO대란템은 한번씩 건드릴 것 같구.. 겔랑 빠뤼르 골드. 광나는 피부표현을 좋아할듯. 틴트보단 립스틱. (하지만 입생틴트는 있다) 블러셔는 나스. 슈에무라 아이브로우. 섀도우는 단품보다 팔렛을 쓸것같아 편해서. 늘 하고다니는 마스카라는 디올이나 로레알
OOOO가격 빼고 모든 점이 마음에 드는 겔랑 빠뤼르 골드 파운데이션. 아르마니 네 통 썼는데 안녕.
OOOO겔랑 빠뤼르골드 01호나 31호 쓰시는 분을 찾습니다...
OOOO파데로 넘어가면 메이크업 포에버 바디앤페이스 (왼) 겔랑 골드 (오른) 투명하고 촉촉한 느낌 내고 싶을 땐 메포 바페 커버력 지속력 올릴 땐 겔랑 쓰고 있다 색은 메포꺼는 분홍 베이스 겔랑은 옐로 베이스
OOOO겔/랑 골드파/데 좋아요 #젝키콘_합창단이벤트_전면취소요구
OOOO잇츠스킨 골드 베이스 겔랑 로르 저렴이라더니 진짜 좋네요... 피부에 쨥쨥하고 화장이 잘먹는다...
OOOO여태까지 면세 구매목록 : 맥 런웨이히트 맥 멜바 바비브라운 파리지안레드 겔랑 빠뤼르골드 더바디샵 드롭스오브유스 베네피트 단델리온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KENoLo0406
OOOO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비엔 메이크업 골드 베이스!! 샀습니당 겔랑 로르(?)베이스 저렴이고 글로X픽에서 평점도 좋길래 데려왔어용 홍홍 거울도 같이 주셨다능 홍홍홍
OOOO겔랑 빠뤼르 골드 파데 괜찮은 것 같다. 아껴쓰라는 계시인건지 화장하고 나갈 일이 당분간 너모나도 없엉.
OOOO겔랑 빠뤼르 골드 (이어서) 요철피부에 맞다 최근 생활리듬으로 피부가 엉망이라 처음에는 뭐가 조탄거여 ㅇ'ㅅㅇ이랬는데 피부 정상으로 돌아오니까 잘먹는다 발림성이 조타 커버력도 없진않다 근데 모공은 프라이머 써야겠다. 이젠 베네피트를 가야겠군.
OOOO화장품 후기2 겔랑 로르 외관만 봐도 고급미가 뿜뿜이다 근데 한번 펌핑해서 조은지 모르겠다.. 두번 세번 펌핑해서 썼더니 낭비력이 대단하다 겔랑 빠뤼르 골드 01호 내 얼굴이 대단히 희다가 아니면 01호 쓰시면 좋을거같다 비싼건 좋다
OOOO내 얼굴 그냥 21호라 알고 파데 사왔지만 겔랑 골드 00 색깔 딱 좋은 것이다 여태 너무 밝게 베이스를 했었나 하는 생각도 든다 여름이라 얼굴이 타서 알맞게 느껴지는 걸 수도 있지만 아니 근데 화장한지 열두시간 지난 얼굴 클워로 닦고 맨 얼굴에다
OOOO겔랑골드가 좋긴좋다 가격값한다 단지 내가 01호를 샀을뿌니다............... 이것도 걍소분을할까

파데


OOOO진ㅇ짜 여름은 더블웨어+겔랑+어반디케이픽서 이게 최강임 진짜로 나 이번여름에 화장 한번도 안무너짐 친구들도 인정해줬다 두개 살 돈없으면 겔랑 조오오옹오노옹나ㅜ추천 겔랑 인생파데입니다,,
OOOO돈 많이 벌어서 겔랑 파데 사야지ㅜㅠ
OOOO아 피곤해. 겔랑 파데 사고싶어 (아무말
OOOO화장품 성분분석 어플, '화해' 언능 설치확인하세요. 천연에 가깝다고, 피부과에서 추천받아 10년째 슈라멕만 썼는데 위험 성분 무려 여덟 가지. 옆에서 슈라멕 버리라던 언니가 쓰는 겔랑 파데는 열 가지라 기절.
OOOO 마자 겔랑 파데 넘 어두워서 깜놀 ㅋㅋㅋㅋㅋㅋ
OOOO 아 제가 털보라 브러쉬로 발라주셨는데 약간 떳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판다님 로라단지파데 저 완전 반했어요ㅠㅠ겔랑 대신 이것 살까봐요ㅋㅋ..
OOOO겔랑 파데 사고싶다
OOOO쿠션을 사고 싶은데... 난 수정화장을 안하는 편이라... 쿠션을 사도 쓰질 않음... 파데 한번하면 끝.... 이번 파데 다 쓰면 겔랑 사봐야지. 그렇게 좋다는게 써봐야게써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ABverhausen
OOOO겔랑 파데를 사야게써요 😜😜😜
OOOO 옷 안 사면 살 수 있다ㅋㅋㅋㅋㅋㅋ 미놔야 글구 겔랑 파데 대만족 파데 유목민 생활 끝!
OOOO그치만 나 파데보다 파우더 더 안 써 겔랑 빠뤼르 6년째 쓰는 걸
OOOO오늘 베이스 - 미샤 마일드선 / 겔랑 베이비글로우 / sk2 살롱파데 330 / 노세범 눈- vdl 그랑프리 / 어딕션 99/ 슈가브라운 /엑셀 si01 / 초코라떼 ,래쉬킹 볼 - 코프레도르 스마일업 01호 립 - rmk 03 , 입생 19

베이스


OOOO큽 메베로 피부 화장 퀄리티가 너무 달라져버렷... 겔랑 메테오라이트 베이스 너무 조으녜...

향수


OOOO물론 가장 좋아하는 건 에르메스 향수지만..... 시향해보는 거 자체가 어려우니까.... 화장품 매장 가면 시슬리랑 겔랑 시향 해보세욥 숨겨진 향수 강자들임.
OOOO근데 향수 취향 얘기 나오니까 생각난 건데 의외로 겔랑 향수가 좋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신가요..... 아쿠아 알레고리아 라인 중에 '빰쁠륀느'랑 '만다린바질릭' 여름 향수로 정말 좋음. 근데 오드뚜왈렛이라 지속력은 진짜 별로임 ㅜㅜㅜ
OOOO8. 향수취향 샤넬 샹스 오 땅드르, 겔랑 빵쁠륀,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돌체앤가바나 더 원 로즈(전에 썼음), 라이트블루, 메이비베이비 가 내 향수들이고 남자는 우드향 나는거 짱조ㅗ아함
OOOO아 오랫만에 회사 선풍기쪽으로 향수 뿌렸는데 좋아 ㅠㅠ 개좋아 ㅠㅠㅠ 겔랑 향수들은 왜 다들 이렇게 이쁠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뿌린 미츠코도 좋지만 샹젤리제도 좋구 샴사르나 살리마도 좋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향수 다시 모을까 ㅠㅠ
OOOO지금 향수 뿌리고 누웠는데 기분이 너무 좋다. 겔랑향수인데 향 이름은 모른다. 친구들이 남자향 같다고 뭐라했었는데....😂😂
OOOO여러분 향수는 겔랑입니다... 냄새 개좋아...

비싼


OOOO 가뜩이나 비싼 겔랑 면세점에서 안사면 언제사냐구요 ㅠㅠㅠ 쿠폰도 먹히는 좋은 브랜드인데 ㅠㅠㅠㅠㅠ
OOOO 겔랑이여... 겔랑..... 가격은 비싼데 비싼 값 해여ㅠㅠㅠ 입술에 쵝 달라붙잖아여....ㅠㅠㅠ
OOOO 3. 포기할수업는 겔랑 루스파우더ㅜ 이거 진짜 체고사치인듯ㅜㅜ 4. 헤어제품을 쫌 비싼걸 씀. 케라슷하즈가튼.....은 머리가 본투비개털이라ㅜㅜㅜ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gkflsgus2
OOOO@rae11e 뭐 알마니 것도 있고 겔랑 거도 있고 뭐 더 비싼 애들도 많잖아요!!ㅋㅋㅋㅋ
OOOO여튼 제 데일리 립은 무난한 핑크코랄이고 무난한 착색 무난한 유분기 무난한 지속력을 가진 촉촉계열 립스틱인데여 겔랑이라서 가격이랑 케이스가 안 무난.. 저렴이 있음 갈아타고픔... 비싼 돈을 주고 무난함을 원하시면 겔랑 키스키스 343을 쓰세여.

나스


OOOO2. 립스틱은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로만. 나스. 맥. 겔랑. 수분감 있고 매트하고 발색 좋은. 아 맞다. 아직 만춘언니꺼 못 질렀다. 9월 근동호가 마감 끝내면 나에게 주는 상으로...
OOOO발색이 잘 안잡힌다 실물로보면 여기서 핑크끼가 좀 빠져야되는데.. 슈에무라 모던레드 - 겔랑 루즈키스 - 에스티로더 엔비어스 - 나스 드래곤걸 - 인페추에이티드레드
OOOO맥 메포 랑콤 겔랑 바비는 일단 보류 슈에무라랑 나스 가볼까

로르


OOOO 겔랑 로르 사자
OOOO 겔랑 자주쓰는데 로르비싸서 이번에 디올팩트는 제가 자주써서 사궄ㅋ 입생틴트는 사야져ㅠ

있음


OOOO3. 입술을 워낙 뜯어제껴거 지속 발색 쩌는걸 조아합니다최근에는 겔랑 라쁘띠 로브 느와르 레드 오브 타이 쓰고 있음 향이 진짜 좋다
OOOO여러 인종의 아이들이 있고 그러는데 아무래도 세계가 넓다보니 갱단이 한 개가 아니라 여러개가 생기는데 그 중엔 식인을 하는 애들 단체도 있음…ㅋ…ㅋㅋ… 그 중에 남주 여주가 있는데 눈의 여왕에서 겔다랑 카이잖아? 겔다가 들어간 갱단 카이가 대장임ㅋㅋㅋ

에스티로더


OOOO겔랑살까 에스티로더 살까 하다가 그냥 쓰던거 삼....
OOOO와 겔랑 키스키스 344랑 에스티로더 엔비러스터 300대 다섯개 존예롭다 사고싶다....

키스키스


OOOO롯데홈쇼핑 뒤적거리고 있는데 겔랑 키스키스 하나 사면 루즈키스 미니어처 끼워주네 살까
OOOO 아 맞다 자구 가먹으내..ㅜㅜ 겔랑 키스키스도 한 때 제 위시에 있었는데... 립 종류는 오렌지코랄 종류를 선호하고.. 자몽색 -> 환장.. 아직 톤체성 못 찾아서 블러셔는 가지고 있는 게 다 톤그로임ㅠㅠ 흰끼 돌아야 하는 듯..?

대신


OOOO난 화장은 최소한으로 해야 예쁘다고 생각하는 편~ 피부표현은 컨실러로 잡티만 가리고 최대한 옅게~ 샤도우는 살구빛으로 전체적으로 펴바르고 펜슬로 끝부분만 살짝. 아이라이너는 패스~ 대신 볼터치는 꼭 해야함. 중앙부의에 살짝만. 마무리는 겔랑 컬러구슬

OOOO 본가 오느라 sk2 cc 대신 겔랑 베이비글로 샘플지 가져와서 써봤는뎅 sk2 앞에서 글로우란 이름 빼도 될거 같음.. 씨씨 짱이얍!!o(`ω´ )o

립스틱


OOOO (절레절레) 저한테 겔랑 립스틱이라도 사주고 그런 소리 하셨음 조켔습니다 ㅇㅅaㅇ그전에 직급도 없는 사원인데...전회사나 이번회사나 똑같이 환장파티에여... 운이...(시무룩
OOOO3. 입생틴트랑 겔랑 립스틱과 립밤 그리고 카멕스립밤은 필수템입니다 ☺️ 4. 많은데 뮤지션만 나열하면 써드코스트, 마룬5, 엠플로, 자미로콰이, 엘라 피츠제럴드 같은 재즈보컬들, 에디히긴스도 잘듣고 한국 아이도루 명곡들 챙겨들어요
OOOO 것이 장점. 촉촉한 립스틱 치고는 지속력도 나쁘진 않다. 청순한 화장을 좋아하는 사람 중 채도가 좀 있는 컬러가 받는 사람에게 종종 추천하는 편. 스와치는 겔랑 루즈키스와 맥 루비우.
OOOO립틴트 하나랑 나머지는 립스틱들! 씨쉬어랑 겔랑343? 하나 빼고는 거의 다 발색 해봤다 흐흐 존잼
OOOO겔랑 립스틱 진짜 이쁘다.... 입생에서 갈아탄다...
OOOO그나저나 새로 산 겔랑 블러셔랑 립스틱은 짱 맘에 들어

샤넬


OOOO 시슬리나 샤넬, 겔랑, 톰포드 같이 평이 좋은 브랜드의 화장품을 들으면 사서 선물이라며 나눠준다. 화장품을 사서, 까지는 사치가 아니겠지만 내가 안 씀..
OOOO 기본적으로 샤넬 시슬리 비쉬 록시땅 겔랑 등등.. 다 프랑스 거에염.

살까


OOOO겔랑 살까 눈 딱 감고

사면


OOOO 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코덕 친구가 겔랑 사라고 색을 추천해주고있어서 인터넷주문 하려고여 지금 사면 머 미니제품? 끼워준대여 😣
OOOO겔랑 슈퍼 아쿠아 토너 본품사면 샘플을 정품 용량만큼 준다길래 홀려서 샀다. 여름에 쓰기 좋은 보습토너. 7만 4천원이라니 (어리둥절)

레드


OOOOGuerlain의 #325 Rouge kiss 레드라고 하기엔 핑크 느낌도 나고 풀립으로 진하게 여러번 덧발라도 특유의 질감때문에 여리여리하게 보이지만 레드는 레드. 매우 청순해보이는 레드립 중 하나로 겔랑 t…
OOOOGuerlain의 #325 Rouge kiss 레드라고 하기엔 핑크 느낌도 나고 풀립으로 진하게 여러번 덧발라도 특유의 질감때문에 여리여리하게 보이지만 레드는 레드. 매우 청순해보이는 레드립 중 하나로 겔랑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ggoboogii

발색


OOOO2. 겔랑 메테오리트 라이트 리빌링 컴팩트 혹자는 약한 발색을 뒤지게 깝디다만 나는 그래서 조와용 오홍홍 조와용! 다른 하이라이터는 은은하잖구 조금만 양조절 실수하면 사이버인간 뽜아아아!!! 하는데 얘는 양조절 좀 실패해도 갠춘 은은한거 조와하면 4

겔랑


OOOO 그때 노트5랑 비교한거여쮜...ㅋㅋ 나 아이폰팔끄얏 언니도팔고 겔7 갈아타쟈!!ㅋㅋ
OOOO 맞아여ㅠㅠ 면세에서만큼은 부담없는 너란 겔랑...
OOOO 넘 좋아줍니다 겔랑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OOOO우엥 겔랑 가르손느 선물받아서 자랑하고 시펐졍
OOOO겔랑... 초록옷 입은 캐릭터 이름이 뭐였지?
OOOO겔랑, 달걀은 안 돼... (꼬옥)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merry_35mm
OOOO아이라이너랑 피지오겔이랑 은호모래 사야한다
OOOO좋은아침~. 겔랑, 오늘하루도 힘내?
OOOO 랑오니랑 탁오니는 봐찌 겔겔겕렉래갤ㄹㄱ겔
OOOO12시야! 잘 자고, 내일 또 만나자~ 좋은 꿈 꿔, 겔랑!
OOOO 7.겔랑 미츠코랑 랭스땅드 랑콤 트레조 세개 젤 좋아함.
OOOO 겔랑 303... 메모... 다음 면세찬스 후보에 올려나와게써요╰ (♡▽♡╰ )
OOOO 아 그리구 얼마 전에 뭐지 겔랑 하이라이터인가 그거랑 브러쉬 세트로 스카이샵에서 10만원에 구매했는데 뭐 왜 10만원이나 주고 샀지 색 조합이 예뻐서요..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babfuri
OOOO ㅜㅜㅠㅠㅠㅜㅜ세하님의 뽑기운을 믿을게요ㅜㅜㅠㅠ 제 뽑기운은 가출을 한건지 엿장수랑 엿바끄ㅓ먹은건지 캔뱃지 깔때도 이렇게 중복나온적 엄ㅅ었은데 진짜 왜이런지 모르겔어요1ㅜㅜㅜㅜㅜ
OOOO핑크립 안바르는데(바르면 얼굴색쥭음...) 겔랑 루즈 G 가브리엘(60)은 유일하게 바닥까지 쓴 립틱 야 저거 어케 썻냐... 저거 바르고 찍은 사진은 다 지워버림
OOOO왜때문에 편의점에 약 개 없니 겔포스 까지는 ㄴ팔아도 되는거 아님? 상비약 절반이 소화제야 미친 감기랑 체만하냐
OOOO1. 겔랑 블랑드펄 에센스 파운데이션. 제 인생템.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인데 커버력까지 좋습니다 그렇다고 두껍게발리는것도 아녜요~지속력도 좋고.. 구매한지 2주정도되었는데 단점을 아직까지 발견못했어요! t.co…
OOOO 겔랑 전에 친구랑 갔을때 테스트 받았는데 진짜 촉촉한데 용량이랑,, 가격은 참 안착하긴 하던데 ㅜㅠ 이거 사야할까여ㅠㅠ
OOOO마농 겔랑[마봉순] 봉순이라고 부르는 애들 머리통 한대씩 갈긴다.(주먹으로)(파손주의) 파워형 일것 같다. 이구역의 헐크토르는 나다 다비켜.히어로들 뇌진탕 많이걸릴듯(아련 근데 작고 가냘프게 생김 성격진자더럽 #우금사이드_스쿼드_자캐가_빌런이라면
OOOO겔랑 가을컬렉션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dragon__soon
OOOO앗 내일 겔랑 방문해야지...
OOOO어반디케이 픽서는 진짜 대박이다 오늘 겔랑 뜨뉘드 퍼펙션 바르고 파우더도 살짝 하긴 했지만 픽서 뿌리고 나왔더니 화장한지 4시간 지났는데 처음 한 그대로 뽀숑뽀숑
OOOO왜 겔랑 오일 50미리 하나는 안팔아여 ㅡㅠ 면세한도 헷갈리자나......
OOOO근데 점장님이랑 나랑 둘다 워낙 여드름이 안나는 체질이라서 효과가없나봄...ㅋㅋ 나는 수분이부족한 베리 건성이므로 피지오겔을 믿고 사본다! 피지오겔 존나많이나간다!
OOOO 님 BMPCC raw로 찍어서 1분에 1기가 나오는 HD랑 겔노트 4k동영상이랑 블라인드 해볼래요?
OOOO아...겔랑 압파를 산다는걸 그냥 파우더를 샀다...여기 9층인데 뛰어내리면 마니 아플까...
OOOO 헉 아눀ㅋㅋㅋㅋㅋ 미안해하실거 전혀없ㅋㅋ는뎈ㅋㅋㅋㅋㅋ 아아니 누군가가 저 친추했는데 닉넴이 '겔랑'님이셔서 혹시 겔라님인가싶어섴ㅋㅋㅋㅋ 물어본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겔라님 귀여워 (발동동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applin_
OOOO아 덥다 맥 오빠랑 에어컨 빠방하게 틀고 베라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가오겔 보고 싶다
OOOO근데 또 탱글티저 빗이랑 겔랑 파우더는 두고갔다. 부피가 커서 그랬나? 때 탄 것들이니 없어도 별 상관은 없는데 인간 자체에 대한 회의가 든다. 아니 왜? 남이 쓰던 걸? 통째로 가져가는 건 그럴 수 있다 쳐도 굳이 열어서 꺼내가는 것도 이상하고..
OOOO ㅎㅎㅎ 겔랑 프레스드랑 비슷한데 그것도 잘 안나와서 음 서쪽현자 브러시중에 좀 단단하고 부드러운거 있거든요 그거로 하니까 잘 나오더라구요 그걸로 한번 해보려구여
OOOO어제 과제하면서 넘 슬퍼서(?) 중간중간 낙서하던 히지오키 .. 겔ㄹ겔ㄹ겔 교수님 히지랑 대학ㄱ생 오키타로 포카포카ㅏ하는거 보고싶다!
OOOO 네네 색만 맞게 나와주면 샘플쓰기 정말 좋은데!! 가끔 어두운거 주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메포랑 겔랑...
OOOO 업체 미팅하고 저녁먹고.. 겔랑 압축 샀는데 5만원인데 진짜 양 캐 적다 ㅋㅋ
OOOO그래서 엉덩이쪽 털이 이제 짙은 갈색이 됐고 이불, 내 옷, 방바닥 다 핏자국이랑 오줌 찌린내랑 좀 난지도 집인 상태다. 화장실은 크리스탈 겔 타입으로 바꿨는데 편하라고 뚜껑을 안 덮어줬다. 덕분에 사막화 짱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mmm_lips
OOOO 맞아요 ㅋㅋㅋㅋ 으 겔랑 그 시리즈 예뻐요 그거 깔별로 갖고싶구...ㅋㅋㅋㅋ(미침
OOOO 내사랑 겔다
OOOO드디어샀다 노스카나겔ㅜㅜ 지난번고데기화상자국이좀남아있어서ㅜㅜ 이게좋대서사긴했는데갠차늘랑가...
OOOO1. 겔랑 레브왈레뜨 루스파우더 수많은 로드샵 파우더를 지나 이놈에게 도착했습니다. 공들여 바를것도 없이 그냥 내장퍼프에 묻혀 얼굴에 뚜들뚜들 해주면 뭉침 없이 예쁘게예쁘게 발리는.. 모공블러 효과는 별로 없지만 지속력이 크오오 ㅇㅅㅇb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세지니목소리 흥윽흐윽 세진이랑 겔이 목소리가 내가 블소하면서 젤 익숙한..(?..??)목소리라 들으면 가ㅂ장먼저 떠오르는 두 캐더라
OOOO시뻘겋게 남아서 두달동안 정말 아침에 거울만 보면 우울하고 나가기싫고 죽고싶었는데 어성초랑 겔 같이 4일째인가 바르고있는데 첫날엔 흠 효과없나..하다가 3일이상 바르니까 일어나면 확실히 붉은게 많이 가라앉아있고... 여튼 지금도 자국은 많이 남았는데
OOOO ㅋ ㅋ ㅋㅋㅌㅋㅋㅋ염병할ㄹ존나웃겨ㅕ겔다일루와나랑ㅇ키스해ㅐ쪽쪽 님도빨리ㅇ해ㅐ와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mmm_lips
OOOO난 겔랑 왤케 노랗지
OOOO 겔랑 뜨뉘...? 어딕션 스킨 프로텍터...?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Hk_film
겔랑 골드 파데 베이스 빠뤼르 향수 비싼 나스 로르 있음 에스티로더 eogkrtod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