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6, 2016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오노데라


OOOO 18. 꾸냠님은 친절하시구 착하시면서 천사세요😎 게다가 존잘..!!헤헤 그래서 제 안의 꾸냠님 이미지는..니세코이의 오노데라입니다💕
OOOO사실 니세코이 오노데라 가운데놓고 라쿠랑 치토게랑 연적이나 됬음 좋겠다. HL,백합,BL같은HL!!! 다있네 아주!!조오타! 사실 치토게가 오노데라 좋아하는거 공식이잖아(배캅렌즈
OOOO니세코이 보다보니 진짜잼네...ㅎ 치토게랑 오노데라 초 카왓!!! 라쿠랑 치토게는 분명 HL인데 BL컾을 보는듯한 썸이다...서로 맨날싸우다가도 결정적순간에 헛...얘도 여자였구나...하거ㅋㅋ
OOOO니세코이도 꽤 갠찬네 오노데라랑 치토게 하드캐리잼 와구와구
OOOO 니세코이도 연재 꽤 오래한 것 같은데 벌써 끝나버렸어...ㅋㅋㅋ큐ㅠㅠㅠ 맞아 이걸로 오노데라는 모두의것...후후후!
OOOO사이퍼즈 레나 페어리테일 루시하트필리아 니세코이 오노데라 코사키 아이돌마스터 미우라 아즈사 제 최애들입니다:3
OOOO나세 식구들 목떡 정리' ㅅ'/ 히로오미 - 스즈키 타츠히사 (??? 사에 - 하나자와 카나(니세코이 오노데라) 히토미 - 우치다 마아야(팬텀월드 코이토) 사토시 - 사쿠라이 타카히로(유포니엄 타키쌤)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chdi1952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ㅊㅌㅋㅋㅋㅋ니세코이영상같은거 보는데 코멘트에 바꿔 생각해보세요. 이제 오노데라는 여러분것입니다! 라쿠것이 아니라!<<<이래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7위 아키야마 미오(케이온) 6위 시미즈 쿄코(하이큐) 5위 카후우 치노(주문은 토끼입니까) 4위 유키노시타 유키노(역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다) 3위 오노데라 코사키(니세코이) 2위 렘(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
OOOO으 왠지 조만간 니세코이를 보고있을것같다.. 오노데라랑 치토세 카와이ㅠ 오노데라는 무려 하나자와 카나 상!!!! 하!!나!!자!!와!!!!!!
OOOO7위 아키야마 미오(케이온) 6위 시미즈 쿄코(하이큐) 5위 카후우 치노(주문은 토끼입니까) 4위 유키노시타 유키노(역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다) 3위 오노데라 코사키(니세코이) 2위 렘(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OOOO니세코이 보는데 오노데라 완전이쁘다
OOOO솔직히 니세코이 엔딩 오노데라가 흑화했어야했다
OOOO보컬로이드미쿠니세코이치토게애완그녀마시로뉴게임은몰라보컬로이드시유니세코이오노데라애완그녀다른얘는몰라뉴게임모른다고보컬로이드유니니세코이마리카애완그녀모른다고뉴게임몰라요
OOOO니세코이 공식 일러중에 이게 가장 묘한데, 몇번을 보면서 생각해봐도 오노데라 손이 저 위치에 있는지 잘...??
OOOO니세코이 PM 피규어 오노데라 하루 입고!
OOOO오늘 니세코이 다 봤는데 오노데라 진짜 이쁜듯 아아ㅏㅏ 여신님....
OOOO 2. 뭐였지....이것도 애니메이션임..니세코이-오노데라 코사키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니세코이가 유일하게 남긴 것,,, [오노데라]
OOOO나 니세코이 안봐서 다행임 솔직히 치토게도 오노데라도 취향이 아니었다
OOOO니세코이 최애는 오노데라와 마리카니까^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leanhaum
OOOO 6. 중간중간에 니세코이를 접하게 되어 결국 오노데라가 최애캐가 됨 기간은 2달정도
OOOO니세코이 결말을 본 나 오노데라아아ㅏ아아아ㅏ아아아ㅏ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망했다 니세코이 보는데 오노데라 어머니가 너무 예뻐

치토게


OOOO 3.니세코이 치토게!!
OOOO에구치짱 성우가 토야마 나오라니..! (니세코이 치토게성우)
OOOO니세코이 카피페- 최애:츠구미 세이시로 차애:키리사키 치토게(획수가 맞게 끝난다?!) 정말 심심할때 쓰면 아무 재미나 감동이 없기 때문에 양해부탁...*
OOOO 하고 실연 당한 상태에서 마리아까지 떠나버리면 부정적인 감정의 폭발로 길이 열리겠지 싶음. 아 근데 니세코이의 치토게 생각이 나네... 하야테처럼 만큼은 금발 히로인 말고 마리아였으면...
OOOO니세코이결국 치토게로끝낫구나-
OOOO 니세코이 치토게 별명=고릴라=윈스턴
OOOO저는 치토게덕입니다 데헷 폰이 (강제)초기화만 되지 않았어도 니세코이 짤은 약 99개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OOOO 음음...역내청의 유이, 니세코이의 치토게
OOOO하이큐x니세코이 크오에서 젤 좋았던 거 치토게한테 망설임없이 무릎꿇고 배구 가르쳐달라고 하던 카게야마.. . .
OOOO니세코이 진히로인이 치토게인 것은 제목부터 "가짜사랑"이란 것에서 알 수 있다.
OOOO니세코이 마지막신에서 치토게랑 라쿠의 키스신이 제대로 나오길 바랬다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orangraph
OOOO니세코이 자물쇠 떡밥은.... 그러고보면 유이가 리타이어할 때, 순서대로 열라고 했던가? 유이 마리카 치토게 코사키 순서로? 치토게는 열쇠넣었다 부러지고 그러고보면 유이도 열쇠가 토막난 상태였...
OOOO 괜찮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자면 러브 라이브에선 린을, 니세코이에서는 치토게를! 리제로에선 렘을 좋아하는 호시에요! 잘 부탁드려요!
OOOO 늦어서 죄송합니다. 어서오세요. 러브 라이브에서는 호노카를, 니세코이에서는 치토게를, 리제로에서는 에밀리아를 좋아하는 레일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OOOO이거 니세코이 치토게이야기아닐까.
OOOO 그럼 일본캐릭터로 할게요 니세코이에 나오는 치토게 어떤가요
OOOO그러고보니 니세코이는 어떻게 되었을까 이제 슬슬 치토게랑 결혼하고 막 내릴 준비 하고 있겠지....?
OOOO 오랜만에 뵙네... 처음만난날 니세코이 이야기 했던거같아서 생각났는데 오늘 23권읽었는데 치토게가 귀여웠어요 졸귀

마리카


OOOO3. 단연 유키농♡♡♡ 참고로 2위는 니세코이 마리카랍니다!
OOOO니세코이는 마리카 미국간 이후로 안봄
OOOO 1. 장르별로 많은데 으음 메이플스토리 프리드 하이큐!! 오이카와 토오루 종말의세라프 하쿠야 미카엘라 Re:제로 렘 은혼 카츠라 코타로 쿠베라 간다르바 천연 륜 니세코이 마리카 새벽의연화 수원 아 너무많습니다 이하생략
OOOO니세코이의 그 사투리쓰는 여자애 마리카..였나?
OOOO 아 정말요? 아 사실 저도 입덕을 투러브트러블로 했던지라ㅋㅋㅋ(머쓱 전 니세코이 등장인물들은 다 좋아요 캐릭터들 다들 넘 귀엽구ㅠㅠ 라쿠가 마리카만 안찼어도..!!😣
OOOO 저는 여성향보다는 남성향이 익숙해서;ㅁ;..... 니세코이 단편 나올때 부터 봤어요!!! 니세코이 단편 짱잼존잼이었는데 연재하면서 너무 질질끌어버린ㅠㅠㅠㅠㅠ 슈랑 루리컾 짱좋습니다 마리카 너무 짠내나요ㅠㅠ마리카네 어머니두ㅠㅠㅠㅠㅠ
OOOO 헉 사코님도 니세코이 아세요? 하렘물이다보니 마이너인줄 알았는데8ㅁ8 진짜 마리카 넘 예뿐ㅠ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real_E_na_
OOOO니세코이 인기투표할때마다 마리카에게 1500표 이상의 몰표를 보내던 치바현의 Y씨. 원작 만화 최종화에서 마리카가 치바현의 Y씨로 추정되는 사람과 맞선을 보는 이벤트가 나옴으로서 원작이 공식으로 캐릭터와 플러그를 세웠다(ㄷㄷ)
OOOO니세코이 넨도 전셋트 택포 14에 팝니다 혜자다 혜자! 마리카 머리에 꽃덜어진거 순접으로 티안나게 붙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친구꺼입니다
OOOO나 오늘 단일리신하는데 상대 제드중에 타치바나마리카엿나 잇엇음 클럽 니세코이
OOOO니세코이 마지막화는 엄청 찡했는데 엔딩 때문이 아니라 마리카 때문에.....그래 좋은 사람 만나 치바현의 그사람ㅠㅠ 난 진짜 꽃다발이랑 드레스 생각하면 박수쳐주고싶었음

완결


OOOO니세코이 완결 봤는대.....
OOOO니세코이 완결까지 다봤다.... 뭔가 마음에 응어리가 뭉친 느낌 이랄까.... 숨이 막힌다... 뭔가 슬퍼 😭😭
OOOOㅋㅋㅋㅋㅋ 니세코이 완결하고 10년후라는데 ㅋㅋㅋ 밤에 현웃했다....
OOOO저것은 니세코이의 완결편을 본 김셀리의 반응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니세코이 완결나서 이젠 볼수없는 캐릭터가됫지..
OOOO니세코이 완결났는데 무슨낙으로 살지 ㅋ
OOOO오늘 금요일이니까 니세코이 봐야지! 아, 완결났지! 그 지긋지긋한 걸 더이상 안 봐도 된다니 정말 좋군
OOOO소년 점프의 퇴물 사천왕(老害四天王) 점프 장기연재작들 중 전성기의 인기를 완전히 잃어버리고 2015년경 부터 점프 앙케이트 최하위권을 독차지한 블리치,은혼,토리코,니세코이. 이 중 블리치와 니세코이는 완결이 확정되었다. 토리코는 빠른데?
OOOO니세코이 완결났나
OOOO니세코이 3기 언제 나오지 안나오려나 원판은 완결났는데!?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comiczone1
OOOO니세코이 애니메이션만 다 본 사람 증인으로써 3기를 달라구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원판은 완결났다면서요 샤프트여도 3기를 달라구요 아 그리고 kz 작곡의 ClariS - CLICK (니세코이 1기 OP)는 짱이라구요
OOOO 으음..그렇군 우마루도 괜찮고 아니면..이번에 완결난 니세코이라던지 아 그 월간소녀 노자키군도 있어
OOOO니세코이 완결 떴넹
OOOO오...니세코이 완결인가보네
OOOO니세코이 완결?!
OOOO니세코이 완결났따더라 (둥ㄷ우두우둥
OOOO얼마든지 사줄테니 니세코이 완결까지 쾌속정발 해줬으면..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piorezero
OOOO니세코이 완결났네
OOOO머임 니세코이 이번 호로 완결임ㅍ
OOOO니세코이가 완결이났어 ?!
OOOO맞아 니세코이 완결낫다며?중후반쯤에 너무 전개가 암이라 안읽고있엇는데..
OOOO그러고보니 니세코이 완결났던데
OOOO니세코이 완결 나니까 꾸준히 보는 게 뭐 하나 없네... ,,
OOOO그러고보니 니세코이 완결이랫지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jiunmoyo
OOOO니세코이가 완결나니깐 또 새로운 트럭이 치고갔어
OOOO니세코이 완결 됐길래 정주행중
OOOO뭐야 니세코이 완결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잠이 안외서 니세코이 완결까지 다 봤다 슈랑 루리 너무 좋아 둘이 너무 맘에들어
OOOO니세코이가 이제 완결이라니 너무 슬픈 거시다. 끝을 떠나서 과정이 너무 행복했었는데.. " Zawsze in love " .. 이제 이거 뗄까..
OOOO니세코이 완결 났었던거야 이번에 난거야???
OOOO니세코이 완결났나요? 봐야징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KosakiEver
OOOO우와. 니세코이가 완결나더니 유명해졌나? 저분까지...!
OOOO니세코이 완결나왔음

코사키


OOOO요즘 니세코이 보면서 그 캐릭터 에피소드 나올때면 그캐릭터가 좋아짐 ㅁ.. 코사키나오면 코사키가 좋고 하루 나오면 하루가 좋고 코사키가 나오면 코사키가 좋고 하루 나오면 하루가 좋고 하는식
OOOO님들 니세코이 24권 표지 좀 봐주셈 ㅠ ㅠ ㅠ ㅠ ㅠ ㅠ 코사키쨩과 슈루리 존나 최고

생각이


OOOO타니카제 제복은 뭔가 니세코이 같단 생각이 든다
OOOO니세코이 다 보니까 아무 생각이 없어짐
OOOO니세코이를 보고 든 생각이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123jimin
OOOO작은여자아이들을 좋아하는걸 로리콤이라그러니까, 니세코이 미야모토 루리 오시는 그럼 루리콤인건가...란 생각이 들었다.
OOOO니세코이 전권 모을생각이엇는데 진심으로 넣을곳이없네...

엔딩


OOOO이거 니세코이 진엔딩이냐
OOOO니세코이 엔딩 애니화해줘
OOOO과연 원허리케인 4권은 니세니세코이 7권처럼 갓엔딩으로 끝날수 있을것인가
OOOO니세코이 진엔딩
OOOO이제와서 니세코이 엔딩에 대한 불만이 다시 치밀어오르기 시작했는데 으아, 으아아아아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Karim_Flower
OOOO여러분 제가 원하던 니세코이 엔딩이 바로 이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니세코이 엔딩 났구나
OOOO?니세코이 스포조금 봐버렸는데 내 생각의 엔딩이 아니였다 안봐~~~

샤프트


OOOO 그러니깐요 ㅠㅠ 저는 한참 뒤에 봐서.. 작화 수정된걸로 봤거든요! 나중에 친구한테 그거 수정된거라고.. 검색해보고.. 샤프트가 잘못했네. 왜 하필 니세코이랑.. 😧 이러궄ㅋㅋㅋ
OOOO샤프트가 니세코이 힘주느라 망한거같은데 블루레이는 메카액이 더 잘팔렸....
OOOO 몰ㄹ라일단떴긴떳대 샤프트면 제발 그 엄청ㅇ난,,,작붕의 신화를 다시 보여주진 않기를 니세코이만큼만 하자 샤프트,,,,
OOOO레알 이야기 시리즈랑 마마마, 니세코이에만 돈 쏟아부은 샤프트 나가 뒤져야됨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RenfuuP
OOOO ㅇㅁㅇ...? 샤프트인걸로 알고있ㅅ어요!! 쿄애니는 딱보면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금방 알아차려요.. 샤프트 맞을거에요! 제가 한창 카겦팔때 제작사보니까 애니가 니세코이랑 모노가타리 시리즈랑 같은 제작사라고 나와있었거든요..
OOOO ㅇㅁㅇ?? 니세코이도 메카액도 같은 제작사에요!! 샤프트에요! 그때 샤프트에서 같이 애니를 내놓았는데 작화를 니세코이에 몰빵을 해버려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OOOO니세코이퀄이면 샤프트 ㅇㅈ함
OOOO마자여...샤프트 하라면 하는애인데....(니세코이를 꺼낸다)
OOOO오잉샤프트사 만이안보셧어요? 아노하나나 니세코이는 꽤유명하다생각햇넌디

러브


OOOO일상물에도 개그가 없으면 못 보는 듯... 노자키군은 재밌게 봤는데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랑 니세코이는 못 봄....

엄청


OOOO 그래도 니세코이같은건 작화갑인데.. 어째 메카쿠를 버렸을까.. 블루레이랑 작화차이가 엄청 심하던데 말이죠.. 너무할정도로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IAm_M_Stone
OOOO 18. 이친구도 아까처럼 내가 트위터 시작할때부터 트친이어서 엄청 오래된ㅋㅋㅋㅋㅋ 요즘 어케 지내고있니 1년뒤면 바로 졸업하지않던가?? 바쁘겠다 니세코이 결말이 좀 이상하게 끝나는거같드라 ㄷㄷㄷ
OOOO 니세코이는 엄청 많다고 들엇는데?!일단 추천을 많아 받앗으니..오늘 하나 결정해서 다운해야징~추천 고마워!

그러고보니


OOOO그러고보니 니세코이 2기는 몇화까지 봤더라.... 다 안본거같은데.....

하이큐


OOOO또다시 이날이 왔군요 주간소년점프(원피스 블리치 하이큐 식극의 소마 히로아카 월드트리거 블랙클로버 니세코이 등)는 매주월요일 발매이고 가아끔가다 토요일에 발매합니다 즉 월요일 이전에 새로 뜨는 점프계 작품들의 정보는…

정주행


OOOO불어 공부하려고 니세코이 정주행 할 것 같다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니세코이 정주행 하고 있는데. 지금 보니까, 조금 어이없는 라쿠의 발언. 왜 여자는 얌전해야합니까! 여자다움이 뭔데! 기세고 자기 주장 할 줄 알면 여자다움이 아닌건가!
OOOO니세코이 정주행 123/ 229 하.. ㅈㄴ재밌네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Posequin4905
OOOO니세코이 다시 정주행각...

히로아카


OOOO 그렇군여...그럼 니세코이랑 히로아카 2개 일단 다운해봐야겟어여!
OOOO 그렇군요 그렇다면 저는 셋 중에서는 히로아카 추천드리고 싶네요! 니세코이는 개인적인 취향에 안맞더라고요..ㅎㅎ 답답한 로멘스 싫어해서
OOOO볼게많다 볼게많아 니세코이랑 4월은 너의 거짓말이랑 히로아카랑 프리랑 쿠로바스 다 정주해야하는데 와우...할게많은데 행복하닿ㅎㅎ근데 담주가 개학이야 이런....

라쿠의


OOOO니세코이 보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딱 저거군. 라쿠의 수동적이라곤 해도 나름 사회적인(?) 포지션은 소비독자가 원하는 포지션이라고 봐도 될 것 같다.

치바현의


OOOO치바현의 Y씨가 니세코이 최고의 승리자 아닌가

만화


OOOO 으에에 애니는 잘 모르겠구 니세코이 만화 재밌어용... ㅠㅠ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twice_tok_
OOOO 학교에서 할게 없어서 패드로 만화 다운 받으려고 하는데 고민이예요!일단 니세코이를 보라고 하던데...
OOOO그저께 서점에서 산 만화책들. 니세코이는 언제쯤 다 모을려나...
OOOO이 사랑과 그 미래 1~4권이랑, 여동생만 있으면 돼 2권, 니세코이 비하인드 스토리 1, 2권 아직 안읽었는데 또 책을 네 권이나 시킴. 두 권은 만화책이니 빼도 읽어야할 게 총 9권이다. 큰일났다.
OOOO웃치가 뭔가 순정만화 같은 느낌의 주인공 한 게 몇 개나 있지..? 반딧불이의 숲이랑,,,, RDG도 넓게 보면 그쪽이긴 한데 이거 너무 약하고,,,,, 니세코이는 순정만화는 아니고 그냥 하렘형 개그에 가깝고..... .......왜 없죠?
OOOO니세코이 쓰레기만화
OOOO순정만화 생각하다가 음 요즘은 어떻더라 하곸ㅋㅋㅋ 생각난게 니세코이ㅡㅡ 아 지금 생각해도 어이가 털린다...아옼ㅋㅋㅋㅋㅋㅋ
OOOO나중에 니세코이 만화책이나 모아야지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eunji8881

다봤다


OOOO니세코이 다봤다.
OOOO으 니세코이 다봤다

바로


OOOO 카겦보고... 곧바로 니세코이 봤었는데 솔직히 욕나왔ㅅ어요,,,
OOOO원더랜드 ㅠㅏㄹ았고...이즈나 팔거고...니세코이도 발동만하고 바로 팔건데..팔릴까..../먼산

사람


OOOO 사람들이 만드는 니세코이? 라고 하는게 이해가 빠를려나?
OOOO한국나이로 15세, 만 14세인 윈도우맨입니다! 니세코이, 포춘하모니, 라노벨 등을 파다가 김자연사태 이후로 무기한 휴덕에 들어간 뒤 요즘은 우타이테 노래를 (약하게나마) 팝니다. 사회의 온갖 부조리에 투쟁하고자 하는 사람입니다!
OOOO역극커뮤처럼 놀사람! 타장르를 최대한 억제하고 우리끼리 노는? 슈퍼트잉 대모집! 모으는장르 - 넵튠, 아메리카노, 니세코이 모인 사람 수는 내프로필에!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Hanui__

니세코이


OOOO 3월 AJ 니세코이 스테이지, 5월 부시로드 7주년 라이브, 메인 이바라키 라이브, 6월 리토바스 이벤, 노보루카제 게스트 난죠 요시노, 파이루사마 퍼스트 팬미팅, 10월 메인 내한, 11월 데레세컨 뷰잉,
OOOO아 학교에서 니세코이 봣는데
OOOO진짜 멬 작붕부터 니세코이 20화로 줄이고 남은 4주에 방송하려던 하나모노가타리도 연기 됐을 때 부터 안 좋게봤음
OOOO 니세코이 완전 인기많 어머 핫탐
OOOO야ㅑ한거 봐도 감흥이 없어서 니세코이보는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 들어보ㅓ요 니세코이!
OOOO그래도 내여귀보단 니세코이가 차라리 낫다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manjyul
OOOO니세코이 교훈 사랑은 변하기 마련이다.
OOOO 만쥴님 어제 못보고 오늘에야 봤어요! 니세코이 안봤는데 이참에 꼭 봐야겠네요ㅜㅜ♡ 너무 좋은말씀만 써주셔서..헤..헤헤 감사합니다!!!
OOOO 카겦대신 니세코이에 트자했고..카겦덕은 피눈물...
OOOO 아니면 니세코이 작화팀
OOOO 니세코이도..이미..킄
OOOO ㅋㅋㅋㅋㅋ 일단 추천받은거부터 보려구요!니세코이랑 던만추!
OOOO니세코이는 걍 발암이라 코믹스만 좀 보고 걸렀고....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manjyul
OOOO헐 로엘형 니세코이 봐봏려고!!!!!!
OOOO 니세코이!!
OOOO 걔네 니세코이잔아요
OOOO 16. 뱀술님ㅋㅋ처음에는 무서우실 줄 알았는데 웃기시고 재밌으시고 이쁘시고(짱짱bb) 그래서 뱀술님은 니세코이의 치토세요😎(☜너무 이뻐요..)
OOOO존나 반딧불의 숲 걔=츳키=니세코이 걔=이쿠야 이거 진짜 환장인 부분이고
OOOO 아 니세코이 주인공 드라마cd성우가 형부성우라던데?
OOOO 이랑 니세코이 주인공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_NingPu
OOOO 뭐...당시 니세코이의 인기가 더 높았으니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어떻게 그런...정신나간 짓을 했는지...ㅠ
OOOO 당시에 맡은 작품이 꽤 많아서...이야기시리즈 니세코이...등등 한꺼번에 하려니 메카쿠시티를 버렸죠...파들
OOOO 메카액은 같은회사인 니세코이랑 동시에 방영했는데 시청률은 니세코이가 높은데 BD는 메카액이 압도적으로 많이 팔렸다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8코때 니세코이 츠구미 ts 팀코를 하는데... ㅎ.. 리본이 정말 커업군여 ㅎㅎㅎㅎ
OOOO제가 듣기론 그때 니세코이랑 모노가타리가 겹쳐서 그따위 퀄이 ㄴㅏ온거라고.....ㅋㅋㅋㅋ
OOOO아.. 니세코이가 이렇게 끝났어..
OOOO메액 때는 니세코이한테 몰빵해서 작화신경 안 썼다고 그랬다는 걸 들었기 때문에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Yss_Lus
OOOO메액은 니세코이 2기랑 같이했었고 메액만큼은 아니지만 니세코이도 작붕 꽤 있기는 개뿔 이쁘더만
OOOO운동 끝나고 집 가서 신데마스 보고 니세코이 2기 재탕 뛰고 자야겠다
OOOO니세코이는 1~100, 190~229만 보면 됩니다.
OOOO니세코이 책 전권 판다는거 예전에 봤던거 같은데 살걸 그랬나
OOOO 니세코이 끝났다는데 셀리 반응 어때요?? (대체(그치만 진짜 궁금햇다
OOOO오늘 오버워치 하는데 상대팀 닉네임이 니세코이길래
OOOO니세코이 망작~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tetksb
OOOO니세코이 오레가이루 ?
OOOO니세코이가 왜 있음?
OOOO니세코이는 좀
OOOO니세코이에서 거름 ㅎ
OOOO와 니세코이 ㄴ진자 발암이네
OOOOㅋㅋㅋㅋㅋ니세코이 개엠창이네 진짜
OOOO내인생작 모노가타리 카게프로 니세코이

OOOO 니세코이 좋아하는 장면있어요?
OOOO니세코이 할래(
OOOO니세코이 마지막화 보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예상했던 결말이지만 아쉬움...
OOOO니세코이는 내가 아직 하렘 알레르기가 없을때 본거라 그나마 2기까지 다봤지 지금은 결말이 나와도 못봄
OOOO저거 그렇구나.. 하면서 보다가 니세코이 나오면서 ??? 하게됐다#RT
OOOO? 니세코이에 어떻게 공감을해
OOOO 니세코이충이또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image_soda
OOOO마루마루에서 무료 잖아... 니세코이... 돈 주고 산건 소장용 이었구나...
OOOO생활관에서 티비로 니세코이 보는거같았었는데 착각인거같다
OOOO소라마루가 니세코이 이야기를..ㅋ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하야테처럼 3기와 니세코이2기의 공통점은 둘다 망했다는 것이다
OOOO 니세코이는 갑작스럽게 전부 끝내버려서 더 그랬던...
OOOO15Q2 하이스쿨 딸딸이 3기 니세코이 2기 ● 던전만남 식극의 소마 ● (2쿨째부터 시작.) 야마다 군과 7인의 마녀 역내청 2기 ● 플라스틱 메모리즈 ● 헬로!! 금빛 모자이크 ●
OOOO니세코이도 코믹스는 보다 말았는데 애니는 하나도 안 봄

OOOO니세코이 같은 것도 거르고
OOOO4.메이플스토리ds 포켓몬 프린세스메이커 니세코이 요메이리 같은거!
OOOO 앗 금손 테ㅣ유님 무식하시다니요...!!.!! 음 하렘은 여자들한테 둘러싸인 남주가 나오는 이야기ㅣ이고(대표작 니세코이) 역하렘은 하렘물과 반대ㅐ로 남자들한테 둘러싸인 여주가 나오는 이야기임다...(대표작 꿈빛파티시엘)
OOOO 짧게만 보고왔는데 코난이랑 원피스랑 니세코이봤다!
OOOO근데 니세코이넨도는왜 여주급주인공 2명빼고 나머지가 더 비싼거야ㅜㅜ...?ㅗㅗㅗㅗ
OOOO나는 이번에 니세코이 25권까지 나오면... 전권 다 주문해야지.
OOOO니세코이 회지!!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kso4691
OOOO ㅇㅇ 니세코이 메인히로인
OOOO몇달전 대전역 근처에서 행사할때 본것 와~ 이런게 대전까지 내려왔구나!! 이 외에도 니세코이, 나노하, 신데마스 자동차 있었음
OOOO 거의 니세코이....
OOOO이제 니세코이도 끝났잖아요... 탐라건너로 그만보였으면...
OOOO군인 친구가 니세코이 볼거라도 쉿쉿 거리길래 내가 아는 내용 스포해줌 라쿠가 읍읍읍읍 오노데 읍읍읍읍읍
OOOO 네넹 물론이죠! 분명 있겠지!한 건 있더라구요...(니세코이에 다 털렸었죠)
OOOO 니세코이모노가타리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kuzumochi15
OOOO[도서] 간만에 라이트노벨·코믹스 지름 - 니세코이 22권 외 3권
OOOO분위기가 진짜 니세코이 급이랄까
OOOO니세코이 재밌다고 추천해준 내 친구나와라
OOOO내 사랑ㅇ도 봤겠다ㅏ 니세코이를 봐야지(?)
OOOO 니세코이는 어쩌고
OOOO니세코이 87화였나, 라쿠 기억 잃은게 훨씬 나은듯..훨씬 상냥하고 부끄럼도 잘타면 완전 귀여워지는데 그냥 기억을 일었으면 했지만 역시 무리...평소에도 성격자체는 괜찮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모에해서 좋다.
OOOO간만에 니세코이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neulneul_chan
OOOO지난달 말에 블로그에 올린 책장자랑))) 지금은 니세코이 20권이 하나 늘었다.
OOOO 내 니세코이 휴유증을 치유해줌
OOOO니세코이 결말보고 잠시동안 맨탈승천하더니후유증이심해짐 여신님아 ㅜㅜ
OOOO 아 그리고 이치죠 쳤는데 니세코이 이치죠만 나올 때도요……
OOOO 아 그 니세코이가 오덕들 분파 나눈다는 그건가
OOOO 그 마녀편 전까지 삿는데...마녀편 안좋해서...살까말까 고민... 순로랑 하츠코이랑 니세코이부터 사쟈 :3
OOOO니세코이노래 너무 좋아~♡♡♡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ohb050646
OOOO니세코이 주인공은 1도관심없고 난 슈루리 좋아했는데
OOOO@RhythmTeru이어뮤 왔다!!!!!!!!! 나도 이제 사볼을... 의문의 니세코이책까지 옴 @trg2774 마 책은 왜보냈냨ㅋㅋㅋㅋㅋ
OOOO아무래도 갤주라고 하니 해당 넨도 사진이 다각도로 많이 올라오고... 그러다보니 뽐뿌도 많이 받는 편인데 니세코이 넨도를 모으고 있다보니 나도 타치바나 넨도엔 관심이 많다. 문제는 가격이 8~9천부터 시작한다는 것이다...
OOOO니세코이를 봤다
OOOO진짜 니세코이랑 아오하라이드는 봐야함
OOOO니세코이..11화까지 봤다그러는데 병맛인데 재밌다네
OOOO나 정연이한테 오맟상이랑 니세코이 소개시켜져따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_SDSkyKlouD_old
OOOO와 니세코이 재밌어
OOOO아 니세코이도 보다 때려쳤구나...생각하니까.
OOOO니세코이는.....모르겠다... 거의 그냥 모노가타리시리즈?...저것도 모노가타리시리즈인건가?는 잘모르겠지만.... 집중이안되.
OOOO나루토, 나루토, 코난, 아바타, 나루토, ...마마마? 니세코이??
OOOO빙과도 보고싶고 옆자리 괴물군도 보고싶고(옆자리 괴물군은 원작만 봄) 빙과,니세코이,클라나드 등등 보고싶은 애니가 너무많다
OOOO니세코이 요메이리가 더 안판다는게 참 유감이다
OOOO니세코이는 우리들 가슴 속 에서 살아 숨 쉬고있어 !!!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aldp1027
OOOOㅆㅂ 니세코이 몰아볼려고 했는데 안봐 ㅈ같은거
OOOO니세코이 끝난거 오늘 알았네
OOOO 니세코이 끝까지 보셨나요
OOOO슈루리 동거하고 결혼까지 약속하는군요.... 으음... 역시 니세코이 갓커플링...(기립밖ㄱ수
OOOO니세코이...재밌다...
OOOOㅋㅋㅋㅋ 구글에서 니세코이 볼수이따
OOOOㅋㅋㅋ 니세코이 야쿠자 미화한다고 ㅈㄴ 욕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tjwlghks
OOOO이제 다운받아서 본 애니 리스트는 니세코이 뉴게임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이렇게 되는건가
OOOO니세코이를 못ㅂㅎ잖어
OOOO뭐 근데 최근 애니래봤자 죠죠랑 니세코이 본거밖에 없어
OOOO니세코이도 사실 수입올리려던 점프..때문에 질질끌었지
OOOO나 니세코이가뭔지모름
OOOO니세코이도 아이돌장르아닌가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SDVX_Teru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neulneul_chan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Me_Sia_Bot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sgn1664
니세코이 오노데라 치토게 마리카 완결 코사키 생각이 엔딩 치토게랑 샤프트 러브 twice_tok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