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에이본 여중생 알고 향수니 녀석이지 할필요없음 투로 으아앜 의미심장한건 찌르셔서 안전장치였다고


여중생


OOOOㅋㄷㄱㄷ ㅋ ㄱ ㄱ ㅋ ㅋㄱㄱ ㄱㄱㄱㄱㅋ ㅋ ㅋㅋㄱㄱ여중생 에이본ㅋㄱㄱㄱㅌㅋㄱㄱㄱㄱㅋㄱㅋㅋ
OOOO여중생 에이본이라니.. (상상)

알고


OOOO 잘못 찾아갔다가 깩하는 건 무서워요ㅋㅋㅋㅋㅋ그리고 첫날에 에이본이 워낙 은근한 투로 말해서 만약 관련해서 알고 반역에 마음있다면 윈프리드는 찾아올 구석을 알테니 건드리지 말자 정도? 다른 분들은 모르겠네요
OOOO ㅋ ㅋ ㅌㅋㅌㅋㅌ ㅋㅌㅋㅌ(퍼블릭치기 부끄러워서...) (의미심장한건 멋져서...) (그냥 왕님과 대공이좋아서...) 정말 죄송합니다...... 헤르얀 에이본팀인줄 알고 말 못걸었던것도 그렇고 (머리박)

향수니


OOOO17. 에이본 빈티지 보틀. 향수니 뭐니 어떻게 쓰냔 말이야 이렇게 달콤하고 예쁜데.. 흐극...

녀석이지


OOOO틀렸나.. 정보 레벨1의 책으로는 뭐 하나 실마리가 잡히질 않아. 에이본은 대체 뭐 하는 녀석이지?

할필요없음


OOOO엘리엇: 에이본이 자꾸 생각하라 함. -생각은 왕이 하는건데. 난 할필요없음
에이본 여중생 알고 향수니 녀석이지 할필요없음 투로 으아앜 의미심장한건 찌르셔서 안전장치였다고 DEATH_THE_KID8O

으아앜


OOOO ㅇ으아앜ㄱㅋㄱㅋㄱ ㅋ ㄱ ㄱ ㄱ ㅋㄱㄱㄱㄱㅋ그랬나요???아 첫팀은 에이본이었나봐요 저 진짜 한번인가 두번인가 빼고 계속 에이본하고 같은팀이었어요....??

찌르셔서


OOOO중간까지 에이본이 일대일 디엠으로 계속 찌르셔서 저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읍니다...

안전장치였다고


OOOO즉 마도구 에이본이란.. 에이본의 영혼 그 자체. BREW를 기동시키기 위한 안전장치였다고 하는 건가..

날개


OOOO ㅋ ㅋ ㅋ ㅋ ㅋ ㅋㅋ아..... 그럼 에이본이 처음에 날개 꼰ㄴ지른사람 누구냐고 물ㄹ었던적있었어요??? 저그때 완ㄴ전 무서웠는ㄴ데(덜덜

모르피스가


OOOO 아 막 에이본이 누군지 알겠다 하는ㄴ거에요 ㅋ ㅋ ㅋ ㅋㅋㅋ(와장창) 맞아 할리가 모르피스한테 에이본이 깃털어쩌고 꼰질렀었어요 ㅌㅋ ㅋ ㅋ ㅋㅌㅋㅌ ㅠㅠㅠ(핵쫄림) 그래서 모르피스가 에이본싸움걸러가고(우당탕

에이본


OOOO할리님 에이본 너무 좋아해
OOOO이건?! 에이본... 그리고 데스.. 사신. 틀림없어.. 이건 아버지의 필적. 왜 이런 것에 아버지의 사인이?
OOOO에이본 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무섭내요;;
OOOO에이본1.2랑 동시에 디엠 해보셨어요?^^ 에이본이 둘이얔ㅋㅋㅋㅋㅋㅋ(동공지진)
OOOO 에이본 한동안 그거 찾았던 것 같은데.. 할리였어요?!
OOOO 에이본하곤 진짜 계속 같은팀 되더라구요.....?
OOOO첫 미션에 같이다닌 팀 전원이 반역자 됐대서 저 멘탈 터졌었구....으어어 에이본켈그렌니니안
OOOO에이본팀으로 의심받다니....
OOOO에이본은 너무 대놓고여서...흑막이란 느낌은 안났음...
에이본 여중생 알고 향수니 녀석이지 할필요없음 투로 으아앜 의미심장한건 찌르셔서 안전장치였다고 satinnist_
OOOO에이본이 진짜 왕 죽일줄....
OOOO마자 왜 에이본이 흑마ㄱ이ㅣ아니조
OOOO왜 에이본이 흑막이 아니죠
OOOO에이본오너님한테 결투신청해도되냐고 디엠하고....첨엔 에이본하고만 하려고 했는데 로렌스가 자기랑도 싸우자고 하길래(그리고 참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