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마스카라


OOOO투쿨포스쿨 컬러 마스카라 예쁜데 왜 내 눈에서만 발색이 잘 안 될까🤔
OOOO투쿨포스쿨 마스카라 씨엪 저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3. 마스카라는 이니스프리 꼼꼼카라랑 투쿨포스쿨 그 휘어지는 마스카라! 투쿨포스쿨 좀 비싸긴 한데 진짜 개인생템. 다 쓰면 또 살거임
OOOO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쓰고있는데 시이발 ㅠㅠㅠㅠ
OOOO투쿨포스쿨 마스카라 광고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마스카라를 예쁘게 바를 줄 아는 코덕이라구욧(아님 콧대가 낮아서 코에 안묻나..
OOOO에뛰드 마스카라 픽서 / 클렌징 오일 투쿨포스쿨 블러셔 바닐라코 웨딩 에센스 를 사야한다 근데 바닐라코는 좀 고민됨ㅁ ...
OOOO아이-vdl 아이프라이머 바닐라코 쉐도우 삐아 펜슬 아이라이너 재즈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 퍼펙트 데자뷰 래쉬넉아웃 마스카라 립-토니모리 립톤겟잇틴트 카멕스 립밤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더샘 하이라이터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mimi_weri
OOOO투쿨포스쿨 마스카라 광고 귀엽다 ㅋㅋㅋㅋ
OOOO투쿨포스쿨 마스카라 광고에 장사익 쌤 노래 나오는데 웃긴다 ㅎㅎㅎ
OOOO헠헠 투쿨포스쿨 마스카라사고싶다
OOOO투쿨포스쿨마스카라광고간만에빵터짐 😝

틴트


OOOO 3. 투쿨포스쿨 그 촉촉한 핑크틴트
OOOO 3. 베이스로 투쿨포스쿨 체크틴트 바르고 토니모리 립톤겟잇 바르고 중간에만 클리오틴트..!
OOOO 3. 로레알 샤인글로스 틴트 줄리엣 , 투쿨포스쿨 틴트 빨간색 , 홀리카홀리카 오일틴트 빨간색
OOOO3. 웨이크메이크 크레용 콩테 핑크 오키드 에스쁘아 립스테인 워터글로우 바이트미 투쿨포스쿨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딩키핑크 를 주로 쓰는데..왜 다들 이름이 이렇게 긴지😂😂
OOOO오늘의립앤칰❗️ 립 투쿨포스쿨 체크틴트 5호 메리 탠저린 + 로레알 틴트 카레스 로즈 블로썸 (요즘 애용하는 레드오렌지 조합) 칰 미샤 애플칙
OOOO투쿨포스쿨 밀크틴트 3호 밀키레드 🍎 이거 틴트 예뻐요 진짜 6000원주고 산거같은데 예전에 투쿨에서 틴트1+1할때 레드에서 시간지나면 핑크로 변해요! 착색이 심해서 아무리 먹어도 입술에 잘 남아있어요!! https:…
OOOO투쿨포스쿨 밀크틴트 3호 밀키레드 🍎 이거 틴트 예뻐요 진짜 6000원주고 산거같은데 예전에 투쿨에서 틴트1+1할때 레드에서 시간지나면 핑크로 변해요! 착색이 심해서 아무리 먹어도 입술에 잘 남아있어요!!
OOOO 맥 버시컬러 스테인, 랑콤 립 러버 틴트 글로스, 투쿨포스쿨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페리페라 루미팡 추천해요 ㅎㅎ
OOOO투쿨포스쿨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메리 탠저린, 바닐라코 투 키세스 듀얼 틴트 브라이드 코랄. 좋아하는 립 틴트 두개.
OOOO 5.틴트 틴트가 시급하다 당장 내일도 외출해야하는데 바를게없다 얼른 사야된다 그래서 투쿨포스쿨 체크틴트 기디로지 살거다 (구체적) 그리고 그다음으로는 섀도우? 그리고 물질적인것을 제외하고는 그냥 어디 바람선선한곳가서 생각정리할 시간을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junepaula515
OOOO투쿨포스쿨 틴트샀다아아아아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앜

픽서


OOOO락페 갈 준비 ☆ 1.페바 + 컨실러 + 알로에젤 2.닥터자르트 + 투쿨포스쿨(살짝만) ->섀딩 3.인조속눈썹 + 샤넬 아라 + 붓펜 + 에스티로더 보라 섀도 4필모어로 볼에 살짝 5.드래곤걸 + 필모어 6.픽서
OOOO 투쿨포스쿨이요...픽서달라고하면줌 그리구 눈화장은 프라이머써여해 브이디엘 프라이머쓰는데 어제 그거바르고 하루종일 부산돌아다니고 땀범벅이였는데 눈화장 ㅈㄴ멀쩡
OOOO그 머시기냐 투쿨포스쿨이 아니고 그 메이크업포에버에서 픽서 샀다
OOOO아 이번에 면세점서 화장품 사면서 여행가서 쓰려고 투쿨포스쿨 픽서 샀는데 효과 진짜 대박이던ㅋㅋㅋㅋㅋㅋㅋ 폭염속에서 내 화장이 녹지 않다니..! 근데 너무 건조해서 매일은 못쓰겠더랔ㅋ큐ㅠㅠㅠㅠㅠ 싼맛에 질렀는데 나쁘지않았어.....
OOOO메이크업픽서 사려고했는데 어디께좋을까....투쿨포스쿨꺼가 파워매트하다는데
OOOO 6. 투쿨포스쿨 픽서 좋아요 하지만 난 어반디케이로 갈아탈것이다
OOOO 아무래도 이렇게까지 하는 날은 한달에 하루이틀 있을까말까지만욬ㅋㅋㅋㅋㅋㅋㅋ 픽서 지금은 투쿨포스쿨 써요!! 어반디케이는 지금 쓰는 거 다 비우고 사보려구요 아이프라이머도....
OOOO 픽서는 맥 메포 스킨푸드 투쿨포스쿨 아리따움 써본 거 같은데 아직까진 메포가 제일 잘 맞았다... 전설의레전드라는 어반디케이 올나이터 맨날 품절이라 못써봄
OOOO 저 투쿨포스쿨ㄹ꺼 픽서있는데 빌려드릴ㄹ가욤 ㅇ0ㅇ

쉐딩


OOOO나 나 쉐딩이랑 블러셔샀어 남친몬 어디꺼? 나 투쿨포스쿨 남친몬 학교꺼야? 나 .....
OOOO투쿨포스쿨 쉐딩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써보신 분 ㅜ ? 어땡 ? ??
OOOO투쿨포스쿨 쉐딩 얼굴트러블나...
OOOO미샤 컬러빔 쉐이더 헤즐넛 쉐이크) 쉐딩인데 바뀌기 전이 좋다ㅠ바뀌고 많이 붉은색..턱쪽은 쓰지만 다른곳은 안쓴다..투쿨포스쿨로 바꿀꺼다..(비쌈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avequeshop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투쿨포스쿨 쉐딩 새로 산 게 사혼의 구슬조각처럼 산산조각 났고...내 멘탈도 조각났고...
OOOO12. 투쿨포스쿨 쉐딩 쉐딩하는 거 잘 모르겠는데 좋다고들 하니 일단 사서 쓴다. 근데 자꾸 코가 까매지고 어렵다. 붓으로 턱 문지를땐 기분 좋다.
OOOO 쉐딩은 투쿨포스쿨이지
OOOO<사야하는 것들> 메베(루미꼬)/물크림 파데 빨리 고를 것 밝은 컨실러-나스 크리미컨실러 바닐라, 어퓨 컨실러(0.75) 프로에잇청담 젤라이너 투쿨포스쿨 쉐딩 아임미미 립크레용 조이 맥 릴렌트리슬리 레드
OOOO 11. 쉐딩이랑 하이라이터는 투쿨포스쿨 제품을 사용합니다 남캐할때는 쉐딩을 빡시게해서 여캐할때는 주로 하이라이터로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듭니다
OOOO 안뇽하세요...초면이고 끼어들어서 죄송하지만 화장 좋아하는 제가 쉐딩 추천하고 갈게요...투쿨포스쿨의 아트바이 로댕 추천해요 하이라이터는 아리따움 매직컨투어링 추천해요 쉐딩브러쉬는 다이소 고급파우더 브러쉬 가성비짱짱이에용
OOOO 나도 매직하고싶다,,,,,,, 사실 다른것도 좀 바껴서 그렇게말한듯.... 아이브로우도 하나 있으면 좋을것같긴해 쉐딩은 투쿨포스쿨 개추
OOOO국민 쉐딩이라더니 먼저 쓰고 있던 맥보다 마음에 드는 걸. 역시 대중의 눈은 예리하셔.. 입자가 곱고 붉은기 없고 착! 붙어준다. 색상도 텁텁하지 아니해.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뎅 :)

블러셔


OOOO투쿨포스쿨 최근에 블러셔 새로 나왔다는데 조녜야
OOOO나머지 더 살건 더페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더페or브들). 킬커버. 섀딩(에뛰드 스틱이나 투쿨포스쿨). 컨실러. 블러셔 정도
OOOO 자몽이니까 주황 계열 아닐까,,,,아니면 투쿨포스쿨 블러셔 핑크인데 그것드 예뿌대
OOOO 얼굴을 맹글어준다 모공덮는 메포파우더 맥 분할 하이라이터(오래돼서 이름 까묵) 투쿨포스쿨 섀딩 나스 블러셔 이니스프리 섀도우지만 블러셔로 쓰는 벚꽃찡

바닐라코


OOOO로드샵 더바디샵, 더 샘, 스킨푸드, 미샤, 바닐라코, 어퓨, 비욘드, 투쿨포스쿨, 잇츠스킨, VDL 나머지는 백화점이나 마트, 편의점, 드럭 스토어,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니까 이 정도?
OOOO이니스프리 투쿨포스쿨 바닐라코 클리오 샤오미 에뛰드 삐아 ---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andallll
OOOO투쿨포스쿨도 가고 바닐라코도 가고 은행도 가야하는데 넘 더워서 공포

로댕


OOOO 투쿨포스쿨 바이 로댕 블로셔
OOOO28.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 로댕 이건 말이 필요없는 인생템이라고 생각... 사실 섀딩은 기능성 제품 중 하나라 좋으면 계속 쓰게 되는데 얘가 그렇다. 평생 안고갈 제품.
OOOO 5.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가격대가 좀 있어서 가난한 나에게는 부담^^ 붉은기 쫙 빠진 브라운에 3색이라 활용도가 높다 !
OOOO7.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붉은기가 적은 컨투어링 제품으로 제일 많이 추천하죠! 하지만 역시 노란 건 별 수 없어요... 투쿨의 효자상품, 얼굴 윤곽 섀딩과 블렌딩에 추천합니다. 가격 1.6.
OOOO아옼 쉬바..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깨짐......
OOOO 투쿨포스쿨 아트바이로댕

섀딩


OOOO 2. 투쿨포스쿨 섀딩 피부가 많이 어두운 편이라 왠만한 섀딩 티도 안나는데 이건 그나마 어둡게 해줌니다 구멍나기 직전

스킨푸드


OOOO써본것중에 좋았던 쿠션/팩트 ٩(ˊᗜˋ*)و 1. 스킨푸드 비타워터 드롭팩트 2. 마몽드 커버파우더 쿠션 3. 입생로랑 르 쿠션 엉끄르 드 뽀 4. 이글립스 블러팩트 5. 메이크업포에버 절대팩트 6. 라네즈 비비쿠션 포어컨트롤 7. 투쿨포스쿨 멀티박스

광고


OOOO 투쿨포스쿨이엇구나.. 맨날 보는데 뭔가 브랜드 이름 잘안읽혓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륵.. 광고 포인트 넘 잘못잡은거가태여..
OOOO투쿨포스쿨 광고를 보니 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가 무엇인지 점점 모호해진다...

투쿨포스쿨


OOOO략간투쿨포스쿨적 작명
OOOO ㅁㅈㅁㅈㅋㅋㅋㅋㅋ 지성의 인생템ㅋㅋㅋㅋ 브론저는 투쿨포스쿨꺼 서보고싶어서 안사갈거같구ㅋㅋㅋ 아 스틸라 아이라이너도 하나씩 쟁여가야겠다(메모
OOOO안녕하세요 슈가입니다 오늘을 마지막으로 투쿨포스쿨 앨범활동을 끝내게 됬는데요 활동기간동안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아미여러분덕분에 방탄이 존재하는것같습니다 사랑합니다 아미여러분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한눈 파시면 아시죠.…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BTS_k_a
OOOO안녕하세요 슈간데요 오늘 투쿨포스쿨 활동 막방 ㅠㅠ 슙슙 아쉽네요 ㅠㅠ 슙슙 아미님들다 힘찬응원 해주실꺼죠?? 응캬캬
OOOO 저 쇼핑몰 어딘가요....?? 투쿨포스쿨 왜 저렇게 싸죠...?ㅎㅎ
OOOO 앗 아앗 아녀 저 투쿨포스쿨 거만 사서요! 낼 일찍 일어나보겠습니다(😉999
OOOO 투쿨포스쿨 이요
OOOO 앜ㅋㅋㅋㅋ투쿨포스쿨 선크림이에요! 케이스가 좀 유니크하죸ㅋㅋㅋ저는 근데 케이스랑 내용물 다 맘에 들어서...😶😶
OOOO투쿨포스쿨 썬크림 질려가😭😭
OOOO 아 좋아??오.....그러쿠만.... 아니 내가 투쿨포스쿨꺼 사려면 브러쉬도 사야해서....ㅇㅁㅇ...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jinipaku93
OOOO녀러분 이거 어때엽..... 사실 투쿨포스쿨꺼 쓰려고 했는데 브러쉬도 사야하고 그래서 귀찮더라구여....(는 사실 원쁠원이라 그럼
OOOO아 갑자기 투쿨포스쿨 꺼 말고 이거 사고싶어져....제일 어두운거 2개로....(는 그냥 원쁠원에 훅함
OOOO 저느은 데메테르 비타디선크림?? 이거써요! 통예뻐서샀는데 그럭저럭쓸만해서.. 근데 이것두 이것만바르고나가면 여름엔 얼굴에서 기름광나섴ㅋㅋㅋ오늘 투쿨포스쿨 에어선프라이머 오늘 테스트하고왔는데 바르고나면 보송해서 이거사려고여!!!
OOOO증오한다 투쿨포스쿨
OOOO대전에 투쿨포스쿨 매장 없는건가..?
OOOO 가격:투쿨포스쿨 난-픽싱을-한다:어반디케이 약간광나고 촉촉한마무리:메이크업포에버
OOOO 놀거 많나욤❔❓ 혹시 투쿨포스쿨 ㅁ보셧나요<<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kong_egg_tan
OOOO홍대가서... 투쿨포스쿨갈거임
OOOO그래도 역시 투쿨포스쿨 포기할수 없는데 케이스 내구도에 시루망했고요,,, 그치만 또 사러갈것
OOOO 저도 요즘애 투쿨포스쿨 앨범 트랙 자주 들어요!! 길게 답멘 해주셔서 감사해요🙇🙇
OOOO 목포도 없어여.... 그래도 지하철이 어디에요ㅠㅠㅠ 지하철도 없어요ㅠㅠ 투쿨포스쿨도 없고.... 브이디엘도 없고......... 백화점도 없어용ㅠㅠㅜㅠㅠ
OOOO (앨범이 데뷔앨범밖에 없음) 그래서 답변은 투쿨포스쿨이여.. 근데 사실 이거 사고싶었던게 데뷔때라 땡스투가 요즘 내용과는 꽤 다른거같아요🙉 귀여움이 묻어나는것도 보너스👍
OOOO 투쿨포스쿨이 어디냐
OOOO 5. 홑꺼플이라 캐러에따라 쌍커플을 만들기도 안만들기도..만들어야할땐 아웃라인 인아웃 등 캐러에 맞게끔 만드는데 보통은 인아웃으로 만든다 투쿨포스쿨? 양면쌍테를 애용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Caroline__Cosme
OOOO 투쿨포스쿨이 뭐됴
OOOO투쿨포스쿨 핫걸립스티커 탠저린은 다시 사자 (메모
OOOO 아맞다 그롬 내가 지금 쓰는거 추천해듀림 이거 약간 코랄빛 도는색인데 쪼녜야 투쿨포스쿨 로즈라떼 헉헉
OOOO시라토리자와 웜업세트사고싶고 조르지오아르마니파데도사고싶고 투쿨포스쿨셰딩도 사고싶고 ㅠㅠㅜㅡㅜㅠ
OOOO 앜ㅋㅋㅋㅋㅋ 투쿨포스쿨 난 그냥 쏘쏘해 근데 이거랑 파우더 하나 하면 확실히 잘 안 무너지뮤ㅠㅠ
OOOO 투쿨포스쿨 ?
OOOO 초멘.. 투쿨포스쿨에 지우고자 좋아요!!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IOI6_O83I
OOOO 워후 스쿨이다 투쿨포스쿨,,.,.,...학교가기엔 난 넘 멋ㅈㅕ...☆
OOOO투쿨포스쿨 매장 좀 많아졌으면....(우리집앞엑...)
OOOO투쿨포스쿨에서 받은것과 산것
OOOORT) 아미밤 풀박 (사용X) 화양연화1.2 스쿨럽어페어 투쿨포스쿨 클린화보 + 덤으로 공식 3기 사진집, 기타 팬굳 해서 "운포 4.5"에 데려가실 분 찾아요! 쿨거 하시면 에누리 가능합니다 찔러주세요😀 t…
OOOO이돈이면..메포나 투쿨포스쿨이나 향수하나쯤은 샀을텐데..
OOOO암 투쿨포스쿨 나와 내 크루면 충분하지 어차피 문교수우
OOOO신촌에 투쿨포스쿨 없냐..... 하.., 이대까지 가기 구찮은데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_love_berry_
OOOORT) 아미밤 풀박 (사용X) 화양연화1.2 스쿨럽어페어 투쿨포스쿨 클린화보 + 덤으로 공식 3기 사진집, 기타 팬굳 해서 "운포 4.5"에 데려가실 분 찾아요! 쿨거 하시면 에누리 가능합니다 찔러주세요😀
OOOO2. 투쿨포스쿨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립스틱 2종 (블러디키스, 레드벨벳)
OOOO 투쿨포스쿨 데뷔앨범 삼만쟝씩이나 팔아 하앙~
OOOO지만. 무엇을 따지고 따져서 합리화를 하고 결국 삼. 큰 돈이 나간 적은 많이 없지만 결국 정말 사고싶은 것은 산다. 그래도 저런 형식들에 얽매여 못 사게 되는 것도 많음. 큰 돈이던지 작은 돈이던지. 예를 들면 투쿨포스쿨의 버건디 립스틱.
OOOO후기를 남기자면 투쿨포스쿨빼고는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없습니다 솔직히 실망함 포스트카드는 그냥 캡쳐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ㄱ에서_ㅎ까지_바로생각난_걸적어보자 ㄱ가영 ㄴ나빌레라(너그리고나) ㄷ도르래 ㄹ라지(L) ㅁ명언 ㅂ방탄(보덴) ㅅ사랑해 ㅇ오빠(우리오빠들ㄹ!!!!) ㅈ정직 ㅊ초커 ㅋ쿠레타케 ㅌ투쿨포스쿨(오늘삼) ㅍ푸우(오늘내친구수푸생일임) ㅎ호떡(먹고싶다)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diissong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oPHILOCALISTo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Darling_nwh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kgy981209
투쿨포스쿨 마스카라 틴트 픽서 쉐딩 블러셔 바닐라코 로댕 아트바이로댕 섀딩 에뛰드 markdung_107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