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댓글


OOOO엠팍성님 한 명 댓글 개쩌네. 행복해보이기만 한 페북글들 보고 콰레스마 스페셜 ㅋㅋㅋㅋㅋㅋ
OOOO엠팍 수영구 비오느라 비야 힘내라고 댓글
OOOO 엠팍 보니까 사직 30분전부터 폭우중이라는 댓글 봐서..

아재


OOOO 아재요 엠팍에서도 안할 소리를 ...
OOOO엠팍에서 미친 망상 소설 쓰는 아재들은 뒤지지도 않나
OOOO엠팍아재들 나이 생각하면 평균신장이 해방 이래 살짝 높아졌을쯔음 아니냐
OOOO엠팍아재들 미모타령은 진짜 일관성갑...금메달 딴선수보다 이쁘고 가슴큰선수에 관심있는...순수함하나는 인정해야...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SarkSark2
OOOO 원래 뭐라부르는지 모르겠다. 엠팍 아재들이 블랑이라고 부르든데 맥주
OOOO크으 아재 엠팍 하시네 ㅋㅋㅋㅋㅋ
OOOO메갈의 미러링은 일베와 오유 이종 무도갤 엠팍 복학생 오빠 아재 상사 남자친척 모두에게 뿌리를 두고 있음에도 메갈이 일베처럼 말한다!!! 범죄집단이다!!!! 이러는 건 욀꽈,,,?
OOOO여자들 네일아트까지 품평회 하는 엠팍아재들 ~~ 여자의 모든게 자기를 꼬시기 위함으로 생각하는 히말라야급 자존감.

이호신


OOOO엠팍 이호신 폭발ㅋㅋㅋㅋㅋㅋㅋ
OOOO엠팍 이호신 대란 ㅋㅋㅋㅋ
OOOO엠팍엨ㅋㅋㅋㅋㅋㅋㅋ기아글로 도배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신이 이렇게 슈퍼스타였구낰ㅋㅋㅋㅋ

개념글만


OOOO아 칰갤 개념글만 읽으면서 엠팍을 완전히 끊었더니 속이 편해짐.
OOOO그래도 디씨가 엠팍보다는 낫더라. 어제 우연한 기회로 칰갤을 가게 되었는데 개념글만 보면 그래도 상식이 존재하기는 하더라;; 엠팍은 좌측담장부터가 개빻은 미친 것들의 멘탈 스트립쇼더만. 난 그래서 걍 디씨로 가기로 했다.

모두가


OOOO모두가 관계자이고 측근이고 지인인 그곳 바로 엠팍
OOOO 그게 진짜 엠팍의 망상처럼 모두가 싫어하는 김성근!!처럼 싫어하는 건지 좀 삐져있는 건지...아 그러니까 기준치를 제시해드려서 김경문이 우리 감독님을 이순철 만큼 싫어하나요?ㅋㅋㅋㅋ

김경문이


OOOO 근데 진짜 김경문이 우리 감독님 싫어한다는 거 트루에요? 엠팍 애들 하는 말을 필터링 없이 곧이 들을 수가 있어야지;

글로


OOOO오유, 엠팍, 클리앙 비웃지만 사실 그 정도 수준이면 대한민국 남성 평균을 훌쩍 상회하는 수준일텐데;;; 일단 자기 생각을 맞춤법 크게 틀리지 않고 글로 쓰는 수준이면.
OOOO 전 어제도 훑어보기는 했어요ㅋㅋㅋㅋㅋ제 생각만 맞는 건 아니니까 그래도 개념글에 올라온 글로 제 생각도 좀 정리해보고...근데 엠팍은 지는 날이나 이기는 날이나 가기 엿 같아요. 이겨도 기쁘지 않은 무기력자 새끼들.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odanizer

오유


OOOO근 2년 사이 요즘 만큼이나 일베-디씨-엠팍-오유-클리앙-pgr-카페류 등등으로 빠르게 같은글이 전달되는 시기가 없었던듯.
OOOO오유엠팍일베가 삼국통일을 이루면서 정신수준도 삼국시대로 퇴화한 모습이다

요새


OOOO요새 엠팍에 왜 엘지 움짤 안올라오냐
OOOO요새 엠팍보면 눈에 띄는 닉하나 있는데 진짜 이 사람 양상문한테 돈 떼인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싫어하는


OOOO나는 엠팍이 싫어하는 방송사가 제일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음


OOOO구글링 하다가 전에 봤는데 엠팍 쟤 글 보면 베스티 팬싸했는데 18명인가 온 적도 있다고 개소리 시전한거 있음
OOOO엠팍하는 쥐빠들 보면 아직도 우리가 감독만 바뀌면 성적이 턱! 하니 나올 팀으로 생각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야갤


OOOO 야갤 = 야구보는 일베 엠팍 = 존댓말 하는 야갤
OOOO야갤/엠팍 질이 저렇게 안 좋은지 몰랐다.

분들


OOOO엠팍에 글잘쓰던 분들 그립네 ㅠ

애들이


OOOO엠팍이나 클리앙같은덴 그런 애들이라고
OOOO인터넷에 좀 이상한 애들이 얼마나 많냐면 엠팍 MLB 게시판에 NPB 글만 올려도 '일본놈들 보기싫다 ㅉㅉ 매국노냐?' 이러면서 차단하는 애들이 수두룩함 (참고로 예전에 올려도 된다고 합의됨)

선동질


OOOO엠팍 씹선비들 다 꺼졌으면..(..) 선비질 ㄴㄴ 선동질 ㄴㄴ 제발

엠팍


OOOO여기다 달아놔야지 엠팍 상폐한남저씨 정신차려...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madpig44
OOOO 해린 엠팍하노
OOOO여러분 엠팍보세요. 쌍마만큼 재밌음
OOOO아 엠팍 너무 재밌따
OOOO 엠팍 명언들 몇개 알았는데 기억이 안남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엠팍은 티피컬한 한남넷들이 모이는곳이라 별 기대는 없었는데 이번 박태환 사건에 대해선 한 목소리로 박태환을 깐다 ㅋㅋㅋㅋ 걔네가 특별히 이성적이라가 아니라, 박태환 사건같은건 MLB에선 이미 수도없이 겪어봤기 때문.
OOOO그래 오늘의 화두는 김연경 엠팍이냐. 이쯤 되면 진짜 주작 아닌가 싶다. 근데 아닐거 같다는 게 또 함정.
OOOO엠팍 븅신들ㅋㅋㅋ야 김연경이 뭐가 아쉬워서 니네같은 부랄쉰내 쩌는 틀딱들 만나주겠냐 내가 김연경이어도 거를걸
OOOO엠팍은 맨날 저래
OOOO엠팍은 진짜
OOOO 엠팍 원래도 쓰레기집합소인거 알았지만 ,, ㅂㄷㅂㄷ
OOOO엠팍 놀러가야디
OOOO 근디ㅋ 저번에 엠팍서 엔씨가 무승부가 더많아서ㅋㅋ 반게임 뒤지는 1위 된다 하드라
OOOO엠팍이 서캠프를 만인의 용병 만들어놔서 괜히 기대하게 만들어 가지고. 근데 그 만인의 용병이란게 잘해서가 아니라 만만해서 그런거라니까.
OOOO오늘 엠팍안가서 다행이다....그 소리 들었으면 존나 지금 오징어씹으면서 울고있었을듯,,,,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SharoUser
OOOO엠팍 조지러 감
OOOO ㅎㅎㅎㅎㅎ 엠팍에서 난리길랴 왜그러나 했네욯ㅎ
OOOO엠팍에서 본 메갈 7대 거짓말
OOOO 헉 엠팍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엠팍에서는 워마드에서 캡쳐해서 깔지도 모른다고 이런글 올리지 말라고 본인들 코르셋 조이고 자정하고 있을때 저 양반들은 왜저러나 몰라 동인이라고 타격이 없을거라 생각하는거야?
OOOO엠팍 분위기 생각보다 괜찮은데?
OOOO호오 엠팍 불펜 불데스 우승자가 임나영이라고? 김연아의 독재가 이제 끝난것인가??
OOOO벌써 엠팍서 난리네ㅋㅋ 기아랑만 하면 종아리 맞는게 우연이냐구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시점 엠팍 상황....
OOOO오늘자 엠팍 최다추천 best5.mlbpark 10선비님들 갓끈 푸심wwwww
OOOO 비가 아까 그쳐서 그라운드 정비했다는데 다시 가랑비 내린다는 엠팍발소식이네요
OOOO엠팍 롯팬들 우취 바라는중 (솔직히 나도 지금 그럼..)
OOOO 저 엠팍하다 들킴 ㅎㅎ...
OOOO대가리 빻은 엠팍은 오늘도 개솔을 이성적인 척 하고 자빠졌네. 저기부터 해체해야됨.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girlsmetal666
OOOO이민호도 엠팍까지 다 떴네..
OOOO디씨질하면서 다른 커뮤욕하는것도 웃기지만 엠팍질하면서 디씨욕하는것도 웃김
OOOO 야시장이 뭐에여? 엠팍?
OOOO 엠팍과 트윗 벌써 터지고 있습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정보력입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팍쥐빠들 죽기전에 제가 죽을듯
OOOO카톡에서 야친 어떻게 삭제하지. 정말 한줄씩 꼭 엠팍 비위 맞추려고 깐족대는 거 너무 짜증나서 카톡에서도 쫓아내버리고 싶은데 이거 어떻게 쫓아내야되는 거야.


엠팍 댓글 아재 이호신 개념글만 모두가 김경문이 글로 오유 수준이면 요새 THAT754






No comments:

Post a Comment